>1597051026> 피어라 피어라 장미원 필때까지, 포켓몬 잡담소 175어장 :: 1001

ABXY◆0AkyaDGMDc

2024-08-24 16:21:21 - 2024-08-31 16:21:16

0 ABXY◆0AkyaDGMDc (Fw987hUi46)

2024-08-24 (파란날) 16:2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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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767 츠구(폰)◆XKey3STP6. (LzQr4VSZCs)

2024-08-29 (거의 끝나감) 21:55:46

무시하고 관통 같은 처리인 줄 알았는데...?

768 ABXY◆0AkyaDGMDc (2RAF15RPFI)

2024-08-29 (거의 끝나감) 21:56:44

관통 : "별로" 이하인걸 보통까지 올린다

무시 : "타입내성"을 "무시"한ㄴ다

769 ABXY◆0AkyaDGMDc (2RAF15RPFI)

2024-08-29 (거의 끝나감) 21:58:26

보통 초보자 친화적으로 관통으로 해주는데

이런거는 확실히 잡고 가야 하니 말하는거에요

770 츠구(폰)◆XKey3STP6. (LzQr4VSZCs)

2024-08-29 (거의 끝나감) 22:00:48

무시 : "타입내성"을 "무시"한ㄴ다

이게 잘 이해가 안 되용...

771 츠구(폰)◆XKey3STP6. (LzQr4VSZCs)

2024-08-29 (거의 끝나감) 22:04:46

배짱 같은 처리인가?
그거 타입 상성에 의해 무효되지 않는다 일텐데..

772 ABXY◆0AkyaDGMDc (2RAF15RPFI)

2024-08-29 (거의 끝나감) 22:08:07

【타입】땅/비행 (4배×얼음 2배×물 1/2배×격투/독/벌레 0배×전기/땅)

"4배×얼음 2배×물 1/2배×격투/독/벌레 0배×전기/땅"

이 전체가 타입내성이에요

773 ABXY◆0AkyaDGMDc (2RAF15RPFI)

2024-08-29 (거의 끝나감) 22:13:30

일단 관통으로 해두세요

0배도 내성이라 관통 될거고

774 츠구(폰)◆XKey3STP6. (LzQr4VSZCs)

2024-08-29 (거의 끝나감) 22:15:09

넵넵!
그리고 그 외에 수정사안이 있을까요!

775 츠구(폰)◆XKey3STP6. (LzQr4VSZCs)

2024-08-29 (거의 끝나감) 22:15:56

아! 혹시 무시면 2배도 1배 처리되는 흐름인건가?

776 ABXY◆0AkyaDGMDc (sLSntDN2Eo)

2024-08-29 (거의 끝나감) 22:16:52

>>775 그렇죠, 4배도 1배가 되버립니다

777 츠구(폰)◆XKey3STP6. (LzQr4VSZCs)

2024-08-29 (거의 끝나감) 22:39:54

아하아하 이해했다!
제 의도는 관통 쪽이 맞아요.

778 츠구◆XKey3STP6. (LzQr4VSZCs)

2024-08-29 (거의 끝나감) 23:31:21

test>1597050084>67-68
최종 수정본입니당..

779 슬라임◆0tcDAkZvPQ (Gg0DKn45uw)

2024-08-29 (거의 끝나감) 23:40:54

3. 생명 환경 조건의 변화에 견딜 수 있는 생물의 성질. 내열성(耐熱性), 내한성(耐寒性) 따위가 있다.

뭐 해석의 차이겠지만요.... 아무리 코나미어라고 해도 타입 내성을 관통한다 = 전부 1배가 된다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요.

780 츠구◆XKey3STP6. (LzQr4VSZCs)

2024-08-29 (거의 끝나감) 23:41:34

엄청 우겨넣은 거 같은데 의외로 없는 특성뭉개기랑 방호 포텐 관통...
삼각... 삼각을 믿는 거야...

781 슬라임◆0tcDAkZvPQ (Gg0DKn45uw)

2024-08-29 (거의 끝나감) 23:42:35

아니 뭐 나도 생각 안 한건 아닌데.

내성의 보통 뜻을 생각하면....푸후....

782 ABXY◆0AkyaDGMDc (ARPLjscASE)

2024-08-29 (거의 끝나감) 23:42:50

쿠거씨 필살의 배율이 1.1~1.5정도로
속도 S라 최대배율 가까이 나올거니까요

783 츠구◆XKey3STP6. (LzQr4VSZCs)

2024-08-29 (거의 끝나감) 23:44:07

넵!

784 츠구◆XKey3STP6. (LzQr4VSZCs)

2024-08-29 (거의 끝나감) 23:47:26

test>1597050084>69
올마이트만 이렇게로 수정할게용... (진짜 마지막)

785 츠구◆XKey3STP6. (LzQr4VSZCs)

2024-08-29 (거의 끝나감) 23:49:30

아니다 개선안 받으면 한번에 정리하자..

786 ABXY◆0AkyaDGMDc (ARPLjscASE)

2024-08-29 (거의 끝나감) 23:51:13

데이터 정리하면서 봤는데

쇄환이 파편님께 가면서
상성 나쁜애랑 유메만 남아버렸다(곤혹)

787 츠구◆XKey3STP6. (LzQr4VSZCs)

2024-08-29 (거의 끝나감) 23:52:21

올마이트 파티 진짜 박히는 파티에는 엄청 박힐 거 같긴 하지만요...
특히 사이코필드라거나... 상태변화 면역이라거나..

788 츠구◆XKey3STP6. (LzQr4VSZCs)

2024-08-29 (거의 끝나감) 23:53:24

하지만 올마이트 파티도 성스러운힘 앞에서는 전부 뽀개지는 것이다...

789 ABXY◆0AkyaDGMDc (sLSntDN2Eo)

2024-08-29 (거의 끝나감) 23:54:55

카나타가 상감 무시 3체, 불로불사, 옹골참을 가져가서

새 파티를 짜오는게 좋으려나

790 츠구◆XKey3STP6. (LzQr4VSZCs)

2024-08-29 (거의 끝나감) 23:58:34

옹골참류에도 약하긴 하네용...
방호 특성 무시 올마이트 뿐이고..!

791 ABXY◆0AkyaDGMDc (sLSntDN2Eo)

2024-08-29 (거의 끝나감) 23:59:13

성스러운힘 선발 천사(카나타)

음... 음...
사이코필드 있고
고유로 내구 보강이 강하니까

화력밖에 없는
유메 상대하는게 더 쉬우려나?

792 츠구◆XKey3STP6. (scJJmaaQpY)

2024-08-30 (불탄다..!) 00:01:11

test>1597050084>69
혹시 이것도 문제 없나용?

793 츠구◆XKey3STP6. (scJJmaaQpY)

2024-08-30 (불탄다..!) 00:01:26

이명은 왕의 유대 호환 목적으로 햇는데..

794 ABXY◆0AkyaDGMDc (QMuLDaSWHs)

2024-08-30 (불탄다..!) 00:02:44

노가드화면 1턴만

795 ABXY◆0AkyaDGMDc (QMuLDaSWHs)

2024-08-30 (불탄다..!) 00:03:29

그리고 패기는 드물게입니다

796 츠구◆XKey3STP6. (scJJmaaQpY)

2024-08-30 (불탄다..!) 00:03:41

드물게인가...!

797 츠구◆XKey3STP6. (scJJmaaQpY)

2024-08-30 (불탄다..!) 00:04:05

다른 특성이면 2T인거군요..? (뭘로 하지)

798 ABXY◆0AkyaDGMDc (QMuLDaSWHs)

2024-08-30 (불탄다..!) 00:04:42

아니요
특성 변경계는 엠퍼러 발동한 턴만 해두세요

799 츠구◆XKey3STP6. (scJJmaaQpY)

2024-08-30 (불탄다..!) 00:05:10

앗 넵

800 ABXY◆0AkyaDGMDc (QMuLDaSWHs)

2024-08-30 (불탄다..!) 00:05:46

어짜피 틀깨기 소유자고
특성 변경은 화력 감소용으로 쓰세요

801 츠구◆XKey3STP6. (scJJmaaQpY)

2024-08-30 (불탄다..!) 00:06:54

노가드로..!

802 ABXY◆0AkyaDGMDc (QMuLDaSWHs)

2024-08-30 (불탄다..!) 00:07:19

그리고 가능하면
폭발펀치 하나 넣어두죠

803 츠구◆XKey3STP6. (scJJmaaQpY)

2024-08-30 (불탄다..!) 00:08:05

넣을 자리가...!

804 츠구◆XKey3STP6. (scJJmaaQpY)

2024-08-30 (불탄다..!) 00:09:11

패기는 취려로 해보자...
.....아니 좀 안 어울리나..

805 츠구◆XKey3STP6. (scJJmaaQpY)

2024-08-30 (불탄다..!) 00:18:01


                        \{   V/,        ./ニニニア
                       \ \  V/,        /ニニニア /
                             \ \ V/>‐< /ニニア /
                            \\   V〈  ニニ7ニニニニ /
                             \\  V}  ニ7ニニニ/
                        )\)ヽ{\\ V _7ニニ/<,/
                        \__/ミ/⌒\_7‐=≦Xニニ(
                        <⌒{\/__  、 ニニニL }ニ<\
                      _/ ⌒L,_} \\ Vニニア/ニニ\\
                   _ -‐ /{      ̄}   >, >< ィニ7ニニニ\\ ‐-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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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올마이트
【타입】격투/에스퍼 (2배×비행/고스트/페어리 1/2배×격투/바위)
【특성】「틀깨기」… 상대의 방호 특성을 무시한다.

【기술 × 5】
액셀브레이크… 물리/격투/100/100/단일/±0/O/「효과 발군」일 때,데미지가 강화(1.33배)한다.
멀리치기… 물리/격투/40/100/단일/±0/X/「추격」기술. 교대하는 상대에게 2배의 위력으로 명중한다.
덮어차기… 물리/격투/70/100/단일/±0/O/「킥」기술. 「유턴」기술.
배니싱스트라이크… 물리/에스퍼/100/95/단일/±0/O/「킥」기술. 급소에 맞기 쉽다.(C+1)
방어… 변화/노말/─/─/단일/+4/X/자신을 「방어」상태로 한다.연속해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체력:B / 100
공격:A+ / 135
방어:A / 125
특공:C / 80
특방:A- / 110
속도:C / 80
총합:630

【포텐셜】
『엠퍼러』…                필드에 나왔을 때, 상대의 임의의 능력을 내린다. 상대의 전 능력치를 저하(0.85배)시킨다.
『하프』…                  인간과 「히어로」의 혼혈인 『변종』. 자신과 같은 타입의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원 포 올』…               자신이 PT의 트레이너일 때, 저확률로 자신을 대상으로 포텐셜을 다시 발동한다.
『제일영웅의 투쟁』…       자신이 『엠퍼러』일 때, 필드에 나오면 T종료시까지 상대의 특성을 「노가드」로 한다.
『제일영웅의 권경』…       자신이 『엠퍼러』일 때, 자신의 「타입 일치」기술이 상대의 타입 내성을 관통한다.
『제일영웅의 근육』…       자신이 『엠퍼러』일 때, 자신의 『회피』『내성』이 「효과 발군」인 타입에게도 발동한다.
『제일영웅의 방비』…       자신이 『엠퍼러』일 때, 상대의 「유턴」「추격」기술을 무효화한다.
『셀프 브리드』…           자신이 PT의 트레이너일 때, 자신의 『선』『회피』『내성』『격』『기합』을 『극』에 달한다.
『삼종의 신기』…         뛰어난 육성으로 『선의 선』『대의 선』『후의 선』을 모두 익히고 있다.
『극요회피』…            상대의 「페어리」 기술을 저확률로 회피한다.
『극요내성』…            상대의 「페어리」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극요박격』…            적진에 「페어리」 포켓몬이 있을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데미지가 2배가 된다.
『초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참는다. 중확률로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무시한다.
『킹 오더』…               상대에 의해 능력이 감소(저하)하지 않는다.
『계약의 특권 (노)』…      상대의 「노말」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플루스 울트라』…       자신의 「체력」의 종족치가 조금 오른다.
『플루스 라이징』…       상대로부터의 상태이상을 받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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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화를 이끄는 No.1 히어로』
올마이트 전용 포텐셜
자신을 『엠퍼러』로 임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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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마이트 라스트 폼...?

806 ABXY◆0AkyaDGMDc (QMuLDaSWHs)

2024-08-30 (불탄다..!) 00:27:24

극의 3타입...(고민)

뭐 엠퍼러고 문제 없을까나

807 츠구(폰)◆XKey3STP6. (scJJmaaQpY)

2024-08-30 (불탄다..!) 00:27:36

강할까...? 강하겠지...?

808 츠구(폰)◆XKey3STP6. (scJJmaaQpY)

2024-08-30 (불탄다..!) 00:28:13

엠퍼러 만세!

809 츠구(폰)◆XKey3STP6. (scJJmaaQpY)

2024-08-30 (불탄다..!) 00:28:51

저 올마이트는 선발로 나와서 삼각을 쏩니다. (거짓말)

810 ABXY◆0AkyaDGMDc (QMuLDaSWHs)

2024-08-30 (불탄다..!) 00:31:31

킬러 톱배터 엠퍼러는 특별 취급하니까요

811 츠구(폰)◆XKey3STP6. (scJJmaaQpY)

2024-08-30 (불탄다..!) 00:32:46

킬러도요..?

812 츠구(폰)◆XKey3STP6. (scJJmaaQpY)

2024-08-30 (불탄다..!) 00:33:40

킬러도 뭔가 강한 애가 많긴 했지..
킬러 임명시 전능1.33배도 본적이 있다..

813 ABXY◆0AkyaDGMDc (QMuLDaSWHs)

2024-08-30 (불탄다..!) 00:35:54

킬러는 혼자서는 무능하니까요

814 ABXY◆0AkyaDGMDc (QMuLDaSWHs)

2024-08-30 (불탄다..!) 00:37:54

킬러는 에이스를 잡기 위해 강력한 공격수여야 하지만
그런 공격수는 꼭 킬러일 필요가 없는게 커요

815 ABXY◆0AkyaDGMDc (QMuLDaSWHs)

2024-08-30 (불탄다..!) 00:40:55

킬러는 강력한 공격수여야 하는데
강력한 공격수는 킬러일 필요가 없으니 킬러일때 보정을 주는게

킬러시 1.33배나
킬러 2체 임명 같은거

816 츠구(폰)◆XKey3STP6. (scJJmaaQpY)

2024-08-30 (불탄다..!) 00:41:24

스토킹 아니면 만능형인 것이 킬러...

817 이름 없음 (1BXt5it.Ok)

2024-08-30 (불탄다..!) 00:42:11

스위퍼형으로 만들어서 에이스로 막을 수 없는 스위퍼로 짤 수도 있죠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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