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1026> 피어라 피어라 장미원 필때까지, 포켓몬 잡담소 175어장 :: 1001

ABXY◆0AkyaDGMDc

2024-08-24 16:21:21 - 2024-08-31 16:21:16

0 ABXY◆0AkyaDGMDc (Fw987hUi46)

2024-08-24 (파란날) 16:2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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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461 파편◆mAVrdDL/56 (qyKwSO1mLc)

2024-08-28 (水) 13:27:55

드레인을 주면 줬지 1/6부터는 흔히 풀리는 종류가 아니라서

1/6 틱뎀을 주고 싶으시면 1/8틱뎀을 주는 특성/소지품/상태이상/상태변화를 포텐셜로 강화하는 방법이 가장 나은 편이에요

462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3:2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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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l/  ヘ   v    V   \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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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v     ∨`ヽ ヘ
        ;′::l:::l::l:::.... l|    !    \ `、      ⌒ヽ ヘ丶ヘ  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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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    ̄ `ヽ\::::ヽ>:ノ∨,.| ` ‐ ´  ト、レ'\        l  ノ
      ヽ        ハ lヽハ  /,へ.    ∧ ヽ  \     !
       `ー‐ ´ ノ lソ   / ,イ  `ヽ._/  ヽ \  ヽ  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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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ヽ、          〉'/:ハ:::::::__/::::`ー-/_. |        / ,イ./ !
      |  ヽ     __/    ∧´ l v'::/:\::::::::::::\      /   |   l
      l   〉 l   \     ヘ L_∨:::::::::>⌒ヽ_,イ    〈   l   l
       l  /  l    \     V─‐\/    |          〉  l
       l. /   l       \    \   /    / l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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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미사키 메이
【별칭】망자
【출신】관동지방 보라타운
【경력】???

【자질 평가】
ㆍ지시:「C」 …    평범한 지시
ㆍ육성:「B」 …    죽음을 체현한 육성.
ㆍ통솔:「A」 …    죽음을 원하는 이와 교감하는 뛰어난 통솔.
ㆍ능력:「AAA」 …  자살충동과 살해충동을 통한 "죽음"에 통달한 능력.

【지령 포텐셜】
『물러나!』…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물리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피해라!』…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특수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돌아와!』…    1/시/임의/아군의 통상 교대 시、상대의 행동 후에 아군 포켓몬을 필드에 낼 수 있다.
『버텨라!』…    1/시/임의/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상대의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해、반드시 버틴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숙달 공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공격」을 올린다.
『숙달 방어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방어」를 올린다.
『숙달 특공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특공」을 올린다.
『숙달 특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특방」을 올린다.
『숙달 민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속도」를 올린다.
『숙달 회복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체력을 1/4 회복한다.


『멈출 수 없는 자살충동』
미사키 메이 고유 포텐셜.

아군이 필드에 등장했을 때 모든 포켓몬의 「죽음의카운트」를 「4」로 만든다.

『멈추지 않는 살해충동』
미사키 메이 고유 포텐셜

아군의 「죽음의카운트」에 비례해 기술의 위력을 강화(1.2배~1.5배)하고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C+1~C+4)

『끝에 다다른 살육원망』
미사키 메이 고유 포텐셜

1/시/선행/전체 필드에 5턴 동안 《이계/절대살육영역》을 전개한다.

《절대살육영역》
턴 개시 시 모든 포켓몬의 「죽음의카운트」가 「1」 감소한다.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한 포켓몬의 「HP」를 1/8만큼 감소시킨다.

463 하쿠농◆2xexAcgTn2 (Py07J4xxiE)

2024-08-28 (水) 13:32:06

반비례가 아닌가...?

464 파편◆mAVrdDL/56 (qyKwSO1mLc)

2024-08-28 (水) 13:32:50

뭐 비례 쪽 리턴이 더 크죠?

465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3:33:42

『끝에 다다른 살육원망』
미사키 메이 고유 포텐셜

1/시/선행/아군이 가장 먼저 기능 확장 「길동무」에 의한 추가 행동을 얻는다.

수정한다는게

466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3:34:36

아니야 이러면 행동이 풀려. 흐음....

467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3:34:44

뭐가 좋을까아

468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3:35:33

『끝에 다다른 살육원망』
미사키 메이 고유 포텐셜

1/시/선행/이번 턴 아군이 「빈사」 상태가 되었을 때 상대를 「빈사」 상태로 만든다.



이걸로 하자

469 츠구(폰)◆XKey3STP6. (C6r6lZ01yk)

2024-08-28 (水) 13:39:22

두려워요

470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3:39:25

『짙은 살기』…「죽음의카운트」가 감소한 상대에게 1/8만큼의 비례 대미지를 입힌다.

PTPT

471 츠구(폰)◆XKey3STP6. (C6r6lZ01yk)

2024-08-28 (水) 13:40:30

일어나서 어제 짠 거 보니까 그렇게 나쁜 파티인가 싶은...
고유가 뇌근이라 너무 뇌근으로 짜긴 했는데..

472 츠구(폰)◆XKey3STP6. (C6r6lZ01yk)

2024-08-28 (水) 13:41:01

PT그래도 확률이 붙거나 빈사불가가 있어야지 않을까요?!

473 파편◆mAVrdDL/56 (qyKwSO1mLc)

2024-08-28 (水) 13:43:21

조금 세긴 한데 죽카라서 또 불가능한 라인은 아닌 편

474 파편◆mAVrdDL/56 (qyKwSO1mLc)

2024-08-28 (水) 13:47:12

>>471

최종적으로 기술 위력을 완화하는 수단만 놓고 봐도

상대 공격/특공 감소/저하, 상대 공격/특공의 상승(강화) 무시, 자신의 방어/특방의 상승(강화)처럼 가짓수가 많은데

그걸 죄다 기술 위력의 완화(반감)으로 만들어놓으면 성능상 문제는 없을지언정 보기에 예쁘지 않다는거죠.

그런 의미에서 '예술점수'라고 했던 거고.

475 파편◆mAVrdDL/56 (qyKwSO1mLc)

2024-08-28 (水) 13:50:49

(전용 삼점방호가 계제로 공특공 상강무시를 들고 있는 걸 보면 마음이 불편해지는 사람)

476 츠구(폰)◆XKey3STP6. (C6r6lZ01yk)

2024-08-28 (水) 13:57:12

아하

477 츠구(폰)◆XKey3STP6. (C6r6lZ01yk)

2024-08-28 (水) 13:58:30

킹치만 자기 방어특방 강화는 고유로 하니까 겹치고
상대 능력 깎는 거보다 완화가 싼 걸..

478 파편◆mAVrdDL/56 (qyKwSO1mLc)

2024-08-28 (水) 13:59:24

따흐흑

479 하쿠농◆2xexAcgTn2 (Py07J4xxiE)

2024-08-28 (水) 13:59:56

싸다고 도배하는 건 좋은 습관이 아니니까...

480 하쿠농◆2xexAcgTn2 (Py07J4xxiE)

2024-08-28 (水) 14:01:01

같은 파티 내에서라도 효과의 다각화로 예쁘게 만들지 않으면
자기가 만들었던 여러 파티를 모아놨을 때 이게 맞나 싶어진단 말입니다

481 츠구(폰)◆XKey3STP6. (C6r6lZ01yk)

2024-08-28 (水) 14:02:48

그렇긴 하네용... 그래서 유틸 쪽 챙기란 말로 보고 고민하고 있었..

482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4: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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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 : : :}h/             /: : : : : : : : : : : : : 二ユイ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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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타나토스 "메이"
【타입】 악/고스트 (2배×페어리 1/2배×독 0배×노말/격투/에스퍼)
【특성】 「사신」… 필드에 등장했을 때 「죽음의카운트」를 1 줄인다.
【레벨】 260

【기술×8 】 : 섀도레이, 집단구타, 산성독, 따라가때리기, 떠보기, 막말내뱉기, 최면술, 저주
「섀도레이」…            특수/고스트/100/100/1체/X/0/-/대상의 「방호 특성」을 무시한다.
「집단구타」…            물리/악/30/100/1체/O/0/-/연속기. 아군의 남은 포켓몬 수=최대 공격 회수가 된다.
「산성독」…              특수/독/70/100/1체/X/0/-/1할 「독」. 「타입 : 강철」에게 「효과가 굉장」하게 된다.
「따라가때리기」…        물리/악/40/100/1체/O/0/-/대상이 교대할 때 2배의 위력으로 명중한다.
「떠보기」…              물리/악/100/85/1체/O/-3/후공/「우선도」-3. 대상의 「방어」 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막말내뱉기」…          변화/악/0/100/1체/-/0/소리, 유턴/대상에게 「공격/특공」-1. 명중 후 임의 교대한다. 「소리」「유턴」 기술.
「최면술」…              변화/에스퍼/0/60/1체/-/0/-/대상을 2~4턴 동안 「잠듦」 상태로 만든다.
「저주」…                변화/-/0/0/자신/-/0/-/「타입 : 고스트」가 사용하면 「HP」를 「최대 HP」의 1/2만큼 소비하여 대상을 「저주」 상태로 만든다. 「타입 : 고스트」 이외가 사용하면 자신의 「공격/방어 : +1」, 「스피드 : -1」.

【능력치】
H   P : A(120)
공  격 : A(120)
방  어 : A(120)
특  공 : A(120)
특  방 : A(120)
스피드 : AAA(180)/B(100)
총합 : (780)/(700)

【포텐셜】
『톱 배터』…             선발로써 필드에 등장했을 때 임의의 능력치가 크게 상승한다.
『죽음의 1번』…          「미사키 메이」가 트레이너일 때 『선발』이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도 발동한다.
『사신면의 지배』…       『유대』가 부여되어 있을 때 자신의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하지 않는다.
『사신면의 공명』…       『유대』가 부여되어 있을 때 자신의 「명중」을 강화(1.67배)한다.
『사신면의 윤회』…       선발(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한 턴 종료시 임의 교대할 수 있다.
『마하스쿠카오토』…      자신의 「스피드」의 종족치를 트레이너의 「능력」랭크까지 상승시킨다.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 +1」 이상의 기술을 내보냈을 때 저확률로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요회피』…            적진에 「페어리」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페어리」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요내성』…            적진에 「페어리」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페어리」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요반격』…            적진에 「페어리」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가장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HP」가 많을 수록 발동하기 어려워진다.
『스타터』…              선발로써 필드에 등장했을 때 턴 종료 시까지 자신의 모든 능력을 강화(1.2배)한다.
『익스펜션 : 악』…        상대의 기술의 「따라가때리기」효과를 받지 않는다.
『죽음의 기운』…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한 상대에게 1/8만큼의 비례 대미지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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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 펼치는 사신의 위압』
타나토스 "메이"의 전용 포텐셜

상대의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했을 때 2턴 동안 상대의 전 능력치를 반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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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3 파편◆mAVrdDL/56 (qyKwSO1mLc)

2024-08-28 (水) 14:09:19

근데 츠구님 파티 종족치 총합이 뭔가 이상한데?

천부 에이스로 상승한 통솔은 추가역할, 유대, 명중+만이라 종족치 총합은 올마이트 제외하고 3500이 아니라 3300이에요

그래도 수화 트레이너 덕에 종족치 여유가 많긴 하지만

484 츠구(폰)◆XKey3STP6. (C6r6lZ01yk)

2024-08-28 (水) 14:10:41

그래도 쿠거랑 타츠마키, 아이어맨은 잘 만들어진 거 같은데..
쟤네도 뭔가 결함이 있을까용..?

485 츠구(폰)◆XKey3STP6. (C6r6lZ01yk)

2024-08-28 (水) 14:11:28

사실 새로 만들어봐야 울버린 정도 밖에 모르겠당...

486 하쿠농◆2xexAcgTn2 (Py07J4xxiE)

2024-08-28 (水) 14:14:22

하이파워를 본적은 몇번 없어서... 일단 느낌상
『전율자의 염력』…       필드가 「사이코필드」상태일 때, T종료시 중확률로 2T동안 상대를 「텔레키네시스」상태로 한다.

턴 종료시 텔레키네가 어색하다...?
이거랑 『전율자의 전이』…       필드가 「사이코필드」상태일 때, 자신의 「에스퍼」기술에 「유턴」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부여할 수 있다면 선행이어야 하지 않나

487 츠구(폰)◆XKey3STP6. (C6r6lZ01yk)

2024-08-28 (水) 14:15:37

할 수 있다 선행 안 붙이는 경우 많던데용?
대표적인 예시로 머리띠네 asdc?인가 걔 다이브를 모으기 없이 내보낼 수 있다. 이런식으로 해뒀어요

488 하쿠농◆2xexAcgTn2 (Py07J4xxiE)

2024-08-28 (水) 14:17:02

『영웅기의 기기』…       트레이너의 이 포텐셜을 『스카우터』『택티스코프』로 취급한다.

역할은 트레이너 포텐셜이 아니야!

자신의 『역할』이 발동되었을 때, 상대를 3T동안 「도발」상태로 할 수 있다.
이런 건 보통 2턴 템플릿이고, 굳이 3턴으로 하려면 그냥 도발 상태로 만들 수 있다.라고 하면 되는게
도발 디폴트가 3턴이니까.

489 하쿠농◆2xexAcgTn2 (Py07J4xxiE)

2024-08-28 (水) 14:17:53

그건 또 그런가
근데 류법도 선행으로 지시에 입력해야하긴 했고...

490 파편◆mAVrdDL/56 (qyKwSO1mLc)

2024-08-28 (水) 14:17:57

단일 포켓몬 수준으로는 괜찮은데 파티 전체를 보면 그냥 상대가 뭘 하든 무시하고 때리겠다는 방식이라 A키 연타할 거 같아요

491 하쿠농◆2xexAcgTn2 (Py07J4xxiE)

2024-08-28 (水) 14:20:01

『초수인의 골격』…       자신이 『야생』일 때, 필드에 나와 최초로 받는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재미가 없(?)

492 하쿠농◆2xexAcgTn2 (Py07J4xxiE)

2024-08-28 (水) 14:21:50

A키 연타하겠다는 확실히 공감가긴 하네요.
근데 고유가 그거인 능력형이라 그래도 될거같긴 하다...

493 츠구(폰)◆XKey3STP6. (C6r6lZ01yk)

2024-08-28 (水) 14:21:56

사실 전이가 궁금한 점은 리플렉터 전이가 되냐는..
바톤도 유턴기술이고!

494 하쿠농◆2xexAcgTn2 (Py07J4xxiE)

2024-08-28 (水) 14:22:24

되겠죠

495 파편◆mAVrdDL/56 (qyKwSO1mLc)

2024-08-28 (水) 14:25:50

뭐 이기는 게 재밌다면 상관없지만 지시를 고민하는 재미는 딱히 없을 것 같다는 감상.

그 외에는 엠페러는 능깎 때문에 상대의 교대를 유도하는 경향이 있으니

눌러앉기형이라면 강제교대기보다 추격기나 랭업기를 박는 게 나으실 것.

496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4:5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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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타나토스 "메이"
【타입】 악/고스트 (2배×페어리 1/2배×독 0배×노말/격투/에스퍼)
【특성】 「사신」… 필드에 등장했을 때 「죽음의카운트」를 1 줄인다.
【레벨】 260

【기술×4 】 : 섀도레이, 집단구타, 은광, 따라가때리기
「섀도레이」…            특수/고스트/100/100/1체/X/0/-/대상의 「방호 특성」을 무시한다.
「집단구타」…            물리/악/30/100/1체/O/0/-/연속기. 아군의 남은 포켓몬 수=최대 공격 회수가 된다.
「은광」…                특수/강철/130/100/정면/X/0/-/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방어」 등과 별도 판정.
「따라가때리기」…        물리/악/40/100/1체/O/0/-/대상이 교대할 때 2배의 위력으로 명중한다.

【능력치】
H   P : A(120)
공  격 : A(120)
방  어 : A(120)
특  공 : A(120)
특  방 : A(120)
스피드 : AAA(180)/B(100)
총합 : (780)/(700)

【포텐셜】
『톱 배터』…             선발로써 필드에 등장했을 때 임의의 능력치가 크게 상승한다.
『죽음의 1번』…          「미사키 메이」가 트레이너일 때 『선발』이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도 발동한다.
『사신면의 지배』…       『유대』가 부여되어 있을 때 자신의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하지 않는다.
『사신면의 공명』…       『유대』가 부여되어 있을 때 저확률로 추가 공격을 내보낸다.
『사신면의 윤회』…       선발(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한 턴 종료시 임의 교대할 수 있다.
『마하스쿠카오토』…      자신의 「스피드」의 종족치를 트레이너의 「능력」랭크까지 상승시킨다.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 +1」 이상의 기술을 내보냈을 때 저확률로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요회피』…            적진에 「페어리」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페어리」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요내성』…            적진에 「페어리」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페어리」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요반격』…            적진에 「페어리」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가장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HP」가 많을 수록 발동하기 어려워진다.
『스타터』…              선발로써 필드에 등장했을 때 턴 종료 시까지 자신의 모든 능력을 강화(1.2배)한다.
『익스펜션 : 악』…        상대의 기술의 「따라가때리기」효과를 받지 않는다.
『죽음의 기운』…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한 상대에게 1/8만큼의 비례 대미지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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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 펼치는 사신의 위압』
타나토스 "메이"의 전용 포텐셜

상대의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했을 때 2턴 동안 상대의 전 능력치를 반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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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7 ABXY◆0AkyaDGMDc (eQlwTeJLco)

2024-08-28 (水) 15:04:02

『죽음 펼치는 사신의 위압』
타나토스 "메이"의 전용 포텐셜

상대의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했을 때 2턴 동안 상대의 전 능력치를 반감한다.

이건 좀...
어떤 생각을 하셨어도 생각처럼 안될거에요

498 파편◆mAVrdDL/56 (qyKwSO1mLc)

2024-08-28 (水) 15:05:44

ABXY님 제가 파티에 방어 셋 넣은 줄 알았는데 둘이라

닌슬 독압정을 판별로 바꿔도 될까요?

499 ABXY◆0AkyaDGMDc (EFfLnLiz62)

2024-08-28 (水) 15:06:35

사신이랑 T종료시 감소로 3턴 유지시키고 싶으신거 같은데
문제는 저거 T수 중첩이 안됩니다

그냥 2T으로 끝나버려서

500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5:10:09

2턴으로 끝나게 하려는거 맞는데요

501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5:10:42

T수 중첩이 안 되서 2턴으로 한건데;;;

502 이름 없음 (K7LhxgEAv.)

2024-08-28 (水) 15:12:31

얘는 상시 C4인거죠?

503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5:15:44

504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5:16:01

잠만 유대 어디가써

505 츠구◆XKey3STP6. (.vyeSs0JNw)

2024-08-28 (水) 16:18:30

무지개'(부가 효과 발동 확률 2배)
습지초원'(스피드 75% 감소)


불바다에 비해서 사용되는 꼴을 못 본 이것들...
습원은 꽤 쓸 법도 한 거 같은데... 그냥 순풍이 낫나

506 ABXY◆0AkyaDGMDc (eQlwTeJLco)

2024-08-28 (水) 16:41:03

『멈출 수 없는 자살충동』
미사키 메이 고유 포텐셜.
아군이 필드에 등장했을 때 모든 포켓몬의 「죽음의카운트」를 「4」로 만든다.

-> 덮어쓰기 아니라
상대에 있는 상태에서 교대해도 상대가 4가 되지 않습니다

507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6:43:36

당연한걸...

508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7:0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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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타나토스 "메이"
【타입】 악/고스트 (2배×페어리 1/2배×독 0배×노말/격투/에스퍼)
【특성】 「사신」… 필드에 등장했을 때 「죽음의카운트」를 1 줄인다.
【레벨】 260

【기술×4 】 : 섀도레이, 집단구타, 은광, 따라가때리기
「섀도레이」…            특수/고스트/100/100/1체/X/0/-/대상의 「방호 특성」을 무시한다.
「집단구타」…            물리/악/30/100/1체/O/0/-/연속기. 아군의 남은 포켓몬 수=최대 공격 회수가 된다.
「은광」…                특수/강철/130/100/정면/X/0/-/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방어」 등과 별도 판정.
「따라가때리기」…        물리/악/40/100/1체/O/0/-/대상이 교대할 때 2배의 위력으로 명중한다.

【능력치】
H   P : A(120)
공  격 : A(120)
방  어 : A(120)
특  공 : A(120)
특  방 : A(120)
스피드 : AAA(180)/B(100)
총합 : (780)/(700)

【포텐셜】
『톱 배터』…             선발로써 필드에 등장했을 때 임의의 능력치가 크게 상승한다.
『죽음의 1번』…          「미사키 메이」가 트레이너일 때 『선발』이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도 발동한다.
『사신면의 지배』…       『유대』가 부여되어 있을 때 자신의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하지 않는다.
『사신면의 공명』…       『유대』가 부여되어 있을 때 저확률로 추가 공격을 내보낸다.
『사신면의 윤회』…       선발(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한 턴 종료시 임의 교대할 수 있다.
『마하스쿠카오토』…      자신의 「스피드」의 종족치를 트레이너의 「능력」랭크까지 상승시킨다.
『영혼의 유대』…         필드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상승시킨다. 저확률로 트레이너의 포텐셜을 다시 받는다.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 +1」 이상의 기술을 내보냈을 때 저확률로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요회피』…            적진에 「페어리」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페어리」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요내성』…            적진에 「페어리」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페어리」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요반격』…            적진에 「페어리」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가장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HP」가 많을 수록 발동하기 어려워진다.
『스타터』…              선발로써 필드에 등장했을 때 턴 종료 시까지 자신의 모든 능력을 강화(1.2배)한다.
『익스펜션 : 악』…        상대의 기술의 「따라가때리기」효과를 받지 않는다.
『죽음의 기운』…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한 상대에게 1/8만큼의 비례 대미지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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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 펼치는 사신의 위압』
타나토스 "메이"의 전용 포텐셜

상대의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했을 때 2턴 동안 상대의 전 능력치를 반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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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9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7:0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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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고어마가라
【타입】 드래곤/독 (2배×얼음/땅/에스퍼/드래곤 1/2배×불꽃/물/전기/격투/독/벌레 1/4배×풀 )
【특성】 「검은갑옷」… 상대의 기술이 급소에 맞지 않는다. 상대의 「공격/특공」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레벨】 270

【기술×5 】 : 메테오스트라이크, 독침천발, 지진, 울려퍼지는포효, 킬러스핀
「메테오스트라이크」…    물리/드래곤/100/95/1체/O/0/킥/「킥」 기술.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쉽다(C+1).
「독침천발」…            물리/독/60/100/1체/O/0/-/5할 「독」. 대상이 「독」 상태일 때 기술의 위력이 2배가 된다.
「지진」…                물리/땅/100/100/자신 이외/X/0/-/「구멍 안」에 있는 대상에게 2배의 위력으로 명중한다.
「울려퍼지는포효」…      물리/드래곤/80/0/1체/X/-7/소리, 후공, 필중/「우선도」-7. 「필중기」. 대상을 강제 교대시킨다. 2할 「마비」. 「소리」 기술.
「킬러스핀」…            물리/독/30/100/상대 전체/O/0/스핀/10할 「독」. 명중 후 자신의 「조이기」「사슬묶기」「씨뿌리기」 상태를 해제한다. 「스핀」 기술.

【능력치】
H   P : AAA-(170)/AA(150)
공  격 : A(120)
방  어 : A(120)
특  공 : C-(60)
특  방 : B-(90)
스피드 : C-(60)
총합 : (620)/(600)

【포텐셜】
『양대간판』…            자신의 모든 능력을 강화(1.33배)하고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C+1). 적진에 『킬러』가 있으면 무효화된다.
『흑식룡의 부식』…       「타입 : 강철, 독」을 「독」 상태로 만들 수 있다.
『흑식룡의 광화』…       상대가 「독」 상태일 때 상대의 「방어」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흑식룡의 포식』…       상대가 공격 이외의 대미지를 받았을 때 중확률로 자신의 「HP」를 1/8만큼 회복한다.
『에리어 체인지』…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임의의 아군과 교대할 수 있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지회피』…            적진에 「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땅」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지내성』…            적진에 「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땅」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지박격』…            적진에 「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2배로 한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투 톱』…               아군의 『에이스』가 「빈사」상태일 때 자신을 대상으로한 아군의 『어시스트』가 발동한다.
『익스펜션 : 드래곤』…     자신의 「체력」종족치가 조금 오른다.
『죽음의 기운』…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한 상대에게 1/8만큼의 비례 대미지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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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염하는 광룡 바이러스』
고어 마가라 전용 포텐셜

필드에 등장했을 때 상대를 「독」 상태로 만든다. 모든 방법으로 필드를 떠났을 때 상대의 「독」 상태를 해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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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0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7:0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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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Λ [: : : :.\}ニニニ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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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ニニニニi{  、ニイ /γ ⌒ヽ─ / V  / 〈Λ_ 、丶´ [: : : : : ;i’ニニニニ
└─┐ニ乂 \从,人`¨´_ノ─乂 |/廴ノ  | ニニ[: : : : :,i’ニニ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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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二/  ,ィ  Lニニニニ/:i:i:i:i:i:i:i∨ _ ニ‐_  /「 ニニ[: : : :,i’ニニニニ
ニニ/  /_-ニ //廴/:i:i:i:i:i:i:i:i:i:} /ニニ-_ '´  l  ニニ[: : : ;i’ニニニニ
ニ/ r<ニ} }/√{、 {:i:i:i:Λ:i:i:i:iト/ニニニ-_     ニニ[: : : i’ニニ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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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人/{〃 i{ { :.:j{   { 、  ヽ ‐=ニ-_ /   /ニ/ニ/ニ∨ニニニニ
  /(C } 乂 } } :.八 人 `ヽ ‐=ニ-_ 〃 /ニ|/ /ヽニ∨ニ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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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j!〈   /,  /,  ‐=ニ-_ /ニニ/ニニ」 / Λ ヽ{ニニニ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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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아시야 도만
【타입】 고스트(2배×고스트/악 1/2배×독/벌레 0배×노말/격투)
【특성】 「음양사」… 자신의 공격에 「고스트」 타입을 부여한다. 유리한 상성으로 판정한다.
【레벨】 280

【기술×6 】 : 뇌광탄, 불꽃춤, 잠수, 어린애속이기, 나쁜음모, 방어
「뇌광탄」…              특수/전기/80/0/1체/X/0/탄, 필중/「필중기」. 「탄」 기술.
「불꽃춤」…              특수/불꽃/80/100/1체/X/0/춤/5할 「특공 : +1」. 대상의 「얼음」을 치유한다. 「춤」 기술.
「잠수」…                특수/물/70/100/1체/O/0/유턴/명중 후 임의 교대한다. 「유턴」 기술.
「어린애속이기」…        특수/페어리/40/100/1체/X/3/선공/「우선도」+3. 10할 「풀죽음」. 필드에 등장하여 최초로 내보내지 않으면 실패한다.
「나쁜음모」…            변화/악/0/0/자신/-/0/-/「특공 : +2」.
「방어」…                변화/노말/0/0/자신/-/4/방어/「우선도」+4. 자신에 대한 기술을 방어한다. 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능력치】
H   P : B(100)
공  격 : C-(60)
방  어 : B(100)
특  공 : A(120)
특  방 : A(120)
스피드 : A(120)
총합 : (620)

【포텐셜】
『부동의 에이스』…       「이때다!」일 때 모든 능력이 상승하고 「C」가 상승한다.
『나찰왕』…              상대가 「타입 : 고스트」일 때 자신의 기술의 추가 효과의 발생 확률이 2배가 된다.
『나찰왕의 저주』…       자신의 「죽음의카운트」에 비례해 자신의 기술에 추가 효과로써 「N할 : 저주」를 부여한다.
『나찰왕의 영생』…       자신의 「죽음의카운트」에 비례해 포텐셜의 발동 확률이 상승(1=10)한다.
『나찰왕의 개조』…       상대가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 『멈출 수 없는 자살충동』이 발동한다.
『서번트』…              1/시/자동/『지령』을 받았을 때 자신의 임의의 능력을 상승시킨다.
『영혼의 유대』…         필드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상승시킨다. 저확률로 트레이너의 포텐셜을 다시 받는다.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 +1」 이상의 기술을 내보냈을 때 저확률로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영회피』…            적진에 「고스트」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고스트」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영내성』…            적진에 「고스트」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고스트」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영반격』…            적진에 「고스트」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가장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HP」가 많을 수록 발동하기 어려워진다.
『앰부시』…              『에이스』가 필드에 등장했을 때 상대가 필드에 등장하여 최초로 내보내는 기술의 우선도를 「-1」로 변경한다.
『익스펜션 : 고스트』…     상대의 공격 이외로 「빈사」 상태가 되지 않는다.
『죽음의 기운』…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한 상대에게 1/8만큼의 비례 대미지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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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대, 악령일지니』
아시야 도만 전용 포텐셜

필드 위에 있는 한 「죽음의카운트」가 발생하고 있는 상대를 「타입 : 고스트」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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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1 슬라임◆0tcDAkZvPQ (VwkVisgapU)

2024-08-28 (水) 17:0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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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_           ノ //ハ
                ヘ./  _ /⌒ヽ--- へ`丶、〃⌒\  ///// }
  /{            /イ/_/  /ニヽ      ヽ-{ `ヽ.  ヾ'///////
  l八           /(     いJ }    _,xヘ‘   li:,   V ///ム.
  | /ヘ      ⌒ヽ/ /_     ー'  ィf「 | | | ',   ‘ハ  V//  ヽ
   // ::..、 _〃  /  V´f | 「丁iT     l 、 ー' | ト、.  Vハ   '(     |
  八 '///////  /ハ  ‘ { | し //     ヽ ニ´ ィ__ノ‘   }/:.  ‘,   |
   ヽ /////   ,'://i   {人丶- '/      ___,>   ハ/(  :.  ',   ハ
     \'//l  l///|   |、__ノ ̄ /´ ̄ ̄  `ヽ、}    /イ{  ト--'〉  }  //
     〃'ー|   |///!   |     {          ノ  , イい '、 \  _ノ /./
     /   |   |  ̄「`ト 、jx    \       _/ /l`>-ゝ\_  ̄  _/
     ハ    '  '  ノ ハ | Y≧ァー- `二ニ¨´-‐ァ /  !  |      ̄ ̄
     | {   '。 ‘< 〃 !jノ{ i八 丶 丶  _/ /   .'  '
    い   ヘ __/ /'  い \ 丶.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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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굴레에 빠진 후파
【타입】 에스퍼/고스트 (4배×고스트/악 1/2배×독/에스퍼 0배×노말/격투)
【특성】 「매지션」… 자신의 공격 명중 시 상대의 소지품을 파괴(약탈)한다.
【레벨】 260

【기술×4 】 : 이차원홀, 더스트슈트, 10만볼트, 길동무
「이차원홀」…            특수/에스퍼/80/0/1체/X/0/필중/「필중기」. 대상의 「방어」 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더스트슈트」…          물리/독/120/80/1체/X/0/-/3할 「독」.
「10만볼트」…          특수/전기/90/100/1체/X/0/-/1할 「마비」.
「길동무」…              변화/고스트/0/0/자신/-/0/-/다음 자신의 행동 시까지 자신을 「길동무」 상태로 만든다. 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한다.

【능력치】
H   P : C(80)
공  격 : A-(110)
방  어 : C-(60)
특  공 : AA(150)
특  방 : A(130)
스피드 : C(70)
총합 : (600)

【포텐셜】
『체이서』…              자신의 기술에 「따라가때리기」효과를 부여한다.
『올드 타입』…           『올드 타입』을 가지지 않은 포켓몬의 『방호 포텐셜』을 무시한다.
『굴레마의 사기』…       상대의 소지품을 파괴(약탈)했을 때 상대의 「죽음의카운트」를 「1」 감소시킨다.
『굴레마의 흡정』…       상대의 소지품을 파괴(약탈)했을 때 상대의 「HP」를 1/8만큼 드레인한다.
『굴레마의 영괴』…       「굴레를 벗어난 후파」일 때 자신의 타입 비일치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굴레의 주먹』…         「굴레를 벗어난 후파」일 때 자신의 「이차원홀」이 「이차원러시」가 된다.
『대의 선』…             상대의 「스피드」가 같은 랭크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에 +1한다.
『대악회피』…            적진에 「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악」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악내성』…            적진에 「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악」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악박격』…            적진에 「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2배로 한다.
『초근성』…              중확률로 상대의 공격 이외의 대미지를 무시한다.
『어썰트』…              자신의 기술의 「따라가때리기」효과가 발동했을 때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익스펜션 : 고스트』…     상대의 공격 이외로 「빈사」 상태가 되지 않는다.
『죽음의 기운』…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한 상대에게 1/8만큼의 비례 대미지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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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레를 풀다』
굴레에 빠진 후파 전용 포텐셜

선행/턴 개시 시 「굴레를 벗어난 후파」로 폼체인지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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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굴레를 벗어난 후파
【타입】 에스퍼/악 (4배×벌레 2배×페어리 0배×에스퍼)
【특성】 「매지션」… 자신의 공격 명중 시 상대의 소지품을 파괴(약탈)한다.
【레벨】 260


【기술×4 】 : 이차원러시, 더스트슈트, 10만볼트, 길동무
「이차원러시」…          물리/악/100/0/1체/O/0/필중/「필중기」. 대상의 「방어」 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명중 후 자신에게 「방어 : -1」.
「더스트슈트」…          물리/독/120/80/1체/X/0/-/3할 「독」.
「10만볼트」…          특수/전기/90/100/1체/X/0/-/1할 「마비」.
「길동무」…              변화/고스트/0/0/자신/-/0/-/다음 자신의 행동 시까지 자신을 「길동무」 상태로 만든다. 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한다.

【능력치】
H   P : C(80)
공  격 : AA(160)
방  어 : C-(60)
특  공 : AAA-(170)
특  방 : A(130)
스피드 : C(80)
총합 : (680)

【포텐셜】
『체이서』…              자신의 기술에 「따라가때리기」효과를 부여한다.
『올드 타입』…           『올드 타입』을 가지지 않은 포켓몬의 『방호 포텐셜』을 무시한다.
『굴레마의 사기』…       상대의 소지품을 파괴(약탈)했을 때 상대의 「죽음의카운트」를 「1」 감소시킨다.
『굴레마의 흡정』…       상대의 소지품을 파괴(약탈)했을 때 상대의 「HP」를 1/8만큼 드레인한다.
『굴레마의 영괴』…       「굴레를 벗어난 후파」일 때 자신의 타입 비일치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굴레의 주먹』…         「굴레를 벗어난 후파」일 때 자신의 「이차원홀」이 「이차원러시」가 된다.
『대의 선』…             상대의 「스피드」가 같은 랭크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에 +1한다.
『대악회피』…            적진에 「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악」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악내성』…            적진에 「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악」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악박격』…            적진에 「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2배로 한다.
『초근성』…              중확률로 상대의 공격 이외의 대미지를 무시한다.
『어썰트』…              자신의 기술의 「따라가때리기」효과가 발동했을 때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익스펜션 : 고스트』…     상대의 공격 이외로 「빈사」 상태가 되지 않는다.
『죽음의 기운』…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한 상대에게 1/8만큼의 비례 대미지를 입힌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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