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BXY◆0AkyaDGMDc
(W6XrbAH23I )
2024-08-21 (水) 21:00:34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186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13:05
그 저런 발포 빌드는 발포를 따다다당 먹이는 게 좋은데 리플, 빛장으로 해버리면 중첩이 안되니까요
187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14:57
그리고 딥 다이브는 일단 텍스트가 따라가때리기인건 제쳐두고 선회하는 애한테 따때무효는 큰 의미가 없어서 이것도 바꾸는 걸 추천드릴게요.
188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15:52
레비아탄은 속별이 저거면 회복열매는 레규먹는 건 참고하시고(TO가 겹쳐서)
189
츠구(폰)◆XKey3STP6.
(wBkJzGZkWk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16:40
아니요 특방으로 빛장깔렸을 때 상대가 물리 내보내면 기스부방어지령을 해볼까 하는...? 엄청 별로긴 한데!
190
츠구(폰)◆XKey3STP6.
(wBkJzGZkWk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17:25
anchor>1597050954>187 넵!
191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21:47
>>189 그게 발포빌드 주특기인데 장벽은 중첩이 안 되지만 방어 특방은 +6 까지 올릴 수 있으니까 저걸 따다다당 기습적으로 먹이는 게 된단 말이죠. 근데 지금 장벽들을 트리거로 하는 효과는 방/특방 올리는 빌드에는 어울리지만 한번 딱 전개하고 마는 장벽빌드에는 어울리지가 않아요. 그래서 제가 어울릴만한 효과를 찾아보겠다는 의미였네요.
192
츠구(폰)◆XKey3STP6.
(wBkJzGZkWk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22:46
아하
193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26:49
『개체자의 일번』… 자진에 「리플렉터」가 전개되었을 때, 상대를 턴 종료시까지 「마비」 상태로 만든다. 『개체자의 이번』… 자진에 「빛의장막」이 전개되었을 때, 중확률로 상대를 2턴 동안 「특성 파괴」상태로 만든다. 대충 이런 느낌...? 다른 좀 더 좋은게 있으려나
194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27:40
아니 장벽 트리거니까 『개체자의 일번』… 자진에 「리플렉터」가 전개되었을 때, 상대를 2턴간 「마비」 상태로 만든다. 『개체자의 이번』… 자진에 「빛의장막」이 전개되었을 때, 중확률로 상대를 「특성 파괴」상태로 만든다. 이정도는 되겠구나
195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28:28
이렇게 강력하면서도 2번 이상 중첩되지는 않는 효과를 집어넣는 방법이네요.
196
츠구(폰)◆XKey3STP6.
(wBkJzGZkWk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29:04
(저게 가능하단 말인가)
197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0:00
yes 전용이랑 연계하는 거기도 하고 여러번 1/8뎀을 땅땅땅 쏴서 상대를 깎는 발포빌드랑 다르게 장벽은 한번 전개하면 꺼질 때까지 다시 전개할 수 없으니까요.
198
츠구(폰)◆XKey3STP6.
(wBkJzGZkWk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0:07
그런데 2T마비 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제 기억으로는 저거 걸린 상태에서 볼에 들어가면 무한 마비로 아는데..
199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0:38
그건 카즈마스에서나 그러는 사악한 사양이고 볼에 들어가면 곧바로 해제됩니다 오노레 카즈마스. 알면서 채택한거야 저거 분명
200
츠구(폰)◆XKey3STP6.
(wBkJzGZkWk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1:00
저거 5기서도 그랬던 거 같은데..
201
작을라운피스◆h/dB/2pdDI
(FPNhsc3gi.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1:14
생각해보니까 데이터 해석 트리거는 꽤나 귀한편이긴하구나. 데이터 리셋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는 이상 한 시합에 6~7번, 1체당 1번이 한계긴하고 그리고 카즈마스란...
202
츠구(폰)◆XKey3STP6.
(wBkJzGZkWk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1:32
아, 저도 볼에 들어가면 해제되는 게 맞다고 보는!
203
츠구(폰)◆XKey3STP6.
(wBkJzGZkWk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4:11
『개체자의 이번』… 자진에 「빛의장막」이 전개되었을 때, 상대의 특성을 「다운로드」상태로 만든다. 혹시 확률 때고 이렇게 되나용? 업로드 다운로드 느낌으로
204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4:20
카즈마스는 방호 포텐셜을 관통한다가 버텨라 같은 트레이너 포텐셜에도 통하는 진짜 알면서 빡치게 하려고 하나 싶은 머리 이상한 재정이 많다... 그 와중에 킬러베타는 급소에 안 뚫림. 지시형 혐오오오
205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4:48
>>203 보리스 전용이 뭐였죠...?
206
츠구(폰)◆XKey3STP6.
(wBkJzGZkWk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5:06
베타.급소 안 뚫림은 도대체...?
207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6:26
파괴랑 변경은 TO가 그렇게 차이나지 않아요 오히려 변경이 TO가 좀 더 높은 편이고 그냥 다운로드로 만든다면 모를까 확률 떼는 건 절대무리
208
츠구(폰)◆XKey3STP6.
(wBkJzGZkWk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6:33
연동이어도 조금 그랬군...!
209
츠구(폰)◆XKey3STP6.
(wBkJzGZkWk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7:07
특성파괴 저거 배틀 끝날때까지라고 트레센에서 봤던 거 같은데 (가물가물)
210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7:22
연동이라고 다 되는거면 보리스는 전용을 계제로 달고왔 (사실 천부라 후반부면 계제로 달고올지도 모른다)
211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7:37
>>209 교대하면 풀려요
212
츠구◆XKey3STP6.
(oJOWZHkYUQ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7:58
그랬나!
213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38:03
그대로 있으면 배틀 끝까지는 맞긴 한데
214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0:13
볼에 들어가서도 유지되는 상태 변화는 많지 않다. ...그놈의 봉인이라던지 봉인이라던지 봉인이라던지 빼고는 거의 없음
215
ABXY◆0AkyaDGMDc
(j12UdqMZW2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0:24
교대하면 안풀리는건 2T 잠 뿐이던가
216
ABXY◆0AkyaDGMDc
(j12UdqMZW2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0:51
이거는 잠 자체가 행동으로 풀리는거라 턴 카운트가 사라지는 판정이였나 할걸요
217
츠구◆XKey3STP6.
(oJOWZHkYUQ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2:00
그렇게 치면 얼음상태도...? (물론 둘 다 하지 않는다)
218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2:45
얼음은 턴수제한으로 거는 경우가 없을걸요 아마 이론상 그렇긴 한데
219
츠구◆XKey3STP6.
(oJOWZHkYUQ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3:33
『』 전용 포텐셜. 상대가 통상 교대 이외의 방법으로 필드에 나왔을 때, 상대의 특성을 「계약」으로 만든다. 사쿠라 정신나간 전용 한 번 해보라시기에...
220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4:14
나머지 하나는 1/시여야해서 좀 약하죠 저대로는
221
ABXY◆0AkyaDGMDc
(j12UdqMZW2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4:27
>>219 애매해...
222
츠구◆XKey3STP6.
(oJOWZHkYUQ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4:37
1/시 무조건이에요...? (고개 기울어진다)
223
츠구◆XKey3STP6.
(oJOWZHkYUQ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5:01
>>221 엗엗따
224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5:01
ㅔㅔ 하나는 1/시 하나는 지속 이런 형식이 고정된다고 쓰여있어요
225
ABXY◆0AkyaDGMDc
(j12UdqMZW2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5:54
상대가 장소에 나왔을때 상대를 2T간 「특성 : 무기력」으로 한다.
226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6:09
뭐 1/시/임의/상대가 필드에 나왔을 때 정도는 무난할 듯
227
츠구◆XKey3STP6.
(oJOWZHkYUQ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6:48
『』 전용 포텐셜. 1/시/선행입력. 자신의 행동을 스킵한다. 상대를 봉인상태로 한다. 봉인을 이렇게...?
228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7:15
>>225 뭐 1/시면 2턴 정도는 충분하죠 계약이랑 연동이 안 되서 그르지
229
ABXY◆0AkyaDGMDc
(j12UdqMZW2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7:36
아군과 통상교대해 나왔을때 봉인은 어때요? 어짜피 한포켓몬당 1개만 봉인 가능하고(어떤 사건 이후로)
230
하쿠농◆2xexAcgTn2
(.ESnLWW80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7:47
>>227 그냥 기술 봉인을 내보낸다랑 뭐가 다른건지 모르겠...
231
츠구◆XKey3STP6.
(oJOWZHkYUQ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7:59
>>230 랜덤을 피한다.
232
ABXY◆0AkyaDGMDc
(j12UdqMZW2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8:53
머나먼 옛날(무지개 3기 초반)에는 「봉인」의 제한이 없어서 최종적으로 「발버둥」만 치는 경우가 생겨버렸다 그래서 얼마 후 봉인의 갯수 제한이 생겻죠
233
ABXY◆0AkyaDGMDc
(j12UdqMZW2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49:27
교대해 나왔을때 봉인 돌아갈때 봉인 해제
234
츠구◆XKey3STP6.
(oJOWZHkYUQ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51:02
저 아이가 계약몬이라서... 1/시 붙이라고 하셨고
235
이름 없음
(UapQofoPuI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51:31
>>219 이거랑 비슷하네. test>1597050100>6
236
하쿠농◆2xexAcgTn2
(7XlWTbQotU )
Mask
2024-08-22 (거의 끝나감) 20:51:44
ㅇㅎ 뭐 그정도야 텍스트를 조정해서 기능확장은 피해가게 하면 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