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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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법劍法]: "검"과 "검법"에 한정해서 착용 및 사용 조건을 무시한다. <8> <*> "검"에 관련된 판정 및 기술의 1위계 상승. <10> <*> [검련劍練]: 짧은 휴식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계통 기능 조정. <3> ─────────────────────────────────── ━━━━━━━━━━━━━━━━━━━━━━━━━━━━━━━━━━━━ ───────────────────────────────────────────────── ━━━━━━━━━━━━━━━━━━━━━━━━━━━━━━━━━━━━ ─────────────────────────────────── 『특성(1/6)』 〔일상관법日想觀法〕 - B Rank - 유형 : [무공/심공] / 용량: [20/29]
상세 : 불가佛家의 가르침을 귀합하여 내면의 성장을 점수하는 관법.
십육지관十六之觀의 일부로서 해의 뜨고 짐을 통해, 내면에 차오르는 진기의 흐름을 일심一心으로 교정하고 정련한다.
구결口訣을 갖춤으로서 본래 갖출 수 없는 '내력內力'의 연성이 가능해졌다.
<*> Hp, Mp 성장치 + D6, 심법 기술의 내성 판정 보정 + 1 <9> <*> 재능의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효과에 추가로 + 2 <9> ─────────────────────────────────── ━━━━━━━━━━━━━━━━━━━━━━━━━━━━━━━━━━━━
<*> 기본 피해: 2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2칸]. <*> 착용 중 매 턴 Hp, Mp 소모 1, 명중, 피해, AC + 4. <*> [월아천충月牙天衝]: 추가 행동 소모, Hp, Mp 소모 10, 공격에 추가 효과 부여. <*> 원뿔형 100ft[20칸] 내 전원 타격 및 영계 추가 피해 6D10. ─────────────────────────────────── ━━━━━━━━━━━━━━━━━━━━━━━━━━━━━━━━━━━━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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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생각해보면 참치들에게 특성이 어떤 건지 설명하는 페이즈같은 게 너무 없지 않았나...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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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법劍法]: "검"과 "검법"에 한정해서 착용 및 사용 조건을 무시한다. <8> <*> "검"에 관련된 판정 및 기술의 1위계 상승. <10> <*> [검련劍練]: 짧은 휴식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계통 기능 조정. <3> ─────────────────────────────────── ━━━━━━━━━━━━━━━━━━━━━━━━━━━━━━━━━━━━ ───────────────────────────────────────────────── ━━━━━━━━━━━━━━━━━━━━━━━━━━━━━━━━━━━━ ─────────────────────────────────── 『특성(1/6)』 〔일상관법日想觀法〕 - B Rank - 유형 : [무공/심공] / 용량: [20/29]
상세 : 불가佛家의 가르침을 귀합하여 내면의 성장을 점수하는 관법.
십육지관十六之觀의 일부로서 해의 뜨고 짐을 통해, 내면에 차오르는 진기의 흐름을 일심一心으로 교정하고 정련한다.
구결口訣을 갖춤으로서 본래 갖출 수 없는 '내력內力'의 연성이 가능해졌다.
<*> Hp, Mp 성장치 + D6, 심법 기술의 내성 판정 보정 + 1 <9> <*> 재능의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효과에 추가로 + 2 <9> ─────────────────────────────────── ━━━━━━━━━━━━━━━━━━━━━━━━━━━━━━━━━━━━
<*> 기본 피해: 2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2칸]. <*> 착용 중 매 턴 Hp, Mp 소모 1, 명중, 피해, AC + 4. <*> [월아천충月牙天衝]: 추가 행동 소모, Hp, Mp 소모 10, 공격에 추가 효과 부여. <*> 원뿔형 100ft[20칸] 내 전원 타격 및 영계 추가 피해 6D10. ─────────────────────────────────── ━━━━━━━━━━━━━━━━━━━━━━━━━━━━━━━━━━━━
<*> 기본 피해: 2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2칸]. <*> 착용 중 매 턴 Hp, Mp 소모 1, 명중, 피해, AC + 4. <*> [월아천충月牙天衝]: 추가 행동 소모, Hp, Mp 소모 10, 공격에 추가 효과 부여. <*> 원뿔형 100ft[20칸] 내 전원 타격 및 영계 추가 피해 6D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