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下1 .dice 0 100. = 88 해당 지역구에 천마신공을 고유 능력자로 가진 사람은 있는가 ? 90 이상으로 있다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