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0918> 【AA/다이스/앵커/D&D(거짓말)】 검 수집가 - 2 - :: 1001

천마◆w7HZD1s6hA

2024-08-20 18:29:35 - 2024-08-23 20:44:37

0 천마◆w7HZD1s6hA (d.zKLA4.5U)

2024-08-20 (FIRE!) 18:29:35

                         _,,、、、,,_
                       . .:.:.:.:.:.:.:.:.:.:\
                      /.:.:.:.:.: ̄\:.:.:.:.:.
                        /.:/.:.|.:.:.:|\.:.:',.::.:〔
                      ノ:V.:.: |.:.:.:|.:.: ', |.:. 八_
                    ⌒ |.:.:八.:.:.∨/:八.:.:-<
             _ --ヘ── 八 ト \:.:^莎|.:/ヘ⌒
             /ニニニニ\ニニ- |込、'    .ノ/ }ニニ- _
   / ̄ニ=- _rヘ ̄ ∨/ ̄ \ニニニニ> < / /ニニニ\
.  └─==ニ[ニニ\   ∨{     〉 >-ヘニ| / ̄〉 /-=ニニ\ニ-_            【《남의 참백도(New!)》를 겟했다 ! 】
             ̄',   vL{ :| :| :|Y┌ヘノ=- _Yv∨ニニニニ∨∧
              、 _-ニニノ(○ ̄ ̄/┐__   ̄ ─==ニニニ/∧
               {ニニ/ _、< ̄└─── ̄ニ==─    ̄ ─==ニ
                ∨└<ニニニニ=-ヘ<ニニニニニ/ニニニ==─    ̄ニ=- _
                  ̄-=ニニニニニ/⌒\二二/ニニニニニ/∧  ̄ ─==ニ    ̄ニ=- _
                    ̄-=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         ̄ ─==ニ  ̄ニ=-_
                        ̄-=ニ/ /ニ}   ∨ニニニニニニ\             ̄ -=ニ  ̄ニ- _
                              /ニ/ |  |ニニニニニニニ-_               ̄ -=ニ  ニ- _
                          _ {: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                      ̄-ニ  ニ- _
                         _ -=ニニ{ V/   |  |ニニニニニニニ/                      ̄-ニ  \
                     _ -ニニニニ:八    ∧ |ニニニニ=- ̄/∧                        ̄-ニ 〉
                 _ -ニニニニニニ/∧_、</∧:Lニニ=- ̄ _ -ニニ-_                             ′
                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_ -=ニニニニニ-_
              /ニニニニニニニニ=- ̄     ̄ ̄ \ニニニニニニ-_
               {-=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_
              \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_
                \ニニニニニ-_                  \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_
                      ∨ニニニニ/,                      \ニニニニニ-_
                     ∨ニニニニ/,                    \ニニニニニ-_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천유현:anchor>1597050878>854
  2.위궁우:anchor>1597050878>787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

390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6:07:21

.dice 11 20. = 18

391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6:07:32

18층.

.dice 2 18. = 7

392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6:07:39

7층.

393 이름 없음 (agKnYma8mo)

2024-08-22 (거의 끝나감) 17:38:32

7층?

394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7:40:32

그것이...7층이니까

395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7:40:44

.dice 2 18. = 11

396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7:40:57

11층.

그리고 오늘 연재는 8시로 확정 !

397 이름 없음 (agKnYma8mo)

2024-08-22 (거의 끝나감) 17:54:43

8시이-

398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9:49:34



         _______
        /       \
     / ,.. -‐‐- 、   \
     }∠,..艦__これ_ \    \
     /.:.:.:./ \|\:.:.:.\\    ,
    ,′i:/n    n\i:.:.:.:.i‘,  }
.    i:人| U    U  l:.:.:Λ:‘,/
  <人(          ,':.:./__):.∠ニZ
   /:.个: . __▽__ ,./:∠:._{>o<}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   \
.       UΤU___ __/
        ノ |_| |_|
.          」.| 」.|


시간인가

399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0:04



         _______
        /       \
     / ,.. -‐‐- 、   \
     }∠,..艦__これ_ \    \
     /.:.:.:./ \|\:.:.:.\\    ,
    ,′i:/n    n\i:.:.:.:.i‘,  }
.    i:人| U    U  l:.:.:Λ:‘,/
  <人(          ,':.:./__):.∠ニZ
   /:.个: . __▽__ ,./:∠:._{>o<}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   \
.       UΤU___ __/
        ノ |_| |_|
.          」.| 」.|


일단 슬금슬금 레스를 올리면서 추를 던져보자

참치 낚시란 그런 법

400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1:04



         _______
        /       \
     / ,.. -‐‐- 、   \
     }∠,..艦__これ_ \    \
     /.:.:.:./ \|\:.:.:.\\    ,
    ,′i:/n    n\i:.:.:.:.i‘,  }
.    i:人| U    U  l:.:.:Λ:‘,/
  <人(          ,':.:./__):.∠ニZ
   /:.个: . __▽__ ,./:∠:._{>o<}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   \
.       UΤU___ __/
        ノ |_| |_|
.          」.| 」.|


이번에는 그래도 나 ? 름 콘솔에 노업은 안 달고 있나 ?

다행히 안 달고 있네

401 이름 없음 (Wpukf7pfe6)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2:08

낚?시

402 이름 없음 (PwTzdeHzlE)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2:35

낚시라..

403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2:47



         _______
        /       \
     / ,.. -‐‐- 、   \
     }∠,..艦__これ_ \    \
     /.:.:.:./ \|\:.:.:.\\    ,
    ,′i:/n    n\i:.:.:.:.i‘,  }
.    i:人| U    U  l:.:.:Λ:‘,/
  <人(          ,':.:./__):.∠ニZ
   /:.个: . __▽__ ,./:∠:._{>o<}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   \
.       UΤU___ __/
        ノ |_| |_|
.          」.| 」.|


>>401 대물이다 ! (낚아올리기)

404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3:07



         _______
        /       \
     / ,.. -‐‐- 、   \
     }∠,..艦__これ_ \    \
     /.:.:.:./ \|\:.:.:.\\    ,
    ,′i:/n    n\i:.:.:.:.i‘,  }
.    i:人| U    U  l:.:.:Λ:‘,/
  <人(          ,':.:./__):.∠ニZ
   /:.个: . __▽__ ,./:∠:._{>o<}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   \
.       UΤU___ __/
        ノ |_| |_|
.          」.| 」.|


그, 그만둬

뭔가 나쁜 말을 한 것 같잖아 ! (순수)

405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3:50



         _______
        /       \
     / ,.. -‐‐- 、   \
     }∠,..艦__これ_ \    \
     /.:.:.:./ \|\:.:.:.\\    ,
    ,′i:/n    n\i:.:.:.:.i‘,  }
.    i:人| U    U  l:.:.:Λ:‘,/
  <人(          ,':.:./__):.∠ニZ
   /:.个: . __▽__ ,./:∠:._{>o<}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   \
.       UΤU___ __/
        ノ |_| |_|
.          」.| 」.|


칫 순수함같은 걸 믿는 참치는 없는건가

406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4:44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그러고 보니 앞으로 연재 전에는 이런 걸 옆에 붙이고 다니기로 했어

407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5:18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AA보다 커서 안 어울리지 않냐는 말을 하면 슬퍼지니 말하지 마

아니, 말해줘 ! 반응이 필요해 ! (절박)

408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5:50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연재 중에 앵커판을 눌렀을 때 1~3번째에서 밑으로 내려오지 않는 것...

그것이 나의 꿈이다

409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6:29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하지만 바로 떨어져 버렸죠 ?

410 이름 없음 (5p2MeOVaSU)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6:31

cz

411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6:44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죠으아 -

8시 5분까지 ㅊㅋ 받아요 =

412 이름 없음 (5p2MeOVaSU)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7:14

룰! 정리 조아용

413 이름 없음 (Wpukf7pfe6)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7:24

ㅊㅋ

414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7:26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그리고 아무리 그래도 첫 전투가 진짜 튜토리얼(아님)이었다는 건 실감하고 있으니까

다음 전투는 상 ? 냥할 수 있게 해볼게

라고 할지 이미 파티가 셋쯤 된 것 같아서 왠만해서는 상냥할 것 같기는 한데

415 이름 없음 (PwTzdeHzlE)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8:00

ㅊㅋ
적당히 골뱅이라는거잖아(?)

416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8:42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참고로 판정 시도내 대사 시도 같은 거는 연재 중에

@ 브라다만테의 옷가지를 파악해본다 (통찰 시도)

@ 브라다만테에게 보구 자세를 취해달라는 요구를 담은 레스

같은 것까지는 해도 즉빵으로 들어가니 널널해 (좋은 건가?)

417 이름 없음 (Wpukf7pfe6)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9:15

까악! 이 치녀!

418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9:22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골뱅이를 잘 쓰면 뭔가 된다

말하자면 그건 골뱅이 무침같은거지

하지만 뭔가 지금의 나는 물회가 먹고 싶구나

419 이름 없음 (IA3ajU3ecI)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9:37

ㅊㅋ

420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19:59:52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좋잖아 (???)

장인이 그렇게 보라고 만들었다고 (???)

나는 나쁘지 않아 (맞다)

421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0:44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중요한 건 나쁜 건 세상 탓이라 생각하는 마음인 법이지

내 나메도 그렇다고 말하고 있어

그러고 보니 참치들은 신선한 걸 좋아할까 ? 유혈 전개 ?

422 이름 없음 (Wpukf7pfe6)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1:06

어느쪽이든

423 이름 없음 (IA3ajU3ecI)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1:36

왕도도 좋고 사도도 좋고

424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2:22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뭐 어느 쪽으로도 갈 수 있게 전개하고 있어

첫 심법(심법?)이 불가심법이기는 하지만

어차피 역천으로 행공하면 마공이 될 뿐이다 (사악)

425 이름 없음 (IA3ajU3ecI)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3:01

천마가 되면 그 살인마한테 복수할 수 있지?

426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3:25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이건 너무 마도제일주의라는 평을 받은 것 같기는 하지만

그러지 않을 이유도 없으니 괜찮겠지

뭐 그리고 슬슬 준비해볼까. 오늘 연재는 어떨련지...그것은 볼 시간이다

427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3:44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425 천마가 되면 새 우주를 열 수 있어 (뻥?)

428 이름 없음 (IA3ajU3ecI)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3:58

오늘은 다이스가 어떻게 나올까

429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4:25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下1 .dice 0 100. = 88 해당 지역구에 천마신공을 고유 능력자로 가진 사람은 있는가 ? 90 이상으로 있다

430 이름 없음 (akY9l617yQ)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4:30

@.dice 0 100. = 21

431 이름 없음 (akY9l617yQ)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4:45

없네

432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5:14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안타깝게도 고유 특성, 천마신공의 미래는 없었다

물론 그걸 과분한 걸 달고 있어도 운공하다가 몸이 터져버려서 의미없겠지만

433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5:29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그럼 시작해볼까아 ---

434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6:04





                      ┌──────┐
                      │            │
                      │            │
                      │            │
                      └──────┘
                               ┌────┐
                               │        │
                               │        │
                               └────┘
                          ┌───┐
                          │      │
                          └───┘




435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6:42


























━━━━━━━━━━━━━━━━━━━━━━━━━━━━━━━━━━━━━━━━━━━━━━━━━━━━━
【】

@ …

436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6:57


























━━━━━━━━━━━━━━━━━━━━━━━━━━━━━━━━━━━━━━━━━━━━━━━━━━━━━
【】

@ ………

437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20:09:39


























━━━━━━━━━━━━━━━━━━━━━━━━━━━━━━━━━━━━━━━━━━━━━━━━━━━━━
【】

@ ………………………

[1. 푸른 조각들 속에 꽂혀있는 칼 한 자루.]

[2. 황금색으로 흐르고 있는 기류.]

[3. 별이 빛나는 밤.]

下1~3. @1~3 중 택 1 + .dice 0 100. = 13 / 제일 높은 것으로 선택. +

438 이름 없음 (IA3ajU3ecI)

2024-08-22 (거의 끝나감) 20:11:14

@3 .dice 0 100. = 33

439 천마◆w7HZD1s6hA (cn2JpeT7QY)

2024-08-22 (거의 끝나감) 20:11:35

14분까지 기다려보고 없으면 3으로 진행 진행 =

440 이름 없음 (.ZvDFWTtSQ)

2024-08-22 (거의 끝나감) 20:11:40

@3 .dice 0 100. = 57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