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0710> 닿아있어도 차가운 냉각의 끝 포켓몬 잡담소 173어장 :: 1001

ABXY◆0AkyaDGMDc

2024-08-13 23:06:20 - 2024-08-22 15:34:13

0 ABXY◆0AkyaDGMDc (LkIa8hyTa.)

2024-08-13 (FIRE!) 23:06:2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594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09:34:10

앗 넵.

595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xrR9ud6ba6)

2024-08-20 (FIRE!) 10:03:05

>>365-366에 어울릴만한 AA가...(곰곰)
능력을 '차지'해 발산하는 캐릭터도 좋고...

찾는 중인데 의견 물어보는 것

596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0:32:16

anchor>1597050710>556
여기에 3번을 "『전용』으로 필드에 나왔을 때, 상대를 2T동안 조이기 상태로 한다."
이렇게 해도 될려나용...?

597 작을라운피스◆h/dB/2pdDI (fNGczJs.Pw)

2024-08-20 (FIRE!) 10:51:10

생..각해보니까 전문내성, 그냥 같은 타입의 기술의 위력이라고 하면 "누가 내보낸쪽을 완화하는지"가 불명확하구나..

【PT】  『전문내성』…            자신의 『익스펜션』과 같은 타입의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완화(0.75배)한다.

일..단 주인쪽 텍스트를 참고해서 고치긴 하였는데. 더 생각하기엔 벌써 11시.. 오전이구나 심지어

598 하쿠농◆2xexAcgTn2 (l.PNgMxYs6)

2024-08-20 (FIRE!) 10:58:50

>>596
아니요

599 하쿠농◆2xexAcgTn2 (l.PNgMxYs6)

2024-08-20 (FIRE!) 11:00:12

느슨한 조건으로 스토킹 후 묶기를 허용하진 않을 듯
유우나 본인이 조이기나 검눈이 어울리는것도 아니고
아마 센 조건이어도 확률 붙어요

600 이름 없음 (CsYWD4ixi2)

2024-08-20 (FIRE!) 11:03:41

무릎꿇기에만 초점을 맞추면 도게자마스터 유카리나 시오나?

601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1:26:00

멀리치기를 넣자...!

602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1:28:57

사실 풀의갑옷도 애매한 선인데
풀의갑옷이라 허용해준거고

603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2:04:13

오오, 풀! 저주받은 타입이여...

604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2:05:02

사실 위협이나 견제 넣는게 3배는 좋지만용..

605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2:07:54

유우나 작 캐릭은 풀타입이어야 한다는 편견!

606 작을라운피스◆h/dB/2pdDI (fNGczJs.Pw)

2024-08-20 (FIRE!) 12:41:58

에어컨이 또 버벅거린다... (강제로 깸)

607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3:06:34

하쿠농님 저 오늘도 저녁시간 이후에 될 거 같아요!
아미 7시 쯤!

608 ABXY◆0AkyaDGMDc (LD3Ph2wNrU)

2024-08-20 (FIRE!) 14:51:51

『쏘아 부수는 격룡창』
??? 고유 포텐셜
PT의 아군 전원이 「기능확장 : 격룡창」을 내보낼 수 있다.

격룡창 : 물리/드래곤/180/100/-5/O/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실패한다.

능력 C의 육성형 고유

609 ABXY◆0AkyaDGMDc (LD3Ph2wNrU)

2024-08-20 (FIRE!) 14:58:35

힘껏펀치보다 우선도가 낮은 대신
위력이 30 올랐다

일단 맞추면 죽는건 둘 다 비슷하지만
펀치 대결에서 못이기는게 아프네요

610 ABXY◆0AkyaDGMDc (LD3Ph2wNrU)

2024-08-20 (FIRE!) 15:03:25

에이스 전용
1/시/임의
자신의 공격이 명중했을때 「기능확장」에 의한 추가행동을 한다.

킬러 전용
1/시/선행
-7/상대의 기술을 회피한다.
회피했을경우 다음으로 내보내는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선발 전용
장소에 나왔을때 상대를 「화상」상태로 한다.
장소를 떠날때 상대의 「화상」을 치유한다.

611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5:22:35

180은 뭔가 하면 안 되는 영역 같은 느낌이..

612 ABXY◆0AkyaDGMDc (rJRfvxlmIs)

2024-08-20 (FIRE!) 16:11:20

에이스 델타 망나뇽(노말/비행)
이명은 범부
신속 무비한 멀티스케일의 소유자

선발 블레이범 리전폼
화상을 트리거로 머리를 때린다

613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23:56

능 C따리로 드는 전용들이 아냐...!

614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24:21

하이파워 무섭다 무서워

615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35:19

>>607
확인인
어제 몸이 좀 안 좋아서 뻗어있던지라 오늘 준비되는대로 시작할게요

616 ABXY◆0AkyaDGMDc (dSnxCZihXU)

2024-08-20 (FIRE!) 17:37:14

능력 C라도
일정 밸런스 이상이면 전용은 꽤 자유로워지거든요

617 ABXY◆0AkyaDGMDc (dSnxCZihXU)

2024-08-20 (FIRE!) 17:37:46

밸런스가 올라갈때
가장 먼저 상한이 풀리는건 전용
그 다음이 상위 특성들
그리고 계제의 강함 순으로 풀려간다

618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48:42

아직 그런 밸런스는 건드릴 생각이 안 난다...

619 ABXY◆0AkyaDGMDc (dSnxCZihXU)

2024-08-20 (FIRE!) 17:49:13

개인적으로 환영영격이나 영격의 완화 같은거 안해요

무조건 D이하일때 영격

양쪽 다 대응할시 추가효과

이렇게 가죠

620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52:12

물리만 D라면 물리만 회피시키면 되는것이
방어 D에 특방 A인데 둘 다 회피하는 건 이상하다

621 ABXY◆0AkyaDGMDc (dSnxCZihXU)

2024-08-20 (FIRE!) 17:53:17

선발의 전용은
등장시 2T화상이랑 비교해볼때
강한가? 싶죠

교대시 화상 해제가
어떤 화상인가를 안가려서
상황에 따라 상대가 이득 볼 수도 있고요

622 ABXY◆0AkyaDGMDc (dSnxCZihXU)

2024-08-20 (FIRE!) 17:53:59

>>620 아니요
능 A라고 방어 C에서 물리 영격 이런거 안해둔다는거죠

623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55:04

양쪽 다 대응할시 추가효과

이시라길래

624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56:17

뭐 저야 능력형에 보정 넣으면서
트레센 보고 그런거고요.
맘에 드는 시스템이기도 했고 환영영격

625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58:07

등장시 2턴 화상이면 적어도 교대할때 풀리는데
저건 적이 먼저 교대하면 영구인데다
일단 화상이 되는 턴수도 기니까 3배는 좋다고 생각해요...
사실 2턴 화상도 비능력형 줄건 아닌거같은데

626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59:15

저걸로 상대를 치유해주는 상황이 얼마나 나온다고

627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8:22:24

5기에서 저런게 나오긴 했었죠...
정말 저게 맞아 싶긴 했고..

628 이름 없음 (b6km8cBJKc)

2024-08-20 (FIRE!) 18:51:45

문득 생각난건데 특성 싱크로에 전용 스토킹이면 제법 쓸만할 거 같다...

629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8:55:11

끄아아아ㅏ앙아아악
오류터졌어!!!

...어제 하려던 도입부 오늘 하고 소지품까지 받을게요
배틀은 내일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630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8:56:47

이 일단 구다코 완성본 데이터는 올려두자
텍스트 수정도 수정인데 기술폭이나 선 회내격 조정도 꽤 들어갔으니까 자세히 봐주세요

631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8:59:11

앗 넵

632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00:00

혹시 데이터 어디서 볼까용?

633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09:45

제 저장소에 올리는 중이에요
아마 이거 올리고 밥 좀 먹었다가 밤늦게 도입부 짧게 할 듯
이건 뭐 내일 천천히 보시고 소지품만 내일 시작전에 올리셔도 돼요. 츠구님 참여가 필요한 부분이 있는것도 아니고

634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11:11

넵 알겠습니다!

635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19:14

썬더블레이드가 죽었다!!

636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21:05

그야 저런 기술은 존재하지 않으니까요

한참 찾았어

637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25:55

이나즈마킥… 물리/전기/85/90/단일/±0/O/「킥」기술. 「1할:마비」. 급소에 맞기 쉽다.(C+1)

혹시 와일드볼트 대신에 이걸로 해주실 수 있나용.
와일드볼트 개인적으로 폐급기술이라고 생각해서..

638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28:33

그래도 이나즈마킥보단 와일드볼트가 나아...
킥 기술 너무 많아서 컷

639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29:13

앗 넵...
...근대 와일드볼트가 나아요???? (진짜로 폐급으로 보는 입장)

640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30:24

1/4 반동은 진짜로 별 게 아니라
요격이 구리다 구리다 취급받는 이유가 있음

641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31:09

슬러그 아츠도 아니고
85에 90 C+1 마비 1할은 너무 도박이지...

642 ABXY◆0AkyaDGMDc (.y1rQhuta2)

2024-08-20 (FIRE!) 19:32:13

반동으로 죽어보면
그런말 안나올겁니다
(몇번 죽어봄)

643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33:11

스스로 전술이 몇 개가 막히게 되는데.....
선택지를 좁힐 바에는 차라리 다른 기술 쓰는게 낫다고 생각해서

644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33:28

저도 꽤 죽어봤어요
그거 감안해도 1/4는 별건 아냐 뭐 과잉화력 팍팍 챙기면 모르겠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