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BXY◆0AkyaDGMDc
(LkIa8hyTa.)
2024-08-13 (FIRE!) 23: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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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594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09:34:10
앗 넵.
595
King of Gockgang-2(모바)◆yzMtNkHaAo
(xrR9ud6ba6)
2024-08-20 (FIRE!) 10:03:05
>>365-366에 어울릴만한 AA가...(곰곰)
능력을 '차지'해 발산하는 캐릭터도 좋고...
찾는 중인데 의견 물어보는 것
596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0:32:16
anchor>1597050710>556
여기에 3번을 "『전용』으로 필드에 나왔을 때, 상대를 2T동안 조이기 상태로 한다."
이렇게 해도 될려나용...?
597
작을라운피스◆h/dB/2pdDI
(fNGczJs.Pw)
2024-08-20 (FIRE!) 10:51:10
생..각해보니까 전문내성, 그냥 같은 타입의 기술의 위력이라고 하면 "누가 내보낸쪽을 완화하는지"가 불명확하구나..
【PT】 『전문내성』… 자신의 『익스펜션』과 같은 타입의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완화(0.75배)한다.
일..단 주인쪽 텍스트를 참고해서 고치긴 하였는데. 더 생각하기엔 벌써 11시.. 오전이구나 심지어
598
하쿠농◆2xexAcgTn2
(l.PNgMxYs6)
2024-08-20 (FIRE!) 10:58:50
>>596
아니요
599
하쿠농◆2xexAcgTn2
(l.PNgMxYs6)
2024-08-20 (FIRE!) 11:00:12
느슨한 조건으로 스토킹 후 묶기를 허용하진 않을 듯
유우나 본인이 조이기나 검눈이 어울리는것도 아니고
아마 센 조건이어도 확률 붙어요
600
이름 없음
(CsYWD4ixi2)
2024-08-20 (FIRE!) 11:03:41
무릎꿇기에만 초점을 맞추면 도게자마스터 유카리나 시오나?
601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1:26:00
멀리치기를 넣자...!
602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1:28:57
사실 풀의갑옷도 애매한 선인데
풀의갑옷이라 허용해준거고
603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2:04:13
오오, 풀! 저주받은 타입이여...
604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2:05:02
사실 위협이나 견제 넣는게 3배는 좋지만용..
605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2:07:54
유우나 작 캐릭은 풀타입이어야 한다는 편견!
606
작을라운피스◆h/dB/2pdDI
(fNGczJs.Pw)
2024-08-20 (FIRE!) 12:41:58
에어컨이 또 버벅거린다... (강제로 깸)
607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3:06:34
하쿠농님 저 오늘도 저녁시간 이후에 될 거 같아요!
아미 7시 쯤!
608
ABXY◆0AkyaDGMDc
(LD3Ph2wNrU)
2024-08-20 (FIRE!) 14:51:51
『쏘아 부수는 격룡창』
??? 고유 포텐셜
PT의 아군 전원이 「기능확장 : 격룡창」을 내보낼 수 있다.
격룡창 : 물리/드래곤/180/100/-5/O/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실패한다.
능력 C의 육성형 고유
609
ABXY◆0AkyaDGMDc
(LD3Ph2wNrU)
2024-08-20 (FIRE!) 14:58:35
힘껏펀치보다 우선도가 낮은 대신
위력이 30 올랐다
일단 맞추면 죽는건 둘 다 비슷하지만
펀치 대결에서 못이기는게 아프네요
610
ABXY◆0AkyaDGMDc
(LD3Ph2wNrU)
2024-08-20 (FIRE!) 15:03:25
에이스 전용
1/시/임의
자신의 공격이 명중했을때 「기능확장」에 의한 추가행동을 한다.
킬러 전용
1/시/선행
-7/상대의 기술을 회피한다.
회피했을경우 다음으로 내보내는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선발 전용
장소에 나왔을때 상대를 「화상」상태로 한다.
장소를 떠날때 상대의 「화상」을 치유한다.
611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5:22:35
180은 뭔가 하면 안 되는 영역 같은 느낌이..
612
ABXY◆0AkyaDGMDc
(rJRfvxlmIs)
2024-08-20 (FIRE!) 16:11:20
에이스 델타 망나뇽(노말/비행)
이명은 범부
신속 무비한 멀티스케일의 소유자
선발 블레이범 리전폼
화상을 트리거로 머리를 때린다
613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23:56
능 C따리로 드는 전용들이 아냐...!
614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24:21
하이파워 무섭다 무서워
615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35:19
>>607
확인인
어제 몸이 좀 안 좋아서 뻗어있던지라 오늘 준비되는대로 시작할게요
616
ABXY◆0AkyaDGMDc
(dSnxCZihXU)
2024-08-20 (FIRE!) 17:37:14
능력 C라도
일정 밸런스 이상이면 전용은 꽤 자유로워지거든요
617
ABXY◆0AkyaDGMDc
(dSnxCZihXU)
2024-08-20 (FIRE!) 17:37:46
밸런스가 올라갈때
가장 먼저 상한이 풀리는건 전용
그 다음이 상위 특성들
그리고 계제의 강함 순으로 풀려간다
618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48:42
아직 그런 밸런스는 건드릴 생각이 안 난다...
619
ABXY◆0AkyaDGMDc
(dSnxCZihXU)
2024-08-20 (FIRE!) 17:49:13
개인적으로 환영영격이나 영격의 완화 같은거 안해요
무조건 D이하일때 영격
양쪽 다 대응할시 추가효과
이렇게 가죠
620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52:12
물리만 D라면 물리만 회피시키면 되는것이
방어 D에 특방 A인데 둘 다 회피하는 건 이상하다
621
ABXY◆0AkyaDGMDc
(dSnxCZihXU)
2024-08-20 (FIRE!) 17:53:17
선발의 전용은
등장시 2T화상이랑 비교해볼때
강한가? 싶죠
교대시 화상 해제가
어떤 화상인가를 안가려서
상황에 따라 상대가 이득 볼 수도 있고요
622
ABXY◆0AkyaDGMDc
(dSnxCZihXU)
2024-08-20 (FIRE!) 17:53:59
>>620 아니요
능 A라고 방어 C에서 물리 영격 이런거 안해둔다는거죠
623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55:04
양쪽 다 대응할시 추가효과
이시라길래
624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56:17
뭐 저야 능력형에 보정 넣으면서
트레센 보고 그런거고요.
맘에 드는 시스템이기도 했고 환영영격
625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58:07
등장시 2턴 화상이면 적어도 교대할때 풀리는데
저건 적이 먼저 교대하면 영구인데다
일단 화상이 되는 턴수도 기니까 3배는 좋다고 생각해요...
사실 2턴 화상도 비능력형 줄건 아닌거같은데
626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59:15
저걸로 상대를 치유해주는 상황이 얼마나 나온다고
627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8:22:24
5기에서 저런게 나오긴 했었죠...
정말 저게 맞아 싶긴 했고..
628
이름 없음
(b6km8cBJKc)
2024-08-20 (FIRE!) 18:51:45
문득 생각난건데 특성 싱크로에 전용 스토킹이면 제법 쓸만할 거 같다...
629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8:55:11
끄아아아ㅏ앙아아악
오류터졌어!!!
...어제 하려던 도입부 오늘 하고 소지품까지 받을게요
배틀은 내일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630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8:56:47
이 일단 구다코 완성본 데이터는 올려두자
텍스트 수정도 수정인데 기술폭이나 선 회내격 조정도 꽤 들어갔으니까 자세히 봐주세요
631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8:59:11
앗 넵
632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00:00
혹시 데이터 어디서 볼까용?
633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09:45
제 저장소에 올리는 중이에요
아마 이거 올리고 밥 좀 먹었다가 밤늦게 도입부 짧게 할 듯
이건 뭐 내일 천천히 보시고 소지품만 내일 시작전에 올리셔도 돼요. 츠구님 참여가 필요한 부분이 있는것도 아니고
634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11:11
넵 알겠습니다!
635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19:14
썬더블레이드가 죽었다!!
636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21:05
그야 저런 기술은 존재하지 않으니까요
한참 찾았어
637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25:55
이나즈마킥… 물리/전기/85/90/단일/±0/O/「킥」기술. 「1할:마비」. 급소에 맞기 쉽다.(C+1)
혹시 와일드볼트 대신에 이걸로 해주실 수 있나용.
와일드볼트 개인적으로 폐급기술이라고 생각해서..
638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28:33
그래도 이나즈마킥보단 와일드볼트가 나아...
킥 기술 너무 많아서 컷
639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29:13
앗 넵...
...근대 와일드볼트가 나아요???? (진짜로 폐급으로 보는 입장)
640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30:24
1/4 반동은 진짜로 별 게 아니라
요격이 구리다 구리다 취급받는 이유가 있음
641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31:09
슬러그 아츠도 아니고
85에 90 C+1 마비 1할은 너무 도박이지...
642
ABXY◆0AkyaDGMDc
(.y1rQhuta2)
2024-08-20 (FIRE!) 19:32:13
반동으로 죽어보면
그런말 안나올겁니다
(몇번 죽어봄)
643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33:11
스스로 전술이 몇 개가 막히게 되는데.....
선택지를 좁힐 바에는 차라리 다른 기술 쓰는게 낫다고 생각해서
644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33:28
저도 꽤 죽어봤어요
그거 감안해도 1/4는 별건 아냐 뭐 과잉화력 팍팍 챙기면 모르겠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