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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XY◆0AkyaDGMDc
(cqqR0TNVgo)
2024-08-07 (水) 23: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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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716
츠구◆XKey3STP6.
(QlxqQyGoUQ)
2024-08-14 (水) 18:32:40
혹시 쇼토 전은 서로의 데이터를 안다는 느낌인가요.
아니면 구다코만 관전했다는 느낌으로 일방적으로 안다는 느낌인가요.
......그것에 따라 조금 대응이 바뀐다!
717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33:42
서로 관전한거긴 한데
쇼토 측은 전부를 알지는 못할 듯
기본 전법 정도는 거의 들켰다고 봐야겠지만
718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34:23
대충...
이번에 시키에이키가 제공받은 사전정보 정도 아닐까요. 쇼토가 아는 양은
719
츠구◆XKey3STP6.
(QlxqQyGoUQ)
2024-08-14 (水) 18:35:27
나루호도...
720
츠구◆XKey3STP6.
(QlxqQyGoUQ)
2024-08-14 (水) 18:36:20
혹시 스타트할 대, 쇼토 시점에서 구다코 데이터에 반응하는 거 해보는 거 어떨까요!
구다코 데이터를 보고 쇼토가 어떤 반응일 지가 궁금하다...!
721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36:45
그아아아... 육성형... 역시 짜기 힘들어어
722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37:41
하기사
사전정보 제공할 것도 없고
쇼토 입장에서 스타트하는 방법도 있나
괜찮네요
723
츠구◆XKey3STP6.
(QlxqQyGoUQ)
2024-08-14 (水) 18:37:47
육성형이 제일 짜기 편했단 느낌이...
......클로로 이제 보니까 흑역사 급으로 대충 짠 느낌이 들긴 하는데!
724
츠구◆XKey3STP6.
(QlxqQyGoUQ)
2024-08-14 (水) 18:40:37
>>722 야호!
725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41:56
뭐 EX인만큼 놀라긴 하겠다만
능력 랭크 자체는 같고 경악까지는 아닐 것
그야 퍼포먼스 자체는 비슷하게 낼 수 있다는 거고
726
청하◆7oi.BbTDUM
(Xr9w/7ORlE)
2024-08-14 (水) 18:41:57
>>721 그야 굿스터프고(@호록)
사실 비교적 달기 쉬운 범용적인 조건에
범용적인 효과만 붙여도 장땡이긴 하지만.(@사실)
727
청하◆7oi.BbTDUM
(Xr9w/7ORlE)
2024-08-14 (水) 18:42:46
능력형은 전용으로 필중추미 호이 하지만
육성형은 계제만으로 조건을 한정해서 필중추미가 가능하다,
는 감각으로 짜면 될 듯?(@물론 이것도 멈춰라 머리 육성형이다)
728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43:24
범용에 범용
더럽게 재미없단 말입니다 하지만!
범용은 일단 특색있게 짜고 남는 자리들에 하나씩 끼워넣는 용도다.
조금이라도 더 오밀조밀하게...
729
ABXY◆0AkyaDGMDc
(0W8HmlXKUk)
2024-08-14 (水) 18:43:26
델타 파이어로
불꽃/고스트
특성 : 질풍날게
불꽃 타입 기술에 비행 타입을 추가해 유리한 타입으로 계산한다
타입 일치 비행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이건 강하다...
730
츠구◆XKey3STP6.
(QlxqQyGoUQ)
2024-08-14 (水) 18:44:37
재미로 따지자면 머리띠 파티조차도 재미로는 별로지용...
대충 카가로 받고 서브 날린다로 끝이니께..
육성형은 결국 승률이 짱이야.
731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45:15
그래도 pve인데
대충 이런 구성이구나 다 짐작가는 데이터 만들기보단
아 이런 특색있는 효과가 있네! 그럼 이런 범용도 붙어있겠지! 하는 게 재미있지 않습니까
732
ABXY◆0AkyaDGMDc
(0W8HmlXKUk)
2024-08-14 (水) 18:45:44
>>730 서브 파티 굴려보시면
재밌어요
733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46:10
(물론 제가 육성형을 싫어해서 범용만 잔뜩 들어간 굿스터프를 못 만든다는 문제도 있는데)
734
츠구◆XKey3STP6.
(QlxqQyGoUQ)
2024-08-14 (水) 18:46:38
머리띠 잘못하면 서브 버튼 누르기 게임 되버릴 거 같아...! (편견)
735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46:52
히히... 일부러 약점을 열어두기...(?)
736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47:15
>>734 딱히 편견은 아닌것이...
737
ABXY◆0AkyaDGMDc
(0W8HmlXKUk)
2024-08-14 (水) 18:47:41
>>734 "렌"같은거 없으면
서브 딸깍 하지 못하는게 꽤 크죠
738
청하◆7oi.BbTDUM
(Xr9w/7ORlE)
2024-08-14 (水) 18:48:45
739
ABXY◆0AkyaDGMDc
(0W8HmlXKUk)
2024-08-14 (水) 18:48:48
얼마 전에 나랑 슬라님 배틀한거 보면 알겠지만
생각보다 첫수 한정이 꽤 커서
제작하고 굴리는 재미가 있죠
740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49:00
뭐 '렌'이나
'실패하지 않는다'
이 2개 없으면 일단
1수 무조건 내준 뒤에 다음 수 정도는 싸움이 성립해요
741
청하◆7oi.BbTDUM
(Xr9w/7ORlE)
2024-08-14 (水) 18:49:34
쿠농상.
정 짜기 힘드시면 제가 육성형을 짠다는 방안도 있으요.(@호록)
노잼될 거 같아서 안한 거긴 한데 가능은 함.
742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50:09
물론 무라마사는 선의선이나 특성파괴 없었으면 그대로 게임 세트였다
이길 방법 없었어요... 하메야 그거...
743
ABXY◆0AkyaDGMDc
(0W8HmlXKUk)
2024-08-14 (水) 18:50:12
솔직히 말해서 그 배틀은...
갤럭시가 조금 애석했어요...
바운스에 한대 치고 나오는 녀석에 해석할려 했는데
하필 체이서를 넣는 바람에...
744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50:37
>>741 연재하려면... 저도 짜야죠...
나트레로만 육성형을 채울수도 없잖아
745
청하◆7oi.BbTDUM
(Xr9w/7ORlE)
2024-08-14 (水) 18:50:57
사실 기라덱 리메이크 하려다가 걍 고이 접고 나온게
푸리나기도 하고(@사실)
746
청하◆7oi.BbTDUM
(Xr9w/7ORlE)
2024-08-14 (水) 18:51:14
747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53:05
내가 짜려니까 거부감이 드는거지
짜는 법을 모르는 건 아니에요
아예 안짜본 것도 아니고,
상대를 알아야 싸울 수 있는 법이니까 분석 열심히 해써.(능력형으로 체급차를 넘어 이기는 걸 사랑함)
748
청하◆7oi.BbTDUM
(Xr9w/7ORlE)
2024-08-14 (水) 18:53:25
test>1548930991>681
지금봐도 참 잘짰다고 생각하는 육성형(부트 기준)의 킬러.
아마 새로 육성형 덱을 파면 얘랑 라도리는 무조건 데려가지 않을까(@적당)
749
청하◆7oi.BbTDUM
(Xr9w/7ORlE)
2024-08-14 (水) 18:53:58
750
청하◆7oi.BbTDUM
(Xr9w/7ORlE)
2024-08-14 (水) 18:55:32
페어리도 등배로 때리고,
유사 색안경에 개선+필중추미까지.
용의턱 덕분에 화력 부족함도 없고.
지금와서 생각하면 구애스카프 끼고 선공 잡아서 박살내는게 보통인데
왜 리샘이나 쥬얼을 줬을까 그 땐(@호록)
751
츠구◆XKey3STP6.
(QlxqQyGoUQ)
2024-08-14 (水) 18:56:43
킬러는 그냥 에이스만 잘 짜르거나 딜러 역할을 잘 하거나...
752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57:38
스카프는 보통 밴일 구성
물러나를 내주거나 하지 않으면 보통 죽는다
물론 거기에 필중추미도 있다
753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8:58:08
사실 저거야말로 진정한 킬러 감마의 빌드가 아닐까요
알파일 필요 있나 싶다
754
ABXY◆0AkyaDGMDc
(0W8HmlXKUk)
2024-08-14 (水) 18:58:50
일관성이 너무 높은데
대담 효과 + 내구 강화쪽이 더 강했을거 같네요
755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9:00:53
뭐 육성형이 계제 2개를 써서
타내관을 좀 약화시켜서 구현했다 그러면 할수는 있는데
그게 용의턱 난동부리기인게 문제죠
756
청하◆7oi.BbTDUM
(Xr9w/7ORlE)
2024-08-14 (水) 19:02:33
>>753 것도 그런듯(@호록(
>>754 당시에 "죽기 전에 죽인다"컨셉으로 만들어서(@사실)
757
ABXY◆0AkyaDGMDc
(0W8HmlXKUk)
2024-08-14 (水) 19:02:49
공격을 A-로 까고
방특방 챙긴 다음
색안경 효과를 내구로
아도나이를 회복으로 했으면
상대 입장에서 때려 치고 싶은 킬러였다
758
이름 없음
(HrdqlDRygw)
2024-08-14 (水) 19:05:13
핫삼 선발 짜는데
포케파워보다는 포켓바디 드는게 더 좋네
759
이름 없음
(htdGLaOcMM)
2024-08-14 (水) 19:05:46
능B 육A
1고유
선행/이번 턴 아군의 행동을 스킵하고 턴 종료시 임의 교대한다
2고유
아군이 필드에 등장했을때 턴 종료시까지 임의의 능력치 +1
본격 전원이 윤회할 수 있는 파티(단 턴을 소모함)
760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9:05:55
핫삼은 포케바디가 더 세다
분배가 좋아서
761
작을라운피스◆h/dB/2pdDI
(8MEYIUhHds)
2024-08-14 (水) 19:06:26
포케파워는 분배에 따라서 효율이 널뛰기 하니까 어쩔 수 없다
허나 포케바디는 어태커라면 거의 항상 유효하다...
762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9:06:49
>>759
통상 교대를 가장 마지막에 할 수 있다 계열에 비슷해서
능 D가 되어버려요...
763
이름 없음
(HrdqlDRygw)
2024-08-14 (水) 19:06:58
핫삼이면 타입적으로 강성 되려나
764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9:07:38
뭐 육성에 따라 강성 수치가 달라지긴 하겠지만
핫삼이면 달 수 있겠죠...?
765
이름 없음
(htdGLaOcMM)
2024-08-14 (水) 19:07:53
그럼 2고유를 빼고 능 C 지시 a로 하면 되겠으니 좋아쓰
766
하쿠농◆2xexAcgTn2
(ag7I045sj2)
2024-08-14 (水) 19:08:39
능 C도 못돼요 저건...
아니 그 2고유 활용하겠다 의도는 알겠는데 너무 구리잖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