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야 - 부동의 에이스 알파로 공격, 베타로 방어. 그러면 속도가 필요하다. 로어상 삼각은 안되고 2각정도... 이도류로 다 찌르는 역할 or 풀 파워 그리드맨 - 부동의 에이스 똑같다(똑같다) 다만 삼각을 지닐 수 있는 풀 파워로 범프업 할 수도 있고 삼각도 넣을 수 있다 다만 속도는 못 챙길 것 같다. 고민이네...
【기술×6 】 : 나이프던지기, 벌집만들기, 손바닥치기, 따라가때리기, 떠보기, 이상한빛 「나이프던지기」… 물리/악/15/100/1체/X/1/베기, 선공/「우선도」+1. 2~5회 연속으로 공격한다. 「베기」 기술. 「벌집만들기」… 물리/벌레/15/100/1체/X/1/선공/「우선도」+1. 2~5회 연속으로 공격한다. 「손바닥치기」… 물리/격투/15/100/1체/O/0/-/2~5회 연속으로 공격한다. 「따라가때리기」… 물리/악/40/100/1체/O/0/-/대상이 교대할 때 2배의 위력으로 명중한다. 「떠보기」… 물리/악/100/85/1체/O/-3/후공/「우선도」-3. 대상의 「방어」 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이상한빛」… 변화/고스트/0/100/1체/-/0/-/대상을 1~4턴 동안 「혼란」 상태로 만든다.
【능력치】 H P : C(80) 공 격 : B+(105) 방 어 : D+(55) 특 공 : D-(40) 특 방 : D+(55) 스피드 : AA+(165) 총합 : (500)
【포텐셜】 『부동의 에이스』… 「이때다!」일 때 모든 능력이 상승하고 「C」가 상승한다. 『가렌면의 유격』… 자신의 「연속기」에 「1할 : 혼란」의 추가 효과를 부여한다. 『가렌면의 난사』… 자신의 「C」에 비례해 「연속기」의 최대 명중 회수가 증가한다. 『가렌면의 암탄』… 상대의 공격을 회피했을 때 상대의 「HP」에 1/8만큼의 비례 대미지를 입힌다. 『마스크드 라이더』… 상대의 「따라가때리기」 기술의 위력을 반감한다. 『영혼의 유대』… 필드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상승시킨다. 저확률로 트레이너의 포텐셜을 다시 받는다.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 +1」 이상의 기술을 내보냈을 때 저확률로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작회피』… 적진에 「불꽃」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작내성』… 적진에 「불꽃」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불꽃」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작저격』… 적진에 「불꽃」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이 【필중】한다. 『초근성』… 중확률로 상대의 공격 이외의 대미지를 무시한다. 『카운터 아츠』… 「이때다!」일 때 자신의 「회피」를 강화(1.33배)한다. 『에이스 킬러』가 있으면 발동하지 않는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어째서 보고만 있습니까!』 가면라이더 가렌 전용 포텐셜
1/시/선행/우선도-7/상대의 공격을 회피하고 자신의 「임의의 능력치 : +2」 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기술×6 】 : 크로스카운터, 스톤에지, 자폭, 그라운드포스, 판별, 벌크업 「크로스카운터」… 물리/격투/80/100/1체/O/1/펀치, 선공/「우선도」+1. 대상이 공격하지 않으면 실패한다. 대상보다 먼저 행동하지 않으면 실패한다. 「펀치」 기술. 「스톤에지」… 물리/바위/100/80/1체/X/0/베기/기술이 급소에 맞기 쉽다(C+1). 「베기」 기술. 「자폭」… 물리/노말/200/100/자신 이외/X/0/-/사용 후 「빈사」가 된다. 대상의 능력 상승을 무시한다. 「그라운드포스」… 물리/땅/90/100/상대 전체/X/0/-/통상기. 「판별」… 변화/격투/0/0/자신/-/4/방어/「우선도」+4. 자신에 대한 기술을 방어한다. 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벌크업」… 변화/격투/0/0/자신/-/0/-/「공격/방어 : +1」.
【능력치】 H P : AA(150) 공 격 : A+(135) 방 어 : B+(105) 특 공 : C-(60) 특 방 : B(97) 스피드 : C-(60) 총합 : (607)
【포텐셜】 『킬러 : 알파』… 『에이스』에 대한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하고 『에이스』의 「방어/특방」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반역웅의 동포』… 자신이 『킬러』에 임명되어 있을 때 같은 『역할』의 아군과 함께 엔트리 할 수 있다. 『반역웅의 강성』… 상대의 「위력 : 50」 이하의 공격을 무효화한다. 『반역웅의 재생』… 상대의 공격을 받은 턴 종료 시 자신의 「HP」를 1/8만큼 회복한다. 『서번트』… 1/시/자동/『지령』을 받았을 때 자신의 임의의 능력을 상승시킨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투회피』… 적진에 「격투」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격투」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투내성』… 적진에 「격투」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격투」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투박격』… 적진에 「격투」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2배로 한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앰부시』… 『에이스』가 필드에 등장했을 때 상대가 필드에 등장하여 최초로 내보내는 기술의 우선도를 「-1」로 변경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인텔리한 피학체질』 스파르타쿠스 전용 포텐셜
자신의 모든 종족치를 1랭크 상승시킨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기술×5 】 : 10만볼트, 에어로블라스트, 마법의화살, 충전, 순풍 「10만볼트」… 특수/전기/90/100/1체/X/0/-/1할 「마비」. 「에어로블라스트」… 특수/비행/100/95/1체/X/0/바람/기술이 급소에 맞기 쉽다(C+1). 「바람」 기술. 「마법의화살」… 특수/페어리/100/0/1체/X/-3/화살, 후공, 필중/「우선도」-3. 「필중기」. 「화살」 기술. 「충전」… 변화/전기/0/0/자신/-/0/-/「특방 : +1」. 다음 턴 종료 시까지 「충전」 상태가 되어 다음에 내보내는 「전기」 기술의 위력을 2배로 만든다. 「순풍」… 변화/비행/0/0/자진/-/0/바람/「설치기」. 4턴 동안 아군 전체의 「스피드」를 2배로 만든다. 「바람」 기술.
【능력치】 H P : C-(60) 공 격 : C-(60) 방 어 : C(80) 특 공 : A(120) 특 방 : B(100) 스피드 : C(80) 총합 : (500)
【포텐셜】 『마도』… 선발로써 필드에 등장했을 때 「특공」을 상승시킨다. 『단죄뇌의 감전』… 「충전」 상태가 되었을 때 중확률로 상대를 2턴 동안 「마비」 상태로 만든다. 『단죄뇌의 강사』… 「충전」 상태일 때 자신의 「전기」 기술이 「방어」 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단죄뇌의 뇌영』… 「충전」 상태가 해제된 턴 종료 시 임의 교대할 수 있다. 『신의 눈(번개)』… 자신의 「전기」 기술에 「적응력」 효과를 부여한다. 『대의 선』… 상대의 「스피드」가 같은 랭크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에 +1한다. 『대빙회피』… 적진에 「얼음」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얼음」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빙내성』… 적진에 「얼음」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얼음」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빙추격』… 적진에 「얼음」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에 「따라가때리기」효과를 부여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HP」가 많을 수록 발동하기 어려워진다. 『스타터』… 선발로써 필드에 등장했을 때 턴 종료 시까지 자신의 모든 능력을 강화(1.2배)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단죄의 뇌영』 피슬 전용 포텐셜
필드에 등장했을 때 「충전」 상태가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기술×6 】 : 잠수, 하이드로펌프, 씻어보내기, 화살로꿰뚫기, 치료방울, 스텔스록 「잠수」… 특수/물/70/100/1체/O/0/유턴/명중 후 임의 교대한다. 「유턴」 기술. 「하이드로펌프」… 특수/물/110/80/1체/X/0/-/위력 수정. 「씻어보내기」… 특수/물/20/100/상대 전체/X/0/스핀/명중 후 자진의 설치물을 철거한다. 「스핀」 기술. 「화살로꿰뚫기」… 특수/비행/100/0/1체/X/-3/화살, 후공, 필중/「우선도」-3. 「필중기」. 「화살」 기술. 「치료방울」… 변화/노말/0/0/아군 전체/-/0/소리/자신과 소지를 포함한 모든 아군의 상태 이상을 치유한다. 「소리」 기술. 「스텔스록」… 변화/바위/0/0/적진/-/0/-/「설치기」. 필드에 등장한 포켓몬은 「바위 : 1/8」의 비례 대미지를 입는다.
【능력치】 H P : A(120) 공 격 : D-(40) 방 어 : A(120) 특 공 : C-(60) 특 방 : B(100) 스피드 : C-(60) 총합 : (500)
【포텐셜】 『어시스트 : 알파』… 필드를 떠날 때 『에이스』가 최초로 내보내는 기술의 위력을 2배로 한다. 『상학모의 장갑』… 임의 교대하여 필드에 등장한 턴 상대의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상학모의 이송』… 임의 교대하여 필드에 등장한 턴 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임의 교대할 수 있다. 『상학모의 살의』… 자신의 『어시스트』가 『킬러』를 대상으로 발동한다. 『배틀 쉽』… 1/시/기술「파도타기」를 내보낸다. 이때 자신의 「특공」을 가장 높은 종족치와 같은 랭크까지 상승시킨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전회피』… 적진에 「전기」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전기」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전내성』… 적진에 「전기」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전기」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전추격』… 적진에 「전기」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에 「따라가때리기」효과를 부여한다. 『군략』… 자신의 「전체기」의 위력을 강화(1.2배)하고 상대의 「전체기」의 위력을 저하(0.8배)시킨다. 『리턴 힐』… 아군과 교대할 때 중확률로 아군의 「HP」를 1/4만큼 회복시킨다.
【기술×6 】 : 산성독, 문포스, 병상첨병, 사이코체인지, 흘려보내기, 이상한빛 「산성독」… 특수/독/70/100/1체/X/0/-/1할 「독」. 「타입 : 강철」에게 「효과가 굉장」하게 된다. 「문포스」… 특수/페어리/95/100/1체/X/0/-/3할 「특공 : -1」. 「병상첨병」… 특수/고스트/65/100/1체/X/0/-/대상이 상태 이상일 때 기술의 위력이 2배가 된다. 「사이코체인지」… 특수/에스퍼/70/100/1체/X/0/유턴/명중 후 임의 교대한다. 「유턴」 기술. 「흘려보내기」… 변화/물/0/0/자진/-/0/-/자진의 설치물을 철거한다. 「이상한빛」… 변화/고스트/0/100/1체/-/0/-/대상을 1~4턴 동안 「혼란」 상태로 만든다.
【능력치】 H P : C(70) 공 격 : D-(40) 방 어 : C-(60) 특 공 : B+(105) 특 방 : A(120) 스피드 : B+(105) 총합 : (500)
【포텐셜】 『타이트 엔드 : 베타』… 『선발』, 『에이스 킬러 : 베타』, 『어시스트 : 베타』의 『역할』을 가진다. 『혼돈녀의 호부』… 「혼란」 상태인 상대의 기술을 자신의 「특방」으로 계산한다. 『혼돈녀의 쾌락』… 상대가 「혼란」 상태로 행동에 실패했을 때 자신의 「특공 : +1」 한다. 『혼돈녀의 마약』… 1/시/자동/상대의 「소지품」을 파괴(약탈)했을 때 상대를 「혼란」 상태로 만든다. 『캐스터』… 상대의 「특방」의 상승 (강화)를 무시한다.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 +1」 이상의 기술을 내보냈을 때 저확률로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지회피』… 적진에 「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땅」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지내성』… 적진에 「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땅」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지저격』… 적진에 「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이 【필중】한다. 『초근성』… 중확률로 상대의 공격 이외의 대미지를 무시한다. 『조커』… 상대와 같은 『역할』일 때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벗어날 수 없는 독부의 손길』 프란체스카 프렐라티 전용 포텐셜
1/시/선행/자신의 기술에 「따라가때리기」효과를 부여하고 상대에게 【필중】시킨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기술×4 】 : 스틸소드, 화룡점정, 용죽이기, 판별 「스틸소드」… 물리/강철/90/100/1체/O/0/베기/기술이 급소에 맞기 쉽다(C+1). 「베기」 기술. 「화룡점정」… 물리/비행/120/100/1체/O/0/-/명중 후 자신에게 「방어/특방 : -1」. 「용죽이기」… 물리/드래곤/130/0/1체/O/0/필중/「필중기」. 「타입 : 드래곤」 이외에게 사용하면 실패한다. 「판별」… 변화/격투/0/0/자신/-/4/방어/「우선도」+4. 자신에 대한 기술을 방어한다. 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능력치】 H P : C(80) 공 격 : AA(150) 방 어 : B(100) 특 공 : C-(60) 특 방 : D-(40) 스피드 : C(70) 총합 : (500)
【포텐셜】 『킬러 : 감마』… 적진에 『에이스』가 있을 때 자신의 「스피드」를 2배로 하고 『에이스』의 「스피드/회피」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풍검희의 폭풍』… 『지령』을 받았을 때 턴 종료 시까지 자신의 「명중/회피」를 강화(1.67배)한다. 『풍검희의 기예』… 「타임」을 사용한 턴 자신의 「용죽이기」가 실패하지 않는다. 『풍검희의 개선』… 상대를 쓰러뜨렸을 때 임의의 아군과 교대할 수 있다. 『복수공주(용살)』… 적진에 「타입 : 드래곤」이 있을 때 자신의 전 능력치를 강화(1.25배)한다.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 +1」 이상의 기술을 내보냈을 때 저확률로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전회피』… 적진에 「전기」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전기」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전내성』… 적진에 「전기」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전기」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전반격』… 적진에 「전기」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가장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챌린지』… 상대의 필드에 『에이스』가 있을 때 필드에 등장했을 때 턴 종료 시까지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에 +1 할 수 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울부짖어라 폭풍』 아이즈 발렌슈타인 전용 포텐셜
1/시/선행/상대의 「방어」 등의 기술, 특성, 상대와 상대 트레이너의 『방호 포텐셜』을 무효화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전용 포텐셜은 원하는 멋들어진 명칭 넣으시고 겐신은 문제없고 멜트릴리스는 반동은 1/2 정도로 상향(요격 구려서 괜찮을 듯) 부식도 긴장감이 있고 오케이... 인데 「탁쳐서떨구기」 효과를 부여한다. 로 텍스트 조정 준족이 문제인데에... 뭐 고유와의 연계라는 것으로 오케이. 임의도 아니고
마슈는 이게 『수호자의 전법』… 자신이 상대보다 느리게 행동했을 때,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33배)한다. 거의 상시 강화나 다름없어서... 실드차지 페널티도 있고 스피드에 10 정도만 더 투자해 주시는 게 좋을 듯
BB는 좀 강한 비행 특수기 주는 게 어린애속이다보다 셀 듯? 뭐 취향의 영역이긴 하지만요 암튼 통과
아비아비는 그냥 닥치고 혼천 고르면 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게 좀 아쉬운 듯 무지개는 컨셉용이니 그렇다 치고 침략자까지 고를 이유가 없어서... 그리고 심연의 차아아앙... 흠 카타스트로피랑 심연의창 둘 중 하나는 밴으로 차라리 밤 전개기를 하나 가져가는 걸 허용해드릴게.
다음 아발론... 흠 기술폭 진짜 개 해악이네 근데 계제 밴을 기술폭으로 허용해주겠다고 했으니... 앙코르만 밴
앙코르 이새끼는 안그래도 존나 세서 쉽게는 줄 생각 없는데 환경에 사슬묶기를 가득가득 풀어놓을거기도 하고 상대가 페어리 날렸는데 읽어서 환상 냈다고 치고 앙코르 글어서 특공 쭉쭉 올리는 하메 콤보가 성립하기도 해서 앙코르만 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