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BXY◆0AkyaDGMDc
(RHuGEQQC9I)
2024-07-27 (파란날) 18:54:06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257
작을라운피스◆h/dB/2pdDI
(Ec0.duUtdA)
2024-07-27 (파란날) 21:48:51
개구리는 포케파워를 지닐 자격이 없다
선턴 기충전 받고 깜짝베기 박고 죽어라 너는...
258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1:48:52
코마치는 고유와 pt를 활용한 눌러앉기 타입인가?
259
올픽션◆2G3UkVrBFU
(LCeB7d8h3o)
2024-07-27 (파란날) 21:48:54
>>256 그건 내 실수였음. 미안해요;;
260
작을라운피스◆h/dB/2pdDI
(Ec0.duUtdA)
2024-07-27 (파란날) 21:49:37
>>258 코마찌찌는 그냥 신키님 구성을 재활용한 녀석. 신키님과 다르게 익펜 비행이 없어서 강제교대에 당하지만, 정상적으로는 최후의 1체로 기어나올테고 코마치
261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1:49:49
계제 - 『사신의 임계』… 트레이너가 「통솔 : A」일 때, 추가로 임의의 타입의 익스펜션을 부여한다.
이거는 심판마다 성향이 다를거라 될지 안될지 모른다.
근데 그냥 임의로 부여도 아니고 추가 부여를 육 C따리가 될지는 몰루.
262
ABXY◆0AkyaDGMDc
(SsLm9413Oo)
2024-07-27 (파란날) 21:49:53
『대도쇼군의 처형』… 상대의 체력을 「1」로 만들었을때, 위력을 반감하여 추가 공격을 행한다.
추가공격 보다는 "빈사상태로 한다"라는 속별이 있는데
그걸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그거 말고는 잘 만드셨네요
263
하쿠농◆2xexAcgTn2
(j0cpkpFYBI)
2024-07-27 (파란날) 21:49:54
『대도쇼군의 처형』… 상대의 체력을 「1」로 만들었을때, 위력을 반감하여 추가 공격을 행한다.
우선 갑주무사는
그냥 널리 쓰이는 처형 방식인
상대의 체력을 자신의 공격으로 1로 만들었을 때 상대를 빈사 상태로 한다~ 쪽이 무난할 것
264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1:50:14
>>260 최후의 왕좌가 아니라서 4체 시점에서 나와도 충분하다 보이고.
265
◆9QZaWBjEZ6
(vh6kz5RJws)
2024-07-27 (파란날) 21:50:47
갑주가 아니고 대도각참(ry
벌레 물이 아니야!
266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1:50:51
>>262-263 공격 이외로 빈사상태가 되지 않는다 뚫으려고 일부러 그거 넣은것 같은데 말이지.
267
하쿠농◆2xexAcgTn2
(j0cpkpFYBI)
2024-07-27 (파란날) 21:50:51
『허언의 마술사의 거짓 이야기』
마버로아 전용 포텐셜
필드에 있는 한, 상대는 통상 교대 이외의 방법으로 교대할 수 없다.
이거는 근데 능 B고 트리거가 붙던 제한이 붙던 할거같네요 저는
너무 세
268
작을라운피스◆h/dB/2pdDI
(Ec0.duUtdA)
2024-07-27 (파란날) 21:51:18
셋만 누워도 위력 1.4배가 켜지긴하니까..
신키님도 1.2배밖에 없던 그 계제로 딜량 괜찮게 나왔고
269
◆9QZaWBjEZ6
(vh6kz5RJws)
2024-07-27 (파란날) 21:51:24
암튼 처형은 고치고...
270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1:51:57
플랑 - 왠지 모르게 드레인 효과를 강하게 생각하고 있다.
아니 드레인 효과는 어느 세기인지 본인도 모르긴 한데.
고유 PT 포함해서 회복효과가 많아서 그런가?
271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1:52:16
코마치가 최후의 1체로 나오면 플랑은 뭐하는가라는 사소한 문제가.
272
하쿠농◆2xexAcgTn2
(j0cpkpFYBI)
2024-07-27 (파란날) 21:52:17
『독요괴의 고독』… 「독」 타입도 「독」 상태로 만들 수 있다.
『독요괴의 부식』… 자신의 「악독사슬」이 「강철」 타입에게도 명중한다.
육성 B니까 둘 중 하나정도는 아무 상시 트리거 붙이면 예쁘겠다 정도?
둘 다 독이 명중한다~ 계열이랑 비슷한게 좀 걸리긴 하나
273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1:52:35
『용자왕 가오가이가 30화를 시청시키지 마시오』
브금 어디가써요 (?)
274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1:52:51
장소를 떠날때까지 브금 바꾸기! (아니다)
275
작을라운피스◆h/dB/2pdDI
(Ec0.duUtdA)
2024-07-27 (파란날) 21:53:00
>>270 턴종료마다 1/8이 메꿔지고 턴시작마다 1/16이 메꿔지는데 내구도 ABB는 되는 양대니까 플랑...
사실 바이스드레인을 대놓고 박아놓긴 했는데 이자식
276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1:54:07
【특성】 정의의아군…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 임의의 능력치를 크게 상승시킨다.
대체 이 특성은 왜 효과가 바뀐걸까 (ry
아츠시 - 이때다 조건이 3체나 있으면 파티가 너무 경직되지 않으려나?
277
작을라운피스◆h/dB/2pdDI
(Ec0.duUtdA)
2024-07-27 (파란날) 21:54:26
무엇보다 엄연히 공이 AA+니까
윌나이프 후려박는 데미지가 살벌할 가능성이 높다
278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1:55:13
총평 - 상대하려면 드레인이터를 데리고 오시오.
279
하쿠농◆2xexAcgTn2
(j0cpkpFYBI)
2024-07-27 (파란날) 21:55:57
아 그리고
범프업으로 종족치가 올라가도
소켓 2 특성을 쓴다던지는 못하네요
280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1:56:33
범프업 전 기준으로도 600족이니깐 재량에 따라 달린것이?
281
작을라운피스◆h/dB/2pdDI
(Ec0.duUtdA)
2024-07-27 (파란날) 21:56:36
>>278 다크 토코로텐 상이 되어버린다고 플랑이! 아니 파티 자체가!
>>276 탓키가 양대일때는 언제던 나올수 있는데 에이스가 된 시점에서 적어도 (상대적) 봉지내구 3인이 누울때까지는 나올 가능성이 적다...
상성유리대면이라면 모를까
282
하쿠농◆2xexAcgTn2
(j0cpkpFYBI)
2024-07-27 (파란날) 21:56:37
대충 이정도
283
하쿠농◆2xexAcgTn2
(j0cpkpFYBI)
2024-07-27 (파란날) 21:56:55
>>280 소녀님 다이바 나나 얘기
284
◆9QZaWBjEZ6
(vh6kz5RJws)
2024-07-27 (파란날) 21:56:59
특성에... 소켓이 있었어?
285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1:57:43
속별 - 『경성 반혼향』… 자신의 HP가 1/2 이하일 때, 자신의 「모든 능력치」를 강화(1.2배)한다.
맞았다 회복했다 반복할 텐데 1/2 이하 조건은 지나치게 자주 꺼졌다 켜졌다가 아닐지.
>281 다른쪽 이때다/최후의1체 조건을 수정하는게 좋을것 같단 의미.
에이스야 에이스고.
>>283 아하.
286
하쿠농◆2xexAcgTn2
(j0cpkpFYBI)
2024-07-27 (파란날) 21:58:05
>>284
https://wiki.tunaground.net/doku.php?id=%EB%B6%80%ED%8A%B8_%ED%8F%AC%EC%BC%93%EB%AA%AC1
287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1:58:13
『무덤의 지명자』… 상대의 『묘』을 포함한 명칭의 포텐셜이 발동하지 않게 된다.
이건 웃음뿐이 www
288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1:59:02
『벚사신의 사냥』… 임의 교대하여 필드에 등장했을 때 상대에게 1/8만큼의 비례 대미지를 입힌다. 「빈사」 상태로는 할 수 없다.
위협사격이 2소켓이고
위협이 1소켓인걸 감안하면
사격효과는 특성 1소켓짜리인데 그대로 들어가도 되나? 라는 의문.
289
작을라운피스◆h/dB/2pdDI
(Ec0.duUtdA)
2024-07-27 (파란날) 21:59:15
사실 플랑 최대의 단점은 묘하게 느린 알로라 레벨의 스피드긴한데... 종족치를 고루고루 후려박았으니까 어쩔수 없고
>>285 아아
290
하쿠농◆2xexAcgTn2
(j0cpkpFYBI)
2024-07-27 (파란날) 21:59:16
고스트 기술은 안 줬다.
묘지의 주인을 뚫어버리기 때문이지
291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1:59:52
『겨울 벚꽃』… 자신의 소지품이 소비되었을 때 상대의 소지품을 파괴한다.
악랄해(악랄해)
292
하쿠농◆2xexAcgTn2
(j0cpkpFYBI)
2024-07-27 (파란날) 21:59:57
>>288
등장했을 때가 아니라 임의 교대하여라 가능이네요.
솔직히 트레센 히나꺼 베껴왔
293
하쿠농◆2xexAcgTn2
(j0cpkpFYBI)
2024-07-27 (파란날) 22:00:16
이제 보니까 세이자랑 마버로아도 소켓초과네
294
하쿠농◆2xexAcgTn2
(j0cpkpFYBI)
2024-07-27 (파란날) 22:00:25
특성 바뀌어 있어서
295
◆9QZaWBjEZ6
(vh6kz5RJws)
2024-07-27 (파란날) 22:00:33
사실 제 기준으로 짤릴거 같은 거 1순위는
악독사슬
읍읍
296
작을라운피스◆h/dB/2pdDI
(Ec0.duUtdA)
2024-07-27 (파란날) 22:00:35
그리고 탓키 익펜비행의 강제교대 내성을 계제로 뜯어다가 박아놨었구나 내가
까먹고 있었다...
297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2:00:39
『벚사신의 대낫』… 자신의 「칼/검」 기술이 명중했을 때 중확률로 상대를 「회복봉인」 상태로 만든다.
베기기술이랑 칼/검 기술은 카테고리가 미-묘하게 다르더라구요.
298
작을라운피스◆h/dB/2pdDI
(Ec0.duUtdA)
2024-07-27 (파란날) 22:00:49
사실 소켓 2이상은 한바퀴 돌아서 맘에 드는게 잘 안보인다...
299
하쿠농◆2xexAcgTn2
(j0cpkpFYBI)
2024-07-27 (파란날) 22:00:55
>>291 부유벚꽃 호환효과입니다~
각자 자기 원래 카드 효과 하나씩은 넣어줬다
와라시는 지명자 넣어줬고
300
King of Gockgang-2◆yzMtNkHaAo
(UpTk54DWhA)
2024-07-27 (파란날) 22:01:08
『세계 불태우는 홍련의 불꽃』
졸프 J. 킴블리 고유 포텐셜.
아군이 필드에 나왔을 때, 필드의 포켓몬 전원을 「화상」 상태로 할 수 있다.
이때, 「불꽃」 타입 포켓몬도 「화상」이 된다
『기폭하는 진홍빛 불꽃놀이』
졸프 J. 킴블리 고유 포텐셜.
상대가 「화상」 상태가 되었을 때, 상대를 「폭탄」 상태로 한다.
이거를 어떻게 해야 할까(곰곰)
301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2:01:40
>>292 선발(죽어내밀기)때 발동안한다..이긴 하지만.
이게 다 사격효과 달랑 있는게 특성으로 없어서다.
302
하쿠농◆2xexAcgTn2
(j0cpkpFYBI)
2024-07-27 (파란날) 22:01:46
아 맞다. 베기로 수정해둬야지 저건
303
작을라운피스◆h/dB/2pdDI
(Ec0.duUtdA)
2024-07-27 (파란날) 22:01:53
코마치의 원래 생각했던 전용은 빈사 비례해서 능력 강화되는 계열이었는데
선혈의날이 단공광아검이 되버려서 치워버렸다
304
하쿠농◆2xexAcgTn2
(j0cpkpFYBI)
2024-07-27 (파란날) 22:02:21
>>295 걔는 오히려 속별써서 괜찮네요
짤릴 거 같으니까 속별을 잘 쓰셨죠
305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2:02:37
>>300 능 AA 이상이 되어야 불꽃이 화상에 걸릴것 같단 감상?
306
◆YJKujNK4t6
(5Rs5SQ1/5Y)
2024-07-27 (파란날) 22:03:00
불꽃도 화상을 건다. 라는건 가장 간단한 메타를 안당하겠다는 거고.
307
ABXY◆0AkyaDGMDc
(gNJ4K7Pss2)
2024-07-27 (파란날) 22:03:05
>>300
폭탄을 1고유로 넣고
폭탄이 되었을때 2T간 화상은 어떠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