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라스칼◆vZzphRTmB6
(PDCnpRVElw)
2024-06-25 (FIRE!) 18:01:12
_、-''"゚~ ̄ ̄ ~゚"''~、、
// / / \
/ / ′ ', 丶
// ′ :i ',
// .: :| ', ', .:i ',
/ / ′ i | |: ', ', | } }
/| :{ /八 :|\ ', :} | } }
|/ :| :{: /─-\ N--─:} _} 八 ′ " …다들 무슨 생각이냐고들 물어봤죠."
′ Ⅵ 伐戈ラ\ :|: 戈梦勹 ./┐ //
\ 乂 ノ ノ:/ :|://
)圦 ` ⌒)′ノ ′ " 아쉽게도,솔직함의 미덕을 그 때는 발휘할 수 없었던지라."
}/\ ' ’ ィ〔/ )/
′ )h、 _、< :|〔: ′
ノ}. . : :/ ̄乂
_ -「 ̄ノ . / 〕、 -안젤라,227대.
ノ\ _ -=ニニ/乂rヘ ̄ /ニ\_
. ┌<⌒ヽ \ /二ニ/ニ/:/ ̄\\ ./ニニニ|ニ=- _
. V∧ \<ニ|ニ<ニニ/ィ{ 乂_ノ :}:ノ\∧二ニ=┘ニニニ\
. V// ̄/ ) ∨/|ニニニ/≧=-<ハ /ニ:∨二二ニニニ//∧
. 「/ / / 厂) V/ニニ/i:i:/i:i:i:i:i/|i:i:i:i}/ニニ:∨二二二/ニニ/∧
. // /ノ / √ V/ニニ(__/{i:i:i:/八i:i:/二二ニ∨ニニ/ニニニニ/∧
八 ′ / { V///i:i:_、‐''~ ̄ 〔∨//二二ニニニ/∧
\ .:{\ V/:、‐''~ _ ─==ニ二 ̄〉ニ/二二二ニニニ/∧
━━━━━━━━━━━━━━━━━━━━━━━━━━━━━━━━━━━━━━━━━━━━━━
시트(작업중)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kt8DMoHPSE2fwkRxAM6O3EyQswlvO-k1x1QZvYTsBpk/edit?usp=sharing
세계관 원조 맛집 : 릴리아◆IzZEKRSlSE의 『UERO 현장대응작전팀 엣지러너』
1.어장에선 어장주가 신이요 진리요 빛이요 소금이니
2.자비와 평화의 정신으로 서로를 대합시다
3.본격 시작은 7월 중순
4.술 마시지 마세요
5.마시지 말라고
━━━━━━━━━━━━━━━━━━━━━━━━━━━━━━━━━━━━━━━━━━━━━━
001 - >1597048359>
━━━━━━━━━━━━━━━━━━━━━━━━━━━━━━━━━━━━━━━━━━━━━━
237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2:42:17
아하...
이번엔 잘 즐길 수 있길
238
이름 없음
(1mHEOj8pUg)
2024-06-27 (거의 끝나감) 12:43:55
뭐
어차피 안 고를거니까 괜찮아
통과가 안 되면 더 괜찮아 (귀차니즘)
이대로 방치할래 (무책임
239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2:44:17
240
이름 없음
(1mHEOj8pUg)
2024-06-27 (거의 끝나감) 12:45:08
>>239
(토닥토닥)
(따뜻하게 손 포개기
241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2:45:41
242
이름 없음
(KXgiu6hX5w)
2024-06-27 (거의 끝나감) 12:46:06
라스칼: 신살하겠다/논란
243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2:46:19
ㅂ바을
밥을 먹으면 좀 낫겠지
>>240
@고로롱
244
이름 없음
(1mHEOj8pUg)
2024-06-27 (거의 끝나감) 12:48:57
<영혼서약> : 이 특성 이외의 방법으로
체력을 회복할 수 없으며 더이상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없음,
짝수 라운드마다 체력을 1 회복하며
룰상 전투불능 상태로 취급함.
참치의 욕망이 만들어낸 나쁜 예시 (적당
245
이름 없음
(KXgiu6hX5w)
2024-06-27 (거의 끝나감) 12:50:25
슼햄처럼 약간 속박걸기 느낌 (아무말)
246
이름 없음
(1mHEOj8pUg)
2024-06-27 (거의 끝나감) 12:52:18
적을 공격하지 않고
이 술식 이외로 회복하지 않겠다는 속박을 맺는 대신
적의 모든 공격을 받지 않고
일정시간마다 체력을 조금씩 회복한다...
사기 잖아 (?)
247
이름 없음
(1mHEOj8pUg)
2024-06-27 (거의 끝나감) 12:54:57
공간참 프리미엄을 계약한
스쿠나씨도 깜짝인 속박이야
(?
248
예비인원
(yvzmrgF0Qs)
2024-06-27 (거의 끝나감) 12:56:26
존야인데 체력도 회복하다니 끔찍하구만
249
이름 없음
(1mHEOj8pUg)
2024-06-27 (거의 끝나감) 12:58:44
대신 존야를 키고 나서 영원히 끄는게 불가능하고
아군이 전멸하면 자기도 죽지만
250
이름 없음
(KXgiu6hX5w)
2024-06-27 (거의 끝나감) 13:00:23
아군 전멸하면 딱히 그거 아니여도 어차피 자기도 뒤지니까
개이득인게 (?) 슼햄진짜 속박천재네
251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3:00:24
252
이름 없음
(1mHEOj8pUg)
2024-06-27 (거의 끝나감) 13:00:55
쿨타임 0초 우르프 모드 젠야타란 대체
253
이름 없음
(KXgiu6hX5w)
2024-06-27 (거의 끝나감) 13:01:12
약간 반전술식이나
우노하나 만해느낌
254
오구리
(NimgpLfoBU)
2024-06-27 (거의 끝나감) 13:14:37
한번에 여럿 회복시키는 방법
이겨서 전투 끝내기
255
무명의 무명
(vI0rjBV5.Y)
2024-06-27 (거의 끝나감) 13:15:57
카라짐식 힐링
256
예비인원
(yvzmrgF0Qs)
2024-06-27 (거의 끝나감) 13:38:10
궁극의 지원 그것은
피해의 근원을 제거하는 것
257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3:41:29
258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3:46:29
이단심문관은 빠지나
아쉽
259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3:57:08
이단심문관은 그 뭐냐
머릿속 설정상
플레이어블로 넣기에는 쪼금 그래서
260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4:00:50
설정적으로 어떻길래?
261
광3
(cX.SQ8ZGtQ)
2024-06-27 (거의 끝나감) 14:02:09
응애
262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4:04:04
263
광3
(cX.SQ8ZGtQ)
2024-06-27 (거의 끝나감) 14:04:50
정식 시작은 언제, 그니까 시트 작성은 언제까지 하면 됌?
264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4:04:52
여기가 주로 그냥 민간인들에게 위협이 되는 놈들 때려죽이는 곳이라면
얘들은 진짜 이단만 잡아족치는
265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4:05:44
아하...
여기는 비교적 유한 놈들 모아두는 곳이라 그런 건가
266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4:06:28
>>263
정식 시작은 7월 둘째-셋째주 주말로 생각 중
267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4:07:17
그러고보니 전후열 하나 건의할 게 있는데
268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4:08:06
후열에 있으면 적을 전부 원거리에 있는 걸로 취급해서 원거리 공격횟수만 적용된단 건 어떤지?
269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4:08:08
270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4:08:34
271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4:10:57
오케오케
이렇게 하면 근접 무기 사용자가 전열에만 있을 이유 생길 것 같아서
272
예비인원
(yvzmrgF0Qs)
2024-06-27 (거의 끝나감) 14:13:22
워로드 빌드를 보고 있는데
273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4:13:23
워로드 트리 만들었는데
어떠려나
274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4:13:45
중구난방이려나
275
예비인원
(yvzmrgF0Qs)
2024-06-27 (거의 끝나감) 14:13:48
프로페서랑 아나테마 빌드의 장점만 따온 느낌이라 쪼까 거시기
276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4:13:59
그냥 생각나는대로 만든 거기도 해서
277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4:14:20
>>275
오우...
278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4:14:34
밸런싱 실수했나봄
279
예비인원
(yvzmrgF0Qs)
2024-06-27 (거의 끝나감) 14:16:35
그리고 컨셉 자체가 너무 프로페서랑 겹치는 거 같음
280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4:17:03
제가 이런 밸런싱 감각이 조금 약한데
혹시 대신 만져줄 수 있나요...?
281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4:17:13
그런갓
282
예비인원
(yvzmrgF0Qs)
2024-06-27 (거의 끝나감) 14:18:46
둘 다 오러 기사 내지 무림인 컨셉인 거 같고
283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4:19:47
약간 밸런스 잡힌 딜탱 느낌을 하고 싶었어서
284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4:20:29
그런데 밸런스 좀 오버한 것 같고
컨셉 좀 겹치는 감이 있나
285
예비인원
(yvzmrgF0Qs)
2024-06-27 (거의 끝나감) 14:24:43
프로페서도 딜탱이라면 딜탱이고
겐지 마다마다만 쥐어준 걸 딜탱이라 불러줘야할진 좀 의문이긴 한데
286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4:25:48
최체 2라서
딜탱이라긴 좀...
이란 감각이 있음
287
예비인원
(yvzmrgF0Qs)
2024-06-27 (거의 끝나감) 14:26:56
아무튼 저 상태는 딜은 딜대로 탱은 탱대로 다 하니까
풀템 잭스나 아트록스 보는 기분임 특히 몰아치는 태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