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8403> [메이킹/AA/역극]이단☆괴물☆그 외☆말살하자☆"태스크포스 13" - 002 - :: 1001

라스칼◆vZzphRTmB6

2024-06-25 18:01:12 - 2024-06-30 00:23:23

0 라스칼◆vZzphRTmB6 (PDCnpRVElw)

2024-06-25 (FIRE!) 18:01:12

                      _、-''"゚~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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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N--─:} _} 八   ′        " …다들 무슨 생각이냐고들 물어봤죠."
                 ′ Ⅵ 伐戈ラ\ :|: 戈梦勹 ./┐ //
                   \ 乂   ノ       ノ:/ :|://
                      )圦   `     ⌒)′ノ ′        " 아쉽게도,솔직함의 미덕을 그 때는 발휘할 수 없었던지라."
                         }/\  '   ’  ィ〔/ )/
                        ′ )h、  _、< :|〔:   ′
                         ノ}. . : :/ ̄乂
                       _ -「 ̄ノ . /    〕、          -안젤라,227대.
          ノ\       _ -=ニニ/乂rヘ ̄    /ニ\_
.      ┌<⌒ヽ \   /二ニ/ニ/:/ ̄\\  ./ニニニ|ニ=- _
.         V∧    \<ニ|ニ<ニニ/ィ{ 乂_ノ :}:ノ\∧二ニ=┘ニニニ\
.         V// ̄/ ) ∨/|ニニニ/≧=-<ハ /ニ:∨二二ニニニ//∧
.       「/ / / 厂) V/ニニ/i:i:/i:i:i:i:i/|i:i:i:i}/ニニ:∨二二二/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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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八  ′ / {   V///i:i:_、‐''~ ̄       〔∨//二二ニニニ/∧
        \   .:{\  V/:、‐''~   _ ─==ニ二 ̄〉ニ/二二二ニ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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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트(작업중)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kt8DMoHPSE2fwkRxAM6O3EyQswlvO-k1x1QZvYTsBpk/edit?usp=sharing

 세계관 원조 맛집 : 릴리아◆IzZEKRSlSE의 『UERO 현장대응작전팀 엣지러너』

 1.어장에선 어장주가 신이요 진리요 빛이요 소금이니
 2.자비와 평화의 정신으로 서로를 대합시다
 3.본격 시작은 7월 중순
 4.술 마시지 마세요
 5.마시지 말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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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01 - >1597048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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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6 이름 없음 (9VyWNbJgVs)

2024-06-27 (거의 끝나감) 11:53:22

숙청은 싫은디

187 이름 없음 (9VyWNbJgVs)

2024-06-27 (거의 끝나감) 11:54:24

애초에 분화시킨 이유가 지정사수-저격소총 분화시켜서 호드 컨트롤과 보스 킬링으로 나누는거였는데.

188 죠니 홀든 (pBIYZMyFZ6)

2024-06-27 (거의 끝나감) 11:55:36

저격수 트리는 우리들의 '개발 의도'와 맞지 않았기에, 안타깝지만 삭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PL분들은 앞으로 좀더 까다로운 '선택'이 필요하겠지요

189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1:56:29

지정사수에 가능한 간결하게 몰아넣어보셈

190 이름 없음 (9VyWNbJgVs)

2024-06-27 (거의 끝나감) 11:59:24

크아아악.

그렇다면 마크스맨에서 분화시킨 뒤에 샤프슈터로 통일시키는건....?

191 예비인원 (wQWGHFtD0U)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0:14

힐 넣으면 의무병 트리의 존재감이 사라질 거 같아서

크루세이더 트리 일부러 힐 안 넣었었음

192 무명(일) (C/dlPWf1uY)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0:49

힐러(쪼옥) 가능?(?)

193 예비인원 (wQWGHFtD0U)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0:56

굳이 건든다면 기적 대신에 서포트에 특화된 특성 추가하는 방향으로 갈 듯

194 무명(일) (C/dlPWf1uY)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1:06

물론 쪼옥은 개인 취향이고 정상적인 처방도 되는데(?)

195 이름 없음 (9VyWNbJgVs)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1:36

기괴한 수복같은 운빨 힐. 피 깍아서 일대일 교환 후 자가회복으로 버티기 같은 트리키한 거라면 어떻게든 가능하지 않음?

196 이름 없음 (9VyWNbJgVs)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2:21

캡틴은 칼질됬군.

내가 다시 만들어도 됨?

197 미카 (CfBDlFGb0w)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2:45

힐같은거 안주는 편이 나아보이긴 한데,반대로 딜러형태로 가능하면 괜찮을지도? Deus Vult 해야지 (?)

198 이름 없음 (9VyWNbJgVs)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3:00

애초에 내가 이름 지은건데 특성 맘대로 정한건 좀 괘씸했어(?)

199 고우리高雨理 (iK21zBGYsc)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3:13

와! 조금만 있으면 파라노말 트리에 마법(물리)소녀가 완성돼요! 생각만 해도 너무 즐거워요!!!!

200 무명(일) (C/dlPWf1uY)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3:16

201 무명의 시트 기술자 (/ARE9Yituk)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3:29

고고

202 무명(일) (C/dlPWf1uY)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3:48

근데 트리들이 아직 미완성인게 암 쏘 카나시

203 무명의 시트 기술자 (/ARE9Yituk)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3:58

그리고 뭔가 파이터스러운 거 직책 명 써보려는데

직책 명 추천 점

204 미카 (CfBDlFGb0w)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4:33

근데 밸런스잡으려면 어짜피 무기 스펙부터 재조정 해야하는데 어장주님 무기 스펙은 어떻게 하실껀가요?

205 이름 없음 (9VyWNbJgVs)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4:36

>>203 어디 트리임?

206 무명의 무명 (vI0rjBV5.Y)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4:58

제안은 자유지만

최종결정권은 언제나 어장주에게 있다는 점을 명심하기로 해요 우리

207 무명의 시트 기술자 (/ARE9Yituk)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5:00

>>205

파라노말

208 미카 (CfBDlFGb0w)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5:45

현재 무기 스펙이 근거리 무기에 비해 원거리 무기가 압도적으로 좋아서

209 죠니 홀든 (pBIYZMyFZ6)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6:00

워로드

210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6:26

무기는 승급트리 완성되면

건드리려고함

211 무명의 시트 기술자 (/ARE9Yituk)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7:01

워로드 괜찮네

212 미카 (CfBDlFGb0w)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7:13

그럼 일단 승급 자체 컨셉만 완료하고나서, 무기 건들고, 마지막으로 최종밸런스 건드는 순서대로인거죠?

213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2:08:12

예스

214 고우리高雨理 (iK21zBGYsc)

2024-06-27 (거의 끝나감) 12:10:54

원거리-근거리 간 밸런스에 대한 의견 하나 내놔도 되겠습니까

승급 시 주는 보급품에 한해서 커스터마이징하게 둘 수 있으면(선 커마 후 GM의 조정) 밸런스가 저절로 맞지 않을까 저는 생각합니다

215 미카 (CfBDlFGb0w)

2024-06-27 (거의 끝나감) 12:11:38

>>214 커스텀 하면 플레이어들이랑 어장주 둘다 밸런스 맞추기 힘들어서요

216 고우리高雨理 (iK21zBGYsc)

2024-06-27 (거의 끝나감) 12:12:15

아하 그렇군요...알겠습니다!

217 미카 (CfBDlFGb0w)

2024-06-27 (거의 끝나감) 12:12:31

커스텀을 준다 = 필연적으로 복잡해진다

이거라, 그리고 커스텀이 실질적으로 스펙이 올라가는 방향인데 이렇게 되버리면, 나중에 합류하는 인물이랑 기존인물이랑 스펙차이 너무 벌어지고

218 미카 (CfBDlFGb0w)

2024-06-27 (거의 끝나감) 12:13:17

갠적으로는 원거리 화력을 싹다 까버리던가, 아니면 근거리 공격횟수를 더 퍼주던가 하면되기야 해서 또

219 무명의 시트 기술자 (bzucXQs6Xs)

2024-06-27 (거의 끝나감) 12:14:47

편하게 하자면

중거리는 없는 편이 편하겠다도 싶어요

그럼 적의 후열 전열만 고려하면 되니까

220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2:17:36

중거리 쳐낼까?

221 미카 (CfBDlFGb0w)

2024-06-27 (거의 끝나감) 12:19:09

그건 어장주님께서 결정하시는 대로, 구체적인 계획안을 저희가 모르니까요.

222 무명의 무명 (vI0rjBV5.Y)

2024-06-27 (거의 끝나감) 12:19:13

시스템이 세분화는 필연적으로 밸런스 조절 난이도를 올린다

223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2:19:40

쳐내

224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2:20:27

자고로 셋보단 둘이 쉬운 법

225 무명(일) (C/dlPWf1uY)

2024-06-27 (거의 끝나감) 12:20:38

믛(>>223 침)(??)

226 이름 없음 (1mHEOj8pUg)

2024-06-27 (거의 끝나감) 12:22:27

심심해서 만들었더

만들어놓고

고르지 않는다


아니 고를 수도 있지만

아마 고르지 않는다

227 고우리高雨理 (iK21zBGYsc)

2024-06-27 (거의 끝나감) 12:30:48

쌍수무기에 경량 특성을 추가하는 것은 어떻게들 생각하십니까?(이미 해본 적 있으시다면 OP무기군이 되어서 안 하는 것입니까?)

공격을 4번 할 수 있다는 것 말고는 별 메리트가 없어보입니다만...

228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2:31:21

공격 4번 할 수 있는 것 자체가 메리트인 게?

229 고우리高雨理 (iK21zBGYsc)

2024-06-27 (거의 끝나감) 12:31:55

아 너무 OP가 되어버리는군요 알겠습니다

230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2:32:46

한번의 공격횟수로 쓰러뜨릴수 있는건 1개체 뿐이며.
데미지가 적의 체력을 오버했다 하여도 전가되지 않습니다.
*우선적으로 제일 큰 데미지부터 순서대로 적용시킵니다

오버킬 안된단 룰이고

공격횟수가 많다 자체로 메리트가 맞음

231 고우리高雨理 (iK21zBGYsc)

2024-06-27 (거의 끝나감) 12:35:11

아하 왜 경량 특성이 붙지 않았는지 이해됐습니다 감사합니다

232 라스칼◆vZzphRTmB6 (sLM5eFXQUI)

2024-06-27 (거의 끝나감) 12:35:49

어으 추워

233 고우리高雨理 (iK21zBGYsc)

2024-06-27 (거의 끝나감) 12:37:33

부르주아시군요 7월이 지나지 않으셨는데도(코앞이긴 하지만) 에어컨을 켜시다니...

234 무명의 시트 기술자 (Gy.QQANPaY)

2024-06-27 (거의 끝나감) 12:38:35

>>231

오케잇

그런데 역극은 이번이 처음?

235 고우리高雨理 (iK21zBGYsc)

2024-06-27 (거의 끝나감) 12:40:24

>>234 한두 번인가 참가한적 있었는데 그건 중도로 엎어졌고 1어장부터 참가한 역극은 사실상 이번이 처음입니다

236 이름 없음 (1mHEOj8pUg)

2024-06-27 (거의 끝나감) 12:42:13

IQ 50 참치의 무의식 흐름

1. 뭔가 여러명 치료하는거 넣고 싶다

2. 그런데 그만한 디메리트가 있어야겠지

3. 역시 스스로의 체력을 까게 만들자

4. 근데 그러다 맞으면 어카지...

5. 아, 무적이 되는 특성을 만들면 되잖아


그 결과가 이거라고

(대충 무한힐링 머신이 된 테크트리를 보며)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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