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어장주가 아무말 안해도 컷이라고 말하지 않는 이상 향후 에피소드에 조연으로서 등장하는것이 확정됩니다
3.현재 '분쟁지역' '위험국가' '정치적으로 대립하고 있는 지역' '정치적 사상/성향을 지닌 집단'등의 메이킹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4.MTU의 기본 분위기는 권선징악과 히어로물입니다. 그렇기에 아무리 메이킹/2차 창작이라지만 본편 기조랑 너무 괴리되지는 메이킹또한 튕기겠습니다
예시)히어로나 사람이 성장하는데 있어서 고난과 비극은 있을 수 있으니, 불행한 배경까지는 문제없으나, 삶 자체가 지나치게 가학적인 악의와 불운만이 넘치는 수준은 아웃
히어로물이란 정체성을 지키기 위함 및 과도한 판도물/정치물의 개입을 막기 위한 방편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5.조연 메이킹은 스스로 그 캐릭터를 묘사하거나 미리 설명을 하지 않는 이상, 그리고 다른 참치의 메이킹 캐릭터와 연관되었다고 설정한 이상 그 빈 부분이나 응용해서 쓰는것은 어장주, 혹은 다른 3차창작자이 가능한 범위입니다. 맥락없이 의도적으로 악의적인 묘사가 나타나거나 하는 경우이거나 '이 부분은 명백히 다릅니다'라는 "직후"의 피드백 외에는 가급적 간섭이나 지적을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미리 조율을 해두거나 처음부터 만들때 충분한 설명을 적어두십시오
6.기본적으로 메이킹 및 3차창작은 규칙을 지키는 한에서는 자유입니다. 하지만 메이킹 캐릭터는 당연히 본편에 등장하는것을 전제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미리 어장주 및 해당 캐릭터/집단을 만든 참치에게 허가를 받지 않는 이상 3차창작에서 끝장내는것은 금지합니다.
대신, 3차창작 내부 전개에서만 나오고 끝나는 캐릭터는 너무 과하지 않는 선에서(매 에피소드마다 같은 AA의 조연이 한 명 나온다던가) 본편에 나오거나 이미 메이킹된 캐릭터의 aa를 유용해도 무방합니다
규칙은 상황에 따라서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아이디어를 존중하면서 메이킹!
▲―――――――――――――――――――――――――――――――――――――――――――――▲
지난 어장 위치 목록 본편 1~45어장 >anchor>1568812627>1 46~90어장 >anchor>1596241673>1 91~135어장 >anchor>1596349069>1 136~170어장 anchor>1596640092>1
드라마 시즌 3 17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640092/recent 172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658068/recent 173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676090/recent 174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689088/recent
>>556-558 첫 서술이 애매해서 수정했습니다. 성을 바꾼 것은 약혼자를 찾기 위해 상속권을 포기한 것이 주된 이유였고 와가시가 20세기까지 동해용궁 직계를 건드리지 않은 것은 종랑과 운화의 존재감이 컸던 탓입니다. 와가시와의 연관성을 생각하다 문득 와가시 오리진이 떠올랐는데, 천적들로부터 살아남느라 굶는 날이 많아져서 다른 요괴들보다 식탐이 강했고, 강자들로부터 숨어가며 발버둥치던 게 지금의 대악귀로 각성한 밑바탕이었던 걸지도. 용왕의 혈족들이 유난히 피해를 봤던 것은 종랑과 운화 등의 용왕 일족으로부터 추격받았던 원한이 뿌리가 되었을 겁니다.
애초에 말종 자질 충만했던 빌런이라 머리로만 납득가는 폐기물이었지만. 오늘도 지옥에서 유투브 먹방만 하루종일 보며 고문당하는 와가시에게 X를 눌러 JOY를 표합시다.
https://youtu.be/R8V7TwlYCt0?si=3c0bPhHu13Aue6_v 이 cm을 오마쥬했네요. https://youtu.be/Sr1bLLvsbh0?si=eXLof6flCgFLB9DR 그리고 위의 cm의 소스를 통해 우리가 하는 그 OST의 명곡이 탄생했습니다.
1. 자신을 시로이누라 소개하는 22살 먹은 어른. 진짜 이름은 멕거핀이다. 2. 키가 작고 체형과 얼굴이 어린애다. 그래서 어른인데도 아이 취급당하는 개그가 많다. 2-1.이걸 이용하기도 한다. 어린이 요금으로 영화관에 가거나....일부로 철없는 어린이 처럼 행동할수도 있다. 3. 머리카락은 원래 검은색 이였지만, 스트레스 때문에 하얗게 질렸다고 한다. 4. 담배는 놀랍게도 하루에 한 두개비씩 핀다고 한다. 엄청난 자제력. 저 위의 결정대사를 치면서 담배를 피는게 일종의 시그니쳐다. 5. 코난 월드 특유의 판타지적 능력이 두 가지 있다 5-1. 하나는 인간흉기 수준의 사격과 격투 실력. 코난 월드에서 시티 헌터를 찍는다. 특히 사격술은 인지를 벗어난 리볼버 속사가 일품. 심지어는 저격 탄환을 리볼버 탄화으로 쏴서 맞춘다(...) 격투실력과 완력도 최상위 이지만 당연히 마코토는 못이긴다. 5-2. 다른 하나는 동물적인 직감, 소위 "개코". 누가 거짓말을 하는지 진담을 하는지 정확하게 파악하며, 충분하지 못한 증거들 안에서 범인을 감으로 정확하게 맟추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6. 자신을 탐정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어딘가의 꼬맹이 사신 탐정 왈 "탐정 보다는 사냥꾼에 가깝다."고. 7. 짱구 굴리는 것도 꽤 괜찮은 수준. 다른 사람들이 증거를 가지고 추리를 하면, 거기에 끼어들어서 "정리해보자." 라며 이미 다른 사람들이 한 말을 반복하거나, 엉터리 추리를 하거나, 별 의미도 없는 사소한 일을 가지고 잡담을 늘어놓다 (내가 어렸을 때 말인데...) 갑자기 "그런데 말입니다...." 라면서 이미 나온 증거와 해설, 자신의 감으로 찍은 용의자를 게속해서 떠보며 모순을 일을킬때 까지 심리적으로 몰아간다. 그렇다. 형사 콜롬보의 그것이다. 8. 필요하면 범법을 저지르거나 인간을 죽이는데 그렇게 까지 거부감이 없다. "개인의 독선(개인적 정의)과 나라의 독선(법)의 차이점은 없다"고. 누군가의 정의가 아닌 자신의 정의를 따르는걸 중요시 한다. 9. 부자다. 물려받은 유산이 엄청나다고. 다만 개인적으로는 그 유산은 철저히 흔히 말하는 "착한 살인/범행" 카테고리에 있는 범인들에게 변호사를 고용해주거나 빨간줄을 지우는데 쓴다. 9-1. 부모와의 사이는 최악. 아동학대의 피해자다. 지금은 둘 다 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