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77066> 【AA/잡담/기타】 M&M's의 초콜릿 공장 ─14 :: 1001

M&M's ◆gmZ2kt9BDc

2022-03-12 08:43:27 - 2022-03-20 04:29:05

0 M&M's ◆gmZ2kt9BDc (CtM3m1UzHg)

2022-03-12 (파란날) 08:43:27

2022-03-02 16:59:03 - 2022-03-12 08:19:22

0 M&M's ◆gmZ2kt9BDc (v0EPe91OGA)

2022-03-02 (水) 16:59:03


                  ,.イ≧s。    } }     。o≦二≧s。
                 爪{三三}ll≧ //ヽ--、/>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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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5.이름 사용은 마음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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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재목록』
【네라우오와 겹쳐진 세계 시리즈: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8769679/
연습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6772906/

【당신은 변신 히어로!: 완결】
1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0597787/
완결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6430161/

【그러니까, 판타지를 합시다.: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4345

【D D S ─ 디지털 더블 스토리: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5649


공장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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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3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05:44:07

앤젤라 역활하고 분위기가 잘 맞아서 좋았어요

174 본도르드◆d8GFLRtfpc (iQtPTjyjc2)

2022-03-13 (내일 월요일) 05:44:46

anchor>1596273078>798 얀은 이곳저곳에서 소식이 들려오면 그때마다 간간히 늘리긴 하네.

막 작정하고 늘리진 않아도

175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5:45:51

>>172
어,나비의 장례는 있는 거 꽤 알았는데 백야도 생겨났었나요?
감사합니다.백야는 언젠가 한 번 보스로 나올지도 몰라서ㅋㅋㅋㅋㅋㅋ

와 디자인 되게 빡세서 영영 안 나올 줄 알았는데 이게 생기네요.

176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5:47:00

>>173

사실 전 그 바벨의 도서관 앤젤라가 아니라 겹쳐진 세계 쪽 앤젤라를 생각 그/아/아/앗.


그런데 도서관 쪽 앤젤라가 여러모로 분위기가 살긴 합니다.아쿠쟝….

177 본도르드◆d8GFLRtfpc (iQtPTjyjc2)

2022-03-13 (내일 월요일) 05:49:50

호옹호옹 텅텅이 꽤 쓰이나보구나.

암튼 백야는 늘린지 꽤 오래된거니 말이지.

안만드는지는 꽤 된듯?

그래도 쓰일 곳은 쓰이더라.

약속세계에서 내가 만든 AA가 나왔을땐 놀랐었고

178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5:52:35

                    、                       /
                    \          i、          /                   _ノイ
                    \          |:::,  ,,,,,,,,,,,,                     _ -ニ /
    、                       ,,,.,:;:;'''' |:::::,_ニ=- ''''''':::::::,,,,,,,,,        _ -=ニ ̄   /
    )`` ~ 、、             ,,,,;;;;''''''  _ -=〕:::::,⌒´         '''''::::;;;,,_ -=ニ ̄      /
      \     `` ~ 、、      ,,,,;;;;'''''     ,,,,;;;;〕::::::,'''''''::::;;;;;,,,,,  , _ -=ニ ̄    /     /_ノイ
      \        `` ~ 、、      /.....;;;;;;V/::,'''''''::::;;;;;,,,,,/(〔     _ -=ノう   -=ニ ̄ /    ⌒)
.         \       (辷㍉   `` ~ 、、\,,;;''''  V/       〈ハノ      /ソ㍉`     /       /
.         \      \乂       `{rfL.    ´       }ハ}       /⌒`     .//
      ``~、、 )        ̄ニ=-       `{rfL      ,     〉ハ    /ノrう`/-=ニ ̄ノ}
          \           ≧=- _ )      `{rfL 、   /(/{   }ハ}     /}/⌒('^~ ̄ ̄´´^^""'''''冖==--  、、、 ..,,, __
          ≧=- 、       _rf⌒\_    `{rfL〕-=ニ=⌒) 〔_  〉ハ   /⌒/⌒`   ノ                  ⌒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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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ニ=…‐-㍉         ノ⌒㍉//   _㍉(心  ゞ-"/ .>._/_/_/_\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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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レ‘,     ‘,    ⌒V/    \   や   ./    }_/     }: /
                   ‘,     ‘,       \ \    \  ヤ ./     /)'       レ′
                   ‘,     ‘,       \(\__\  , ′  /
                    \   ‘,  ( \   `       ⌒`¨¨´   、
                     `⌒㍉ 〉 \ 〉    /            \
                           ´           /                 \

https://namu.wiki/w/%EB%A3%A8%EC%B2%B4%EB%AA%AC%20%EC%82%AC%ED%83%84%20%EB%AA%A8%EB%93%9C?from=%EB%A3%A8%EC%B2%B4%EB%AA%AC%20%EB%9D%BC%EB%A5%B4%EB%B0%94#s-2.2

역시 아무리 봐도 백야가 얘에 가장 잘 어울릴 것 같네요.다들 날개가 멋집니다.

179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05:53:45

과연

180 이름 없음 (kirMIeG0xo)

2022-03-13 (내일 월요일) 05:54:11

생긴것만 보면 사실상 동일인물(?)

181 본도르드◆d8GFLRtfpc (iQtPTjyjc2)

2022-03-13 (내일 월요일) 05:55:24

저 AA가 내가 만들었던것.

거의 9개월전쯤에 만든거라 제작 실력이 좀 미묘 했었지

182 본도르드◆d8GFLRtfpc (iQtPTjyjc2)

2022-03-13 (내일 월요일) 05:55:58

내가 20년 9월에 시작 했고 저게 21년 7월쯤에 만들었던가.

지금 한다면 더 제대로 하겠지만

183 본도르드◆d8GFLRtfpc (iQtPTjyjc2)

2022-03-13 (내일 월요일) 05:56:36

백야와 루체몬 라르바 어울리긴 해

184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5:58:30

>>179-180
애벌래 같은 무언가가 본체 + 천사 날개.거기에 덤으로 대죄의 관으로 우길 수 있는 머리 위 관까지
완벽합니다.이 이상의 매치는 그냥 라바가 늘지 않는 한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2
지금 저 AA도 제가 보기엔 굉장히 예쁘다고 생각해요.
펼친 날개,백야 본체,그리고 가시면류관까지 다 구별되서 잘 보이는걸요.

185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6:05:32

UR
○○ 관통: 대상의 ○○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 플레로마: ○○ 속성 공격력이 50% 증가.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불굴의 투지: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00%로 일어선다.

진 ○○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 +30.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극 물리 회피: 【물리】속성 공격에 대해 자신의 【속】을 3배로 해 계산한다.☆수정 필요 예시

빗속의 노래: 비가 올 때,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 2배

○○ 내성: 자신의 ○○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Lv ● ○○ 마스터리: 【○○】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해당 속성 무기】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3%,물리 공격력 +●×2,치명타율 +●%.

기공(小):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9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大):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21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승 Lv ●: 탑승물을 이용한 전투를 기술의 영역으로 승화시켰다.적절한 장소에서 특기의 탑승물을 타고 있을 때,자신의 【속】에 +●×3 한다.

승리의 숨결: 전투 종료시 전체 HP, MP의 8%를 회복.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급속회복: 턴 경과시마다 상승하는 상태이상 회복 확률이 2배가 된다.(기본 +10% → 20%)

순간회복: 상태이상에 걸린 이후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에 모든 상태이상 회복이 확정적으로 이루어진다.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2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정신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 스킬 성공 확률이 반감된다.

부동심: 매혹/공포/수면/격노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는다

전격 내성: 자신의 전격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순수하게 너무 높은 대미지에 의한 사망은 회피할 수 없다.

인왕자세: 자신에게 가해지는 공격의 공격력이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역경의 각오: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


○할의 활천: 최대 HP ○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배수진: 적이 아군보다 많을 때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해 회피 +15

공격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전투 개시 때 타루카쟈/마카카쟈가 발동된다

방어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라쿠카쟈가 발동된다

민첩함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스쿠카쟈가 발동된다


만월을 찾아서: 만월 상태일 때,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해 회피 +15..



신들의 가호: 사용하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배가 된다

대천사의 가호: 물리, 만능, 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이 2배가 된다

얼리 댄스: 공격해오는 적의 모든 공격 명중률 반감

마도의 재능: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25% 상승한다.네트워크 처형 전용.

마왕의 경지: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상승한다.부스터 효과에 누적.사타나엘 전용.




터치 앤 고: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소모 없이 스쿠카쟈를 발동한다.

소울 체인: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자신의 턴에 MP가 60 회복된다.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로우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4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미들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2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하이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어드바이스: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5% 상승시킨다.

코칭: 자신이 적에게 공격받을 때,적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저하.전체 공격일 경우에도 적용한다.

트리거 해피: 자신의 총 속성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

하이 볼티지: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은밀행동: 조심스러운 움직임으로 선공을 취해 효율적으로 전투한다.탐색 다이스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추가 경험치를 +2 얻는다.



초벌 대강 끝났다ㅏㅏㅏㅏㅏ

186 이름 없음 (kirMIeG0xo)

2022-03-13 (내일 월요일) 06:07:23

다른 건 알겠지만 만월 상태 따지는 스킬이라...본편에서 달 상태 따지고 있었던가?

187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06:08:18

슈전용 스킬이겠네

188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06:11:04

자가항체 ur패시브 3개정도 합친 스킬이였어ㅋㅋㅋㅋㅋ

189 이름 없음 (kirMIeG0xo)

2022-03-13 (내일 월요일) 06:14:05

그정도는 되어야 일단 써두면 뭐라도 되는 스킬이지

190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6:15:04

>>186
그래서 저건 고민중입니다.일단 페르소나 5에 있는 거 리스트 복붙하고 수정한 거라 남겨두긴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188
저 위 UR 적힌 건 복붙의 잔재.


그런데 그것과 별개로 관통에도 내성 있는 정신나간 효과인 건 맞습니다.

191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06:16:11

정신내성있어도 관통해서 탭댄스추는 녀석들이 너무 많아

192 이름 없음 (kirMIeG0xo)

2022-03-13 (내일 월요일) 06:19:03

뭐 없으면 보스급 이전에 잡몹들이 수면같은거 뿌리는걸 걱정해야 하지만서도

193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6:23:55

>>191-2
??의 공포!

오루타: 크/아/아/악.


걔한테 정신계 무효만 있었어도 승부는 몰랐는데 그 1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1
사실 아직 정신 관통이라고 명확히 나온 캐릭터는 없습니당.

체페이가 성공률이 지금 자체 보정으로 100%에 육박하거나 이상이라 정신 내성에도 성공률 50%를 찍긴 하네요.
이래서 보스 악마란!

194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06:25:05

전투말고 커뮤에서!

195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06:27:10

오루타는 진짜 운이 없었지ㅋㅋㅋㅋ 프린파써서 성공시킨게 주살반사인 체페이 였으니ㅋㅋㅋ 그리고 시작된 원비전타임

196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06:27:32

>>194

아,성새 아시는구아아아아악.


슬슬 HP 관계상 여기까지.다들 좋은 꿈 꾸시길.

일어나면 마저 손보고 계열별로 나누고 랭크 지정해야겠네요.굳밤!

197 이름 없음 (RfrSQNpqqA)

2022-03-13 (내일 월요일) 07:56:14

6시 반에 굳밤! 을 외치는 초콜릿의 패기 리스펙트 함다 (경례)

198 코토리◆7A333VkTn2 (Qbv9/FiHCM)

2022-03-13 (내일 월요일) 08:10:17

 Good Luck!

199 이름 없음 (0L3WCsKkGw)

2022-03-13 (내일 월요일) 10:02:04

낙원파국도 그리드아틀라스처럼 anchor>1596248350>681처리 디지몬당 수당주면 원찬스?

200 이름 없음 (0L3WCsKkGw)

2022-03-13 (내일 월요일) 10:15:47

낙원파국
휴프노스: 처형단과 프리렌서 피해로 팬텀인원 생포성공 키리아키 데이터의 핵심인 디지코어쪽은 주인공일행만 있으니까 팽포하고 파기못한 데이터에서만 습득
팬텀: 대손해 궁극체 상대할 인원 보냈는데 대천사 짬의 파워로 대손실 연구소 파기
처형단: 목적달성
카센일행: 처형단 팬텀 프리랜서 아무한테도 들키지 않고 목적 달성

201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3:36:39

>>200
대조직 둘은 손해봤는데 소조직과 주인공은 이득인 상황이네요.
대기업에 횡포에 맞서 독자 영역을 구축한 소기업의 역량이 돋보입니다.

>>197
어두우면 아무튼 밤(?)

>>198
Luck and Pluck… 아 사악한 죠스타 경 나오는 어장 보러 가야지ㅋㅋㅋㅋㅋ

202 이름 없음 (0L3WCsKkGw)

2022-03-13 (내일 월요일) 15:33:46

어장주 오늘 하나요?

203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5:39:34

>>202

녜녱.
그런데 명확히 시간은 확정지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당.
일단 패시브 컨버트 작업 끝내고!

204 이름 없음 (qCkF82GXnY)

2022-03-13 (내일 월요일) 15:42:38

문듯 패시브를 보다가 저거랑 어빌리티 조합하면 회피탱의 극인 라이도우를 불완전 재현이 가능하지 않을까하고 생각해서
하나의 데이터로 쿠노즈하 사천왕을 만들어 봤는데 이건 밸런스 붕괴이니 회피 계열 패시브 몇개는 밸런스 패치가 필요할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test>1596476072>16 그데이터

205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1:26

젠장 라이도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턴 3의 영세의 라이도우는 다크 카오스를 위한 관통이 달려 있었죠.

흑흑 단테 보고싶다(?)

206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2:55

내성 무서워ㅋㅋㅋㅋㅋㅋ

207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4:29

잘 보니 하쿠레이도 있네요.폭탄바위 전지전능이 떠오릅니다.

208 이름 없음 (qCkF82GXnY)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8:49

내성은 망토에다 진전문 내성을 박아서 그런거다.
라이조우 코스프레가 나오는 여신전생 영 이라는 팬픽에서 피할수 있는 공격은 피하면서 못피하는 공격은 내성이 있는 망토로 공격이 가장 약하고 얇은 부분을 앞구르기를 통해 데미지 경감
시키는거에 영감을 얻었다

209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9:44

아 그래서 그렇거군 상대할때 관통이 필수인 캐네ㅋㅋㅋ

210 이름 없음 (qCkF82GXnY)

2022-03-13 (내일 월요일) 15:59:44

이데이터에 대천사의 가호나 다른 회피 패시브 넣으면 명중이 거의 불가능할거 같아서 회피계 패시브는 밸런스 조절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211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0:56

그건 무조건으로 회피율 3배하는 어빌문제때문이 아닐까?

212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2:16

사실 회피 패시브끼리는 어지간하면 누적 불가능이긴 한데,얼리 댄스만큼은 적용 방식이 달라서(콘마이이이이이이이) 중복 될 겁니다.
이렇게 되면 보스 정도나 명중이 가능하겠네요.

213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3:05

확률계는 2배,3배, 반감으로 넣는거는 하나씩만 가지는 게 밸런스에 맞게네 2개만 있어도 수치상승보다 배율이 미쳐버림

214 이름 없음 (kirMIeG0xo)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3:18

루시퍼랑 연전으로 맞짱을 뜨는 인간이니

215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7:25


○○ 관통: 대상의 ○○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 플레로마/부스터: ○○ 속성 공격력이 25% 증가.

마도의 재능: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25% 상승한다.네트워크 처형 전용.

마왕의 경지: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상승한다.부스터 효과에 누적.사타나엘 전용.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불굴의 투지: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00%로 일어선다.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진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굥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30.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굥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15.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 내성: 자신의 ○○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Lv ● ○○ 마스터리: 【○○】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해당 속성 무기】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3%,물리 공격력 +●×2,치명타율 +●%.

기공(小):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9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大):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21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승 Lv ●: 탑승물을 이용한 전투를 기술의 영역으로 승화시켰다.적절한 장소에서 특기의 탑승물을 타고 있을 때,자신의 【속】에 +●×3 한다.

승리의 숨결: 전투 종료시 전체 HP, MP의 8%를 회복.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급속회복: 턴 경과시마다 상승하는 상태이상 회복 확률이 2배가 된다.(기본 +10% → 20%)

순간회복: 상태이상에 걸린 이후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에 모든 상태이상 회복이 확정적으로 이루어진다.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2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정신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신계 상태이상 스킬 성공 확률이 반감된다.

부동심: 자신을 대상으로 한 매혹/공포/수면/격노 상태이상 성공 확률에 -100%.

전격 내성: 자신의 전격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순수하게 너무 높은 대미지에 의한 사망은 회피할 수 없다.

인왕자세: 자신에게 가해지는 공격의 공격력이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역경의 각오: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할의 활천: 최대 HP ○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공격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전투 개시 때 타루카쟈/마카카쟈가 발동된다

방어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라쿠카쟈가 발동된다

민첩함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스쿠카쟈가 발동된다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대천사의 가호: 물리, 만능, 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이 2배가 된다

얼리 댄스: 자신이 대상인,혹은 자신이 대상으로 포함된 적의 공격에 대하여 그 적의 【명중률】을 반감.

신들의 가호: 사용하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배가 된다


터치 앤 고: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소모 없이 스쿠카쟈를 발동한다.

소울 체인: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자신의 턴에 MP가 60 회복된다.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로우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4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미들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2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하이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어드바이스: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5% 상승시킨다.

코칭: 자신이 적에게 공격받을 때,적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저하.전체 공격일 경우에도 적용한다.

트리거 해피: 자신의 총 속성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

하이 볼티지: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은밀행동: 조심스러운 움직임으로 선공을 취해 효율적으로 전투한다.탐색 다이스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추가 경험치를 +2 얻는다.


파사의 기원: 하마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저주의 기도: 무드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독/침묵/석화/마비/동결/화상

독심(毒心): 독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망어(妄語): 침묵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쇄금(鎖金): 석화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전도(傳導): 마비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동파(凍破): 동결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복사(輻射): 화상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매혹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매혹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반감된다.
매혹 무효: 자신을 대상으로 한 매혹 상태이상 성공 확률에 -100%.

공포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공포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반감된다.
공포 무효: 자신을 대상으로 한 공포 상태이상 성공 확률에 -100%.

수면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수면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반감된다.
수면 무효: 자신을 대상으로 한 수면 상태이상 성공 확률에 -100%.

격노 내성: 자신을 대상으로 한 격노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반감된다.
격노 무효: 자신을 대상으로 한 격노 상태이상 성공 확률에 -100%.


말리스 봇: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홀로 도달한 궁극: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폴다운 모드: 라운드 당 자신의 턴에 +1 한다.

혹한의 사신: 주살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빙결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경국지색 Lv 2: 정신계 상태이상 판정에 걸릴 확률에 -20%.자신이 걸 확률에 +20%
나팔의 천사: 파마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파마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보스 Lv 4: 자신의 HP를 ×4/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2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보정: 【애널라이즈 레지스트(Analyze Resist)】가 부여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M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2: 자신의 H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1: 자신의 HP를 ×2한다.
  …현재 약화되어 있다.

데이터 드레인: 자신의 일반 공격에 성공했을 때 그 피해량 만큼 HP를 회복한다.
시독(屍毒): 이 캐릭터의 일반 공격은 피해량 만큼 MP를 삭감한다.
Vitium(악덕) Lv 2: 이 전투에 한해 자신이 상대에게 입힌 피해량의 20%(소수점 이하 버림)만큼 상대의 최대 HP를 감소시킨다.



어예─

216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08:47

상태이상하고 정신계 상태이상은 다른거에요?

217 이름 없음 (PO8UOlRYRI)

2022-03-13 (내일 월요일) 16:10:12

와아 루체몬 폴다운 모드는 3회행동할려나 무섭네
데이터상으론 완전체지만 2회행동이 없을거 같지는 않아

218 이름 없음 (wGwrOd7X1A)

2022-03-13 (내일 월요일) 16:11:05

빗속에 노래 이름이 예쁘네

219 이름 없음 (0L3WCsKkGw)

2022-03-13 (내일 월요일) 16:11:39

홀로 완벽한 궁극에 보스보정 안광이라도 쓰나?

220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15:20

>>216

상태이상 내부에 정신계/비 정신계로 나뉘어집니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을 쓰면 정신계도 UP!

>>218
위키에 따르면 영화 Singin' in the rain의 일본어 번역명이라고 합니다.국내 개봉명은 '사랑은 비를 타고!

>>219
걘 폴다운 모드 상세가 같을지모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폴다운 모드는 오파니몬 기준 데이턴데,루체몬에게 당한 오파니몬과 달리 루체몬 본인은 스스로 내려간 쪽이니 무언가 더 추가될지도 모릅니다.


아.보스 3이랑 밸런스 맞추려면 4에도 MP×2 하거나 3이 원래 MP 추가 버전 없는 부분도 있었던 것 같으니 3+라고 하던가 해야겠네요.

221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24:31

아,헬이랑 카센 어빌리티 생각하면 정신 내성계 스킬 효과를 바꿔야겠네요.

222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26:23

매혹 내성: 자신의 매혹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매혹 무효: 자신의 매혹 상성을 【무효】로 한다.

공포 내성: 자신의 공포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공포 무효: 자신의 공포 상성을 【무효】로 한다.

수면 내성: 자신의 수면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수면 무효: 자신의 수면 상성을 【무효】로 한다.

격노 내성: 자신의 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격노 무효: 자신의 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이쪽 스킬 랭크는 패시브랑 다른 별도 기준을 만들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223 M&M's ◆gmZ2kt9BDc (h90.sSwlBU)

2022-03-13 (내일 월요일) 16:47:28


【짱짱쎔 계열】
○○ 관통: 대상의 ○○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말리스 봇: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홀로 도달한 궁극: 한 라운드에 턴을 2개 받는다.
폴다운 모드: 라운드 당 자신의 턴에 +1 한다.


【부스터 계열】
○○ 플레로마/부스터: ○○ 속성 공격력이 25% 증가.

마도의 재능: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25% 상승한다.네트워크 처형 전용.

마왕의 경지: 모든 속성의 공격력이 상승한다.부스터 효과에 누적.사타나엘 전용.

파사의 기원: 하마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저주의 기도: 무드 계열 즉사 스킬의 성공률이 10% 상승한다.

독심(毒心): 독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망어(妄語): 침묵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쇄금(鎖金): 석화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전도(傳導): 마비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동파(凍破): 동결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복사(輻射): 화상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상태 이상 성공률 UP: 모든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20% 상승한다


【마스터리 계열】
Lv ● ○○ 마스터리: 【○○】 속성 공격을 할 때,혹은 【해당 속성 무기】을 장착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명중률 +●×3%,물리 공격력 +●×2,치명타율 +●%.
기승 Lv ●: 탑승물을 이용한 전투를 기술의 영역으로 승화시켰다.적절한 장소에서 특기의 탑승물을 타고 있을 때,자신의 【속】에 +●×3 한다.

【이 악물기 계열】
이 악물기: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로 일어선다.

불굴의 투지: 1 전투에 1번,HP가 0 이하가 되어 쓰러져도 HP 100%로 일어선다.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순수하게 너무 높은 대미지에 의한 사망은 회피할 수 없다.


【회피 계열】
진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30.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 회피: 해당 속성으로 공격 받을 때,그 공격 명중 판정에 +15.다른 회피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반격 계열】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헤비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3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 카운터: ○○ 속성 공격을 30% 확률로 반사.이는 내성에 의한 반사와는 다른 것으로 취급한다.
다른 카운터계 효과와 누적불가능


【내성 계열】…공격 속성 상성과 정신계 상성은 별개 취급
○○ 내성: 자신의 ○○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 무효: 자신의 ○○ 상성을 【무효】로 한다.
○○ 흡수: 자신의 ○○ 상성을 【흡수】로 한다.
○○ 반사: 자신의 ○○ 상성을 【반사】로 한다.

매혹 내성: 자신의 매혹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매혹 무효: 자신의 매혹 상성을 【무효】로 한다.

공포 내성: 자신의 공포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공포 무효: 자신의 공포 상성을 【무효】로 한다.

수면 내성: 자신의 수면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수면 무효: 자신의 수면 상성을 【무효】로 한다.

격노 내성: 자신의 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격노 무효: 자신의 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정신 내성: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내성】으로 한다.

부동심: 자신의 매혹/공포/수면/격노 상성을 【무효】로 한다


【자동효과 계열】
1할의 활천: 최대 HP 10% 증가.
2할의 활천: 최대 HP 20% 증가.
3할의 활천: 최대 HP 30% 증가.

1할의 마맥: 최대 MP 10% 증가.
2할의 마맥: 최대 MP 20% 증가.
3할의 마맥: 최대 MP 3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기공(小):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9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中):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15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기공(大): 전투 중,턴이 돌아올 때 마다 MP 21 회복.최대 MP이상으로는 회복되지 않는다.

승리의 숨결: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8%를 회복.
승리의 포효: 적 1체를 쓰러뜨릴 때마다 전체 HP, MP의 25%를 회복.

급속회복: 턴 경과시마다 상승하는 상태이상 회복 확률이 2배가 된다.(기본 +10% → 20%)
순간회복: 상태이상에 걸린 이후 다음 라운드 자신의 턴 개시 시에 모든 상태이상 회복이 확정적으로 이루어진다.


무도의 마음가짐: 스킬 사용에 필요한 H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마술의 소양: 스킬 사용에 필요한 MP를 절반으로 한다(소수점 이하 버림).

인왕자세: 자신에게 가해지는 공격의 공격력이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대천사의 가호: 물리, 만능, 즉사를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한 회피율이 2배가 된다.

신들의 가호: 사용하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배가 된다

얼리 댄스: 자신이 대상인,혹은 자신이 대상으로 포함된 적의 공격에 대하여 그 적의 【명중률】을 반감.

공격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전투 개시 때 타루카쟈/마카카쟈가 발동된다.

방어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라쿠카쟈가 발동된다.

민첩함의 마음가짐: 전투 개시 때 소모 없이 스쿠카쟈가 발동된다.

로우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4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미들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1/2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하이 그로우: 전투에 참가하지 않아도 경험치 입수.그로우 시리즈는 중첩 가능.

어드바이스: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5% 상승시킨다.

코칭: 자신이 적에게 공격받을 때,적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저하.전체 공격일 경우에도 적용한다.

은밀행동: 조심스러운 움직임으로 선공을 취해 효율적으로 전투한다.탐색 다이스에서 【전투】가 나올 때마다,추가 경험치를 +2 얻는다.

트리거 해피: 자신의 총 속성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10% 상승.


【날씨 계열】
우중충한 하늘: 날씨에 따라 상태이상을 걸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맑음 +0.흐림 +10.비 +20.

빗속의 노래: 날씨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맑음 +5.흐림 +10.비 +15.폭우 +20.

만월을 찾아서: 월령에 따라 적군의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삭(신월) +5.초승/그믐 +10.상현/하현 +15.망월(보름) +20


【단체전 계열】
하이 볼티지: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역경의 각오: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10% 상승시킨다.

배수진: 전투 시 적군 레벨의 총합이 아군 레벨의 총합보다 높을 경우 적군의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 명중 판정에 보정치 +40
적의 수를 줄여 레벨 총합의 우위가 변동되었을 경우 자동 종료된다.보정합 100 이상일 경우 그 수치가 적의 ‘해당 명중률’을 넘어섰는가로 판정한다

터치 앤 고: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소모 없이 스쿠카쟈를 발동한다.

소울 체인: 자신의 턴 이전에 아군 진영의 공격으로 크리티컬/약점/테크니컬이 발생했을 경우,자신의 턴에 MP가 60 회복된다.

히트 업: 아군 진영 중에 라운드 첫 행동권자가 있을 때 자신의 턴마다 HP 5%,MP 30 회복.




【종족/보스/전용 계열】

혹한의 사신: 주살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빙결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경국지색 Lv 2: 정신계 상태이상 판정에 걸릴 확률에 -20%.자신이 걸 확률에 +20%
나팔의 천사: 파마 계열 즉사 마법의 성공률을 조금 상승시킨다.파마 계열 마법의 위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보스 Lv 4: 자신의 HP를 ×4/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2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보정: 【애널라이즈 레지스트(Analyze Resist)】가 부여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M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3: 자신의 HP를 ×3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2: 자신의 HP를 ×2한다.같은 속도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첫 1턴은 자신이 먼저 행동한다.
보스 Lv 1: 자신의 HP를 ×2한다.
  …현재 약화되어 있다.

데이터 드레인: 자신의 일반 공격에 성공했을 때 그 피해량 만큼 HP를 회복한다.
시독(屍毒): 이 캐릭터의 일반 공격은 피해량 만큼 MP를 삭감한다.
Vitium(악덕) Lv 2: 이 전투에 한해 자신이 상대에게 입힌 피해량의 20%(소수점 이하 버림)만큼 상대의 최대 HP를 감소시킨다.


여러 계열에 속해있는 스킬은 둘 모두로 판정.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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