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69093> 【AA/잡담/기타】 M&M's의 초콜릿 공장 ─13 :: 1001

M&M's ◆gmZ2kt9BDc

2022-03-02 16:59:03 - 2022-03-12 18:33:32

0 M&M's ◆gmZ2kt9BDc (v0EPe91OGA)

2022-03-02 (水) 16:5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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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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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 이름 없음 (wzqFKrEGUo)

2022-03-07 (모두 수고..) 02:59:23

2회행동이 왜 궁극체한테나 보스몹한테만 붙는지 생각하면 되요

122 이름 없음 (HNxqWMJpyo)

2022-03-07 (모두 수고..) 04:18:48

어장주님께 질문. 카센 빈 패시브칸이 있어서 무슨 스킬이 좋은가 한 번 봤는데, 밸런스상 궁금한 것이 생겼슴다.
이신의 잔영, 엑스트라원등, 행동 추가 혹은 턴 추가 계열의 스킬의 레어도는 얼마 정도로 보시나요
저번 승리의 포효 이야기 나왔을 때처럼 1001로 앵커해도 얻을 땐 너프버전이 될 수밖에 없거나 밸런스상 획득불가인 식인가요.

123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04:23:42

>>120
우선,저도 제 시스템을 잘 모른다고 먼저 면죄부를 깔고 가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시브 스킬의 레벨이 5에 비해 다소 높다고 생각하지만,특수한 훈련을 받아 키워졌거나 클론 강화병 양성소 같은 곳이라면 있을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있을 수 없는 수준은 아니다’라고 느껴지는 건 대부분의 스킬.

투기는 진여신 5의 그 스킬이네요.차지 + 관통은 언제나 옳습니다.4F서도 속성별로 트럼페터가 가지고 나왔던가요.
그러나 제가 진 여신 5를 직접 플레이한 바가 아니라 확실하지 않지만,진여신 5에서 꿰뚫는 투기 습득하는 악마 레벨 중 가장 낮은 게 멜키세덱의 63으로 알고 있습니다.
5가 가지기엔 굉장히 강대해 보입니다.

일종의 전생자나 기타 등등의 이유로 가지고 있다면 ‘그럴 수도 있지’가 제 생각입니다만,초반부 스타팅이라면 2회 행동과 둘 중 하나만 주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이후 2회행동은 아마 시간정지 구현화신 것 같네요.더 세세한 감상은 자고 일어나서 적겠습니당.졸려서 미안해요!

124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04:26:46

>>122
밸런스상 획득 불가 혹은 듀크몬 초진화 등의 특수 상황에서만 사용 가능 정도?

125 이름 없음 (HNxqWMJpyo)

2022-03-07 (모두 수고..) 04:28:14

백면 다이스에서 크리 나와도 못 얻을 정도의 레어도겠군... 깔끔하게 포기해야지

126 이름 없음 (HNxqWMJpyo)

2022-03-07 (모두 수고..) 04:28:26

안녕히 주무세요!

127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04:29:13

듀크몬 초진화가 되어도 2회행동이 기본으로 깔리는 건 좀 힘들 것 같고,특수 조건(이전 라운드에서 크리티컬 어택을 했을 경우 엑스트라 턴 생성) 정도로 나오거나 할 것 같습니다.
랭크를 두자면 관통과 같이 최상위에.1/100이나 0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걸 일반 상태에서 쓰려고 한다면 최대 HP나 MP의 절반 이상을 소모하는 슈퍼 리스크가 필요하지 않을까…

128 이름 없음 (HNxqWMJpyo)

2022-03-07 (모두 수고..) 04:32:59

와... 홀로 선 궁극 스킬의 레어도가 엄청났음을 다시금 실감합니다.

129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04:40:03

>>128
궁극체가 대부분 고인물 빠요엔이다 보니ㅋㅋㅋㅋ


케루비몬이 엘도라디몬 와서 다 쓸어버린 것도 비슷한 연유입니다.

그냥 근성이 쩔었다는 워그레이몬마냥 그냥 짱짱 쎕니다.


물론 제 성향상 네라우오 쪽 극의처럼 기본적인 룰(1인의 턴은 1개)을 깨부수는 부류의 스킬을 높게 쳐 주는 것도 있고요!

130 이름 없음 (buq1q0nOkk)

2022-03-07 (모두 수고..) 04:48:49

어장주 로자리오 갯수 오류가 났어요 마지막 남은 하나는 아르토리아에게 줘서 없어요

131 이름 없음 (wzqFKrEGUo)

2022-03-07 (모두 수고..) 04:49:53

아니야 하나맞아 2개있는거 하나 아르토리아 준거야

132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05:00:29

>>130 >>131분 말씀대로!
anchor>1596388090>2
로자리오가 이 시점 2개였는데, 살리는 도중 시간 초과로 못 쓰고 그대로 낙원파국으로.
낙원파국 때 빌려준 게 지금까지로 아르토리아 1개 카센 1개가 되는 것 같습니당.

으어어 다들 굳나잇. 좋은 꿈 꾸시길!

133 이름 없음 (AreFHj2MBc)

2022-03-07 (모두 수고..) 08:30:01

그럼 기본적으로 선택받은 아이들의 파트너 궁극체보단 야생 궁극체가 우위인 건가요? 2회행동을 공격에만 쓴다고 쳐도 공격력 2배고.

134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09:58:20

>>133

어드벤처 어둠의 사천왕이랑 선택받은 아이들에 비추어 봤을 때의 그런 느낌입니당.
처음에 피에몬 vs 워그레이몬&메탈가루몬 콤비가 전투에서 압도적으로 털렸을 때의 느낌.

하지만 파트너와의 유대로 예상 못 한 파워를 보여주거나 상성 무시 즉사기 같은 걸 꺼내는 경우가 있으므로,제대로 붙었을 경우 결과는 야생 궁극체가 유리하나 100% 확신할 수는 없음.

135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0:14:42


대강 정리하면

【파워의 저점】

압도적인 경험의 야생 궁극체 >>> 파트너 궁극체


【파워의 고점】
일반적인 상황
야생 궁극체 > 파트너 궁극체

위기에 몰렸을 때(주인공 보정 On)

야생 궁극체 ? 파트너 궁극체

136 이름 없음 (QuqzXDDJh.)

2022-03-07 (모두 수고..) 10:20:20

오늘은 몇시에 어장갈으시려나..

137 이름 없음 (6oUPBkd92Y)

2022-03-07 (모두 수고..) 10:21:30

그럼 삼총사 이기고 다녔던 듘센은 대체...? 원비전도 성능상으로 보면 2회행동 하위호환 같은거니까 역시 최속행동으로 한명 잡고 시작하는게 컸나?

138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0:27:33

>>137
걘 일반적이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전 2회행동이나 One Vision이 서로 상위/하위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2회행동의 경우 각 공격이 기본적으로 '빗나갈 가능성'을 아예 없애주거나 크리티컬 확률 자체는 간섭 못하니까요.


이 크리티컬이….
현재 카센 수준(22%)만 해도 원 비전으로 크리티컬 나올 확률이 40%에 육박하는데,듀크몬 시절 크리티컬이 30%만 된다 쳐도 크리티컬 확률이 51%가 됩니다.


대~특대 대미지 전체공격기를 무적권 선턴 잡고 50%로 크리티컬로 날리는 궁극체가 있다?

>>136 강의 끝나고!

139 이름 없음 (6oUPBkd92Y)

2022-03-07 (모두 수고..) 10:35:04

만약 2회행동 둘다 같은 공격을 날릴 경우 다이스 두번 굴릴텐데, 원비전은 다이스 둘중 하나만 적용되고 2회행동이면 둘다 적용될테니 사실 원비전으로 크리뜰거면 2회행동중 하나도 크리가 뜰테니까요. 게다가 원비전과 달리 매라운드 한다고 치면...

140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0:45:13

>>139
같은 공격에 적용되는 것과 아닌 것의 차이.

2회 행동에서 첫 번째 다이스가 빗나갔을 경우에는 그 공격은 어떻게 더 간섭할 수가 없습니다.
이미 일어난 상황이고,무르기가 안 되지요.

원은 그게 됩니당.일어난 두 개의 결과 중 자신에게 유리한 쪽의 취사선택과 시행 횟수 자체를 늘리는 쪽은 서로 비슷하지만 궤가 다른 쪽이라고 봅니다.

141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0:48:22

원 비전이 없는 카센(30%)이 첫 번째 공격에서 크리티컬이 나올 확률은 30%입니다.
이는 2회행동을 하더라도 변하지 않습니다.매 다이스 판정에서 확률은 독립시행이니까요.

그런데 원 비전이 결합되는 순간 첫 번째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은 51%가 됩니다.

142 이름 없음 (n3Sif1T.Sc)

2022-03-07 (모두 수고..) 10:59:39

>>141 첫 번째 공격만을 따진다면 그게 맞습니다. 허나 같은 다이스일 때, 두번째 다이스가 크리가 나온다면 원비전은 첫번째 공격에 크리 한번, 2회행동은 첫번째 공격에 일반 한번 두번째 공격에 크리 한번이 되니 결국 크리가 나올 확률은 같은게 되지 않나요? 제가 전투룰을 잘못 이해한 거라면 죄송합니다.

143 이름 없음 (n3Sif1T.Sc)

2022-03-07 (모두 수고..) 11:01:33

>>140 또한, 첫 다이스가 빗나갔다 한들 둘째 다이스가 맞는다면 원비전은 맞는 공격 한번, 2회행동은 빗나간 공격 한번 맞는 공격 한번이니 결론은 같지 않나 합니다.

144 이름 없음 (k0m/iKE3Rk)

2022-03-07 (모두 수고..) 11:06:26

원비전은 밑에 크리가 나오면 확정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게 크다고 생각해 가위바위 보에서 결과보고 내는 느낌

145 이름 없음 (XPAFQnsJ/M)

2022-03-07 (모두 수고..) 11:08:15

추가 턴 보다 원비전이 더 좋은 스킬 아닐까요? 사역마나 회복 스킬 물약이 없으면 턴이 지나가면 점점 귀해지는 자원이 hp와 mp니까요

146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1:09:28

>>142
전투 규칙이 아니라 독립시행의 문제.
수학엔 약한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2번 굴렸을 때 둘 중 하나라도 30 이하가 나올 확률’은 당연히 같습니다.
그러나 그 30 이하의 수치를 ‘하나의 공격에 적용 가능한가’는 다른 이야기입니다.


카센: 5% 확률로 빗나가고 30% 확률로 크리티컬을 가한다고 할 때


2회공격: 서로간에 독립적인 시행의 결과이므로 각 공격마다 고정된 확률이 변하지 않음.
━━━━━━━━━━━━━━━━━━━━━━━━━━━━━━━━━━━━━━━

1 번째 공격의 확률
5% 확률로 빗나가고 30% 확률로 크리티컬


2 번째 공격의 확률
5% 확률로 빗나가고 30% 확률로 크리티컬

━━━━━━━━━━━━━━━━━━━━━━━━━━━━━━━━━━━━━━━


One Vision: 하나의 공격에 대해 두 개의 시행 중 더 나은 것을 고르므로 공격의 확률 자체가 변동.
━━━━━━━━━━━━━━━━━━━━━━━━━━━━━━━━━━━━━━━

1 번째 공격의 확률
0.25% 확률로 빗나가고 51% 확률로 크리티컬

━━━━━━━━━━━━━━━━━━━━━━━━━━━━━━━━━━━━━━━


147 이름 없음 (.qexNbLeD2)

2022-03-07 (모두 수고..) 11:22:34

>>146 예, 그건 이해하고 있습니다만 원 비전으로 크리가 나오면 2회행동의 두 공격 중 하나도 크리가 나오니까 결과가 같은게 아닐까 하는 겁니다. 요컨대 원비전은 유리한 다이스 하나만을 적용하고, 2회행동은 유리한 다이스도 포함한 둘 다 적용하는 거지요. 첫 번째 공격에서 크리 확률이 원비전이 높다 하셨지만, 한 라운드 중에 크리 확률은 같다는 겁니다. 다만 >>145분의 말씀대로 공격에 드는 자원도 그만큼 2회행동쪽이 크다는 점은 있네요.

148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1:32:41


>>147
그 첫 번째 공격의 확률 변동이 본질입니다.

시행 횟수를 늘리는 것과 확률 변동은 다릅니다.

2회 행동에서 첫타와 후속타가 다를 경우를 생각해 보시면 제 관점이 어떤 느낌인지 이해가 되실 것 같습니다.
2회 행동에서 첫타: 로얄 세이버 / 후속타: 평타 혹은 첫타: 평타/ 후속타: 로얄 세이버 같은 경우를 상정하고,원 비전 측은 로얄 세이버만 사용해 본다고 합시다.


여기에서 로얄 세이버의 크리티컬 확률이 높은 쪽은 원 비전입니다.

149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1:33:52

그냥 더 간단하게,원 비전을 크리티컬 확률 20% 증가 같은 스킬이라고 바꿔 생각하시면 편합니당.

2회 행동이랑 크증이 서로 상위/하위에 있진 않잖아요?

150 이름 없음 (.qexNbLeD2)

2022-03-07 (모두 수고..) 11:36:07

>>148 아하... 저는 계속 2회 행동 둘 다 같은 공격을 날릴 경우를 가정해서 그렇습니다. 예를 들면 로얄 세이버/로얄 세이버로요.

151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1:39:46

>>150
보통 자원 문제가 아닌 한 그렇게 날리는 게 맞겠지욬ㅋㅋㅋㅋㅋㅋㅋ

제 입장에서 원 비전은 >>149 같은 느낌이고,2회행동은 (물리적 용도로만 사용시) 댐증기에 가까운 인상입니다.
둘이 상위/하위가 아니다라는 건 이런 인식에서 기반한 말입니당.

아이템 사용이나 COMP 사용 같은 전반적인 요소를 포함한다면 오직 물공에 집중하는 원 비전보다 2회 행동이 더 유틸성이 있겠지만,여기서 카센이 산 동네는 거진 노아이템 멸망전 하던 디지털 월드였으니까ㅋㅋㅋㅋ

152 이름 없음 (.qexNbLeD2)

2022-03-07 (모두 수고..) 11:48:06

>>151 긴 대답 감사합니다. 디지털 월드는 아이템 사정이 빈곤한건가...

153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1:48:34

어 뭐야.

>>145
저는 그냥 둘 다 끼고 싶다 쪽.
물론 그걸 둘 다 플레이어한테 쥐어주면 어떤 꼴이 나는지는 저기 겹쳐진 세계에서 네라우오가 슈퍼 죽창 메타로 주구장창 보여주고 있으므로…


저는 슬픕니다...


>>144
마음에 안 들면 안 쓰고 보존할 수 있다는 것도 사기적이긴 합니다.
생각해 보면 카센 이거 3대 1이 아니라 어떻게 몰고 가서 1 대 1을 3번 하면 원 비전도 3번 쓸 수 있네요.

그렇게 이겼나.

밸런스를 잘못 짰으/아/아/악

154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1:52:28

>>152
전에 디지털 월드 챕터에서 이그드라실이 데이터 순환을 목적으로 시스템 돌리던 중 데이터 크리스탈이 만들어진다고 나왔는데,그런 종류가 아니라면 회복계 등의 소모성 아이템을 얻기 힘들 것 같습니다.
테이머즈 쪽 묘사랑 어드벤처 쪽 묘사랑 적당히 섞여서 시작의 마을 바깥 야생계는 황폐한 생존경쟁의 장 느낌이 드는 곳이기도 하고.


아.네라우오는 니다벨리르 팬텀 정비창을 주기적으로 습격해서 아이템을 풍족하게 썼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155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1:54:44

>>153
첫 번째 줄이 짤렸네요 .

신드벤처 더빙 방영.에테몬 파트 기대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6 이름 없음 (.qexNbLeD2)

2022-03-07 (모두 수고..) 12:09:59

저는 개인적으로 홀리드라몬/갓드라몬 파트가 기대되네요. 갓드라몬이 과연 바로 옆에 있는 홀리드라몬 이름을 뺏어쓸지 궁금합니다.

157 이름 없음 (wzqFKrEGUo)

2022-03-07 (모두 수고..) 12:15:34

새삼스럽지만 2회행동 강해! 범용성은 넘치면서 딱히 막을 방법도 없으니 베르스타몬전에서 크리때문에 2회행동이 가능해져서 첼시가 죽고 아르토리아도 2회행동이였음면 죽어서 우리가 졌는거였는데

158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2:27:42

>>156
생각해 보면 그 둘은 국내에서 긴 시간동안 이름 가지고 상표권 분쟁을 해 왔죠.
가장 최신 미디어 판인데 과연 누구의 편을 들어줄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157
2회 행동은 강자의 특권….
제가 괜히 안광류를 액티브가 아니라 데비 서바 느낌나는 패시브로 수정한 게 아닙니다.


안광 > 컨센 다인/메기도라온 > 안광의 무한루프 그/아/아/앗

159 이름 없음 (QuqzXDDJh.)

2022-03-07 (모두 수고..) 13:24:54

몇시에 다음어장 파실지 모르니 대기해야만..

160 이름 없음 (HNxqWMJpyo)

2022-03-07 (모두 수고..) 13:28:07

간절히 하고 싶으신 1001이 있으신건가

161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3:28:08

>>159

풀 수업이라 빨라도 5시 이상이니 안심해 주십시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 이름 없음 (QuqzXDDJh.)

2022-03-07 (모두 수고..) 13:30:46

다행이다
>>160 참치로서 1001같은거 잡는 본능때문에

163 이름 없음 (HNxqWMJpyo)

2022-03-07 (모두 수고..) 13:31:16

본능은 어쩔 수 없지

164 이름 없음 (wzqFKrEGUo)

2022-03-07 (모두 수고..) 14:51:59

DDS에서 마법공격은 기본명중률 100%인 대신에 속 명중률 보정을 못받는 건가요? 그럼 속 80이상이 된다면 마법공격은 맞추기 힘들어지겠네요 그런데 속을 80, 90까지 찍는 경우가 있을까하는 생각과 고위급이면 또 몰라라는 생각이 교차하네요

165 이름 없음 (wzqFKrEGUo)

2022-03-07 (모두 수고..) 14:58:27

회피율이 스킬없으면 보통 속+운으로 결정되니 20%안팎일텐데 여기 빗나감이 이상해서 감각도 이상해져ㅋㅋㅋㅋㅋㅋㅋ

166 이름 없음 (buq1q0nOkk)

2022-03-07 (모두 수고..) 14:59:35

한전투에 한번씩 반드시 삑살이 일어나는...

167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5:07:21

>>164

어,제가 따로 언급한 적이 없고 엑셀 파일 계산식을 보면 일단 마법도 속 명중 보정을 받습니다.

다만 물리계 기술과는 달리 ‘마스터리’ 계열의 능력이 없어 물리 쪽 명중률이 더 높습니당.

168 이름 없음 (wzqFKrEGUo)

2022-03-07 (모두 수고..) 15:09:45

아하! 그렇군요 어라 그럼 그 빗나감들은 대체....

169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5:13:46

>>168

대부분은 제 운 탓입…

170 M&M's ◆gmZ2kt9BDc (q.9c/mWL86)

2022-03-07 (모두 수고..) 15:34:17

>>123에 이어서.


그 레벨에 걸맞은 스킬이라는 것을 DDS에 기반을 두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사실 DDS가 아니라 2회 행동이 흔한 배경 설정이라면 레벨 사기가 아닐 겁니다.
일단 DDS 룰로 제작하셨으니 DDS에 기초에 말씀드리지만,레벨 사기의 기준은 ‘각각의 배경 설정’에 따라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제 입장은 【주인공이면/보스라면】상관 없다가 주 입장입니다.
이유가 있다면,Lv 1 공격력 1 최강 난이도 보스 같은 게 나타나도 괜찮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샌즈가 그렇습니다.그는 최약의 적이라는 설명을 가진 최강의 보스입니다.
그리고 그에 걸맞은 배경을 가지고 있지요.그러나 이 난이도에 불만을 표하는 사람은 아주 적을 것입니다.

그의 서사에 대해 납득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것처럼 시스템은 이야기를 하기 위한 도구일 뿐 어장의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레벨에 비해 특출나게 강하든 어떻든 ‘하고자 하는 이야기’와 부합한다면 좋습니다.


완전히 동의하는 바는 아니고 어장의 작법과 TRPG의 작법이 동일하다고도 할 수 없지만 초여명 쪽 글에 ‘(T)RPG는 게임이 아니다’는 논지의 글이 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쪽에 적힌 것 ‘RPG(이 경우에는 어장)는 서로 협력하여 좋은 이야기를 만드는 놀이’라는 주장과 하고 싶은 말은 같습니다.


이 이야기는 겁나 길어지는데,사실 후달려서 그렇습니다.이제 면피성 밑밥은 다 깔아뒀으니 이야기를 시작해 봅시다.

171 이름 없음 (dkjEuHXcdE)

2022-03-07 (모두 수고..) 16:00:00

(팝콘)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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