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56070> 안즈 121 :: 545

안즈◆v7F0axAWhU

2022-02-15 13:37:53 - 2024-10-11 09:43:53

0 안즈◆v7F0axAWhU (JREDy0Q..Y)

2022-02-15 (FIRE!) 13:37:53

461 안즈◆v7F0axAWhU (rlb.BE2qWg)

2024-09-30 (모두 수고..) 22:18:57

일단 그런 구조로 하려고 해

그리고 갑자기 사람들이 왜 각성을 했는지도 그걸로 설명됨

462 안즈◆v7F0axAWhU (rlb.BE2qWg)

2024-09-30 (모두 수고..) 22:19:09

무슨 전개인지 알겠지?

463 이름 없음 (Y9AhMAH63Q)

2024-09-30 (모두 수고..) 22:20:05

네.

464 안즈◆v7F0axAWhU (rlb.BE2qWg)

2024-09-30 (모두 수고..) 22:23:11

지구에서는 보이지 않았던 신들이 왜 갑자기 보이는가?
그것도 멸망한 세계의 신들이 다른 세계로 왔기 때문에.

왜 힘을 부여하고 헌터로 만드는가?
종말의 신을 막아내는 영웅 만들기.

465 안즈◆v7F0axAWhU (rlb.BE2qWg)

2024-09-30 (모두 수고..) 22:24:44

여기까지가 대충의 커다란 흐름이고

질문 있어?

466 이름 없음 (Y9AhMAH63Q)

2024-09-30 (모두 수고..) 22:25:10

멸망한 세계에서 온 신이니 참치들이 신 메이킹 하거나 할수도 있겠구나

467 안즈◆v7F0axAWhU (rlb.BE2qWg)

2024-09-30 (모두 수고..) 22:26:45

고대 신화 속의 신을 사용할 생각이야

468 이름 없음 (Y9AhMAH63Q)

2024-09-30 (모두 수고..) 22:27:44

그렇군요.

469 안즈◆v7F0axAWhU (rlb.BE2qWg)

2024-09-30 (모두 수고..) 22:28:33

단지 설정이 미묘하게 달라서

이거 신화랑은 다르잖아, 라고 생각하게 하고

사실 평행세계의 신이었다는 설정이 나중에 공개되는 구조

470 이름 없음 (Y9AhMAH63Q)

2024-09-30 (모두 수고..) 22:28:46

근데 신들이 인간에게 힘을 주는것은 인간이 받아들일수 있는 한계가 있을테니 사고 터질수도 있으려나..

471 안즈◆v7F0axAWhU (rlb.BE2qWg)

2024-09-30 (모두 수고..) 22:29:59

부작용? 그런 거 필요해?

472 이름 없음 (Y9AhMAH63Q)

2024-09-30 (모두 수고..) 22:30:19

아뇨

473 안즈◆v7F0axAWhU (rlb.BE2qWg)

2024-09-30 (모두 수고..) 22:31:06

그런 거 있어도 딱히 재미있는 소재는 안 나올 듯?

474 이름 없음 (Y9AhMAH63Q)

2024-09-30 (모두 수고..) 22:31:24

그렇긴 하죠

475 안즈◆v7F0axAWhU (rlb.BE2qWg)

2024-09-30 (모두 수고..) 22:34:18

신에게 힘을 받으면

소년점프 같이 노력해서 강해질 수 있어요

정도?

476 이름 없음 (Y9AhMAH63Q)

2024-09-30 (모두 수고..) 22:35:53

뭐 강해질수 있다면 좋네. 노력이 중요하겠지만

477 안즈◆v7F0axAWhU (rlb.BE2qWg)

2024-09-30 (모두 수고..) 22:37:11

이건 도입할까 말까 고민 중인 시스템인데

‘위업’을 성취하면 강해질 수 있다는 설정을 넣을까 한다

포인트 투자해서 상태창에 넣는 방식으로

478 안즈◆v7F0axAWhU (rlb.BE2qWg)

2024-09-30 (모두 수고..) 23:04:51

이야기할 참치가 없는가

역시 설정판을 하나 파지 않으면 안 되나?

479 안즈◆v7F0axAWhU (rlb.BE2qWg)

2024-09-30 (모두 수고..) 23:10:38

쓰읍

새로 설정판 만들기는 내키지 않는데

480 안즈◆v7F0axAWhU (rlb.BE2qWg)

2024-09-30 (모두 수고..) 23:11:48

하지만 혼자서는 귀찮아…

설정 만드는 작업 성가셔…

481 안즈◆v7F0axAWhU (.fnAOzVzlo)

2024-10-06 (내일 월요일) 20:49:54

무림 어장은 개같이 멸망했다

조의를 표하도록 하지

482 안즈◆v7F0axAWhU (.fnAOzVzlo)

2024-10-06 (내일 월요일) 20:50:44

으으음― 이자요이 어장은 지금 같은 페이스로 운영해나간다고 치면

진짜로 다른 놀잇감 = 어장을 생각해볼 때구나

483 안즈◆v7F0axAWhU (.fnAOzVzlo)

2024-10-06 (내일 월요일) 20:53:05

하지만 딱히 이렇다 할 녀석이 떠오르지 않는 상태

안즈도 메말랐네

484 안즈◆v7F0axAWhU (.fnAOzVzlo)

2024-10-06 (내일 월요일) 21:00:37

원피스의 정체는 무엇일까?

485 안즈◆v7F0axAWhU (.fnAOzVzlo)

2024-10-06 (내일 월요일) 21:01:32

이제와서 어떤 보물이라도 욕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있는 반면

오다는 유능하니까 잘 풀어낼 거야, 라는 생각도 든단 말이지…

486 안즈◆v7F0axAWhU (.fnAOzVzlo)

2024-10-06 (내일 월요일) 21:02:15

원피스 어장이라도 해볼까?
이자요이 어장처럼 시스템 없이 한다면

따로 준비할 것이 없이 곧바로 시작할 수 있어서 편할 것 같네

487 안즈◆v7F0axAWhU (.fnAOzVzlo)

2024-10-06 (내일 월요일) 21:03:45

흐으으음

이야기 좀 나눌 참치 있냐?

488 안즈◆v7F0axAWhU (aDlWrPcZ3E)

2024-10-08 (FIRE!) 00:23:33

좀 웃기네

489 이름 없음 (rJFLtWisjA)

2024-10-08 (FIRE!) 00:42:07

아 이틀 전에 있었네요

490 안즈◆v7F0axAWhU (aDlWrPcZ3E)

2024-10-08 (FIRE!) 23:04:12

그러치

491 도야지◆fE4T7YfPV6 (6oN5Tagg/.)

2024-10-08 (FIRE!) 23:54:40

랜딩

492 안즈◆v7F0axAWhU (aDlWrPcZ3E)

2024-10-08 (FIRE!) 23:56:41

493 안즈◆v7F0axAWhU (aDlWrPcZ3E)

2024-10-08 (FIRE!) 23:57:01

무림 어장 폐업한 뒤에는 원피스라도 해볼까 한다

494 도야지◆fE4T7YfPV6 (6oN5Tagg/.)

2024-10-08 (FIRE!) 23:57:12

>>492(허그허그)

495 도야지◆fE4T7YfPV6 (6oN5Tagg/.)

2024-10-08 (FIRE!) 23:57:33

원피스인가-

최종장 들어섯다고 들었어 (하늘섬 엔딩 이후 낙오자)

496 도야지◆fE4T7YfPV6 (6oN5Tagg/.)

2024-10-08 (FIRE!) 23:58:33

그리고 도야진 단편 아이디어대강 폰에 묶어둔 놈들이 결국 15개를 넘어버렸따

497 안즈◆v7F0axAWhU (aDlWrPcZ3E)

2024-10-08 (FIRE!) 23:59:40

사실 안즈는 나루토와 블리치는 영 맞지 않았거든

498 도야지◆fE4T7YfPV6 (BBPlpW.Vgs)

2024-10-09 (水) 00:01:53

나도 원나블중에선 원피스가 제일 재미있었어

499 안즈◆v7F0axAWhU (nbNjKrvZb2)

2024-10-09 (水) 00:04:31

원피스다운 낭만을 어떻게 구현할지는 어려운 문제인데

500 도야지◆fE4T7YfPV6 (BBPlpW.Vgs)

2024-10-09 (水) 00:04:56

요즘 보던건 히로아카,주술회전 재미있다고 들어서 좀 보고 있었는데.

엔딩을 조졌다더라

501 도야지◆fE4T7YfPV6 (BBPlpW.Vgs)

2024-10-09 (水) 00:06:06

낭만인가-

확실히 원피스는 낭만이 있지

"왼팔의 표시는 동료의 증거다!!"

502 안즈◆v7F0axAWhU (nbNjKrvZb2)

2024-10-09 (水) 00:06:27

주술회전은 최종전에서 뇌절을 좀 지나치게 했고

히로아카는 마지막화로 모든 이야기를 조져버리는 신기를 보여주었지

503 안즈◆v7F0axAWhU (nbNjKrvZb2)

2024-10-09 (水) 00:06:54

원피스에서 가장 중요한 매력 포인트가 그거야

『로망』

504 도야지◆fE4T7YfPV6 (BBPlpW.Vgs)

2024-10-09 (水) 00:07:16

내 안에서 마지막 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한건 꼭서가 제일이었던거 같아

조연급들도 메인급 적들도 각각 서사를 완결한게 참 인상깊었던듯

505 안즈◆v7F0axAWhU (nbNjKrvZb2)

2024-10-09 (水) 00:07:25

만약 안즈가 원피스 어장을 한다고 치면

그걸 구현하는 일이 가장 어렵고도 중요한 것이 아닐까

506 도야지◆fE4T7YfPV6 (BBPlpW.Vgs)

2024-10-09 (水) 00:07:50

>>503 로망 하나만 보고 해적이 된 녀석이 주인공 이기도 하고

507 도야지◆fE4T7YfPV6 (BBPlpW.Vgs)

2024-10-09 (水) 00:08:49

>>505 로망은 진짜 참 쓰는건 어렵지..

508 안즈◆v7F0axAWhU (nbNjKrvZb2)

2024-10-09 (水) 00:10:54

그건 작가 본인의 감수성의 문제이기도 해

남들이 간단히 흉내낼 수 있는 영역이 아니지

재미있는 도전이기는 한데

509 안즈◆v7F0axAWhU (nbNjKrvZb2)

2024-10-09 (水) 00:11:11

도야지라면 어떻게 하겠나?

510 도야지◆fE4T7YfPV6 (BBPlpW.Vgs)

2024-10-09 (水) 00:11:25

내가 로망인가-

511 도야지◆fE4T7YfPV6 (BBPlpW.Vgs)

2024-10-09 (水) 00:13:02

난 어떤면에선 순애물 쓰면서

내가 하지 못했던 연인과의 관계라던가하는 쪽으론 내가 해보고 싶었던 로망에 도전하는 편이긴 해.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