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살생님◆TrhpM7CoRo
(XdKGoHqBiY )
2022-01-06 (거의 끝나감) 17:16:50
…━、、 〃 )} 圦ヽ 【⌒}{ 八 】 ヽ笊__彡’ ,=、. ,=、 ,=、 ,=、 .,=、 |::::| |::::| |::::| l:::::| |::::| |::::| |::::| |::::| |:::::| |::::| |::::| |::::| |::::| |:::::| |::::| |::::`ー':::::`ー'::::::`ー'::::::`ー'::::::! |:::::::::::::::::::::::::::::::::::::::::::::::::::::| |:::::::::::::::::::::::::::::::::::::::::::::::::::::| l:::::::::●::::::::::::::::::::::::::●::::::::! l:::::::::::::::::::::::::::::::::::::::::::::::::::::! |::::::::::::::::::::::::::::::::::::::::::::::::::::| 八:::::::::::::{ ̄ ̄ ̄ ̄}::::::::::::八 ヽ:::::::::ヘ ノ::::::::ノ /:::::::::::::|i il|:::::::::::::\ l:::::::::::::::::::|i il|:::::::::::::::::::l l:::::::::::::::::::|i il|:::::::::::::::::::l l:::::::::::::::::::|i il|:::::::::::::::::::l l:::::::::::::::::::|i il|:::::::::::::::::::l l:::::::::::::::::::|i il|:::::::::::::::::::l l:::::::::::::::::::|i il|:::::::::::::::::::l l:::::::::::::::::::|i il|:::::::::::::::::::l l:::::::::::::::::::|i il|:::::::::::::::::::l l:::::::::::::::::::|i il|:::::::::::::::::::l l:::::::::::::::::::|i il|:::::::::::::::::::l O . ゚ ○ l:::::::::::::::::::|i il|:::::::::::::::::::l . ∩ l:::::::::::::::::::|i il|:::::::::::,=、::l ○ ∩ | | l:::::::::::::::::::|i ∩ il|::::::::::|::::|:::! 。 | | 1번째 어장:>1596413132> 룰 모음:>1596413132>1-5 트립 사이트:http://ledyba.github.io/Trip_and_Buffalin_for_JS/trip.html?t= 연재 시간:매일 오후 3시 혹은 9시 예정 주로 사용하는 다이스식 (1은 크리, 100은 펌블) .dice 0 9. = 3 .dice 1 100. =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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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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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14:48
「처형의 시간이다! 킬러 이즈 데드!!!」 |i:i:i:i:i〕}|i:i:| |i:i:ir=、:|i:i:| |i:i:i乂}}|i:i:| | i:i:ζ:i|i:i:| 、 |i:(`Yi:i|i:i:| } |i:i:ゝ{ :i|i:i:| ,イ | ,、ξ: |i:i‘, // | \x、i|i:i:i::`ミ、 i /:::/ } |i:i:i:i: `:|i:{r=ミi::} { \ . /::::::/ ノ /. |i:i:i :i : |i:}, =、}:ノ | ‘., /::::::: / _,..::''"______,,..z彡' ..│i:i:i:i:i:i| 厂`Y¨ミr=、zzz、 } ∨ ./:::::::::::/, -'"::::::::':::::::::::---====ミ、.|i:i:i:i:i:i:i|i「⌒`ー ノ___}___ ‘, | }::∨::::::::::::Y::::::::::::::::::::::::::::::::________::::::::::|i:i:i:i:i:i:i|リ |,ィ戔琵ミ、 Y /i |:::::ヽ::::::::::::::::::::::::::::::::::::::::::::::::::::::::::::::::::: |i:i{i㍉i:i| 爰Y ⌒`匁、 .} {: i |:::::::::::::::::::::::::::::::::::::::::::::::::::::::::::::::::::::::::::: |i:i:Yi:i:人 {羽i i戔i .リ {:::∨::::::::::::::::::::::::::::::::::::::::::::::::::::::::::::::::::::::::::::::`ー====:ト 戔、_ ,勿ノ / ‘,:::::::::::::::::::::::::::::::::::::::::::::::::::::::::::::::::::::::::::::::::::::::::::::::::::}ヽ_`¨¨¨¨゙ ..イ\ ,::::::::::::::::::::::::::::::::::::::::::::::::::::::::::::::::::::::::::::::::::::ト、:::::/`ー-------、} \ \:::::::::::::::::::::::::::::::::::::::::::::::::::::::::::::::::::::::::::::::::`゙::::{㍉____________ .\.../ ゝ::::::::::::::::::::::::::::::::::::::::::::::::::::::::::::::::::::::::::: r「 人`ー=======> \ /⌒\:::::::::::::::::::::/ト,ミ、:::::::::::::::::::,ィ::::::::::: : |:::::::::`ー=======㍉.../ ⌒>x::::::::::〃 `゙='=≧::::::::::,グ:::::::::::: : | \ r=Y⌒ミ、三三三ニミ、 /::::::: i乂:::::::::::从::::| (二) . \ ∧ \ `ミ二二.>、::::::/i /::::///:::ノ r=、 / / ‘, .\三ニ==========≠''"  ̄ ̄ ̄ ̄} `¨ / { , ,..、-''":::::::::::::/ `¨' / }、 , ..、-''":::::::::::::::::::: /i (二) / ト、\ , /:::::::::::::::::::::::ィァ:::::::::/ ィニァ /У Ⅵ\\ 〃::::::::::::::::::://:::::::: /i八 ¨ {::::}__ Ⅵ \\ \ {{::::::::::::::::,彡'゙:::::::::::/.〉 ヽ |::::::::} Ⅵ \\ `ー-`--''" /:::::::::::/(_/ -=彡}:::::::ヽ_ ヽ \\ /:::::::::::/}::::::::{ /::::::::::::::::: \ \} 〃:::::::::://}::::::/: > .⌒\ /::::::::::::::::::::::: \i \ /:::: : // |:: /〉:> " / \ :\=彡イミ >し''" ヽ / ・・・━・・・━・・・━・・・━・・・━・・・━・・・━・・・━・・・━・・・━・・・━・・・━・・・━・・・━・・・━・・・━・・・━・・・━・・・━・・・━・・・━・・・━・・・━・・・━・・・━・・・━・・・━・・・━・・・━・・・━・・・━・・・━ [세이버 진영, 세이버를 메인에, 죠셉과 어새신을 서브에 세웁니다] [세이버의 스킬] ○처형인 A (타이밍 : 셋업) 전투 시, 상대 진영에 「인외」의 캐릭터가 있다면 그 숫자만큼 승률을 「+20%」한다. 근:58 내:58 민:93 마:88 운:48 보:35
952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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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15:09
근:63 VS 58 (+5) 내:48 VS 58 (-10) 민:118 VS 93 (+25) 마:68 VS 88 (-20) 운:38 VS 48 (-10) 보:80 VS 35 (+45) ○기승 A+ (타이밍 : 메인) 스테이터스 선택에서 아군 진영이 선택한 능력치의 총합을 「+30점」한다. ●꿰뚫는 자 ・ Raphael El Re'em 전투 시, 전투 결과 다이스를 굴리기 전까지 임의의 타이밍에 발동해서 자신의 「민」의 「절반」(소수점은 반올림)을 자신의 「근」에 가산한다. ◆령주에 관한 룰 3.개전 시 선언, 전투 종료 시까지 서번트의 전 스테이터스에 「+10」。 ○그 외의 여러 스킬 다수 [아군 진영의 능력치 선택] [그 외 랜서의 보구 발동과 령주 발동 여부 등 앵커] [직하 앵커]
953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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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15:49
문득 드는 생각인데, 이 성배전쟁은 스킬이랑 보구들 폭발력이 커서 령주 강화의 메리트가 적다는 느낌이 있다.
954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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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16:46
일단 꿰뚫는 자는 지금 당장 쓸 필요는 없겠지. 령주는 말할 것도 없고 라이더 보구를 감안하면 첫수는 민이겠고...
955
이름 없음
(z7AG8ukyB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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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16:58
>>953 세이버 남은 보구 2개도 미지수여서 쓰는 것도 그렇고...
956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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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17:02
사실상 마력 회복과 랜덤 재굴림이 주용도긴 하지, 강화부는 더 심각하다...
957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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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17:03
우위 늘릴 방안이 뭔가 더 있나? 잠시만...
958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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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17:28
일단 어쌔신은 스텟뻥이 전무하고, 문제는 세이버인데
959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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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17:50
미안, 세이버 데이터 시트가 좀 낡았네 세이버 제2보구는 이거 >>657 ●살육자는 죽었다 ・ Killer is Dead 종별 : 대인보구, 소비 마력 : 0 적 진영이 완전히 패퇴(도주 불가능)하거나 즉사, 혼식에 성공했을 때 발동 가능. 전투 불능에 빠진 캐릭터(소멸 중인 서번트와 즉사한 캐릭터도 포함)를 살해하고 그 숫자당 자신의 모든 능력치와 「레벨」을 영구적으로 「+5점」한다. 혼식의 경우 자신의 모든 능력치와 「레벨」을 영구적으로 「+10점」한다. 또한 살해당한 캐릭터가 갖고 있던 정보를 획득한다.
960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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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18:21
랜서 보구 감안해서 첫수 [내]도 나쁘지 않을 것 같기도 한데...
961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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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18:34
크아악 일단 본인은 설거지 하고 컴백...힘내주세요!
962
이름 없음
(z7AG8ukyB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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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18:57
그럼 세이버 마지막 보구가 미지수네... [근]을 골라서 [내]를 +50하는 방법도 있지만...
963
이름 없음
(z7AG8ukyB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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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22:11
우리 [근]->상대 [운]->랜덤 [마]가 될 것 같은데, 흐음... (계산중)
964
이름 없음
(z7AG8ukyB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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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27:32
@[근]으로 간다! 1보구는 랜덤 스테이터스 이후에도 선택이 가능하니 일단은 안쓰고...
965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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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30:28
어차피 이 쪽은 령주 2개까지는 재굴림 가능하니 어떻게든 된다(아무말
966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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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30:36
라는걸로 복귀
967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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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31:05
―――=====二二二二 ̄ 「하아아앗!」 / _____ 二二二===――― / / ――――===二二二二二 / __ 二二二===――  ̄ ̄ ̄  ̄ ̄ ̄二 / ) / _ .. -‐……‐- ., / / \:.:\ / /_ /\ー―┐ \|∨ /:.::.:| /:.::.:: \ :.:| |::l/⌒ヽ :| ,. -‐…‐- ミ:.::.::.:>''^~:.::.:|/^'''~ミ|::| 〈 冫: / :.::.::.::.::.::.::.::.::.::|::| \ /:.::/:.::.::.::/:|:.::.::.:|:.::.::.::|::|∨ __ -- 、 _ \ {::∨ :.::.: / |:.::.::.:|:.:|:.:: |/: | ___/ニニ\ | _/:.::.::.:\ {__ {ミ|:.::.::.:::|ト、|:.::.::.:|从:.::.::.:|:|/ニニニニニニ}ノ /´:.::.:::`\:.::: \ /:.:/ W:|:.:| :.:::防圦:.::.::ィ灼:: |ノリニニニニニニ=‐ /´ ̄ ̄ ̄`\:\:.::.::\______/:.::.:/ ノ八 |从 :: |ツ \::|ソ:jノノ ///|├`` / :.::.:/ :.::.: / ̄:.:\ :.::.::.::.::.::.::.::.::.::.: {___彡 ∨| \{ \く 〈/ |ノ|| √:.::/:.::.::.:/:.::.::.::/⌒`¨¨¨¨¨¨¨¨¨¨¨¨¨¨¨¨¨´ / ||:.::: ト ィ(:.::: \/ U | :.::.::.::.::/:.::.::.::/ _/\八 :: |\__ノ|「 \:.::.:\ |:.::.::.::.:::{ :.::.: / ´ __ i\|:.::.:\|| /\:.:::\___ / ⌒\ . 八:.::.::.::.::.::.::.:::/::| / || \:.::.:::\ |/ \___/´  ̄\:.::\ \:.:::\:.::.:|:: | / || \_:.:\ ______ \:.:: . \:.: \|:.::\. / / || .| /,  ̄\ ̄ ̄\:.::.::.::\ \ \:.::|:.::.::.::\ / / .j || .| /, ∨ \:.::.::.::\ |:.::.::.::.::.::\ / ´ \.| ∥ | /, } \:.::.::.::\ 人:.::.::.::.::.::.:::\..__, / 八 ∥ \ / / \:.::.::.::} \ :.::.::.::.::.::.::.::.::.::/ /:\ /\{ j>\/厂 Λ:.::/ `¨i¨¨¨:i¨¨¨¨/ /:: \ :.:\ /\ノ>―< / .| / :.:∨ ノ:.::.::.:| / /\:.::.:}:.::.::/:′ { / | /:.::.::/ /:.::.::.:::ノ ./ / V/:/ {{ \ / ̄厂 |:.::.:/ ( /:.::.::.:::/ / /. }/ \ \/ / \ \:{__ \._ /:.::.::.: // /ニニ- _ / ,′ 〕ト _ __ -ニ\ `、 \:.::.::.::.::.::.::.::.::.:/ /ニニニニ/. { 厂|ニニニニニニニ\\ ', \___/ /ニニニニ/ 八. / /ニ\_/ 二二 \\', /ニニニ/ ( __/:.::Λ / /ニニニΛニニニニニニ.\} /⌒\ニニ| \:.:: /:// /ニニニニニΛ-=ニニニ二二ヽ /\__/ニニ|  ̄ ̄ ∨/ /ニニニニニΛ -=ニニニニニ`、 . {ニニニ>ヘニノ 〈ニニニニニニΛ .-ニニニニニニ} . ∨/ 厶ノ ∨ニニニニニ-Λ |ニニニニニニノ / / 〈ニニニニニニΛ| -=ニ/ / {____ ∨ニニニニニニj ニ/ /  ̄ ̄ ̄二二二二=====――― . |  ̄二二二二=====――― /  ̄二二二二=====――― / . / ―――===二二二 _____ / // / ./ / ,/ / / ./ ,, ‐″ ,iシ゛ / / 〃゛ / / ,/ / ,,ィ'″ / / .,, / / / ,-/ / / , ''/ / / // / イン′ / // / ,/ン" / .// / _/゙./ / .// / , / . ,,//゛ メ / ,/ _/´ ,,iツ" / ./ / , / .'" / / / _ / . / . / / ,..-'″ " / ,/ _..-'´ . / ,..-'゛ ._..-'″ / _..-'" ._..-'" ,..-'" _..-'"゛ _,, -'" _..-'"゛ ._,,..-‐'"゛ ._..-‐″ ー''''" . _,,, ー'"゛ ._,,,.. -‐''"´  ̄ ̄ ・・・━・・・━・・・━・・・━・・・━・・・━・・・━・・・━・・・━・・・━・・・━・・・━・・・━・・・━・・・━・・・━・・・━・・・━・・・━・・・━・・・━・・・━・・・━・・・━・・・━・・・━・・・━・・・━・・・━・・・━・・・━・・・━ [주인공 진영, 근을 선택합니다] [카구야의 스킬] ○신위영장 EX (타이밍 : 메인) 또한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근」이 선택되었을 시, 자신의 「내」를 「+50점」한다. [라이더의 스킬] ○기승 A+ (타이밍 : 메인) 스테이터스 선택에서 아군 진영이 선택한 능력치의 총합을 「+30점」한다. 근:93 VS 58 (+35) 내:98 VS 58 (+40) 민:118 VS 93 (+25) 마:68 VS 88 (-20) 운:38 VS 48 (-10) 보:80 VS 35 (+45) 근:93 VS 58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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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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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33:15
, ;..; , ''㍉ 絲㍊淡_,,.〟 ', ‘ ;.; .;鑾鑾徽㏍” ;;,. ㌦ ' ㌦,;㍊; .㌦滯攣驂㌘”㌦,;絲㍊ ' ;溺眦;;. ㍍㌢”` ”` .;;鑾驫鑾㌢ `㍉翊軈軈駭㌘㍉ ''㌦灘軈軈眦此 '. ㌢襖樂㌢'` ` ' ..';灘軈欟眦k' _;'” ~ .㌘'` ~ _,,;..;.;瀟軈欟刪㍊㌢ ’ . `'㌘ ∵'” ~“滯瀟刪彬‰ , '” , . ’ “ .~“j眄弊㌢ , ” “%” , ”, 「칫, 이번에도 선수를 놓쳤나」 / / ̄〉 / ___ __,ノ⌒ ,イ⌒ ̄ |l /イ///≦、___ ノ:j__,ム彡 {∨////////////////////////zー-、 ノ 〉////////////////////////////<´ /´//////////////////////////////ヽ、 ///////////////////////////<⌒ヾ//ヽ イ//////○///○/////////////////ヽ ムハ/} |ハ////////////////////////////:ミY ソ , ='´////////////////r-‐'⌒'<⌒' リ ,;;ヽ、丿 \///////////////`ヽ /////ヽ、.:.:ヘ;;//////:::,,.、//////;;ハ ./////////\:.i/ ,:,ィ"´ `////////', .i゙////////;//メ;/ ,ィ‐‐:、 ////////;',_ ;゙ヘ―-、//////// ,;'::、:::::::ヽ ハ/////////;ヘ .////`ー、弋メ、:///. !:::::ヽ::::ノ メ/////////;ハ ////////` ̄´//ii ゙ゝ=‐'.メ////////////ハ 〈//////////////i::. ..:. ,,ィ'´/////////////;;〉 . ヽ////////////;i:.:.:..:,ィ;'//////////////i"´ .`i////;;i`ヽ///;゙;;;'"////////;;Y´`i////;;l .l////;{ .〈//////:,:-‐‐―-._//l .{////ハ .l////゙i .j//,ゝ'´ 〇_;メ´///', '/////', }////;', ノ/´ ̄ ̄//////_メハ', .l/////;} '/////','//////////メ(´`) ノ./;', l/////;l '/////',//////_ノ''´__,,,/////', l/////;l .l、;///////////////////////',l/////j '! `ヽ、///;____////////////',////;;l .}、_O`ヽi/`ヾ.: `ヽ、////////;',////l .ノ///`ー‐'//ヽ、 `ヾ、////////;;r‐=、ノ イ)二ニ=‐///////ヽ、 ①ヽ////// i .l.、', i゙////////////////`;;;‐-、_ゝ///j Yl .i 〉〉 l///////////////////////////;;`! l ,lリ';;', l////////////////////////////;;`ヽノ//', j//////////////////////////////////;;ヽ .l////////////////////////////////////;;\ . l/,ゝ'"´¨¨`ヾー-.、__;/////////////////////_メハ lメ`ヽー-;、__ (::・ )`ヽ./////////////メ(´`) ノ.;;';, l/////////`ー---.、 ヾ、/////////_ノ''´__,,,////;';, . l////////////////`゙ヾ!/////////////////////;;';, .l//////////////////////////////////////////;;';, .l///////////////////////////////////////////;;';, ノ////////////////////////////////////////////;;';, 〈/////////////////////////////////////////////;;ノ .`ー-=,,_///////////;;r,/////r='ヽ////////////////;/ `ー-= ,,_//////|ノ////;;{ '///////////>='´ |/////;|!////;;リ ',///`''ー=‐'´ |//////////;/ .レ'´ |/////////;;ノ ・・・━・・・━・・・━・・・━・・・━・・・━・・・━・・・━・・・━・・・━・・・━・・・━・・・━・・・━・・・━・・・━・・・━・・・━・・・━・・・━・・・━・・・━・・・━・・・━・・・━・・・━・・・━・・・━・・・━・・・━・・・━・・・━ [세이버의 스킬] ○검술 A (타이밍 : 메인)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근」, 「내」, 「민」이 선택되었을 시 세 능력치 중에서 최초로 선택된 자신의 능력치를 「+20점」하고, 그 능력치가 전력의 우위를 얻었을 경우 추가적으로 승률을 「+10%」한다. 근:93 VS 78 (+15) 내:98 VS 58 (+40) 민:118 VS 93 (+25) 마:68 VS 88 (-20) 운:38 VS 48 (-10) 보:80 VS 35 (+45) 근:93 VS 78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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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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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33:55
문득 생각난건데, 이 쪽은 랜덤스테 재굴림할 때 나왔던 랜덤 스테는 빼고 재굴림이죠? 상대가 재굴림한거 다시 이쪽에서 재굴림할 때도 빼고 적용(4개→3개중 재굴림이 3개→2개중 재굴림)이 되나요?
970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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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36:14
「건방진 녀석들 같으니라고……」 |:::::::::::::::::::::::::::::::::::::::::::::::::::::::::::: 八||::::::::::::::::::::::::::::::::::::::::::::::::::::::::::| |:::::::::::::::::::::::::::::::::::::::::::::::::::::::::::{ }}::::::::::::::::::::::::::::::::::::::::::::::::::::::::::| |::::::::::::::::::::::::::::::::::::::::::::::::::::::::::{ j八::::::::::::::::::::::::::::::::::::::::::::::::::: : | |:::::::::::::::::::::::::::::::::::::::::::::::::::::::::{ }イ ,>、::::::::::::::::::::::::::::::::::::::::::::: : | |::::::::::::::::::::::::::::::::::::::::::::::::::::::::{ {{__彡仝>、::::::::::::::::::::::::::::::::::::::: | |:::::::::::::::::::::::::::::::::::::::::::::::::::::::{ }iiiⅩ´, ((・)),ハ::::::::::::::::::::::::::::::::::: | |::::::::::::::::::::::::::::::::::::::::::::::::::::::{ミ≠彡ミ三≡三从::::::::::::::::::::::::::::::::: | |:::::::::::::::::::::::::::::::::::::::::::::::::::::{ミ=イ::::.. ` ̄ ̄ ̄´ ヽ:::::::::::::::::::::::::: : | |::::::::::::::::::::::::::::::::::::::::::::::::::::{; |::::::. }}::::::::::::::::::::::::: | |:::::::::::::::::::::::::::::::::::::::::::::::::::{;; |::::::. .:::}}:::::::::::::::::::::::::::| ィ |::::::::::::::::::::::::::::::::::::::::::::::::::{;;;,, |::::::へ _____ .::::/::::::::::::::::::::::::::::| /77j::::::::::::::::::::::::::::::::::::::::::::: : { ::::...::::::ヽ ̄ 7..::::/}}::::::::::::::::::::::::::: | ムムムム|:::::::::::::::::::::::::::::::::::::::::::: : {〃 ヽ _;;:::::::_,,,ィ,,7 .:::/ .}}:::::::::::::::::::::::::::::| ムムムム|::::::::::::::::::::::::::::::::::::::::::: : {{---t-=<_r-、,У .::/ }}:::::::::::::::::::::::::::: |>-- ムムムム|:::::::::::::::::::::::::::::::::::::::::::::::|ヽヽ `、ニニニ /..:/ :}}::::::::::::::::::::::::::::::|ムムムム ムムムム|:::::::::::::::::::::::::::::::::::::::::::::::|>zzz、_____. /zzイ }}::::::::::::::::::::::::::::::|ムムムム ムムムム|:::::::::::::::::::::::::::::::::::::::::::::::|/////////////>┐ /::}}::::::::::::::::::::::::::::::|ムムムム ムムムム|:::::::::::::::::::::::::::::::::::::::::::::::|/////////////r―‐ ┐}}::::::::::::::::::::::::::::::|ムムムム ムムムム|:::::::::::::::::::::::::::::::::::::::::::::::|////ムムムムムム└‐ tt┘}}::::::::::::::::::::::::::::::|ムムムム ・・・━・・・━・・・━・・・━・・・━・・・━・・・━・・・━・・・━・・・━・・・━・・・━・・・━・・・━・・・━・・・━・・・━・・・━・・・━・・・━・・・━・・・━・・・━・・・━・・・━・・・━・・・━・・・━・・・━・・・━・・・━・・・━ [세이버 진영, 내를 선택합니다] [세이버의 스킬] ○기승 A+ (타이밍 : 메인) 스테이터스 선택에서 아군 진영이 선택한 능력치의 총합을 「+30점」한다. ○카운터 A (타이밍 : 메인) 또한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내」가 선택되었을 시 자신의 「근」을 「+10점」한다. 근:93 VS 88 (+5) 내:98 VS 88 (+10) 민:118 VS 93 (+25) 마:68 VS 88 (-20) 운:38 VS 48 (-10) 보:80 VS 35 (+45) 근:93 VS 88 (+5) 내:98 VS 88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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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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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36:46
>>969 어, 서로가 령주 남발하면 최종적으로 다이스가 하나만 남게 된다
972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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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37:37
[직하 랜덤 스테이터스 다이스] .dice 1 4. = 3 민:118 VS 93 (+25) 마:68 VS 88 (-20) 운:38 VS 48 (-10) 보:80 VS 35 (+45)
973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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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37:46
우와아... 응? 이걸 [내]를 골라?(당황)
974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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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38:00
.dice 1 4. = 3 저 녀석들, 랜서 보구 모르긴 했지 그러고 보니
975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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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38:12
...재굴림!
976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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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39:08
◆령주에 관한 룰 2.랜덤 스테이터스 판정에서 기존에 선택되었던 스테이터스를 제외한 뒤 스테이터스 선택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환혹부(2) … 사용 시 「50%」의 성공률로 다이스를 굴려서, 판정에 성공했을 시 「전투 결과」와 「즉사 회피」, 「NPC용 랜덤 이벤트」 이외의 판정을 한 번만 다시 할 수 있다。 [@환혹부나 령주를 사용해서 재굴림할지 앵커] [@직하]
977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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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0:03
질문. 령주 재굴림으로 랜덤 선택지가 3개 이하로 줄어든 상황에서 환혹부 재굴림을 하면, 랜덤 선택지는 줄어든 채로 굴리나요 아니면 4개로 굴리나요
978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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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0:20
979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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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0:36
그럼 령주 1개로 재굴림
980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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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0:40
자진영 령주
981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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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1:12
1. 랜서의 령주 사용(3획) 2. 라이더의 령주 사용(1획) [@직하]
982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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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1:26
@1
983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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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1:48
[직하 랜덤 스테이터스 다이스] .dice 1 3. = 3 민:118 VS 93 (+25) 마:68 VS 88 (-20) 보:80 VS 35 (+45)
984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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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4:17
.dice 1 3. = 2
985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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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4:37
골라도 이런거만 나오냐(...)
986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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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4:39
◆령주에 관한 룰 2.랜덤 스테이터스 판정에서 기존에 선택되었던 스테이터스를 제외한 뒤 스테이터스 선택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환혹부(2) … 사용 시 「50%」의 성공률로 다이스를 굴려서, 판정에 성공했을 시 「전투 결과」와 「즉사 회피」, 「NPC용 랜덤 이벤트」 이외의 판정을 한 번만 다시 할 수 있다。 [@환혹부나 령주를 사용해서 재굴림할지 앵커] [@직하]
987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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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4:50
환혹부 재굴림
988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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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5:34
직하 다이스 2개 .dice 1 100. = 40 (50 이하로 성공) .dice 1 3. = 2
989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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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6:38
.dice 1 100. = 84 .dice 1 3. = 1
990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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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6:45
환혹부 원모어타임!
991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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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6:51
◆령주에 관한 룰 2.랜덤 스테이터스 판정에서 기존에 선택되었던 스테이터스를 제외한 뒤 스테이터스 선택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환혹부(1) … 사용 시 「50%」의 성공률로 다이스를 굴려서, 판정에 성공했을 시 「전투 결과」와 「즉사 회피」, 「NPC용 랜덤 이벤트」 이외의 판정을 한 번만 다시 할 수 있다。 [@환혹부나 령주를 사용해서 재굴림할지 앵커] [@직하]
992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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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7:46
@환혹부 재굴림
993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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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7:55
994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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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8:12
○마보석(1) … 사용 시 마력을 「30점」 회복한다。 ○사역마(0) … 「정보수집」의 성공률을 상시 「+20%」한다。 다른 예장과 달리 정보수집에 실패할 시에만 소비된다。 ○강화부(1) … 사용 시 전투의 최종 승률에 「+10%」한다。 ○수호부(2) … 사용 시 대부분의 「즉사」 판정을 「50%」의 성공률로 한 번만 회피할 수 있다。 ○환혹부(0) … 사용 시 「50%」의 성공률로 다이스를 굴려서, 판정에 성공했을 시 「전투 결과」와 「즉사 회피」, 「NPC용 랜덤 이벤트」 이외의 판정을 한 번만 다시 할 수 있다。 >>1000으로 얻고 싶은 예장 앵커
995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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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8:22
996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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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8:27
@환혹부
997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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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8:32
ㄳ
998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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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8:36
@환혹부
999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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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8:48
@환혹부
1000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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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8:51
@환혹부
1001
이름 없음
(ppCrQhxWy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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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4 (불탄다..!) 19:48:56
ㄳ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