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18078> [Fate] 작품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가공의 영령들로 막장 성배전쟁!!!!! 2판 :: 1001

살생님◆TrhpM7CoRo

2022-01-06 17:16:50 - 2022-01-14 19:48:56

0 살생님◆TrhpM7CoRo (XdKGoHqBiY)

2022-01-06 (거의 끝나감) 17:1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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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번째 어장:>1596413132>
 룰 모음:>1596413132>1-5
 트립 사이트:http://ledyba.github.io/Trip_and_Buffalin_for_JS/trip.html?t=
 연재 시간:매일 오후 3시 혹은 9시 예정

 주로 사용하는 다이스식 (1은 크리, 100은 펌블)
 .dice 0 9. = 3
 .dice 1 100. = 45

920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8:5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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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라이더
┏━━━━━━━━━━━━━━━┳━━━━━━━━┳━━━━━━━━━━━━━━┓
  【이름】:미파                    【레벨】:40        【얼라이먼트】:중립 ・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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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30        【내】:20        【민】:40         【마】:20        【운】:30         【보】: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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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령주 잔량】:鱗                 【저장 마력】:200/200            【마력 공급의 부족】: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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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_\   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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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八_  ]¨¨¨>  _  <_,,..  -‐…‐-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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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요정안 A (타이밍 : 상시)
  인간이 지닌 마안이 아닌, 요정이 태어날 때부터 지니는 「세계를 바꾸는」 시야.
  고위 요정이 지닌 요정안은, 모든 거짓을 간파하고 진실을 비추는 눈이라고 알려져 있다.

  다른 캐릭터와 대화를 나눌 때, 진실과 거짓말을 간파할 수 있다.
  또한, 이 캐릭터는 「인외」로 취급된다.

 ○희망의 카리스마 C (타이밍 : 셋업)
  훗날의 족장으로 자라오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 영웅이 되어 여행을 떠난 그녀는 사람들이 의지하고 기대하는 카리스마를 갖추고 있다.

  전투 시, 아군 진영에 다른 캐릭터가 있을 경우 자신의 「레벨」과 「승률」을 그 숫자만큼 「+10점」한다.
  레벨이 상승해도 전투로 인한 마력 소모는 「40점」으로 고정된다.

 ○수호기사 D (타이밍 : 셋업)
  타인을 지킬 때 일시적으로 방어력이 상승하는 능력.
  세계 전체를 수호함으로써 얻은 스킬이지만, 「수호」보다는 「치유」의 일화가 많기 때문에 업적에 비해 랭크는 별로 높지 않다.

  전투 시, 아군 진영에 이 캐릭터보다 레벨이 낮고 이 캐릭터가 호감을 품은 캐릭터가 존재할 경우 「보」를 제외한 자신의 모든 능력치를 「+5점」한다.

 ○기승 A+ (타이밍 : 메인)
  기승의 재능. 짐승이라면 환수, 신수까지 탑승할 수 있다. 단, 용종은 불가능하다.

  스테이터스 선택에서 아군 진영이 선택한 능력치의 총합을 「+30점」한다.

 ○마력방출(水) C (타이밍 : 메인)
  자신의 육체에 마력을 두르고 순간적으로 방출하는 기술.
  마력은 물의 형태로 나오며, 소용돌이치는 물이 적군의 움직임을 저하시켰다고 한다.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마」가 선택되었을 시, 상대 진영의 「민」을 「-10점」한다.

 ○강철의 결의 D (타이밍 : 메인)
  강철같은 정신과 행동력. 용맹과 침착냉정을 포함하는 복합 스킬이다.

  전력의 열위를 하나 얻을 때마다 자신의 「근」과 「승률」을 「+5점」한다.

 ○대마력 D (타이밍 : 메인)
  1공정에 의한 마술 행사를 무효화한다. 마력을 쫓는 애뮬릿 정도의 대마력.
  요정이지만 악요정의 마술에 사망할 뻔했다는 일화로 인해 랭크는 별로 높지 않다.

  적진의 「마술」 스킬로 인한 승률 패널티를 한 스킬당 「5%」 경감할 수 있다.

 ○심안(真) B (타이밍 : 클린업)
  수행, 단련에 의해 배양된 통찰력. 궁지에 놓여도 그 자리에 남겨진 활로를 이끌어내는 전투논리.

  전투 시 「+15%」의 승률 보정을 가지며, 최종 승률이 「-100%」 이상일 경우 최종 승률을 「5%」까지 끌어올린다.

 ○영웅작성 E (타이밍 : 특수)
  영웅을 탄생시키고 키우는 기술.
  누군가의 스승은 아니었으나 전설의 용사나 한 영웅이 어렸을 적에 약간이나마 가르침을 줬다는 일화로 인해 얻은 스킬.

  이 캐릭터와 3번 굿 커뮤니케이션을 한 캐릭터는 영구적으로 「레벨」, 「근」, 「내」, 「민」, 「마」, 「운」가 「+5점」되고 스킬 하나의 랭크가
  한 단계 상승한다. 마스터가 PC가 아닌 NPC일 경우, 소환 직후와 커뮤 페이즈에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으로 취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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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구】

 ●미파의 기도 ・ Mipha's Grace
  종별 : 대군보구, 소비 마력 : 20

  목숨을 잃은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사망자마저도 부활시킬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재생 능력을 지닌 치유술.
  미파는 타인의 상처를 치료할 수 있는 치유사였는데, 그녀의 강력한 치유술은 「미파의 기도」라는 이름으로 불리었다고 한다.

  셋업 타임에 보구 발동 여부를 결정하고, 보구를 발동하기로 했을 경우 아래의 조건을 만족했을 시 보구가 자동적으로 발동된다.
  조건을 만족하지 못했을 시에는 보구가 발동되지 않으나, 보구를 발동하기로 했을 경우 보구가 발동되지 않아도 마력을 소모한다.
  1. 해당 전투에서 아군 진영을 대상으로 발동되는 모든 「즉사」와 「능력치/승률 감소」를 무효화한다.
    상대가 해당 전투에서 처음으로 「즉사」나 「능력치/승률 감소」를 사용한 타이밍에 보구가 발동된다.
  2. 아군 진영에 마력 부족 패널티로 능력치가 하락한 서번트가 있을 경우, 이 보구가 사용된 전투에 한해 마력 부족 패널티를 겪지 않는다.
    셋업 타임에 자동으로 보구가 발동된다.

 ●바 루타 ・ Vah Ruta
  종별 : 대국보구, 소비 마력 : 200

  「바 루타」는 세계의 존속을 위협하는 강대한 재앙에 맞서 싸웠다는 전설의 4신수 중 하나이다.
  코끼리의 모습을 하고 있고 물의 힘을 다루며, 코나 등에서 물을 무한하게 솟아나게 하는 것이 가능하고 얼음 덩어리를 주위에 만들어서 방어에 사용하기도 한다.
  생물이라기보다는 초병기에 가까우며, 인공적으로 홍수를 일으켜서 나라 하나를 통째로 물에 잠기게 하는 것도 가능하다.
  미파는 바 루타의 주인 중 한 명이었다.

  전투 시, 전투 결과 다이스를 굴리기 전까지 임의의 타이밍에 발동 가능.
  「해당 전투가 완전히 종료」될 때까지 상대 진영의 「민」을 「-100점」하고 승률을 「+200%」한다.
  이 보구가 발동될 경우 모든 진영이 이 보구의 존재를 알게 되며(상세한 효과와 이 캐릭터의 보구라는 것까지는 알 수 없다) 세컨드 오너의 호감도가 하락한다.

921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8:5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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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 신쿠               【레벨】:40         【얼라이먼트】:질서 ・ 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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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10 - 20   【내】:10 - 20    【민】:10 - 20    【마】:70 - 15    【운】:20 - 20    【보】: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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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ヽ,ノ : : .                    〈}ih、_L    レ゙ー〈i:i:/           . :〈ノ : : : : jノ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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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込彡}   ,ィi{ /i}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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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호문쿨루스 D (타이밍 : 상시)
  인간의 생식세포를 연금술로 가공해 만들어진 생명체.

  상시 자신의 「마」를 「+5점」한다. 또한 이 캐릭터는 「인외」로 취급된다.

 ○마술 A (타이밍 : 메인)
  마술회로에서 주조된 호문쿨루스가 지닌, 천성적인 재능.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마」가 선택되었을 시 적 진영의 승률을 「-20%」한다.

922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8:5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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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 죠셉 죠스타           【레벨】:40 + 15    【얼라이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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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20 + 15   【내】:20 + 15    【민】:30 + 15    【마】:20 + 15    【운】:30 + 15    【보】: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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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トv}ト--=ミx_,ィ
                     f´    ノ jリ彡{_
                人__ァ宀廴ノじジ{
                }ミ={___({   ノ}イ
                ノ{^iノ忙tぅ ィ伐「l}
                  }人}}` ̄{ L{ ̄f´
                   ((/ 弋i{竺竺{リ
              r‐/  l 乂{(_)}ノ____
.              / \_|_l_ ̄ |      | |___
           ノ{      ノ| |   ト、_  |_|―\
.         / ̄\     /l |__,ノ)ヽ / ̄\ ヽ
       / ̄ ̄ ̄\\___ノ 人――r' {(     ヽ |
      / ー―    ヽ\   ∧   | | \     /
     {       \  ',     ∧   | | │  ノ{
     |         }  ハ     ∧  | |  |   ィ´
.      \}        / l__,ノ__l∧ l| | j_/ ノ}
       jノ   ハ/  /  j´ ̄ ̄ ̄∧ l| ∨ / /
        i     { \/__/{,ノ ̄ ̄ ̄∧l|  ∨ /|
        |     \ \ /       l| |   ∨ 」
        |          ̄|          l| |   ', ∧
        |     '´ ̄  {  \     /| |  _{  ∧
        ∨ /  ̄ ̄ ̄\ \_    // j/厂∧   \
        ∨ / ̄ ̄  ヽ}      /// 〈 i{__{     ヽ
        ∨ /     \       |_/∧   |\  │
.        \           \    l |___/  〉,ノ\ \_」
          \           \ l |____/  /   ノ|   ヽ
               \           \| /  /    |   }
               \           \ / '⌒ヽ |\ //
                  | \      '⌒{      {  ∨〉
                 │  \    / /∨      ∨/人_
                |    ヽ/ /  ,ノヽ   ___{ / l }
              ヽ    \/\    \ー‐く 「   リ
                ∨       ̄/ヽ    ヽ ̄ |   /
                    }      /   } |_,|' ト、\│ /
                  |     /   ,ノ,ハ ト、 | ヽ_) /{
                │   /   {_ノ |_| |_j  ノ | /
                |    ∧         く l/
                     |   j{ \       、) {
                     |  /           ヽ|
                     |  /               }|
                     | ハ             リ
                     ∨ l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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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야바위 EX (타이밍 : 메인)
  이 캐릭터는 야바위의 달인으로, 날카로운 판단 능력과 특출난 잔머리와 손재주, 그리고 선천적으로 타고 태어난 강력한 운을 갖고 있다.
  하지만 노인이 된 현재는 운이 다하였는지, 치명적인 불운에 빠지고 말았다.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운」이 선택되었을 시, 랜덤 스테이터스를 임의로 선택할 수 있다. 단, 령주 「1획」을 사용하는 것으로 이 효과를 무효화할 수 있다.
  또한 아군 진영이 랜덤 습격 대상에 걸렸을 경우 「50%」의 성공률로 다이스를 굴려 판정에 성공할 시, 해당 판정을 다시 판정시킬 수 있다.

 ○파문전사 A (타이밍 : 메인)
  「인외」를 쓰러뜨리기 위해 고안된 일종의 초능력 「파문」을 사용할 수 있다.
  현재는 신체가 노화된 탓에 전성기 시절만큼의 힘은 발휘할 수 없다.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마」가 선택되었을 시, 「승률」을 「+10%」한다.
  만약 상대 진영에 「인외」가 존재할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승률을 「+30%」한다.

 ○사도화 EX (타이밍 : 상시)
  「이데아 모자이크 ・ 사마디」를 복용한 것으로 인해 불완전한 사도화가 진행되고 있다.
  불안정한 사도화이기 때문에 뇌가 제1계제처럼 완전히 썩어서 이성을 상실하고, 최대 제4계제의 사도가 되는 것까지가 한계다.

  「이데아 모자이크 ・ 사마디」를 복용하거나 「흡혈」(혼식에 성공하거나 전투 불능에 빠진 마스터를 살해)을 시행할 때마다 단계가 상승하며,
  최대 8단계(+40점)까지 상승할 수 있다.
  각 단계마다 상시 자신의 「레벨」, 「근」, 「내」, 「민」, 「마」, 「운」을 「+5점」하며, 이 캐릭터를 「인외」로 취급한다.


923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8:58:22

┏━━━━━━━━━━━━━━━┓
  ≪클래스≫:퍼니 뱀프(세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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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몬도 자파               【레벨】:55        【얼라이먼트】:혼돈 ・ 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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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35        【내】:35        【민】:65         【마】:65        【운】:15         【보】: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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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령주 잔량】:                   【저장 마력】:55/160             【마력 공급의 부족】: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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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i:\
                           _.. .-‐ミ、i:i:iヽト、 .}
                    _ ..zz≧i:i:i:i:i:i:i:i:i:iⅥi:i:}i:乂
                    ..-=三:i:i:i:i:i:i:i:i:i:i:i:i:i:i:i:i:i:i:i:i:i:i:i:i:i:iヽ
                  ,..-''' ̄>i:i:i:i:i:i:i:i:i:i:i:i:i:i:i:i:i:i:i:i:i:i:i:i:∧
                     /i:i:i:i:i:i:i:i:i:i:i:i:/i:i/i:i:i:i:i:i:i:i /i: }
                    /i:≠i:i:i:i:i:i:i:i:iイi:i:/i:{i:i:i:i:/i /i:i:i:}
                       /  /i:i:i:i..、-''"/i:i:/ {i:Ⅵi:i: /从i:i:i:}
                   {  八i:i:i:i:i:i:/i:i:i:i≧xミ、i:i:i Y⌒ヽi乂
                      /  .Yi:i:i/i:i:i:i:i乂`¨´ Ⅶi:{i`:=:く从
                      乂/i:/{i:i:八   :}i:i:i:i:i:ィi:i/i:ノ
                            {{ .乂{i: 〉 `ー`zzz久i:iト、
                       _,..-'''"ノ:∧ .`冖i: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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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γ‐マ___Y⌒`ー--、  `ヽ}}ミ三厂`マ彡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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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ヽ/⌒Z__∧ :::| i   ,:::/::::::::::/:::::::::::::::::::::::::::::::::::::::::::::::}:::::::::::::::,
     {  .::::::::::::::::: /::::::::::::::::::/,zzzzzz`>| i   .∨.:::::::::::}::::::::::::::::::::::::::::::::::::::::::::: /:::::::::::::::::::\
     \:::::::::::::/::::::::::::::::::/::::: : :/圭圭圭ト、____ .,イ{___::::::/:::::::::::::::::::::::::::::::::::::::::: : /:::::::::::::::::::::::::::}
        .\:::::::::::::::::::::::::イ::::::::::::::/圭圭圭){{`ー=彳 /::∨::::::::::::::::::::::::::::::::::::::::::::::/::::::::::::::::::::::::::::ノ
         `ー=====、::::}::::::::::: /圭圭::/ }}____.../::::::::::‘,:::::::::::::::::::::::::::::::::::::: /:::::::::::::::::::::::::/
                 Ⅵ::::::::::/圭圭≠::::::::{{:>´:::::::::O::::::::,:::::::::::::::::::``丶、._ ____厂
                Ⅶ:::::/{{圭圭圭圭ニく::::::::::::::::::::O:::::::\:::::::::::::::::::::::::::::::::::/
                }}:::/:::{{圭圭圭圭圭:〉:::::::::::::::::::::O:::::::::\::::::::::::::::::::::::::/
                }}//::::{{圭圭ニO圭圭:ヽ.:::::::::::::::::::O:::::::::::}:::::::\\ : /
                {{、{:::::::{{圭圭圭圭圭圭∧::::::::::::::::::::::::::::/}/ヽ::::::ヽ :/
                {{ :\::::〉圭圭圭圭圭圭:∧:::::::::::::::::::::::/:/::::::Ⅶ:::: /
                {{ ::::::У圭圭圭圭圭圭圭∧:::::::::::::::: /:/::::::::/} }::/
                {{:::::::{{圭圭ニO圭圭圭圭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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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마안 B (타이밍 : 상시)
  시선을 맞춘 여성을 매료하여 강렬한 연애감정을 품게 만든다. 항마력으로 회피할 수 있다.

  이 캐릭터와 조우하게 된 여성은 조우할 때마다 「(70 - 대상의 레벨)×2」의 성공률로 다이스를 굴려, 판정에 성공했을 시 이 캐릭터에게 강렬한 호감을 품게 된다.
  이 스킬은 「정신 간섭계 스킬」로 취급되며, 「마술사」라는 설정을 부여받았거나 「대마력」 스킬을 갖고 있는 캐릭터 등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마스터가 여성일 경우에는 매 턴이 시작될 때마다 판정을 시도한다.

 ○처형인 A (타이밍 : 셋업)
  「사도」를 비롯한 수많은 「인외」를 사냥한 이에게 부여되는 스킬.

  전투 시, 상대 진영에 「인외」의 캐릭터가 있다면 그 숫자만큼 승률을 「+20%」한다.

 ○사격 A (타이밍 : 셋업)
  총기에 의한 속사, 곡사를 포함한 사격 전반의 기술.

  서브로 참전할 시, 상대 진영의 「민」을 「-20점」한다.

 ○검술 A (타이밍 : 메인)
  카타나를 자유자재로 휘두르는 현란한 검술은 예술의 경지에 도달하였다.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근」, 「내」, 「민」이 선택되었을 시 세 능력치 중에서 최초로 선택된 자신의 능력치를 「+20점」하고,
  그 능력치가 전력의 우위를 얻었을 경우 추가적으로 승률을 「+10%」한다.

 ○기승 A+ (타이밍 : 메인)
  기승의 재능. 짐승이라면 환수, 신수까지 탑승할 수 있다. 단, 용종은 불가능하다.
  달에 존재했다고 하는 환상종 「타케루」의 주인이었기 때문에 얻은 스킬.

  스테이터스 선택에서 아군 진영이 선택한 능력치의 총합을 「+30점」한다.

 ○카운터 A (타이밍 : 메인)
  상대의 공격을 역이용하거나 헛점을 파고드는 전투술.

  전력의 열위를 얻었을 때, 그 시점에서 자신의 「민」이 상대 진영의 모든 캐릭터보다 높다면 이를 우위로 취급한다.
  또한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내」가 선택되었을 시 자신의 「근」을 「+10점」한다.

 ○대마력 C (타이밍 : 메인)
  영창이 2절 이하인 마술을 무효화한다. 대마술, 의례주법 같은 큰 것은 막을 수 없다.

  적진의 「마술」 스킬로 인한 승률 패널티를 한 스킬당 「10%」까지 경감할 수 있다.

 ○전투속행 A (타이밍 : 클린업)
  생환 능력. 빈사의 상태라도 전투를 가능하게 하고, 결정적인 치명상을 입지 않는 한 살아남는다.

  시나리오 중 단 3회, 전투 결과 다이스를 재굴림할 수 있다.

 ○처형특권 발부요청 A- (타이밍 : 특수)
  처형인이 처형 대상을 상부에 직접 지정해서 의뢰를 맡길 수 있는 권한이 스킬화된 것.
  세이버는 생전에 단 1번, 이 권한을 행사하여 상부로부터 무사히 처형 허가서를 받아냈다.

  시나리오 중 단 1회, 캐릭터 1명을 「처형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다.
  전투 시, 상대 진영에 「처형 대상」이 있다면 승률을 「+20%」하고, 모든 전력이 우위 상태에 있지 않더라도 보구의 추가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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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구】

 ●처형 집행 ・ Adrenaline Burst
  종별 : 대인보구, 소비 마력 : 30

  몬도 자파는 극비리로 살인을 허가, 인정받은 미국 정부가 공인한 살인청부업자인 「처형인」의 일원이었다.
  「처형인」은 어둠에서 세계 질서를 수호하고 세상의 균형을 유지한다는 목적하에 합법적으로 살인을 인정받은 존재이다.
  처형인은 그 직업상 어둠에 휩싸이기 쉬운 존재이기도 하다.
  몬도 자파는 상대의 헛점을 파고든 뒤 초고속으로 연속적인 참격을 날려 극심한 출혈을 일으키는 기술을 주특기로 삼고 있다.

  클린업 타임에 발동 가능. 전력의 우위 하나당 「보」를 제외한 자신의 모든 능력치가 「+5점」된다.
  또한, 전투 결과 다이스를 굴리기 직전에 모든 전력이 우위 상태에 있을 경우 전투에 참가한 적 진영의 캐릭터 중 1명을 지정해서 「즉사」시킨다.
  이 효과는 「수호부」로 회피할 수 있으며, 서번트가 대상일 경우 「령주」를 「1획」 감소하는 것으로 즉사를 회피할 수 있다.
  서번트가 마스터를 보호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즉사를 무효화했더라도 후유증이 남아 해당 캐릭터의 「보」를 제외한 모든 능력치가 영구적으로 「-10점」된다. 이 효과는 중첩될 수 있다.

 ●살육자는 죽었다 ・ Killer is Dead
  종별 : 대인보구, 소비 마력 : 0

  몬도 자파의 개조된 왼팔인 「머슬백」은 달의 재료와 기술이 사용된 무장으로, 적으로부터 빼앗은 혈액을 동력으로 삼아 막강한 힘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부작용으로 혈액을 힘으로 변환할 때 혈액에 포함된 의식이 몬도의 무의식에 축적되는 부작용을 갖고 있어 인격에 이상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
  몬도 자파의 검인 「월광」은 적의 피를 흡수하는 능력을 지닌 특수한 칼이며, 달의 기술로 제작된 전통적인 카타나이다.
  피를 흡수하는 「월광」과 그 흡수한 피를 동력으로 삼는 「머슬백」의 조합은 엄청난 시너지를 자랑한다.

  특수한 효과를 가진 보구로 추정된다.

 ●달에게 선택받은 남자 ・ Ultimondo
  종별 : 대기보구, 소비 마력 : 0

  자신의 「레벨」이 「100」이 되거나 기억을 되찾았을 때 자동 발동.
  이 보구는 보구의 존재가 은폐되어 있다.
  ────이하 불명

924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8:5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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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어새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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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니오우노미야 리즈무     【레벨】:10        【얼라이먼트】:혼돈 ・ 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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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10        【내】:10        【민】:10         【마】:10        【운】:20         【보】: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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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령주 잔량】:奇奇               【저장 마력】:140/140            【마력 공급의 부족】: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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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やニニ/ |::|::.|八   \::.::.ノ   //::.::.::.::ノミ::.::.::.::.}::.::.::.::.}::.::.::.::./::.::
          やニニ{::.:|::|::.|乂_\_    //ニ/::.::.::.:/ニ乂::.::.:ノ::.::.::.::ノ::.::./(::.::.::.
         マニニニ|::|::.|二二 /二ニ/ /ニニ/::.::.:/二二二\(::.::.::.:(::.::.::.(::.::.::\::.
            \ニノ::.::八二二\ニニ{/ニニ/://二二二二_ 厂\__::.\::.::\::.::.::.:
           /::/ニニニニ〈__>┴ ⌒/::.{二二二ーt―V   Vニ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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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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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무력의 껍질 A (타이밍 : 상시)
  서번트로서의 기척을 감추고, 무력한 모습이 되는 능력.
  서번트로서의 기척이 없어지고 스테이터스나 스킬 등도 보정을 받지 않아 어디까지나 강한 일반인 수준이 된다.

  이 캐릭터가 「서번트」라는 것이 드러나지 않게 된다.
  이 스킬은 스킬의 존재가 은폐되어 있다.

 ○카니발 A (타이밍 : 상시)
  정보 및 기척을 간파하는 능력. 맨이터에게 유리한 정보를 모으고 맨이터에게 유리한 상황을 만든다.

  정보수집의 페널티를 무효화하고 성공률을 항상 「+20%」한다.
  정보 수집에 성공하거나 다른 캐릭터와 조우했을 때, 은폐를 뚫고 캐릭터의 본질과 관련된 스킬과 보구에 관한 얕은 정보를 추가적으로 입수한다.
  또한 전투 시, 상대 진영의 기척차단의 승률 상승을 「40%」 경감한다.
  이 스킬은 「기척감지」로 위조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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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구】

 ●살육기술의 니오우노미야 남매 ・ Cannibal & Maneater
  종별 : 대인보구, 소비 마력 : 0

  한 사람이자 두 사람, 두 사람이자 한 사람. 한 사람이 두 사람이며, 두 사람이 한 사람. 그녀는 지킬이고, 그는 하이드다.
  육체에 내걸린 이름은 없다. 정신에 주어진 이름이 두 개. 「카니발」 리즈무와 「맨이터」 이즈무. 같은 몸에 대극의 정신. 백과 흑의 태극 정신.
  표면의 얼굴은 천의무봉한 명탐정. 그녀는 조사한다. 사물의 속의 속까지 압도적으로 조사한다.
  이면의 얼굴은 악역무도한 살인업자. 그는 죽인다. 인간을 속의 속까지 압도적으로 살육한다.
  이중이라기엔 너무나 닮지 않은 여동생. 이중이라기엔 너무나 닮지 않은 오빠.
  이중이라기엔 지나치게 닮은 남매. 살육기술의 니오우노미야 남매.

  전투 시, 전투 결과 다이스를 굴리기 전까지 임의의 타이밍에 발동 가능.
  그 전투에 한해 자신을 대상으로 발동된 모든 능력치 패널티를 소거한 뒤 캐릭터 시트를 「니오우노미야 이즈무」로 변경할 수 있다.
  「전투가 완전히 종료」되면 원래대로 돌아온다.
  이 보구는 보구의 존재가 은폐되어 있다.

925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8:59:16

┏━━━━━━━━━━━━━━━┓
  ≪클래스≫:어새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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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니오우노미야 이즈무     【레벨】:40        【얼라이먼트】:혼돈 ・ 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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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30        【내】:20        【민】:70         【마】:10        【운】:20         【보】: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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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령주 잔량】:奇奇               【저장 마력】:140/140            【마력 공급의 부족】: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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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ニニニl......ニ.........................................................、ニヽ.........、ニニニニ\............................................
.............................................../ニニ二二i......ニニ...........................................................ニニ、.....\ニニニ\.........................................
............................................/二ニニニニニ!.....ニニニ.........................................................iニニニヽ.....\ニニニニ`ヽ..................................
................................./l.....,'ニニ‐ニニニニ......ニニニ、......................................................lニニニニー‐、.ヽニニニ、..............................
............................../ニi....,ニ/ ̄ ̄`ニニヽ..、ニニニ、..................................................,ニニニー    `ヽ:ヽニニl...............................
.........................../ニニl..i‐‐ ニニ-、  ニニ\.......ニヽ..............................................lニニ=7‐‐‐‐===、...ヽl...............................
.........................,ニ/i.,´ ̄ ̄ ̄`\ ニニニ\..........、\.....................................,ニニニ//´ー ̄ ̄ ̄ヾ..........,........................
.......................,/  i;        ヾゞニニニ\.................................................ニニニ/'          \....ト.......................
......................,\            \ニニニニニ`ヽ.................................:.......ニニー'            !....レi......................
......................l`ニ             ヽ=`ニニニニニ,...........................ト、...レ=/            ゝ..! =、..................
......................i  =`            ,ニ !ニトニニ,........................../‐ヽ..iニ'             i=`フニ.................
......................l   =-         _‐===‐´ ̄7....,.................../ニ-=ヾ=t-_        _=≠ i=ニニゝ、......
........../ヽ...、    ̄==ニ== ̄ー=三=ニニ‐..:/i............../ニニニニ`=‐ ̄==== ̄   /ニニ/二\...
..../ニニニ\! ト、        ∠ニニニニニーニニ........./  ‐ニニニニ‐=-   ̄ ̄    ∠ニイニ/ニニニニヽ
..‐ニニニ`ヽ= =-_    ∠―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レ/‐ニニニ/
..‐ニニニ   j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_∠ニニニ- ニニニニ...
......‐ニニニゝ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vー三三ー―‐ニニニ、_-==ニニニニ‐ /ニニ=.......
..............‐二-   j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三三三ニ―――ニニニ-=ニニニニ=‐  ニ二.............
...................‐二‐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
......................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
.......................‐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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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몰아넣기의 미학 A (타이밍 : 상시)
  적에게 선수를 쥐여주고, 그 행동을 확인한 뒤에 자기가 먼저 행동할 수 있다.

  자신의 모든 스킬의 발동 타이밍을 「클린업」으로 변경하고, 클린업 타임에 아군 진영의 스테이터스 선택을 다시 한 번 할 수 있다.
  클린업 타임이기 때문에 아군 진영과 상대 진영을 불문하고 메인 타임에만 발동할 수 있는 스킬과 보구는 발동할 수 없다.

 ○맨이터 A (타이밍 : 클린업)
  살인청부업자로서 수많은 인간을 다양한 방법으로 사냥한 이에게 부여되는 스킬.

  전투 시, 적 진영에 「인간」(서번트 포함)이 있을 경우 「해당 인원 수 X 20%」의 승률을 얻는다.
  또한 「령주 1획」을 사용하는 것으로 모든 스킬을 다시 1번 발동할 수 있다. 이 효과는 연속 발동이 가능하다.

 ○기척차단 A+ (타이밍 : 클린업)
  자신의 기척을 지우는 스킬. 완전히 기척을 끊으면 발견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단, 자신이 공격 태세로 옮기면 랭크가 크게 떨어진다.

  전투 시, 상대 진영에 「초전의 상대가 있을 때」에 한해 승률을 「+50%」, 아군 진영에서 먼저 습격을 걸었을 경우에는 승률을 총합 「+70%」한다.

 ○직감 A (타이밍 : 클린업)
  타고난 제6감. 전투 시 자신에게 최적의 전개를 느끼게 해준다.
  A 랭크는 미래예지에 가까우며, 시각·청각을 방해하는 능력에 저항할 수 있다. 탄도의 예측도 가능.

  전투 시 「+20%」의 승률 보정을 가지며, 상대 진영의 기척차단의 승률 상승을 「40%」 경감한다.

 ○이팅 원 EX (타이밍 : 클린업)
  「맨이터」라는 이명의 유래가 된 전가의 보도. 좌우의 팔을 사용해서 구사하는, 인간의 영역을 초월한 일격필살의 기술.

  아군 진영이 능력치를 선택한 순간에 「즉시」 발동. 상대 진영의 「초전의 상대 전원」(선별 가능)을 「즉사」시킨다.
  각 캐릭터마다 즉사 판정을 따로 실시하며, 즉사의 성공률은 전력의 우위 하나당 「50%」이다.
  서번트가 대상이 되었을 경우에는 「수호부」나 「령주 1획」으로 즉사를 회피할 수 있으며, 서번트가 아닐 경우에는 「수호부」로만 즉사를 회피할 수 있다.
  서번트가 대상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서번트가 마스터를 보호해서 대신 즉사 효과를 대신 받는 것이 가능하지만, 서번트도 즉사의 대상(초전)일 경우에는
  불가능하다. 전력의 우위가 셋일 경우에는 효과가 강화되어서 「수호부」를 무효화한다. 서번트의 경우 「령주 3획」으로 즉사를 회피할 수 있으며, 서번트가
  아닐 경우에는 서번트의 보호를 받는 것(서번트가 초전이 아닐 경우) 외에는 즉사를 회피할 수 없다.

926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00:12



  [랜서 메인, 라이더 - 샤아 서브]
  근:63
  내:48
  민:118
  마:68
  운:38
  보:80

  [라이더 메인, 랜서 - 샤아 서브]
  근:63
  내:48
  민:103
  마:63
  운:48
  보:93


  참치 있나?

927 이름 없음 (z7AG8ukyBQ)

2022-01-14 (불탄다..!) 19:00:34

있음...

928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01:40


전투 타임 시간까지 포함하면 1시간 정도는 걸릴 것 같은데 참가 가능?

929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03:16

일단 본 참치도 복귀하긴 했는데 중간에 아마 설거지하러 다시 가야 하는데 흠

930 이름 없음 (z7AG8ukyBQ)

2022-01-14 (불탄다..!) 19:03:21

어차피 집이긴 한데... 다른 참치 오기 전에는 계속 할 수 있을듯?

일단 전투 앵커면 @랜서 메인, 기진영 서브

931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05:08

음? 라이더 메인이 낫지 않나?

932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05:12


흐음... 그럼 일단 7시 7분에 앵커 걸게!

933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05:31


는 상담 타임 들어간 것 같으니 잠깐 연장

934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05:47

일단 적 배치는 어떻게 되나요

935 이름 없음 (z7AG8ukyBQ)

2022-01-14 (불탄다..!) 19:06:04

>>931 랜서가 스테이터스 메인이니까...

어차피 기승은 라이더 서브여도 똑같이 +30이고...

936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06:04

아, 그냥 세이버 메인에 어쌔신 서브겠고

937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06:40


적의 배치는 몰라. 물론 적도 우리의 배치를 모른다. (그래서 시뮬 돌릴 때도 좀...)

938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06:46

그래도 기본 레벨에 따른 스테이터스가 라이더가 더 높아서...? 흐음

939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07:21

우리가 령주 1획 쓰면 야바위 스킬 씹을 수 있는거죠?

940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07:51


가능

941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08:17

역시 랜서 메인이 낫긴 하려나

942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08:54


11분에 앵커 걸게

943 이름 없음 (z7AG8ukyBQ)

2022-01-14 (불탄다..!) 19:09:18

>>939 사실 여차하면 열위 2개여도 정령의 가호로 [운] +50이니...

944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09:36


참고로 신쿠도 전투 참전이 가능하긴 하지만
서번트와 샤아를 빼고 신쿠를 넣을 메리트가 전무해서 계산 안 했다(...)

945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10:17

신쿠 들어가면 파문전사까지 켜지니까(웃음

946 이름 없음 (z7AG8ukyBQ)

2022-01-14 (불탄다..!) 19:10:20

신쿠는 그냥 예장 셔틀이고... (웃음)

947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11:00


  [랜서 메인, 라이더 - 샤아 서브]
  근:63
  내:48
  민:118
  마:68
  운:38
  보:80

  [라이더 메인, 랜서 - 샤아 서브]
  근:63
  내:48
  민:103
  마:63
  운:48
  보:93

  [직하 앵커]

948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11:16

@랜서 메인

949 이름 없음 (z7AG8ukyBQ)

2022-01-14 (불탄다..!) 19:11:38

@랜서 메인 라이더 - 샤아 서브

950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13:05



                                                               「세이버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구나!
                                        /:.:\          _     ……이런 녀석이었던가, 세이버?」
                                   _...-- 、/:.:ヽ. /:..へ:.:ヽ      __/ /}
                               /:.:f⌒ヽ:i.:.:ト、:',/∠ | \.:.、     } / /
                                {:.:.:{   .:|:.:{´:.:.:.:.:.:.ミ、  \.:.   / --'
                              ,:.:.:.:〉  /:.',:.|:.:.:.:.:.ィ:.:.:.:.ヽ  i:.i //
                             ,:.:.:./  {:.:.∧!:._メ、}:.:.ハ:.:}  }:.}/
                              /:.:.:.{_ -',:.:.:.:{八 セj:ノャ}:/ ./}/
                                /:.:.:.:.:.:.:.:.:.:.:ヽ:.:.|  _   .:イ//
                           .:.:.:.:/:.:.:.:.:.:., -}:.ノ.> `イ-.、/
                          /:.:.:.:.:.:.:.:.:.:.:.:.:| /´  {ミi、   V
                         /:.:.:.:.:.:.:.:.:._:-=:.// 〃、〈 `〈  i:.、
                    _..:彡:.:.:.:.:.:.:.:.:.:/:.:.:.:r  〈_/  \ノ=\ V.:.、
                    _..-=:.:.:.:.:.:.:.:.:.:.:.:.:.:.:/.:.:/八  {:.:{   ノ \ニ}ヽ∨:.\
              _ -=.:.:.:.:.::.:.:.:.:.:.:.:.:.:.:.:.:.:/.:.://  ゝ-ゝ -=彡、_{  \ノ }、:.:.:.ヽ
             /:.:.:..ィ:.:.:.:.:.:.:.:/:.:.:.:.:.:.:/{:.:.:{'   ./ヽ ヽ!   .ハ   ー'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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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ト{ ヽ/     ノヽ    }/
           ,:.:.:/  ,:.:.:.:.:.:/:.:.:.:.:.:.:.:.:.:.:.| 、:__..///     {\、’  ///´ V  ./
          ,:.:.:.i   {:.:.:.:.:/{:.:.:.:.:.:.:.:.:.:.:.:{ //r、ィ/      ノ\}〕≠〔ニ/く 、  ',
          {:.:.:.{   、:.:.:.i  ,:.:.:.:.:.:.:.:.:./丁ミー'     //}ニミ、ニ{ニく 、\.i
          乂:.:.、   \{  ,:.:.:.:.:.//ヽ       ./ /}ニニ/´ i!ニく\ヽi
            `''ミ=-     __ヽ//:.:.:.:.:',      / クニニ./  i!ニニ\ i!
              _ rーノ   .'ヽ:.:.:.:.:.:.:}     ./ィニニニ'    i!ニニニi!
              {  ヽ , /-'   ',.:.:.:.:.;     /ニニニイ      i!ニニi!
              ⌒ .  {__{     }:.:.:./     /ニニ./        i!ニニi!
          _ノ     }__|     /:.:.:/    .ィニニ/           i!ニニ{
         }  __ / __ノ     ./:.:.:/   /ニニ'           i!ニニ、
        / ノ_{  /      ./:./   /ニニ/              、ニニヽ
      / /  ―┘   ー=≦彡    _/ニニ'              ヽニニヽ
     / / /              / {ニ/                ',ニニニト、
   / / /                / /ー ノ                 {ゝ-- '
  /    <                 〉 { _ノ                 \ _ ..ノ
/  <                    _/  /                     ヘ  ∨
 <                     { {__./                         ∧  }
                       / -={                        }  ∨
                       / _!                         {、_.∨
                           乂___}                       乂___ノ
・・・━・・・━・・・━・・・━・・・━・・・━・・・━・・・━・・・━・・・━・・・━・・・━・・・━・・・━・・・━・・・━・・・━・・・━・・・━・・・━・・・━・・・━・・・━・・・━・・・━・・・━・・・━・・・━・・・━・・・━・・・━・・・━
  [주인공 진영, 랜서를 메인에, 샤아와 라이더를 서브에 세웁니다]
  [라이더, 보구를 발동합니다]


  [샤아의 스킬]
 ○카리스마 B (타이밍 : 셋업)
  전투 시, 아군 진영에 다른 캐릭터가 있을 경우 승률을 그 숫자만큼 「+15%」한다.


  [라이더의 스킬]
 ○희망의 카리스마 C (타이밍 : 셋업)
  전투 시, 아군 진영에 다른 캐릭터가 있을 경우 자신의 「레벨」과 「승률」을 그 숫자만큼 「+10점」한다.

 ●미파의 기도 ・ Mipha's Grace
  종별 : 대군보구, 소비 마력 : 20

  1. 해당 전투에서 아군 진영을 대상으로 발동되는 모든 「즉사」와 「능력치/승률 감소」를 무효화한다.


  근:63
  내:48
  민:118
  마:68
  운:38
  보:80


951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14:48



                                                「처형의 시간이다! 킬러 이즈 데드!!!」

                                  |i:i:i:i:i〕}|i:i:|
                                  |i:i:ir=、:|i:i:|
                                  |i:i:i乂}}|i:i:|
                                  | i:i:ζ:i|i:i:|
                     、              |i:(`Yi:i|i:i:|
                       }               |i:i:ゝ{ :i|i:i:|
                     ,イ             | ,、ξ: |i:i‘,
                    //              | \x、i|i:i:i::`ミ、
 i                /:::/      }         |i:i:i:i: `:|i:{r=ミi::}
 {         \       . /::::::/       ノ     /. |i:i:i :i : |i:}, =、}:ノ
 |         ‘.,   /::::::: /  _,..::''"______,,..z彡' ..│i:i:i:i:i:i| 厂`Y¨ミr=、zz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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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Y⌒ミ、三三三ニミ、  /::::::: i乂:::::::::::从::::|      (二)   . \
           ∧ \    `ミ二二.>、::::::/i /::::///:::ノ       r=、     /
            / ‘, .\三ニ==========≠''"  ̄ ̄ ̄ ̄}         `¨       /
         {    ,             ,..、-''":::::::::::::/       `¨'      /
         }、    ,        ..、-''":::::::::::::::::::: /i         (二)     /
         ト、\   ,     /:::::::::::::::::::::::ィァ:::::::::/        ィニァ    /У
         Ⅵ\\      〃::::::::::::::::::://:::::::: /i八        ¨     {::::}__
             Ⅵ \\ \   {{::::::::::::::::,彡'゙:::::::::::/.〉  ヽ          |::::::::}
           Ⅵ   \\ `ー-`--''" /:::::::::::/(_/            -=彡}:::::::ヽ_
           ヽ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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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이버 진영, 세이버를 메인에, 죠셉과 어새신을 서브에 세웁니다]


  [세이버의 스킬]
 ○처형인 A (타이밍 : 셋업)
  전투 시, 상대 진영에 「인외」의 캐릭터가 있다면 그 숫자만큼 승률을 「+20%」한다.


  근:58
  내:58
  민:93
  마:88
  운:48
  보:35

952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15:09


  근:63 VS 58 (+5)
  내:48 VS 58 (-10)
  민:118 VS 93 (+25)
  마:68 VS 88 (-20)
  운:38 VS 48 (-10)
  보:80 VS 35 (+45)


 ○기승 A+ (타이밍 : 메인)
  스테이터스 선택에서 아군 진영이 선택한 능력치의 총합을 「+30점」한다.

 ●꿰뚫는 자 ・ Raphael El Re'em
  전투 시, 전투 결과 다이스를 굴리기 전까지 임의의 타이밍에 발동해서 자신의 「민」의 「절반」(소수점은 반올림)을 자신의 「근」에 가산한다.

 ◆령주에 관한 룰
  3.개전 시 선언, 전투 종료 시까지 서번트의 전 스테이터스에 「+10」。

 ○그 외의 여러 스킬 다수

  [아군 진영의 능력치 선택]
  [그 외 랜서의 보구 발동과 령주 발동 여부 등 앵커]
  [직하 앵커]

953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15:49

문득 드는 생각인데, 이 성배전쟁은 스킬이랑 보구들 폭발력이 커서 령주 강화의 메리트가 적다는 느낌이 있다.

954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16:46

일단 꿰뚫는 자는 지금 당장 쓸 필요는 없겠지. 령주는 말할 것도 없고

라이더 보구를 감안하면 첫수는 민이겠고...

955 이름 없음 (z7AG8ukyBQ)

2022-01-14 (불탄다..!) 19:16:58

>>953 세이버 남은 보구 2개도 미지수여서 쓰는 것도 그렇고...

956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17:02


사실상 마력 회복과 랜덤 재굴림이 주용도긴 하지, 강화부는 더 심각하다...

957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17:03

우위 늘릴 방안이 뭔가 더 있나? 잠시만...

958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17:28

일단 어쌔신은 스텟뻥이 전무하고, 문제는 세이버인데

959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17:50


미안, 세이버 데이터 시트가 좀 낡았네
세이버 제2보구는 이거 >>657


 ●살육자는 죽었다 ・ Killer is Dead
  종별 : 대인보구, 소비 마력 : 0

  적 진영이 완전히 패퇴(도주 불가능)하거나 즉사, 혼식에 성공했을 때 발동 가능.
  전투 불능에 빠진 캐릭터(소멸 중인 서번트와 즉사한 캐릭터도 포함)를 살해하고 그 숫자당 자신의 모든 능력치와 「레벨」을 영구적으로 「+5점」한다.
  혼식의 경우 자신의 모든 능력치와 「레벨」을 영구적으로 「+10점」한다.
  또한 살해당한 캐릭터가 갖고 있던 정보를 획득한다.

960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18:21

랜서 보구 감안해서 첫수 [내]도 나쁘지 않을 것 같기도 한데...

961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18:34

크아악

일단 본인은 설거지 하고 컴백...힘내주세요!

962 이름 없음 (z7AG8ukyBQ)

2022-01-14 (불탄다..!) 19:18:57

그럼 세이버 마지막 보구가 미지수네...

[근]을 골라서 [내]를 +50하는 방법도 있지만...

963 이름 없음 (z7AG8ukyBQ)

2022-01-14 (불탄다..!) 19:22:11

우리 [근]->상대 [운]->랜덤 [마]가 될 것 같은데, 흐음... (계산중)

964 이름 없음 (z7AG8ukyBQ)

2022-01-14 (불탄다..!) 19:27:32

@[근]으로 간다! 1보구는 랜덤 스테이터스 이후에도 선택이 가능하니 일단은 안쓰고...

965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30:28

어차피 이 쪽은 령주 2개까지는 재굴림 가능하니 어떻게든 된다(아무말

966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30:36

라는걸로 복귀

967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31:05




                          ―――=====二二二二 ̄         「하아아앗!」
                                               /
              _____ 二二二===―――              /
                                                /
                 ――――===二二二二二            /
 __  二二二===――      ̄ ̄ ̄       ̄ ̄ ̄二    /
                                        )  /
                             _ ..  -‐……‐-  .,    /  /
                                   \:.:\ /  /_
                                 /\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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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               \      {::∨ :.::.: / |:.::.::.:|:.:|:.:: |/: |  ___/ニニ\ |
        _/:.::.::.:\            {__      {ミ|:.::.::.:::|ト、|:.::.::.:|从:.::.::.:|:|/ニニニニニニ}ノ
       /´:.::.:::`\:.::: \      /:.:/     W:|:.:| :.:::防圦:.::.::ィ灼:: |ノリニニニニニニ=‐
   /´ ̄ ̄ ̄`\:\:.::.::\______/:.::.:/      ノ八 |从 :: |ツ  \::|ソ:jノ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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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人:.::.::.::.::.::.:::\..__,     /      八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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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_/ニニ|      ̄ ̄    ∨/ /ニニニニニΛ  -=ニニニニニ`、
.           {ニニニ>ヘニノ              〈ニニニニニニΛ .-ニニニニ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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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iシ゛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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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イン′ /
        //                       /               ,/ン"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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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メ /                        ,/            _/´  ,,i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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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인공 진영, 근을 선택합니다]


  [카구야의 스킬]
 ○신위영장 EX (타이밍 : 메인)
  또한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근」이 선택되었을 시, 자신의 「내」를 「+50점」한다.

  [라이더의 스킬]
 ○기승 A+ (타이밍 : 메인)
  스테이터스 선택에서 아군 진영이 선택한 능력치의 총합을 「+30점」한다.


  근:93 VS 58 (+35)
  내:98 VS 58 (+40)
  민:118 VS 93 (+25)
  마:68 VS 88 (-20)
  운:38 VS 48 (-10)
  보:80 VS 35 (+45)

  근:93 VS 58 (+35)

968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33: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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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襖樂㌢'` `   '     ..';灘軈欟眦k'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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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칫, 이번에도 선수를 놓쳤나」
            /            / ̄〉
            /   ___ __,ノ⌒  ,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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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メ`ヽー-;、__  (::・ )`ヽ./////////////メ(´`) ノ.;;';,
    l/////////`ー---.、 ヾ、/////////_ノ''´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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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이버의 스킬]
 ○검술 A (타이밍 : 메인)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근」, 「내」, 「민」이 선택되었을 시 세 능력치 중에서 최초로 선택된 자신의 능력치를 「+20점」하고,
  그 능력치가 전력의 우위를 얻었을 경우 추가적으로 승률을 「+10%」한다.


  근:93 VS 78 (+15)
  내:98 VS 58 (+40)
  민:118 VS 93 (+25)
  마:68 VS 88 (-20)
  운:38 VS 48 (-10)
  보:80 VS 35 (+45)

  근:93 VS 78 (+15)


969 이름 없음 (ppCrQhxWyg)

2022-01-14 (불탄다..!) 19:33:55

문득 생각난건데, 이 쪽은 랜덤스테 재굴림할 때 나왔던 랜덤 스테는 빼고 재굴림이죠?

상대가 재굴림한거 다시 이쪽에서 재굴림할 때도 빼고 적용(4개→3개중 재굴림이 3개→2개중 재굴림)이 되나요?

970 살생님◆TrhpM7CoRo (h7skpxUZUQ)

2022-01-14 (불탄다..!) 19:36:14




                                               「건방진 녀석들 같으니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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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이버 진영, 내를 선택합니다]

  [세이버의 스킬]
 ○기승 A+ (타이밍 : 메인)
  스테이터스 선택에서 아군 진영이 선택한 능력치의 총합을 「+30점」한다.

 ○카운터 A (타이밍 : 메인)
  또한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내」가 선택되었을 시 자신의 「근」을 「+10점」한다.



  근:93 VS 88 (+5)
  내:98 VS 88 (+10)
  민:118 VS 93 (+25)
  마:68 VS 88 (-20)
  운:38 VS 48 (-10)
  보:80 VS 35 (+45)

  근:93 VS 88 (+5)
  내:98 VS 88 (+10)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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