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보석(1) … 사용 시 마력을 「30점」 회복한다。 ○사역마(0) … 「정보수집」의 성공률을 상시 「+20%」한다。 다른 예장과 달리 정보수집에 실패할 시에만 소비된다。 ○강화부(0) … 사용 시 전투의 최종 승률에 「+10%」한다。 ○수호부(1) … 사용 시 대부분의 「즉사」 판정을 「50%」의 성공률로 한 번만 회피할 수 있다。 ○환혹부(0) … 사용 시 「50%」의 성공률로 다이스를 굴려서, 판정에 성공했을 시 「전투 결과」와 「즉사 회피」, 「NPC용 랜덤 이벤트」 이외의 판정을 한 번만 다시 할 수 있다。
○사도화 EX (타이밍 : 상시) 「이데아 모자이크 ・ 사마디」를 복용한 것으로 인해 불완전한 사도화가 진행되고 있다. 불안정한 사도화이기 때문에 뇌가 제1계제처럼 완전히 썩어서 이성을 상실하고, 최대 제4계제의 사도가 되는 것까지가 한계다.
「이데아 모자이크 ・ 사마디」를 복용하거나 「흡혈」(혼식에 성공하거나 전투 불능에 빠진 마스터를 살해)을 시행할 때마다 단계가 상승하며, 최대 8단계(+40점)까지 상승할 수 있다. 각 단계마다 상시 자신의 「레벨」, 「근」, 「내」, 「민」, 「마」, 「운」을 「+5점」하며, 이 캐릭터를 「인외」로 취급한다.
도시 괴담 블라인드맨은 특정한 개인이 아닌, 계승되는 존재라는 설에 근거한 보구. 다른 클래스(어새신)로 소환되었을 때의 자기 자신이 열화된 형태를 분신으로 만들 수 있다.
임의의 타이밍(전투 중에는 불가능, 행동 페이즈의 경우 방침 결정 중)에 발동해서 「블라인드맨」을 소환한다. 블라인드맨은 1체까지만 존재할 수 있다. 블라인드맨은 전투 시, 이 캐릭터와 같은 전장에 참전할 수 없다. 블라인드맨은 「아군 진영」에 포함되지 않으며, 아군 진영의 행동과는 별개로 행동 페이즈에 독자적인 행동을 추가적으로 할 수 있으나, 그 행동은 혼식으로 고정된다. 블라인드맨이 소멸한 이후 블라인드맨을 재차 소환했을 경우, 소환된 블라인드맨은 소멸한 블라인드맨과 같은 능력치(능력치 하락은 미계승)를 지닌 상태로 소환된다. 블라인드맨이 입수한 정보는 자동으로 이 캐릭터도 입수하게 되며, 이 정보에는 「전투 방식」도 포함된다. 이 캐릭터가 소멸하면 블라인드맨도 소멸한다.
●진정한 도시 괴담 ・ Urban legends 종별 : 대인보구, 소비 마력 : 0
도시 괴담 블라인드맨은 괴물이라는 설에 근거한 보구. 주위 사람들이 지닌 블라인드맨에 대한 잠재적인 공포나 불안을 기반으로 삼기 때문에 반경 5km의 인구 밀도와 블라인드맨의 인지도에 따라 블라인드맨의 능력이 변한다. 사람이 없는 황야에서는 대형 맹수 수준의 힘밖에 갖지 못하지만 블라인드맨이 널리 알려진 장소에서는 무투파 서번트에 맞먹는 힘을 발휘한다. 하지만 괴담이라는 것은 진상이 베일에 가려져 있기 때문에 영향력을 갖는 것이다. 괴담의 베일이 벗겨진 이후에는 제약이 생길 수밖에 없다.
전투 직전에 발동해서 그 전투에 한해 자신의 캐릭터 시트를 변경할 수 있다. 단, 「블라인드맨」이 소환된 상태라면 블라인드맨은 소멸한다. 클래스가 「어새신」이 되고 자신의 「레벨」, 「근」, 「내」, 「민」, 「마」가 블라인드맨과 동일해지며 블라인드맨의 모든 스킬을 습득한다. 「전투가 완전히 종료」되면 원래대로 돌아온다. 소멸한 블라인드맨은 다시 소환해야만 한다. 이 보구의 그 외의 효과는 「무고의 괴물」에 통합되었다.
○무력의 껍질 A (타이밍 : 상시) 서번트로서의 기척을 감추고, 무력한 모습이 되는 능력. 서번트로서의 기척이 없어지고 스테이터스나 스킬 등도 보정을 받지 않아 어디까지나 강한 일반인 수준이 된다.
이 캐릭터가 「서번트」라는 것이 드러나지 않게 된다. 이 스킬은 스킬의 존재가 은폐되어 있다.
○기척감지 A (타이밍 : 상시) 기척감지 능력. 원거리의 기척을 감지하는 것이 가능하다. 근거리라면 동랭크의 기척차단을 무효화하는 것이 가능하다.
정보수집의 페널티를 무효화하고 성공률을 항상 「+20%」한다. 정보 수집에 성공하거나 다른 캐릭터와 조우했을 때, 은폐를 뚫고 캐릭터의 본질과 관련된 스킬과 보구에 관한 얕은 정보를 추가적으로 입수한다. 또한 전투 시, 상대 진영의 기척차단의 승률 상승을 「40%」 경감한다.
○마안 B (타이밍 : 상시) 시선을 맞춘 여성을 매료하여 강렬한 연애감정을 품게 만든다. 항마력으로 회피할 수 있다.
이 캐릭터와 조우하게 된 여성은 조우할 때마다 「(70 - 대상의 레벨)×2」의 성공률로 다이스를 굴려, 판정에 성공했을 시 이 캐릭터에게 강렬한 호감을 품게 된다. 이 스킬은 「정신 간섭계 스킬」로 취급되며, 「마술사」라는 설정을 부여받았거나 「대마력」 스킬을 갖고 있는 캐릭터 등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마스터가 여성일 경우에는 매 턴이 시작될 때마다 판정을 시도한다.
○처형인 A (타이밍 : 셋업) 「사도」를 비롯한 수많은 「인외」를 사냥한 이에게 부여되는 스킬.
전투 시, 상대 진영에 「인외」의 캐릭터가 있다면 그 숫자만큼 승률을 「+20%」한다.
○사격 A (타이밍 : 셋업) 총기에 의한 속사, 곡사를 포함한 사격 전반의 기술.
서브로 참전할 시, 상대 진영의 「민」을 「-20점」한다.
○검술 A (타이밍 : 메인) 카타나를 자유자재로 휘두르는 현란한 검술은 예술의 경지에 도달하였다.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근」, 「내」, 「민」이 선택되었을 시 세 능력치 중에서 최초로 선택된 자신의 능력치를 「+20점」하고, 그 능력치가 전력의 우위를 얻었을 경우 추가적으로 승률을 「+10%」한다.
○기승 A+ (타이밍 : 메인) 기승의 재능. 짐승이라면 환수, 신수까지 탑승할 수 있다. 단, 용종은 불가능하다. 달에 존재했다고 하는 환상종 「타케루」의 주인이었기 때문에 얻은 스킬.
스테이터스 선택에서 아군 진영이 선택한 능력치의 총합을 「+30점」한다.
○카운터 A (타이밍 : 메인) 상대의 공격을 역이용하거나 헛점을 파고드는 전투술.
전력의 열위를 얻었을 때, 그 시점에서 자신의 「민」이 상대 진영의 모든 캐릭터보다 높다면 이를 우위로 취급한다. 또한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내」가 선택되었을 시 자신의 「근」을 「+10점」한다.
○대마력 C (타이밍 : 메인) 영창이 2절 이하인 마술을 무효화한다. 대마술, 의례주법 같은 큰 것은 막을 수 없다.
적진의 「마술」 스킬로 인한 승률 패널티를 한 스킬당 「10%」까지 경감할 수 있다.
○전투속행 A (타이밍 : 클린업) 생환 능력. 빈사의 상태라도 전투를 가능하게 하고, 결정적인 치명상을 입지 않는 한 살아남는다.
시나리오 중 단 3회, 전투 결과 다이스를 재굴림할 수 있다.
○처형특권 발부요청 A- (타이밍 : 특수) 처형인이 처형 대상을 상부에 직접 지정해서 의뢰를 맡길 수 있는 권한이 스킬화된 것. 세이버는 생전에 단 1번, 이 권한을 행사하여 상부로부터 무사히 처형 허가서를 받아냈다.
시나리오 중 단 1회, 캐릭터 1명을 「처형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다. 전투 시, 상대 진영에 「처형 대상」이 있다면 승률을 「+20%」하고, 모든 전력이 우위 상태에 있지 않더라도 보구의 추가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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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구】
●처형 집행 ・ Adrenaline Burst 종별 : 대인보구, 소비 마력 : 30
몬도 자파는 극비리로 살인을 허가, 인정받은 미국 정부가 공인한 살인청부업자인 「처형인」의 일원이었다. 「처형인」은 어둠에서 세계 질서를 수호하고 세상의 균형을 유지한다는 목적하에 합법적으로 살인을 인정받은 존재이다. 처형인은 그 직업상 어둠에 휩싸이기 쉬운 존재이기도 하다. 몬도 자파는 상대의 헛점을 파고든 뒤 초고속으로 연속적인 참격을 날려 극심한 출혈을 일으키는 기술을 주특기로 삼고 있다.
클린업 타임에 발동 가능. 전력의 우위 하나당 「보」를 제외한 자신의 모든 능력치가 「+5점」된다. 또한, 전투 결과 다이스를 굴리기 직전에 모든 전력이 우위 상태에 있을 경우 전투에 참가한 적 진영의 캐릭터 중 1명을 지정해서 「즉사」시킨다. 이 효과는 「수호부」로 회피할 수 있으며, 서번트가 대상일 경우 「령주」를 「1획」 감소하는 것으로 즉사를 회피할 수 있다. 서번트가 마스터를 보호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즉사를 무효화했더라도 후유증이 남아 해당 캐릭터의 「보」를 제외한 모든 능력치가 영구적으로 「-10점」된다. 이 효과는 중첩될 수 있다.
●살육자는 죽었다 ・ Killer is Dead 종별 : 대인보구, 소비 마력 : 0
몬도 자파의 개조된 왼팔인 「머슬백」은 달의 재료와 기술이 사용된 무장으로, 적으로부터 빼앗은 혈액을 동력으로 삼아 막강한 힘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부작용으로 혈액을 힘으로 변환할 때 혈액에 포함된 의식이 몬도의 무의식에 축적되는 부작용을 갖고 있어 인격에 이상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 몬도 자파의 검인 「월광」은 적의 피를 흡수하는 능력을 지닌 특수한 칼이며, 달의 기술로 제작된 전통적인 카타나이다. 피를 흡수하는 「월광」과 그 흡수한 피를 동력으로 삼는 「머슬백」의 조합은 엄청난 시너지를 자랑한다.
특수한 효과를 가진 보구로 추정된다.
●달에게 선택받은 남자 ・ Ultimondo 종별 : 대기보구, 소비 마력 : 0
자신의 「레벨」이 「100」이 되거나 기억을 되찾았을 때 자동 발동. 이 보구는 보구의 존재가 은폐되어 있다. ────이하 불명
○야바위 EX (타이밍 : 메인) 이 캐릭터는 야바위의 달인으로, 날카로운 판단 능력과 특출난 잔머리와 손재주, 그리고 선천적으로 타고 태어난 강력한 운을 갖고 있다. 하지만 노인이 된 현재는 운이 다하였는지, 치명적인 불운에 빠지고 말았다.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운」이 선택되었을 시, 랜덤 스테이터스를 임의로 선택할 수 있다. 단, 령주 「1획」을 사용하는 것으로 이 효과를 무효화할 수 있다. 또한 아군 진영이 랜덤 습격 대상에 걸렸을 경우 「50%」의 성공률로 다이스를 굴려 판정에 성공할 시, 해당 판정을 다시 판정시킬 수 있다.
○파문전사 A (타이밍 : 메인) 「인외」를 쓰러뜨리기 위해 고안된 일종의 초능력 「파문」을 사용할 수 있다. 현재는 신체가 노화된 탓에 전성기 시절만큼의 힘은 발휘할 수 없다.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마」가 선택되었을 시, 「승률」을 「+10%」한다. 만약 상대 진영에 「인외」가 존재할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승률을 「+30%」한다.
○재정비 D (타이밍 : 클린업) 전투에서 이탈하는 능력.
시나리오 중 단 1회, 아무런 패널티 없이 아군 진영을 전투에서 이탈시킬 수 있다.
○사도화 EX (타이밍 : 상시) 「이데아 모자이크 ・ 사마디」를 복용한 것으로 인해 불완전한 사도화가 진행되고 있다. 불안정한 사도화이기 때문에 뇌가 제1계제처럼 완전히 썩어서 이성을 상실하고, 최대 제4계제의 사도가 되는 것까지가 한계다.
「이데아 모자이크 ・ 사마디」를 복용하거나 「흡혈」(혼식에 성공하거나 전투 불능에 빠진 마스터를 살해)을 시행할 때마다 단계가 상승하며, 최대 8단계(+40점)까지 상승할 수 있다. 각 단계마다 상시 자신의 「레벨」, 「근」, 「내」, 「민」, 「마」, 「운」을 「+5점」하며, 이 캐릭터를 「인외」로 취급한다.
○정신오염 A (타이밍 : 상시) 정신이 착란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정신 간섭계 마술을 높은 확률로 차단한다. 그러나 같은 랭크의 정신 오염이 없는 인물과는 의사소통이 제대로 성립하지 않는다. 대화를 나눌 수 있기에 의사소통이 성립하는 것처럼 보여도 이는 연기일 뿐이며 진정한 의미로 그녀와 의사소통을 하는 건 불가능하다.
「A 랭크」 이하의 「정신 간섭계 스킬」과 「대심 보구」를 무효화할 수 있다. 또한 「령주」에 의한 명령을 「3획」까지라면 빠듯이 저항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다.
○안개밤의 산보자 C (타이밍 : 상시) 다른 클래스로 현현했을 경우에 부여되는 「안개밤의 살인」이 변화한 스킬. 어두운 밤과 작업장 한정으로 동일한 랭크의 「기척차단」의 효력을 부분적으로 얻는다.
「진지작성」으로 작성한 진지에 있을 경우, 정보수집의 성공률을 「+20%」하고, 아군 진영을 대상으로 한 정보 수집에 「-20%」의 패널티를 부여한다.
○진지작성 D (타이밍 : 상시) 작업하기 편한 진지를 만들어낸다. 이 캐릭터는 마술사가 아니기 때문에 마술적인 효과는 기대할 수 없으며, 진지라기보다는 은신처에 가깝다.
행동 페이즈에 특수 커맨드를 사용하는 것으로 1단계의 진지를 작성할 수 있다. 아군 진영을 대상으로 한 정보수집에 「-10%」의 패널티를 부여하며, 진지에서 전투 시 「+10%」의 승률 보정을 얻을 수 있다. 이 캐릭터는 「마술사」로 취급되지 않는다.
○쾌락주의 C (타이밍 : 메인) 「가학체질」과 「피학체질」의 복합 스킬. 전투 시 자신의 공격성에 플러스 보정이 걸리고, 집단 전투에서 적의 표적이 될 확률이 늘어나며 약간의 방어력 보정이 걸린다. 전투가 오래 갈수록 가학성이 점점 증가해 평상시의 냉정함을 잃어버리지만 방어력 증가가 이를 상쇄한다.
전력의 우위를 하나 얻을 때마다 승률을 「+5%」, 전력의 열위를 하나 얻을 때마다 승률을 「+5%」한다. 아군 진영에서 먼저 다른 진영에 습격을 걸었거나 혼식을 실시했을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승률을 「+10%」한다. 또한,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근」이나 「내」가 선택되었을 시 자신의 「내」를 「+10점」한다.
○고문기술 A (타이밍 : 메인) 탁월한 고문 기술. 고문 기구를 사용한 공격에 플러스 보정이 걸린다.
스테이터스 선택으로 「내」가 선택되었을 시 상대 진영의 「내」를 「-20점」한다.
○암약 B (타이밍 : 특수) 특정한 정보나 위치를 은폐해서 상황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조작하는 기술.
아군 진영이 랜덤 이벤트 페이즈나 랜덤 습격의 대상이 되었을 경우, 시나리오 중 단 2회, 해당 판정을 「처음」부터 다시 판정시킬 수 있다.
○도구작성 C (타이밍 : 특수) 마력을 띤 약품을 만들 수 있다. 이 캐릭터는 특수한 약품을 만드는 것에 특화되어 있으며 그 이외의 도구를 만드는 건 불가능하다.
「진지작성」으로 작성한 진지에 있을 경우, 행동 페이즈에 예장 작성을 실시할 시, 특수한 예장을 「1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성배 전쟁 개시 시, 특수한 예장을 「1개」 소지한 상태로 소환된다.
○의술 D (타이밍 : 특수) 미신이 만연하던 당시 의료기술보다 몇 단계 뛰어난 현대적 의술. 이 스킬은 현대를 기준으로 비교하는 게 아니고, 서번트가 태어난 시대를 기준으로 판정하는 것이다. 피투성이의 메스를 사용해서 마스터 및 자기의 치료가 가능하고, 고문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령주 이식도 가능하다.
행동 페이즈에 특수 커맨드를 발동하는 것으로 아군 진영의 캐릭터 중 1명을 지정해, 마력 부족 이외의 사유로 발생한 모든 능력치 하락을 능력치 하나당 「10점」 경감할 수 있다. 또한, 전투 종료 뒤 적 진영이 완전히 패퇴(도주 불가능)했을 때 전투 불능에 빠진 마스터에게서 「모든 령주」를 강제적으로 적출한다. 「진지작성」으로 작성한 진지가 있을 경우, 적출된 령주를 마스터에게 이식할 수 있다. 진지가 없을 경우 적출된 령주는 그 턴이 종료되었을 때 소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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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스킬】
○기척차단 C (타이밍 : 상시) 자신의 기척을 지우는 스킬.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보수집에 「-20%」의 패널티를 부여한다. 또한 전투 시, 적 진영에 「초전의 상대가 있을 때」에 한해 승률을 「+20%」한다.
○인간 살인 B- (타이밍 : 셋업) 살인귀로서 수많은 인간을 살해한 이에게 부여되는 스킬.
전투 시, 적 진영에 「인간」(서번트 제외)이 있을 경우 「적 진영의 참전 인간 수 X 15%」의 승률을 얻는다.
○무고의 괴물 B+ (타이밍 : 특수) 생전의 행위로부터 태어난 이미지에 의해 과거나 본연의 자세가 왜곡당해 능력, 모습이 변모했다. 그리고 이 이미지는 지금도 사라지지 않은 채 현재진행형으로 갱신되고 있다.
이 캐릭터는 「인외」로 취급된다. 혼식에 성공할 때마다 자신의 「레벨」, 「근」, 「내」, 「민」, 「마」를 영구적으로 「+5점」한다. 전투 시, 클린업 타임에 「운」과 「보」를 제외한 임의의 능력치를 「+15점」하고, 자신이 받는 패널티/승률 감소를 「15점」 경감한다.
○안개밤의 살인 C (타이밍 : 특수) 암살자가 아니라 살인귀라는 특성상, 가해자로서 피해자가 되는 상대에 대해 선수를 잡는 능력. 단 밤에만 확실하게 선수를 잡을 수 있으며, 낮에는 행운 판정이 필요하다.
행동 페이즈에 혼식을 실시할 경우, 혼식에 의한 「정보수집」과 그로 인한 「개입」 판정을 혼식이 성공한 이후로 늦춘다. 따라서 타 진영은 이미 「혼식이 종료된 이후」에 정보수집과 개입을 할 수밖에 없게 된다. 또한 개입이 없었거나 개입을 막았을 경우, 즉석에서 다시 한 번 혼식을 시행할 수 있다. 「정보수집」과 「개입」도 재차 판정한다. 단 이 연속 발동 효과는 한 페이즈당 1번만 발동할 수 있다. 따라서 한 페이즈당 최대 2번만 혼식을 시행할 수 있다.
○정보말소 C (타이밍 : 특수) 대전이 끝난 순간, 목격자와 대전 상대의 기억에서 스킬 보유자의 능력 · 진명 · 외견 특징 등의 정보가 사라진다.
전투가 종료된 시점에, 상대 진영이 전투로 인해 취득한 이 캐릭터에 대한 모든 정보를 말소한다. 단, 정보수집 등을 통해 전투가 아닌 방법으로 알아낸 정보나 전투를 하기 전부터 알고 있던 정보 등은 말소할 수 없다. 이 말소되는 정보에는 「전투 방식」도 포함되어 있으며, 정보가 말소된 캐릭터는 이 캐릭터와 「재전」을 하게 되더라도 「초전」 취급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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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구】
●빛을 빼앗는 자 ・ Blindman 종별 : 대군보구, 소비 마력 : 20
도시 괴담 블라인드맨은 특정한 개인이 아닌, 계승되는 존재라는 설에 근거한 보구. 다른 클래스(어새신)로 소환되었을 때의 자기 자신이 열화된 형태를 분신으로 만들 수 있다.
임의의 타이밍(전투 중에는 불가능, 행동 페이즈의 경우 방침 결정 중)에 발동해서 「블라인드맨」을 소환한다. 블라인드맨은 1체까지만 존재할 수 있다. 블라인드맨은 전투 시, 이 캐릭터와 같은 전장에 참전할 수 없다. 블라인드맨은 「아군 진영」에 포함되지 않으며, 아군 진영의 행동과는 별개로 행동 페이즈에 독자적인 행동을 추가적으로 할 수 있으나, 그 행동은 혼식으로 고정된다. 블라인드맨이 소멸한 이후 블라인드맨을 재차 소환했을 경우, 소환된 블라인드맨은 소멸한 블라인드맨과 같은 능력치(능력치 하락은 미계승)를 지닌 상태로 소환된다. 블라인드맨이 입수한 정보는 자동으로 이 캐릭터도 입수하게 되며, 이 정보에는 「전투 방식」도 포함된다. 이 캐릭터가 소멸하면 블라인드맨도 소멸한다.
●진정한 도시 괴담 ・ Urban legends 종별 : 대인보구, 소비 마력 : 0
도시 괴담 블라인드맨은 괴물이라는 설에 근거한 보구. 주위 사람들이 지닌 블라인드맨에 대한 잠재적인 공포나 불안을 기반으로 삼기 때문에 반경 5km의 인구 밀도와 블라인드맨의 인지도에 따라 블라인드맨의 능력이 변한다. 사람이 없는 황야에서는 대형 맹수 수준의 힘밖에 갖지 못하지만 블라인드맨이 널리 알려진 장소에서는 무투파 서번트에 맞먹는 힘을 발휘한다. 하지만 괴담이라는 것은 진상이 베일에 가려져 있기 때문에 영향력을 갖는 것이다. 괴담의 베일이 벗겨진 이후에는 제약이 생길 수밖에 없다.
전투 직전에 발동해서 그 전투에 한해 자신의 캐릭터 시트를 변경할 수 있다. 단, 「블라인드맨」이 소환된 상태라면 블라인드맨은 소멸한다. 클래스가 「어새신」이 되고 자신의 「레벨」, 「근」, 「내」, 「민」, 「마」가 블라인드맨과 동일해지며 블라인드맨의 모든 스킬을 습득한다. 「전투가 완전히 종료」되면 원래대로 돌아온다. 소멸한 블라인드맨은 다시 소환해야만 한다. 이 보구의 그 외의 효과는 「무고의 괴물」에 통합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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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장】
○이데아 모자이크 ・ 사마디(0) 「아라쿠 네이코」가 제작한 약물 주사 「이데아 모자이크」의 열화판. 「이데아 모자이크」는 한 번 주사할 때마다 사도화의 계제를 한 단계씩 올리는 사도화 약물이다. 그 열화판인 「이데아 모자이크 ・ 사마디」는 이데아 모자이크만큼 강력하지도, 즉각적인 효과를 보이지도 않으며 한계와 부작용도 크지만, 주사기를 통해 투약하는 약물이 아니라 알약 형태이기 때문에 휴대와 복용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본래 이 약물은 제대로 된 전용 작업장에서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 제작할 수 있으나 서번트로 소환되어 얻은 「도구작성」 스킬의 효과로 손쉽게 양산이 가능해졌다. 「사마디」는 산스크리트어로 「죽음」을 뜻한다.
○정신오염 A (타이밍 : 상시) 정신이 착란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정신 간섭계 마술을 높은 확률로 차단한다. 그러나 같은 랭크의 정신 오염이 없는 인물과는 의사소통이 제대로 성립하지 않는다. 대화를 나눌 수 있기에 의사소통이 성립하는 것처럼 보여도 이는 연기일 뿐이며 진정한 의미로 그녀와 의사소통을 하는 건 불가능하다.
「A 랭크」 이하의 「정신 간섭계 스킬」과 「대심 보구」를 무효화할 수 있다. 또한 「령주」에 의한 명령을 「3획」까지라면 빠듯이 저항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