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 FLAZZARD = "Big Crunch and Big Freeze" - 열 에너지를 조정함으로서 고온과 저온을 자유롭게 발생시킬 수 있는 아츠. 그로서 불과 얼음이라는 2가지의 원소를 능숙히 다를 수 있다. - 이론적으로는 플라즈마까지 발생시킬 수 있지만 위험성이 동반되며 별도의 오리지늄이 필수. 그외의 촉매로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 평소에는 체내의 오리지늄을 촉매로서 에너지 조정을 한다. 플라즈마를 위한 출력증진 이외에는 체질상 신체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 별도의 아츠 유닛이 없어도 아츠의 운용이 가능하다. 물론, 아츠 유닛이 있다면 신체를 더 안정시킬 수는 있으니 권장된다.
╋━━━━━━━━━━━━━━━━━━━━━━━━━━━━━━━━━━━━━━━━━━━━━╋ 【Stat : 당신의 능력을 설명하는 수치입니다. 0~7, 총합 25 내에서 마음대로 해주세요.】
신체 : 2 근력, 운동능력 등의 신체적 능력. 민첩 : 2 손재주나 기술, 예술, 공작 등을 행하는 능력 정신 : 2 감정의 풍부함, 의지에 강함, 공감력 등 정신적인 능력 오감 : 3 오감이 얼마나 띄어난지 나타내는 능력. 지력 : 2 논리적 사고 및 판단, 기억력 등의 능력. 매력 : 7 외모나 카리스마 등 사람을 이끌고 호감을 사는 능력. 행운 : 7 천성적으로 타고난 행운.
╋━━━━━━━━━━━━━━━━━━━━━━━━━━━━━━━━━━━━━━━━━━━━━╋ 【Talent :당신이 지닌 특성이나 재능.】
1. 제로섬 게임 - 다른 사람들에게 비난받을 만큼 자신에게 한정하여 적용되는 강력한 운의 보정. - 행운이 필요한 상황에서 자신에게만 이득을 볼 수 있는 결과를 거머쥘 수 있다. - 천운이 따르는 기적을 거머쥘때마다 누군가는 극심한 불행에 잠식당할 것이다. 그 무게를 기억하도록.
2. 사냥꾼의 혈통 - 선민을 제외한 야생동물(특히, '에기르의 사냥감') 에 대한 지식과 갈무리, 공략법을 알고 있다. - 맨몸으로도 살아남을 수 있도록 극한환경에 대한 적응력과 생존기술에 능숙하다.
╋━━━━━━━━━━━━━━━━━━━━━━━━━━━━━━━━━━━━━━━━━━━━━╋ 【Skill : 당신이 사용하는 기술, 힘.】
1. 발화 - 열 에너지를 고온 위주로 조정하여 열기를 일으킨다. - 간단한 불꽃의 전개에서부터 화염의 줄기, 화염탄의 사출등이 가능하다. 즉, 불꽃으로 할 수 있는 아츠의 전개법이라면 문제없다. - 적 하나에게 3 데미지 - "차지" 선언이 가능. "차지"한 턴당 효과가 점점 상승한다. - 차지 1 / 3 / 5 마다 효과 하나를 골라 추가한다. "전체공격" / "데미지 2증가" / "화상 상태 3턴간 부여"
2. 냉각 - 열 에너지를 저온 위주로 조정하여 냉기를 일으킨다. - 간단한 얼음의 전개에서부터 눈보라, 냉기파장의 발산등이 가능하다. 즉, 얼음으로 할 수 있는 아츠의 전개법이라면 문제없다. - 적 하나에게 3 데미지 - "차지" 선언이 가능. "차지"한 턴당 효과가 점점 상승한다. - 차지 1 / 3 / 5 마다 효과 하나를 골라 추가한다. "전체공격" / "데미지 2증가" / "빙결 상태 최대 2턴간 부여"
3. 에너지 인첸트 - 신체나 장비에 열 에너지를 둘러주어 강화시켜준다. 강화를 하기 이전에는 고온과 저온을 설정해주는것이 선결된다. - 에너지를 두르면 신체나 장비에 온도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다만 상성에 따라서는 역효과가 미칠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 "발화" , "냉각" 중 하나를 골라 원하는 대상에게 부여한다. - 기본적으로 주는 피해가 1 상승하지만 상황에 따라 그외에 부가효과를 준다.
4. 프로페셔널 거너 - 총기에 대한 지식이나 사용법, 그리고 전투술에 매우 능숙하다. - 자주 애용하는 권총이나 샷건 이외에도, 다양한 총기를 그 자리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 라테라노 인들에게는 좋지 않은 인상으로 보여진다. 다른 종족이 자신들만의 특권을 다루는것이 아니꼽다는 거겠지. - 보유중인 "총기" 하나를 사용한다. 총기에 따라 효과가 달라진다 - 단, "사용한 총기"는 전투 종료시까지 사용할 수 없다.
5. 플라즈마 커터 - 열 에너지를 극도상태로 조정하여 발사하는 플라즈마 빔. - 언뜻 보기엔 단순한 빔 한 줄기로 보이지만 그 내부에는 엄청난 에너지가 압축되어있다. - 광선이 훑고 지나간 자리에는, 마치 검의 길만을 걸어간 무인과 같이 깨끗히 절단될 뿐이다. - 뭐, 원한다면 광선이 지나가고나서 폭발도 가능하지만. - "차지" 선언이 가능. "차지" 한턴 X 3 의 데미지를 지닌다.
╋━━━━━━━━━━━━━━━━━━━━━━━━━━━━━━━━━━━━━━━━━━━━━╋ 【STORY : 당신의 이야기(설정)입니다. 마음껏 적어주세요.】 에기르의 사냥꾼이 가지는 일생에 질려서, 용문의 문화상에 뛰어들은 연령미상(?) 의 에기르인. 낮에는 개인 해결사, 밤에는 카지노의 바니걸로서 활약하며 그 인기는 어디를 가도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사방진의 백호와 친밀하다는 엄청난 인맥력 덕분에 감염자임에도 눈총받지 않는 용문 라이프를 만끽하고 있다.
뭔가 많은 비밀을 품고 있지만, 이를 알아내려면 그녀의 음식을 그 자리에서 완식하는 것을 시작으로 친밀해진다면 알 수 있을지도?
이전의 본명은 아이샤 모라. 로도스 아일렌드의 임시 기동대 델타의 오퍼레이터 '둔켈하이트' 로 활동했었던 에기르의 사냥꾼. 아크 오리지늄의 '처리과정' 에서 단련된 신체는 약해졌고, 아츠의 응용력조차 철폐되어서 일반적인 선민이나 다름없게 되었다. 그래도 잃은것만이 있는 것은 아니였다. 임시 기동대 델타의 일원으로서 보낸 시간은, 정신적인 성장과 망집의 방주를 내려놓도록 용기를 주었다. 아크 오리지늄의 처분 이후로는 신분에 문제가 되지 않도록 사방진의 백호에게 도움을 받아 새로운 이름과 신분을 얻고 외견을 꾸며갔다. 이번에는 '3번째 삶' 이 아니다. '진정한 자신의 삶' 을 내딛는 첫번째 발걸음이라고 할 수 있다. 마치 사냥꾼의 시험을 마치고 그 자리에 오르는 것 같이.
《공명(resonance)》 "흔들려라, 영혼의 펜듈럼." -오리지늄과 공명하여, 「아츠 자체」에 간섭하는 특수한 아츠. -아츠의 위력을 증폭시키거나, 반대로 감소시킬 수 있다. -체내 오리지늄에 간섭해 광석병을 악화시킨다는 악랄한 활용법도 있지만, 반대로 증세를 완화하는 것은 불가능.
╋━━━━━━━━━━━━━━━━━━━━━━━━━━━━━━━━━━━━━━━━━━━━━╋ 【Stat : 당신의 능력을 설명하는 수치입니다. 0~7, 총합 25 내에서 마음대로 해주세요.】
신체 : 3 민첩 : 5 정신 : 0 (공감능력의 결여. 이른바 소시오패스에 가까운 사고방식을 지녔다.) 오감 : 3 지력 : 7 매력 : 7 행운 : 0 (최강 듀얼리스트의 듀얼은 모든 것이 필연!)
╋━━━━━━━━━━━━━━━━━━━━━━━━━━━━━━━━━━━━━━━━━━━━━╋ 【Talent :당신이 지닌 특성이나 재능.】
1. - ????
2. ?? - ????
╋━━━━━━━━━━━━━━━━━━━━━━━━━━━━━━━━━━━━━━━━━━━━━╋ 【Skill : 당신이 사용하는 기술, 힘.】
자크는 이른바 「소시오패스」라는, 공감능력이 다소 결여되어 있는 선민이다. 엔터테이너로서 사람의 심리를 파악하는 데에 능했던 그의 아버지는 일찌감치 아들의 이상성을 눈치챘고, 자크에게 엔터테이너가 되는 것을 권했다.
"네 감성이 타인과 다르다고 해서, 타인을 웃기지 못하는 것은 아니지. 네가 누군가를 행복하게 만들어 줄 때마다, 너의 「아군」이 늘어나는 거야."
아버지의 말대로, 자크는 사람들의 심리를 연구하고, 이를 모방하며 「모두의 미소를 추구하는 광대」를 연기했다. 부친에게서 물려받은 뛰어난 재능과 연기력으로, 그는 유망한 신인 엔터테이너로서 이름을 날렸다.
그렇게 순조로운 삶을 보내던 자크는, 돌연 그동안 쌓아온 커리어를 내다버리고는 테라 전역을 돌아다니며 광석병 환자들을 상대로 위문 공연을 다니기 시작했다. 어쩌면, 부모의 제안을 받아들여 습관처럼 반복된 선행이 자크의 마음에 유의미한 변화를 일으킨 것일지도 모른다. 어쩌면, 일반적인 약자와 달리, 「힘」 이 되어줄 수 있는 약자를 「아군」으로 삼고자 하는, 치밀한 손익 계산에 따른 행동일지도 모른다.
--적어도, 그의 활동에 의해 사회에서 버림받은 이들 중 일부가 한순간이나마 구원을 얻었다는 점은 누구도 부정하지 못한다. 그리고 그가 쌓아온 명성을 본 로도스 아일랜드 측에서 다소의 인격적 결함을 무시한 채 스카우트를 단행했다는 점도.
인도하는 지옥의 불꽃 = "불꽃이 길을 밝히리라" -불꽃을 다루어 인도하는 능력 -사용자가 원하는 대상만을 불태울 수 있다. -사용자만이 꺼트릴 수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움직인다.
╋━━━━━━━━━━━━━━━━━━━━━━━━━━━━━━━━━━━━━━━━━━━━━╋ 【Stat : 당신의 능력을 설명하는 수치입니다. 0~7, 총합 25 내에서 마음대로 해주세요.】
신체 : 3 근력, 운동능력 등의 신체적 능력. 민첩 : 3 손재주나 기술, 예술, 공작 등을 행하는 능력 정신 : 3 감정의 풍부함, 의지에 강함, 공감력 등 정신적인 능력 오감 : 3 오감이 얼마나 띄어난지 나타내는 능력. 지력 : 6 논리적 사고 및 판단, 기억력 등의 능력. 매력 : 7 외모나 카리스마 등 사람을 이끌고 호감을 사는 능력 행운 : 0 천성적으로 타고난 행운.
╋━━━━━━━━━━━━━━━━━━━━━━━━━━━━━━━━━━━━━━━━━━━━━╋ 【Talent :당신이 지닌 특성이나 재능.】
1. 2대 길의 용 - 자신의 제외한 일행을 항상 올바른 길로 올바르게 인도한다.
2. 타오르는 붉은 영혼 - 어떤 역경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는다.
╋━━━━━━━━━━━━━━━━━━━━━━━━━━━━━━━━━━━━━━━━━━━━━╋ 【Skill : 당신이 사용하는 기술, 힘.】
1. 옥염의 옷 - 대상의 몸에 불꽃을 휘감아 대상의 몸을 인도하여 자신이 원하는 대로 움직이게한다. - 대상이 많아 질수록 세세한 조작이 불가능해진다. - 봉인의 옥염과는 같은 대상에게 사용할 수 없다.
2. 흩날려라 인도의 옥염 - 불꽃을 흩뿌려 공격한다. 아츠의 특성때문에 반드시 명중한다.
3. 봉인의 옥염 - 대상에게 불꽃을 휘감아 아츠를 사용하지 못하게 인도한다. - 대상이 많아 질수록 지속시간이 짧아진다. - 옥염의 옷과는 같은 대상에게 사용할 수 없다.
4. 하늘을 뒤덮는 옥염 - 주변일대를 불꽃으로 감싸 그 안의 물리법칙이 자신이 원하는대로 움직이도록 인도한다. - 이 아츠를 사용중일 때 이 외의 행동이 불가능하다.
1. 동생이 만들어준 애마 - 동생 '스타더스트'가 만들어 준 바이크이다.
╋━━━━━━━━━━━━━━━━━━━━━━━━━━━━━━━━━━━━━━━━━━━━━╋ 【STORY : 당신의 이야기(설정)입니다. 마음껏 적어주세요.】 케찰코아틀 하우스의 큰형으로 스타더스트에게 형이라고 불린다. 스타더스트가 여행을 떠난동안 '어머니'에게서 남을 인도하는 방법을 배웠다. 어머니의 사후 케찰코아틀 하우스를 이끌었으며 동생들이 모두 독립한 뒤에 먼저 여행을 떠난 형제들을 보기위해 여행을 떠나게되었다. 현재는 스타더스트를 찾기위해 마지막으로 속해있었던 로도스 아일랜드로 왔다.
남을 가르치는 재능이 매우 뛰어나나 정작 자기자신의 학습능력은 그저 그렇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