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 FLAZZARD = "Big Crunch and Big Freeze" - 열 에너지를 조정함으로서 고온과 저온을 자유롭게 발생시킬 수 있는 아츠. 그로서 불과 얼음이라는 2가지의 원소를 능숙히 다를 수 있다. - 이론적으로는 플라즈마까지 발생시킬 수 있지만 위험성이 동반되며 별도의 오리지늄이 필수. 그외의 촉매로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 평소에는 체내의 오리지늄을 촉매로서 에너지 조정을 한다. 플라즈마를 위한 출력증진 이외에는 체질상 신체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 별도의 아츠 유닛이 없어도 아츠의 운용이 가능하다. 물론, 아츠 유닛이 있다면 신체를 더 안정시킬 수는 있으니 권장된다.
╋━━━━━━━━━━━━━━━━━━━━━━━━━━━━━━━━━━━━━━━━━━━━━╋ 【Stat : 당신의 능력을 설명하는 수치입니다. 0~7, 총합 25 내에서 마음대로 해주세요.】
신체 : 2 근력, 운동능력 등의 신체적 능력. 민첩 : 2 손재주나 기술, 예술, 공작 등을 행하는 능력 정신 : 2 감정의 풍부함, 의지에 강함, 공감력 등 정신적인 능력 오감 : 3 오감이 얼마나 띄어난지 나타내는 능력. 지력 : 2 논리적 사고 및 판단, 기억력 등의 능력. 매력 : 7 외모나 카리스마 등 사람을 이끌고 호감을 사는 능력. 행운 : 7 천성적으로 타고난 행운.
╋━━━━━━━━━━━━━━━━━━━━━━━━━━━━━━━━━━━━━━━━━━━━━╋ 【Talent :당신이 지닌 특성이나 재능.】
1. 제로섬 게임 - 다른 사람들에게 비난받을 만큼 자신에게 한정하여 적용되는 강력한 운의 보정. - 행운이 필요한 상황에서 자신에게만 이득을 볼 수 있는 결과를 거머쥘 수 있다. - 천운이 따르는 기적을 거머쥘때마다 누군가는 극심한 불행에 잠식당할 것이다. 그 무게를 기억하도록.
2. 사냥꾼의 혈통 - 선민을 제외한 야생동물(특히, '에기르의 사냥감') 에 대한 지식과 갈무리, 공략법을 알고 있다. - 맨몸으로도 살아남을 수 있도록 극한환경에 대한 적응력과 생존기술에 능숙하다. ╋━━━━━━━━━━━━━━━━━━━━━━━━━━━━━━━━━━━━━━━━━━━━━╋ 【Skill : 당신이 사용하는 기술, 힘.】
1. 발화 - 열 에너지를 고온 위주로 조정하여 열기를 일으킨다. - 간단한 불꽃의 전개에서부터 화염의 줄기, 화염탄의 사출등이 가능하다. 즉, 불꽃으로 할 수 있는 아츠의 전개법이라면 문제없다.
2. 냉각 - 열 에너지를 저온 위주로 조정하여 냉기를 일으킨다. - 간단한 얼음의 전개에서부터 눈보라, 냉기파장의 발산등이 가능하다. 즉, 얼음으로 할 수 있는 아츠의 전개법이라면 문제없다.
3. 에너지 인첸트 - 신체나 장비에 열 에너지를 둘러주어 강화시켜준다. 강화를 하기 이전에는 고온과 저온을 설정해주는것이 선결된다. - 에너지를 두르면 신체나 장비에 온도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다만 상성에 따라서는 역효과가 미칠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4. 프로페셔널 거너 - 총기에 대한 지식이나 사용법, 그리고 전투술에 매우 능숙하다. - 자주 애용하는 권총이나 샷건 이외에도, 다양한 총기를 그 자리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 라테라노 인들에게는 좋지 않은 인상으로 보여진다. 다른 종족이 자신들만의 특권을 다루는것이 아니꼽다는 거겠지.
5. 플라즈마 커터 - 열 에너지를 극도상태로 조정하여 발사하는 플라즈마 빔. 언뜻 보기엔 단순한 빔 한 줄기로 보이지만 그 내부에는 엄청난 에너지가 압축되어있다. 광선이 훑고 지나간 자리에는, 마치 검의 길만을 걸어간 무인과 같이 깨끗히 절단될 뿐이다. 뭐, 원한다면 광선이 지나가고나서 폭발도 가능하지만. ╋━━━━━━━━━━━━━━━━━━━━━━━━━━━━━━━━━━━━━━━━━━━━━╋ 【STORY : 당신의 이야기(설정)입니다. 마음껏 적어주세요.】 에기르의 사냥꾼이 가지는 일생에 질려서, 용문의 문화상에 뛰어들은 연령미상(?) 의 에기르인. 낮에는 개인 해결사, 밤에는 카지노의 바니걸로서 활약하며 그 인기는 어디를 가도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사방진의 백호와 친밀하다는 엄청난 인맥력 덕분에 감염자임에도 눈총받지 않는 용문 라이프를 만끽하고 있다.
뭔가 많은 비밀을 품고 있지만, 이를 알아내려면 그녀의 음식을 그 자리에서 완식하는 것을 시작으로 친밀해진다면 알 수 있을지도?
이전의 본명은 아이샤 모라. 로도스 아일렌드의 임시 기동대 델타의 오퍼레이터 '둔켈하이트' 로 활동했었던 에기르의 사냥꾼. 아크 오리지늄의 '처리과정' 에서 단련된 신체는 약해졌고, 아츠의 응용력조차 철폐되어서 일반적인 선민이나 다름없게 되었다. 그래도 잃은것만이 있는 것은 아니였다. 임시 기동대 델타의 일원으로서 보낸 시간은, 정신적인 성장과 망집의 방주를 내려놓도록 용기를 주었다. 아크 오리지늄의 처분 이후로는 신분에 문제가 되지 않도록 사방진의 백호에게 도움을 받아 새로운 이름과 신분을 얻고 외견을 꾸며갔다. 이번에는 '3번째 삶' 이 아니다. '진정한 자신의 삶' 을 내딛는 첫번째 발걸음이라고 할 수 있다. 마치 사냥꾼의 시험을 마치고 그 자리에 오르는 것 같이.
╋━━━━━━━━━━━━━━━━━━━━━━━━━━━━━━━━━━━━━━━━━━━━━╋ 【Stat : 당신의 능력을 설명하는 수치입니다. 0~7, 총합 25 내에서 마음대로 해주세요.】
신체 : 4 근력, 운동능력 등의 신체적 능력. 민첩 : 4 손재주나 기술, 예술, 공작 등을 행하는 능력 정신 : 3 감정의 풍부함, 의지에 강함, 공감력 등 정신적인 능력 오감 : 3 오감이 얼마나 띄어난지 나타내는 능력. 지력 : 4 논리적 사고 및 판단, 기억력 등의 능력. 매력 : 5 외모나 카리스마 등 사람을 이끌고 호감을 사는 능력 행운 : 3 천성적으로 타고난 행운.
╋━━━━━━━━━━━━━━━━━━━━━━━━━━━━━━━━━━━━━━━━━━━━━╋ 【Talent :당신이 지닌 특성이나 재능.】
1. 리베리-타조 - 닐의 리베리 모티브는 시력이 25.0이나 돼는 타조. 아츠인 트란잠도 타조의 빠른 속도에서 기반...되진 않았지만. - 달리기가 빠르고, 다른 오퍼레이터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볼 수 있다.
2. 뛰어난 주방장 - 닐은 뛰어난 주방장이다. 특히 마파두부를 굉장히 잘한다. - 전투 상황 외에, 재료를 소비하여 요리를 만들 수 있다. - 만든 요리는 전투 중에 사용하여 체력을 회복하거나, 공격력을 늘릴 수 있는 부과 효과를 지닌다. - 또한 최강최흉의 무기인 홍주연세관 태산 마파두부를 만들 수 있다(후술) - 만들 수 있는 요리는 경우에 따라 한정된다.
╋━━━━━━━━━━━━━━━━━━━━━━━━━━━━━━━━━━━━━━━━━━━━━╋
【Skill :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1. 저격의 마이스터 - 그는 성층권 너머를 저격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 어떤 오퍼레이터도 저격만큼은 그를 넘어설 순 없다. (미래영겁)
- 한번 사용시 "저격 모드" 가 된다. - 두번째 사용부터는 "저격"을 실시한다. - 저격 모드 중에는 저격 이외의 행동은 할 수 없다. 해제에는 1턴을 요구한다. - 저격 : 6 데미지. 래피드 부스트 -3. 최소 래피드 5 선언.
2. 오퍼레이터들의 남자 - 아군이라면 누구에게나 다정다감한 형님 속성의 쿨가이. 많은 사람들의 선망을 받고 있다. - 8년만에 돌아와도, 클래스는 영원한 것 같다. - 전투시 사용하면 아군 하나에게 래피드 부스트 1 / 주는 피해 +1 부여.
3. 홍주연세관 태산 마파두부 - 최강, 최흉, 최악의 생체병기. - 적에게 명중시, 2턴간 [홍주연세관 마파두부] 상태가 있다. - 여담으로 피아식별이 없다(전 델타 멤버들 제외. 하도 시달려서.) - 사용시에는 "홍주연세관 태산 마파두부" 1개가 소모된다. - 전투시에는 대상 하나를 지정 후 먹인다. 래피드 부스트 -2 *홍주연세관 마파두부 : 매턴 2데미지, 침묵, 광폭화 + 대상에 따른 추가 효과
닐 디란디, 코드네임 "록온 스트라토스." 성층권 너머의 운석재해을 저격한 것으로 유명한 오퍼레이터. 원래의 그는 평범한 청년이였다. 광석병에 걸리기 전까지. 광석병에 걸린 그는 처음엔 절망했다. 광석병에 걸린 그는 빠른 시일 내로 죽을 것이라고. 아직 할 것이 많았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죽어버린다고. 그러나 얼마 있지 않아, 그는 다시 생각하기 시작했다. 이대로 가만히 있을수만은 없다고. 적어도 이 남은 목숨, 라테라노와 테라를 위해 쓰자고. 또 최대한 살아서 더욱 많은 사람을 돕자고. 그리고 그는 고향을 떠났다. 광석병에 걸렸다는 사실과 그것을 완화하러 로도스로 간다는 쪽지를 남기고. 그리고 그는 도착했다. 로도스에. 그는 그곳에서 아츠와 자신의 재능저격을 찾아내, 오퍼레이터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그는 리유니온과 맞서 싸웠다. 그는 운석을 저격했다. 그는 모두의 형님이 되었다. 그는 지금도 멈추지 않는다. 자신이 구할 수 있는 더 많은 사람을 찾으며, 그들에게 손을 건내어주며. 그는 지금을 살아가고 있다. 닐 디란디이자, 오퍼레이터 록온 스트라토스로.
..."이것도, 벌써 8년 전이구만."
8년이 지난 지금, 닐 디란디는 라테라노로 돌아가, 가업이였던 홍주연세관 태산에서 다시 주방장 역을 맡고 있었다. C가 자신에게 전해준 통신기가 다시 울리기 전까지는.
A.R.K FLAZZARD = "Big Crunch and Big Freeze" - 열 에너지를 조정함으로서 고온과 저온을 자유롭게 발생시킬 수 있는 아츠. 그로서 불과 얼음이라는 2가지의 원소를 능숙히 다를 수 있다. - 이론적으로는 플라즈마까지 발생시킬 수 있지만 위험성이 동반되며 별도의 오리지늄이 필수. 그외의 촉매로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 평소에는 체내의 오리지늄을 촉매로서 에너지 조정을 한다. 플라즈마를 위한 출력증진 이외에는 체질상 신체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 별도의 아츠 유닛이 없어도 아츠의 운용이 가능하다. 물론, 아츠 유닛이 있다면 신체를 더 안정시킬 수는 있으니 권장된다.
╋━━━━━━━━━━━━━━━━━━━━━━━━━━━━━━━━━━━━━━━━━━━━━╋ 【Stat : 당신의 능력을 설명하는 수치입니다. 0~7, 총합 25 내에서 마음대로 해주세요.】
신체 : 2 근력, 운동능력 등의 신체적 능력. 민첩 : 2 손재주나 기술, 예술, 공작 등을 행하는 능력 정신 : 2 감정의 풍부함, 의지에 강함, 공감력 등 정신적인 능력 오감 : 3 오감이 얼마나 띄어난지 나타내는 능력. 지력 : 2 논리적 사고 및 판단, 기억력 등의 능력. 매력 : 7 외모나 카리스마 등 사람을 이끌고 호감을 사는 능력. 행운 : 7 천성적으로 타고난 행운.
╋━━━━━━━━━━━━━━━━━━━━━━━━━━━━━━━━━━━━━━━━━━━━━╋ 【Talent :당신이 지닌 특성이나 재능.】
1. 제로섬 게임 - 다른 사람들에게 비난받을 만큼 자신에게 한정하여 적용되는 강력한 운의 보정. - 행운이 필요한 상황에서 자신에게만 이득을 볼 수 있는 결과를 거머쥘 수 있다. - 천운이 따르는 기적을 거머쥘때마다 누군가는 극심한 불행에 잠식당할 것이다. 그 무게를 기억하도록.
2. 사냥꾼의 혈통 - 선민을 제외한 야생동물(특히, '에기르의 사냥감') 에 대한 지식과 갈무리, 공략법을 알고 있다. - 맨몸으로도 살아남을 수 있도록 극한환경에 대한 적응력과 생존기술에 능숙하다.
╋━━━━━━━━━━━━━━━━━━━━━━━━━━━━━━━━━━━━━━━━━━━━━╋ 【Skill : 당신이 사용하는 기술, 힘.】
1. 발화 - 열 에너지를 고온 위주로 조정하여 열기를 일으킨다. - 간단한 불꽃의 전개에서부터 화염의 줄기, 화염탄의 사출등이 가능하다. 즉, 불꽃으로 할 수 있는 아츠의 전개법이라면 문제없다. - 적 하나에게 3 데미지 - "차지" 선언이 가능. "차지"한 턴당 효과가 점점 상승한다. - 차지 1 / 3 / 5 마다 효과 하나를 골라 추가한다. "전체공격" / "데미지 2증가" / "화상 상태 3턴간 부여"
2. 냉각 - 열 에너지를 저온 위주로 조정하여 냉기를 일으킨다. - 간단한 얼음의 전개에서부터 눈보라, 냉기파장의 발산등이 가능하다. 즉, 얼음으로 할 수 있는 아츠의 전개법이라면 문제없다. - 적 하나에게 3 데미지 - "차지" 선언이 가능. "차지"한 턴당 효과가 점점 상승한다. - 차지 1 / 3 / 5 마다 효과 하나를 골라 추가한다. "전체공격" / "데미지 2증가" / "빙결 상태 최대 2턴간 부여"
3. 에너지 인첸트 - 신체나 장비에 열 에너지를 둘러주어 강화시켜준다. 강화를 하기 이전에는 고온과 저온을 설정해주는것이 선결된다. - 에너지를 두르면 신체나 장비에 온도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다만 상성에 따라서는 역효과가 미칠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 "발화" , "냉각" 중 하나를 골라 원하는 대상에게 부여한다. - 기본적으로 주는 피해가 1 상승하지만 상황에 따라 그외에 부가효과를 준다.
4. 프로페셔널 거너 - 총기에 대한 지식이나 사용법, 그리고 전투술에 매우 능숙하다. - 자주 애용하는 권총이나 샷건 이외에도, 다양한 총기를 그 자리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 라테라노 인들에게는 좋지 않은 인상으로 보여진다. 다른 종족이 자신들만의 특권을 다루는것이 아니꼽다는 거겠지. - 보유중인 "총기" 하나를 사용한다. 총기에 따라 효과가 달라진다 - 단, "사용한 총기"는 전투 종료시까지 사용할 수 없다.
5. 플라즈마 커터 - 열 에너지를 극도상태로 조정하여 발사하는 플라즈마 빔. - 언뜻 보기엔 단순한 빔 한 줄기로 보이지만 그 내부에는 엄청난 에너지가 압축되어있다. - 광선이 훑고 지나간 자리에는, 마치 검의 길만을 걸어간 무인과 같이 깨끗히 절단될 뿐이다. - 뭐, 원한다면 광선이 지나가고나서 폭발도 가능하지만. - "차지" 선언이 가능. "차지" 한턴 X 3 의 데미지를 지닌다.
╋━━━━━━━━━━━━━━━━━━━━━━━━━━━━━━━━━━━━━━━━━━━━━╋ 【STORY : 당신의 이야기(설정)입니다. 마음껏 적어주세요.】 에기르의 사냥꾼이 가지는 일생에 질려서, 용문의 문화상에 뛰어들은 연령미상(?) 의 에기르인. 낮에는 개인 해결사, 밤에는 카지노의 바니걸로서 활약하며 그 인기는 어디를 가도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사방진의 백호와 친밀하다는 엄청난 인맥력 덕분에 감염자임에도 눈총받지 않는 용문 라이프를 만끽하고 있다.
뭔가 많은 비밀을 품고 있지만, 이를 알아내려면 그녀의 음식을 그 자리에서 완식하는 것을 시작으로 친밀해진다면 알 수 있을지도?
이전의 본명은 아이샤 모라. 로도스 아일렌드의 임시 기동대 델타의 오퍼레이터 '둔켈하이트' 로 활동했었던 에기르의 사냥꾼. 아크 오리지늄의 '처리과정' 에서 단련된 신체는 약해졌고, 아츠의 응용력조차 철폐되어서 일반적인 선민이나 다름없게 되었다. 그래도 잃은것만이 있는 것은 아니였다. 임시 기동대 델타의 일원으로서 보낸 시간은, 정신적인 성장과 망집의 방주를 내려놓도록 용기를 주었다. 아크 오리지늄의 처분 이후로는 신분에 문제가 되지 않도록 사방진의 백호에게 도움을 받아 새로운 이름과 신분을 얻고 외견을 꾸며갔다. 이번에는 '3번째 삶' 이 아니다. '진정한 자신의 삶' 을 내딛는 첫번째 발걸음이라고 할 수 있다. 마치 사냥꾼의 시험을 마치고 그 자리에 오르는 것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