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9036> 【AA/잡담/기타】 M&M's의 초콜릿 공장 ─2 :: 1001

M&M's ◆gmZ2kt9BDc

2021-05-13 18:13:40 - 2021-07-02 16:25:26

0 M&M's ◆gmZ2kt9BDc (qikUnDsJsg)

2021-05-13 (거의 끝나감) 18:13:40



                  ,.イ≧s。    } }     。o≦二≧s。
                 爪{三三}ll≧ //ヽ--、/> ´      `ヽ
                 |ll\|lXll:|≧</⌒ヽ}_l /ア > ´ ̄`ヽ   }
                 |ll/|lXll:|:|<>s。 }-///>-‐……‐--ミノ
                 |ll\|lXll:|:| ///>{ /  >-‐‐-ミ   `ヽ─-ミ
               II .l_l\|lXll:|:ト、/./|l>|/  /      ヽ   レ'´ ̄ ̄ `ヽ
                lニニコ:|x\|三l:|/>llト、|l\|ハ\|         .:|_彡イ ̄ ̄ ̄\/ __
               _|_l_|:|Ⅳ///:l:|≧s。l ト、≧s|__乂|         |≧z≦三三三三≧x‐┴ -ミ
             T:l ̄|:|Ⅳ//‐.l:|\-l:|_|ニ\,,| | |         |>||>-‐…‐-ミ|  ノ--ミ ノ
.              t|┤.::|:|///_,l:| ̄`ト|_l :|¨|| | | |。s≦ll|    :|\||       |rt≦三三≧x
            _」ノ  |:Ⅳ/>xl:|≧s。|_l :|Ⅵ | レ'´ >-┘    :| ̄||       || >-‐‐-ミ  l}
        f⌒ハ |{¨゙l _Ⅳ/。s≦l:|_l_l_|l| |`ト、l_,| l  |       ,.┴-ミ__    ||      |/             _
      _rzュ辷]]_l `¨t彡ヘA/><_l:|_ィ=ミ |十≧| |ー|:      :| |><二二l   :||      |          }ゞ'´:.:.:.:.:.:.:.:.}is。
.      | |__l]l :ll_|  rレイ|∧ATll|=l:|_l|| |_l |≧=-ゝ'_」       | |:l二|        |─┬┐  |       ,:.:.        :.心,
.      | |]コ]l :ll_|==ll|lXl|レイハロl|_.l:|::l|| | l |]≧=-、 ..,,_| ____{ニ|l_|        |::| ̄ ̄  |‐‐┐    /:.:    _ __   :.:ハ
.      | |]コ]zz:ll_| rzl|レイlXl|l二|_l:|::l|| | l |ノ //ー|-=≦>───<ヘ-l        |::|      | | ̄    ,:.:.    //∨/^〉〉  :.:.:.}
   __rrュ| |] |]  ll 爪 |lXlレイ|lA/\j:l__リ | l |二}l二|≦王王王王王王王≧zzzzzzzzz'_ノ       | |      ,:.:.   // // //   :.リ
..   l l二l| |] |]zz:ll | |l:|レイXlllA/\ll|:l‐=彡イゝ─┬冂¨| ̄ ̄ ̄ ̄ ̄|><───‐..┬‐ァ二二二))┐   ∨:.:.  ̄  ̄  ̄  .:.:.∨
  l爿|l|xl| |] 廴__ll__] |l:|lXl|レllA/二コllニ| ̄ ̄l_l二QQ_|:| |       :l ̄丁:|¨ ̄ ̄ ̄''|/──‐┬>'     ヽ:.:.:.:.     .:.:.:.:.イ
 爪l |l|=.| lニニll:l:| lx| |l:|レイ-A/─-lll|:::|─────┴…¬  ̄ ̄ ̄`ヽ_凵_____」-┐    |二二      }is。,,:.:.:.:.:.:.。イ
 l[リ-lロア| lr‐, 川]]]]]リ:lXl|l A/─--ll|:::|─┰── ┰┰r───┬┬r彡'─‐┬──┬.r'二二二二))          ` ̄´
      ̄ ̄ ̄二ニ=┴┴∨二 ̄ ll|:::| ̄ll|川川川l‐┤|       :| | l|ノリ川l|l|l|    |¨|   _」川
                     ̄ ̄ ̄ ̄ ̄    ニ=------=ニ二リ ̄ ̄ ̄ ̄二ニ=-' ̄ ̄
━━━━━━━━━━━━━━━━━━━━━━━━━━━━━━━━━━━━━━━━━━━━━━━━━━
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5.이름 사용은 마음대로.
━━━━━━━━━━━━━━━━━━━━━━━━━━━━━━━━━━━━━━━━━━━━━━━━━━

『연재목록』
【네라우오와 겹쳐진 세계 시리즈: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8769679/
현재 진행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7969
연습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6772906/

【당신은 변신 히어로!: 완결】
1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0597787/
완결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6430161/

【그러니까, 판타지를 합시다.: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4345
현재 진행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8079

【D D S ─ 디지털 더블 스토리 -52- :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5649
현재 진행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49021

30 이름 없음 (vxoo0R7RLs)

2021-05-16 (내일 월요일) 06:39:37

어장주님 질문이 있는데요 D D S ─ 디지털 더블 스토리의 스테이터스나 전투 시스템 사용해도 될까요? 여신전생 어장 하는데 전투시스템을 만들기가 조금 곤란해서요.
안된다면 안된다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1 M&M's ◆gmZ2kt9BDc (KMvDGjWRmU)

2021-05-16 (내일 월요일) 10:55:38

>>29
편법이라면 Auto v5나 딥러닝 AA 쪽이려나요?
그러면 뭐 어때요!제가 받아서 기쁜 걸!

제가 드릴 수 있는 건 별로 없지만 합성권이나 원하는 소재료 하나의 앵커권을 드리겠읍니다.

>>30
전 어장에서 다른 분께(여기서 말하는 룰은 겹쳐진 세계쪽 룰이지만) 한 말을 드대로 들고 오도록 하지요.

*anchor>1595442986>343
저 룰 부터가 이곳저곳에서 합체시켜온 물건이고!
돈법사에서도 규칙 자체는 저작권 빠워를 못 써서 공개하는 마당에 이 좁은 판에서 서로 얼굴 붉히며 강짜를 부릴 리 있겠습니까.
언제든 웰컴!부디 대기업이 되기를!

뭔가 더 필요하거나 질문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잡담판에 없고 본편에만 언급된 룰이 뭐 있더라.


※악마의 스테이터스의 처리 … Ver.1.1
  효과문 처리 후 소수점은 【버림】한다.

  ○ 악마는 방어력에 × 『자신의 Lv의 10의 자리 숫자』를 한다.
  ○ 악마는 공격력에 × 『자신의 Lv의 10의 자리 숫자 - 1』을 한다.

※플레이어측 피해의 처리 … Ver.1.0
  효과문 처리 후 소수점은 【버림】한다.

  ○ 플레이어측의 Lv에 따라 받는 공격력에 나눗셈을 적용한다.
  ○ 0 ~ 19: ÷1 / 20 ~ 49: ÷2 / 50 ~ 79: ÷3

이건 아마 잡담판 쪽에 없었을 겁니당.

32 이름 없음 (qtSQ8AAXY.)

2021-05-16 (내일 월요일) 17:29:14

문뜩 수신한 전파
anchor>1596248989>36

사실 카센이 만난 나머지 한 명의 선생님은 교감쌤이 아닐까

네라우오 쌤의 빽으로 되어주시고
디지털월드 쳐들어가는 것을 수습 가능하실 정도인데
교장도 이사장도 아니라 교가이라는 애매한 위치인게 수상해


(아무말

33 이름 없음 (EA5Ol7G6wU)

2021-05-16 (내일 월요일) 23:09:20

              ,.イ"        _,,,,,,,,,彡    /′      ,/ {_    {′    _____ `ー------------..____
          _,,..''´´  ,,,.----==' ̄/´´ ,ノ''゙  /       ,,,'_,,,,.--'…'~┴‐-ニニ'" ̄      ̄¨`‐‐-、、____,.. ̄-\二`ー、
       _,,.''´  _,,.''''´       ,/  ,/ /  ,,′      '''''´           \          、,''―‐--‐'¨¨¨¨ー-ミ___`¨`
    _,..イ'´ ,,.-'''"´        /  ,,,イ''l//  /                       ゙{     ___   \           ``ー、
.,,, ‐'''´´ ,,.'´´           /  _/    |′ /                        ゙i    ‘、 ̄`ー-、、\、、
´  ,,.''´            /  /     |  |                          }      \    ``\``ー、、_
,,.''''´            ,,/  _/        |  |                          |   r、   \      \、 ``ヽ、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___⊥____ }、  ,,,,|  =、_                   |  /          \\        `
.,,,,,'  ´  ,/   /′           `¨¨ミ、  ` ̄ミー-く/|   \\ \、、            |  |            \\/}
〈/   /´   /                 >ー‐-,,,   \     \\、\\\、        /   |           ///∧
{     /   ,/                 厶==ニア    '弋_    ミ、 ||  \\__`ー、、_   /′  |          /´ / {、 \
.′  /   /´                    }y/l三三ミ__ ̄`ー‐--、ミミミ____,,]ノl刈|___\、/′  ,|         /   | ′\\
  /′ /′   __               __,/,/,,,,/]l___ ̄>‐-_____==苧ミミ{{x_''-  `\ `\___/          /  / |  \ \
 /′  /    //ノ              ,|く |,,,'''''彡'‐‐-,ll〉^`,,   ミ①ニY‐ミ〈}{{}''⌒`‐‐-、__}'´⌒``\        |   | |   \ ∧
/′  /     {/  _,          / |,/  /   __/ /l′,,、、ミl、》ーr'ヘ,rヘ        }       \      |    | |     \ ∨
   ,/         /'/          ,,,' ̄/′  /_,,,,'㌻  { ト,/く,,(\}^y^刈,刈}==xテテト=xく   ,r''¨¨,ニ|ミ、    |   | |      ∨ヽ
  /′       / /          /∨/′ / /,'/| {   |、 ゞ'"}‐''''{'''' ''/'ア'´|r》}'|゚ん|ッ|刈|^`ー、{/"´ }} \   |    ∨|      }
. /       /′ ,|          |  ' /  ,/ ,// | | {  |/  〔{ {ト、,,-〈 /|,,,イ ||   |   ,|  /\``ー|く  ∨ {     } i
′       /   |       rj  |  /   /´|′| | |  ∨ {   トヽ∨_'j__\〉 | }| /|   {   |/   ` ̄| \  ∨ 、   { {!
     ,,.,‐┘  {_   /l   { l  |  |   ′':||/| | |   V )ニ¨|_____`Y_rrr\lll||l, ト   \         |_,,.イ  ト, ‘    、∨
    /        \,/|      }xイ  |/  |l八|、 \  ゚しノr{┐,{_ ̄`寸{_l}苧}}]心、  \    , ,i   ''      ||  li   ヽ∨
  / ,,,,,,,       '′ |   ,ハ ,,、 \|  |ミx__|| \}、 \  {-:]イ{'l_ノ  \刈辷刈l' \   `ー-く 八    ,,,.-┘  |     | }
. / /′′ ,,,.,''''''ア'´   .|_ ,〉 }/ ∨}   厂~¨|__{lミ込\、_ー-彡少'^ノト、、``''^'¨'''l} / \、___  ∨-\_,/´    \ |     |  |
.'′/  | ,'´ ,,,/  ,,   || ,′   〈'  {   |\〉  ``三三ニニ,'',,/  ,、 \、___,r'''´  ,,,ノ`ーミ、、、__   |  ,,,,.ィ=rl_''’/    |  ||
 /  '| / /' / ,,,,'厂   |/  _,,....-―ミ'弋\ \(、   , ̄¨ヽl'´    || \  _,,斗''"´  ,/ \`>x、,|-''´,,,,,,]Ⅵ|''',,,{-,_,  / ̄/|〔,
. |    || ′/''/''/      /´´    \\``ミミミ〉   ,|\  〉―''ー,|_,,-‐''   `7'''''',-_,,彳    \__,,',,,"-‐―/′ '三´ /′/ ,|
| ,  |__| ,,,{ { /    ,,ノ       \〉-‐、/八__   |_\{(-‐'"ア }    ,=-‐'"´ _ノ    _,,,,゚''´    /′ '',三'''///   从
{_斗   `]》l|  | ,,--'''´´    ,_、 ,、 ,、    〕/   `\__  _]>_rく_┴--、,r {`ー-z=彡     |  ,}_     /    /  //   /| |{ミ、
. \》ir_/|l|__,八|\,、       Ⅵ }}} }}} ,/ノ′     ` ̄〔ミ、 ̄__>   | 'く―´´ _,)゙    ,|,彡彡     |   /   { ,/ |  `|
  `^{ト-'′|ミ{{|_r}\|〕        | }},}_},j彡''´´          ` ̄ミ|      ノ  ]二ニニニ、     {,,,ニニ'}     /   /        ,|  /
    ¨\x,|]三¨―]}|___ __,,,rz―ニニ--'''''             \〕=--‐"´  ノ``ー-、/    {{,,,,彡|    /  / ,/}        /   |
  __...‐‐\、     ``゚'fミミ__                _,,-‐r'''´ ̄  ``ヽ=__′   /       (´      |  {//       /   ′
''''´     ∨、       〈\ `\、          ,,/´j_,,'''''‐二`\   `T―'''''''''\      l,      |    /        /     |
        ∨V      { }    \__       ,/'´/''/´  \ ∨  {      \          ,|  〈ニll      /     |
‘、       ∨}      ‘ ノ     `トミ、     ,,仏',,二二..__     } }-/{_        }    ,:|''"    |   l込,     /′    ,|,,,
 ∨      `}       ,゙′     | }| \ ,, ,,'シ'{{´____   \  \/′、`\、    ,|  _,,,.゙トミ,_  ′ 〔      /′_,,,..‐'¨¨7
‘ }     /    ,,.イ´         || `( /´ ,,'''⌒¨\ニ、、 ∨  :|  /\ `\,,,..イ''¨^〉    `\    |`Y   ,/,イ'厂     /
└ー|    r'´     /          ,|/  `ニ,_     \_〉     |/  \/´     /       \__,| |  ,㌻´ ,|     /
 ,/  /     /         ,,. '''¨´      \\      || ト、 ,'',  _/   /  /     _,,.-    ノ  ,|_,´     /     /
.'′   /   _... 'く─―‐‐-、..___'´            ∨}      ||、 }'''´ ,} _,,,「'冖、_く  /  _/   |    |,/´/′   ′     ,
    〈 _,. ''´´   ヽ       ``ー、_         〉|     ,/ \ トr'"¨¨__,,    } ,/   /     /  ,/   /    /      { ,. ''''´
   ,,/´      }           |`'ー-.__,____''´    _ノ ,,ノ|〉 /`'ニ"´   ノ,,,  ,/    ,  //    /      |    ,,.''゙'′
.,,/           |           |       ̄¨¨¨7¨¨^''''´ ///     ,,.―{{/'''´ _,,,...-、,, ,,'='''''T     |      /  ,/
´            |           ,|          ,|       / ′ ,,, く \ ,{r‐"´´ _,,.゙゙''´   ,}    ,|      | /
            |         /           /     ||   /  \  ∨ }   ,/´      i{     ,|    /
            |_ 二二---―く.、.._       /′      |  /′   /} / ,,,''''''゙,       ,|     /   /
、         ,,..‐'''¨´         `ーミミ_‐--、,,/         },/   _/ }'''''´   ′       |     /  /
‘\     _,/´                  ̄¨'くミ_____  __,,/^_,,..イ´㌻''´      /         |     | /
  ∨  /´                         ̄ ̄´   '''''´_,,.'''''´       /         /  ,,,'゙{''′
  ゙},/                                 _,,.イ'"|          |       / /
  /                         ミヽ、、___ _,,.イ'´     |          j|      _//
<''                           `ミミ=`¨`'ー‐--、,__|          /    _/´                    ,,.イ
``-、,__                    _,..,.‐''´´ } \`ヽ _  _,,,'''⌒''ー--―--=z厶...-‐''´                   ,,.‐''´
    ```ー-,--、______,.--‐'"´´    /′  `\ ` {     ,-‐¨¨ ̄¨¨ ̄‐-_,_              __,,,r'""´  {、
       /           ,′         /       \_}___` 、 {       ,, ‐冖 ̄ー‐==_____.._┬-''''´  {      ``¨
      /′          /′        /          ``^'j、、,|、__    {       /     /       {      \_
    /             /           /             ,,ノ‐'^~```'ー、__|____   |      {       \_,..--‐‐ \_  _,..
   /′           /′          /           /         ̄ ̄```ーミニニ‐‐----\-......._.二二------‐'''¨¨´
\__/             /           /        ,,...‐''´
  ``ー-、.__       /           /     _,..-'''´
       `¨¨¬--、__,′         /′,,.-''"´
             `¨¨¨'''''''''――''''´ ̄´


해저드 마크 잘 나온거 같은데, 괜찮나요?

34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00:54:49

>>33
멋진데요.딱 1개 있던 메기드라몬 AA 구도가 이 구도였지요.
스케일이 참치분께서 만들어진 쪽이 살짝 더 커서 좀 더 규모있게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어깨와 복부의 해저드 마크는 기존 AA보다 더 잘 눈에 들어오네요!
꼬리 부분이 잘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35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00:55:20


파괴신 - 수라의 업, Asura Karma
패시브: 더블 엑스트라 턴이 발생 가능해진다. 이에 따라 전투 한 번에 무려 세 번 행동할 수 있게 된다.
수라의 숙명, Asura Destiny
상향: 엑스트라 턴의 발생률 상승.

여신 - 여신의 자애 (女神の慈愛), Affection
커맨드: 아군 1팀에게 HP 대량 회복 + 상태이상 회복. 사정거리 4.
황천의 기도에 비해 회복량은 못 미치지만, 원거리라는 것이 큰 장점이다.
여신의 은총, Goddess Grace
상향: 스킬의 사정거리가 6으로 상승.

마신 - 마력각성 (魔力覚醒), Awakening
커맨드: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팀원들의 마법 스킬(즉 MP를 소모하는 스킬들)의 위력이 1.5배 증가.
마력해방, Enlightenment
패시브 효과 추가: 파티 전원의 MP 소비량이 3/4로 감소.
마력 중점 주인공이나 동료들에게 붙여주면 좋다.

사신 - 혼돈의 파동 (混沌の波動), Chaos Wave
패시브: 사정거리가 3으로 증가. 대신 전투시 엑스트라 턴 무효, 이동력 -1, 전투 후 행동력 소모 증가.
반격의 걱정 없이 적군을 멀리서 두들겨 팰 수 있게 해주는 스킬. 다만 전투할 때 마다 턴이 지연되다 보니, 위치 선정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2편에서는 사정거리가 맵 상에서 사용하는 회복스킬에도 적용되어 원거리 힐러 역할이 가능해진다.
1편은 그딴 거 없다. 1편에선 근접공격을 반격할 때도 엑스트라가 안 떴지만 2편에선 근접해서 공격할 땐 엑스트라 턴이 뜨게 됐다.
혼돈의 숨결, Chaos Breath
상향: 공격/회복 사정거리가 4로 상승.

용왕 - 용의 몸조르기(龍胴絞め), Constrict
패시브: 인접한 적의 이동력을 1로 감소. 2편에서는, 공격 받을 시 속도 감소가 완화된다.
용의 굳히기, Dragon Bind
상향: 전투시 일정 확률로 적 팀원들의 엑스트라 턴을 없앤다. 또한, 공격 받았을 시 행동 지연 무효.


사룡 - 사념의 파동 (邪念の波動), Evil Wave
패시브: 사정거리 2로 증가. 대신 전투시 엑스트라 턴 무효, 전투 후 행동력 소모 증가.
혼돈의 파동과 매우 유사하다. 원거리 회복스킬의 문제도 동일. 다만 사념의 파동에는 이동력 페널티가 없다.
사념유동, Evil Flow
액티브 효과 추가: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사정거리 +4.
이 효과 자체가 중복되지는 않으나, 사룡/사신 종족스킬들의 패시브 사정거리 증가 효과와는 중복된다.
그러니까, 위의 '혼돈의 숨결'을 가진 사신 악마가 팀에 있는 상태에서 이걸 쓰면 사정거리가 8로 늘어난다.
보통은 이 스킬 자체의 효과와 더불어서 2+4=6의 사정거리.

천사 - 천사의 혈배 (天使の血杯), Blood Wine
액티브: HP 소모. 팀 전체의 MP를 회복.
회복량은 시전자 레벨의 절반 정도로 비례하기에, 중반 이후로는 큰 도움이 못 된다.
다만... 루시퍼님이 3차전에서는 용의 안광을 달고서 흡마를 난사하셔서, 엠피가 올인당해서 패배하는 황당한 경우도 생기기 때문에 이런거라도 없으면 매우 아쉽다.
천사의 성흔, Angel Stigma
상향: MP회복량 증가. 대신 HP소모량도 늘어난다.

영조 - 비상 (飛翔), Flight
패시브: 이동시 장애물 및 지형 무시. 이동력 +1. 중복 불가.
비상천구, Winged Flight
상향: 이동력 증가효과가 +1에서 +2로 상승. 본작은 맵이 전작에 비해 상당히 크고 각종 기믹과 장애물들이 굉장히 더럽게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이동 관련 스킬들의 가치가 높다.


타천사 - 제물의 맹약 (いけにえの盟約), Sacrifice
패시브: 타천사 악마 자신이 적을 쓰러뜨렸을 때, 팀 전체의 HP와 MP를 일정량 회복.
타천의 낙인, Fallen's Mark
액티브 효과 추가: 적군 1팀에게 HP 피해를 주고, 그에 비례해 자기 팀원들의 MP 회복. 사정거리 3. 마력 속성이다.
회복량은 쓰러뜨린 적의 레벨에 비례한다. 전투시 팀원들의 공격 타이밍만 잘 잡으면 MP관리가 편해진다.


신수 - 순전의 춤 (瞬転の舞), Switch
커맨드: 아군 1팀과 위치를 교환. 사정거리 6.
순전의 무도, Warp Step
상향: 스킬의 사정거리가 8로 상승.
뭇매를 맞아 사경을 헤매는 아군을 구출할 때 주로 쓰인다. 1,2편 상관없이 보호 대상 NPC들에게도 사용 가능.

마수 - 짐승의 도약 (獣の跳躍), Animal Leg
패시브: 전투 후 다시 이동할 수 있다.
정확히 말하면, 이동해서 전투를 한 뒤 다시 이동할 수 있는 것.
이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전투를 하면, 이동은 여전히 한 번 밖에 안 된다. 또한, 마수가 한 팀에 두 마리 있다고 중복되지는 않는다.
도약자재, Free Leap
전투 내 효과 추가: 엑스트라 턴에서 '도주'를 선택하여 더 이상의 전투를 회피할 수 있다. 적군 마수들은 살아남는다면 거의 항상 도주한다.
맵을 빨리 돌아다닐 수 있게 해주는 스킬. 누군가를 급히 보호하거나, 위험한 놈에게 빨리 다가가 요격할 때 좋다.
그런데 귀신 종족 악마와 팀을 짜면, 그 때 능력이 시너지를 일으킨다. 즉, 이동 → 공격 → 이동 → 공격 → 이동이 가능해진다.

요수 - 요기신뢰 (妖気迅雷), Devil Speed
패시브: 사용한 턴에 한해 이동력이 7로 증가. 2편에서는 선제행동하기 쉬워진다.
부가효과로 사귀, 유귀, 용왕 종족들의 주박 및 기타 이동력 제한 효과를 풀어버린다.
요광일섬, Devil Flash
상향: 이동력 증가효과가 7칸에서 8칸으로 상승.


환마 - 몽환의 구족 (夢幻の具足), Phantasm
패시브: 이동시 장애물 및 지형 무시. 이동시 행동력 소모량이 절반으로 감소.
영조들의 스킬과 더불어, 빨리 이동할 때 필요한 스킬. 요수의 스킬과 조합해 쓰기도 한다.
진 몽환의 구족, True Phantasm
액티브 효과 추가: 사정거리 내 아군 1팀의 옆 칸으로, 장애물/지형을 무시하고 이동 가능. 사정거리 5.

요정 - 주문외기(おまじない), Glamour
액티브: 아군 1팀의 HP를 회복, 랜덤으로 부가효과 발생. 사정거리 3.
랜덤 효과 중에는 턴 순서 보너스, 크리티컬 확률 증가, HP 전체 회복(!) 등이 있다. 하지만 후반으로 갈 수록 여신과 귀녀들의 스킬에 밀린다.
요정의 가루, Fairy Dust
상향: 자신을 포함해, 주변 3칸 이내에 있는 아군 팀들 모두에게 효과가 미친다. 여러 아군들을 회복하는 유일한 방법.

마왕 - 패왕의 맹약 (覇王の盟約), Tyranny
패시브: 전투 후, 적들에게 입힌 대미지에 비례해 자신의 팀원들의 MP 회복. 공격 시 공격당한 적군 팀의 행동을 지연시킨다.
대미지만 안정적으로 뽑는다면, 타천사 스킬과 더불어 MP 관리하기에 제일 편한 스킬 중 하나. 루시퍼 척살에도 제격이다.
패왕의 밀약, Blood Treaty
액티브 효과 추가: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흡수 및 회복 스킬들의 효력 3배.


귀신 - 귀신쌍수 (鬼神双手), Double Up
패시브: 한 턴에 2회 공격 가능. 중복 불가.
주로 마수나 사신/사룡과 조합해서 쓰인다.
귀신무쌍, Matchless
상향: 공격을 한 번 한 뒤, 팀원들이 맵에서 스킬들을 다시 한 번 사용 가능.

투귀 - 흉화 (凶化), Aggravate
액티브: HP 소모.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팀원들의 물리 공격 1회가 반드시 크리티컬이 된다.
물리계 동료 및 악마들에게 마신의 스킬과 비슷한 성능을 제공한다. 투귀는 마신보다 흔한 것도 도움된다.
다만, 이는 적들에게도 적용되어서, 적들은 이게 있으면 거의 항상 이걸 발동시키고 온다.
대흉화, Agitate
상향: 사용한 직후의 전투에 한하여, 팅원들의 물리 공격에 크리티컬 확률 추가.
크리티컬 확률은 처음 물리 공격에 100%에서 시작하여, 이어지는 물리 공격들마다 서서히 감소한다.
엑스트라 턴, 더블 엑스트라, 그리고 무엇보다 난타/연타계 스킬들을 쓸 때 가장 흉악한 위력을 발휘한다.


사귀 - 주박 (呪縛), Bind
액티브: HP 소모. 적군 1팀의, 다음 턴 한 번에 한해 이동력을 1로 강제한다. 사정거리 3.
초중후반 가릴 것 없이, 적들이 틈만 나면 남발하는 종족 스킬 중 하나. 당하면 짜증난다.
특히 NPC 보호 미션에서는 이 기술을 쓰는 적이 가장 위험하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요수를 꼭 파티에 넣게 만드는 주범.
사념의 주박, Evil Bind
상향: 주박을 거는 적군 팀의 행동순서를 지연.


귀녀 - 헌신 (献身), Devotion
액티브: 아군 1팀의 HP 회복. 회복량은 사용자 HP의 절반. 사정거리 2.
사정거리와 회복량이 미묘해서, 여신에게 다소 밀리는 감이 있다. 하지만 원거리 회복 둬서 손해볼게 없으니 자주 쓰자.
자모의 헌신, Mother's Love
상향: 회복량이 사용자의 현재 HP 전체로 증가. 또한 회복되는 팀의 행동순서를 빠르게 한다.

유귀 - 영장, Ghost Wounds
액티브: 적군 1팀의, 선택한 적군 팀의 사정거리를 1로 줄이며 이동력을 절반으로 감소시킨다. 사정거리 3.
빙의, Possession
상향: 선택된 적군 팀에게 '저주' 상태이상을 부여. 저주에 걸리면 어떠한 스킬의 효과로도 HP 및 MP를 회복할 수 없다.

마인 - 마인 (魔人)
사정거리가 3이 되며, 간접 공격에의 요격이 가능해진다. 다만 이동은 불가.
마인 : 몽환의 주인, Uncanny Form
액티브: 팀이 한 번 더 행동하게 한다. 즉 재이동과 재공격이 가능해진다. 이동과 공격 모두 이미 한 상태에서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
이계의 주인, Unearthly Form
상향: MP 소모 감소. 그런데 원래 MP 소모량이 사용자의 레벨에 비례하는데, 상위 스킬을 가졌으면 당연히 레벨이 높아지니 체감상 별 효과는 없다(...)


영웅 : 영웅의 인증, Hero's Mark
액티브: 사용 직후부터 다음 행동순서가 돌아올 때까지, 자신의 팀이 받는 대미지가 30% 감소.
상위 : 영웅의 증표, Hero's Proof
상향: 대미지 감소량이 50%로 증가.

【종족특유스킬 컨버전】

【보조】: 보조하는 동료중 가장 Lv가 높은 캐릭터의 【Lv의 10의 자릿수】까지 ±로 결과값을 조작할 수 있다.
 그 이외의 【보조】캐릭터 1체당 보조 최대/최소 범위가 1씩 상승한다.
 【보조】 캐릭터는 종족특유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

이건 이걸로 확정!

마인: 몽환의 주인
이계 탐색 다이스를 1회 더 굴린다.

마수: 짐승의 도약
이계 탐색 다이스 결과에서 【전투】가 나온 수 만큼 추가로 탐색 다이스를 굴린다.
※추가 판정에서 전투가 나오더라도 다시 추가는 없다.

요수: 요기신뢰(妖気迅雷)
탐색 결과값 하나를 .dice -10 10. = -9의 판정 결과값 만큼 변동시킬 수 있다.

대천사: 축복의 빛
탐색 결과값 끝자리가 【3/6/9】일 경우 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MAG를 회복한다.

전령: 디지털 핸들러
탐색 결과값 1개를 복사하여 다른 결과값에 덮어쓰기한다.
단,디지털 월드나 전이계 등 특수한 이계에서만 행사 가능하다.

디지몬(백신/성장기): 백신 임프루브먼트 Vaccine Improvement
함정을 1회 무효로 한다.

36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01:14:00

╋━┳━┳━┳━┳━┳━┳━┳━┳━╋
┃1.       │2.       │3.       ┃
┣          ┼■■■■■┼■■■■■┫
┃    仙    │■■■■■│■■■■■┃  仙: 카센 카네사다 일행
┣          ┼■■■■■┼■■■■■┫
┃          │■■■■■│■■■■■┃
╋─┼─┼─╋─┼─┼─╋─┼─┼─╋
┃4.       │5.       │6.       ┃  1.탐색을 실시하지 않은 칸은 검정색 노이즈가 끼어 있습니다.
┣■■■■■┼■■■■■┼■■■■■┫  2.탐색을 실시한 칸은 상세 정보가 표기됩니다.
┃■■■■■│■■■■■│■■■■■┃  3.각 칸에서는 판정표에 따른 이벤트가 일어나나,일부 칸은 【판정표와 별개로】설정된 칸 고유 이벤트가 일어납니다.
┣■■■■■┼■■■■■┼■■■■■┫   *다음 층으로 향하는 통로,강적,아이템등.
┃■■■■■│■■■■■│■■■■■┃
╋─┼─┼─╋─┼─┼─╋─┼─┼─╋
┃7.       │8.       │9.       ┃
┣■■■■■┼■■■■■┼■■■■■┫
┃■■■■■│■■■■■│■■■■■┃
┣■■■■■┼■■■■■┼■■■■■┫
┃■■■■■│■■■■■│■■■■■┃
╋━┻━┻━┻━┻━┻━┻━┻━┻━╋


╋━┳━┳━┳━┳━┳━┳━┳━┳━╋
┃1.       │2.       │3.       ┃
┣          ┼■■■■■┼■■■■■┫
┃    仙    │■■■■■│■■■■■┃  仙: 카센 카네사다 일행
┣          ┼■■■■■┼■■■■■┫
┃          │■■■■■│■■■■■┃
╋─┼─┼─╋─┼─┼─╋─┼─┼─╋
┃4.       │5.       │6.       ┃  【탐색의 진행】
┣■■■■■┼■■■■■┼■■■■■┫
┃■■■■■│■■■■■│■■■■■┃  1.다이스 판정을 실시하기 【전】자신의 판정 횟수만큼 이동 경로를 지정합니다.
┣■■■■■┼■■■■■┼■■■■■┫  2.이동 경로 지정은 상하좌우만 가능하며,대각선 이동은 특수 스킬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  3.경로 지정은 특수기호,한글,칸에 상관 없이 알아볼 수만 있으면 OK!
╋─┼─┼─╋─┼─┼─╋─┼─┼─╋
┃7.       │8.       │9.       ┃  『예시』
┣■■■■■┼■■■■■┼■■■■■┫  @왼쪽 왼쪽 아래 아래
┃■■■■■│■■■■■│■■■■■┃  @→←↑↓
┣■■■■■┼■■■■■┼■■■■■┫  @4785
┃■■■■■│■■■■■│■■■■■┃
╋━┻━┻━┻━┻━┻━┻━┻━┻━╋

37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01:33:31

┏─────────────────────┓
│       / { /   / ヽ ト、    V iノ丶        │
│     , / ,   /  V ヽ ト、   y  }_ ,       │
│     トヽ iヽ{ ヽ| :    } / }、 /{ ' /       │
│      {  丶    ::   / / .: }/ }/ /        │
│     ヽ    丶丶 、 _ ...::::' / ..:: .:::ー7        │
│     ∠:::::Tー──}   ̄\ ̄ ̄}::::::}ゝ        │
│        ヽ: :}  , '"_ .... - '  \ }::::::|          │
│     rヽ}:/ /, .... "  _.. -‐,-- ヽ:fニ 、       │
│      { へレ, '_ -ァ≦´ ,-ィ 苡 7 i/i }         │
│     、/イ   ̄   :i   ̄   ir ノ        │
│    _/ヘ _ i!       |      レ' \         |〓〓〓〓〓〓〓〓〓〓〓〓〓〓〓〓〓〓〓〓〓〓〓〓〓〓〓〓〓〓〓〓〓〓〓〓〓〓〓◆
│  /:::'::::::::/i:       ,i!、      /i:::::::::::::\     │   Navigation     │
│/::::::::::::::/ニ |、  、____,  / |ニ、::::::::::::::\   ├─────────┛
│::::::::::::::::/ニi三| \    ー‐‐    / |二ニ、:::::::::::::::\ │ 좋아,서머너.대략적으로 【중앙】에서 뭔가 느껴지는 것 같군…!
│:::::::::::::::{ニニ三|   \   ゙゙   /  }二二/:::::::::::::::::::: │
│:::::::::::::::ヽ二二 \   丶__ / /二二/:::::::::::::::::::::: │
│:::::::::::::::, '∧二二二ヽ、    , ≦二二二{、::::::::::::::::::::::: │
┗─────────────────────┛

느어어어억 내비게이션 템플릿─

38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01:43:47

【보조】로 돌릴 동료가 있다면 번호를 적어주세요.다수 있다면 모두 적어주세요!

0.없음
1.타냐: 〈몽환의 주인〉이계 탐색 다이스를 1회 더 굴린다.
2.올가: 〈디지털 핸들러〉탐색 결과값 1개를 복사하여 다른 결과값에 덮어쓰기한다.
3.이스라펠:〈축복의 빛〉탐색 결과값 끝자리가 【3/6/9】일 경우 마다 서머너의 Lv×10 만큼의 MAG를 회복한다.
4.네코마타: 〈짐승의 도약〉이계 탐색 다이스 결과에서 【전투】가 나온 수 만큼 추가로 탐색 다이스를 굴린다.
5.체페이: 〈요기신뢰〉탐색 결과값 하나를 .dice -10 10.의 판정 결과값 만큼 변동시킬 수 있다.
6.모르포: 〈백신 임프루브먼트〉함정을 1회 무효로 한다.

39 이름 없음 (uhsBRUlF02)

2021-05-17 (모두 수고..) 06:30:00

>>34 카드에 나온 구도가 있는줄 알았는데 이 구도였나요. 이런

40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19:45:56

>>39
여러모로 감사합니다.1장인 거 보고 반 정도 해탈한 상태로 쓰고 있었는데 이제 대충 연출로 커버하면 그럭저럭 여유 있는 범위까진 올라왔네요.
과거 회상에 쓸 건 문제 없을 느낌!

41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19:46:51


키아라 AA가 늘었다.

R 18은 엄청나게 늘었지만 일반도 그럭저럭 늘었다.


이건 신의 계시인가?

42 이름 없음 (YPzTaoMQuw)

2021-05-17 (모두 수고..) 19:48:11

키아라의 겹쳐진 세계 재등판 떡밥?

43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19:50:19


>>42
그쪽은,어…
지금 나오면 안 그래도 크게 앞당겨진 세피로트의 나무 최종결전이 더 앞당겨지니 지금은 아닐 것 같고….

그러니까 판타지 쪽엔 나올 떡밥이 없지요.


그렇지만 D D S는…!

44 이름 없음 (zrEIhlNnDQ)

2021-05-17 (모두 수고..) 19:51:12

곧 DDS쪽에 EDEN수태라도 등장하는 것인가

45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19:53:14

>>44
아니 이 무슨 무시무시한 발상.

46 스킬! (WmRWlAsUIg)

2021-05-17 (모두 수고..) 19:53:16

https://youtu.be/9b5yzq-B0N4
(인사)

47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19:53:59

>>46

안녕하세요!

아니 기유는 어째서 게임 트레일러에서 샌드백이 되었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 스킬! (WmRWlAsUIg)

2021-05-17 (모두 수고..) 19:54:45

(끄덕)

49 스킬! (WmRWlAsUIg)

2021-05-17 (모두 수고..) 19:55:14

https://youtu.be/mwTUaCmDBZQ

50 스킬! (WmRWlAsUIg)

2021-05-17 (모두 수고..) 20:00:27

액티브-광폭화
설명:공격력 상승 및 방어력 하락(피아 구분 불가)

액티브-늑대 정령 빙의
설명:공격이 성공할때마다 공격력 및 공격 속도 상승

광폭화+늑대 정령 빙의=액티브-늑대의 광기(Wolf Rage)
설명:체력이 낮아질수록 공격력과 공격 횟수 상승
(끄적)

51 M&M's ◆gmZ2kt9BDc (T05vPGFask)

2021-05-17 (모두 수고..) 20:10:06

>>50 어째서 다 기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
보면 볼수록 베르세르크 광전가 갑주 가츠 AA에게 달아주고 싶은 스킬들이군요.
극한화력과 유리몸의 궤도 예측 불가 포탄!

52 스킬! (WmRWlAsUIg)

2021-05-17 (모두 수고..) 20:20:46

광전사!

53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1:47:29

더 유-명해지고싶다

54 스킬! (5w54najeCQ)

2021-05-18 (FIRE!) 11:48:04

(무명)(?)

55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1:53:51

>>54
더 많은 참치! 압도적인 인구수!
언젠가 겹쳐진 세계 3부 피날레 때 필요한 모든 것이 참치 수에 있어 슬픈 일입니다...

56 스킬! (5w54najeCQ)

2021-05-18 (FIRE!) 11:54:20

(힘힘)

57 이름 없음 (849py/dnXs)

2021-05-18 (FIRE!) 12:56:32

(대충 1부에서부터 쫒아가고 있다는 이야기)

58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2:59:41

>>56-57

고맙소!고맙소 참치들!
이 모든 것이 제 사이버─부귀영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오!

59 이름 없음 (hrpfiA5Aug)

2021-05-18 (FIRE!) 13:03:09

오늘은 무슨어장이 돌것인가

60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3:13:07

>>59
아마 디지몬?

61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3:18:22

음 잠깐만.

아무리 참치들 호응이 좋았다고 해도 어쩌다 내 어장이 참치어장 여신전생 장르 최대급 분량이 된 곀ㅋㅋㅋㅋㅋㅋㅋㅋ

62 이름 없음 (5QNuRCL/Eo)

2021-05-18 (FIRE!) 13:24:08

생각해보면 카센이 참 기묘하당. 가끔은 전생(?)이 폭식을 집어삼킨 마룡왕이 아니라 마룡왕을 집어삼킨 폭식 같은 느낌이야(아무말)
베르제브몬 X항체랑 비슷한 점이 있는데 EGO를 엘 에반헬리오로, 래피드 컨슘(유즈)를 폭식인자로, 자기항체를 X항체로 볼 수 있지도 않을까.
애초에 하는 짓이 파괴로 주위를 종말로 이끄는 붉은 용보단 말로써 남을 꾀어내는 악마같은게 문제야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이건 샛별요소가 첨가되서 그런거지만.

63 M&M's ◆gmZ2kt9BDc (/tXGeVIQIU)

2021-05-18 (FIRE!) 13:35:00

>>62
오,그거 말이 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X 항체라.

사실 안 그래도 없는 AA X 항체 버전이냐 아니냐로 나눠서 쓰기도 힘들어서 지나가듯 나올 예정이 아직 없다곤 했었지만….
크로스워즈 코믹스에서 인포스 쓰는 일반 오메가몬 같은 사례 덕에 X 항체의 요소들을 가져다 써도 원작에 비슷한 거 나왔다고 둘러댈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ㅋㅋㅋㅋㅋ
언급하기 좀 그렇지만 트라이에서 알파몬 vs 오메가몬 같은 것도 있었고.

64 이름 없음 (5QNuRCL/Eo)

2021-05-18 (FIRE!) 13:41:56

케루비 켈빔 케루비몬. 불쌍해요. 원작 취급도 안 좋은데 여기서도ㅋㅋㅋㅋㅋㅋ 카센이랑 같이 있게 되면 곧 발생할 라타토스크(포우)이벤트로 1차 쇼크, 베히모스 이벤트로 2차쇼크 먹을텐뎅.ㅋㅋㅋㅋㅋ 이렇게 수상해도 카센은 성새니 흑막같은 게 아니고 순수한 의도로 도움을 주려는 선인이란게 제일 질이 나빠ㅋㅋㅋㅋㅋㅋ

65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3:53:05

>>64 그래도 극장판이나 프론티어 때랑 다르게 주인공 편이니까요ㅋㅋㅋㅋㅋ
애니판에서 남 고생시킨 만큼 고생하게 되는 뜬금없는 업보일지도 모릅니다ㅋㅋ

66 이름 없음 (Jfsaw/FYGA)

2021-05-18 (FIRE!) 13:56:14

겹쳐진 세계를 정주행 2부 완료 시점에서 든 의문.
통합세계의 특징으로 인해 신성 발휘 시 소멸위기(휘발되어 사라지는 위기)...
그렇다면 게임 '데드스페이스'에서 나오는 브라더문들의 'Make us WHOLE'같이 다 같이 하나가 되자-(포식)이라던가
웹소설 '이세계식당'에 나오는 '만색의 혼돈'처럼 자신을 제외한 모든 걸 포식대상으로 여기는 신성 타입이라면 어떻게 될 것인가...쌍소멸?

67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3:59:52

>>66
타입과는 관계 없이, 신성의 절대성이 다른 신성의 절대성과 충돌해서 일어나기에 다른 신들과 비슷하게 파열합니다.
타자를 배격하고 군림하는 절대적인 권능 그 자체가 다른 신성과 충돌해서 마리/아캄/최종형 법의 신이 특출난 예외!

68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4:21:03

>>67을 좀 자세히 설명하자면...
마리: 타자를 배격하지 않는 형태의 신성(버그)
자신은 타자를 배척하지 않으나 타자는 자신을 배척하기에 신성 충돌 완전 면역까진 아님.

아캄: '자신'의 경계가 너무나 희미하여 타자와 충돌하지 않음(버그)
존재 자체로 일어나는 패시브 신성 충돌은 무효, 단 다른 신이 존재를 인식하고 권능 전쟁 시작하면 신성간 충돌 발생.

법의 신: 신조차도 자신의 부속물로 인식하는 존재 확장의 궁극적 형태.
신성 충돌의 범위를 초월해 있다.

대충 이런 느낌 입니당.

69 이름 없음 (J6Gm1BFugM)

2021-05-18 (FIRE!) 14:44:54

겹쳐진 세계는 정주행할때마다 생각하는데

네라는 최고의 버그 캐릭터(진)
매달 세상을 구하는 놈.... 어마금의 토우마도 그정도는 아니였다...

70 이름 없음 (.2wbjpYCg6)

2021-05-18 (FIRE!) 14:47:21

카센 <- [선의 100%입니다] 라는게 제일 무서워

71 이름 없음 (5QNuRCL/Eo)

2021-05-18 (FIRE!) 14:52:29

카센이 선의로 하는 행동들이 저렇게 의심받는 걸 보면 루체몬도 사실 카센이랑 비슷하게 선의로 행동하는 것이 아닐까라는 괴상한 생각이 든다(?)

72 이름 없음 (J6Gm1BFugM)

2021-05-18 (FIRE!) 14:56:39

즉 루체몬의 히로인(마법소녀)화라고?!(벌떡)

73 이름 없음 (5QNuRCL/Eo)

2021-05-18 (FIRE!) 14:58:24

(절래절래)

74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4:58:41

>>69
정말로 네라우오는...
제가 지금처럼 플롯 작성을 포기하고 다이스 갓이 다 박살내도 허허 웃으며 지켜보는 마인드를 가지게 한 일등공신이지요..

>>70
평범한 일상을 지키고 싶어하는 호인(진)
※다만 타인의 시선에서는...

>>71
이 세상의 모두를 구할 수 있을 것이라는 오만이군요ㅋㅋㅋ

75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4:59:32

>>72 이것이 카세니즘...?

76 이름 없음 (5QNuRCL/Eo)

2021-05-18 (FIRE!) 15:03:47

카센이 의심받는 건 너무나 슬프지만 자업자득인 부분이 있는 것 같네요. 일단 세번째 샛별, 마룡왕의 파트너, 폭식의 계승자?라는 무시무시한 칭호가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의 마음을 까발리고 쓸데없이 숨겨진 비밀들에 능통하다고, 심지어 여기닷!하는 순간과 장소에 어느순간 찾아보면 자연스럽게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안 수상하면 그건 그 사람 눈이 이상할 수준이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77 이름 없음 (J6Gm1BFugM)

2021-05-18 (FIRE!) 15:07:33

사실 카센이 서술 트릭으로 주인공이 아니라 흑막이었다고 쳐도 반이상이 납득할법한ㅋㅋㅋㅋㅋㅋㅋㅋ

78 이름 없음 (849py/dnXs)

2021-05-18 (FIRE!) 15:09:16

사실 앵커된 내용으로 대사하는 걸 보면 카센도 반쯤 기세로 즐기는 듯하다.
아마 머릿속 한 구석에 이렇게 대사치면 흑막 같아 보일 거라는 것도 있을 거야 분명

79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5:10:15

>>76
일단 확정난 칭호는 세번째 셋별 하나 뿐이긴 한데ㅋㅋㅋㅋ

대사건이 일어날 때마다 의미심장 무브를 하는 카센이 참ㅋㅋㅋ

>>77
??: 나는 세 번째가 아니었다. 나는 0번째였다.

80 M&M's ◆gmZ2kt9BDc (RbbfliLb5Y)

2021-05-18 (FIRE!) 15:11:10

>>78 샛별 요소 탓에 발휘되는 무의식적 요소로..,

아무튼 악마왕 탓.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