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0(월) 시부린 메가텐 고교 입학 D+6(일) 마스테마(스이긴토) 습격 D+12(토) 레밀리아에게 흡혈 당함 D+15(화) 능력 테스트 D+16(수) 메구밍 소환 D+17(목) 첫 시부린 관련 회의. 하쿠레이 생활 시작, 요조라가 CC한테 요조라당함. D+18(금) 나이트 나이츠 대항쟁 D+19(토) 각성의식, 첫 꿈,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D+20(일) 시마무 커밍아웃,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D+21(월) 능력 회복(도축) D+22(화) 뇌내 공부(드림 크리에이터 획득) D+23(수)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푸르푸르) D+24(목) 기억 열람(밧세바와 마법 수련) D+25(금) 능력 회복(천리안) D+26(토) 뇌내토론 D+27(일) 하쿠노 첫 대면, 능력 획득(마력파악) D+28(월) 아스모데우스 소환 실험 D+29(화) 능력 회복(악마어) D+30(수) 첫번째 반지(절대방어), 엘시 합류, 꿈페이즈도 이거 관련
D+31(목) 마나카 등장, 성당에서 반지 교환, 토가메 합류, 두번째 반지(과거시), 능력 회복(방어기술) D+32(금) 시노아 등장, 능력 회복(진정시키기) D+33(토) 기억 열람(엘시와 토가메) D+34(일) 골든 위크 시작
3/25(월) 메가텐 고교 입학 3/31(일) 마스테마(스이긴토) 습격 4/6(토) 레밀리아에게 흡혈 당함 4/9(화) 능력 테스트 4/10(수) 메구밍 소환 4/11(목) 첫 시부린 관련 회의. 하쿠레이 생활 시작, 요조라가 CC한테 요조라당함. 4/12(금) 나이트 나이츠 대항쟁 4/13(토) 각성의식, 첫 꿈,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4/14(일) 시마무 커밍아웃,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4/15(월) 능력 회복(도축) 4/16(화) 뇌내 공부(드림 크리에이터 획득) 4/17(수)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푸르푸르) 4/18(목) 기억 열람(밧세바와 마법 수련) 4/19(금) 능력 회복(천리안) 4/20(토) 뇌내토론 4/21(일) 하쿠노 첫 대면, 능력 획득(마력파악) 4/22(월) 아스모데우스 소환 실험 4/23(화) 능력 회복(악마어) 4/24(수) 첫번째 반지(절대방어), 엘시 합류, 꿈페이즈도 이거 관련
4/25(목) 마나카 등장, 성당에서 반지 교환, 토가메 합류, 두번째 반지(과거시), 능력 회복(방어기술) 4/26(금) 시노아 등장, 능력 회복(진정시키기) 4/27(토) 기억 열람(엘시와 토가메) 4/28(일) 골든 위크 시작
3/25(월) 메가텐 고교 입학 3/31(일) 마스테마(스이긴토) 습격 4/6(토) 레밀리아에게 흡혈 당함 4/9(화) 능력 테스트 4/10(수) 메구밍 소환 4/11(목) 첫 시부린 관련 회의. 하쿠레이 생활 시작, 요조라가 CC한테 요조라당함. 4/12(금) 나이트 나이츠 대항쟁 4/13(토) 각성의식, 첫 꿈,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4/14(일) 시마무 커밍아웃,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4/15(월) 능력 회복(도축) 4/16(화) 뇌내 공부(드림 크리에이터 획득) 4/17(수)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푸르푸르) 4/18(목) 기억 열람(밧세바와 마법 수련) 4/19(금) 능력 회복(천리안) 4/20(토) 뇌내토론 4/21(일) 하쿠노 첫 대면, 능력 획득(마력파악) 4/22(월) 아스모데우스 소환 실험 4/23(화) 능력 회복(악마어) 4/24(수) 첫번째 반지(절대방어), 엘시 합류, 꿈페이즈도 이거 관련
4/25(목) 마나카 등장, 성당에서 반지 교환, 토가메 합류, 두번째 반지(과거시), 능력 회복(방어기술) 4/26(금) 시노아 등장, 능력 회복(진정시키기) 4/27(토) 기억 열람(엘시와 토가메) 4/28(일) 골든 위크 시작, 능력 회복(소환마법) 4/29(월) 세이버 소환, 능력 회복(미술제작) 4/30(화) 능력 회복(신성마법)
3/25(월) 메가텐 고교 입학 3/31(일) 마스테마(스이긴토) 습격 4/6(토) 레밀리아에게 흡혈 당함 4/9(화) 능력 테스트 4/10(수) 메구밍 소환 4/11(목) 첫 시부린 관련 회의. 하쿠레이 생활 시작, 요조라가 CC한테 요조라당함. 4/12(금) 나이트 나이츠 대항쟁 4/13(토) 각성의식, 첫 꿈,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4/14(일) 시마무 커밍아웃,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4/15(월) 능력 회복(도축) 4/16(화) 뇌내 공부(드림 크리에이터 획득) 4/17(수)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푸르푸르) 4/18(목) 기억 열람(밧세바와 마법 수련) 4/19(금) 능력 회복(천리안) 4/20(토) 뇌내토론 4/21(일) 하쿠노 첫 대면, 능력 획득(마력파악) 4/22(월) 아스모데우스 소환 실험 4/23(화) 능력 회복(악마어) 4/24(수) 첫번째 반지(절대방어), 엘시 합류, 꿈페이즈도 이거 관련 4/25(목) 마나카 등장, 성당에서 반지 교환, 토가메 합류, 두번째 반지(과거시), 능력 회복(방어기술) 4/26(금) 시노아 등장, 능력 회복(진정시키기) 4/27(토) 기억 열람(엘시와 토가메)
골든 위크 4/28(일) 골든 위크 시작, 능력 회복(소환마법) 4/29(월) 세이버 소환, 능력 회복(미술제작) 4/30(화) 능력 회복(신성마법) 5/1(수) 기억 열람(아몬, 진) 5/2(목) 토우카(마르코시어스) 소환, 능력 회복(행동예측)
프롤로그 3/25(월) 메가텐 고교 입학 3/31(일) 마스테마(스이긴토) 습격 4/6(토) 레밀리아에게 흡혈 당함 4/9(화) 능력 테스트 4/10(수) 메구밍 소환 4/11(목) 첫 시부린 관련 회의. 하쿠레이 생활 시작, 요조라가 CC한테 요조라당함. 4/12(금) 나이트 나이츠 대항쟁 4/13(토) 각성의식, 첫 꿈,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4/14(일) 시마무 커밍아웃,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4/15(월) 능력 회복(도축) 4/16(화) 뇌내 공부(드림 크리에이터 획득) 4/17(수)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푸르푸르) 4/18(목) 기억 열람(밧세바와 마법 수련) 4/19(금) 능력 회복(천리안) 4/20(토) 뇌내토론 4/21(일) 하쿠노 첫 대면, 능력 획득(마력파악) 4/22(월) 아스모데우스 소환 실험 4/23(화) 능력 회복(악마어) 4/24(수) 첫번째 반지(절대방어), 엘시 합류, 꿈페이즈도 이거 관련 4/25(목) 마나카 등장, 성당에서 반지 교환, 토가메 합류, 두번째 반지(과거시), 능력 회복(방어기술) 4/26(금) 시노아 등장, 능력 회복(진정시키기) 4/27(토) 기억 열람(엘시와 토가메)
골든 위크 4/28(일) 골든 위크 시작, 능력 회복(소환마법) 4/29(월) 세이버 소환, 능력 회복(미술제작) 4/30(화) 시노아와 영화 관람, 모드레드 습격, 앨리스 집에서 취침, 능력 회복(신성마법) [??/?(?) 마리사와 버섯 모임, 아이코와 첫 만남, 기억 열람(아몬, 진)] 5/1(수) 나오와 만나서 토오노가 방문, 토우카(마르코시어스) 소환, 능력 회복(행동예측) 5/2(목) 유에 합류, 세번째 반지(봉인), 능력 회복(통찰안으로 통합)+아내커뮤 5/3(금) 유카 방문, 첫 사망, 능력 회복(절대기억, 매료체질) 5/4(토) 능력 회복(마법일꾼, 의식구현화) 5/5(일) 카렌 첫 어새신화, 방침토의(?)
프롤로그 3/25(월) 메가텐 고교 입학 3/31(일) 마스테마(스이긴토) 습격 4/6(토) 레밀리아에게 흡혈 당함 4/9(화) 능력 테스트 4/10(수) 메구밍 소환 4/11(목) 첫 시부린 관련 회의. 하쿠레이 생활 시작, 요조라가 CC한테 요조라당함. 4/12(금) 나이트 나이츠 대항쟁 4/13(토) 각성의식, 첫 꿈,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4/14(일) 시마무 커밍아웃,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4/15(월) 능력 회복(도축) 4/16(화) 뇌내 공부(드림 크리에이터 획득) 4/17(수)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푸르푸르) 4/18(목) 기억 열람(밧세바와 마법 수련) 4/19(금) 능력 회복(천리안) 4/20(토) 뇌내토론 4/21(일) 하쿠노 첫 대면, 능력 획득(마력파악) 4/22(월) 아스모데우스 소환 실험 4/23(화) 능력 회복(악마어) 4/24(수) 첫번째 반지(절대방어), 엘시 합류, 꿈페이즈도 이거 관련 4/25(목) 마나카 등장, 성당에서 반지 교환, 토가메 합류, 두번째 반지(과거시), 능력 회복(방어기술) 4/26(금) 시노아 등장, 능력 회복(진정시키기) 4/27(토) 기억 열람(엘시와 토가메)
골든 위크 4/28(일) 골든 위크 시작, 능력 회복(소환마법) 4/29(월) 세이버 소환, 능력 회복(미술제작) 4/30(화) 시노아와 영화 관람, 모드레드 습격, 앨리스 집에서 취침, 능력 회복(신성마법) [??/?(?) 마리사와 버섯 모임, 아이코와 첫 만남, 기억 열람(아몬, 진)] 5/1(수) 나오와 만나서 토오노가 방문, 토우카(마르코시어스) 소환, 능력 회복(행동예측) 5/2(목) 유에 합류, 세번째 반지(봉인), 능력 회복(통찰안으로 통합)+아내커뮤 5/3(금) 유카 방문, 첫 사망, 능력 회복(절대기억, 매료체질) 5/4(토) 능력 회복(마법일꾼, 의식구현화) 5/5(일) 카렌 첫 어새신화, 방침토의(?)
EP1 5/6(월) 처음으로 전투 시스템 도입, 능력회복(저주의 언약) 5/7(화)-5/8(수) 아자젤전, 마카베 회의
EP2 5/11(토) 카렌 추적 시작, 마나카와 계약, 아내커뮤 5/12(일) 메구밍과 데이트, 능력회복(가브릴) 5/13(월)(진행 중) 키리히코한테 부상 입음, 2차 회의
프롤로그 3/25(월) 메가텐 고교 입학 3/31(일) 마스테마(스이긴토) 습격 4/6(토) 레밀리아에게 흡혈 당함 4/9(화) 능력 테스트 4/10(수) 메구밍 소환 4/11(목) 첫 시부린 관련 회의. 하쿠레이 생활 시작, 요조라가 CC한테 요조라당함. 4/12(금) 나이트 나이츠 대항쟁 4/13(토) 각성의식, 첫 꿈,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4/14(일) 시마무 커밍아웃,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4/15(월) 능력 회복(도축) 4/16(화) 뇌내 공부(드림 크리에이터 획득) 4/17(수)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푸르푸르) 4/18(목) 기억 열람(밧세바와 마법 수련) 4/19(금) 능력 회복(천리안) 4/20(토) 뇌내토론 4/21(일) 하쿠노 첫 대면, 능력 획득(마력파악) 4/22(월) 아스모데우스 소환 실험 4/23(화) 능력 회복(악마어) 4/24(수) 첫번째 반지(절대방어), 엘시 합류, 꿈페이즈도 이거 관련 4/25(목) 마나카 등장, 성당에서 반지 교환, 토가메 합류, 두번째 반지(과거시), 능력 회복(방어기술) 4/26(금) 시노아 등장, 능력 회복(진정시키기) 4/27(토) 기억 열람(엘시와 토가메)
골든 위크 4/28(일) 골든 위크 시작, 능력 회복(소환마법) 4/29(월) 세이버 소환, 능력 회복(미술제작) 4/30(화) 시노아와 영화 관람, 모드레드 습격, 앨리스 집에서 취침, 능력 회복(신성마법) [??/?(?) 마리사와 버섯 모임, 아이코와 첫 만남, 기억 열람(아몬, 진)] 5/1(수) 나오와 만나서 토오노가 방문, 토우카(마르코시어스) 소환, 능력 회복(행동예측) 5/2(목) 유에 합류, 세번째 반지(봉인), 능력 회복(통찰안으로 통합)+아내커뮤 5/3(금) 유카 방문, 첫 사망, 능력 회복(절대기억, 매료체질) 5/4(토) 능력 회복(마법일꾼, 의식구현화) 5/5(일) 카렌 첫 어새신화, 방침토의(?)
EP1 5/6(월) 처음으로 전투 시스템 도입, 능력회복(저주의 언약) 5/7(화)-5/8(수) 아자젤전, 마카베 회의
EP2 5/11(토) 카렌 추적 시작, 마나카와 계약, 아내커뮤 5/12(일) 메구밍과 데이트, 능력회복(가브릴) 5/13(월) 키리히코한테 부상 입음, 2차 회의, 어새신과 접촉, 기억 열람(로산나) 5/14(화)
프롤로그 3/25(월) 메가텐 고교 입학 3/31(일) 마스테마(스이긴토) 습격 4/6(토) 레밀리아에게 흡혈 당함 4/9(화) 능력 테스트 4/10(수) 메구밍 소환 4/11(목) 첫 시부린 관련 회의. 하쿠레이 생활 시작, 요조라가 CC한테 요조라당함. 4/12(금) 나이트 나이츠 대항쟁 4/13(토) 각성의식, 첫 꿈,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4/14(일) 시마무 커밍아웃,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4/15(월) 능력 회복(도축) 4/16(화) 뇌내 공부(드림 크리에이터 획득) 4/17(수)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푸르푸르) 4/18(목) 기억 열람(밧세바와 마법 수련) 4/19(금) 능력 회복(천리안) 4/20(토) 뇌내토론 4/21(일) 하쿠노 첫 대면, 능력 획득(마력파악) 4/22(월) 아스모데우스 소환 실험 4/23(화) 능력 회복(악마어) 4/24(수) 첫번째 반지(절대방어), 엘시 합류, 꿈페이즈도 이거 관련 4/25(목) 마나카 등장, 성당에서 반지 교환, 토가메 합류, 두번째 반지(과거시), 능력 회복(방어기술) 4/26(금) 시노아 등장, 능력 회복(진정시키기) 4/27(토) 기억 열람(엘시와 토가메)
골든 위크 4/28(일) 골든 위크 시작, 능력 회복(소환마법) 4/29(월) 세이버 소환, 능력 회복(미술제작) 4/30(화) 시노아와 영화 관람, 모드레드 습격, 앨리스 집에서 취침, 능력 회복(신성마법) [??/?(?) 마리사와 버섯 모임, 아이코와 첫 만남, 기억 열람(아몬, 진)] 5/1(수) 나오와 만나서 토오노가 방문, 토우카(마르코시어스) 소환, 능력 회복(행동예측) 5/2(목) 유에 합류, 세번째 반지(봉인), 능력 회복(통찰안으로 통합)+아내커뮤 5/3(금) 유카 방문, 첫 사망, 능력 회복(절대기억, 매료체질) 5/4(토) 능력 회복(마법일꾼, 의식구현화) 5/5(일) 카렌 첫 어새신화, 방침토의(?)
EP1 5/6(월) 처음으로 전투 시스템 도입, 능력회복(저주의 언약) 5/7(화)-5/8(수) 아자젤전, 마카베 회의
EP2 5/11(토) 카렌 추적 시작, 마나카와 계약, 아내커뮤 5/12(일) 메구밍과 데이트, 능력회복(가브릴) 5/13(월) 중간고사 1일차 키리히코한테 부상 입음, 2차 회의, 어새신과 접촉, 기억 열람(로산나) 5/14(화) 중간고사 2일차
[야가미 마키노] 신체능력 : 평범. (평범한 사람. 에이전트는 될 수 없다.) 감각능력 : 수재. (갈고닦은 감각은 날카롭다.) 두뇌능력 : 천재. (특히 컴퓨터 방면에 뛰어나다. 기록도 해킹도 프로 레벨..) 신비능력 : 바보. (신비에 대해서는 문외한..) 정신능력 : 평범. (야근을 며칠 버틸 수 있는 정도의 정신력.) 회화능력 : 평균 아래. (말을 조금 너무 어렵게 하는 버릇이 있다.) 자금능력 : 수재. (기관의 급여는 좋다.)
해킹능력 : 전자기기라면 해킹을 시도할 수 있다. 이해 가능한 수준의 기기는 대부분 해킹이 가능하다. 전자기록 : 주위에서 일어나는 일을 자동으로 기록하는 기계를 가졌다. 본인이 인지하지 못하는 일이 벌어져도, 기록은 남는다.
[토우도 시마코] 신체능력 : 달인.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단련되어있다.) 두뇌능력 : 천재. (학습에 있어서는 빈틈이 없는 실력자.) 감각능력 : 수재. (단련하여 갈고닦은 감각은 날카롭다.) 신비능력 : 평균. (무예를 갈고 닦아 신비한 능력을 구사할 수 있는 레벨.) 정신능력 : 천재. (무예의 수련은 정신의 수양. 굳건한 정신력을 지녔다.) 자금능력 : 달인. (기관의 12맹주가문 중 하나, 토우도의 현 가주.)
토우도류 고무술 : 고대부터 ■■를 상대하기 위해 고안된 토우도 고유의 무예. ■■으로 ■■와 ■■한 ■■가 ■■하도록 심신을 단련한다. 명경지수의 경지 : 흔들림 없는 마음의 경지. 정신적인 충격에도 동요하지 않고, 빈틈을 보이지 않아 자신의 상태를 은폐하고 간섭하기 힘들게 만든다.
[토우도 키린] 신체능력 : 정점. (갈고닦은 검술은 인류제일의 경지에 도달하고 있다.) 두뇌능력 : 평범. (열심히 노력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감각능력 : 천재. (타고난 감각은 검격에도 고스란히 녹아들어 있다.) 신비능력 : 평균 아래. (재능은 검에 한정되어있어, 검술을 익히기 위해 간신히 끌어올린 수준.) 정신능력 : 수재.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이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자금능력 : 천재. (기관의 12맹주가문 중 하나, 토우도의 에이전트로 원조를 받고 있다.)
토우도류 검술 : 토우도류 고무술에서 갈라져나온 무예 중 하나. 흐르는 물과 같이, 불어오는 바람과 같이 적을 베는 검술. 검재 : 검술에 대한 타고난 재능. 검을 보면 쥘 수 있고, 쥘 수 있다면 휘두를 수 있고, 휘두르면 벨 수 있다. 예지안 : 갈고닦은 무예를 통해 개안한 능력. 대상의 힘을 꿰뚫어보고, 움직임을 예측해 한 수 앞을 읽어낼 수 있다.
호시가미 제나] 신체능력 : 달인. (호시가미 특제.) 두뇌능력 : 천재. (호시가미의 기술을 전부 습득, 발전시킴.) 감각능력 : 달인. (호시가미 특제.) 신비능력 : 수재. (연구 중.) 정신능력 : 천재. (자기 몸을 스스로 수술할 수 있는 수준의 정신력.) 자금능력 : 달인. (악우상회의 톱 중 하나.)
시부야 린 신체능력 : 평균 아래. (100m를 18초 정도로 주파.) 두뇌능력 : 수재. (반에서 성적 상위권을 다투는 수준.) 감각능력 : 천재. (장사를 해도 될 만큼 실력이 뛰어남.) 신비능력 : 초월적. (직격한 마법을 소멸시키는 레벨. 솔로몬.) 정신능력 : 천재. (외계신과 마주쳐도 SAN치가 하락하지 않는다.) 자금능력 : 달인. (복권에 당첨된 모양이다.)
솔로몬의 현생 : 오컬트의 대부 솔로몬의 현재 모습. 따라서 그 마력을 보유하고 있으나, 지식과 마법을 사용하기 위해선 점차적으로 각성해야 한다. 도축 : 짐승을 도축하는 기술. 솔로몬은 신에게 번제를 드리기 위해 수많은 가축을 도축하여 제물로 바쳤다. 저항하지 않는 짐승을 원하는대로 해체 가능. 미술제작 : 그림이라던가 조각이라던가 미술품을 제작할 수 있다. 복잡한 마법진을 실수 없이 그려내는 능력도 포함한다. 적게는 책의 제작이나 요리, 크게는 대장장이술이나 건축에도 쓸 수 있다. 절대기억 : 한번 보고 들은 것은 절대 잊지 않으며, 그것을 재현하는 능력도 포함한다. 경험한 마법이나 스킬을 일부 사용할 수 있다. 평범한 학교 시험은 프리패스. 천리안 : 솔로몬의 시야. 나라의 끝까지 내다볼 수 있는, 공간을 뛰어넘은 안력. 100km 이내의 원하는 곳 어디든 보고 들을 수 있다. 단, 물리적으로 볼 수 없는 것은 불가능. 통찰안 : 솔로몬의 통찰력. 대상의 현재까지의 과정, 마력과 구조를 파악해 그 한계나 앞으로 취할 행동을 읽어낸다. 대상의 존재를 본질적으로 꿰뚫어보는 능력. 영안 : 영적인 것들을 바라보는 시야. 보통은 보이지 않는 영적 존재나 힘의 흐름을 육안으로 파악할 수 있다. 모습을 숨긴 상대도 어느 정도는 파악할 수 있다. 악마어 : 악마들이 사용하는 언어. 말 자체가 힘을 지닌 것은 아니지만, 악마들에겐 언약으로 작용한다. 이 말로 맺은 약속은 멋대로 어기거나 할 수 없으며, 거짓을 고할 수 없다. 매료체질 : 천성적인 하렘력. 타인의 호의를 사기 쉬워진다. 처음 만난 사람에게, 첫인상에 약간의 보정을 받는다. 외모 덕이 아닌 분위기, 카리스마에 의한 보정. 흔히 말하는 호감형. 호신기술 : 아내들과의 부부싸움에서 신체를 보호하기 위해 익힌 체술. 공격자와 방어자 모두 상처입지 않도록 공격을 흘려보낸다. 너무 강한 공격이나 비물리적 공격은 어쩔 수 없다. 진정시키기 : 사람을 진정시키는 언행. 감정적으로 고조되거나 제정신을 치리지 못하는 사람을 잠시 진정시킬 수 있다. 물론, 사용자의 언변이나 대상에 따라 실패할 수도 있겠지. 마법일꾼 : 문을 열고 닫는다, 짐을 든다, 글을 쓴다, 청소를 한다 등등 일상의 자잘한 일들을 마법의 영에게 대신 시키는 편리한 마법. 너무 남발하면 귀차니즘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하자. 소환마법 : 무언가를 소환할 수 있다. 물건이라던가, 사람이라던가, 악마라던가 랜덤이라던가. 이성이 있는 존재를 소환하려면 해당 대상의 동의를 받거나 적어도 거부의 의사가 없어야 한다. 신성마법 : 마법으로 신성성을 재현해내는 마법. 솔로몬 시절에는 메시아의 기적은 없었지만, 신의 이적은 존재했다. 그것을 표방한 마법. 대체로 치유나 보호, 정화 등 신성마법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지형변화 : 마법의 힘을 빌어, 일시적으로 일대 지형을 변경한다. 현실에 존재하는 다른 장소나 건물의 재현도 가능하다. 효과가 끝나면 지형은 원래대로 돌아가나, 그 사이에 피해는 복구되지 않는다. 저주의 언약 : 신화 시절의 "힘 있는 말" 중 하나. 단순한 저주로서의 작용은 물론, 상대의 행동을 실패시키거나 즉각적으로 피해를 주는 것도 가능하다. 하나의 대상에겐 하루에 한 번만 사용 가능. 천사의 가호 : 신이 내려준 축복 중, 현재까지 남은 유일한 것. 솔로몬=시부야 린에게 주어진 수호천사. 본래라면 그 사람의 일생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켜주는 존재. 수호령의 업그레이드 버전. 의식구현화 : 아스트랄체로 물질을 구현하는 신능력. 무언가를 구현해도 겉모습 뿐, 내용물은 텅 비어있지만 의식을 옮기는 것으로 움직일 수 있다. 본질은 아스트랄체이기 때문에 물리력은 형편없다.
교복 : 여고생의 필수장비. 소녀의 상징. 매력이 오르지만 위험한 사람들에게 노려질 위험성도 높다. 프레시아적으로 취향인 모양이다. 수호링 : 솔로몬의 반지 중 하나. 외부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대미지 판정을 무효로 하고, 신체에 영향을 미치는 효과를 차단한다. 내부 변화는 막을 수 없다. 엘시가 타고 있어요. 토가메원 : 솔로몬의 반지 중 하나. 원하는 장소나 원하는 대상을 설정하고, 그 과거를 재생한다. 일정량의 마력을 사용하는 것으로 과거를 주위에 재현하는 것도 가능하다. 토가메가 타고 있어요. 세크레토 : 솔로몬의 반지 중 하나. 대상을 반지 속에 봉인할 수 있고, 대상에게 봉인을 걸 수도 있다. 스킬만이 아니라 스테이터스- 커멘드나 행동 자체를 봉인할 수도 있다. 유에가 타고 있어요. 나우나우:솔로몬의 반지 중 하나, 현재를 살펴보고 파악하는 반지동 시, 시야 내의 모든 존재, 현상을 분석하여 성분표와 상태표를 작성한다.
시부야 린 신체능력 : 평균 아래. (100m를 18초 정도로 주파.) 두뇌능력 : 수재. (반에서 성적 상위권을 다투는 수준.) 감각능력 : 천재. (장사를 해도 될 만큼 실력이 뛰어남.) 신비능력 : 초월적. (직격한 마법을 소멸시키는 레벨. 솔로몬.) 정신능력 : 천재. (외계신과 마주쳐도 SAN치가 하락하지 않는다.) 자금능력 : 달인. (복권에 당첨된 모양이다.)
솔로몬의 현생 : 오컬트의 대부 솔로몬의 현재 모습. 따라서 그 마력을 보유하고 있으나, 지식과 마법을 사용하기 위해선 점차적으로 각성해야 한다. 도축 : 짐승을 도축하는 기술. 솔로몬은 신에게 번제를 드리기 위해 수많은 가축을 도축하여 제물로 바쳤다. 저항하지 않는 짐승을 원하는대로 해체 가능. 미술제작 : 그림이라던가 조각이라던가 미술품을 제작할 수 있다. 복잡한 마법진을 실수 없이 그려내는 능력도 포함한다. 적게는 책의 제작이나 요리, 크게는 대장장이술이나 건축에도 쓸 수 있다. 절대기억 : 한번 보고 들은 것은 절대 잊지 않으며, 그것을 재현하는 능력도 포함한다. 경험한 마법이나 스킬을 일부 사용할 수 있다. 평범한 학교 시험은 프리패스. 천리안 : 솔로몬의 시야. 나라의 끝까지 내다볼 수 있는, 공간을 뛰어넘은 안력. 100km 이내의 원하는 곳 어디든 보고 들을 수 있다. 단, 물리적으로 볼 수 없는 것은 불가능. 통찰안 : 솔로몬의 통찰력. 대상의 현재까지의 과정, 마력과 구조를 파악해 그 한계나 앞으로 취할 행동을 읽어낸다. 대상의 존재를 본질적으로 꿰뚫어보는 능력. 영안 : 영적인 것들을 바라보는 시야. 보통은 보이지 않는 영적 존재나 힘의 흐름을 육안으로 파악할 수 있다. 모습을 숨긴 상대도 어느 정도는 파악할 수 있다. 악마어 : 악마들이 사용하는 언어. 말 자체가 힘을 지닌 것은 아니지만, 악마들에겐 언약으로 작용한다. 이 말로 맺은 약속은 멋대로 어기거나 할 수 없으며, 거짓을 고할 수 없다. 매료체질 : 천성적인 하렘력. 타인의 호의를 사기 쉬워진다. 처음 만난 사람에게, 첫인상에 약간의 보정을 받는다. 외모 덕이 아닌 분위기, 카리스마에 의한 보정. 흔히 말하는 호감형. 호신기술 : 아내들과의 부부싸움에서 신체를 보호하기 위해 익힌 체술. 공격자와 방어자 모두 상처입지 않도록 공격을 흘려보낸다. 너무 강한 공격이나 비물리적 공격은 어쩔 수 없다. 진정시키기 : 사람을 진정시키는 언행. 감정적으로 고조되거나 제정신을 치리지 못하는 사람을 잠시 진정시킬 수 있다. 물론, 사용자의 언변이나 대상에 따라 실패할 수도 있겠지. 마법일꾼 : 문을 열고 닫는다, 짐을 든다, 글을 쓴다, 청소를 한다 등등 일상의 자잘한 일들을 마법의 영에게 대신 시키는 편리한 마법. 너무 남발하면 귀차니즘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하자. 소환마법 : 무언가를 소환할 수 있다. 물건이라던가, 사람이라던가, 악마라던가 랜덤이라던가. 이성이 있는 존재를 소환하려면 해당 대상의 동의를 받거나 적어도 거부의 의사가 없어야 한다. 신성마법 : 마법으로 신성성을 재현해내는 마법. 솔로몬 시절에는 메시아의 기적은 없었지만, 신의 이적은 존재했다. 그것을 표방한 마법. 대체로 치유나 보호, 정화 등 신성마법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지형변화 : 마법의 힘을 빌어, 일시적으로 일대 지형을 변경한다. 현실에 존재하는 다른 장소나 건물의 재현도 가능하다. 효과가 끝나면 지형은 원래대로 돌아가나, 그 사이에 피해는 복구되지 않는다. 저주의 언약 : 신화 시절의 "힘 있는 말" 중 하나. 단순한 저주로서의 작용은 물론, 상대의 행동을 실패시키거나 즉각적으로 피해를 주는 것도 가능하다. 하나의 대상에겐 하루에 한 번만 사용 가능. 천사의 가호 : 신이 내려준 축복 중, 현재까지 남은 유일한 것. 솔로몬=시부야 린에게 주어진 수호천사. 본래라면 그 사람의 일생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켜주는 존재. 수호령의 업그레이드 버전. 의식구현화 : 아스트랄체로 물질을 구현하는 신능력. 무언가를 구현해도 겉모습 뿐, 내용물은 텅 비어있지만 의식을 옮기는 것으로 움직일 수 있다. 본질은 아스트랄체이기 때문에 물리력은 형편없다.
교복 : 여고생의 필수장비. 소녀의 상징. 매력이 오르지만 위험한 사람들에게 노려질 위험성도 높다. 프레시아적으로 취향인 모양이다. 수호링 : 솔로몬의 반지 중 하나. 외부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대미지 판정을 무효로 하고, 신체에 영향을 미치는 효과를 차단한다. 내부 변화는 막을 수 없다. 엘시가 타고 있어요. 토가메원 : 솔로몬의 반지 중 하나. 원하는 장소나 원하는 대상을 설정하고, 그 과거를 재생한다. 일정량의 마력을 사용하는 것으로 과거를 주위에 재현하는 것도 가능하다. 토가메가 타고 있어요. 세크레토 : 솔로몬의 반지 중 하나. 대상을 반지 속에 봉인할 수 있고, 대상에게 봉인을 걸 수도 있다. 스킬만이 아니라 스테이터스- 커멘드나 행동 자체를 봉인할 수도 있다. 유에가 타고 있어요. 나우나우:솔로몬의 반지 중 하나, 현재를 살펴보고 파악하는 반지 발동시, 시야 내의 모든 존재, 현상을 분석하여 성분표와 상태표를 작성한다.토토리가 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