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3829> 여자아이밖에 등장하지 않는 설정 집합소 :: 231

미즈키◆TE82oYFDFE

2020-11-12 08:11:44 - 2024-11-15 14:58:17

0 미즈키◆TE82oYFDFE (v/OJFkyaqM)

2020-11-12 (거의 끝나감) 08:11:44

                         _     __
                       ∠/^ヽ  /     ` ̄\
                ,一'´ ̄¨\ | | 〈〈kkУ          \    r‐‐、
                / /     \≫‐У            `寸kk、  i _,,<  ̄⌒ヽ
               j           /                マムi ̄|         `
              /       ,,≪ ̄|   !    /\        i,ヽj__ノ    /     \
            /      , ≪    i{   i j/j/'.........\ 〉     i      /        ヽ
           /       〈゛     ノ  K!⌒ヽ =..........-ゝ、  〉  ゝ¨\  j/   ,ィ     У
         ∠⌒ヽ      ヾx    ⌒j  { ,ィ符 =...........仟,^Y  〈¨`   \  /       ヘ
       /           ヾx  _∠Zi{  }  ヒリ   =....ヒリメ/   〉      \         ヘ
       j         マf==='/zzzzzzヘ ゝ、   ‘  =.......ん  /ヘ       〉         i
      /    ⌒ヽ   j|i    厶劜三三≫从}   ー‐  ヾ/∨ヘ/ミ圦___ __≫′         ',
     /        'ヽ/ |i   ,イ=≠/∨//i  「>. __ , .ィ:ヘ ∨/|^ヾ三}⌒ヽヾ           ヽ
.    /          ∨ |i   i:::::::::::| ∨/,|  |::::\  /:::::|  >i  |     〉〉  ∠         }
    ,イ⌒ゝ、        Y |i   |::::::::/  レヘ|  |::::厂ヘ ∧:::::::l. <i/|  `i    //  ≠ ∠^ヽ  ^>ヘ_
  __〈 /´^ \‐‐ァ-x   |  |i   i:::::::::〉  I <  !/:::::::У::::\::|  >/i  ヘ   //    /   `ゝ、   ‘,
  〈 人     \  >、_ノ  |i  j::::::/   {  __ゝf竝三三三三」_,ィー-ュx_ 〉 //   /           ‘,
  Y  \    ゝ彳⌒ヽ  |i  ,′::|    У  ニニぅ     /   ̄`ヽ彡゚i\   /             i
 ,ィヘ    \ /ミjノ    i  |i /:::::::/  ,ィ7/   ニニソ―‐/     ,イ }刈 | /               |
 У^\   У≫彳   l  j/:::::::::i / /    _,イ::::::::/     /  ノ ̄i |/                 I
 ゝ、  \_/彡〉圦⌒ヽ/ /::::::::::f    〈   ,,ィ  |:::::::/     /  ∠  | |/ ̄ ̄```ヤ、         !
 〈 i\   /ミ≫,イ ハ__丿 /:::::::::::::::::\   \´/   j:::::/     /  /辷_  i /       |i          l
  `J \j三〉」/    /::::::::::::::::::::::::::ゝァ―一'   /::::/     /  /i ゜゜ У/       |j  _       i
    ̄    /    /:::::::::::::::::::::::::::::___/      /:::::f 二二二ヽ  / 辷  /         ハマム__/⌒7、    !
.       /    /::::::::::::::::::::::::::/         /:::::::{ { ヾ ヾ ヽ Y /  `/         //   ̄^ヽ_〉,   |
       /    / ,,,-‐‐-:::_/          /:::::::::::ヾヾ ヾ  jノ/   /         //        Y   |
       i     /´     /         /:::::::::::::::::::::: ̄ ̄,。<¨^ヽ /___      //        /~^ヽ j|
       |    i       /         /\:::::::::::::::::::,,ィ“o,ィ′  __ fィ―-`ヽ   //        ,イ┬┬仆,
       ∨   |     i         ,ィi:i:i:i:`… ,<oィ   ,ィ   {ヾ ヾ`\\_//        />‐¬ヽ彳
       ∨  |     |        / iゝ、i:i:i:_∠ ̄ヽ /        ヾ_,__ _ _ノ_//        /,′    ヘ
        ∨ |     ',       /  | / ゚o  ̄ヾ¨¨〉        |\二≧= ├---,x、    ///。     |
         \!      .     /  /    o ≫、        :|i /::::::::::::::::! ̄ ̄ ¨\  /://。      !
                 \   /   | \    / 二二ヽ     >¬´::::::::::::::::\ゞ__〉〉::/,o      ,゚
                   \__/   |   \/ /〃 ¨`ヽ、,,> "´ |  ゝ、::::::::::::::::: ̄ ̄´:ヽ/厶___   /
                           !、    | i 〃〃  | |  |  |__ノ  \:        i/   ¨¨ヽ У
                         1_\  | | 〃〃 〃j j_ ___!        ゝ=--……一1iヾ ヾ  jノ
                         i.:.:.:.\弋 、 〃 〃//.:.:.:.:.l                 \ヾ ヾ /
                         }.:.:.:.:.:.:≧s。ゝ、__,イ/.:.:.:.:.:.:!                  `¨¨¨゙
                         /.:.:.:.:.:.:.:.:/    ̄  i.:.:.:.:.:.:.:{

결국 만들어버렸습니다.
이것, 미즈키도 정리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28 이름 없음 (pv/Uva87/s)

2020-11-12 (거의 끝나감) 13:53:36

각 캐릭터의 호감도도 정리할 거야?

29 이름 없음 (sQ/iSm4t/Y)

2020-11-12 (거의 끝나감) 13:56:01

>>28 있는 게 좋겠지. 매번 어장을 뒤질 수 도 없는 노릇이고.
뭣보다 2차 창작에 엄청 도움 돼

30 이름 없음 (sQ/iSm4t/Y)

2020-11-12 (거의 끝나감) 13:57:21

>>28 있는 게 좋겠지. 매번 어장을 뒤질 수 도 없는 노릇이고.
뭣보다 2차 창작에 엄청 도움 돼

31 이름 없음 (sQ/iSm4t/Y)

2020-11-12 (거의 끝나감) 13:57:28

>>28 있는 게 좋겠지. 매번 어장을 뒤질 수 도 없는 노릇이고.
뭣보다 2차 창작에 엄청 도움 돼

32 이름 없음 (sQ/iSm4t/Y)

2020-11-12 (거의 끝나감) 13:58:11

? 왜 3번이나 나왔지, 지워줘요...

33 미즈키◆TE82oYFDFE (WlyW0D36/E)

2020-11-12 (거의 끝나감) 14:00:57

리피트 • 앤드 • 레퀴엠 !
너의 행동은 무수히 반복된다!!

34 미즈키◆TE82oYFDFE (WlyW0D36/E)

2020-11-12 (거의 끝나감) 14:09:50

>>28
미즈키도 미즈키의 어장을 정주행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니, 해야만 합니다.
꽤... 놓친 플래그나... 뿌려놓고 소실된 떡밥이....
많은...거....같....

35 이름 없음 (pv/Uva87/s)

2020-11-12 (거의 끝나감) 14:17:33

그...렇게 지나친...떡밥과 플래그가....
머나먼 미래.... 초 조그레스 합체하여....
솔로린의 앞에.... 다시 나타난다....
그리고 정주행은.... 항상 즐겁다.......

36 이름 없음 (sQ/iSm4t/Y)

2020-11-12 (거의 끝나감) 14:24:44

크큭...2차 창작으로 돌아와 주겠다...크큭...바쁜 것만 좀 정리되면 크큭...

37 미즈키◆TE82oYFDFE (BNYSU2Akrg)

2020-11-12 (거의 끝나감) 17:18:35

★두번째 룰, "능력치"에 대하여★

이 어장은 기본적으로 수치로 싸우는 어장이 아닙니다...만.
여러가지 행동을 하기 위해, 능력치의 강함으로 판정의 기준을 세워놓고 있습니다.
능력치 한 단계당 판정 성공 확률이 10% 보정된다고 생각해 주십시오.
가령, 신체능력이 "평범"한 캐릭터가 달리기 판정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방해 없이도 40% 확률을 돌파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캐릭터가 가지는 능력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체능력]
문자 그대로의 신체능력 전반. 근력, 민첩, 내구, 체력을 모조리 아우릅니다.
몸으로 하는 모든 행동은 신체능력 판정이 필요합니다.
단, 특별한 무술이나 전투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면, 전투 행동에서는 해당 스킬의 판정을 우선시합니다.
신체능력을 대신하는 스킬(도주, 회피, 등반, 괴력 등)이 있을 경우에는, 해당 스킬의 판정을 우선시합니다.

[두뇌능력]
두뇌로 행하는 행동 전반. 추리나 학습, 언어나 마법적 능력도 포함됩니다. 언변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지능/지혜를 모두 아우르는 능력으로, 두뇌를 굴리는 행동은 모두 두뇌능력 판정이 필요합니다.
적의 함정이나 기상천외한 공격을 돌파하는 궁지의 지혜도 두뇌능력 판정을 요합니다.
단, 이미 마법을 습득하고 있거나 두뇌능력을 대체할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면, 해당 스킬의 판정을 우선시합니다.

[감각능력]
오감으로 행하는 행동 전반. 손재주나 미적 감각 등의 판정도 이 능력을 따릅니다.
무언가를 느끼거나, 만들거나, 꾸미거나, 감지하거나 하는 등, 말하자면 "센스 있다"의 능력치 버전.
분위기를 읽는 것에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해당 능력을 대신할 스킬(천리안 등 감각 강화나 요리사 등 제작 관련)이 있다면 해당 스킬의 판정을 우선시합니다.

[정신능력]
정신적인 행동. 두뇌와는 별개로, 영혼과 의지의 강함을 나타내는 능력입니다.
고통을 견뎌내는 인내, 정신적 공격에 대한 내성, SAN치 판정 등을 아우르는 능력치.
마법의 저항력과는 관계없습니다. 정신능력의 판정에 따라, 육체적인 불리를 극복하는 일도...?
해당 능력을 대신할 스킬(자기암시, 인내력, 정신방벽, 황금의 정신 등)이 있다면, 해당 스킬의 판정을 우선시합니다.

[신비능력]
모든 신비를 아우르는 능력. 마법부터 초능력까지, 해당 캐릭터가 다루는 특수한 힘의 강함을 나타내는 능력입니다.
마법과는 달리 강함이 명시되어있지 않은 능력계 스킬의 강함은 캐릭터의 신비능력에 따라 강함이 정해집니다.
또한, 마법의 수준이 초보라도 신비능력이 강하다면 마법의 위력도 신비능력을 따라 상승합니다.
"메라조마가 아니라 메라다" 같은 느낌입니다.
신비능력은 또한 능력에 대한 저항 판정에도 작용합니다만, 해당 능력을 대신할 스킬이 있다면 스킬 판정을 우선시합니다.

[금전능력]
해당 캐릭터가 운용할 수 있는 자금력. 자본주의 사회에선 금전이 곧 힘이기에 능력치에 포함되었습니다.
어장주가 게을러서 소지금 계산을 하기 귀찮았기에 탄생한 능력치로, 생활 수준을 결정하는 능력치가 되었습니다.
"한번에 쓸 수 있는 대략적인 금액"과 "무리하면 이정도까진 끌어쓸 수 있다" 두가지 판정이 가능합니다.
해당 능력을 대신할 스킬(황금율, 대부호, 구두쇠)이 있다면, 해당 스킬의 판정을 우선시합니다.

[회화능력]
해당 캐릭터의 언변. 사람을 설득하거나 선동하는 능력. 카리스마나 커뮤력을 겸하는 능력치입니다.
주인공의 언변이 상승하는 것을 바라는 참치들의 희망이 모여 탄생한 새로운 스테이터스로, 언변 판정에 쓰입니다.
타인의 궤변을 논파하거나 정보를 끌어내거나 설득, 협박하거나 마음을 흔드는 고백, 연설 등에 사용됩니다.
해당 능력을 대신할 스킬(변호사, 달변가, 선동)이 있다면, 해당 스킬의 판정을 우선시합니다.

38 미즈키◆TE82oYFDFE (BNYSU2Akrg)

2020-11-12 (거의 끝나감) 17:19:58

※그리고 린의 초기 회화능력은 곧 본편 어장에서 굴릴 예정이라는 모양.

39 이름 없음 (ejudLT14lw)

2020-11-12 (거의 끝나감) 17:25:44

시간 단위로 다이스를 굴리는 솔로린의 언변 (웃음)

40 미즈키◆TE82oYFDFE (RtafatlJHI)

2020-11-12 (거의 끝나감) 17:28:01

흐후후.... 오늘의 미즈키는 완벽한 월급루팡이었다
앞으로도 이러고 싶다....

41 이름 없음 (ejudLT14lw)

2020-11-12 (거의 끝나감) 17:36:53

월급루팡하는 미즈키라니... 듣기 좋은 울림이야 (흐뭇)

42 이름 없음 (N599rRrvG6)

2020-11-12 (거의 끝나감) 17:49:56

이제 분 단위로 바뀌어지는 대변화가 일어날거라는것이 함정

43 이름 없음 (pv/Uva87/s)

2020-11-12 (거의 끝나감) 17:51:18

원래의 계획대로라면 린에게 전투 능력은 필요하지 않았을터.... 하지만 그 꿈은 천애고아 아싸에 양어머니가 밤의 짐승인 시점에서 물러가고 말았다. 심지어 주인공은 부모와 자식의 관계가 원래 그렇다고 착각하고 있다!!!

44 미즈키◆TE82oYFDFE (WlyW0D36/E)

2020-11-12 (거의 끝나감) 17:57:26

>>43
정말이지 그 설정으로 잘도 아가미를 피했다니까요

45 이름 없음 (6GlWgyqRYY)

2020-11-12 (거의 끝나감) 18:04:37

>>44정말로 신기할 따름(아무말)

46 이름 없음 (pv/Uva87/s)

2020-11-12 (거의 끝나감) 18:31:30

사실 중간에 어떤 AA 나왔을 때 이제 이 어장도 아가미에 물려 끝인가 라고 생각했다. 대충 밧줄과 포박...읍읍!!!

47 미즈키◆TE82oYFDFE (EVHPjjaea.)

2020-11-12 (거의 끝나감) 19:15:10

>>46
그 정도가 아웃이라니 오오 슬프구나....

48 미즈키◆TE82oYFDFE (EVHPjjaea.)

2020-11-12 (거의 끝나감) 19:22:57

음....
이 이상 시스템이나 룰적인 부분은....
호감도 뿐인가! <<<

49 이름 없음 (pv/Uva87/s)

2020-11-12 (거의 끝나감) 19:23:27

다행히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나중에 보니까 다른 어장에서는
그 이상의 AA가 마구마구 등장하였더라.

50 이름 없음 (pv/Uva87/s)

2020-11-12 (거의 끝나감) 19:24:24

분명 확률적으로 그럴 수 없는 호감도 100에 근접하는 녀석들이 많은 그 호감도 시스템
무려 유카는 딱 100뜨워서 딸이 되었지.....

51 미즈키◆TE82oYFDFE (EVHPjjaea.)

2020-11-12 (거의 끝나감) 20:15:19

>>50
아키하라던가.... 정말로, 농담이 아니라구요
까다로워야 할 적측 인물들이 호감도 전개라니...

52 이름 없음 (pv/Uva87/s)

2020-11-12 (거의 끝나감) 20:24:41

쿠소 현실 게임이 힘들다면 호감도작으로 물리치면 된다.(아무말)

53 미즈키◆TE82oYFDFE (EVHPjjaea.)

2020-11-12 (거의 끝나감) 20:27:51

실제로 물리쳐진단 말이죠, 이 어장은....
좀 더... 마나카 같은, 호감도 높을 수록 위험한 아이를 준비하지 않으면...

54 이름 없음 (./RLUk4xTc)

2020-11-12 (거의 끝나감) 22:38:08

신비능력 분류에 따른 캐릭터들 능력 분류라는 제안(?)

55 미즈키◆TE82oYFDFE (BmNuf8Q.OA)

2020-11-13 (불탄다..!) 11:55:42

그러면, 미즈키는 오늘도
월급 루팡의 자세로 노력하는 것입니다

56 이름 없음 (wxwtN4kah2)

2020-11-13 (불탄다..!) 12:05:55

>>55 그래그도 전에 비해 일말의 여유라도 생긴 듯 해서 다행이네....

60 미즈키◆TE82oYFDFE (BmNuf8Q.OA)

2020-11-13 (불탄다..!) 14:26:34

★두번째 룰, "스킬"에 대하여★

이 어장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누구나가 스킬을 갖고 있습니다.
많든 적든, 적어도 3개 이상- 많게는 9개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9개 이상인 경우는 특이사항으로, 일시적으로 수 십 개의 스킬을 보유할 수는 있지만...
결과적으로는 9개 이하로 수렴하게 됩니다.
스킬을 망각하거나, 통폐합되는 경우가 그러합니다.

스킬은 마법처럼 특수한 단계나 급수가 정해져있는 경우가 아닌 경우, 그 강약은 능력치를 따릅니다.

61 미즈키◆TE82oYFDFE (BmNuf8Q.OA)

2020-11-13 (불탄다..!) 14:27:34

스킬에 등급을 붙이는 방안은 고려해보았지만....
그러면 너무 Fate스러워질 것 같았습니다.

...아, 그리고 두번째 룰의 부록인데....

62 이름 없음 (Jn/4xCi/T.)

2020-11-13 (불탄다..!) 14:31:17

저 스킬들이 페르소나 시리즈의 버프나 디버프기와 유사한것인감?

63 이름 없음 (YzACtbTvLE)

2020-11-13 (불탄다..!) 14:42:48

흐응흐응.

64 미즈키◆TE82oYFDFE (BmNuf8Q.OA)

2020-11-13 (불탄다..!) 14:51:57

>>62
패시브, 액티브, 특성 같은게 전부 포함입니다.
기초능력치 외의 능력은 모두 스킬이라고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65 미즈키◆TE82oYFDFE (BmNuf8Q.OA)

2020-11-13 (불탄다..!) 15:19:04

★세번째 룰, "호감도"에 대하여★

호감도는 대체로 주인공 보정입니다. 대부분은 주인공에 대한 호감도만을 체크합니다.
몇몇 특수 캐릭터는 다른 캐릭터에 대한 호감도를 갖고 있지만, 보통은 주인공 중심입니다.
주인공을 처음 만났을 때의 첫인상으로 호감도 다이스 1∼100을 굴려서 결정합니다.
단, 무언가의 이벤트 중이라면 이벤트 종료 후 일부 보정을 포함해 굴리게 됩니다.

호감도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ㅡ9 : 불쾌함. 그렇게 말을 섞고 싶지 않음.
믿을 수 없는 일이지만, 주인공을 첫 인상부터 마음에 들어하지 않습니다.
뭘 해도 불쾌하고, 짜증나고, 여튼 주인공의 일거수일투족이 싫습니다.
이 상황에서는 호감도의 하락이 빠르고, 어지간한 일이 없다면 즉시 마이너스로 떨어집니다.

10ㅡ19 : 배경으로밖에 느껴지지 않는 무관심.
무관심입니다. 주인공이라는 사람에 대해, 그야말로 아무런 생각이 없습니다.
굳이 말을 붙일 이유도 없고, 한 공간에 있어도 관심이 가지 않고, 말을 걸어와도 귀찮을 뿐입니다.
적대할 경우에도 아웃 오브 안중이지만, 그 탓에 살아남을 수도 있습니다.

20ㅡ49 : 그냥 평범한 사람을 보는 인상. 이렇다 할 감정은 없음.
그야말로 평범, 그냥 사람이구나 하는 인상입니다.
적대할 경우에도 아무런 감정 없이, 평범하게 적대합니다.

50ㅡ79 : 조금 좋은 인상. 무심코 말을 걸어보고 싶은 레벨.
기본적으로 시부야 린은 미소녀입니다. 미소녀에겐 이런 인상이 보통입니다.
아무튼 매력적입니다. 어디에 있든 눈길이 가고, 말을 걸어보고 싶어집니다.
적대할 경우에도 약간 관심이 가거나, 소유욕이 발휘되거나, (삐ㅡㅡㅡㅡ) 하거나 합니다.

80ㅡ89 : 흥미유발. 무시하고 싶어도 어쩐지 끌려버린다.
세미 히로인 상태입니다. 괜히 주인공이 신경쓰이고, 왠지 좋게 보입니다.
적대하더라도 손대중이 들어가고, 괜히 말을 걸게 되고, 전력으로 적대할 수 없습니다.

90ㅡ99 : 살짝 심쿵? 자신도 모르게 데레데레 모드.
자각하지 못하지만, 이미 준 공략 완료 상태입니다.
이 시점에서 이미 주인공과 적대한다는 선택지는, 대부분 사라집니다.

100 : 폴 인 러브.
첫눈에 반했다, 공략 완료! 3부 끝!

66 이름 없음 (VupB3ilevg)

2020-11-13 (불탄다..!) 15:24:10

하쿠농 같이 호감도가 감춰져 있는 경우는 그럼...?

67 미즈키◆TE82oYFDFE (BmNuf8Q.OA)

2020-11-13 (불탄다..!) 15:33:33

호감도를 굴리지 않는 경우는

1. 굴리지 않아도 이미 공략완료

2. 호감도가 발생할 조건에 도달하지 못해, 아직 호감도 시스템이 적용되지 않음

3. 이성이 존재하지 않거나 무기물

4. 모브(모브)

입니다.

68 이름 없음 (VupB3ilevg)

2020-11-13 (불탄다..!) 15:34:54

존재불안정 상태니 같은 말이 나와서 불안하긴 했지만 그거와 관련된 건 아니었나-

69 이름 없음 (YzACtbTvLE)

2020-11-13 (불탄다..!) 15:48:12

배캅배캅.

70 이름 없음 (fJnLjgBhbI)

2020-11-13 (불탄다..!) 16:01:41

호감도 마이너스도 있었지. 한 명 뿐이었지만

71 미즈키◆TE82oYFDFE (BmNuf8Q.OA)

2020-11-13 (불탄다..!) 17:05:42

>>68
그것과는 별개입니다.

72 이름 없음 (BmNuf8Q.OA)

2020-11-13 (불탄다..!) 17:43:04

호감도 마이너스도 정리해야 하는데....
끄윽, 오노레 금요일...
오늘은 월급루팡을 하고 싶어도 바쁘...구나...

73 미즈키◆TE82oYFDFE (BmNuf8Q.OA)

2020-11-13 (불탄다..!) 17:43:23

어라 나메랑 콘솔이 왜 지워져있지

74 이름 없음 (TmSLwIUX5k)

2021-05-01 (파란날) 02:18:49

주요사건(날짜 따로 없어도 순서대로)

3/1(월) 시부린 메가텐 고교 입학
3/7(일) 마스테마(스이긴토) 습격
3/13(토) 레밀리아에게 흡혈 당함
3/16(화) 능력 테스트
3/17(수) 메구밍 소환
3/18(목) 첫 시부린 관련 회의. 하쿠레이 생활 시작, 요조라가 CC한테 요조라당함.
3/19(금) 나이트 나이츠 대항쟁
3/20(토) 각성의식, 첫 꿈,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3/21(일) 시마무 커밍아웃,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3/22(월) 능력 회복(도축)
3/23(화) 뇌내 공부(드림 크리에이터 획득)
3/24(수)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푸르푸르)
3/25(목) 기억 열람(밧세바와 마법 수련)
3/26(금) 능력 회복(천리안)
3/27 뇌내토론
3/28 하쿠노 첫 대면, 능력 획득(마력파악)
3/29 아스모데우스 소환 실험
3/30 능력 회복(악마어)
3/31 첫번째 반지(절대방어), 엘시 합류, 꿈페이즈도 이거 관련

4/1 마나카 등장, 성당에서 반지 교환, 토가메 합류, 두번째 반지(과거시)

75 이름 없음 (TmSLwIUX5k)

2021-05-01 (파란날) 02:33:07

68어장 시점

[시부야 린]

신체능력 : 평균 아래. (100m를 18초 정도로 주파.)
두뇌능력 : 수재. (반에서 성적 상위권을 다투는 수준.)
감각능력 : 천재. (장사를 해도 될 만큼 실력이 뛰어남.)
신비능력 : 초월적. (직격한 마법을 소멸시키는 레벨. 솔로몬.)
정신능력 : 천재. (외계신과 마주쳐도 SAN치가 하락하지 않는다.)
자금능력 : 달인. (복권에 당첨된 모양이다.)

솔로몬의 현생 : 오컬트의 대부 솔로몬의 현재 모습. 따라서 그 마력을 보유하고 있으나, 지식과 마법을 사용하기 위해선 점차적으로 각성해야 한다.
도축 : 짐승을 도축하는 기술. 솔로몬은 신에게 번제를 드리기 위해 수많은 가축을 도축하여 제물로 바쳤다. 저항하지 않는 짐승을 원하는대로 해체 가능.
미술제작 : 그림이라던가 조각이라던가 미술품을 제작할 수 있다. 복잡한 마법진을 실수 없이 그려내는 능력도 포함한다. 적게는 책의 제작이나 요리, 크게는 대장장이술이나 건축에도 쓸 수 있다.
절대기억 : 한번 보고 들은 것은 절대 잊지 않으며, 그것을 재현하는 능력도 포함한다. 경험한 마법이나 스킬을 일부 사용할 수 있다. 평범한 학교 시험은 프리패스.
천리안 : 솔로몬의 시야. 나라의 끝까지 내다볼 수 있는, 공간을 뛰어넘은 안력. 100km 이내의 원하는 곳 어디든 보고 들을 수 있다. 단, 물리적으로 볼 수 없는 것은 불가능.
통찰안 : 솔로몬의 통찰력. 대상의 현재까지의 과정, 마력과 구조를 파악해 그 한계나 앞으로 취할 행동을 읽어낸다. 대상의 존재를 본질적으로 꿰뚫어보는 능력.
영안 : 영적인 것들을 바라보는 시야. 보통은 보이지 않는 영적 존재나 힘의 흐름을 육안으로 파악할 수 있다. 모습을 숨긴 상대도 어느 정도는 파악할 수 있다.
악마어 : 악마들이 사용하는 언어. 말 자체가 힘을 지닌 것은 아니지만, 악마들에겐 언약으로 작용한다. 이 말로 맺은 약속은 멋대로 어기거나 할 수 없으며, 거짓을 고할 수 없다.
매료체질 : 천성적인 하렘력. 타인의 호의를 사기 쉬워진다. 처음 만난 사람에게, 첫인상에 약간의 보정을 받는다. 외모 덕이 아닌 분위기, 카리스마에 의한 보정. 흔히 말하는 호감형.
호신기술 : 아내들과의 부부싸움에서 신체를 보호하기 위해 익힌 체술. 공격자와 방어자 모두 상처입지 않도록 공격을 흘려보낸다. 너무 강한 공격이나 비물리적 공격은 어쩔 수 없다.
진정시키기 : 사람을 진정시키는 언행. 감정적으로 고조되거나 제정신을 치리지 못하는 사람을 잠시 진정시킬 수 있다. 물론, 사용자의 언변이나 대상에 따라 실패할 수도 있겠지.
마법일꾼 : 문을 열고 닫는다, 짐을 든다, 글을 쓴다, 청소를 한다 등등 일상의 자잘한 일들을 마법의 영에게 대신 시키는 편리한 마법. 너무 남발하면 귀차니즘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하자.
소환마법 : 무언가를 소환할 수 있다. 물건이라던가, 사람이라던가, 악마라던가 랜덤이라던가. 이성이 있는 존재를 소환하려면 해당 대상의 동의를 받거나 적어도 거부의 의사가 없어야 한다.
신성마법 : 마법으로 신성성을 재현해내는 마법. 솔로몬 시절에는 메시아의 기적은 없었지만, 신의 이적은 존재했다. 그것을 표방한 마법. 대체로 치유나 보호, 정화 등 신성마법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저주의 언약 : 신화 시절의 "힘 있는 말" 중 하나. 단순한 저주로서의 작용은 물론, 상대의 행동을 실패시키거나 즉각적으로 피해를 주는 것도 가능하다. 하나의 대상에겐 하루에 한 번만 사용 가능.
천사의 가호 : 신이 내려준 축복 중, 현재까지 남은 유일한 것. 솔로몬=시부야 린에게 주어진 수호천사. 본래라면 그 사람의 일생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켜주는 존재. 수호령의 업그레이드 버전.   (NEW !!)
의식구현화 : 아스트랄체로 물질을 구현하는 신능력. 무언가를 구현해도 겉모습 뿐, 내용물은 텅 비어있지만 의식을 옮기는 것으로 움직일 수 있다. 본질은 아스트랄체이기 때문에 물리력은 형편없다.

교복 : 여고생의 필수장비. 소녀의 상징. 매력이 오르지만 위험한 사람들에게 노려질 위험성도 높다. 프레시아적으로 취향인 모양이다.
수호링 : 솔로몬의 반지 중 하나. 외부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대미지 판정을 무효로 하고, 신체에 영향을 미치는 효과를 차단한다. 내부 변화는 막을 수 없다. 엘시가 타고 있어요.
토가메원 : 솔로몬의 반지 중 하나. 원하는 장소나 원하는 대상을 설정하고, 그 과거를 재생한다. 일정량의 마력을 사용하는 것으로 과거를 주위에 재현하는 것도 가능하다. 토가메가 타고 있어요.
세크레토 : 솔로몬의 반지 중 하나. 대상을 반지 속에 봉인할 수 있고, 대상에게 봉인을 걸 수도 있다. 스킬만이 아니라 스테이터스- 커멘드나 행동 자체를 봉인할 수도 있다. 유에가 타고 있어요.

76 이름 없음 (.dd1szUvvg)

2021-05-01 (파란날) 16:01:58

4월 1일부터 사건밀도 급증 중

77 이름 없음 (.dd1szUvvg)

2021-05-01 (파란날) 16:04:08

주요사건(날짜 따로 없어도 순서대로)

3/1(월) 시부린 메가텐 고교 입학
3/7(일) 마스테마(스이긴토) 습격
3/13(토) 레밀리아에게 흡혈 당함
3/16(화) 능력 테스트
3/17(수) 메구밍 소환
3/18(목) 첫 시부린 관련 회의. 하쿠레이 생활 시작, 요조라가 CC한테 요조라당함.
3/19(금) 나이트 나이츠 대항쟁
3/20(토) 각성의식, 첫 꿈,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3/21(일) 시마무 커밍아웃,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3/22(월) 능력 회복(도축)
3/23(화) 뇌내 공부(드림 크리에이터 획득)
3/24(수)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푸르푸르)
3/25(목) 기억 열람(밧세바와 마법 수련)
3/26(금) 능력 회복(천리안)
3/27(토) 뇌내토론
3/28(일) 하쿠노 첫 대면, 능력 획득(마력파악)
3/29(월) 아스모데우스 소환 실험
3/30(화) 능력 회복(악마어)
3/31(수) 첫번째 반지(절대방어), 엘시 합류, 꿈페이즈도 이거 관련

4/1(목) 마나카 등장, 성당에서 반지 교환, 토가메 합류, 두번째 반지(과거시), 능력 회복(방어기술)
4/2(금) 시노아 등장, 능력 회복(진정시키기)
4/3(토)

78 이름 없음 (.dd1szUvvg)

2021-05-01 (파란날) 16:12:35

주요사건(3/1로 개학 맞춰도 안 맞아서 조정 개시)

D+0(월) 시부린 메가텐 고교 입학
D+6(일) 마스테마(스이긴토) 습격
D+12(토) 레밀리아에게 흡혈 당함
D+15(화) 능력 테스트
D+16(수) 메구밍 소환
D+17(목) 첫 시부린 관련 회의. 하쿠레이 생활 시작, 요조라가 CC한테 요조라당함.
D+18(금) 나이트 나이츠 대항쟁
D+19(토) 각성의식, 첫 꿈,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D+20(일) 시마무 커밍아웃,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D+21(월) 능력 회복(도축)
D+22(화) 뇌내 공부(드림 크리에이터 획득)
D+23(수) 기억 열람(솔로몬과 바알, 아스모데우스, 푸르푸르)
D+24(목) 기억 열람(밧세바와 마법 수련)
D+25(금) 능력 회복(천리안)
D+26(토) 뇌내토론
D+27(일) 하쿠노 첫 대면, 능력 획득(마력파악)
D+28(월) 아스모데우스 소환 실험
D+29(화) 능력 회복(악마어)
D+30(수) 첫번째 반지(절대방어), 엘시 합류, 꿈페이즈도 이거 관련

D+31(목) 마나카 등장, 성당에서 반지 교환, 토가메 합류, 두번째 반지(과거시), 능력 회복(방어기술)
D+32(금) 시노아 등장, 능력 회복(진정시키기)
D+33(토) 기억 열람(엘시와 토가메)
D+24(일) 골든 위크 시작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