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八 :. ィチ笊K\ :( ィチ笊K / \ 좋아요. 제가 하도록 하죠. 저는 해결사니까요.
⌒v. \ ゝ乂ツ \ 乂ツ /: : . >
∧:. : : :| , 厶彡 /: : :<
⌒\:.:人 人 // ̄ ........푸딩만 다 먹고.
\(个 ^ 个|: /
/≧ ≦人: : :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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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ァs。 _/i:i:i∧V 〕iト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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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Es(Xblaze))】 【HP : 5】 【CP : 0】 【해결사/계승자】
【배경 설정】
'해결사'를 자칭하는 묘령의 여성.
어디서 왔는지. 어떤 과거가 있는지 잘 밝히지도 밝혀지지도 않은 비밀스러운 존재.
다만 특이한 것은 나이와는 어울리지 않을법한 푸딩과 팬케이크를 매-우 좋아하며,
"털뭉치씨"라고 부르는 인형과 대화하는 모습이 목격된 적이 있기도 하고,
마지막으로는 '너무 멀리 나와버렸다'라고 약간 우울하게 중얼거리는 것을 보았다는 이야기가 있다.
어쩌면, 그녀는 이곳이 아닌 다른 세계에서 온 것일지도.
사족으로 '에스'라는 이름은 아마도 가명인 모양.
【아이템】
계정봉인 무라쿠모: 푸른 대검. '술식'의 힘을 다룰 수 있도록 특수한 처리가 되어있으며 평상시에는 아공간에 보관되어있다.
(매턴 1회 '술식'스킬을 사용시마다 CP +2)
'무라쿠모 기동. 적을 섬멸합니다.'
털뭉치씨: 복실복실하고 귀여운 인형. 움직이거나 울음소리를 낼것 같다면 착각일것이다. 아마도.
'털뭉치씨는 친구에요. 제일 친한 친구가 만나게 해준거에요.'
푸딩: 어떻게인지는 모르지만 푸딩을 자꾸 꺼낸다. 몇개나 있는걸까.
'우으으으... 푸디잉... 조아아...'
【특기】
[푸딩- 팬케이크-]: 푸딩과 팬케이크를 매우 좋아한다. 직감적으로 뛰어난 푸딩 혹은 팬케이크가 있는 곳을 찾아낸다.
'흐-와아아아아아... 푸딩...... 팬케이크......'
[복화술]: 입을 움직이지 않고도 말을 할 수 있다. 털뭉치씨의 목소리는 이것인것 같다.
'아니에요. 털뭉치씨는 진짜 말하는걸.'
【스킬】
[제 1술식 - 허의 서: 공명]: 이 스킬을 사용한 후 적 공격시 피격된 상대의 CP를 1 갈취한다. '제 2술식 - 멸의 서: 파천'을 발동시 비활성화된다.
이 스킬이 활성화된 동안 재발동시 그 턴 종료에 그 턴동안 갈취한 적의 수만큼 HP를 회복한다.
'당신은, 저와 싸워서는 안됩니다. 먹혀버릴테니까'
[제 2술식 - 멸의 서: 파천]: 이 스킬을 사용한 후 적 공격시 피격된 상대는 추가 데미지 1을 입는다. '제 1술식 - 허의 서: 공명'을 발동시 비활성화된다.
이 스킬이 활성화된 동안 재발동시 다음 한번의 공격에 보정 +50.
'찢겨나가고, 부서지고, 사라지는 비참한 운명을 맞기 전에 그만두십시오.'
[제 3술식 - 시의 서: 순간]: 이 스킬을 사용하고 그 턴, 혹은 그 다음턴 행동 소모없이 행동 1회 가능하다.
'이대로 계속 덤빈다면, 저의 시간만이 계속되는 상태에서 싸우게 될겁니다.'
【궁극기】
[술식 장전 - 신역절기 초신패참]: 5CP를 소모해, 선택 1체에게 일반공격. 적이 피격시 1회에 한해 적 전체에게 다시한번 더 일반공격.
이때 두번째 공격의 수치는 첫번째 공격의 수치와 같은 수치로 판정된다.
'정말이지. 포기하지 않겠다면 상대해주겠습니다. 저의 형으로 이어받은 이 초식으로'
[술식 해방 - 허멸진 태천상 무시화 진 삼위강체]: '술식'으로 정련되었지만 약화된 자신의 힘을 해방시킨다.
CP를 n0만큼 소모하고 해방 상태를 n턴간 지속시킨다. 지속되는 동안 '술식'을 발동시킬 수 없지만 1-2 술식의 효과가 +100%되어 적용된다.
해방상태에서 공격력 +3, 보정 +1000, HP 3×n 회복. (초과된 회복량은 지속 시간동안 유지되는 보호막으로 전환)
'그렇다면 보여주겠습니다. 진정한 ――의 힘, 그 편린을. 술식 해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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ゞ、ニニニニY 入__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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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 페스트(가면 ON: 역병 의사(ペスト医師)/가면 OFF: 나란차 길가(ブチャラティチーム - ナランチャ・ギルガ(エアロスミス)】 【HP : 5】 【CP : 0】 【방랑자】
【배경 설정】
원래는 어느 마법사가 만들어낸 가면. 마법사가 직접 붙인 이름은 없고 스스로를 Dr. 페스트라고 부른다.
몸을 옮기면서 방랑하는 존재. 만들어진 건 최근이지만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사람들에게 친근하고 똑똑한 편.
하지만 마술사에게서 배운 스킬도 그렇고 잘 보면 음산한 느낌도 없지는 않을 것이다. 인간에 대한 흥미가 높은 것은 무슨 의미일까.
현재는 합의 하에 '나란차'라는 이름의 어느 소년의 몸을 빌린 상태... 라기보다는 철딱서니 없는 나란차의 보호자라는 느낌이 강하다.
나란차의 경우, 원래는 특수한 능력을 가졌을 뿐인 고아로 핏빛 노래에 끌려갈 뻔하나 겨우겨우 탈출했다.
이후 떠돌아다니다가 능력을 알아본 Dr. 페스트에게 가면을 받고 지금에 이르게 된다.
그 때문인지 나란차는 핏빛 노래를 아주 싫어한다. 페스트 쪽은 아무래도 상관 없어하지만... 끌려온 듯.
【아이템】
[의문의 가면]: 평소에 쓰고 있는 가면. 그 자체에 인격이 깃들어 있다. 관찰을 사용 가능.
[관찰]: 지정한 인간에 대한 스킬을 알 수 있다. 대상과의 실력 차에 따라 완전히 알기 위한 시간이 달라진다.
[목걸이]: 항상 들고 다니는 목걸이. 특별한 능력은 없지만... 페스트 왈, "아마 이 소년의 과거와 관련 있지 않을까요. 부모님이라던가... ...저와는 관련 없지만요."
【특기】
말재주: "사람들하고 대화하는 것은 즐거운 일이니깐요. 저도, '이쪽'도."
- 사람들하고 대화 시 기본 호감도에 큰 보정. 다만 그만큼 의심을 받기도 쉬워진다.
수술: "조금 아플 것입니다."
- 비전투 시, 시간을 들여서 부상자를 수술할 수 있다. 수술을 받은 상대는 체력이 회복된다...만 더럽게 아프다.
【스킬】
[하트리스 판데모니아]
"여기서는 조용히 해주세요. 걱정 마시길. 아프지 않습니다."
- 행동 기회를 사용해 특수한 약물로 이루어진 안개를 뿌린다. 누군가가 안개에 닿았을 경우 상대 1명 당 CP를 1씩 빼앗는다. 약학 기능이 있는 상대는 이 안개에 '맞았는데요 안 맞았습니다'할 수 있다.
[로스트 마인드]
"당신은 당신을 마주할 수 있을까요."
- 상대의 마음과 관련된 환각을 만들어서 상대에게 혼란 상태를 부여한다. 혼란 상태가 된 상대는 그 턴 공격에 피해를 입기 쉬워진다.(역보정 10-50) 환각으로 뭐가 나올지는 닥터 본인도 모른다.
단, 상대에 대해 자세히 안다면 역보정이 고정치로 증가할 수 있다.
[트리거드]
"탕! 탕!"
"...그리고 마지막으로, 탕."
- 상대에게 총을 쏜다. 이 스킬을 사용하여 공격시 보정 +30, 맞은 상대는 그 턴 종료 시 추가 1 피해를 받는다. 이 스킬에 의해 세번째로 데미지를 줄 때마다 그 대상에게 1의 피해를 추가로 준다.
【궁극기】
[헤비 레인]
"말 없이 비는 내려서, 어디로 흘러가는 것일까요..."
- 5CP를 사용해서 발동. 특수한 약물을 적에게 뿌린다. 맞은 상대는 .dice 1 3. = 3턴간 약화 상태가 된다. 상대가 약학 기능이 높을 수록 약화 상태에서 벗어나기 쉬워진다.
약화 : '생명체 : 역보정 -50(중첩 불가)' '비생명체 : 지속시간 동안 디버프를 받을시 1회에 한해 1턴간 기절'
[리틀 봄버]
"아, 됐으니깐!! 이러쿵저러쿵하는 것 싫으니깐 여기서는 내가 나선다!! 간다아아아!!!!"
*-자, 잠...-*
- 최소 10 cp 필요, 현재 지니고 있는 모든 CP를 사용하며 모든 적에게 2CP당 1의 데미지를 준다. (다이스 판정 필요)
'Dr. 페스트'가 아닌, '나란차'의 고유 스킬. 이 스킬을 사용하면 그 전투 동안 '의문의 가면' 효과가 무효화된다.
【화이트 글린트(화이트 글린트(아머드코어->넥스트)】 【HP : 5】 【CP : 0】 [전투 보정 +130 】
【배경 설정】
(대충 딴 건 모르겠고 AI 무인 병기란 내용)
【아이템】
[초기화]: 1회 리타이어시 부활.
언제든 행동 기회를 사용하지 않고 스스로 리타이어할 수 있다.
【특기】
[금속 가공]: 세밀한 컨트롤으로 높은 품질의 금속품을 생산할 수 있다.
[다우징]: 유사과학에 불과하나 기묘하게도 안테나를 돌리면 수맥을 잘 찾아낸다.
【스킬】
[심층 학습]: 자신이 리타이어시마다 CP가 3 증가한다.
[알고리즘 개선]: 행동기회를 사용하여 자신의 CP를 3 증가시킨다.
[보호 프로그램]: 매턴마다 하나의 공격을 대신 피격당할 수 있다.
【궁극기】
[동기화]: 6CP 소모.
이 스킬을 발동할 경우, 그 전투간 자신을 향한 공격이 필중하며 무효화를 제외한 모든 방어 및 회피 효과를 관통한다. 부활시마다 보정이 +30 된다.
자신이 전투중 리타이어할 경우 1회 완전한 상태로 부활한다.
단, 이 스킬을 이용한 세번째 부활부터, 부활시마다 그 전투간 최대체력이 -1씩 줄어든다.
[논리엔진 교체]: 10CP 소모.
첫번째 부활 이후에만, 매 부활마다 1회까지 사용 가능. 다음 공격 2번을 무효화하고 그 공격력만큼 자신의 체력을 최대 체력을 무시하고 증가시킨다.
궁극기의 경우 무효화 할 수 없지만, 무효화 스택이 유지되는 동안 그 공격의 CP 소모값만큼(최소 10CP)을 소모하여 그 궁극기만큼의 보정을 갖고 방어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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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맨(아시하나 에이료)】 【HP : 5】 【CP : 0】 【체크맨】
【배경 설정】
두개의 세력, 혹은 사상이 거대한 분쟁을 일으킬때 홀연히 나타나 양 쪽 모두를 견제... 혹은 격퇴하는 존재, 체크맨.
이 남자또한 그 체크맨중 하나다.
...거의 모든 체크맨들이 그러하지만, 이 남자 또한 그 과거에 베일에 가려져있다.
【아이템】
[사신 콜트] : 체크맨이 자주 사용하는 붉은 리볼버.
(1/3 확률로 자신의 공격/반격이 크리티컬 판정. 크리티컬은 +50 보정)
[담배]
【특기】
[건슬링거] : 총기류 전반에 대해 높은 이해도와 숙련도를 지니고 있다.
[체크맨] : 정신이, 마음이 강하다. 상황이 최악으로 돌아가도 버텨내며 활로를 찾아낸다.
【스킬】
[네버기브업] : (최대체력 - 현재체력)만큼 매턴 시작시 CP 회복.
[알파블라스터] : CP 소모 6당 HP를 2 회복.
[오메가클러스터] : 적의 공격에 의해 한번에 2이상의 피해를 받을때마다 받은 피해*3의 CP를 획득.
그 이외의 경우로 한번에 2이상의 피해를 받을때마다 받은 피해*2의 CP를 획득. 5턴부터 회복시에도 적용.
【궁극기】
[지고의 마탄] 6+@ CP 소모
현재 CP를 6+@이상 소모하고, 소모한 CP 1당 +100. 무효화 및 회피 불가.
소모한 CP 6마다 이 공격의 공격력 +1.
[메기도라다인] 99CP 소모.
모든 적에게 +9999의 공격. 초과데미지 999당 1씩 추가피해. 무적을 제외한 모든 무효화 및 회피 등의 효과 관통.
적이 하나일 경우 초과데미지 250당 1씩 추가피해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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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트리스(류구 레나(쓰르라미 울적에)】 【HP : 5】 【CP : 0】 【 】
【배경 설정】
어느순간 갑자기 낡아빠진 나대 한자루만 들고 나타나서 여러 범죄조직들을 잔혹하게 박살내고 학살해버린 수수께끼의 소녀입니다. 확실한건 손속이 잔혹해서 여러가지 좋지 못한 별명들이 많지만 본명은 아직까지 나온적이 없단겁니다. 헌트리스는 그 별명들중에 그나마 제일 좋은 별명입니다.
【아이템】
[낡은 나대]
[타격시 적에게 스킬-'파상풍' 적용
파상풍-5프로 확률로 몸이 마비되서 1턴동안 스턴에 걸립니다. 해당 스킬은 스택됩니다. 스턴이 발동되면 스택 이 1로 변합니다.]
【특기】
[특기로 하는 것을 최대 2개까지 작성. 단순한 단어가 아닌 스킬처럼 텍스트로 적어도 검수 후 적용 가능]
1.도축법-도축하는법과 고기 굽는법을 잘압니다. 다만 스킬과 연관한다면 이게 과연 거기에만 해당되는건진 의심이 됩니다.
2.자장가-https://www.youtube.com/watch?v=Bc0otoDm0y4 불행히도 그녀가 부르는 노래는 저런 종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왜 그녀가 저걸 '자장가'라고 하는지는 그녀가 노래를 부르면서 남긴 흔적에게 물어보십시요.
【스킬】
도살자-적에게 피해를 입힐때마다 적의 전투력을 10씩 깎아냅니다. 해당 스킬은 최대 6번까지 스택됩니다. 해당 스킬로 전투력이 류구 레나와 같거나 약해진 적은 '흉흉한 기운'의 범위내에 듭니다.
자신의 전투불능 판정이 자신의 궁극기에 한해 사망판정으로도 인정된다.
신선한 고기-적에게 피해를 입힐때마다 hp 2을 회복합니다.
흉흉한 기운-상대가 본인보다 전투력이 약하다면 상대방의 판정에 -30보정, 본인보다 전투력이 약한 자들을 겁줘서 항복시킬수가 있음
【궁극기】
끝?-보유 CP 10이상인 상태로 죽었을때 10CP를 소모하여 전투당 1회 발동. 죽은 상태에서 계속 cp를 모읍니다. 그 상태에서 파티가 전멸시 부활하며 그 전투 동안 자신의 모든 수치가 +100%된다.
전투가 끝날시에 자동으로 부활.
광란의 칼부림-최소 10 cp필요, 발동하면 모든 cp를 소모해서 2cp당 1회의 공격을 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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ヽ'、 ゝ ノ'〈 〉 ゝ ノ レ/
ヽト 、  ̄ , ノ j { 、,  ̄ ィfン
jl ヽ ゝrーzノ / l|
/l\ ヘ _,, =_ニ_=、__ / 〃ヽ
/.小 |\. ゙'´-―- ``' /ム \
__/ ハ l \ / | ノ〉 丶、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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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ヽ / | ハ / | l, ゙、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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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 ‐ 、 / ヽ! / V \ / /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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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타 준야(동방프로젝트)】 【HP : 5】 【CP : 0】 【JUN】
【배경 설정】
수백년 전부터 전해져내려오던 전설의 주인공. 홀연히 양조장에 나타나
술을 잔뜩 사서 마셔대고는 자신이 인정한 양조장에는 기이한 마법의 게임,
【동방 프로젝트】를 남기고 떠나는 자. 그의 이름은 JUN.
알 수 있는 건 단 하나, 그의 본명인 오타 준야.
그의 나이도, 간 수치도, 주량도 베일에 싸여있다. 그의 정체는 대체...?
【아이템】
[맥주]: "흔한 오줌물과 비교하지 마라. 꿇어라. 이것이... 너와 나의 눈높이다."
매 턴 자신의 최대 HP가 1 증가한다. (전투 종료시 초기화)
【특기】
[양조 장인]: 담백한 고오오오급 레스토랑과도 같은 술을 한없이 창조해낸다.
[애주가]: 취하지 않는다! 질리지 않는다! 다 떨어지지 않는다!
【스킬】
[화조풍월]: "술의 세례를 받아라!"
대상 한 명을 술로 절여 2턴 동안 숙취 상태이상을 부여한다. (다이스 판정 필요)
숙취 상태이상에 걸린 대상은 아군과 적군을 분간하지 않고
자신을 포함하여 완전히 무작위로 공격대상을 지정한다. (궁극기 제외)
[2차 창작 리미터 해제]: "나의 작품은 패배했다. 그렇게 생각했지. 그의 작품은 리미터가 풀려있었다."
매 턴 자신의 HP를 1 감소시키고 턴당 CP가 3으로 증가한다.
[東方儚月抄]: "그가 만들어낸 실패작들이 모여 생겨난 【주류악】을 봉인시킨 만화책.
끝없는 사악이 흘러나오고 있다."
특수능력? 그런 건 없다. 맹월초는 봉인당해 마땅한 전정사상이다.
【궁극기】
[술의 요정]: "아, 스코티 볼저 올드 8번이 땡기는군."
6CP 소모, 이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선 [東方儚月抄]를 봉인해야한다.
숙취 상태이상에 걸린 적을 지정하여 숙취 상태 이상의 남은 지속 시간을 한 턴 늘리고,
원래의 지속 시간과 이 궁극기로 인해 늘어난 지속시간동안 대상은 스스로의 아군만을 공격한다. (궁극기 제외)
[게이트 오브 동방]: "범인의 척도로 말하지 마라. 2차 창작의 총량은 이미 내 인식을 초월했다."
10CP 소모, 사용 후 전투에서 리타이어.
적 전체에게 2턴간 숙취를 부여하고,
아군 모두에게 한 번 리타이어에 이르는 공격을 HP를 1로 하고 견딜 수 있는 거츠를 부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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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린】 【HP : 5】 【CP : 0】 【자유로운 대마도사】
【배경 설정】
방랑하는 마법사.방랑하는 몽마.
꽃의 마법사이자 영웅의 이야기를 꿈으로 연주하는 음유시인.
그는 오늘도 영웅들과 같은 길을 걸었으며 걸었고 걸었답니다.
【아이템】
방랑하는 꿈의 조각 : 졸음기를 시전 가능.
졸음기 : 전투 중 1회만 행동횟수 소모 없이 발동가능. 지정한 대상을 2턴간 수면 상태에 빠트린다. 수면 상태에서는 공격과 방어가 불가능하나, 공격을 받을시 바로 해제된다.
' 방랑하는 몽마에게 주어지는 꿈의 조각.그런 몽마에게 잠든다면 무척이나 행복한 꿈을 꾼다. '
【특기】
영웅을 노래하는 음유시인 : 수많은 영웅의 이야기를 떠들며 말하고 전해줍니다.
' 걸음을 하프로 삼아 연주하고 그 이야기는 영웅의 이야기니,그는 영웅의 동반자였다. '
정처없이 떠도는 자 : 보금자리를 찾지 못하고 어디 한 곳에 머물지 못하는 한량과도 같은 성향.
허나 그와 같이 떠돈다면 결코 외롭진 않으리라.
' 홀로 다니는 외톨이를 위해서 걸음을 향하는 몽마.수많은 외톨이는 그와 함께했다. '
【스킬】
자유로운 마법사(패시브) : 공격 행위를 하지 않을 경우에 턴 종료시 CP가 2만큼 증가합니다.
' 그는 말했습니다.마법이란 가장 자유로운 것이며 그대들의 꿈을 이루기 위하여 존재한다고. '
꽃을 피우는 기적 : 행동 횟수를 소비하고 대상을 지정하여 CP를 3 올려준다.
또한 여기서 주는 CP는 턴 시작시에 이미 받은 것으로 판정된다.
' 그가 주었던 꽃의 이름을 아직도 알지 못합니다.그러나 그 기적은 아직까지도 제 마음에 남아있지요. '
따사로운 아침의 뒤척임 : 행동 횟수를 소비하고 대상을 지정하여 HP를 3 회복시킨다.
' 어미 새는 조용히 알을 품었습니다.그리고 아비 새를 기다리며,알은 조금씩 뒤척였습니다. '
【궁극기】
영웅의 이야기를 하도록 하자 : CP를 5 소모하여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의 HP와 CP를 매턴 1씩 회복시킨다.
그리고 이 상태는 5턴간 지속되며 사용자는 그와 같이 5턴간 공방불가 상태에 빠진다. (엑스칼리버 오마쥬 제외)
' 영웅의 이야기를 하도록 하자.아주 과거의,먼 미래의,지금 여기 있는 영웅의 이야기를 말이야. '
엑스칼리버 오마쥬 : 기본적으로 CP를 10 소모하며 그 이상의 CP가 남아있을 경우에 추가로 소모한다.
그리고 소모한 CP×100의 보정을 갖고 공격하며, 초과데미지 250당 1의 추가피해를준다.
공격이 적중했다면 모든 아군의 HP를 1만큼 회복한다. 단, 첫번째 발동에 한해 '자신이 준 피해만큼(최소 1)'으로 대체된다.
' 임종 전 왕은 말했습니다.자신의 궁정 마도사에게,자신을 잊지 말아달라고 말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