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7409044> [AA/앵커/다이스] BIOHAZARD Code TUNA -30- :: 1001

PlasticCat◆lR9L7h2USY

2019-05-09 22:37:14 - 2019-05-13 18:04:57

0 PlasticCat◆lR9L7h2USY (5894409E+5)

2019-05-09 (거의 끝나감) 22:37:14



           //                 マム
           ,:::{                }::ム
             {::::               .::::::}
          :::::.        __        .::::::::
              マム   x≦:::::::::::::≧x  /::::::::;
             マ:::\ \>─‐</ /::::::::/
       x< ̄:::::::::::::>o。 __ __.。o<:::::::::::::: ̄>x
       /::::::::::::::::::::::::::::::::::::::::::| .!::::::::::::::::::::::::::::::::::::::::::\
     /:/´ ̄ ̄ ̄`ヽ::::::::::Y´   `Y:::::::γ´ ̄ ̄ ̄`\:\
   /::::/       |::`Y  マx.斗.     ト.x〃Y´::|       マ:ム
    {:::f′     .八::::ム   x::^ー‐一^::x  ノ::::ノ        }:::!
   {::′        \:::\   }::::::::::::::::{ /::/          }::!
   |'             \:::}  i::::::::::::::::i {:::/             'j
               `  j:::::::::::::::::{ ´
                /:::::::::::::::::∧
                    /::::::::人:::::::::::\
     、      ..x<:::::::: イ   ト ::::::::>x..       ,
      ー=ニ二:::::::::::> ´       ` <:::::::::二ニ=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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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 어장주의 첫작입니다. 성실 연재 목표

■ 진행 중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나 사항들, 밸런스 파괴하는 시스템이 있으면 건의 바랍니다

■ 바이오하자드 원작을 모르는 참치들도 즐길 수 있게 노력중입니다 . 원작을 아시는 참치들이 계시다면 최대한 스포는 방지 부탁드립니다

■ 어장 내 설정 개변 및 시스템 개변이 자주 있습니다..... 진행의 매끄러움을 위해서이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오폭이 잦고 속도가 느립니다. 빨리 고치도록 노력할게요

■ 최대한의 자유도를 보장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만,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언급 없을 시 중복 불가, 앵커 시에는 (@) 달고 레스 부탁합니다 흑흑

■ 참치들의 창의력과 다이스 운을 믿고 진행합시다 (덜덜덜....)

■ 질문은 언제나 환영 입니다. 어장주에게 궁금한 사항이나 제의, 캐릭터 관련 문의가 있으면 물어봐주세요.

■ 본 어장에서의 선택과 답변은 중요합니다 .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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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94466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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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판: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7121832//

594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25:07

....선언 어캐하더라(시조감영된후의 전투는 참가한적 없음)

595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25:27

@ 1. 차지샷: 헌터 a

596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2:28:02


5. 차지샷 (헌터 a)

                __
                         /  ∧
                 - 、  _/   / /    ___ CHARGE COMPLETE
.               /  / 〉/○`丶/ /   /     〉기를 모아서, 날린다!
                   _/ - 〈 〈/○  / / _/     /
               /O   〉乂__/\_//○\   /
                 /○_,ノ´ ̄ ̄`</○    〉/    __
.              〈_/        ○\/\//___ -‐    |
           _/__         \_/  ○\  人
         //´     `丶        \○    }/
        /・'‘´ ̄`丶     ∨      ○ }\  /´
     _/´        \    ∨         }/ ̄
   / 〈              ∨  l|       /
  /    \             |   l|    ○/
/      \.          |   l|     /-- 、
         \.         |   l|   (_)/\} }゚So。、
.             \     |   l| (_ノ / /⌒゚So。__)
                \    〈/ ) ノL....__/O /`¨¨´
                 \__,j//:::::/ 。+・'‘
                (__) / /::/・'‘
                / /
.               /
━━[System]━━━━━━━━━━━━━━━━━━━━━━━━━━━━━━━━━━━━━━━━━
HUNK 의 특성 <<Mr.Reaper>> 발동! 집중, 민첩, 의지, 운 - 4

([26 + 26]/10) = (소수점 버림) +5 명중 보정!

1-9. 명중 성공!
0. 크리티컬!

직하 (0,9) 다이스

597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28:20

.dice 0 9. = 7

598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28:26

.dice 0 9. = 6

599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2:31:06


  \::::::::::::::::::::::::::::::「  ̄ ̄  ヽ:::::::::::::::::\:::::::::::::::::::::::::::::::::::::::::::::::::::::::::::::::::
          \::::::::::::::::::::::: |     //i:::::::::|::::::::::\:::::::::::::::::::::::::::::::::::::::::::::::::::::::::::
          \::::::::::::::::: |     //|:::::::::|:::|:::::::::::丶::::::::::::::::::::::::::::::::::::::::::::::::::::::
            |\::::::::::::|     //|:::::::::|:::|:::::::::::::::::\::::::::::::::::::::::::::::::::::::::::::::::::
            |:::::丶:::::::|     //|:::::::::|:::|::::::::::::::::::::::}\::::::::::::::::::::::::::::::::::::::::::
            |:::::::::::::::_j_____   //|::::::::::::i|::::::::::::::::::::::::::::::::::::::::::::::::::::::::::::::::::::::
              ̄/:::「  ̄ ̄ ̄\」::::::::::::::::::/:::::::::::::::::::::::::::::::::::::::::::::::::::::::::::::
            _/:::/|         //{:::::://:::::::::::::::::::::::::::::::::::::::::::::::::::::::::::::::::::
           / ̄/:::::|         //{/::::::::::::::::::::::::::::::::::::::::::::::::::::::::::::::::::::::::::::::
          /  / ̄ ̄|____    //{::::::::::::::::::::::::::::/::::::::::::::::::::::::::::::::::::::::::::::::::
         /    _/j  ̄ ̄\  //{/⌒\:::::::::/::::::::::::::::::::::::::::::::::::::::::::::::::::::::
                 | |       \ /   //i::/:::::::::::::::::::::::::::::::::::::::::::::::::::::::::::::
                 | |      ∨   //}::::::::::::::::::::::::::::::::::::::::::::::::::::::::::::::::::::
                 | |        '  ̄ \///:::::::::::::::::::::::::::::::::::::::::::::::::::::::::::::::::::::
               /| |       /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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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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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ィi〔::::::::::::/::::::::::::::::::::::::::::::::::::::::::::::::::::::::::::
  /{          ...\      .....`¨}⌒:::::::::/::::::::::::::::::::::::::::::::::::::::::::::::::::::::::::::::::
./ ....',         ....\     .../:::::::::/::::::::::::::::::::::::::::::::::::::::::::::::::::::::::::::::::::::::
━━[System]━━━━━━━━━━━━━━━━━━━━━━━━━━━━━━━━━━━━━━━━━
다이스 결과

7 ---------- 명중! DAM (15 + 5 + 2 + 방관 5) x 2 - 1 = 44!














....................................................,,_.............................................寸:::::::::::::::::::::::::::::::::::::/,   | '/
..................................................、ヽ``` ``丶 、.......................\:::::::_;;:::、、'"~~~":::::7  リ  '/
...........................................、‐゛ /        丶、......................\::::::::::/,:::::::::::::::/  /   ,
...................................../  . ゙ .   / .人   丶......................\::::::::::::::::::::〈   ′  }
.............................../ / . ゙ ./ /、ヽ   ',.   ヽ.......................\::::::::::::::::}  !    ノ
........................./  /j    //‐ ゛、   /,    /,..........................\:::::::::i  :  〈
.................../ / .,゙,′  /x、、.,,_  `     /,      /,.............................\:ノ  ;   }
............./ /  /y   / 乂Jシヾ    ‐- ,    ', /,................................\     }
......./ /    //   / . . . .        _,,_     i  、..................................丶、 .ノ
./ / ゛  / .//   /        :,  (Jぅ'' ,   |   \....................................`丶、.,,__
...../  「/  //  .∧   ┌=‐ 、、   . . ^' λ  :l    \.........................................``<うぅ=- 、、..,,_
.7    〉 ./ '   ,゙::::/,   ⅵ;;:::::::::ぅ    ,.公/,  ,   \  .................................................``<ニニニニうぅo。.,
'  ノ]゙  / ,′ ,::へ::::うぅ==ー┐~,、rセだY::У⌒:,  '/.    \.............................................................`<ニニニニニニ)
 /::「~! ,゙    ,:゙   寸:::::::::::::::Y::::::::_,,,.人:::::::::::〈/,  '/   \\................................................................``` -=ニ- ゛
 や! : ,′ i  ,′     マ:::::::::> '"~  }:::::)h、::::):ヘ,)h、 '      \......................................................................、丶`
  l| i i  { :{      )ァ゛       l::'/::::::::/::::::∨ 〕h、.     \.....,,,,,,____,,,,,,.....、、、 - ゛
.  八 . l  /,  }     火       }::::'/:γ⌒~∨  〕h、     、
    )/, /  , '/__,,.、rfだニ)h、     ノ::::::_,,人:::::::::::::}     うぅo。.,_ ``~ .,,_
━━[애비게일]━━━━━━━━━━━━━━━━━━━━━━━━━━━━━━━━━━━━━━━━
좋은 감각이네. 그대로 이어서 간다!
━━[System]━━━━━━━━━━━━━━━━━━━━━━━━━━━━━━━━━━━━━━━━━━━━━
특성 <<팝티머스>>로 인해, 턴당 2회 행동!
섀도우로 인해, 3턴간 공격 회피 + 2 !

남아있는 적은 1 마리!

[헌터 b : 20/20, 장거리]
━━━━━━━━━━━━━━━━━━━━━━━━━━━━━━━━━━━━━━━━━━━━━━━━━━━━
HP[90/90]
AP[5/6]
SAN[xxx/xxx]
한계중량[25 / 25 ]
이동력[6]

[도주 까지 5 !]

0. 이동

1. 공격 (근접/체술) (공격 대상까지 선언!)

2. 장전 [AUTO: ON]

3. 방어

4. 회복 (사용 아이템 선언)

5. 어빌리티 (어빌리티명 선언)

6. 보조무기 [없음]

7. 장비 교체 (1회 가능, 교체장비 선언)

직하 앵커(@)

600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31:19

잠깐... 저 사신 애비게일에게 적용되는 건가. 아니면 헌터에게 적용되는건가(...) 둘 다라면 동률이니 이쪽 이득이지만.

601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31:39

적에게적용.....이겠죠?

602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31:48

한번 이번에 새로 얻은 체술 써보죠?

603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31:58

아니 반격기.

604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2:32:11

>>600 답은 둘다(.......)

605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32:27

>>604 엣

606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32:39

◆ 《패링》 x / 2 / 버프(2턴)
-> 버프 유지 동안, '방어' 시 근접/체술 공격이 들어오면, DAM를 무효로 하고 일반 공격/어빌리티를 선언해 상대에게 DAM를 입힐 수 있다
이거 말하는거죠?

607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32:39

@ 5. 패링

608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32:52

ㅇㅇ

609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2:36:09


5. 어빌리티 "패링"

                      /          /
                      /          /
                       /          /
                      ,'           ,
                      /              /
                        /              ,
                   /              {
                     /              l
              r‐ 、 /                 ,
             /  /                  l
     , - 、____{_/                 ,
      {                              /
     l `ーr-、,,..::''                /___/
     |   | ノ                  /l  l
     |   /               ,.イ  ゝ_j
.     ヽ/         _____/l  !
   , - '´       __ /l   l     弋,ノ
.   {     _,. -r '´    弋__ノ
  ‘,     {ヽ  |
   }     ! ヽ_ノ
   |  ,  j
   ', ノ  /
    ヽ、__/
━━[애비게일]━━━━━━━━━━━━━━━━━━━━━━━━━━━━━━━━━━━━━━━━
한번, 새로운 기술을 써볼까
━━[System]━━━━━━━━━━━━━━━━━━━━━━━━━━━━━━━━━━━━━━━━━━━━━
섀도우로 인해, 3턴간 공격 회피 + 2 !
패링으로 인해, 2턴간 방어시 근접/체술 공격 한정 DAM 무시 및 반격 가능!

남아있는 적은 1 마리!

[헌터 b : 20/20, 장거리]
━━━━━━━━━━━━━━━━━━━━━━━━━━━━━━━━━━━━━━━━━━━━━━━━━━━━
HP[90/90]
AP[3/6]
SAN[xxx/xxx]
한계중량[25 / 25 ]
이동력[6]

[도주 까지 5 !]

0. 이동

1. 공격 (근접/체술) (공격 대상까지 선언!)

2. 장전 [AUTO: ON]

3. 방어

4. 회복 (사용 아이템 선언)

5. 어빌리티 (어빌리티명 선언)

6. 보조무기 [없음]

7. 장비 교체 (1회 가능, 교체장비 선언)

직하 앵커(@)

610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36:22

@ 3

611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36:56

설마 헌터가 돌연변이랍시고 원거리 공격을 하지는 않겠지(플래그)

612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37:39

헌터는 바리에이션이 있긴 하지만 그런 바리에이션은 없더군요(...)

613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38:11

그쵸?

614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2:40:12

3. 방어

                 ゝニニニニニニソ      ./ニニニニニニニニ
                     `}  ̄ ̄ ̄ l´        /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l        /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ヽ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l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ィ´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イ   /                 l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イ     , - = - 、       .{     ゝ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イ {       ヽ.     v      ` <ニニニニニニニ
     ./  /    /ハ  ∨       ハ    }        }ニ` <ニニニニニ
    ,  ,    / .{ }  .}       l   ;        ./ニニニ` <ニニ
     } ./   /    ! `=='         |  _{        〈ニニニニニニ` =
    ./、j   / {   ノ            ∧ {   ∨         }ニニニニニニニニ
   〈_/`ヽ ,  .`=´                ゝ _ノ      ./ニニニニニニニニ
   .ゝ_ノ_ノ                           ,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
━━[애비게일]━━━━━━━━━━━━━━━━━━━━━━━━━━━━━━━━━━━━━━━━
먼저, 와봐라

[System] 방어로 인해, 다음 근접/체술 공격시 DAM 무효 및 반격 가능!

















                      ─‐   _
                  -=ニニニニニニ=- _
                    /二二ニニニニニニ=-
                /二二ニニニニニニニ=-
                マ|ニ≧s。二ニニニニニ=-    |
                へ<ニニ>。ニニニニへ     |
             _/ニニ\>。ニニニ===く::::/ __ | | |      /
          /ニニニ>。´ ̄ ̄\_\ニ/ニニУ┬‐|   r┐> "/
           -=ニニ/ /ニニニニ\}八ニニi{⌒Yニニニ〈   /
        -=ニ二/ イ二二ニニニニニ\≧===ヽ/====}二ム ̄ ̄──_
       -=ニニニ/くニニニニニニニ二二寸─‐く≦ニニ}_/_ソ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寸/ムニ「「i:i:i:〉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二寸{i:i:i:i:i:i〉(二〉\
     -=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ーソ   ヽ
      -=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寸ニム
    -=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寸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二 /| 寸ニニニニニニニ寸|
   寸ニニ/ニニ二//二ニニニ|二|  寸ニニニニニニニ\
    i}>。./ニニニ/二二二。<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ム
    i}/ニニ「 ̄「/ニ。s≦ニニニニ|     -=ニニニニニ=─‐
    /ニニニi|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
    〈二ニニi|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        ー=ニ >'"
   ∧ニニニ|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
   / ∧≧s 「 ̄「{二二二ニニ。s≦|〉
━━[HUNK]━━━━━━━━━━━━━━━━━━━━━━━━━━━━━━━━━━━━━━━━
효율적으로 원거리서 제압하면 될 것을.
벡터, 조금 도와라

[System] HUNK, 벡터의 공격!

HUNK
1-9. 명중
0. 크리!

.dice 0 9. = 8

벡터
1. 빗나감
2-9. 명중
0. 크리!

.dice 0 9. = 3

615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40:55

편-안

616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41:46

어쩌다보니 북두의 권 플레이가 익숙해져가지고(데헷)

617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42:14

그리고 더 핸드를 실험할 대상은 고작 헌터 따위가 아니라고!(박진)

618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2:43:03


                                                     ,, ‐
                                                      ,..‐"
                                                 ,/゛   ,.
                                               /    .,..-'"
                                                /   ,..-'"
                                          _/゛ _..-'″
                                           / _..-'″
                                      / ,..-'"
                                   , ‐,゙ ‐'´
                                 ..;;シ'"゛
                                : '~                 _,..i.
                                             _,, -‐''彡'´      _...
                                      _..-'''" _..-'″     _..-'″
                             __         ,..-'"゛ _..-''"゛     .,/´._.. -'''″
                          _..-'゙ /     .,..-'´_,, ‐'″       .ィi―''"
                        ,..-'´. /       .`゙゙゙゙´
                     ,..-'゛_..-'"
            、    .i彡-'"゛
           , ;;ジ゛
           `゛     _,,.. r;;=-
      rメ′   _,i;;ニニ-''″


















            :,:           :(::)
            /⌒''⌒) :,,゜      '         ,,,,,,,
           (:::::::::::::::!'                 (::::::)
           ヽ::::::::';'''                 ''``   。
           τ'::/ .;:
            )/
         。            '  、       ;: 。
                               `'''`~''・    ' `
     f''`⌒(     ,,,,               !:(',,,,、              ::,,,,,、...
     ,!,,,、(     /::τ             ノ:::::::::::::::::)          。  !::::::::::`! 、
 :.、          !:::(     ノ::`!   o   (::::::::::::::::::τ            (:::,,;,;,、; 。
       ゜     (/      ⌒・ .   ・、;::::::::::::;;.;`` ''
     ,,、..   //   ノ'          //'''`'`'` `       ..,,.. _,,,.、 ・         ,, ...:・..
  π /;::::::::(,.,.(;;;::::(   ,,.,  ・っ                    ;,;;( ):::::;.    c::── '`'''::::::::::;'' 헌터 B: 키야아아악!!!!
   ):::::::::::::::::::::::::::/  '''''`   `        '`                     ⌒ ` !.:::τ'' ``
 τ !::::::::::::::::::::::::::::)/,,,,, γ               :'`'``:!
   (::::::::::::::::::::::::::::冫 `'`'    、,:'::::::`:::,,,,        !:::::ノ         ・
 :::':'::::::::::::::::::::::::::::;(,,,,,,,、:::::::-ー''''`'`''''''''"
━━[System]━━━━━━━━━━━━━━━━━━━━━━━━━━━━━━━━━━━━━━━━
HUNK와 벡터의 공격 적중

DAM 25 + 7 = 32 !

적은 모두 쓰러졌다!

619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43:35

결국 반격은 못했다....

620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44:22

어차피 쉐도우 쓰고 이동하면 AP는 금방 찹니다... 팝티머스가 턴당 1씩 회복시켜줘요(...)

621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45:20

팝티머스 레알 개꿀이네...역시 보스기술은 얻고봐야함

622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2:45:45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_
                     く≦⌒/ ̄ ̄> 、ニニニニニニニニ=-
                        >///::::::⌒ヽ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У::::::::::::::::::::: 、ニ\ニニニニニニニ.'
                      __/ニニ {::::::::::::::::::::::::::::}ニニ\ニニニニニ /
                    __}ニニニ∧::::::::::::::::::::::::ノニニニ.\ニニニ / ‐‐、
               __r=f^ヾニ{ニニニ/ニヽ :::::::::::: /ニニ>__ニ ヽニ ./ {{п}}
         __,  -‐ ヾ \}ニニニ.ノ=ミ /ニニ ≧ニ≦ニニ/::/ _ニ=- -‐ '")==ミ
      /‐_‐_`ヽ   \ 'vニニf.∩ }ニニニニニニニ.{::::/_-_‐_‐_‐_‐_‐_/i{::::::::}iコ____
     /‐_‐_‐_‐_‐_\   '、Vニ八∪ノ > ー-=ニニニニγ゙ニニニニニニニ/> "~´_ _ _ _ _ ,..:⌒ヽ
   _‐_‐_‐_‐_‐_‐_‐_‐_´、  回ニニヽニ{///r=ミ//ヽニニ{三三三三三{ {‐_‐_‐_‐_‐_‐_‐_{:::::::::::::}
  /ニニニ‐_‐ニニ‐_‐ニヘ   ` Y ヽニゝ//ゞ彳//ノニ/ニ=- 三三三ヽヽニニニニニニニニゝ _::_ノ
 ,ニニニニニ‐_-_ニニニニ}   │|   }_ニニ=--= r=ミ、/三/⌒i:\i:i:i:i:}//}::::::::}/} 、 ̄ ̄ ̄ ̄
/.ニニニニニニ‐_‐_ニ‐ニ}   │|   }ゞ、ニニニ_ゞ〃:i:i_)i:i:i:i:i:i:i:i:iヽ:i:_∟_}:::::::j_ノi:iヽ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三  ̄ ̄ ̄/:i:i/{i:i:i:i:i:i:i:i:i:i:i:i:i:i:i:i:i: ̄i、i:i:i:iノ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三三三ニ//ニニ{i:i:i:i:i:i:i:i:i:i:i:i:、:i:i:i:i:i:i:i:i〉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三三三_/_ニニニ.{i:i:i:i:i:i:i:i:i:i:i:i:i:i ̄ ̄ ̄ヽ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ゝ ___!_!_ノ三三_/ニニニニ{i:i:i:i:i:i:i:i:i:i:i、:i:i:i:i:i:i:i:i:iノ
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三三三{i:i:i:i:i:i:i:i:i:i:i:i:i ̄ ̄ ̄ヽ
三三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三三三_\:i:i:i:i:i:i:i:i:i:i:i:i:i:i:i:i:iノ
三三三三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三三三三三>=====y゙⌒ ̄ ̄ヽ
三三三三三三三三ニニニニ ̄ニ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三三三三}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 /三三三三三}
━━[HUNK]━━━━━━━━━━━━━━━━━━━━━━━━━━━━━━━━━━━━━━━━━
이런곳에서 지체할 시간은 없다. 빨리 움직이자.
조금 은밀하게 움직여서, 무리없이 몇몇 구간을 지났다만...
보아하니, 다시 움직임이 굼떠지는군
━━[System]━━━━━━━━━━━━━━━━━━━━━━━━━━━━━━━━━━
HP[90/90]
AP[6/6]
SAN[xxx/xxx]
한계중량[25 / 25]

[??? 까지의 거리: 6 턴!]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3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2 !
환경,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2 !

총 보정 + 3!

1-2. 적 조우
3-0. 적 회피

직하 (0,9) 다이스

623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46:11

섀도우 쓰면 되져?

624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46:18

@2. 쉐도우

625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2:48:57


2. 어빌리티 "섀도우"

                 /´`\_
                /     ヽ
               ./        ',
           _,.‐--/    ,,,.‐-‐.., ',
     .,___,.‐-'''"´   /|   /__ノヾ_ノヽi_
  _/"7  `-..,,__  /  ヽ / ≧γ ヽ〉λ`ヽ
 (  ./     ヽヽ~\"'- ,. ゞ_<´ゞ_tノ 〈/  \
  \|_.....―ミ, , } }__}メ-≧__>≧二≦ /     ',
         `´~~'-'~-‐-‐!i--‐-‐-‐!i      \
            「「Tj≦!i{::}{::}[][] !i        ヽ
           イ-‐,,:::::|≠===T弋   >    ',
            |  |:::::}!iヽ_>-‐-‐廴-´`ヽ `r--´〉
            ヽ,,._|::ノ.!i:::/      ))   | { / r
             jミ三三 `ヽ彡辷-イ=´''-´-‐--く
             7ミ三三三三三ヽ \ゝ
                      `ヽ ヽ
                        \)
━━[벡터]━━━━━━━━━━━━━━━━━━━━━━━━━━━━━━━━━━━━━━━━━
꽤나 조용-히 움직이시는데 말입니다? 어찌 된건지 모르겠지만, 지금이라면 한번에 '돌파'하실수도 있겠군요.

어쩌시겠습니까? 바로 한번에 목적지까지 가시겠습니까?

1. Yes
2. No

직하 앵커(@)

626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49:37

..이거 안할ㅇ이유 없죠?

627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49:44

가죠.? 솔직히 빨리 해결해서 세르게이 족치는 것도 거들고 싶고.

628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50:24

@ 1

629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50:53

어서빨리 세르게이를 조져버리는 고야!

630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2:55:06

생각해보니, HUNK 때문에 원래 민첩 보정이 2로 줄어서 한번에 돌파를 못하지만, 어장주의 책임이 크므로 이번에는 그대로 적용
1. 전속전진이다

|      |:||         |:i: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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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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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i:|
|      |:||         |:i:i:|
|.     {ili}      .|:i:i:|
|    .-{三}-.      |:i:i:|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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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_______| |:i:i:| ̄ ̄ ̄ ̄ ̄ ̄ ̄ ̄ ̄ ̄ ̄ ̄ ̄ ̄ ̄ ̄ ̄ ̄ ̄ ̄
━━[애비게일]━━━━━━━━━━━━━━━━━━━━━━━━━━━━━━━━━━━━━━━━━
그래서, 여기에서는 '갈림길'인것 같네

하나는 계단을 타고, 공장 상층의 옥상으로 향하는 것과
다른 하나는 여기 있는 사다리를 타고 내려가서, 지하와 이어질법한 경로를 찾는건가

어떻게 할까?

1. 옥상쪽으로
2. 사다리를 타고 아래로

직하 앵커(@)

631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55:34

본격 디버프 토템 헝크

632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55:58

...어....이거 어디로 가야할려나?

633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56:18

흐음...

634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56:59

세르게이 원작에서는 뭐하는놈인가요?

635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57:15

어느 쪽이든 위험하지만... 보통 이런 동네는 지하에 알짜배기가 모여있죠.

636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57:42

그럼 2?

637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57:46

그리고 우리는 세르게이가 이 시설에서 완성시킨 그 놈을 처리하는 게 첫번째였고.

638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2:57:57

네 2로

639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2:58:18

@2

640 PlasticCat◆lR9L7h2USY (4307892E+6)

2019-05-11 (파란날) 23:02:38


2. 일단 지하로

                      ─‐   _
                  -=ニニニニニニ=- _
                    /二二ニニニニニニ=-
                /二二ニニニニニニニ=-
                マ|ニ≧s。二ニニニニニ=-
                へ<ニニ>。ニニニニへ
             _/ニニ\>。ニニニ===く::::/ __
          /ニニニ>。´ ̄ ̄\_\ニ/ニニУ┬‐|   r┐
           -=ニニ/ /ニニニニ\}八ニニi{⌒Yニニニ〈
        -=ニ二/ イ二二ニニニニニ\≧===ヽ/====}二ム
       -=ニニニ/くニニニニニニニ二二寸─‐く≦ニニ}_/_ソ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寸/ムニ「「i:i:i:〉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二寸{i:i:i:i:i:i〉(二〉
     -=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ーソ
      -=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寸ニム
    -=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寸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二 /| 寸ニニニニニニニ寸|
   寸ニニ/ニニ二//二ニニニ|二|  寸ニニニニニニニ\
    i}>。./ニニニ/二二二。<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ム
    i}/ニニ「 ̄「/ニ。s≦ニニニニ|     -=ニニニニニ=─‐
    /ニニニi|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
    〈二ニニi|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        ー=ニ >'"
   ∧ニニニ|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
   / ∧≧s 「 ̄「{二二二ニニ。s≦|〉
━━[HUNK]━━━━━━━━━━━━━━━━━━━━━━━━━━━━━━━━━━━━━━━━━
주위에서 움직이는 소리가 들리지만, 아마 살아있는 녀석들이 내는 소리는 아니겠지.
미약하게 바람소리도 들려온다. 아마 잘 찾아가면 어디론가 이어지겠지
━━[System]━━━━━━━━━━━━━━━━━━━━━━━━━━━━━━━━━━
HP[90/90]
AP[6/6]
SAN[xxx/xxx]
한계중량[25 / 25]

[??? 까지의 거리: .dice 5 12. = 9 턴!]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2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2 !
환경,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3 !

총 보정 + 1!

1-4. 적 조우
5-0. 적 회피

직하 (0,9) 다이스

641 이름 없음 (339028E+69)

2019-05-11 (파란날) 23:03:02

샤도우 가즈아

642 이름 없음 (4779672E+6)

2019-05-11 (파란날) 23:03:07

지금 쉐도우 사용중인건가?

643 이름 없음 (339028E+69)

2019-05-11 (파란날) 23:03:31

@2 쉐도우

644 이름 없음 (1085674E+6)

2019-05-11 (파란날) 23:03:45

흐음... 현재... 쉐도우의 버프가 전부 끝났나보군요.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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