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3010359> [AA/앵커/다이스] BIOHAZARD Code TUNA -15- :: 1001

PlasticCat◆lR9L7h2USY

2019-03-20 00:45:49 - 2019-03-22 01:26:05

0 PlasticCat◆lR9L7h2USY (1417127E+5)

2019-03-20 (水) 00:45:49





             /             \
            〃                 マ:,
           //                 マム
           ,:::{                }::ム
             {::::               .::::::}
          :::::.        __        .::::::::
              マム   x≦:::::::::::::≧x  /::::::::;
             マ:::\ \>─‐</ /::::::::/
       x< ̄:::::::::::::>o。 __ __.。o<:::::::::::::: ̄>x
       /::::::::::::::::::::::::::::::::::::::::::| .!::::::::::::::::::::::::::::::::::::::::::\
     /:/´ ̄ ̄ ̄`ヽ::::::::::Y´   `Y:::::::γ´ ̄ ̄ ̄`\:\
   /::::/       |::`Y  マx.斗.     ト.x〃Y´::|       マ:ム
    {:::f′     .八::::ム   x::^ー‐一^::x  ノ::::ノ        }:::!
   {::′        \:::\   }::::::::::::::::{ /::/          }::!
   |'             \:::}  i::::::::::::::::i {:::/             'j
               `  j:::::::::::::::::{ ´
                /:::::::::::::::::∧
                    /::::::::人:::::::::::\
     、      ..x<:::::::: イ   ト ::::::::>x..       ,
      ー=ニ二:::::::::::> ´       ` <:::::::::二ニ=一

━━━━━━━━━━━━━━━━━━━━━━━━━━━━━━━━━━━━━━━━━━━━━━━━━━━━━━━━━━━━━━━

■ 초보 어장주의 첫작입니다. 성실 연재 목표

■ 진행 중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나 사항들, 밸런스 파괴하는 시스템이 있으면 건의 바랍니다

■ 바이오하자드 원작을 모르는 사람들도 즐길 수 있게 노력중입니다. 원작을 아시는 참치들이 계시다면 최대한 스포는 방지 부탁드립니다

■ 어장 내 설정 개변 및 시스템 개변이 자주 있습니다..... 진행의 매끄러움을 위해서이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오폭이 잦고 속도가 느립니다. 빨리 고치도록 노력할게요

■ 최대한의 자유도를 보장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만,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언급 없을 시 중복 불가, 앵커 시에는 (@) 달고 레스 부탁합니다 흑흑

■ 참치들의 창의력과 다이스 운을 믿고 진행합시다 (덜덜덜....)

■ 질문은 언제나 환영 입니다. 어장주에게 궁금한 사항이나 제의, 캐릭터 관련 문의가 있으면 물어봐주세요.

■ 본 어장에서의 선택과 답변은 중요합니다.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잊지 마세요.
--------------------------------------------------------------------------------

<이전 어장>
제 1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9446682/
제 2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9541086/
제 3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9613989/
제 4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9711885/
제 5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9799333/
제 6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0157079/
제 7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0316223/
제 8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0659079/
제 9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1951805/
제10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287834/
제1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400360/
제12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663248/
제13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759647/
제14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907125/

716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33:14

.dice 0 9. = 8

717 PlasticCat◆lR9L7h2USY (274675E+49)

2019-03-21 (거의 끝나감) 22:34:38



[목표 도달!]

     ___         _______
      | ,_jj   -====| _____ !
      |  | |       |         | |
      |  | |       |         | |
      |  {_ヒ――――l|         | |
      |__|========L」ニ二二二´_j
━[애비게일]━━━━━━━━━━━━━━━━━━━━━━━━━━━━━━━━
이걸로, "카드"를 찾았나. 이제 컨베이어 승강장으로 나가기만 하면 되겠지.....

[System] 컨베이어 승강장 까지
직하 (0,9) 다이스로 .dice 1 9. = 5 이상일 시, 애비게일 일행은 단숨에 도달한다

718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35:26

.dice 0 9. = 2 과연...?

719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35:34

크소오오오오ㅗ오옹

720 PlasticCat◆lR9L7h2USY (274675E+49)

2019-03-21 (거의 끝나감) 22:37:49



헤헷. 그래도 마지막이라고 내 편을 들어주나 다-갓

    ,ふ////////////////////////////ム
   ,心㌻i///>''"゚~ ̄~゚"'' </┌=ミ'///////ム
 /..{,,;゚.....,:j_'"           {.......マ/>''i,'///ム
 {...,゙゙:,../......}    ,ヘ       }........{.〕...... }'/////,
. 〉{...(_{.......,゚   , ゙   ヽ  ':,   廴,,ノ{乂.....j'//////,
 {'〈 j八,,_,ノ  /     /,.  '/   7//,〕)h'゙う、,'////i
 乂人,ノ   /      /,  '.  弋ア゛ヤ/ア/))h、//}
 ,,/ ,′  /      _,,_        キ''゙ 廴彡//,′
 /. ;   /"~~       ~",    '/   .l    寸ア
    i  ,′             /,    ',  .|     \
  j引  芳芋气    ,x竓芋㌍ミ  i.   .|  '/ \\
 /, ]| ;ム 乂ツ     乂;;ツ i   「/, .|   '/  丶
   ]| i. .}i     '           i   |//, !   '/
 ⅰ]| |.叭              |   !、'/,       '/
 ¦]| |. .公:、  ー-  ,.、,,_, .、rセ|  ;ヘ,)/,. :.     '/
  i 八 :i j{. . . .)h、.,,..、ィ゙ .. ,〕h、ム|  √ム'/, i       '/
  / .∧l j|. . . . . ('/{..〕!.......}//火l  √/,j{/,.|
.    /,.]|. . . . . .i{...}...(]i.....}}h、,:゙l .√Уj{'/,!
    / i]|. . . . . ..》..i,,ノ乂リ ///| ,゙ 火...マ/,
━[애비게일]━━━━━━━━━━━━━━━━━━━━━━━━━━━━━━━━
(에휴- 다시 돌아가야 겠군. 그건 그렇고, 빌리 코엔, 처분을 어떻게 할까?)
━━━━━━━━━━━━━━━━━━━━━━━━━━━━━━━━━━━━━━━━
HP[44/48]
AP[2/2]
SAN[xxx/xxx]
한계중량[13 / 13]

[컨베이어 승강장 까지 5 턴! ]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1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2 !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1 !

총 보정 + 2!

1-3. 적 조우
4-9. 적 회피
0. 2턴 이동!

직하 (0,9) 다이스

721 이름 없음 (4515487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2:37:50

안되야(안되야)

722 이름 없음 (8850659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37:58

.dice 0 9. = 7

723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38:10

제길(제길)

724 이름 없음 (4515487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2:38:46

다음 턴에 은밀기동 쓰고 갑시다!

725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38:57

아 ap가 찼군

726 PlasticCat◆lR9L7h2USY (274675E+49)

2019-03-21 (거의 끝나감) 22:39:56



     ,xf〔/////////////////〕h、
    ,ィi{//i{刀7x/>''"゚~~ ̄~゚"'マ///}h、
   ,心'/"'寸/シ7フ刀i      __ `マ/ム
.  i//j{....... ゚, ヤ'///゙  、丶``   く. 寸/,
  ji'".i{.._,,..ノ  '//〈       、丶``  マ,'i
 ,〈.........) ,゙.."'~,>'"..;   、ヽ`       :.、ヤ}
. {/}h、,心{.........j{.{...........| /     、‐゛':,   .キ.,ヘ
 Y////人,,、-^ "''' -┘    /   ∧「"'~{...゚,
,ィi{///トi{{///刀  ,:    /      /,;.......人,,」
乂,,,..ノ ヤ,'/ヤ゛ ./              /,'-'゙ iア゛
.  ,′: ^"~   /   /"''           ,   |
.  ,′ ;  ,゙  ./   ,:劣'k    _,,~"''~] :  .|
. ,′ i  ,゙  /   /ー'゙      xf芍k,ィi{¦ |
    | ,  /           . vツ ,必 i{¦ |
.,′  |h、/〉  ,心、      '  ,必,,.. i{¦ |
.....,,,  ,}'/{,'  ∧フ刀}} ‐=- _ ,,.、rく........フ-=- _‐ ,,_==‐ _
√'/Y//「; .∧,アヘ'火=セ|......"Y...,ィ'゙::::::::::::::::::゚:,_,,゚,:::::::::::::}
[_,,..人,シ; /Ⅴ.........ヤ////|rセ1.,.:'::::::::::::::::::::::::::::}  ; ,ヾ:::/
.  ,:゙ :::::., / ..[i}...........}/,))'////,.:::::::::::::::::::γ)h、:ノ  |--{/;゙
. ,::::::::::::,゙.:,ィ㌻.. ̄寸'//うぅxi゙ :::::::::::::::::::::ih、::::j}"'i''_,,ノ:: l
 i :::::::::::{ i.(,,,___,,,..くノ..........)'゙:::::::::::::::::::::::::ノ、.,,ノ゙.,,,ノ::::::::::: }
 { :::::::::::' '/ :::::::::::: /,......,.:゙:::::::::::::::::::::::::/: ]|¦::::::::::::::::::::::}
. ゚,::::::::::::,. '/::::::::::::::::/,/:::::::::::::::::::::::::::/ :: ]|ⅰ:::::::::::::::::::: |
  '/::::::::/, ∨:::::::::::: /:::::::::::::::::::::::::::/::::::::]|! :::::::::::::::::: |
.   '/ :::: ∧.∨::::::::/:::::::::::::::::::::::::::/::::::::: ]|¦:::::::::::::::::::::l
━[애비게일]━━━━━━━━━━━━━━━━━━━━━━━━━━━━━━━━
무난하게 가고있네요. 빨리 이 곳에서 벗어나죠
━━━━━━━━━━━━━━━━━━━━━━━━━━━━━━━━━━━━━━━━
HP[44/48]
AP[2/2]
SAN[xxx/xxx]
한계중량[13 / 13]

[컨베이어 승강장 까지 4 턴! ]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1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2 !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1 !

총 보정 + 2!

1-3. 적 조우
4-9. 적 회피
0. 2턴 이동!

직하 (0,9) 다이스

727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0:21

@2 은밀기동

728 이름 없음 (7321004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2:18

.dice 0 9. = 2

729 PlasticCat◆lR9L7h2USY (274675E+49)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2:25



어빌리티 "은밀기동"
                       __,,,.....,,,,_
                  ,.、rセだニニニニうぅo。.
                ,xf〔ニニ>ニニ二二二ニニ〕h、
             γ⌒ヽ ア゛::::::}_,,,......,,_ ニニニニニ心.
            γ⌒):、::}i::::::::::::,゙     ~"''<二二ニニム
             {γ:::::/, 乂:;;__ノ            Yヽ、ニニ/,
           ┌j::::::::::::::}-―┐           {  マニニ
          /j「`~、.ィ,,..、、::ノ 、- .,          }   ;}_,,>''"~ }
           (   〉  Y   }' . ゙   \     {   ノィ     (
          )h、j{   i   イ ,       \     ````  '/,   ノ
         く,.:'´{:乂x仝x、.ノ/          、         '/h、く
             {::::::爻::::::::::う /        _,,.. .       ,::::::ノ
            └‐ァ:j{::::::::,:゙ ,゙―-     ''"    /,      .i::::'/
              /:::jl/;;:ノ .,′ ~"'     '"~   /,       |_,,..〉
           爻;;l   ' ー炙斧k、    ,,x些うぅx,       |[
              |    ;ハ 弋;;ツ     弋;;ツ ,       |[
              !  : ; '/,             ,゙      |[
.                .   i i:ぅ∧     、       / l     .|[
.               ,′ :i i::::::'/)h、    o     .,、公 l      .|[
             /  /, i:::::::)(ぅう⌒7、  ..ヘィ({〔  |     |[
.            /  / :i l:::::::〉、.,,_ ::::{う,``{  Yi_},,,..、|      |[
           /  // j |::::/::::::)h、:;/::::}iLj┐ i:j    !     八
.           /  /,:゙./{ |:::;:, '´ `::::)i'":::::::::::}_,,.ィト、、 :     /  )
━[애비게일]━━━━━━━━━━━━━━━━━━━━━━━━━━━━━━━━
적과 마주친 적도 있으니, 이젠 좀더 신중하게 갈까요?
━━━━━━━━━━━━━━━━━━━━━━━━━━━━━━━━━━━━━━━━
HP[44/48]
AP[0/2] 회복까지 [0/5]
SAN[xxx/xxx]
한계중량[13 / 13]

[컨베이어 승강장 까지 4 턴! ]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1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4 !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1 !

총 보정 + 4!

1. 적 조우
2-9. 적 회피
0. 2턴 이동!

직하 (0,9) 다이스

730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2:42

.dice 0 9. = 8 하이고

731 이름 없음 (7321004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2:47

.dice 0 9. = 1

732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2:59

하2가!?

733 이름 없음 (7321004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3:28

>>731 와씨 내다이스가 아까부터 펌플만내고있어;

734 PlasticCat◆lR9L7h2USY (274675E+49)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3:30



    ,へ、_,..-――-、.._
    ! /、ヽ       `ヽ、
    ,ゝ9         ,   `、
   (  、 (     〈    i
    〉-ェ'> 、`ーェー'  '  ,-、 i
 +  i  /  `  ̄   、 ' f' 〉|
   ,! 〈ー、 、  ,-、   /  〉ノ |
   〈ヽ'`ー´`ヽ、ノ 〉  l  |´ !
   `Y ̄`ヽ、__,ノ   ,   |   !
     '⌒    _,ノ  ,!/ ヽ_
    (  (      _,r'´-一'´ ̄ !、
    ヽ、___,,r'´:::::::::::::::::::::::::::::::!
     ,ヘ:::::::::,ヘ:::::::::::::::::::::::::::::::::::::::::ヽ
     ,!|i|:::::::||i !::::::::::::::::::::::::::::::::
    ノノヾヽノノゝ`
━[엔리코 마리니]━━━━━━━━━━━━━━━━━━━━━━━━━━━━━━━━
아직 까지는 적의 낌새가 없나!
━━━━━━━━━━━━━━━━━━━━━━━━━━━━━━━━━━━━━━━━
HP[44/48]
AP[0/2] 회복까지 [1/5]
SAN[xxx/xxx]
한계중량[13 / 13]

[컨베이어 승강장 까지 3 턴! ]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1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4 !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1 !

총 보정 + 4!

1. 적 조우
2-9. 적 회피
0. 2턴 이동!

직하 (0,9) 다이스

735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3:42

.dice 0 9. = 2 에에이!

736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4:02

어빌리티가 아니면 즉사였군(땀)

737 PlasticCat◆lR9L7h2USY (274675E+49)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4:49


|           ___
|        /     \
| __ -─、__ / 从从 l l   '
| ー>、   i r‐‐、| lー从 !
|´    丶  ! l`ー"=「二≧入
|     ∧ l从 rl^l^l u/ /  \
|     ∧/..∧ l | | |ト、从    >
|      i!....i......l!` - l ノ   / |
| _      l! !_ _ヽ   !イ-<   !
|ノ⌒ 、    乂(ノ_,,人@=マ  ヽ  l
|...............ー /。    ∧  \ ノ  '
|...................../。ヽ、   ∧     \ /
|................../。.......ノ"⌒ 人__ _ノ
|        /
|       /
|
|  /
| /

━[빌리 코엔]━━━━━━━━━━━━━━━━━━━━━━━━━━━━━━━━
방금 무언가 아슬아슬한 느낌이...
━━━━━━━━━━━━━━━━━━━━━━━━━━━━━━━━━━━━━━━━
HP[44/48]
AP[0/2] 회복까지 [2/5]
SAN[xxx/xxx]
한계중량[13 / 13]

[컨베이어 승강장 까지 2 턴! ]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1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4 !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1 !

총 보정 + 4!

1. 적 조우
2-9. 적 회피
0. 2턴 이동!

직하 (0,9) 다이스

738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5:02

.dice 0 9. = 1 이번에야말로!

739 이름 없음 (8850659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5:08

.dice 0 9. = 5

740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5:10

뭐야아아아아ㅏ앙앗

741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5:38

우조다! 우조다아아아아ㅏ아아아 .dice 0 9. = 0

742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5:48

>>741

743 PlasticCat◆lR9L7h2USY (274675E+49)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6:59


>>738

                ___
             /  .i   ヽ 정의는 승리한다고!!!!
               |  .メ t--, |
              |+ ttttt,  |
             l .rrrrri ,|
            .。イ.\iiiiiiiiiiノl、
       ...-'´-、 ....  V ム=≧‐- ..
   r 、./      ´    `〈   `     ヽ
    .} !|   /         }i'´    `ヽ:  }、
  j二⊃\´  `Y       }、    r'‐- ' ヽ
 :{‐‐_ァ'f    ,√> ..・... -‐'ヽ‐-、_・.小     ;ヽヽ
  ゙ト= 'ィト.  ≠    ‐--‐ '⌒, -'、/ iノ ゝ.≠  ハ
  :{ !    }/ \{ヽ _..::ゝ-‐={____ ノ!   /  . ' ノ
 .人 、 ノ′   ハ    ゝ---{_  リ {  /  ´/
    ̄       |    ....  }¨¨√!_/  . イ
           ムト。.  ゝ ..   ノ ソ ,. γ´

744 이름 없음 (4515487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7:20

....괘, 괜찮아, 도망치면 될거야!

745 이름 없음 (8571762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7:52

음, 어장주가 굳이 이렇게 한걸보면

준보스급이 나올수도 있다고 각오해보죠

746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8:15

씁...

747 PlasticCat◆lR9L7h2USY (274675E+49)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8:23



1-3. 적 조우!
━━[System]━━━━━━━━━━━━━━━━━━━━━━━━━━━━━━━━━━━━━━━━━
A. 조우한 적의 타입
1. H
2-3. L
4-5. P.C
6-9. Z
0. 사실 그건 제 잔상이었습니다 (원찬스..)

.dice 0 9. = 6

B. 적의 수
.dice 1 3. = 2

748 이름 없음 (4515487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8:30

좀비 둘!

749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48:49

도주는..가능할까?!

750 PlasticCat◆lR9L7h2USY (274675E+49)

2019-03-21 (거의 끝나감) 22:51:26


>>747


            / ̄ ̄\
          /      .\
          |      )(_)
           |_ __ / `--| 쳇!
          |    .r!!!!!!!!!t. |
          |    i'].].].].]i }
          ヽ   .i.].].].].]i }
           ヽ   tiiiiiiiiii//
.     , -‐  ´   !     ー´ ! ` ー-、
    /  __   ∧     |    ∧             }ー┐           r┐
.    〃 ,. --ミヽ /∧      i   |/ハ           ノヽ / __  ヽ  /  |/
   ji/    ̄`//, ..__、〃  ,  _ !  !     ツ   /         、_/   O
.   {{      '/   // '-、 ′     j
   レ, /        ,       ∨       _________
   //7//―ァ/‐/7/ ̄{     iっ     .// ̄ ̄ ̄ ̄ ̄ ̄ ̄ /
      // ! 〃  //  (' //} i |.     //               /
.        |   〃      ̄ jノイ    .//   H E L L    /
.        |     、__ノ{__,.イ  ,   //              /
      |      ).__レ/ _//_,_,______,_,_/
    ̄ ̄ ̄ ̄ ̄ ̄  `――――-((」II.IIニニニニニニエ!






         i  。iゝ`ヽ
         {≧,,,`,-´`, }              ΠΠ,、
   ,、      トゞ゙゙゙`ヾ,´iゝ─ ヽ   __    ,、}≧`, i!}、
  ,ヽヽニァ    ,∧`丁壬≦/  }_ ノニ,ニ=ミ  `ゝヘ;゙゙,,,ソ=i
 ヾヽ`ゝ、 ><ゞベ゙仆─ノ´´彡´::庁;゙¢;;,¢゙;ミ__ ゝ、三三、
  ヽ卅;;;ヽ´ ≦;;;卞i〆{ ;;;;;゙゙;;;√i;;; ,彳;;゙_;_;_;_ii}ミ;;三  ヽ三三ヽ
   丶彡;;;_ 、;;匕;彳,,, 〆`;;;;i ̄`,i;゙;---;゙i,´   /三ヽ三三}
      ̄   ヽ;;´ヽ=ァ壬;;;...;;゙゙゙    √;゙゙;;`,i从i!ゞ三 三 三 ノ
           i,, {≧i;;;ヾ ;゙;゙弋i ,/从i__;;;゙゙;;`i从i!三三ゞ<
           iゞ;i三i 圭, ゙_<´ i从iニ;;゙,eニi三三三i
           i゙;; i三 }=三三三三 丿三ii三彡i三 三 i
           ≧;丶三三三三 三 i乂彳ト弋;゙;i三三 i
          √ニ`ニニ;; ニ ヽ三i ゙゙;/゙ヘ三彳i三三i
           iニニニニ ,ニ´゙゙i三i壬;;升゙゙厂゙゙i三三i
           iニニヽニニ/ニニ/三iゞ,,;;`,´iヾゾ;i三三i
           iニニニニiニニ/三i ;;;ヽ;;;《夂匕i三三i
           iニニニニiニニ└ー;;゙゙゙,,,〆ゞ亡;;仆三ノ
━━[System]━━━━━━━━━━━━━━━━━━━━━━━━━━━━━━━━━━━━━━━━━
애비게일의 민첩 17 vs 적의 민첩 2 => 애비게일 측 보정 + 5 !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2 !
총 보정 + 7 !

보정 + 5 이상으로 인한, 애비게일 측의 자동 선공!


남은 적은 2 마리!

[좀비 a: 5/5, 중거리] [좀비 b: 5/5, 중거리]
━━━━━━━━━━━━━━━━━━━━━━━━━━━━━━━━━━━━━━━━━━━━━━━━━━━━
HP[44/48]
AP[0/2] 회복까지 [3/5]
SAN[xxx/xxx]
한계중량[13 / 13]
이동력[4]

[도주 까지의 거리 .dice 2 7. = 6 ]

0. 이동

1. 공격 main [10/32] sub [5/10] [중거리] (공격 대상까지 선언!)

2. 장전 [AUTO: OFF]

3. 방어

4. 회복 (사용 아이템 선언)

5. 어빌리티 (어빌리티명 선언)

6. 보조무기 [화염병]

7. 장비 교체 (1회 가능, 교체장비 선언)

직하 앵커(@)

751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52:06

1턴도주는 불가능한가...

752 이름 없음 (8571762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2:52:47

어쩔수없죠. 시간이 걸리긴 해도 잡는건 어떤가 합니다.

753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52:54

여기선....공격?

754 이름 없음 (1745207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2:53:10

장전을 미리 해둘까요?

755 이름 없음 (5078655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2:53:19

p.c면 뭐지?

756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53:21

장전으로? 아님 공격?

757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53:56

>>755 어...Player charater?(원작)

758 PlasticCat◆lR9L7h2USY (274675E+49)

2019-03-21 (거의 끝나감) 22:54:02


>>750 앗. 잔탄 10 이 아니라 7 입니다. 죄송죄송

759 이름 없음 (4515487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2:54:16

음.... 중거리인데 그냥 두 번 달려서 도주하면 란 되나요?

760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54:38

이거 회피는 가능할려나 한턴동안?

761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2:55:04

음 여기선 공격 한표

762 이름 없음 (4515487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2:55:36

어장주님 좀비들이니까 원거리 공격 못 하죠?
여기서 이동을 선택했을 때의 이동속도 or 적의 공격 여부는 어떻게 정하나요?

763 PlasticCat◆lR9L7h2USY (274675E+49)

2019-03-21 (거의 끝나감) 23:00:01


          / ̄ ̄\
        /     . .\
        |     .)(__) >>762
         |_ _ _ / `--| 설명을 좀더 상세하게 드릴게요. 원작 게임에서 나오는 모든 적들 및 npc 들은
        |    r!!!!!!!t. | 어장주가 설정한 스탯이 있습니다. 지금같이 적(몬스터)의 경우는 [ hp, 이동력, 공격력, 민첩, 방어력, 공격 리치, 특수 효과 및 이벤트] 등이 있겠네요
        |    i'].].].].]i } 모든 이동력은 좀비의 이동력을 기준으로 잡습니다. 좀비의 이동력 => 1z 이며, 중거리에서 근거리 등으로 이동할 때에는 3턴이 걸리겠네요.
        ヽ   .i.].].].].]i }      ___________ 켈베로스의 경우, 이동력이 3z, 즉 한번 이동하면 중거리에서 근거리로 이동 가능합니다.
         ヽ   tiiiiiiiiii//     l |             |
        ノ       \..   | |             |
      /´                 .| |             |플레이어의 경우, 이동 선택 시 ,도주 까지의 턴 - 플레이어의 이동력 = 남은 도주 거리 로 계산됩니다
     |   l            | |             |
     ヽ  ,,-ー_~、⌒)^),-、    .|_|___________|
      ヽ ___,ノγ⌒ヽ)ニニニニ   _|_|__|_

764 PlasticCat◆lR9L7h2USY (274675E+49)

2019-03-21 (거의 끝나감) 23:01:41


그리고 네. 좀비나 켈베로스 같은 녀석들은 일단 근거리에서 밖에 공격 못합니다.
하지만, (일단 원작에서도 켈베로스는 점프 공격하지만, 이 어장에서는 논외로 하고) 헌터나 타이런트 처럼 원작에서도 엄청 빨리 뛰어오거나, 점프 공격등
단숨에 거리를 좁힐 수단이 있는 몹 이면 중거리에서의 공격도 가능하겠네요

765 이름 없음 (4515487E+5)

2019-03-21 (거의 끝나감) 23:02:30

이해완료. 그럼 저쪽은 오는 데 3턴인데 우린 2턴만에 도주할 수 있다.
총알 쓸 필요 없이 바로 도주해서 회피하죠.

766 이름 없음 (2814561E+4)

2019-03-21 (거의 끝나감) 23:02:45

ㅌㅌㅌㅌㅌㅌㅌㅌㅌ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