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2663248> [AA/앵커/다이스] BIOHAZARD Code TUNA -12- :: 1001

PlasticCat◆lR9L7h2USY

2019-03-16 00:20:38 - 2019-03-17 03:41:28

0 PlasticCat◆lR9L7h2USY (5380712E+5)

2019-03-16 (파란날) 00:20:38





             /             \
            〃                 マ:,
           //                 マム
           ,:::{                }::ム
             {::::               .::::::}
          :::::.        __        .::::::::
              マム   x≦:::::::::::::≧x  /::::::::;
             マ:::\ \>─‐</ /::::::::/
       x< ̄:::::::::::::>o。 __ __.。o<::::::::::::::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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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ヽ::::::::::Y´   `Y:::::::γ´ ̄ ̄ ̄`\:\
   /::::/       |::`Y  マx.斗.     ト.x〃Y´::|       マ:ム
    {:::f′     .八::::ム   x::^ー‐一^::x  ノ::::ノ        }:::!
   {::′        \:::\   }::::::::::::::::{ /::/          }::!
   |'             \:::}  i::::::::::::::::i {:::/             'j
               `  j:::::::::::::::::{ ´
                /:::::::::::::::::∧
                    /::::::::人:::::::::::\
     、      ..x<:::::::: イ   ト ::::::::>x..       ,
      ー=ニ二:::::::::::> ´       ` <:::::::::二ニ=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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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보 어장주의 첫작입니다. 성실 연재 목표

■ 진행 중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나 사항들, 밸런스 파괴하는 시스템이 있으면 건의 바랍니다

■ 어장 내 설정 개변 및 시스템 개변이 자주 있습니다..... 진행의 매끄러움을 위해서이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오폭이 잦고 속도가 느립니다. 빨리 고치도록 노력할게요

■ 최대한의 자유도를 보장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만,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언급 없을 시 중복 불가, 앵커 시에는 (@) 달고 레스 부탁합니다 흑흑

■ 참치들의 창의력과 다이스 운을 믿고 진행합시다 (덜덜덜....)

■ 질문은 언제나 환영 입니다. 어장주에게 궁금한 사항이나 제의, 캐릭터 관련 문의가 있으면 물어봐주세요.

■ 본 어장에서의 선택과 답변은 중요합니다.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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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94466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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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2400360/

645 이름 없음 (6190531E+6)

2019-03-16 (파란날) 23:59:23

그냥 도주가 나을까요?

646 이름 없음 (2587229E+5)

2019-03-16 (파란날) 23:59:38

튀자

647 이름 없음 (6190531E+6)

2019-03-16 (파란날) 23:59:45

질문 - 이동으로 도주 가능합니까?

한다면 디메리트가 있습니까?

648 이름 없음 (7541751E+5)

2019-03-16 (파란날) 23:59:51

일단 수치를 보고 결정하죠

649 PlasticCat◆lR9L7h2USY (5525595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03:20


>>647 네. 쉽게 말해서, 이동을 통해, 도주까지의 거리가 0이 되면, 이동 커맨드가 다음 턴에 도주로 바뀝니다.

도주 선택 시, 적에 따라서 디메리트가 있겠죠 (좀비같은 지능이 없는 적이라면 모르겠지만, 일반 사람들이 할 일은 당연히...)

650 PlasticCat◆lR9L7h2USY (5525595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04:25


참고로 "이동력" 역시 체력으로 인해 정해지는 수치입니다.
계산식은 체력/5 = (소수점 버림) 이동력

6분까지 추가적인 질문 없으시면 진행하겠습니다

651 이름 없음 (5414934E+6)

2019-03-17 (내일 월요일) 00:04:52

좀비이니까 도주해도 괜찮을듯?

652 이름 없음 (5414934E+6)

2019-03-17 (내일 월요일) 00:06:22

그럼 여러분 도주 할까요?

653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06:34

ㅌㅌㅌ
단,상대가 좀비면

654 이름 없음 (3148429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06:59

>>651 저건 예시라서 마주친 상대가 좀비인지는 불명 아닐까요.(거의 인간이겠지만)

655 PlasticCat◆lR9L7h2USY (5525595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07:11


[Enemy Turn]


                _
             <: : : : :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ム
          l:: : : : : : : : : : r――――.l
          ト - ==ニ 二|       |    _ 수상한 녀석을 발견했다!
           ゝ;;;;;;;;;;;;;;;;;;;;;;/ヽ __,、_.!.  r、f:::!
           |;;;;;;;;;;;;;;;;;;;;;;;;l      ゝ  .|::|::f¨l
           ∨;;;;;;;;;;;;;;;;;;∧  /== / f¨ヽ |::|::|:f¨l
        /::`ヽ、;;;;;;;;;;;;;;;ヽ└─ ' 〉. !:::::lィ::::::::|:::|
      <::::::::::::::::::ヽ 、;;;;;;;;;;;;;;;;ー '、 ヽ::::::::::::::::::|
   /:::::::::::::::::::::::::::::::::::∧  /::::::::::::::::::>、ゝ、_::::::::〈
  /::::::::::::::::::::::::::::::::::::::::::::i/::::::::::::::::::::::::::::/.ム:::::::::::::\
../::::::::::::::::::::::::::::::::::::::::::::::::::::::::::::::::::::::::::::::::::/::::::ヤ::::::::::::::ム
/  ̄::::`ヽ::::::::::::::::::::::::::::::::::::::::::::::::::::::::::::::::/:::::::::::\:::::::::::::::ム
::::::::::::::::::::ヽ:::::::::::::::::::::::::::::::::::::::::::::::::::::::/、::::::::::::::::::::::::::::::::::ム
::::::::::::::::::::::::}::::::::::::::::::::::::::::::::::::::::::::::::::::::i  ` <:::::::::::::::::::::::::::〉
::::::::::::::::::::::/::::::::::::::::::::::::::::::::::::::::::::::::::::::|      `ー --―
━━[System]━━━━━━━━━━━━━━━━━━━━━━━━━━━━━━━━━━━━━━━━━

[경비원 a: 8/8, 중거리!] 공격!

[경비원 b: 8/8, 중거리!] 공격!

━━━━━━━━━━━━━━━━━━━━━━━━━━━━━━━━━━━━━━━━━━━━━━━━━━━━
HP[42/42]
AP[2/2]
SAN[xxx/xxx]
한계중량[17 / 13 + 7]
이동력[4]

애비게일의 민첩 14 vs 경비원 a 민첩 10... 추가 보정 + 1 !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없음!
총 보정 + 1 !

1.적 크리티컬!
2-4. 공격 히트!
5-0. 공격 회피!

.dice 0 9. = 5


애비게일의 민첩 14 vs 경비원 b 민첩 10... 추가 보정 + 1 !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없음!
총 보정 +1!

1.적 크리티컬!
2-4. 공격 히트!
5-0. 공격 회피!

.dice 0 9. = 1

656 이름 없음 (3148429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07:25

적 크리티컬;;;

657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07:26

아니 적 크리라거ㅗ?!!?!?

658 이름 없음 (5414934E+6)

2019-03-17 (내일 월요일) 00:07:48

좀비가 아니구나!

659 PlasticCat◆lR9L7h2USY (5525595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09:43



           ,、rセ7フ刀刀フ7ァ。、、
         ,ィi{////////////////〕h、
        ,ィ(//////////////////////}h、
      ,心/////////////////////////心,
   ┌x、,心'///>'"~~""'''~、寸'////////////∧
 _,,,]..〉ッx.'人/   ヘ      /,............マく...⌒マ ////,
.(..._]..{.......〉. .′ / .::. 、     /,............}...)........かヘ'///,
 \〕i{.....}i.,′ ,::.:.:.:.:.:.:`:.、     乂_,,.ィヘ.......,心//}i //}
;''刀{'/}h,杣  ;.:.:.:.:.:.:.:.:.:.:.:\      (フ7升人シ{'//リ
~"''ぅ'//〉'/! :i.:.:.:.:._.:.:.:.:.:._,,..、、、..,,,_   ヤ//く//厄〈ジ 으읏!
  {///ト┘ i{'"~-.:.:.:.:.:.:.:.:_,,.:.:.`、    ヤ//}i)'///〈
  └-彡']|/,. '汽冬:.:.:.:.:.:.: 气芫k     キ辷彡'/ノ  ∨
       ]| /, ム弋}.:.:.:.:.:.:.:.:弋;;シ::゚,    i   ~" `、  ' /
       ]|  :, 叭  ̄,     _,,_{゚,  :|rx、  ゚,   `、  \/
━━[System]━━━━━━━━━━━━━━━━━━━━━━━━━━━━━━━━━━━━━━━━━
HP[35/42]
AP[2/2]
SAN[xxx/xxx]
한계중량[17 / 13+ 7]
이동력[4]

경비원 a의 공격.... 회피!
경비원 b의 공격.... 크리티컬! DAM 10 - 3 = 7!

660 이름 없음 (5414934E+6)

2019-03-17 (내일 월요일) 00:10:55

그러고보니 구급약이 없다?!

661 이름 없음 (5414934E+6)

2019-03-17 (내일 월요일) 00:11:11

일단 수면탄으로 재운다!

662 PlasticCat◆lR9L7h2USY (5525595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12:45



     c_o
   /. .ヽ 주인이여! 지금에야 말로 나를!!!
   (♀ ) 丿
   /   、 ヽ
  (,l     (,,,)
   ゙、     イ
    l,,, l,,,, |
━━[System]━━━━━━━━━━━━━━━━━━━━━━━━━━━━━━━━━━━━━━━━━━━━━
남아있는 적은 2 마리!

[경비원 a: 8/8, 중거리!] [경비원 b: 8/8, 중거리!]

━━━━━━━━━━━━━━━━━━━━━━━━━━━━━━━━━━━━━━━━━━━━━━━━━━━━
HP[35/42]
AP[2/2]
SAN[xxx/xxx]
한계중량[17 / 13 + 7]
이동력[4]

[도주 까지의 거리: 10 !]

0. 이동

1. 공격 main [32/32] sub [10/10] [중거리] (공격 대상까지 선언!)

2. 장전 [AUTO: OFF]

3. 방어

4. 회복 (사용 아이템 선언)

5. 어빌리티 (어빌리티명 선언)

6. 보조무기 [슈류탄 {1/1} / 범위(소)]

7. 장비 교체 (1회 가능, 교체장비 선언)

직하 앵커(@)

663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13:09

터스크얔ㅋㅋㅋㅋㅋㅋㅋㅋ

664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13:35

우리 이동력은 4고, 적은 인간 도주는 접자

665 이름 없음 (3148429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13:39

근데 수면탄이면 장전으로 수면탄으로 바꿔야 하죠?

666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14:03

..글게 지금 실탄 장전중아냐?

667 PlasticCat◆lR9L7h2USY (5525595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14:18


>>665 넵. 기억하세요. 장전은 "손재주"에 큰 영향을 받습니다

668 이름 없음 (3148429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16:22

그럼 장전을 선택해 수면탄으로 바꾸던가 아니면 죽이던가 둘 중 하나를 해야겠네요

669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17:29

여기선...실탄이면 걸리겠지? 장전하자

670 이름 없음 (3148429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17:42

수면탄 : 당장의 위험은 사라질 확율이 높음, 다만 나중에 경비원의 기억에 따라 문제가 생길 수 있음
실탄 : 나중의 위험이 사라질 확율이 높음, 다만 당장 시체를 숨길 수 없기에 전체 난리남

671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18:01

장전 갑니다?

672 이름 없음 (3148429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18:52

그럼 장전으로 가죠.

673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19:12

@2

674 PlasticCat◆lR9L7h2USY (5525595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3:05


            _ -- 、__
              (ン 。  。く)
            ,'   ; rァ } 수면탄으로의 탄 변경인가. 피가 끓는건만!!!!
             {    ̄ ノ}
           ノ      ',
          /          ' ,
            / ー- 、  f   ミ、
         {     ミ   ',.    \
           ',  _,.. ゙   、    ヽ,r ァ、
            ヽ '        ー 、、 _,ノ''´
          ミ             ミ `
            ミ          ミ
            ミ          ミ
           ミ          ミ
          ミ    ヽ        ミ
             ミ   ミ',  ミ   ミ
           ミ   ミ゙~''ミ   ミ
             ノ    ミ    ミ   .ミ
          ーーーー '    ゙ー--'
━━[System]━━━━━━━━━━━━━━━━━━━━━━━━━━━━━━━━━━━━━━━━━━━━━
"손재주" 16........ 장전 속도 "중간" 으로 인해, "핸드건/매그넘" 종류 무기의 장전 시 턴 소모 x !

"수면탄"으로 탄을 변경했다!
DAM 대신, 적에게 공격 명중 시 상대방을 일정 확률로 기절시킨다!










                _ -‐===‐- _
               ,ィ(--=======--}h、
              た-===========-ム
.              _-{{--===========--}},
            ,゙ーヤh、--======--,,.ィiリハ
            _ヤー乂ニうぅ=+-+tヒた ア -}}
              ト..>、--`<二三二>'゛--ア,
            У火)h、..,,,_ _,,,.、rセ升」
           〈:::(::λノ i  /, ii    iレ゙ 귀찮아지는 일은 피해야!
               ``` j : !   /,ⅱ     .{
              「;;;;′    /,}}    ゚,
            (~フ〉;   :   /;  : i : ゚,
                );;;j; : i   '/,.  i | : .
            (::::::;  ¦   ',   l l  ',
            >'゙,.   ¦    ,   l ,   〈
.             ,.:゙:::::i   |      ;  , '/   ∨
          ,.:゙::::::: l.    !     i  '/ '/  〈
          ,.:゙::::::::::::l     :       !.  '/ ',   ∨
.         /::::::::::::::::| :          :    ',  :,    〈
        /::::::::::::::::: | .i   :      i    ,      .∨
.       / :::::::::::::::::: | j{  .i     }    i   :    〔
      /:::::::::::::::::::::: j j{   ¦      }    }  .    〔
     ,:::::::::::::::::::::::::jj j:!   ⅰ     ⅰ   .!     ',  [
.     j:::::::::::::::::::::::/i{ {i.  ⅱ     ⅰ   ;      j. 〔
  _,,. -.{::::::::::::::::::::/::八'/,.  ⅱ      }i   ,    .j{ 〔
  ζ,,.、 乂,,_:::::::,ィ(::::::::::\',  ヤ    从  / i ,   从∧
  圦 , '゜ ,゙ T::::::::::::::::::::::/,  ヤ   /::, , /::::} /, / )/
    ^^~ヘ,人::::::::::::::::::::::/,  }i   /:://:::ノ.:::::}/:::ノ
         \:::::::::::::::::::} 八 ./:/:::::::::::::://
           (人}人人j,/ ))/⌒"''"~"'ハ- ^
             }} i  i /"i{  i  j ノ
━━[System]━━━━━━━━━━━━━━━━━━━━━━━━━━━━━━━━━━━━━━━━━━━━━
남아있는 적은 2 마리!

[경비원 a: 8/8, 중거리!] [경비원 b: 8/8, 중거리!]

━━━━━━━━━━━━━━━━━━━━━━━━━━━━━━━━━━━━━━━━━━━━━━━━━━━━
HP[35/42]
AP[2/2]
SAN[xxx/xxx]
한계중량[17 / 13 + 7]
이동력[4]

[도주 까지의 거리: 10 !]

0. 이동

1. 공격 main [32/32] sub [10/10] [중거리] (공격 대상까지 선언!)

2. 장전 [AUTO: OFF]

3. 방어

4. 회복 (사용 아이템 선언)

5. 어빌리티 (어빌리티명 선언)

6. 보조무기 [섬광탄 {1/2} / 범위(소)]

7. 장비 교체 (1회 가능, 교체장비 선언)

직하 앵커(@)

675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3:27

공격?

676 이름 없음 (3148429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4:21

공격인데 어빌리티 중에서 쓸만한 게 없나...(가물해서 찾아보는 중)

677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4:40

연속 사격..? 인가 그거쓰자

678 이름 없음 (3148429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4:55

그냥 공격해야 겠네요(해맑음)

679 이름 없음 (5414934E+6)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4:59

◆ 《반동제어》 x / 2 / 버프(1턴)
-> 핸드건, 기관단총 장비시 사용 가능, 턴 사용 x, 어빌리티 사용 직후 연속 공격 최대로 고정 + 명중률 저하 x

680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5:07

>>679아 저거

681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5:24

@5,반동제어

682 이름 없음 (3148429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5:48

◆ 《반동제어》 x / 2 / 버프(1턴)
-> 핸드건, 기관단총 장비시 사용 가능, 턴 사용 x, 어빌리티 사용 직후 연속 공격 최대로 고정 + 명중률 저하 x

◆ 《Auto Reload》 x / 2
-> 핸드건, 기관단총 장비시 사용 가능, 턴 사용 x, 장비한 무기의 현재 장탄수를 최대로 한다

◆ 《은밀기동》 2 / x / 장거리
-> 적 조우 다이스 굴림 + 2

이 3개던데 반동 제어만 쓸만 하네요

683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6:27

오토리로드는 쓸만할줄 알았지...

684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6:56

이렇게 손재주 오를줄 누가 알았겠어

685 PlasticCat◆lR9L7h2USY (5525595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7:05



5. 어빌리티, "반동제어" 사용

                   _ _
                   (ン 。 `。く)
                     /    rァ} }    ,..,..、
                   /    ', ̄ノノ   /ニニヽ
               /      ン´ {  , ' `¨ミシ
              /      ´   `¨    /
            /                   /
           /   、 /     ミ`    /
           ,'    /ミ'       ` r`゙`
            {    },'         {
           ゞゞ゙' ,'          ミ
               j          ミ
            、゙             ミ
                ミ  ヽ、         ミ
              ミ    } /'    .ミ
              ミ      '      ミ
             ミ    ノ,,,       ミ
            }   ,'´  '''''Y     }
           ノ   j     {    {
             'ー‐ '      ヾ,,, }
━━[System]━━━━━━━━━━━━━━━━━━━━━━━━━━━━━━━━━━━━━━━━━━━━━
연속공격 횟수 최대로 고정! 스탯 부족으로 인한 명중률 저하 상쇄!

남아있는 적은 2 마리!

[경비원 a: 8/8, 중거리!] [경비원 b: 8/8, 중거리!]

━━━━━━━━━━━━━━━━━━━━━━━━━━━━━━━━━━━━━━━━━━━━━━━━━━━━
HP[35/42]
AP[2/2]
SAN[xxx/xxx]
한계중량[17 / 13 + 7]
이동력[4]

[도주 까지의 거리: 10 !]

0. 이동

1. 공격 main [32/32] sub [10/10] [중거리] (공격 대상까지 선언!)

2. 장전 [AUTO: OFF]

3. 방어

4. 회복 (사용 아이템 선언)

5. 어빌리티 (어빌리티명 선언)

6. 보조무기 [섬광탄 {1/2} / 범위(소)]

7. 장비 교체 (1회 가능, 교체장비 선언)

직하 앵커(@)                       ̄

686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7:46

공격 합니다?

687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8:20

@1,경비원a

688 이름 없음 (3148429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8:34

이러면 공격 뿐이네요. a나 b나 아무나 먼저 공격하면 되겠죠?

689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28:56

b는 크리를 이미 냈으니 a를 때린다!(미신

690 PlasticCat◆lR9L7h2USY (5525595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31:09



1. 공격 (경비원 a)

               |! トヽヽ,\__ __,、
                  f ,i !- ':´  ̄ ̄ヽ. ヾト ィ',ィ, ,.ィ__
               __∠    ― 二 =、 ヾY,}:i:iK '`  `てイーzィ
            `斗レ'   ¬ .<ヾト、 Y}:}:j厶- - 、      `t__
           __ノ’ ,.  --、ヽ.\ヽ:Y!iv厂 --一- ``、      `^戈__,>`ヘ
          __Z   , ィ'´fiミ__Yiいヽ!:リ√ィ彡r '´ ̄´¬丶ヽ、   X. i{     ',
       ___)    ≦ 'ラ_{(・)}j川 kソ个rイ〃 '// _ヽ ヽ.     ヘヾ       }
       _,)'/,  z 彡rシ ソソ:`,ソ:' メ⌒i. j ‐、ヾi i,.ィ_'ニ二ヽ,  ヽ    }:i    /
      勹/〃,  -ー彳´ ;/¨:::`::く._    ヾ Yij{(・)>= ≧ヾ:ヽ:ヽ ヾ,  `ミゞ--:r'
       之. イ/ / , ゙ ,' {::f⌒}::,':::::::::ヽ  ,丶 `iヾ三ぐ¬ミド} }ヽト :}    ゞミ(^
     'ライ〃i;' ,'   ,' :v'ヾ| ,ノ:::/⌒!:::/    ,.i トヽヽ丶`  ヾミ:ヾト、   ヾヽミi}
    _,メィ/;:イ ' /  ;i: i! ヽ.. ー' ¬'Lイ ji ,i   ,i.l }: ヽ丶``   ヾ ヽ \:.ヽ:トゝ
   __Z イィ /i ,〃 /!i iト .,___ ヾ´ '’ ,八 ヽ }!   \ヽ`    \、ヾ :,ハ ヘ,
   ブイ〃//i ,:/:, ハ1i: ,>'‐L/7'ァ-ァァ'个 、 ヽ ヾ     c ヾ` 、`: ミト、} ハ メゝ
  厶'〃// ,' ,.イ ,' / 'i:iハ.y' {_  ̄ ブZ j:j:ヽヽ__,ィこつ ヾヽ、   ヽ. \  ヾト、ヘN
   ,ノiii/〃/ ,'/ ,' ,: ,' i:{,ハ!  7ー'´/り } :ト、  ̄´  ヽ   \ヽ`: \ヽ`\ヘヘ!
  ,jハ/:〃/〃/〃,' ,' ,'iハ/`ト、/__,_,_仄! .Nト、\ ヾミJヽト、ヾ` ` ヾ``ヾ``ヾ``ヾし!
  , イ:〃/〃/〃/〃;ハli `'く,_l,」jノ┘iト :i: j: ヾ`ヾ`ヾ`ヾ`ヾ`ヾ`ヾ`ヾ`ヾ`ヾミ三;く
  ,ノィ〃/〃/〃/〃〃,':ヾ= ーz i 、トヾi: .:|:. ! i  i:.i:. i:.ヾ\ヾ\ヾ\ヾ\ヾ\ヾミ::(_
━━[System]━━━━━━━━━━━━━━━━━━━━━━━━━━━━━━━━━━━━━━━━━
수면탄은, 히트 시 한 번에 상대방을 잠재울 수 있는 듯 하다.
히트가 성공하면, 바로 다음 적을 공격하자.

main [32/32] sub [10/10]
([14 + 16]/10) = (소수점 버림) +3 명중 보정!
<<반동제어>> 로 인해, 공격 횟수 3회로 고정!

1-2. 명중 실패!
3-9. 명중 성공!
0. 크리티컬!

하 3까지 (0,9) 다이스 (중복가능)!

691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31:38

.dice 0 9. = 8

692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32:22

.dice 0 9. = 4

693 이름 없음 (8910017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32:27

.dice 0 9. = 5

694 이름 없음 (6376882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32:32

조아조아

695 PlasticCat◆lR9L7h2USY (5525595E+5)

2019-03-17 (내일 월요일) 00:35:33



                    _ - 、
                  , ::::;:;:;:;:i;:;:ヽ、  _
            __ ,. -f -::;:;;:;:;:j;;:;:;:;:Y´    ` .
           〈 f,..::´:::::::i:::::::::::Y ヽ:;:/   O  O ! 윽.......정신이
              , <::::::::::::::::::!:::::::::::!:::::::::::f .!  o  o !
          /::::::::::::::::::::.人:::::::::j::::::::::::i八     /
           ,'::::::::::::::::,:::::;;;;;;;::,::/:::::::::::::ヽ _`ーニ彳
            !::::::::::::::::r.´  `Y:::::::::::::::::::::::::: ̄:::::::|
         f::::::::::::::::|     i:::::::::::::::::::::::::::.f:;:;:;:;:;:!
         i::::::::::::::::::',    /:::::::::::::::::::::::::::i!:;:;:;:;:;:!
         ,'ヽ、:::::::::::::ヽ _ ノ:::::::::::::::::::::::::::::,ヘ:;:;:;:;:;:!
          /;:;:;:;:Y;:;:;:;:;:;:/.:ヽ、:::::::::::::::::::::::/   !;:;:;:;:;:!
         ,';:;:;:;:;:,':;:;:;:;:;:/.:.:.:.:.:` 、::::::::::::/   .i:;:;:;:;:;:!
       ,';:;:;:;:;:,i:;:;:;:;:;/.:.:.:.:.:.:.:.:.:.:.:ー-::/    f , ̄/
      ,;:;:;:;:;:/.!:;:;:;:/.:.:.:.::.:.:.:.:.:.:.:.:.:.:.:.:ヽ    i i  〉
.      ,;:;:;:;:/ !;:;:;/.:.:.:.:.:.:.:.:.:.:.:.:/.:.:.:.:.:.:.:'.,   `'`^
        !;:;:;:,'  .!;:/:.:.:.:.:.:.:.:.:.:.:/:.:.:.:.:.:.:.:.:.:.',
.     ,';:;:.7   i;/.:.:.:.:.:.:.:.:.:/´ `ヽ:.:.:.:.:.:.:.:.}
     i;:;:;f   /.:.:.:.:.:.:.:.:.:/     i:.:.:.:.:.:.:.:.:i
     iーi  /.:.:.:.:.:.:.:.:.:/     i:.:.:.:.:.:.:.:.:i
     i .i  /.:.:.:.:.:.:.:.:.:/     i:.:.:.:.:.:.:.:.:i
━━[System]━━━━━━━━━━━━━━━━━━━━━━━━━━━━━━━━━━━━━━━━━
main [30/32] sub [10/10]
2회 공격!

다이스 결과

8 ------ 적중
4 ------ 적중

적이 모두 정신을 잃었다!





             __,,,.....,,,,_
                  ,.、rセだニニニニうぅo。.
                ,xf〔ニニ>ニニ二二二ニニ〕h、
             γ⌒ヽ ア゛::::::}_,,,......,,_ ニニニニニ心.
            γ⌒):、::}i::::::::::::,゙     ~"''<二二ニニム
             {γ:::::/, 乂:;;__ノ            Yヽ、ニニ/,
           ┌j::::::::::::::}-―┐           {  マニニ
          /j「`~、.ィ,,..、、::ノ 、- .,          }   ;}_,,>''"~ }
           (   〉  Y   }' . ゙   \     {   ノィ     (
          )h、j{   i   イ ,       \     ````  '/,   ノ
         く,.:'´{:乂x仝x、.ノ/          、         '/h、く
             {::::::爻::::::::::う /        _,,.. .       ,::::::ノ
            └‐ァ:j{::::::::,:゙ ,゙―-     ''"    /,      .i::::'/
              /:::jl/;;:ノ .,′ ~"'     '"~   /,       |_,,..〉
           爻;;l   ' ー炙斧k、    ,,x些うぅx,       |[
              |    ;ハ 弋;;ツ     弋;;ツ ,       |[
              !  : ; '/,             ,゙      |[
.                .   i i:ぅ∧     、       / l     .|[
.               ,′ :i i::::::'/)h、    o     .,、公 l      .|[
             /  /, i:::::::)(ぅう⌒7、  ..ヘィ({〔  |     |[
.            /  / :i l:::::::〉、.,,_ ::::{う,``{  Yi_},,,..、|      |[
           /  // j |::::/::::::)h、:;/::::}iLj┐ i:j    !     八
.           /  /,:゙./{ |:::;:, '´ `::::)i'":::::::::::}_,,.ィト、、 :     /  )
━━[애비게일]━━━━━━━━━━━━━━━━━━━━━━━━━━━━━━━━━
휴우... 수면탄을 사기를 정말 잘했다.

━━━━━━━━━━━━━━━━━━━━━━━━━━━━━━━━━━━━━━━━
HP[35/42]
AP[0/2] 회복까지 [1/5] 턴!
SAN[xxx/xxx]
한계중량[17 / 13 + 7]

[지하 컨베이어 or 사다리 까지의 거리: 7턴 !]

1. 장비/인벤토리 확인
2. 어빌리티 사용

사용 희망 시 다이스 대신 직하 앵커(@)
━━━━━━━━━━━━━━━━━━━━━━━━━━━━━━━━━━━━━━━━

애비게일은 적과....

애비게일의 민첩 보정 + 1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추가 보정.... + 2 !
적의 스탯, 특성 및 어빌리티로 인한 보정.... - 0 !

총 보정 + 3!

1-2. 적 조우
3-0. 적 회피

직하 (0,9) 다이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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