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실업희망자◆zb1wG8Cj56
(420318E+52 )
2019-01-19 (파란날) 14:42:13
____ / \ | / \ | 우선 시작 전에 말씀 드리겠습니다. | | | /ヽ | 저는 굉장히 게으른 인간입니다. \ / ̄ヽ / .__ __ ,.〈\\>ニニァ 【실업희망자. NT-H 방송국 PD.】 /: : < : : : : : : \ /゙i ゙i、 , ' .: : : : : : : : : : :l: : : .∨',:::::ト|゙i \_ 자랑이다, 이 진상아.<스태P .{ : : : : : : : :゙i : : :」 : : ::', Y´゙i. |: : : :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 : } (,:/:/ニ`ン---r : : : : : ',::::| : : : : : ',: : ', `: ´ : : : :V ,r'二ヽ_: : : : :',:|: : : : : : ',_,rー'、 {∨ : : :└」_,r' 二 ヽ: : : : ',|.: >< ̄\.: \ {: ∨ : : : : :」.ゝ-''゙~ ̄ ̄ ̄ ̄: : : : ゙i ム: : : ' , 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NT-H 방송국: 가상의 방송국. 어장주의 연재는 전부 NT-H 방송국에서 찍고 있는 작품이라는 혼자 놀기 전용 설정. 어디까지나 메타적인 설정일 뿐 연재작들에는 적용 되지 않는 설정.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25): >>1 이 어장은... 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이하 학원도시)' 어장의 이벤트를 위해 만든 어장입니다. 1. 따라서 학원도시 어장을 본 분들에 한해 참여가 가능한 어장입니다. 2. 이벤트는 조금 복잡한 절차를 통해 진행 되므로 참가하실 분들은 어장주의 통제를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광기. 우리의 오랜 친구여…!
722
이름 없음◆IPlqOxnCFQ
(654902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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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8:43:11
어라 스킬 설명. 일부러 안 적었는데 나도 쓰는게 좋으려나
723
이름 없음
(917955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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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8:45:14
>>705 백스토리가 스크롤바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는 버프 마법 SP 소모가 들쭉날쭉하다는 인상.
>>717 앗...아앗...
725
이름 없음◆/txDMqr8MY
(0264213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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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8:49:34
>>715 아니요 본인은 미포함. 애초에 스킬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스킬을 취소하기 전까지는 다른 행동을 못해서.
취소하면 취소한 그 턴에는 행동 못 하고. << 이거 추가해야겠다
726
이름 없음◆/Dy/Gf4m.g
(794293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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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8:51:19
727
이름 없음◆BYjPmShNnA
(842761E+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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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8:56:13
[◆칸자키 란코 / 1학년 1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20 60. = 33 어빌리티 개수: .dice 1 3. = 3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 5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83 / .dice 1 100. = 21 (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50 (2개일 경우 미사용) 1~60: E랭크. 61~90: D랭크. 91~99: C랭크. 100: B랭크. 스킬 개수(하급): .dice 3 5. = 5 스킬 랭크(하급): .dice 1 4. = 2 / .dice 1 4. = 2 / .dice 1 4. = 3 / .dice 1 4. = 4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1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728
이름 없음◆IPlqOxnCFQ
(654902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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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8:56:46
ㅁㅊ 어빌리티 봐;;;;;;
729
이름 없음◆IPlqOxnCFQ
(6549021E+5 )
Mask
2019-01-22 (FIRE!) 18:57:20
어빌갯수, 상한, 스킬까지 싹 다 최대치야;;;;;;;;;;;
730
이름 없음
(9179558E+5 )
Mask
2019-01-22 (FIRE!) 18:58:00
무엇(무엇)
731
이름 없음
(549982E+52 )
Mask
2019-01-22 (FIRE!) 18:58:51
와 씨 란코 무시무시;
732
이름 없음◆BYjPmShNnA
(842761E+59 )
Mask
2019-01-22 (FIRE!) 19:00:01
어둠에 삼켜져라!!!(환희)
733
이름 없음◆0ckaplRA6I
(253334E+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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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02:22
>>727 스탯은 별로다만 나머진 다 선방.. 부럽다. 그 스탯도 나보단 높아! ㅠㅠ
734
이름 없음◆R1KDg6hjvA
(0472017E+5 )
Mask
2019-01-22 (FIRE!) 19:05:49
와 란코 축캐다.
736
이름 없음◆IPlqOxnCFQ
(654902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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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06:26
진정한 축캐라는 건 저런걸 말하는거야;;;
737
이름 없음◆qS0.kx2nf6
(519117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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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06:37
[◆쿠로키 토모코 / 1학년 1년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20 60. = 50 어빌리티 개수: .dice 1 3. = 1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1 5. = 4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12 / .dice 1 100. = 23 (1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12 (2개일 경우 미사용) 1~60: E랭크. 61~90: D랭크. 91~99: C랭크. 100: B랭크. 스킬 개수(하급): .dice 3 5. = 5 스킬 랭크(하급): .dice 1 4. = 3 / .dice 1 4. = 1 / .dice 1 4. = 3 / .dice 1 4. = 4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3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738
이름 없음
(0628354E+6 )
Mask
2019-01-22 (FIRE!) 19:07:12
1의 저주가 여전히...... (절레절레
739
이름 없음◆qS0.kx2nf6
(5191171E+5 )
Mask
2019-01-22 (FIRE!) 19:07:22
능력치는 나름 높은데 어빌이 하나
740
이름 없음
(5191171E+5 )
Mask
2019-01-22 (FIRE!) 19:08:07
사지방! 바이!
741
이름 없음◆0ckaplRA6I
(253334E+60 )
Mask
2019-01-22 (FIRE!) 19:08:07
이 어장에는 어빌1의 저주가 감돌고 있다...
742
이름 없음◆0ckaplRA6I
(253334E+60 )
Mask
2019-01-22 (FIRE!) 19:08:30
743
이름 없음◆IPlqOxnCFQ
(6549021E+5 )
Mask
2019-01-22 (FIRE!) 19:08:48
상한이 4잖아... 스킬도 5개잖아...
744
이름 없음
(917955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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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08:50
>>740 바이!
1 너무 많지 않습니까 여기(곤혹)
745
이름 없음◆/pUGf0jYVs
(549982E+52 )
Mask
2019-01-22 (FIRE!) 19:08:59
액셀러레이터 완성한건 깔끔하게 정리해뒀으니 평가는... 딱히 필요 없나? 컨셉도 피하고 박는다 외에는 딱히... 어빌리티 상한도 높아서 나중에 보너스가 가능해지게 해뒀고.
746
이름 없음◆MFatWyI066
(062835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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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10:15
이걸로 참가자 전원인가....
747
이름 없음◆/pUGf0jYVs
(549982E+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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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11:45
피하고 박는다. 망가지면 더 강해진다 (취권)
748
이름 없음◆IPlqOxnCFQ
(6549021E+5 )
Mask
2019-01-22 (FIRE!) 19:12:17
749
이름 없음◆/pUGf0jYVs
(549982E+52 )
Mask
2019-01-22 (FIRE!) 19:17:35
탱님 어글 잘 잡수신다!
750
이름 없음◆/txDMqr8MY
(0264213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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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19:54
저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갱플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51
이름 없음◆/txDMqr8MY
(0264213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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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21:52
딱 봐도 괴혈병 치료구만 뭐가 아니얔ㅋㅋㅋㅋㅋ
752
이름 없음◆IPlqOxnCFQ
(654902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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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24:10
어허 씁 아니래두(....)
753
이름 없음◆wma11R9XmY
(5183435E+5 )
Mask
2019-01-22 (FIRE!) 19:25:10
754
이름 없음◆R1KDg6hjvA
(0472017E+5 )
Mask
2019-01-22 (FIRE!) 19:27:17
갱플이 뭐임?
755
이름 없음◆IPlqOxnCFQ
(654902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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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29:39
LOL에 갱플랭크라는 챔프가 있는데 걔 스킬 중에 괴혈병 치료라는 게 있음. 근데 이게 스킬 아이콘도 그렇고 스킬 모션도 그렇고 귤 먹는 모습이라 그거 드립친 거임(....)
757
이름 없음◆IPlqOxnCFQ
(6549021E+5 )
Mask
2019-01-22 (FIRE!) 19:30:40
758
이름 없음◆IPlqOxnCFQ
(6549021E+5 )
Mask
2019-01-22 (FIRE!) 19:35:15
아는 사람은 보고 웃으라고 넣은 드립인데 아는 사람만 웃는 드립이 되면 뒷맛 찜찜한데. 으음. 모르겠다 캡틴이 보고 판단하시것지
759
이름 없음
(9179558E+5 )
Mask
2019-01-22 (FIRE!) 19:35:25
760
이름 없음◆wma11R9XmY
(5183435E+5 )
Mask
2019-01-22 (FIRE!) 19:37:00
탐색스킬만 2개가 있다 후후
761
이름 없음◆wma11R9XmY
(5183435E+5 )
Mask
2019-01-22 (FIRE!) 19:37:46
현재 탐색 보정치가 24네.
762
이름 없음◆lxed7USILA
(5873668E+5 )
Mask
2019-01-22 (FIRE!) 19:37:59
이것들 보면서 스킬하고 어빌리티 이것 저것 구상하고 있긴 한데... 파천신공은 어떤 어빌리티로 잡아야 되는걸까(고민)
764
이름 없음◆wma11R9XmY
(5183435E+5 )
Mask
2019-01-22 (FIRE!) 19:38:34
근데 진짜로 각 스텟에 최소 5 넣어야함?
765
이름 없음◆lxed7USILA
(587366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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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38:39
아니, 스킬.
766
이름 없음◆wma11R9XmY
(518343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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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40:17
굳이 그럴 필요 없으면 INT는 버려버리고 DEX에 넣으려고 하는데
767
이름 없음◆/txDMqr8MY
(0264213E+5 )
Mask
2019-01-22 (FIRE!) 19:40:34
스탯 보정치가 기본치/5라서 무조건 5 이상은 들어가야 해여
768
이름 없음
(917955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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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40:41
>>753 배틀로드가 C랭크라 하기에는 조건부 감안해도 효과가 너무 많아서 몇 개 쳐내질 것 같지만 캡틴이 판단하시겠지(...)
전반적으로 소숫점의 존재나 보정치 계산 괜찮을까 하는 걱정이 들지만 그 밖에는 이 녀석 DEX 몰빵이군(확신) 감상.
769
이름 없음◆R1KDg6hjvA
(047201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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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40:44
>>764 내가 알기론 그럼. 각 스탯을 최소 5는 찍어야 하기에 스텟 최소값이 20인거라고.
770
이름 없음◆wma11R9XmY
(518343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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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41:40
>>768 C랭크 현재에는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DEX, CON 보정치가 5만큼 증가한다.
= 총기를 이용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보조무기 착용이 가능하다. 적이 근접공격을 해올때, 20%의 확률로 보조무기로 반격한다. 이 공격은 15만큼의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이 능력만 있고
+ 적의 원거리 공격이 빗나갔을때, 주 무기로 대응사격이 가능하다. 이 공격은 명중 패널티를 받는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한 행동에 복수의 스킬을 사용 가능하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이 능력들은 B, A, S 증급하면서 '얻을' 능력
771
이름 없음◆0ckaplRA6I
(253334E+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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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2 (FIRE!) 19:42:04
0. 전투를 비롯한 대부분의 행위 판정에는 dice 1 20을 쓴다. 어떤 상황이든 1은 펌블, 20은 크리티컬로 취급한다. 0-1. 행위 판정이란 어떤 행위(또는 행동)에 대한 판정을 말한다. 이 판정을 통해 그 행위(행동)의 성공 여부를 결정한다. 0-2. 따로 언급 되는 판정이 있다면 그 판정을 사용한다. 0-3. 판정 시 능력치 보정을 받는다. 이때 받는 보정은 능력치/5(소수점 이하 버림)이며, 최소 1이다(DEX가 20이고 DEX 판정을 할 때 dice 1 20+4로 판정한다는 것). 여기서 '최소 1'이다. 때문에 5 이상은 되어야 하는건가? 난 보정치가 0되도 1로 취급한다로 해석하고 5 안되게 넣은 스탯이 있는데.. 수정해야겠네.
772
이름 없음◆wma11R9XmY
(5183435E+5 )
Mask
2019-01-22 (FIRE!) 19:42:36
어빌 짤때 성장하면서 추가되는 능력도 미리 짜놔야 내가 생각한 어빌의 컨셉이 그대로 들어가기 떄문에 = 과 +를 분리해서 넣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