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완결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대문에 걸 정도로 성대하게 공지했습니다. 나 못 봤음 소리 하지 맙시다. 그건 제 잘못이 아니므로.
초인의 룬(Int/n Lv) : 신체능력을 증가시키는 룬 마법. = SP를 소모하여 이하의 효과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발동한다. >대상의 Str을 n턴간 사용자의 Int의 m%만큼 상승시킨다. >대상의 Dex를 n턴간 사용자의 Int의 m%만큼 상승시킨다. = 어빌리티 : 룬 마법이 있을 경우 효과가 상승한다.
〔 심령 의술 ( INT / @Lv)〕: 혼과 백에 간섭하여 육신에 영향을 끼치는 술법. 본래 의료행위에 쓰이지만 혼백을 흡수하는데 쓸 수 도 있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근거리. = 치유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를 추가 SP소모량 보정치 +Lv 만큼 회복시킨다. = 공격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와 SP를 INT 보정치+Lv만큼 흡수한다. = 언데드에게는 모든 효과가 50% 상승한다. = 사용시 1SP 소비. 그 후 마음대로 추가 소비
〔 심령 의술 ( INT / @Lv)〕: 혼과 백에 간섭하여 육신에 영향을 끼치는 술법. 본래 의료행위에 쓰이지만 혼백을 흡수하는데 쓸 수 도 있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근거리. = 치유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를 추가 SP소모량 보정치 +Lv 만큼 회복시킨다. = 공격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와 SP를 INT 보정치+Lv만큼 흡수한다. = 언데드에게는 모든 효과가 50% 상승한다. = 사용시 1SP 소비. 그 후 마음대로 추가 소비
〔 심령 의술 ( INT / @Lv)〕: 혼과 백에 간섭하여 육신에 영향을 끼치는 술법. 본래 의료행위에 쓰이지만 혼백을 흡수하는데 쓸 수 도 있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근거리. = 치유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를 추가 SP소모량 보정치 +Lv 만큼 회복시킨다. = 공격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와 SP를 INT 보정치+Lv만큼 흡수한다. = 언데드에게는 모든 효과가 50% 상승한다. = 사용시 1SP 소비. 그 후 마음대로 추가 소비
〔 심령 의술 ( INT / @Lv)〕: 혼과 백에 간섭하여 육신에 영향을 끼치는 술법. 본래 의료행위에 쓰이지만 혼백을 흡수하는데 쓸 수 도 있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근거리. = 치유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를 추가 SP소모량 보정치 +Lv 만큼 회복시킨다. = 공격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와 SP를 INT 보정치+Lv만큼 흡수한다. = 언데드에게는 모든 효과가 50% 상승한다. = 사용시 1SP 소비. 그 후 마음대로 추가 소비
초인의 룬(Int/n Lv) : 신체능력을 증가시키는 룬 마법. = SP를 소모하여 이하의 효과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발동한다. >대상의 Str을 n턴간 사용자의 Int의 m%만큼 상승시킨다. >대상의 Dex를 n턴간 사용자의 Int의 m%만큼 상승시킨다. = 어빌리티 : 룬 마법이 있을 경우 효과가 상승한다.
〔 심령 의술 ( INT / @Lv)〕: 혼과 백에 간섭하여 육신에 영향을 끼치는 술법. 본래 의료행위에 쓰이지만 혼백을 흡수하는데 쓸 수 도 있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근거리. = 치유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를 추가 SP소모량 보정치 +Lv 만큼 회복시킨다. = 공격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와 SP를 INT 보정치+Lv만큼 흡수한다. = 언데드에게는 모든 효과가 50% 상승한다. = 사용시 1SP 소비. 그 후 마음대로 추가 소비
초인의 룬(Int/n Lv) : 신체능력을 증가시키는 룬 마법. = SP를 소모하여 이하의 효과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발동한다. >대상의 Str을 n턴간 사용자의 Int의 m%만큼 상승시킨다. >대상의 Dex를 n턴간 사용자의 Int의 m%만큼 상승시킨다. = 어빌리티 : 룬 마법이 있을 경우 효과가 상승한다.
〔 심령 의술 ( INT / @Lv)〕: 혼과 백에 간섭하여 육신에 영향을 끼치는 술법. 본래 의료행위에 쓰이지만 혼백을 흡수하는데 쓸 수 도 있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근거리. = 치유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를 추가 SP소모량 보정치 +Lv 만큼 회복시킨다. = 공격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와 SP를 INT 보정치+Lv만큼 흡수한다. = 언데드에게는 모든 효과가 50% 상승한다. = 사용시 1SP 소비. 그 후 마음대로 추가 소비
〔 심령 의술 ( INT / @Lv)〕: 혼과 백에 간섭하여 육신에 영향을 끼치는 술법. 본래 의료행위에 쓰이지만 혼백을 흡수하는데 쓸 수 도 있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근거리. = 치유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를 추가 SP소모량 보정치 +Lv 만큼 회복시킨다. = 공격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와 SP를 INT 보정치+Lv만큼 흡수한다. = 언데드에게는 모든 효과가 50% 상승한다. = 사용시 1SP 소비. 그 후 마음대로 추가 소비
초인의 룬(Int/n Lv) : 신체능력을 증가시키는 룬 마법. = SP를 소모하여 이하의 효과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발동한다. >대상의 Str을 n턴간 사용자의 Int의 m%만큼 상승시킨다. >대상의 Dex를 n턴간 사용자의 Int의 m%만큼 상승시킨다. = 어빌리티 : 룬 마법이 있을 경우 효과가 상승한다.
〔 심령 의술 ( INT / @Lv)〕: 혼과 백에 간섭하여 육신에 영향을 끼치는 술법. 본래 의료행위에 쓰이지만 혼백을 흡수하는데 쓸 수 도 있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근거리. = 치유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를 추가 SP소모량 보정치 +Lv 만큼 회복시킨다. = 공격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와 SP를 INT 보정치+Lv만큼 흡수한다. = 언데드에게는 모든 효과가 50% 상승한다. = 사용시 1SP 소비. 그 후 마음대로 추가 소비
〔 심령 의술 ( INT / @Lv)〕: 혼과 백에 간섭하여 육신에 영향을 끼치는 술법. 본래 의료행위에 쓰이지만 혼백을 흡수하는데 쓸 수 도 있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근거리. = 치유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를 추가 SP소모량 보정치 +Lv 만큼 회복시킨다. = 공격에 사용할 경우 대상의 HP와 SP를 INT 보정치+Lv만큼 흡수한다. = 언데드에게는 모든 효과가 50% 상승한다. = 사용시 1SP 소비. 그 후 마음대로 추가 소비
초인의 룬(Int/n Lv) : 신체능력을 증가시키는 룬 마법. = SP를 소모하여 이하의 효과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발동한다. >대상의 Str을 n턴간 사용자의 Int의 m%만큼 상승시킨다. >대상의 Dex를 n턴간 사용자의 Int의 m%만큼 상승시킨다. = 어빌리티 : 룬 마법이 있을 경우 효과가 상승한다.
>>1000이면 스킬 물질위의정신을 획득한다 〔물질 위의 정신 ( INT / 액티브)〕: 정신을 각성시킴으로써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스킬의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1000 이라면 스킬 : 아수라파천신공을 습득! [아수라파천신공 (INT / @Lv)〕: 암흑혈의 기운을 내공의 형태로 신체에 축적. 필요할 때 순간적으로 커다란 힘을 내는 내공심법. =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판정시 INT 에 비례한 보정치를 추가한다. = 암흑혈의 레벨에 영향을 받는다. 아수라 사용에 걸리는 제한을 완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