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7720424> [AA/앵커/다이스]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2)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9-01-17 19:20:14 - 2019-01-17 23:06:31

0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0:14


.          //  7.. .. .. ../ .. .. .. .. .. .. ./.. 、丶ア.. //.. .. .. .. .. .. .. .. ..、ヽ`_ rf
.        //   7.. .. ../.. .. .. .. .. .. . /.. /  ,..゙.//.. .. .. .. .. .. .. 、丶`_ r≦.. ..
       /     √.. ../.. .. .. .. .. ../../. /   /../ / .. .. .. .. .、丶``r≦.. .. .. .. .. ..
.      /     ] .. ../.. .. .. .. .. ../ /〉/⌒\ /./ /_、丶``-=≦.. .. /. /.. .. .. ..
      /        ] .. ].. .. .. .. .//.//      /トミ/.. .. .. .. .. .. .. .. .. ./. /.. .. ..>`..
.     /       ].. .,].. .. .. ../. /./∧  __,z|厶L厶`` 、.. .. .. .. .. ./. /.. ..>`/.. ../
    /      /|../].. .. .. /. /./.. ./+竓や冖,れ弌, \\.. 、丶`、ヽ`..>゙   /.. ../
    |l     /.. ..|/.∧.. ../. /./ .. .. /, ゙寸   し r  トミx<、ヽ`` .>`    _厶斗r七
    |l   /.. .. ../.. ∧./.. .i { .. .. .. /_  ` ,,V⌒rツ  ヾ<、丶`      _r竓r劣弐
    |l  /.. ..、ヽ`.. .. .. .. `.. ..|/.. .. / ]     ̄ ̄ ̄               /.. イ r  〉
    |/..、ヽ`.. .. .. .. .. .. .. .. .. .. ../、 \}                  //┴=ミ ン
-─=七爪.. .. .. .. .. .. .. .. .. .. ..、丶`.. .. \ }                   /
.. .. .. .. .. .. .. .. .. .. .. .. .. 、丶`jIL斗----个]             /  /
.. .. .. .. .. .. .. .. ..、丶`` .ア``. . . ___/|              /
.. .. .. .. ..、丶``.. .. ..>`/-‐ `. . . . . ./ ./,            /
.. 、丶` .. .. .. .>` . /. . . . . . . . . / /: ∧    弋冖_─-  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イ{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786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6681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760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4968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5998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3953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50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6155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2307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956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117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2477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9106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0092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1003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721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8532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9356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40279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46174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559144/

판테온 아카데미 데이터베이스: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658820/

위키(대문): https://bit.ly/2sxOgtc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완결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여자 캐릭터도 훌륭하게 어그로를 끌 수 있다! 츠바쿠로 유메의 장!

951 이름 없음 (190221E+58)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3:55

>>948 1000으로 팔이 하나 더 돋아나게 할수는 없을까...

952 이름 없음 (551492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3:57

이 바닥에서 양손검을 한손으로 쓰는 건 흔한일(우기기)

953 이름 없음 (7355375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3:58

>>1000 이면 어빌리티 제6감 획득
〔제6감(패시브 / 랭크)〕
어떻게 설명을 하기 어려운 다방면에서의 감지. 위험판단, 전투(회피, 명중)에 +보정.

954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4:24

>>1000이면 고속연산 획득 +20p

955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4:30

>>1000 이면 어빌리티 물질 위의 정신(INT)를 획득한다
〔물질 위의 정신 (액티브)〕: 정신을 각성시켜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더 많고 강화된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어빌리티가 A랭크가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test>1547653654>3

956 이름 없음 (5533313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4:37

>>1000 이라면 아수라파천신공을 습득!
[아수라파천신공 (INT / @Lv)〕: 암흑혈의 기운을 내공의 형태로 신체에 축적. 필요할 때 순간적으로 커다란 힘을 내는 내공심법.
 =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판정시 INT 에 비례한 보정치를 추가한다.
 = 암흑혈의 레벨에 영향을 받는다. 아수라 사용에 걸리는 제한을 완화한다.

957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4:44

>>1000으로 강체술을 습득!
〔 강체술 ( CON / @Lv)〕: 육체를 강인하게 만드는 단련법.
  = 하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CON 관련 훈련 시 보정치 +Lv.

958 이름 없음 (7355375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4:45

>>1000 이면 주인공이 어빌리티 제6감 획득
〔제6감(패시브 / 랭크)〕
어떻게 설명을 하기 어려운 다방면에서의 감지. 위험판단, 전투(회피, 명중)에 +보정.

959 이름 없음 (7287916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5:07

1000이라면 스킬 삼재심법 획득
삼재심법(passive)(con)
장삼봉 진인의 깨달음이 담긴 심법
경지에 도달한다면 무당파가 추구하는 경지인 공간만곡에 닿을 수 있다
하급-Lv x 5 만큼 sp, Lv x 3만큼 hp 회복
중급-Lv x 2+10 만큼 str dex con에 +
상급-공간만곡(passive) 획득-[근거리의 원거리화,모든 공격 치명타,치명타 시 상대에게 출혈기능]
최상급-절대경지 영겁(active) 획득-상대를 1회 공격시,추가적으로 3회 공격이 들어감(1턴 1회 공격 한정)

960 이름 없음 (00916E+60)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5:17

>>1000이면 어빌리티 뇌천대장 습득

뇌천대장(액티브) : 번개의 힘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사용자의 신체가 번개와 동화하여 큰 폭의 스테이터스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961 이름 없음 (878774E+59)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5:26

>>1000 이라면 스킬 : 암흑마법 습득.
암흑혈의 각성에 따라서 자연히 깨어난 스킬.
저레벨 때는 컨퓨즈, 멜트아이템, 데스, 소울리콜, DNA 체인지 같은 보조 계열의 기술이지만.
상위 레벨에는 다크존, 아토믹 블라스트, 아마겟돈같은 광범위 섬멸마법이 존재한다.

962 이름 없음 (7287916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5:42

>>959

963 이름 없음 (9104866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5:42

여윽시 경쟁률 어마어마 하네

964 이름 없음 (190221E+58)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5:52

뭔가 되게 복잡한것들 잘만드네 난 그냥 덱스업이나 노려야지

965 이름 없음 (00916E+60)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5:58

>>960

966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0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733952/

가속 시작

967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04

ㄱㅅ

968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05

>>1000으로 어빌리티 아즈라엘 습득!
〔 아즈라엘 ( 패시브 / E 랭크)〕: 죽음을 고하는 천사의 힘.
  = E 랭크 - 즉사 무효, 혼란 무효
  = D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소) 부여
  = C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중) 부여
  = B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대) 부여
  = A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특대) 부여
  = S 랭크 - 즉사 내성 관통

969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05

>>1000이면 고속연산 획득 +20p

970 이름 없음 (1197759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05

1000이면 어빌리티 노라이프 킹을 얻는다.
〔노라이프 킹 (패시브 / ?랭크)〕: 산자이면서도 죽은자들의 왕이라는 증거. 죽음에 대한 권리를 가진다.

971 이름 없음 (5533313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06

972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06

ㄱㅅ

973 이름 없음 (7355375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07

>>1000 이면 주인공이 어빌리티 제6감 획득
〔제6감(패시브 / 랭크)〕
어떻게 설명을 하기 어려운 다방면에서의 감지. 위험판단, 전투(회피, 명중)에 +보정.

974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08

>>1000으로 어빌리티 아즈라엘 습득!
〔 아즈라엘 ( 패시브 / E 랭크)〕: 죽음을 고하는 천사의 힘.
  = E 랭크 - 즉사 무효, 혼란 무효
  = D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소) 부여
  = C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중) 부여
  = B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대) 부여
  = A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특대) 부여
  = S 랭크 - 즉사 내성 관통

975 이름 없음 (577845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09

>>1000이라면 탐색 레벨업

976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11

>>1000 이면 어빌리티 물질 위의 정신(INT)를 획득한다
〔물질 위의 정신 (액티브)〕: 정신을 각성시켜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더 많고 강화된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어빌리티가 A랭크가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test>1547653654>3

976 이름 없음 (1197759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11

1000이면 어빌리티 노라이프 킹을 얻는다.
〔노라이프 킹 (패시브 / ?랭크)〕: 산자이면서도 죽은자들의 왕이라는 증거. 죽음에 대한 권리를 가진다.

978 이름 없음 (9104866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12

별 의미 없는 가속
설마 이게 걸리겠어?

979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12

>>1000으로 어빌리티 아즈라엘 습득!
〔 아즈라엘 ( 패시브 / E 랭크)〕: 죽음을 고하는 천사의 힘.
  = E 랭크 - 즉사 무효, 혼란 무효
  = D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소) 부여
  = C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중) 부여
  = B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대) 부여
  = A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특대) 부여
  = S 랭크 - 즉사 내성 관통

980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14

>>1000이면 고속연산 획득 +20p

981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14

ㄱㅅ

982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17

>>1000 이면 어빌리티 물질 위의 정신(INT)를 획득한다
〔물질 위의 정신 (액티브)〕: 정신을 각성시켜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더 많고 강화된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어빌리티가 A랭크가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test>1547653654>3

983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17

>>1000으로 어빌리티 아즈라엘 습득!
〔 아즈라엘 ( 패시브 / E 랭크)〕: 죽음을 고하는 천사의 힘.
  = E 랭크 - 즉사 무효, 혼란 무효
  = D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소) 부여
  = C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중) 부여
  = B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대) 부여
  = A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특대) 부여
  = S 랭크 - 즉사 내성 관통

984 이름 없음 (577845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17

>>1000이라면 탐색 레벨업

985 이름 없음 (9104866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18

별 의미 없는 가속
설마 이게 걸리겠어?

986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20

>>1000 이면 어빌리티 물질 위의 정신(INT)를 획득한다
〔물질 위의 정신 (액티브)〕: 정신을 각성시켜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더 많고 강화된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어빌리티가 A랭크가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test>1547653654>3

987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22

>>1000으로 어빌리티 아즈라엘 습득!
〔 아즈라엘 ( 패시브 / E 랭크)〕: 죽음을 고하는 천사의 힘.
  = E 랭크 - 즉사 무효, 혼란 무효
  = D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소) 부여
  = C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중) 부여
  = B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대) 부여
  = A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특대) 부여
  = S 랭크 - 즉사 내성 관통

988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24

>>1000 이면 어빌리티 물질 위의 정신(INT)를 획득한다
〔물질 위의 정신 (액티브)〕: 정신을 각성시켜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더 많고 강화된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어빌리티가 A랭크가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test>1547653654>3

989 이름 없음 (551492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25

>>1000으로 넵튠 호감도 이벤트(2)

990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25

>>1000으로 어빌리티 아즈라엘 습득!
〔 아즈라엘 ( 패시브 / E 랭크)〕: 죽음을 고하는 천사의 힘.
  = E 랭크 - 즉사 무효, 혼란 무효
  = D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소) 부여
  = C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중) 부여
  = B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대) 부여
  = A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특대) 부여
  = S 랭크 - 즉사 내성 관통

991 이름 없음 (577845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26

>>1000이라면 탐색 레벨업

992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27

>>1000 이면 어빌리티 물질 위의 정신(INT)를 획득한다
〔물질 위의 정신 (액티브)〕: 정신을 각성시켜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더 많고 강화된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어빌리티가 A랭크가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test>1547653654>3

993 이름 없음 (485720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27

하렘왕의 오라

994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29

>>1000으로 어빌리티 아즈라엘 습득!
〔 아즈라엘 ( 패시브 / E 랭크)〕: 죽음을 고하는 천사의 힘.
  = E 랭크 - 즉사 무효, 혼란 무효
  = D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소) 부여
  = C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중) 부여
  = B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대) 부여
  = A 랭크 - 통상공격에 즉사(특대) 부여
  = S 랭크 - 즉사 내성 관통

995 이름 없음 (9104866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29

별 의미 없는 가속
설마 이게 걸리겠어?

996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29

>>1000이면 고속연산 획득 +20p

997 이름 없음 (761460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30

스킬 마나스킨 획득
인트 비례 방어력 상승

998 이름 없음 (878774E+59)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30

>>1000 이라면 스킬 : 암흑마법 습득.
암흑혈의 각성에 따라서 자연히 깨어난 스킬.
저레벨 때는 컨퓨즈, 멜트아이템, 데스, 소울리콜, DNA 체인지 같은 보조 계열의 기술이지만.
상위 레벨에는 다크존, 아토믹 블라스트, 아마겟돈같은 광범위 섬멸마법이 존재한다.

999 이름 없음 (00916E+60)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30

>>970

1000 이름 없음 (1197759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30

1000이면 어빌리티 노라이프 킹을 얻는다.
〔노라이프 킹 (패시브 / ?랭크)〕: 산자이면서도 죽은자들의 왕이라는 증거. 죽음에 대한 권리를 가진다.

1001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3:06:31

>>1000 이면 어빌리티 물질 위의 정신(INT)를 획득한다
〔물질 위의 정신 (액티브)〕: 정신을 각성시켜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더 많고 강화된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어빌리티가 A랭크가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test>1547653654>3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