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7720424> [AA/앵커/다이스]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2)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9-01-17 19:20:14 - 2019-01-17 23:06:31

0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0:14


.          //  7.. .. .. ../ .. .. .. .. .. .. ./.. 、丶ア.. //.. .. .. .. .. .. .. .. ..、ヽ`_ rf
.        //   7.. .. ../.. .. .. .. .. .. . /.. /  ,..゙.//.. .. .. .. .. .. .. 、丶`_ r≦.. ..
       /     √.. ../.. .. .. .. .. ../../. /   /../ / .. .. .. .. .、丶``r≦.. .. .. .. .. ..
.      /     ] .. ../.. .. .. .. .. ../ /〉/⌒\ /./ /_、丶``-=≦.. .. /. /.. .. .. ..
      /        ] .. ].. .. .. .. .//.//      /トミ/.. .. .. .. .. .. .. .. .. ./. /.. .. ..>`..
.     /       ].. .,].. .. .. ../. /./∧  __,z|厶L厶`` 、.. .. .. .. .. ./. /.. ..>`/.. ../
    /      /|../].. .. .. /. /./.. ./+竓や冖,れ弌, \\.. 、丶`、ヽ`..>゙   /.. ../
    |l     /.. ..|/.∧.. ../. /./ .. .. /, ゙寸   し r  トミx<、ヽ`` .>`    _厶斗r七
    |l   /.. .. ../.. ∧./.. .i { .. .. .. /_  ` ,,V⌒rツ  ヾ<、丶`      _r竓r劣弐
    |l  /.. ..、ヽ`.. .. .. .. `.. ..|/.. .. / ]     ̄ ̄ ̄               /.. イ r  〉
    |/..、ヽ`.. .. .. .. .. .. .. .. .. .. ../、 \}                  //┴=ミ ン
-─=七爪.. .. .. .. .. .. .. .. .. .. ..、丶`.. .. \ }                   /
.. .. .. .. .. .. .. .. .. .. .. .. .. 、丶`jIL斗----个]             /  /
.. .. .. .. .. .. .. .. ..、丶`` .ア``. . . ___/|              /
.. .. .. .. ..、丶``.. .. ..>`/-‐ `. . . . . ./ ./,            /
.. 、丶` .. .. .. .>` . /. . . . . . . . . / /: ∧    弋冖_─-  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イ{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786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6681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760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4968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5998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3953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50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6155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2307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956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117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2477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9106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0092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1003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721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8532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9356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40279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46174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559144/

판테온 아카데미 데이터베이스: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658820/

위키(대문): https://bit.ly/2sxOgtc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완결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여자 캐릭터도 훌륭하게 어그로를 끌 수 있다! 츠바쿠로 유메의 장!

406 이름 없음 (485720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3:15

동수?

407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3:41

>>406 하5 다찼어

408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3:41


                                    /i                                / . |
                                    ||: |                             / . /
                                    ||: |                             / . /
    \               ヽ l            ||: |                             / /
      \              ヽ..l,               ||: |                            / /               /
          \             ヽ.l            ||: |                           /./           /
、、       \.         .゙.l、            ||: |                           〃          /
  ゙゙'-、、        \                         ||: |                           '"         /
     `'‐、、     .\                      ||: |                                  ,/     .,..-'
        `'-..、    .\.      .、  .'ト、      ||: |      ____            ,il′ ._.      ./    ._ /
             `'-、    .\     l\  .l'、    ||: |    /      \         ノ/  / !     .,/    ,..-'´
                `'-、   .\   │ `'- ! .\  〔[|]〕  / ヽ、   _ノ \      ,./ .〔_/ l    ,/    /
                  \,   .`ヘ、.亅     `-、/ソjヘ/   (●)  (●)   \   ,/      .! _..-'″   /
                 `― ..,,、 .゛        〔彡ヘ|      (__人__)     | .,/           ´  ._.. ―'"
                     `''';;、       /⌒ヾ\     ` ⌒´     /゙゛          ,./ ゛
                      / '″      ヾ___ソ,,,__ ̄``"''''‐ー-─=ノハ          '"''┐
                  __,,,,,..、゙'″        |   //{¨`"''''ー─-、、,,____.,,ノ           '゙'"、,,___,
――――――――――' ̄゛                 弋_ソ′i           /                  ̄――――――――
                       __,,,,、           __-''i          l ....,, __           ,,,,,__
ー''''''''''''  ̄ ̄ ̄ ̄ ̄ ''''''''''゙゙゙゙ ̄´   ,i"     ,..-'''     ノ          i   ゛ `''ー..、    `;   ̄ ゙̄^''''''''''''' ―――― ''
                         /    ,..-"      /            \      `'-、.    \
                   , ‐'゛   ,..-'″      /     /´`\      \       `''-、.   `'-、
                _..-'"  .,..-'"         !    く´      \      ヘ  !、   、   .`''-..、  `'ー..、
               ,..-'"゛  ._..-'"      .ノl′..〃   \    \       ヽ     ヘ  ゙.l、  .l'、     .`''-..、  `''-..、
         ,..-'"゛   /        / ! .,ノ/    (´________ノ        ヽ    ヘ  lヽ | \       `-、   .`''-、、
      _..-'"゛    .,/゛          /  ゙‐' /     ` ̄  ̄            ∨______`)l ゙'┘ ヽ,        `'-、    `''-
                                                  ̄ ̄ ̄´

<SYSTEM> '도룡지기ㆍ검' 사용. .dice 1 2. = 2턴 유지, 30SP 소비.

409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3:53

나이스!

410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4:48


 ̄ ̄``゛¨ ¬―- _,ィ'^l'^h                  , , ,, ,, ::: ;;; ;; k
_,.....、__,......__,....._/ } | | .i_              え'""         `;;,
:.:.:.:.:.:.:.:.:.:.:.:.:.:.:.:.:.:.:.:./. / | | .|二¬‐- z=ナ〈|〈|:  /              \
-―― ¬'¨´ ̄ ̄ブ / / , ト 、二 ‐-ニ>〈ヾl| /         ,-―-、     ヽ
.         /     / /   `¨¬‐-| ||::/, ―、      f  ◎ )     K
.  _,,  -―/       / ――‐r 、_」 l| | `ー'       ` ー ''       |     (힘이 솟구친다!)
 ̄       .l       ノ      ヾミL_ノヶオ;; (   人    )         |
.         |     /            ̄ ~ヽ  `ー '  `ー ’         /
        |    /               \  " ⌒ ゛         /
        |    |                 イ ⌒ fr、          \
        |    |               /      ヽ          |

<SYSTEM> '당신'의 선택. 뭘 할 것인가?(행동 횟수 1회)

1: 기본 공격.
2: 공격 향상(명중 or 공격).
3: 방어 향상(회피 or 막기).
4: 보호(IA).
5: 어빌리티(룬 마법).
6: 스킬(강검술, 기사의 무략).
7: 아이템.
8: 기타(자유 앵커).

앵커: @를 달고 번호와 사용할 것을 적은 뒤 dice 1 100. 제일 높은 수 포함한 앵커 채택.
예시: @2 명중 / @3 막기 향상할게요 / @5 도룡지기 발싸!!! / @8 침 뱉기

양식이 틀릴 경우 기각, 재접수 없음.

대상: 한 명 당 한 번 앵커 가능, 하 5까지.

411 이름 없음 (1197759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4:52

이제 강력한 마법(물릴)을 날려주마!

412 이름 없음 (5533313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4:56

@6 강검술 .dice 1 100. = 71

413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5:03

@1 .dice 1 100. = 65

414 이름 없음 (1197759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5:07

@6 강검술 .dice 1 100. = 95

415 이름 없음 (565613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5:20

@1 .dice 1 100. = 40

416 이름 없음 (0550223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5:25

@6 강검술 .dice 1 100. = 6

417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5:42

>>416으로 채택.

그러면 지금부터 명중과 회피/막기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418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5:56

아. >>414

419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6:47

기본적으로 공격은 명중, 방어는 회피와 막기 중 하나를 택할 수 있습니다.

명중은 dice 1 20+DEX 보정치+그 외 다른 것들 보정으로 처리합니다.

420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6:57

과연풍운재기의 선택은?

421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7:59


                                  ,'´" イ⌒"´
                                 /イ彡    `)  . : ´
     z====z、  =─                ノ        ,'  /
  〃´       ミゞ、==z-ィzrミ============ 、 / "`⌒ ヽ  / 彡′
  {{            ゞミ´ ̄^´ ̄ ̄ ̄ ̄ ̄ ̄´        ノ  /"゜                  ┌ ┐───
   ミニzz=-‐         `ミx、   =‐           / 彡゚                 ,ノ ,、,`-..  ̄ ̄,..‐―ー 、  ___
    `===ゞ、          ゙ミx、     〃⌒)    イ/                 亠‐'´ ゙''‐' ____〈   ○   l   __
         〃  彡=====ミzzzzミ、、       /                       1 ̄ ̄ ̄ 」  ̄   ゙''ーー''   ______
         ゙¨¨¨¨¨ ̄`  =─                                      ̄111 |   ┌――――i  ____
                                                          ‐' ‐'   ――1┌―'’    _______
                                                                   ̄ ̄  ̄ 「 ̄ ̄ ̄|  ̄
                                                                         ̄  ̄! 」 _____

<SYSTEM> '당신'의 명중 판정.

명중 판정: dice 1 20.+15.
대상: 하 1.

422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8:10

.dice 1 20. = 8

423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8:21

23

424 이름 없음 (485720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8:28

.dice 1 20. = 12

425 이름 없음 (485720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8:28

.dice 1 20. = 12

426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8:38

주사위: 8
DEX 보정치: 5
아이템: 10

총 23

427 이름 없음 (0550223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19:49

미묘한데...

428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0:19


.      \
.        `ヽ
        ∨.、    ,、
          ∨ヽ ノ}::)
           _>='<彡イミ`ヽ
.        ,ィ彡イ:.:.:.:.:iク_ヾ:. \
.         ` ゙̄ヒ:.: r'ヾ  マk_:. |ヽ
.            `ヤ_! . |⌒} `ヽ、}\
           i  r| !'_     \
             マ彡 ,!   ヽ    ハ    _ -= ̄ヽ-=、
            ` ̄|.    ヽ   ,ィ--、 ̄    仁]\\ヽ
           `   斗     〉 ィ=-、\    仁>、 ヽ ヽ!
                 / 弋  _ . //i    }  !.  ,'.     ', o|]ヽ
            ,ィェェニ' 〉´ ` ̄/!   (c !|.  |.    |. | !/i
         , 、=' ̄ ̄ヾ、!´ ̄`ー'  |.    / ||.  i     /  |i |ハ
          {  〉=、,ィ=、 |      ',   ,ィ 、リ   マ_/ ∧/ ',ハ
          Y´ rート_ノ_圦        |`ー' | | ]  \_/ |〉ヽ、ヽ|
            ` <.  |    ヽ       ヤ,_、y'-'、   ヾーー'  |ヽゝ
.            ∧ ∨    \       ヽ_ヽ |='  ̄ \_ / '、
            ∧. ∨     ` <__,〉 `ik'       マ/}
                ∧. |.)_         ト廴_ノ )       ',  |
                ヽ  ∧       i マ_ィ!'       | |
                 ヒ-';; !         | |   !        | i
                 ` ̄       i  !  |          | !

이제 방어측은 '회피'와 '막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피: 회피 판정을 합니다. 실패 시 공격을 맞습니다.
막기: 회피 판정을 포기하고 방어에 집중합니다. CON 보정치가 방어력에 추가 됩니다.

여기서는 처리를 위해 회피를 해 보겠습니다.

.dice 1 20. = 4+7

429 이름 없음 (4741953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0:31

역시 고정치가 깡패군

430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0:32

괜찮아 튜토리얼은 더 미묘해

431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0:52

이렇게 되면 공격 성공.

만일 똑같은 수면 방어측이 우선 처리 되어 방어측이 이깁니다.

432 이름 없음 (1197759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1:34

원래는 작접수립으로 2깍여서 5여야 하지만 다이스가 낮아서 의미없구나 ㅋㅋㅋㅋㅋㅋㅋ

433 이름 없음 (0550223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2:00

역시 고정치가 진리네!

434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2:27


                                           \
                                             `ヽ
                                                ∨.、    ,、
                                                  ∨ヽ ノ}::)
                                                   _>='<彡イミ`ヽ
                                             ,ィ彡イ:.:.:.:.:iク_ヾ:. \
                                              ` ゙̄ヒ:.: r'ヾ  マk_:. |ヽ
                                                 `ヤ_! . |⌒} `ヽ、}\
                                                   i  r| !'_     \
                                                     マ彡 ,!   ヽ    ハ    _ -= ̄ヽ-=、
                                                    ` ̄|.    ヽ   ,ィ--、 ̄    仁]\\ヽ
                                                   `   斗     〉 ィ=-、\    仁>、 ヽ ヽ!
                                                   / 弋  _ . //i    }  !.  ,'.     ', o|]ヽ
                                                    ,ィェェニ' 〉´ ` ̄/!   (c !|.  |.    |. | !/i
                                                 , 、=' ̄ ̄ヾ、!´ ̄`ー'  |.    / ||.  i     /  |i |ハ
                                                  {  〉=、,ィ=、 |      ',   ,ィ 、リ   マ_/ ∧/ ',ハ
                                                  Y´ rート_ノ_圦        |`ー' | | ]  \_/ |〉ヽ、ヽ|
                                       i  :        ` <.  |    ヽ       ヤ,_、y'-'、   ヾーー'  |ヽゝ
                                       |  i  : i      ∧ ∨    \       ヽ_ヽ |='  ̄ \_ / '、
                                       | // i          ∧. ∨     ` <__,〉 `ik'       マ/}
                  /  ̄ ̄ ̄\           }i / .ノ          ∧. |.)_         ト廴_ノ )       ',  |
                 /            ヽ            〃!| i|           ヽ  ∧       i マ_ィ!'       | |
                    |              i     : |  i/ |ノ                 ヒ-';; !         | |   !        | i
                              /     : i:/| i/                ` ̄       i  !  |          | !
                      ヽ    /⌒ヽ     /| :/!  |
                       /   /    }.    / /  |
                   > ´    /     ∧  / /                         へ
             ,/   ヽ   /⌒ /  / /    _                     / /        _____  l⌒l
            ,/  ー─ ‘, /    }  / /.   /   ヽ                   / \      〔_  _  _〕  |  |_
            {     _ } / _ // / }   /      !               / /\  \       |  |  |  |    |    〕
               ` ̄ ̄     / / // /   ヽ/       /:|             代_/   \ノ        |  |  |  |    |  | ̄
                 _/ / / /                / !            ________  〔 ̄   ̄   ̄〕  |  |
                    / ./Y´ /               /  ,            〔__  __  __〕  ̄ ̄ ̄ ̄ ̄  ゙''''′
                   {  / i{._/              /   /                 / /   |  i         /⌒\
               ヽ / // /           .   ´|    /                  |  /    |  |       / /\  \
                / // /    ーーr  ´   /   /                 | /     L .」       ゙'''''′  ゙'''''′
                      ̄  i       /      {   |

<SYSTEM> '당신'의 공격 판정.

공격 판정: dice 1 10.+105+1(강검술).
대상: 하 1.

435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2:40

.dice 1 10. = 2

436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2:41

.dice 1 10. = 4

437 이름 없음 (565613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2:43

dice 1 10.

438 이름 없음 (761460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2:55

.dice 1 10. = 9

439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2:57

아, 도룡지기 +30 빠졌어요

440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3:08

도룡지기로 +20

441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3:31

주사위 2.
STR 보정치 5.
아이템 100.
강검술 1.

총 공격력 108.

방어력: 19.

108-19 = 89.

442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3:41

아. 맞다. 도룡지기 30.

그러면 119.

443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3:51

총 119 대미지가 훅 들어갔습니다.

말 죽네.

444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3:51

아, 20이지. 안경 안쓰니 이상하게 봤네;;;

445 이름 없음 (4741953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4:10

어우야 한방에 훅 들어가네. 89라니...

446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4:10

20. 20. 109.

진행합니다.

447 이름 없음 (1197759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4:40

@ 캡틴 그런데 전투대미지 1 -20 다이스 아닌가요?

448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5:00

>>447 그건 명중, 회피

449 이름 없음 (7355375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5:08

주인공이 던전도는데 가장 강력한 적은 탐색 페이즈.............

450 이름 없음 (1197759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5:10

  2-1-2. 공격 성공 시 dice 1 20+STR 보정치+무기 공격력으로 공격력 판정. 이후 어빌리티의 효과를 적용하여 최종 공격력 산출.

451 이름 없음 (5533313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5:13

다른애들의 경험을 위해 다음턴은 룬마술을 써볼까나..

452 이름 없음 (1197759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5:24

>>448 대미지에도 있어

453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6:27

어라. 1 20으로 바꿨었나.

헷갈렸나 봅니다.

하 1. dice 1 20.

454 이름 없음 (943975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6:33

.dice 1 20. = 20

455 이름 없음 (565613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6:40

.dice 1 20. = 8

456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21:26:40

으썸하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