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7559144> [AA/앵커/다이스]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1)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9-01-15 22:32:14 - 2019-01-17 19:21:52

0 실업희망자◆zb1wG8Cj56 (6572719E+6)

2019-01-15 (FIRE!) 22:32:14


                 _
                /\c\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사실 나 굉장히 비싸니까 함부로 잃어버리지 말아줬으면 해!
          /\            // /
        /   \         // /
        \     \      // /
          \ ◎  \  // /
           \.   \// ./
             \   .// /
              \// /
                  ̄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786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6681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760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4968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5998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3953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50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6155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2307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956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117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2477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9106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0092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1003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721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8532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9356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40279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461740/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완결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참고로 저거 하나 값이 레어 아이템 1개 값입니다.

951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10

>>1000이면 고속연산에 +20p

952 이름 없음 (8876234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11

953 이름 없음 (00916E+60)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11

>>914

954 이름 없음 (1197759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13

1000이면 어빌리티 노라이프 킹을 얻는다.
〔노라이프 킹 (패시브 / ?랭크)〕: 산자이면서도 죽은자들의 왕이라는 증거. 죽음에 대한 권리를 가진다.

955 이름 없음 (904926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15

>>1000이라면 탐색 레벨업

956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17

>>1000으로 분신술 습득!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LV만큼 소환가능.
  = 상대가 간파계 어빌리티, 스킬을 가지지 않았을 경우 분신의 수 만큼 회피가 상승한다.
  = (CON 보정치)턴 만큼 유지됨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957 이름 없음 (8876234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18

>>1000 이라면 스킬 : 암흑마법 습득.
암흑혈의 각성에 따라서 자연히 깨어난 스킬.
저레벨 때는 컨퓨즈, 멜트아이템, 데스, 소울리콜, DNA 체인지 같은 보조 계열의 기술이지만.
상위 레벨에는 다크존, 아토믹 블라스트, 아마겟돈같은 광범위 섬멸마법이 존재한다.

958 이름 없음 (1197759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19

1000이면 어빌리티 노라이프 킹을 얻는다.
〔노라이프 킹 (패시브 / ?랭크)〕: 산자이면서도 죽은자들의 왕이라는 증거. 죽음에 대한 권리를 가진다.

959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20

>>1000으로 분신술 습득!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LV만큼 소환가능.
  = 상대가 간파계 어빌리티, 스킬을 가지지 않았을 경우 분신의 수 만큼 회피가 상승한다.
  = (CON 보정치)턴 만큼 유지됨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960 이름 없음 (160909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21

961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21

>>1000이면 고속연산에 +20p

962 이름 없음 (904926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22

>>1000이라면 탐색 레벨업

963 이름 없음 (00916E+60)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23

>>914

964 이름 없음 (1197759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24

rt

965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25

>>1000으로 분신술 습득!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LV만큼 소환가능.
  = 상대가 간파계 어빌리티, 스킬을 가지지 않았을 경우 분신의 수 만큼 회피가 상승한다.
  = (CON 보정치)턴 만큼 유지됨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966 이름 없음 (8876234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27

>>1000 이라면 스킬 : 암흑마법 습득.
암흑혈의 각성에 따라서 자연히 깨어난 스킬.
저레벨 때는 컨퓨즈, 멜트아이템, 데스, 소울리콜, DNA 체인지 같은 보조 계열의 기술이지만.
상위 레벨에는 다크존, 아토믹 블라스트, 아마겟돈같은 광범위 섬멸마법이 존재한다.

967 이름 없음 (00916E+60)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27

>>914

968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28

>>1000이면 고속연산에 +20p

969 이름 없음 (904926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28

>>1000이라면 탐색 레벨업

970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29

>>1000으로 분신술 습득!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LV만큼 소환가능.
  = 상대가 간파계 어빌리티, 스킬을 가지지 않았을 경우 분신의 수 만큼 회피가 상승한다.
  = (CON 보정치)턴 만큼 유지됨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971 이름 없음 (1197759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30

1000이면 어빌리티 노라이프 킹을 얻는다.
〔노라이프 킹 (패시브 / ?랭크)〕: 산자이면서도 죽은자들의 왕이라는 증거. 죽음에 대한 권리를 가진다.

972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30

>>1000이면 어빌리티 물질 위의 정신(INT)를 획득한다
〔물질 위의 정신 (액티브)〕: 정신을 각성시켜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더 많고 강화된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어빌리티가 A랭크가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test>1547653654>3

973 이름 없음 (00916E+60)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32

>>914

974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33

>>1000이면 고속연산에 +20p

975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34

>>1000이면 어빌리티 물질 위의 정신(INT)를 획득한다
〔물질 위의 정신 (액티브)〕: 정신을 각성시켜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더 많고 강화된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어빌리티가 A랭크가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test>1547653654>3

976 이름 없음 (904926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34

>>1000이라면 탐색 레벨업

977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34

>>1000으로 분신술 습득!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LV만큼 소환가능.
  = 상대가 간파계 어빌리티, 스킬을 가지지 않았을 경우 분신의 수 만큼 회피가 상승한다.
  = (CON 보정치)턴 만큼 유지됨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978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37

ㄱㅅ

979 이름 없음 (00916E+60)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37

>>914

980 이름 없음 (8876234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38

>>1000 이라면 스킬 : 암흑마법 습득.
암흑혈의 각성에 따라서 자연히 깨어난 스킬.
저레벨 때는 컨퓨즈, 멜트아이템, 데스, 소울리콜, DNA 체인지 같은 보조 계열의 기술이지만.
상위 레벨에는 다크존, 아토믹 블라스트, 아마겟돈같은 광범위 섬멸마법이 존재한다.

981 이름 없음 (1197759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39

rt

982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39

>>1000이면 고속연산에 +20p

983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40

>>1000으로 분신술 습득!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LV만큼 소환가능.
  = 상대가 간파계 어빌리티, 스킬을 가지지 않았을 경우 분신의 수 만큼 회피가 상승한다.
  = (CON 보정치)턴 만큼 유지됨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984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40

>>1000이면 어빌리티 물질 위의 정신(INT)를 획득한다
〔물질 위의 정신 (액티브)〕: 정신을 각성시켜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더 많고 강화된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어빌리티가 A랭크가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test>1547653654>3

985 이름 없음 (00916E+60)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42

>>914

986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43

>>1000으로 분신술 습득!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LV만큼 소환가능.
  = 상대가 간파계 어빌리티, 스킬을 가지지 않았을 경우 분신의 수 만큼 회피가 상승한다.
  = (CON 보정치)턴 만큼 유지됨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987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43

>>1000이면 어빌리티 물질 위의 정신(INT)를 획득한다
〔물질 위의 정신 (액티브)〕: 정신을 각성시켜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더 많고 강화된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어빌리티가 A랭크가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test>1547653654>3

988 이름 없음 (904926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43

>>1000이라면 탐색 레벨업

989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45

>>1000이면 고속연산에 +20p

990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46

>>1000이면 어빌리티 물질 위의 정신(INT)를 획득한다
〔물질 위의 정신 (액티브)〕: 정신을 각성시켜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더 많고 강화된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어빌리티가 A랭크가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test>1547653654>3

991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46

>>1000으로 분신술 습득!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LV만큼 소환가능.
  = 상대가 간파계 어빌리티, 스킬을 가지지 않았을 경우 분신의 수 만큼 회피가 상승한다.
  = (CON 보정치)턴 만큼 유지됨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992 이름 없음 (761460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49

스킬 마나스킨 획득
인트에 비례해서 방어력이 상승한다

993 이름 없음 (7287916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49

>>850

994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49

>>1000이면 어빌리티 물질 위의 정신(INT)를 획득한다
〔물질 위의 정신 (액티브)〕: 정신을 각성시켜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더 많고 강화된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어빌리티가 A랭크가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test>1547653654>3

995 이름 없음 (00916E+60)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49

>>914

996 이름 없음 (904926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50

>>1000이라면 탐색 레벨업

997 이름 없음 (1609098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50

rt

998 이름 없음 (1197759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50

1000이면 어빌리티 노라이프 킹을 얻는다.
〔노라이프 킹 (패시브 / ?랭크)〕: 산자이면서도 죽은자들의 왕이라는 증거. 죽음에 대한 권리를 가진다.

999 이름 없음 (8876234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51

>>1000 이라면 스킬 : 암흑마법 습득.
암흑혈의 각성에 따라서 자연히 깨어난 스킬.
저레벨 때는 컨퓨즈, 멜트아이템, 데스, 소울리콜, DNA 체인지 같은 보조 계열의 기술이지만.
상위 레벨에는 다크존, 아토믹 블라스트, 아마겟돈같은 광범위 섬멸마법이 존재한다.

1000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51

>>1000으로 분신술 습득!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LV만큼 소환가능.
  = 상대가 간파계 어빌리티, 스킬을 가지지 않았을 경우 분신의 수 만큼 회피가 상승한다.
  = (CON 보정치)턴 만큼 유지됨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1001 이름 없음 (5533313E+6)

2019-01-17 (거의 끝나감) 19:21:52

>>1000 이라면 아수라파천신공을 습득!
[아수라파천신공 (INT / @Lv)〕: 암흑혈의 기운을 내공의 형태로 신체에 축적. 필요할 때 순간적으로 커다란 힘을 내는 내공심법.
 =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판정시 INT 에 비례한 보정치를 추가한다.
= 암흑혈의 레벨에 영향을 받는다. 아수라 사용에 걸리는 제한을 완화한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