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7559144> [AA/앵커/다이스]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1)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9-01-15 22:32:14 - 2019-01-17 19:21:52

0 실업희망자◆zb1wG8Cj56 (6572719E+6)

2019-01-15 (FIRE!) 22:3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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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사실 나 굉장히 비싸니까 함부로 잃어버리지 말아줬으면 해!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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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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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완결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참고로 저거 하나 값이 레어 아이템 1개 값입니다.

750 이름 없음 (5007975E+5)

2019-01-16 (水) 17:37:01

>>1000이면 할아버지가 야루오에게 친구들이랑 나눠 먹으라고 할아버지 특제 건강식을 보내준다.
[할아버지의 건강식] : 손주랑 손주 친구들을 위해 할아버지가 정성을 다해 만든 건강식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술 안주에도 좋은 건강식이다.
= 섭취시 CON이 2 올라간다. CON이 50이상일 경우 1 올라간다.

>>1000이면 흑태자가 야루오에게 친구들이랑 마시라고 기깔나게 맛있는 술을 보내준다.
[기깔나게 맛있는 술] : 흑태자랑 할아버지랑 무기점 아저씨가 추천하는 기깔나게 맛있고 귀한 술. 술 좋아하는 사람에겐 끝내주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 섭취시 STR이 2 올라간다. STR이 50이상일 경우 1 올라간다.
※ 술게임 용 아닙니다.

@이런 1000 가능하나요? 스테이터스 증가인데 단순 증가가 아니고 선물로 보내준 음식 섭취해서 강화하는 거.

751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7:37:04

>>745 그건 스킬이 아니라 어빌리티로 가야할것같은데...

752 이름 없음 (5007975E+5)

2019-01-16 (水) 17:37:42

>>745 or를 넣지말고 그냥 ALL로 하면 되지 않을까.

753 실업희망자◆zb1wG8Cj56 (0492813E+6)

2019-01-16 (水) 17:39:55

일 터짐!

오늘 연재 없음!

754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7:40:12

갸악!

755 이름 없음 (2084464E+6)

2019-01-16 (水) 17:40:19

오! 안돼!

756 이름 없음 (8467396E+6)

2019-01-16 (水) 17:41:05

아악! 슬프다아... ㅠㅠ

757 이름 없음 (7705141E+6)

2019-01-16 (水) 17:41:35

역시 어장 최대의 적은 리얼인가

758 이름 없음 (5007975E+5)

2019-01-16 (水) 17:41:52

갸아악

759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17:46:26

ㄱ아아앙아아

760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06:20

〔 그림자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진 분신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분신은 스킬의 레벨만큼 소환가능.
  = 소환한 분신의 수에 비례하여 최대 SP가 균등하게 나누어진다.(1체 = 1/2, 2체 = 1/3, 3체 =1/4)
  = 분신의 소환이 해제되면 본체는 분신의 수련치와 피로를 공유한다.
  = 분신은 소환시 나뉘어진 SP를 HP와 공유하며 SP가 모두 소진되면 해제된다.(분신의 SP=HP 처리)
  = 분신은 SP회복이 불가능하다.

이거 가능한가요? 안되면 어빌리티로 바꿔야...

761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15:00

분신술(하급)->그림자 분신술(중급)->다중 그림자 분신술(상급)->?분신술(최상급)
이렇게 해야하나?

762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20:23:43

〔물질 위의 정신 ( INT / @Lv)〕: 정신 속의 소우주를 각성시킴으로써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하급. 특수/기타. 패시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이거 같이 밀사람~

763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26:52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 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CON 보정치 × LV만큼 소환가능.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 그림자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진 분신을 만드는 술법.
  = 중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분신은 LV만큼 소환가능.
  = 소환한 분신의 수에 비례하여 최대 SP가 균등하게 나누어진다.(1체 = 1/2, 2체 = 1/3, 3체 =1/4)
  = 분신의 소환이 해제되면 본체는 분신의 수련치와 피로를 공유한다.
  = 분신은 소환시 나뉘어진 SP를 HP와 공유하며 SP가 모두 소진되면 해제된다.(분신의 SP=HP 처리)
  = 분신은 SP회복이 불가능하다.

〔 다중 그림자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진 분신을 만드는 술법.
  = 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분신은 CON 보정치 × LV 만큼 소환가능.
  = 소환한 분신의 수에 비례하여 최대 SP가 균등하게 나누어진다.(1체 = 1/2, 2체 = 1/3, 3체 =1/4)
  = 분신의 소환이 해제되면 본체는 분신의 수련치와 피로를 공유한다.
  = 분신은 소환시 나뉘어진 SP를 HP와 공유하며 SP가 모두 소진되면 해제된다.(분신의 SP=HP 처리)
  = 분신은 SP회복이 불가능하다

!

764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32:05

그림자 분신술으로 분신을 만들어 수련치 오토를 돌리거나 던전 탐사할때 탐험치에 보정을 받거나...

765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35:57

스킬은 후천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술...!
그러므로 인술은 스킬의 정의에 충분히 부합한다...!

766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39:46

나루토스럽게 분신 셋을 만들어서 본체 포함 4명이 각각 다른 수업에 들어가서 모든 스텟 수련치를 올리거나 혹은 같은 수업에 들어가서 4배 효율로 수련치를 올리거나

767 이름 없음 (0341521E+6)

2019-01-16 (水) 20:40:34

[환영병치술(INT)@Lv@)]: 공격력을 가진 분신술.
= 특수, 액티브, 기타, 자신.
= SP를 소모해 자신과 완전히 똑같은 분신을 만든다. 분신의 수는 환영병치술의 숙련도에 영향.
= 공격, 명중, 회피능력은 원본과 동일, 패시브어빌은 적용, 액티브 사용불가.
= 1회 공격하거나 1회 공격받아 피해를 입는거나 N턴이 지난다면 소멸.
= 본체가 아닌 분신을 근접공격했을 경우, 본체(와 공격받지 않은 분신)는 분신을 공격한 상대에게 추가 명중보정을 받고 반격한다..

768 이름 없음 (0341521E+6)

2019-01-16 (水) 20:41:53

이쪽은 환영창기사쪽의 분신술.이 모티브.

769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44:09

분신술을 승급시키면 그림자 분신 말고도 불, 바람, 물, 번개, 흙, 나무 등 속성을 가진 분신술 루트를 탈 수 있고 혹은 다중 분신술이라는 그냥 환영을 많이 소환하는 루트를 탈 수도 있다!는 설정

770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20:47:27

뭐? 다중이?(착란)

771 이름 없음 (0341521E+6)

2019-01-16 (水) 20:48:47

미끼(?)의 수를 늘려서 본체가 공격받을 확률을 줄여주는것+반격이 주목적입니다.
D&D 의 미러 이미지랑도 비슷하려나.

772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50:08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 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CON 보정치 × LV만큼 소환가능.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 그림자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진 분신을 만드는 술법.
  = 중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LV만큼 소환가능.
  = 소환한 분신의 수에 비례하여 최대 SP가 균등하게 나누어진다.(1체 = 1/2, 2체 = 1/3, 3체 =1/4)
  = 분신은 본체의 스펙을 공유한다.(패시브•액티브 스킬•어빌리티 사용가능)
  = 분신의 소환이 해제되면 본체는 분신의 수련치와 피로를 공유한다.
  = 분신은 소환시 나뉘어진 SP를 HP와 공유하며 SP가 모두 소진되면 해제된다.(분신의 SP=HP 처리)
  = 분신은 SP회복이 불가능하다.

〔 다중 그림자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진 분신을 많이 만드는 술법.
  = 상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CON 보정치 × LV 만큼 소환가능.
  = 소환한 분신의 수에 비례하여 최대 SP가 균등하게 나누어진다.(1체 = 1/2, 2체 = 1/3, 3체 =1/4)
  = 분신은 본체의 스펙을 공유한다.(패시브•액티브 스킬•어빌리티 사용가능)
  = 분신의 소환이 해제되면 본체는 분신의 수련치와 피로를 공유한다.
  = 분신은 소환시 나뉘어진 SP를 HP와 공유하며 SP가 모두 소진되면 해제된다.(분신의 SP=HP 처리)
  = 분신은 SP회복이 불가능하다.

773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55:32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 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CON 보정치) × LV만큼 소환가능.
  = 상대가 간파계 어빌리티, 스킬을 가지지 않았을 경우 남아있는 분신의 수 만큼 회피가 상승한다.
  = (CON 보정치)턴 만큼 유지됨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분신술 수정

774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56:12

그림자 분신술 발동에 쓰이는 SP는 캡틴이 정해주겠지?

775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1:28:53

>>1000으로 분신술 습득!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 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CON 보정치) × LV만큼 소환가능.
  = 상대가 간파계 어빌리티, 스킬을 가지지 않았을 경우 남아있는 분신의 수 만큼 회피가 상승한다.
  = (CON 보정치)턴 만큼 유지됨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776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00:08:17

〔물질 위의 정신 ( INT / 4Lv)〕: 정신 속의 소우주를 각성시킴으로써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사이오닉 ( INT / 10Lv)〕: 완벽히 각성한 정신은 이미 그 하나가 또하나의 작은 우주이다
  = 최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패시브
  = 단일 표적에게 INT 수치에 비례해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는 ‘공허의 창’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일시 최대 표적 수가 증가한다. 쿨타임 O
  = 최대 n명의 표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동의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스킬이 사용된다. 쿨타임 O
  = 영구적으로 적 하나를 조종하는 ‘지배’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한 미션에 1번만 사용 가능. 보스는 면역
  = 격렬하게 폭발하는 불안정한 차원을 생성하는 ‘차원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필드의 모든 적에게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며, 높은 확률로 n턴동안 기절시킨다.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심심해서 짜봤는데 되려나(...)

777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00:10:20

@캡틴 >>776의 아래부분은 최상급 스킬이라면 가능한건가요?

778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00:30:33

다른 건 모르지만 일단 굉장히 복잡하다는 건 알겠습니다(...)

779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00:44:23

@그림자 분신술은 가능한가요?

780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00:44:27

길잡이 설정이 나와야 되지만 탐색 보정치 +10이나 +20 길잡이는 1번 쓰는데 임금이 얼마나 되려나

781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00:44:37

1레벨 기준으로 5레벨 오를때, 급이 오를때마다 기능추가와 강화가 되는 스킬이에용. 하급 1레벨, 6레벨, 중급 1레벨, 6레벨 이때 강화가 되는 식

782 이름 없음 (43099E+64)

2019-01-17 (거의 끝나감) 00:44:44

>>772-773

783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00:48:32

초 장문 주의

test>1547653654>1

이런 식으로 레벨과 급 올라가는거에 따라 기능이 추가되는 형식이에요.

784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00:58:29

급이 올라가면 기능이 추가 되긴 하지만 레벨이 오른다고 추가 되지는 않습니다

785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00:59:06

어쨌든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스킬은 일단 앵커하시면 어지간하면 다 들어갑니다.

스킬은 이제 부분화, 혹은 세분화 된 어빌리티라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779에 대한 답도 겸해서.

786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00:59:19

그렇군

787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01:01:37

그러면 차원 균열만 최상급 10레벨로 밀어두고 다른건 전부 재조정 해야지

788 이름 없음 (1308216E+6)

2019-01-17 (거의 끝나감) 01:27:55

>>780 많으면 10000c?

789 이름 없음 (1308216E+6)

2019-01-17 (거의 끝나감) 01:30:05

뭐 물가를 모르니 추측하기 어렵지만

790 이름 없음 (1312482E+5)

2019-01-17 (거의 끝나감) 01:32:47

>>788 과연 얼마일까?

791 이름 없음 (8876234E+6)

2019-01-17 (거의 끝나감) 02:50:42

@>>747 >>750

캡틴이 혹시 못 보신거 같아서 다시 올려양

792 실업희망자◆zb1wG8Cj56 (8886235E+5)

2019-01-17 (거의 끝나감) 02:56:37

>>791

1. 일단은 그렇습니다만 그 수속이 좀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그리고 던전은 꼭 학원도시에만 있는 게 아니며 세계 전역에 있는 게 던전입니다.
단지 칼데아가 조건이 굉장히 풍부한 것.

2. 가능합니다. 실제로 먹어서 올라가는 영약 등도 있으니까.

793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02:58:54

캐빈이다!

794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03:06:07

사이오닉은 스킬보단 어빌리티로 넣는게 더 좋겠다. 스킬레벨 올라갈때마다 이거 능력마다 수치 다 재조정하느라 갸악하실거같다(...)

795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03:28:54

test>1547653654>2
수정 및 가독성 향상.
=은 초기 기능, +는 랭크가 올라가면서 붙는 추가 기능

796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03:30:13

일단 주인공에게 쭈우우웅우욱 밀다가 못하면 IA에게 줘야지

797 이름 없음 (1568912E+6)

2019-01-17 (거의 끝나감) 03:31:34

아니 스킬로 하는게 좋으려나? 모르겠다

798 이름 없음 (7355375E+6)

2019-01-17 (거의 끝나감) 07:43:36

[포스그립(INT/@Lv)] 한가지 현상에 특화된 염동력
= 특수/공격 액티브
= sp 10당 INT 보정치*N(근거리 a, 원거리 b, a>b)만큼의 힘(장악력)으로 대상을 움켜쥐어 회피불가상태로 만든다.
= 장악력을 대상의 힘수치만큼 나눈 턴동안 유지. 장악력의 한도 내라면 복수의 대상도 장악가능.
= 명중은 사용자의 INT와 대상의 DEX로 다이스 대결.
= 장악력은 같은 양의 피해로 전환할수 있지만 움직임을 막는데 사용한 만큼 감소한다.

799 이름 없음 (00916E+60)

2019-01-17 (거의 끝나감) 08:19:35

어빌리티

뇌천대장(액티브) : 번개의 힘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사용자의 신체가 번개와 동화하여 큰 폭의 스테이터스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E랭크: 무기에 번개를 두른다. 공격 타입이 '특수'가 된다.

전광석화(패시브) : 뇌천대장과 연계되는 어빌리티. 번개와 같은 속도로 움직이는 신체를 통제할 뿐 아니라, 오히려 번개 상태일 때 더 익숙하게 움직일 수 있게 해준다.
E랭크: Dex +5, 명중 + 10

흠.

800 이름 없음 (00916E+60)

2019-01-17 (거의 끝나감) 08:20:35

전광석화에 쌍수무기 가능효과 붙이고 싶은데 그냥 스킬로 올리고 뇌천에다가 붙일 수 있으려나?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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