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786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6681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760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4968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5998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3953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50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6155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2307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956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117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2477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9106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0092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1003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721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8532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9356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40279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461740/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완결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참고로 저거 하나 값이 레어 아이템 1개 값입니다.
>>1000이면 할아버지가 야루오에게 친구들이랑 나눠 먹으라고 할아버지 특제 건강식을 보내준다. [할아버지의 건강식] : 손주랑 손주 친구들을 위해 할아버지가 정성을 다해 만든 건강식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술 안주에도 좋은 건강식이다. = 섭취시 CON이 2 올라간다. CON이 50이상일 경우 1 올라간다.
>>1000이면 흑태자가 야루오에게 친구들이랑 마시라고 기깔나게 맛있는 술을 보내준다. [기깔나게 맛있는 술] : 흑태자랑 할아버지랑 무기점 아저씨가 추천하는 기깔나게 맛있고 귀한 술. 술 좋아하는 사람에겐 끝내주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 섭취시 STR이 2 올라간다. STR이 50이상일 경우 1 올라간다. ※ 술게임 용 아닙니다.
@이런 1000 가능하나요? 스테이터스 증가인데 단순 증가가 아니고 선물로 보내준 음식 섭취해서 강화하는 거.
〔물질 위의 정신 ( INT / @Lv)〕: 정신 속의 소우주를 각성시킴으로써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하급. 특수/기타. 패시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환영병치술(INT)@Lv@)]: 공격력을 가진 분신술. = 특수, 액티브, 기타, 자신. = SP를 소모해 자신과 완전히 똑같은 분신을 만든다. 분신의 수는 환영병치술의 숙련도에 영향. = 공격, 명중, 회피능력은 원본과 동일, 패시브어빌은 적용, 액티브 사용불가. = 1회 공격하거나 1회 공격받아 피해를 입는거나 N턴이 지난다면 소멸. = 본체가 아닌 분신을 근접공격했을 경우, 본체(와 공격받지 않은 분신)는 분신을 공격한 상대에게 추가 명중보정을 받고 반격한다..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 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CON 보정치) × LV만큼 소환가능. = 상대가 간파계 어빌리티, 스킬을 가지지 않았을 경우 남아있는 분신의 수 만큼 회피가 상승한다. = (CON 보정치)턴 만큼 유지됨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1000으로 분신술 습득!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 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CON 보정치) × LV만큼 소환가능. = 상대가 간파계 어빌리티, 스킬을 가지지 않았을 경우 남아있는 분신의 수 만큼 회피가 상승한다. = (CON 보정치)턴 만큼 유지됨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물질 위의 정신 ( INT / 4Lv)〕: 정신 속의 소우주를 각성시킴으로써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사이오닉 ( INT / 10Lv)〕: 완벽히 각성한 정신은 이미 그 하나가 또하나의 작은 우주이다 = 최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데미지의 5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쿨타임 O = 대상을 1턴간 완전한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대신 무적상태가 되는 ‘정지’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쿨타임 O = 적 유닛에게 소량의 데미지와 무작위적인 부정적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실성’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또한 피격당한 대상은 받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쿨타임 O = 화염, 독 등등의 몇몇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는 ‘요새’ 스킬이 추가된다. 패시브 = 단일 표적에게 INT 수치에 비례해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는 ‘공허의 창’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일시 최대 표적 수가 증가한다. 쿨타임 O = 최대 n명의 표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동의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일정 확률로 피격 대상에게 ‘실성' 스킬이 사용된다. 쿨타임 O = 영구적으로 적 하나를 조종하는 ‘지배’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한 미션에 1번만 사용 가능. 보스는 면역 = 격렬하게 폭발하는 불안정한 차원을 생성하는 ‘차원 균열’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필드의 모든 적에게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며, 높은 확률로 n턴동안 기절시킨다.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포스그립(INT/@Lv)] 한가지 현상에 특화된 염동력 = 특수/공격 액티브 = sp 10당 INT 보정치*N(근거리 a, 원거리 b, a>b)만큼의 힘(장악력)으로 대상을 움켜쥐어 회피불가상태로 만든다. = 장악력을 대상의 힘수치만큼 나눈 턴동안 유지. 장악력의 한도 내라면 복수의 대상도 장악가능. = 명중은 사용자의 INT와 대상의 DEX로 다이스 대결. = 장악력은 같은 양의 피해로 전환할수 있지만 움직임을 막는데 사용한 만큼 감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