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7559144> [AA/앵커/다이스]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1)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9-01-15 22:32:14 - 2019-01-17 19:21:52

0 실업희망자◆zb1wG8Cj56 (6572719E+6)

2019-01-15 (FIRE!) 22:3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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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사실 나 굉장히 비싸니까 함부로 잃어버리지 말아줬으면 해!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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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완결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참고로 저거 하나 값이 레어 아이템 1개 값입니다.

721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03:32:23

근데 CON은 방어력에도 관계한다는데 왜 프로파일에는 반영이 안되어있는건가요?

722 이름 없음 (8610213E+6)

2019-01-16 (水) 10:27:40

>>721 막기시에만 컨보정치 효과를 받음

723 실업희망자◆zb1wG8Cj56 (4412568E+6)

2019-01-16 (水) 13:33:22

CON 보정치는 막기 행동 시에만 적용 됩니다.

기본으로 적용하면 막기 커맨드 자체에 의미가 없고 방어력도 너무 높아져서.

724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13:51:47

캡틴이다

725 실업희망자◆zb1wG8Cj56 (4412568E+6)

2019-01-16 (水) 13:53:22

그렇다. 나는 여기 있다.

726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13:58:34

1000이 자기강화만 가능인데 뭘 할지 고민되네 흐음.....

727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13:59:35

호감도가 막힌거였으면 강화로 밀면 됬었는데 으으으으으

728 실업희망자◆zb1wG8Cj56 (4412568E+6)

2019-01-16 (水) 14:02:22

[1000으로 가능한 것.]
1. 스테이터스 상승. 개별 상승.
 - ~50: +2.
 - 51~99: +1.
2. 어빌리티 랭크 상승: 어빌리티에 +20P 누적.
3. 스킬 추가 및 레벨 상승.
 - 하급: +4Lv.
 - 중급: +2Lv.
4. 호감도 상승: dice 2 4.
5. 아이템 획득: 매직 랭크 아이템.
6. 그 외: 자유 앵커.
 - 여러 이벤트 및 기타 등등.
 - 경우에 따라서는 기각 될 가능성 존재.



[1000 규칙.]
1. 가속은 새 어장 주소가 뜬 뒤에. 970 이후로도 새 주소가 안 뜨면 마솝 금지. 그리고 도배 금지.
2. 주인공 본인만이 아닌 기타 캐릭터들에게도 1000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적용 가능한 건 5번, 6번 항목뿐입니다.
3. 동료, 캐릭터, 테이밍 추가 안 받습니다.
4. 항상 말하지만 남의 눈치 보지 말고, 남에게 눈치 주지 맙시다.

※1000은 무조건 한 가지만 받습니다. A or B 같은 것, 주사위로 정하는 것 등은 전부 기각 처리 합니다.
3월 둘째 주 동안은 4~6번 항목이 금지 됩니다.

따로 빼고 넣기 귀찮으니 한 줄 추가.(...)

729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14:02:57

@캡틴 그냥 우리에게 아이템 추가하는것도 불가능한가요?

730 실업희망자◆zb1wG8Cj56 (4412568E+6)

2019-01-16 (水) 14:03:13

[1000으로 가능한 것.]
1. 스테이터스 상승. 개별 상승.
 - ~50: +2.
 - 51~99: +1.
2. 어빌리티 랭크 상승: 어빌리티에 +20P 누적.
3. 스킬 추가 및 레벨 상승.
 - 하급: +4Lv.
 - 중급: +2Lv. 추가 불가.
4. 호감도 상승: dice 2 4.
5. 아이템 획득: 매직 랭크 아이템.
6. 그 외: 자유 앵커.
 - 여러 이벤트 및 기타 등등.
 - 경우에 따라서는 기각 될 가능성 존재.



[1000 규칙.]
1. 가속은 새 어장 주소가 뜬 뒤에. 970 이후로도 새 주소가 안 뜨면 마솝 금지. 그리고 도배 금지.
2. 주인공 본인만이 아닌 기타 캐릭터들에게도 1000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적용 가능한 건 5번, 6번 항목뿐입니다.
3. 동료, 캐릭터, 테이밍 추가 안 받습니다.
4. 항상 말하지만 남의 눈치 보지 말고, 남에게 눈치 주지 맙시다.

※1000은 무조건 한 가지만 받습니다. A or B 같은 것, 주사위로 정하는 것 등은 전부 기각 처리 합니다.
3월 둘째 주 동안은 4~6번 항목이 금지 됩니다.



2차 개정. 중급 스킬에 추가 불가 항목 추가.

731 실업희망자◆zb1wG8Cj56 (4412568E+6)

2019-01-16 (水) 14:04:08

>>729 예. 아예 '신체'에만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여러분이 실감이 안 가시는 거 같아서.

732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14:07:46

그럼 어빌리티를 넣어야겠다

733 이름 없음 (0254031E+6)

2019-01-16 (水) 14:13:50

강검술 밀어야지...

734 이름 없음 (7705141E+6)

2019-01-16 (水) 14:20:19

심플하게 스테이터스로 갈까...

735 이름 없음 (5007975E+5)

2019-01-16 (水) 14:20:48

스테이터스나 스킬 추가로 갈까.

736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5:24:36

>>1000으로 강체술을 습득!
〔 강체술 ( CON / @Lv)〕: 육체를 강인하게 만드는 단련법
  = 하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CON 관련 훈련 시 보정치 +Lv.

한 스킬에 죄다 넣는건 좀 그런것같으니 스텟별 성장보조 스킬을 하나씩 넣어야지!
어차피 암흑혈의 힘으로 스킬교체해도 레벨 안떨어지고!

737 이름 없음 (4192309E+6)

2019-01-16 (水) 15:37:42

simple is best STR상승은 어때?

738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5:39:07

>>737 머슬이가 있잖아!

739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5:40:41

>>1000으로 강체술을 습득!
〔 강체술 ( CON / @Lv)〕: 육체를 강인하게 만드는 단련법.
  = 하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CON 관련 훈련 시 보정치 +Lv.

>>1000으로 신체조정을 습득!
〔 신체조정 ( DEX / @Lv)〕: 균형감각과 반사신경 등을 단련한다.
  = 하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DEX 관련 훈련 시 보정치 +Lv.

>>1000으로 명상을 습득!
〔 명상 ( INT / @Lv)〕: 자아를 견고하게 만드는 수행.
  = 하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INT 관련 훈련 시 보정치 +Lv.

STR은 빛나는 근육이 있으니...

740 이름 없음 (4192309E+6)

2019-01-16 (水) 15:42:29

아 스킬말고 그냥 스텟상승 해서 나쁠건없고

741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5:46:28

암흑혈 설명에 스킬 습득 상한수의 제한이 사라지고 10개를 넘을경우 전투시 10개를 골라야 한다고 했으니
수련용 스킬은 여차피 전투에서는 못쓰니 전투때는 배제하고 다른스킬로 10개 채우면 됨

어차피 지금도 전투때 쓸 수 있는 스킬은 강검술이랑 기사의 무략뿐이니까...

742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5:46:50

>>740 그건 그렇지

743 실업희망자◆zb1wG8Cj56 (4412568E+6)

2019-01-16 (水) 15:51:33

다른 이들은 상점 등에서 수련치 올리는 거 사서 매 번 사용하면서 올리느라 바쁜데

스킬 대충 몇 개 박아도 떼워지는 클라스란

744 이름 없음 (8467396E+6)

2019-01-16 (水) 15:55:30

>>1000 이라면 아수라파천신공을 습득!
[아수라파천신공 (INT / @Lv)〕: 암흑혈의 기운을 내공의 형태로 신체에 축적. 필요할 때 순간적으로 커다란 힘을 내는 내공심법.
 =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판정시 INT 에 비례한 보정치를 추가한다.
= 암흑혈의 레벨에 영향을 받는다. 아수라 사용에 걸리는 제한을 완화한다.


내공심법 하나 있으면 높은 INT를 활용하기 편하지 않을까? 해서 만들어봄.

745 이름 없음 (7705141E+6)

2019-01-16 (水) 16:03:57

[트레이닝 도플갱어 (STR or DEX or INT or CON / @Lv)] : 자신 대신 훈련하는 도플갱어를 생성한다. 이 도플갱어는 오로지 훈련만 하면 매일 아침 6시에 생성하여 밤 12시가 되면 사라진다.
= 보조, 액티브, 자신
= 생성 시 선택한 스테이터스의 수련치를 올린다.
= 추가되는 수련치는 레벨에 따라 변한다.

스킬은 이런 식으로 하면 되는건가?

746 이름 없음 (5765566E+6)

2019-01-16 (水) 16:57:49

생존기 하나쯤 있어도 좋으니......

[마나쉴드(INT/@Lv)}: 데미지를 입으면 HP대신 SP가 소모된다.
=보조, 액티브, 자신
= 1sp당 (INT의 일정부분)만큼의 데미지를 흡수.

747 이름 없음 (5007975E+5)

2019-01-16 (水) 17:28:55

@아르카디아에서 퇴학당한 학생은 외부에서 던전 이용에 대해 허가를 받아야만 칼데아 이용이 가능한건가요?

748 이름 없음 (7705141E+6)

2019-01-16 (水) 17:31:26

외부에도 던전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 훨씬 이전부터 플레이어랑 던전이 있다고 한거 같고
그시절에 칼데아 시스템이 있었을리는 없을테니....

749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17:32:22

>>747 어지간한 일론 퇴학 안당할테니 3년 유급 제외하고 전부 불가능 아닐까

750 이름 없음 (5007975E+5)

2019-01-16 (水) 17:37:01

>>1000이면 할아버지가 야루오에게 친구들이랑 나눠 먹으라고 할아버지 특제 건강식을 보내준다.
[할아버지의 건강식] : 손주랑 손주 친구들을 위해 할아버지가 정성을 다해 만든 건강식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술 안주에도 좋은 건강식이다.
= 섭취시 CON이 2 올라간다. CON이 50이상일 경우 1 올라간다.

>>1000이면 흑태자가 야루오에게 친구들이랑 마시라고 기깔나게 맛있는 술을 보내준다.
[기깔나게 맛있는 술] : 흑태자랑 할아버지랑 무기점 아저씨가 추천하는 기깔나게 맛있고 귀한 술. 술 좋아하는 사람에겐 끝내주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 섭취시 STR이 2 올라간다. STR이 50이상일 경우 1 올라간다.
※ 술게임 용 아닙니다.

@이런 1000 가능하나요? 스테이터스 증가인데 단순 증가가 아니고 선물로 보내준 음식 섭취해서 강화하는 거.

751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7:37:04

>>745 그건 스킬이 아니라 어빌리티로 가야할것같은데...

752 이름 없음 (5007975E+5)

2019-01-16 (水) 17:37:42

>>745 or를 넣지말고 그냥 ALL로 하면 되지 않을까.

753 실업희망자◆zb1wG8Cj56 (0492813E+6)

2019-01-16 (水) 17:39:55

일 터짐!

오늘 연재 없음!

754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7:40:12

갸악!

755 이름 없음 (2084464E+6)

2019-01-16 (水) 17:40:19

오! 안돼!

756 이름 없음 (8467396E+6)

2019-01-16 (水) 17:41:05

아악! 슬프다아... ㅠㅠ

757 이름 없음 (7705141E+6)

2019-01-16 (水) 17:41:35

역시 어장 최대의 적은 리얼인가

758 이름 없음 (5007975E+5)

2019-01-16 (水) 17:41:52

갸아악

759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17:46:26

ㄱ아아앙아아

760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06:20

〔 그림자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진 분신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분신은 스킬의 레벨만큼 소환가능.
  = 소환한 분신의 수에 비례하여 최대 SP가 균등하게 나누어진다.(1체 = 1/2, 2체 = 1/3, 3체 =1/4)
  = 분신의 소환이 해제되면 본체는 분신의 수련치와 피로를 공유한다.
  = 분신은 소환시 나뉘어진 SP를 HP와 공유하며 SP가 모두 소진되면 해제된다.(분신의 SP=HP 처리)
  = 분신은 SP회복이 불가능하다.

이거 가능한가요? 안되면 어빌리티로 바꿔야...

761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15:00

분신술(하급)->그림자 분신술(중급)->다중 그림자 분신술(상급)->?분신술(최상급)
이렇게 해야하나?

762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20:23:43

〔물질 위의 정신 ( INT / @Lv)〕: 정신 속의 소우주를 각성시킴으로써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하급. 특수/기타. 패시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이거 같이 밀사람~

763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26:52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 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CON 보정치 × LV만큼 소환가능.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 그림자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진 분신을 만드는 술법.
  = 중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분신은 LV만큼 소환가능.
  = 소환한 분신의 수에 비례하여 최대 SP가 균등하게 나누어진다.(1체 = 1/2, 2체 = 1/3, 3체 =1/4)
  = 분신의 소환이 해제되면 본체는 분신의 수련치와 피로를 공유한다.
  = 분신은 소환시 나뉘어진 SP를 HP와 공유하며 SP가 모두 소진되면 해제된다.(분신의 SP=HP 처리)
  = 분신은 SP회복이 불가능하다.

〔 다중 그림자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진 분신을 만드는 술법.
  = 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분신은 CON 보정치 × LV 만큼 소환가능.
  = 소환한 분신의 수에 비례하여 최대 SP가 균등하게 나누어진다.(1체 = 1/2, 2체 = 1/3, 3체 =1/4)
  = 분신의 소환이 해제되면 본체는 분신의 수련치와 피로를 공유한다.
  = 분신은 소환시 나뉘어진 SP를 HP와 공유하며 SP가 모두 소진되면 해제된다.(분신의 SP=HP 처리)
  = 분신은 SP회복이 불가능하다

!

764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32:05

그림자 분신술으로 분신을 만들어 수련치 오토를 돌리거나 던전 탐사할때 탐험치에 보정을 받거나...

765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35:57

스킬은 후천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술...!
그러므로 인술은 스킬의 정의에 충분히 부합한다...!

766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39:46

나루토스럽게 분신 셋을 만들어서 본체 포함 4명이 각각 다른 수업에 들어가서 모든 스텟 수련치를 올리거나 혹은 같은 수업에 들어가서 4배 효율로 수련치를 올리거나

767 이름 없음 (0341521E+6)

2019-01-16 (水) 20:40:34

[환영병치술(INT)@Lv@)]: 공격력을 가진 분신술.
= 특수, 액티브, 기타, 자신.
= SP를 소모해 자신과 완전히 똑같은 분신을 만든다. 분신의 수는 환영병치술의 숙련도에 영향.
= 공격, 명중, 회피능력은 원본과 동일, 패시브어빌은 적용, 액티브 사용불가.
= 1회 공격하거나 1회 공격받아 피해를 입는거나 N턴이 지난다면 소멸.
= 본체가 아닌 분신을 근접공격했을 경우, 본체(와 공격받지 않은 분신)는 분신을 공격한 상대에게 추가 명중보정을 받고 반격한다..

768 이름 없음 (0341521E+6)

2019-01-16 (水) 20:41:53

이쪽은 환영창기사쪽의 분신술.이 모티브.

769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44:09

분신술을 승급시키면 그림자 분신 말고도 불, 바람, 물, 번개, 흙, 나무 등 속성을 가진 분신술 루트를 탈 수 있고 혹은 다중 분신술이라는 그냥 환영을 많이 소환하는 루트를 탈 수도 있다!는 설정

770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20:47:27

뭐? 다중이?(착란)

771 이름 없음 (0341521E+6)

2019-01-16 (水) 20:48:47

미끼(?)의 수를 늘려서 본체가 공격받을 확률을 줄여주는것+반격이 주목적입니다.
D&D 의 미러 이미지랑도 비슷하려나.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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