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786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6681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760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4968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5998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3953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50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6155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2307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956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117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2477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9106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0092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1003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721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8532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9356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40279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461740/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완결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참고로 저거 하나 값이 레어 아이템 1개 값입니다.
[1000으로 가능한 것.] 1. 스테이터스 상승. 개별 상승. - ~50: +2. - 51~99: +1. 2. 어빌리티 랭크 상승: 어빌리티에 +20P 누적. 3. 스킬 추가 및 레벨 상승. - 하급: +4Lv. - 중급: +2Lv. 4. 호감도 상승: dice 2 4. 5. 아이템 획득: 매직 랭크 아이템. 6. 그 외: 자유 앵커. - 여러 이벤트 및 기타 등등. - 경우에 따라서는 기각 될 가능성 존재.
[1000 규칙.] 1. 가속은 새 어장 주소가 뜬 뒤에. 970 이후로도 새 주소가 안 뜨면 마솝 금지. 그리고 도배 금지. 2. 주인공 본인만이 아닌 기타 캐릭터들에게도 1000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적용 가능한 건 5번, 6번 항목뿐입니다. 3. 동료, 캐릭터, 테이밍 추가 안 받습니다. 4. 항상 말하지만 남의 눈치 보지 말고, 남에게 눈치 주지 맙시다.
※1000은 무조건 한 가지만 받습니다. A or B 같은 것, 주사위로 정하는 것 등은 전부 기각 처리 합니다. ※3월 둘째 주 동안은 4~6번 항목이 금지 됩니다.
[1000으로 가능한 것.] 1. 스테이터스 상승. 개별 상승. - ~50: +2. - 51~99: +1. 2. 어빌리티 랭크 상승: 어빌리티에 +20P 누적. 3. 스킬 추가 및 레벨 상승. - 하급: +4Lv. - 중급: +2Lv. 추가 불가. 4. 호감도 상승: dice 2 4. 5. 아이템 획득: 매직 랭크 아이템. 6. 그 외: 자유 앵커. - 여러 이벤트 및 기타 등등. - 경우에 따라서는 기각 될 가능성 존재.
[1000 규칙.] 1. 가속은 새 어장 주소가 뜬 뒤에. 970 이후로도 새 주소가 안 뜨면 마솝 금지. 그리고 도배 금지. 2. 주인공 본인만이 아닌 기타 캐릭터들에게도 1000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적용 가능한 건 5번, 6번 항목뿐입니다. 3. 동료, 캐릭터, 테이밍 추가 안 받습니다. 4. 항상 말하지만 남의 눈치 보지 말고, 남에게 눈치 주지 맙시다.
※1000은 무조건 한 가지만 받습니다. A or B 같은 것, 주사위로 정하는 것 등은 전부 기각 처리 합니다. ※3월 둘째 주 동안은 4~6번 항목이 금지 됩니다.
>>1000 이라면 아수라파천신공을 습득! [아수라파천신공 (INT / @Lv)〕: 암흑혈의 기운을 내공의 형태로 신체에 축적. 필요할 때 순간적으로 커다란 힘을 내는 내공심법. =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판정시 INT 에 비례한 보정치를 추가한다. = 암흑혈의 레벨에 영향을 받는다. 아수라 사용에 걸리는 제한을 완화한다.
[트레이닝 도플갱어 (STR or DEX or INT or CON / @Lv)] : 자신 대신 훈련하는 도플갱어를 생성한다. 이 도플갱어는 오로지 훈련만 하면 매일 아침 6시에 생성하여 밤 12시가 되면 사라진다. = 보조, 액티브, 자신 = 생성 시 선택한 스테이터스의 수련치를 올린다. = 추가되는 수련치는 레벨에 따라 변한다.
>>1000이면 할아버지가 야루오에게 친구들이랑 나눠 먹으라고 할아버지 특제 건강식을 보내준다. [할아버지의 건강식] : 손주랑 손주 친구들을 위해 할아버지가 정성을 다해 만든 건강식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술 안주에도 좋은 건강식이다. = 섭취시 CON이 2 올라간다. CON이 50이상일 경우 1 올라간다.
>>1000이면 흑태자가 야루오에게 친구들이랑 마시라고 기깔나게 맛있는 술을 보내준다. [기깔나게 맛있는 술] : 흑태자랑 할아버지랑 무기점 아저씨가 추천하는 기깔나게 맛있고 귀한 술. 술 좋아하는 사람에겐 끝내주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 섭취시 STR이 2 올라간다. STR이 50이상일 경우 1 올라간다. ※ 술게임 용 아닙니다.
@이런 1000 가능하나요? 스테이터스 증가인데 단순 증가가 아니고 선물로 보내준 음식 섭취해서 강화하는 거.
〔물질 위의 정신 ( INT / @Lv)〕: 정신 속의 소우주를 각성시킴으로써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하급. 특수/기타. 패시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환영병치술(INT)@Lv@)]: 공격력을 가진 분신술. = 특수, 액티브, 기타, 자신. = SP를 소모해 자신과 완전히 똑같은 분신을 만든다. 분신의 수는 환영병치술의 숙련도에 영향. = 공격, 명중, 회피능력은 원본과 동일, 패시브어빌은 적용, 액티브 사용불가. = 1회 공격하거나 1회 공격받아 피해를 입는거나 N턴이 지난다면 소멸. = 본체가 아닌 분신을 근접공격했을 경우, 본체(와 공격받지 않은 분신)는 분신을 공격한 상대에게 추가 명중보정을 받고 반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