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7559144> [AA/앵커/다이스]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1)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9-01-15 22:32:14 - 2019-01-17 19:21:52

0 실업희망자◆zb1wG8Cj56 (6572719E+6)

2019-01-15 (FIRE!) 22:3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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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사실 나 굉장히 비싸니까 함부로 잃어버리지 말아줬으면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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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완결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참고로 저거 하나 값이 레어 아이템 1개 값입니다.

716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01:58:27

그런데 동아리같은 부창설은 언제하려나(기대)

717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02:17:35

근데 1000 뭐할까....

718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02:59:28

사실 다른 플레이어들한테 수련치 보정계열 스킬을 효율이 매우 낮음 100, 200을 채워야하는데 10 언저리 보정해줘봐야...
근데 우리는 위대한 암흑혈의 힘으로 10, 20만 채우면 스텟이 상승하기에 매우 효율적이지 잘하면 단련 한번으로 스텟상승가능!
수련치 보정 스킬이 미래다!

719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03:07:42

>>1000으로 신체이해 - 육체단련[하급]을 습득!
〔 신체이해 - 육체단련[하급] (INT / @Lv)〕: 신체를 이해하고 그에 대한 이론을 습득, 실제로 적용하여 단련의 효율을 올린다.
  = 하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CON 관련 훈련 시 보정치 +(Lv/?).

근데 내가 보정치 (0+스킬레벨)만큼 수련치 상승을 (스텟 보정치+스킬레벨) 만큼 수련도 보정이라고 착각했었네

720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03:09:51

수련도 보정

721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03:32:23

근데 CON은 방어력에도 관계한다는데 왜 프로파일에는 반영이 안되어있는건가요?

722 이름 없음 (8610213E+6)

2019-01-16 (水) 10:27:40

>>721 막기시에만 컨보정치 효과를 받음

723 실업희망자◆zb1wG8Cj56 (4412568E+6)

2019-01-16 (水) 13:33:22

CON 보정치는 막기 행동 시에만 적용 됩니다.

기본으로 적용하면 막기 커맨드 자체에 의미가 없고 방어력도 너무 높아져서.

724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13:51:47

캡틴이다

725 실업희망자◆zb1wG8Cj56 (4412568E+6)

2019-01-16 (水) 13:53:22

그렇다. 나는 여기 있다.

726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13:58:34

1000이 자기강화만 가능인데 뭘 할지 고민되네 흐음.....

727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13:59:35

호감도가 막힌거였으면 강화로 밀면 됬었는데 으으으으으

728 실업희망자◆zb1wG8Cj56 (4412568E+6)

2019-01-16 (水) 14:02:22

[1000으로 가능한 것.]
1. 스테이터스 상승. 개별 상승.
 - ~50: +2.
 - 51~99: +1.
2. 어빌리티 랭크 상승: 어빌리티에 +20P 누적.
3. 스킬 추가 및 레벨 상승.
 - 하급: +4Lv.
 - 중급: +2Lv.
4. 호감도 상승: dice 2 4.
5. 아이템 획득: 매직 랭크 아이템.
6. 그 외: 자유 앵커.
 - 여러 이벤트 및 기타 등등.
 - 경우에 따라서는 기각 될 가능성 존재.



[1000 규칙.]
1. 가속은 새 어장 주소가 뜬 뒤에. 970 이후로도 새 주소가 안 뜨면 마솝 금지. 그리고 도배 금지.
2. 주인공 본인만이 아닌 기타 캐릭터들에게도 1000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적용 가능한 건 5번, 6번 항목뿐입니다.
3. 동료, 캐릭터, 테이밍 추가 안 받습니다.
4. 항상 말하지만 남의 눈치 보지 말고, 남에게 눈치 주지 맙시다.

※1000은 무조건 한 가지만 받습니다. A or B 같은 것, 주사위로 정하는 것 등은 전부 기각 처리 합니다.
3월 둘째 주 동안은 4~6번 항목이 금지 됩니다.

따로 빼고 넣기 귀찮으니 한 줄 추가.(...)

729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14:02:57

@캡틴 그냥 우리에게 아이템 추가하는것도 불가능한가요?

730 실업희망자◆zb1wG8Cj56 (4412568E+6)

2019-01-16 (水) 14:03:13

[1000으로 가능한 것.]
1. 스테이터스 상승. 개별 상승.
 - ~50: +2.
 - 51~99: +1.
2. 어빌리티 랭크 상승: 어빌리티에 +20P 누적.
3. 스킬 추가 및 레벨 상승.
 - 하급: +4Lv.
 - 중급: +2Lv. 추가 불가.
4. 호감도 상승: dice 2 4.
5. 아이템 획득: 매직 랭크 아이템.
6. 그 외: 자유 앵커.
 - 여러 이벤트 및 기타 등등.
 - 경우에 따라서는 기각 될 가능성 존재.



[1000 규칙.]
1. 가속은 새 어장 주소가 뜬 뒤에. 970 이후로도 새 주소가 안 뜨면 마솝 금지. 그리고 도배 금지.
2. 주인공 본인만이 아닌 기타 캐릭터들에게도 1000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적용 가능한 건 5번, 6번 항목뿐입니다.
3. 동료, 캐릭터, 테이밍 추가 안 받습니다.
4. 항상 말하지만 남의 눈치 보지 말고, 남에게 눈치 주지 맙시다.

※1000은 무조건 한 가지만 받습니다. A or B 같은 것, 주사위로 정하는 것 등은 전부 기각 처리 합니다.
3월 둘째 주 동안은 4~6번 항목이 금지 됩니다.



2차 개정. 중급 스킬에 추가 불가 항목 추가.

731 실업희망자◆zb1wG8Cj56 (4412568E+6)

2019-01-16 (水) 14:04:08

>>729 예. 아예 '신체'에만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여러분이 실감이 안 가시는 거 같아서.

732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14:07:46

그럼 어빌리티를 넣어야겠다

733 이름 없음 (0254031E+6)

2019-01-16 (水) 14:13:50

강검술 밀어야지...

734 이름 없음 (7705141E+6)

2019-01-16 (水) 14:20:19

심플하게 스테이터스로 갈까...

735 이름 없음 (5007975E+5)

2019-01-16 (水) 14:20:48

스테이터스나 스킬 추가로 갈까.

736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5:24:36

>>1000으로 강체술을 습득!
〔 강체술 ( CON / @Lv)〕: 육체를 강인하게 만드는 단련법
  = 하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CON 관련 훈련 시 보정치 +Lv.

한 스킬에 죄다 넣는건 좀 그런것같으니 스텟별 성장보조 스킬을 하나씩 넣어야지!
어차피 암흑혈의 힘으로 스킬교체해도 레벨 안떨어지고!

737 이름 없음 (4192309E+6)

2019-01-16 (水) 15:37:42

simple is best STR상승은 어때?

738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5:39:07

>>737 머슬이가 있잖아!

739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5:40:41

>>1000으로 강체술을 습득!
〔 강체술 ( CON / @Lv)〕: 육체를 강인하게 만드는 단련법.
  = 하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CON 관련 훈련 시 보정치 +Lv.

>>1000으로 신체조정을 습득!
〔 신체조정 ( DEX / @Lv)〕: 균형감각과 반사신경 등을 단련한다.
  = 하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DEX 관련 훈련 시 보정치 +Lv.

>>1000으로 명상을 습득!
〔 명상 ( INT / @Lv)〕: 자아를 견고하게 만드는 수행.
  = 하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INT 관련 훈련 시 보정치 +Lv.

STR은 빛나는 근육이 있으니...

740 이름 없음 (4192309E+6)

2019-01-16 (水) 15:42:29

아 스킬말고 그냥 스텟상승 해서 나쁠건없고

741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5:46:28

암흑혈 설명에 스킬 습득 상한수의 제한이 사라지고 10개를 넘을경우 전투시 10개를 골라야 한다고 했으니
수련용 스킬은 여차피 전투에서는 못쓰니 전투때는 배제하고 다른스킬로 10개 채우면 됨

어차피 지금도 전투때 쓸 수 있는 스킬은 강검술이랑 기사의 무략뿐이니까...

742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5:46:50

>>740 그건 그렇지

743 실업희망자◆zb1wG8Cj56 (4412568E+6)

2019-01-16 (水) 15:51:33

다른 이들은 상점 등에서 수련치 올리는 거 사서 매 번 사용하면서 올리느라 바쁜데

스킬 대충 몇 개 박아도 떼워지는 클라스란

744 이름 없음 (8467396E+6)

2019-01-16 (水) 15:55:30

>>1000 이라면 아수라파천신공을 습득!
[아수라파천신공 (INT / @Lv)〕: 암흑혈의 기운을 내공의 형태로 신체에 축적. 필요할 때 순간적으로 커다란 힘을 내는 내공심법.
 =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판정시 INT 에 비례한 보정치를 추가한다.
= 암흑혈의 레벨에 영향을 받는다. 아수라 사용에 걸리는 제한을 완화한다.


내공심법 하나 있으면 높은 INT를 활용하기 편하지 않을까? 해서 만들어봄.

745 이름 없음 (7705141E+6)

2019-01-16 (水) 16:03:57

[트레이닝 도플갱어 (STR or DEX or INT or CON / @Lv)] : 자신 대신 훈련하는 도플갱어를 생성한다. 이 도플갱어는 오로지 훈련만 하면 매일 아침 6시에 생성하여 밤 12시가 되면 사라진다.
= 보조, 액티브, 자신
= 생성 시 선택한 스테이터스의 수련치를 올린다.
= 추가되는 수련치는 레벨에 따라 변한다.

스킬은 이런 식으로 하면 되는건가?

746 이름 없음 (5765566E+6)

2019-01-16 (水) 16:57:49

생존기 하나쯤 있어도 좋으니......

[마나쉴드(INT/@Lv)}: 데미지를 입으면 HP대신 SP가 소모된다.
=보조, 액티브, 자신
= 1sp당 (INT의 일정부분)만큼의 데미지를 흡수.

747 이름 없음 (5007975E+5)

2019-01-16 (水) 17:28:55

@아르카디아에서 퇴학당한 학생은 외부에서 던전 이용에 대해 허가를 받아야만 칼데아 이용이 가능한건가요?

748 이름 없음 (7705141E+6)

2019-01-16 (水) 17:31:26

외부에도 던전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 훨씬 이전부터 플레이어랑 던전이 있다고 한거 같고
그시절에 칼데아 시스템이 있었을리는 없을테니....

749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17:32:22

>>747 어지간한 일론 퇴학 안당할테니 3년 유급 제외하고 전부 불가능 아닐까

750 이름 없음 (5007975E+5)

2019-01-16 (水) 17:37:01

>>1000이면 할아버지가 야루오에게 친구들이랑 나눠 먹으라고 할아버지 특제 건강식을 보내준다.
[할아버지의 건강식] : 손주랑 손주 친구들을 위해 할아버지가 정성을 다해 만든 건강식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술 안주에도 좋은 건강식이다.
= 섭취시 CON이 2 올라간다. CON이 50이상일 경우 1 올라간다.

>>1000이면 흑태자가 야루오에게 친구들이랑 마시라고 기깔나게 맛있는 술을 보내준다.
[기깔나게 맛있는 술] : 흑태자랑 할아버지랑 무기점 아저씨가 추천하는 기깔나게 맛있고 귀한 술. 술 좋아하는 사람에겐 끝내주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 섭취시 STR이 2 올라간다. STR이 50이상일 경우 1 올라간다.
※ 술게임 용 아닙니다.

@이런 1000 가능하나요? 스테이터스 증가인데 단순 증가가 아니고 선물로 보내준 음식 섭취해서 강화하는 거.

751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7:37:04

>>745 그건 스킬이 아니라 어빌리티로 가야할것같은데...

752 이름 없음 (5007975E+5)

2019-01-16 (水) 17:37:42

>>745 or를 넣지말고 그냥 ALL로 하면 되지 않을까.

753 실업희망자◆zb1wG8Cj56 (0492813E+6)

2019-01-16 (水) 17:39:55

일 터짐!

오늘 연재 없음!

754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17:40:12

갸악!

755 이름 없음 (2084464E+6)

2019-01-16 (水) 17:40:19

오! 안돼!

756 이름 없음 (8467396E+6)

2019-01-16 (水) 17:41:05

아악! 슬프다아... ㅠㅠ

757 이름 없음 (7705141E+6)

2019-01-16 (水) 17:41:35

역시 어장 최대의 적은 리얼인가

758 이름 없음 (5007975E+5)

2019-01-16 (水) 17:41:52

갸아악

759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17:46:26

ㄱ아아앙아아

760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06:20

〔 그림자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진 분신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분신은 스킬의 레벨만큼 소환가능.
  = 소환한 분신의 수에 비례하여 최대 SP가 균등하게 나누어진다.(1체 = 1/2, 2체 = 1/3, 3체 =1/4)
  = 분신의 소환이 해제되면 본체는 분신의 수련치와 피로를 공유한다.
  = 분신은 소환시 나뉘어진 SP를 HP와 공유하며 SP가 모두 소진되면 해제된다.(분신의 SP=HP 처리)
  = 분신은 SP회복이 불가능하다.

이거 가능한가요? 안되면 어빌리티로 바꿔야...

761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15:00

분신술(하급)->그림자 분신술(중급)->다중 그림자 분신술(상급)->?분신술(최상급)
이렇게 해야하나?

762 이름 없음 (0033356E+6)

2019-01-16 (水) 20:23:43

〔물질 위의 정신 ( INT / @Lv)〕: 정신 속의 소우주를 각성시킴으로써 막대한 힘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 하급. 특수/기타. 패시브. 자신.
  = INT 수치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강해지는 '영혼 불꽃'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n턴 쿨타임을 가진다
  = 스킬의 레벨과 급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수 있다
  = 스킬이 상급이 되었을때, 스킬의 이름이 사이오닉으로 변화한다.

이거 같이 밀사람~

763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26:52

〔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지지 않은 환영을 만드는 술법.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CON 보정치 × LV만큼 소환가능.
  = 사용시 분신의 수 × 1 SP를 소모

〔 그림자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진 분신을 만드는 술법.
  = 중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분신은 LV만큼 소환가능.
  = 소환한 분신의 수에 비례하여 최대 SP가 균등하게 나누어진다.(1체 = 1/2, 2체 = 1/3, 3체 =1/4)
  = 분신의 소환이 해제되면 본체는 분신의 수련치와 피로를 공유한다.
  = 분신은 소환시 나뉘어진 SP를 HP와 공유하며 SP가 모두 소진되면 해제된다.(분신의 SP=HP 처리)
  = 분신은 SP회복이 불가능하다.

〔 다중 그림자 분신술 ( CON / @Lv)〕: 실체를 가진 분신을 만드는 술법.
  = 상급. 특수/기타. 액티브. 자신.
  = 분신은 CON 보정치 × LV 만큼 소환가능.
  = 소환한 분신의 수에 비례하여 최대 SP가 균등하게 나누어진다.(1체 = 1/2, 2체 = 1/3, 3체 =1/4)
  = 분신의 소환이 해제되면 본체는 분신의 수련치와 피로를 공유한다.
  = 분신은 소환시 나뉘어진 SP를 HP와 공유하며 SP가 모두 소진되면 해제된다.(분신의 SP=HP 처리)
  = 분신은 SP회복이 불가능하다

!

764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32:05

그림자 분신술으로 분신을 만들어 수련치 오토를 돌리거나 던전 탐사할때 탐험치에 보정을 받거나...

765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35:57

스킬은 후천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술...!
그러므로 인술은 스킬의 정의에 충분히 부합한다...!

766 이름 없음 (8986038E+6)

2019-01-16 (水) 20:39:46

나루토스럽게 분신 셋을 만들어서 본체 포함 4명이 각각 다른 수업에 들어가서 모든 스텟 수련치를 올리거나 혹은 같은 수업에 들어가서 4배 효율로 수련치를 올리거나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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