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786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6681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760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4968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5998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3953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50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6155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2307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956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117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2477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9106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0092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10038/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완결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주 전공 과목: 명상, 힘 조절.
>>1000이면 어빌리티 마도검사의 무련 획득 〔마도검사의 무련 (패시브 / 랭크)〕: 심기체의 합일과 정신의 높은 경지로 이루어진 마검사의 무련의 극치 = INT 기본치 n% 증가(소수점 이하 올림) = 전투 시 DEX 관련 판정을 (INT 기본치×n)의 수치로 대체한다. 보정치 판정의 경우 이 수치를 기준으로 보정치를 구해 판정한다.
>>1000이면 어빌리티 마도검사의 무련 획득 〔마도검사의 무련 (패시브 / 랭크)〕: 심기체의 합일과 정신의 높은 경지로 이루어진 마검사의 무련의 극치 = INT 기본치 n% 증가(소수점 이하 올림) = 전투 시 DEX 관련 판정을 (INT 기본치×n)의 수치로 대체한다. 보정치 판정의 경우 이 수치를 기준으로 보정치를 구해 판정한다.
>>1000이면 할아버지가 야루오에게 친구들이랑 나눠 먹으라고 할아버지 특제 건강식을 보내준다. [할아버지의 건강식] : 손주랑 손주 친구들을 위해 할아버지가 정성을 다해 만든 건강식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술 안주에도 좋은 건강식이다. = 섭취시 CON이 1 올라간다. 50이상일 경우 0.5 올라간다.
>>1000 IA에게 줄 "해로워" 키네틱 랜스(무기/매직) 을 획득한다 키네틱 랜스(무기/매직) : 메크슈트에 대항하기 위해 만들어진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데미지 + n, 명중 + m = 적에게 명중 시, 적의 DEX 판정에 디버프를 준다. 다이스를 굴려 일정값 이상일시, 적에게 출혈 상태이상을 부여한다
>>1000이면 할아버지가 야루오에게 친구들이랑 나눠 먹으라고 할아버지 특제 건강식을 보내준다. [할아버지의 건강식] : 손주랑 손주 친구들을 위해 할아버지가 정성을 다해 만든 건강식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술 안주에도 좋은 건강식이다. = 섭취시 CON이 1 올라간다. 50이상일 경우 0.5 올라간다.
>>1000 IA에게 줄 "해로워" 키네틱 랜스(무기/매직) 을 획득한다 키네틱 랜스(무기/매직) : 메크슈트에 대항하기 위해 만들어진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데미지 + n, 명중 + m = 적에게 명중 시, 적의 DEX 판정에 디버프를 준다. 다이스를 굴려 일정값 이상일시, 적에게 출혈 상태이상을 부여한다
>>1000이면 어빌리티 마도검사의 무련 획득 〔마도검사의 무련 (패시브 / 랭크)〕: 심기체의 합일과 정신의 높은 경지로 이루어진 마검사의 무련의 극치 = INT 기본치 n% 증가(소수점 이하 올림) = 전투 시 DEX 관련 판정을 (INT 기본치×n)의 수치로 대체한다. 보정치 판정의 경우 이 수치를 기준으로 보정치를 구해 판정한다.
>>1000이면 할아버지가 야루오에게 친구들이랑 나눠 먹으라고 할아버지 특제 건강식을 보내준다. [할아버지의 건강식] : 손주랑 손주 친구들을 위해 할아버지가 정성을 다해 만든 건강식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술 안주에도 좋은 건강식이다. = 섭취시 CON이 1 올라간다. 50이상일 경우 0.5 올라간다.
>>1000이면 어빌리티 마도검사의 무련 획득 〔마도검사의 무련 (패시브 / 랭크)〕: 심기체의 합일과 정신의 높은 경지로 이루어진 마검사의 무련의 극치 = INT 기본치 n% 증가(소수점 이하 올림) = 전투 시 DEX 관련 판정을 (INT 기본치×n)의 수치로 대체한다. 보정치 판정의 경우 이 수치를 기준으로 보정치를 구해 판정한다.
>>1000이면 할아버지가 야루오에게 친구들이랑 나눠 먹으라고 할아버지 특제 건강식을 보내준다. [할아버지의 건강식] : 손주랑 손주 친구들을 위해 할아버지가 정성을 다해 만든 건강식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술 안주에도 좋은 건강식이다. = 섭취시 CON이 1 올라간다. 50이상일 경우 0.5 올라간다.
>>1000이면 할아버지가 야루오에게 친구들이랑 나눠 먹으라고 할아버지 특제 건강식을 보내준다. [할아버지의 건강식] : 손주랑 손주 친구들을 위해 할아버지가 정성을 다해 만든 건강식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술 안주에도 좋은 건강식이다. = 섭취시 CON이 1 올라간다. 50이상일 경우 0.5 올라간다.
>>1000이면 어빌리티 마도검사의 무련 획득 〔마도검사의 무련 (패시브 / 랭크)〕: 심기체의 합일과 정신의 높은 경지로 이루어진 마검사의 무련의 극치 = INT 기본치 n% 증가(소수점 이하 올림) = 전투 시 DEX 관련 판정을 (INT 기본치×n)의 수치로 대체한다. 보정치 판정의 경우 이 수치를 기준으로 보정치를 구해 판정한다.
>>1000 IA에게 줄 "해로워" 키네틱 랜스(무기/매직) 을 획득한다 키네틱 랜스(무기/매직) : 메크슈트에 대항하기 위해 만들어진 "해로워" 키네틱 랜스는 운동 에너지 집속장을 지속사격합니다. 문자 그대로 적의 뼈와 살을 발라냅니다. = 데미지 + n, 명중 + m = 적에게 명중 시, 적의 DEX 판정에 디버프를 준다. 다이스를 굴려 일정값 이상일시, 적에게 출혈 상태이상을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