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7050810> [AA/앵커/다이스]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7)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9-01-10 01:20:00 - 2019-01-10 04:21:00

0 실업희망자◆zb1wG8Cj56 (0509489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1:20:00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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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ィ-、,.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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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786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6681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760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4968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5998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39530/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완결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꼭 '니므롯' 해야 여기 있는 건 아닙니다. 그냥 있을 수도 있지.

818 이름 없음 (4833278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1:40

>>802 그건 아니겠지. 이제 막 2학년이 된 능력치가 120정도에 네 스텟 균등한(40/30/25/25) 2학년과 어느 정도 몰빵이 된 스텟치 80(40/20/10/10)라면 전자가 거의 무조건 이긴다고 봐야 할테니.

819 이름 없음 (1759126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1:47

다들 지금 복붙각 재고 있을 것 같다(확신)

820 실업희망자◆zb1wG8Cj56 (0509489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2:27

진정해. 순발력 아니야.

난세평정이야. 알았지?

821 실업희망자◆zb1wG8Cj56 (0509489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2:38

양식 꼭 지키고!

822 이름 없음 (4631234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2:39

앗 오케이!

823 이름 없음 (0670017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2:47

다이스다!!

824 이름 없음 (4833278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2:57

지금 이미 말빨 스킬은 넣어놨지... 그럼 다음은 뭐가 좋을까

825 이름 없음 (1899537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3:30

정력 스킬 넣을까.

826 이름 없음 (9429338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3:40

스킬 양식이....

827 이름 없음 (0670017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3:52

심플이즈베스트 염동력 어때?

828 이름 없음 (4833278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4:01

좋아

매혹 간다

829 이름 없음 (9740776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4:02

으아 피곤해애

830 이름 없음 (9740776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4:15

난 사이오닉 넣어야지

831 이름 없음 (0670017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4:20

>>829 ZARA

832 이름 없음 (1899537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4:22

아수라파천무도 스킬의 영역인가?

833 이름 없음 (9740776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4:34

>>831 연재가 끝나면 잔다!

834 이름 없음 (0670017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5:02

야라나이오 넣고 자야하는데!!

835 이름 없음 (3659705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5:35

야근본능
잠을 자지 않아도 며칠간 버틸수 있게 된다

836 실업희망자◆zb1wG8Cj56 (0509489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6:07


                          「`ヽ     __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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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i    :|      v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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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_ / .|  |    .}            |    :}
                      .: i  / ̄|  |    八____ }    /  .|    :}
                    , '  { ,'  |  |  /:  \  .}    .:   .:i    :}
                    / .イ {灯笊㍉ 八 {:    \}  /   ,'{    }
                   /⌒、| .{ 乂り∨  \斧示うぅ、)/     {:{   :}
                      |\〉        乂rり / |     ∧〉   }     그러면 수정구에 손을 올린 채 원하는 스킬의 이미지를 떠올려 주세요.
                      |  |   '              ノ   / /    }
    「ト、                , . ::.             /  / ノイ    :}     그 이미지에 맞는 스킬이 당신에게 주어질 겁니다.
   |:| |               / / , ヘ  r 、     ./  /¨¨ ' ハ     :}
   ,'|:| |                / / /   \      /  /  ./   }    }
  ,'ノ       ヘ           / / /    .: : `‐┬―‐'         '   :}
  〈 ' |   / .}         / /  :   .:     | /   , '     ト、  }    ∨
      \/ ./        / /  :  .:   /Y .:  /       {:ハ  :}    ∨
   |      /        ' イ   i  |   /  / {  ,         .}八 :}     v
   |    .:         :|     |  |  /〈〉:// {  {        /ト-_、i      v
   |    人          ト、   |  |/  ,イ 〈〉v ::.        :. {-_-.\
  ∧    ∨        :| \  | / ¨¨  :∨  v :.       ト.{-_-_-_}     :}
    ∧    ∨         |   \| -    _∨  :\ \      `ヽ-_/     :}
    .∧     :.       |  -=____   ∨ /\ `ヽ      \       :}
     ∧      :.     /乂乂乂乂乂乂乂`ヽ}/-_-_-_¨¨\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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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_-_-_-_-_-_-_v  :.   }
         .∧       \: . \: .  . : : /       \-_-_-_-_-_-_..v :.   :}
          ∧        \  >:.._ /`ヽ    〈〉   \-_-_-_-_-_-v    }
          ∧         、_ノ 、`ヽ_ ¨¨¨`ヽ     \-_-_-_-_-_v  :}
           .∧        \   ',   〉  ./ \    v-_-_-_-_-}
            ∧         〉   ∨ / /    ヽ 〈〉 v-_-_-_-_.}  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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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_-_-_-}    }
               \       |   ∨   〈   /:::::::::∧ ./-_-_-_-ハ   }
                \___〈_   ∨  )   /:::::::::::::∧/-_-_-_-/     }

<SYSTEM> '당신'의 선택. 습득할 스킬은?

앵커: 이하의 양식에 맞춰 작성 후 dice 1 100. 제일 높은 수가 포함 된 앵커 채택.

양식: @스킬 이름(사용 능력치/패시브 or 액티브): 스킬 효과.
예시: @라이데인(INT/액티브): 번개를 소환해 내리꽂는 공격 스킬.

양식이 틀릴 경우 기각, 재접수 없음.

대상: 한 명 당 한 번 앵커 가능, 4시까지.

837 실업희망자◆zb1wG8Cj56 (0509489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6:26

주사위 굴리는 거 잊지 말고!

838 이름 없음 (3659705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7:22

@야근본능(CON/패시브): 잠을 자지 않고도 일정 시간을 저틸수 있게 되는 스킬 .dice 1 100. = 71

839 이름 없음 (1899537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7:32

@아수라파천무(STR/액티브): 검으로 세상을 내리쳐 절단하는 공격 스킬. '어느 무기'를 착용하고 사용할 때 진가를 발휘한다 .dice 1 100. = 93

840 이름 없음 (2307538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7:46

@불사조의 깃털 (INT/패시브) : 전투 상황에 들어가게 되면 자동적으로 적의 공격을 요격하는 불사조의 깃털들이 비행하며 회전한다. 즉 비트(판넬)다.

841 실업희망자◆zb1wG8Cj56 (0509489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7:55

뭔가 근사한 걸 써도 결국은 하급이라 너프 될 거지만 93은 굉장하군.

842 이름 없음 (3659705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7:56

>>838 저틸->버틸

843 이름 없음 (2307538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8:02

알ㄴ아란ㅇ라 주사위 맞다 끼에에에엑 펑

844 이름 없음 (2307538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8:10

집중력 퍼퍼펑

845 이름 없음 (4631234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8:15

@인챈트(INT/액티브): 개념 부여. 타인 및 타인이 가진 물품에 특수한 기능을 추가한다. .dice 1 100. = 18

846 이름 없음 (9740776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8:40

@사이오닉(INT/패시브) : 정신 속의 소우주를 발현시킴으로써 갖가지 초능력을 사용할수 있게된다 .dice 1 100. = 81

847 이름 없음 (9740776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8:49

848 이름 없음 (2675854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8:50

>>840 .dice 1 100. = 32

849 이름 없음 (0670017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8:57

@염동력(INT/액티브):물건을 몸으로 잡지 않고 들거나 잡을 수 있다. .dice 1 100. = 78

850 이름 없음 (0541258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9:02

@부스트(INT/액티브): 발동시 SP를 소비하고 INT에 비례해 신체능력이 상승 매턴당 SP 소모 .dice 1 100. = 48

851 이름 없음 (4192939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9:02

@메디테이션(INT/패시브): 주위의 마력을 계속 흡수해 턴마다 일정 sp를 회복하는 스킬 .dice 1 100. = 28

852 이름 없음 (2307538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9:05

후 잠깐 다이스를 굴려보니 28이 나왔어. 고로 어차피 탈락할 거였다고 여기자 (행복회로)

853 이름 없음 (4833278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9:10

@매혹(INT/액티브): 대상에게 일시적으로 호감도+Lv을 부여한다. 지속 시간동안의 행동에 따라 올라갔던 호감도가 유지될 수도 있다. 몬스터에게는 도발 효과가 있다. .dice 1 100. = 12

854 이름 없음 (9740776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9:25

난 어째 요즘 다이스로 1등먹어본적이 없냐(...)

855 이름 없음 (1759126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9:32

@밀어서 잠금해제(INT/액티브): 잠겨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열 수 있는 스킬. .dice 1 100. = 75

856 이름 없음 (0225231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9:43

흠...

857 이름 없음 (8957488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3:59:49

@퀵슬롯(INT/액티브): 미리 슬롯에 등록해놓은 장비를 한순간에 교체할 수 있는 유틸리티 스킬.
.dice 1 100. = 41

858 이름 없음 (4631234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4:00:09

역시 아까전이 이상한거였어!

859 이름 없음 (0225231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4:00:14

@매혹(INT/액티브): 대상에게 일시적으로 호감도+Lv을 부여한다. 지속 시간동안의 행동에 따라 올라갔던 호감도가 유지될 수도 있다. 몬스터에게는 도발 효과가 있다. .dice 1 100. = 91

860 이름 없음 (4631234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4:00:28

>>859 아깝네!

861 이름 없음 (0225231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4:00:37

도와주려 했는데 아깝구먼

862 이름 없음 (6522848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4:00:57

@눈꽃의 벽(INT/패시브): 정신력을 물리방어로 전환한다. .dice 1 100. = 70

863 실업희망자◆zb1wG8Cj56 (0509489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4:01:01

여기까지.

864 이름 없음 (4833278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4:01:07

도와준 참치 땡큐-

865 이름 없음 (0541258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4:01:25

난세를 제압한건 93인가

866 실업희망자◆zb1wG8Cj56 (0509489E+5)

2019-01-10 (거의 끝나감) 04:01:35

아수라파천무이나 말한대로 하급이기에 쫘아악 너프 들어갑니다

열심히 키우면 아수라파천무가 나올지도 몰라

867 이름 없음 (1899537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4:01:38

으아야...겨우 끝났다...93 뜨고도 진짜로 화면 밖에서 벌벌 떨었다...

868 이름 없음 (4631234E+6)

2019-01-10 (거의 끝나감) 04:01:39

03은 뭔가 마의 벽 같아...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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