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6401923> 당신은 약속의 세계에 태어난 것 같습니다. 95 :: 1001

모브◆UBI13QpjGY

2019-01-02 13:05:13 - 2019-01-04 00:48:27

0 모브◆UBI13QpjGY (7893168E+6)

2019-01-02 (水) 13:05:13















                          투인종<에인헤랴르>        전뇌종<리그자리오>

                          보옥종<에딜레이드>        수마종<가스트레아>

                          기계종<엑스마키나>        환마종<나이트메어>

                          용정종<드레이크>          비상종<스트라토스>

                          해서종<딥 원>             인류종<휴먼>





            .───이상의 10종에게. 세계의 주인이 될 자격을 부여할 것을, "약속"과 "이름"으로서 선언한다.


                                                              ───주신: 「」───




























186 이름 없음 (7274743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28:33

난 그때 루드거 밑으로 전격을 날려서 떨군 뒤 기습이라는 앵커 넣었는데 다이스가 선택 안 해줬다고!!!

187 이름 없음 (7797173E+5)

2019-01-03 (거의 끝나감) 00:28:42

아아, 그건 그렇긴 했지. 당연히 피할 테니까 무심코 계단을 때렸다는 느낌일까. 퇴로를 막기 위함도 있지만

188 이름 없음 (4392472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28:43

호오 호오

189 이름 없음 (4256203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28:48

루드거는 순수 상위호환판이라 결국 반응다이스 밖에 없었다고 알고 있었지만
다들 여러 전략을 내 놓았고 그게 최선수 였지만 분위기에 타서 정면승부다! 하핫 이라는 게 됐지만 만족했어

190 이름 없음 (4392472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1:11

으음 그래도 미쿠모는 짧은 시간에 진지를 준비하지 않았나 싶긴 했지만

191 이름 없음 (4392472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1:56

레이더만 의지하지 말고도 다른 서치 수단도 찾아봐야 겠다

192 이름 없음 (4256203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2:08

솔직히 슈텔전은 처음부터 미러 이미지로 시선 끄는 게 제일 낳을 것 같아
시간 끌면 어차피 빌딩 박살이니.

193 이름 없음 (7274743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2:09

미쿠모는 알레프가 기습하고 돌아댕기다 지온가 쓰고 튀는 동안이었으니까. 시간적 여유는 훨씬 있었겠지.

194 모브◆UBI13QpjGY (7709699E+5)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2:11

..、 l ヘ/ /  、_ 彡ノ // /彡 ィィ三≧ニ
. !ヽ! '  ,、 、 \ヽゝ `ニ-/ 彡 ' /   ≦、_
 ヽ ,/! i ! ヾ ```     ´三,.  '  .,_ー-一'
/ / !ハ!   _,. -、、   ミ 、_     \
ィ /    ,z '"        ミ ー--ゝ   \、ヽ                애당초 "전격"이라는건 공격력적인 측면에서 봤을때 "파괴력"보다는 "살상력"쪽이 높아.
//    '  ,.=テ、-,     ノ  ; , -、   ! ```
/!=ミ、    / 仞ソ     /ィ ,/´ヽ',  |                  장애물, 건축물 등을 "부수기" 위해서라면 다른 수단을 강구하는편이 좋지.
.ハ _,.、    ¨´       ´ レ !ヽ ニ, } ', /
. ',i_仗              ヾ< /  /                   예선전에서 사용했듯이 감지용 와이어나 설치된 폭발물 같은걸 태우거나 유폭시키는거라면 몰라도,
.  レ"              ,、、/ ', /                     순수하게 때려부수는건 지금 알레프 소년의 수준으론 가성비가 떨어진다는걸 알아두는게 좋을거야. 뭐 그걸 지금 알수 있었으니 차후에 참고하면 좋지만.
 く         _     /';';1,` ーソ、
  !``   ,. _‐,."´- '"    ./ ';';'ヘ /i゙ヘ、
  ヘ   ヾ-‐ "´      ..イ ,:;'' ∨ ハヽ、 ` 、
    ヘ           /  ,:'   ヘ/  \ヽ丶、 `_ー- .,__,.  -─‐-_-
    ',       ,..::'"   ;';'     !     \ 、_ `` ー-三-一 "二ニ
.     !   ,....:::::'"    ,:';''    ,: !      \ ヽ ̄¬¬、´ ̄ー-= 、
     ー ¬"      ,:';';'     ':, !      `ヽ 、`_ー ヽヽ    ヽ
          ハ     ,:';';';,......,,,__  ';∨          ``ーヽ!= 、、
        {,.;:;:''  ,. '"´: : : : : : : ̄`: <            ヽ  ヾ

195 이름 없음 (4392472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2:43

직감이 있긴 하지만 근거리이고... 레이더는 저번처럼 재밍에 막히니...

196 이름 없음 (8806615E+5)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2:43

예압~

197 이름 없음 (6789189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3:00

슈텔전은 어차피 상대가 알아서 다 때려부숴주니까

198 이름 없음 (7797173E+5)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3:32

흠, 알레프 복사지?
그럼, 지금 화면에 나온 슈텔의 로어, 타브의 도움으로 분석해볼 수 있지 않을가?

199 이름 없음 (4392472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3:41

적외선 탐지기도 구해야겠다!

200 이름 없음 (4392472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4:30

폭탄물은 연금술 공부 열심히 하면 자력으로 가능하니까...

201 이름 없음 (4256203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4:36

아니면 타브랑 커뮤 해서 유용한 전술 얻는 걸 노려볼 수도 있을 것 같은데

202 이름 없음 (2562586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5:28

호우호우

203 모브◆UBI13QpjGY (7709699E+5)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5:51

                        |\ト、
                   、ー ̄ ̄  `` ー--z__
                   >          ̄/
                      `才/7イ        、\
                      ⌒//´__Wハ     i ー>                  그리고는 그 뒤의 정면전투인데─── "개인적으론 나쁘게 보지 않았다고"
                       ∧ 「 ̄ {r }    ,! <
                   <  __ 、./、\ 、_/丈`                   상대의 특기영역으로 들어가는건 바보 같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자신의 특기영역도 생각해야지"
                   ∧´__ノ j.: \_γ<厂
                    ∧ /.:__]: ∨_                     툭 터놓고 말해서 알레프 소년, "히트 앤 런 특화의 무기를 가진 주제에 선호하는 전투 형식은 근접 난투 같거든"
                       ̄才──y   ∨_
                        、丶`      |   ∨ - _
                     /           |  !| 、',.   \
          r≦]       /            |:ハ 川 ヾ     \
          |  「三7    ハ               |{ 乂jj川   .|  ハ
          |  l  /    ./ ',              l!   ヾ|リ    ! ; .|
          |  ! ./    ./  ',          |    (     .!./ !
       _」 .!_,′   /    .',           |       l   ∨
       ヽ\jノ {         i            |       |   ∨
       〈    |   ノ      !               |       |   ∨
       〈  /¨ヽ/        |               |       |.     ∨      ,、
       У ,.-<  ̄     /!          │       |      ∨    / L__
       ∧         /  |          │       |     ハ-‐¬ヘ  -_ァ’
        .∧         /    |          │        ハ.   /      〉 ァ′
         ∧    /      |               |      { ∧. /     _/ ̄
        ∧   /      .|               |      ‘,∧_ =- ¨

204 이름 없음 (4392472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5:55

뭐 대책회의가 그거이니...

205 이름 없음 (7624948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6:12

번개로 계단을 부수는 걸 보고 저게 되네!?
하긴 했었지.

206 이름 없음 (6789189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6:27

무기는 총낫인데 선호는 근접난투.... 아예 총 부분은 판넬에 맡겨버리고 근접에 들어가도 상관은 없지만

207 이름 없음 (6789189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7:07

솔직히 싸움 들어가면 총은 거의 반동감쇄에 쓰이잖아ㅏ?

208 이름 없음 (4392472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7:24

교수님 히트 앤 런 어떻게 앵커해야하는 지 모르겠습니다!

209 이름 없음 (7797173E+5)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7:45

그 부분은 아직까지 알레프가 제대로 '히트 앤 런'을 배워본 적이 없는 탓이 크다고 생각하지만.
알레프는 히트 앤 런보다는 그대로 눌러앉아서 긁어댄단 말이지 주로.

210 이름 없음 (4256203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7:56

어차피 슈텔은 히트 앤 런은 거의 포기해야 하니...

211 이름 없음 (7274743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8:06

히트 앤 런이라는 걸 어떤 방식으로 앵커해야할지 잘 모르겠단 말이지.

뇌정탄이나 라이트닝 애로우 쓰면서 깔짝대다가 상대가 마비에 걸리거나

그리스, 혹은 그래스호퍼 같은 거 깔아놓은 거에 걸리면 즉시 들이대서

판넬과 함게 공격이라는 감각의 앵커면 되려나?

212 이름 없음 (590434E+62)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9:30

그러고보니 미러 이미지는 이미지뿐이지 데미지는 없었네. 고리 너머의 존재와 계약을 확실하게 한다면 덮어씌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느낌적인 느낌이.

1:1인데 상대에게 차륜전 강요는 즐겁지

213 모브◆UBI13QpjGY (7709699E+5)

2019-01-03 (거의 끝나감) 00:39:38

                    ,  ,イィ,.,
                、 、 / レ' ' '" ー- .,_
               、-ヽ ヾ    .,_ 、` <
              ィ≦=  ,ィ ,、  ヽヘ``  ヘゝ
               ,.≧/' !1' \!ヽiヽ、',_、 ヘ≧
              ∠//!!'_,,...、   __,,.. 、ヾ、、-、
            '"´/ィ、! ´ __、`  /'´_ `レ!ヾ                 거기에 루드거 소년은 상당히 다종다양한 수단을 구애받지 않고 사용하는 편으로 보이거든.
             '" ハ i ´、(・c,`   f;テ‐ !ハ
                 〈 -''!   ´   !  ` ´ ,'!' 〉                 현재로서 제일 자신있는── 일종의 필살기가 근접인건 강화의 영향이겠지만,
              ハ !、i       |!    /イ,'
               ヽ_!           / /               중거리나 원거리를 유지했다고해도 초반에 마소를 과잉으로 날린상태에서 지구전이 좋은 방법이었을지는... 글쎄?
               / ,!ぇ ヽ===-  /i`
             /' /' i|';:;\     .イ .!
            //  /,-┤ ';:, ー一イ  i
        ,. -‐:_:'": ̄:ヾ!:ヾ ,';',      i、ヽ,_
     ,. :'": : : {´ ヽ: : :'; :.i: :ヽ';';',. ';';:,.,  ';i`i: :マi`: .、
    /: : : :_:_:_ !   i: : :';';.! : :ヽ';';'  ' ' ,';'! '; :ヘ!: : : \
   /":´ ̄: : \,!  |:_: : : ! : : :ヽ';'_    ';__  '; : :'i: : : :i :`: .、
  /: : : : : : :,. -'‐''" f_!ノ: : !_: : : :ヽ         !: : :i: : ;i;i: : : : :
  /: : : : : : :!  ,. -=-‐ '"f_! }: : : !≧ェ、_   ,.ィi! : : i: ;i;i; : : : :
  ! : : : : : : };:;:=''"  _,.  -,:'": : : :!ニニニニニニi; : : i'i;i' : : : : :
 .i: : : : : : : 〉'   ,.イ;i:!-‐'iヘ´!: : : :!ニニニニニニi : : i;': : : : : :
 i: : : : : : : :ゝ  '" ̄  ,..ィ´´ : : : !ニニニニニニニ! : : i: : : : : :
 .!: : : : / : i! ,.  ,.ィ,> '" ̄!: : : : !ニニニニニニニ! : : i: : : : : :
 ,}: :/: :i':":ハ、 ^"´  ィ'"、: : : : :iニニニニニニニ!: : : !: : : : :
./´: ;// 〈  ',i  ,. /!: : :i'; : : : :!ニニニニニニニi: : : :i: : : : :
.〉、/: /:' : : |i、 ゝ- ' ;イ: : : ill; : : :|ニニニニニニニニi : : : i: : : :
/:':,.: /: : : : : llli、__  ∧: : : : :lll!、: : !ニニニニニニニニ;! : : : i: : : :

214 이름 없음 (6789189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0:17

판넬 말고 다른 무기였었으면 승률이 급격히 떨어졌을지도

215 이름 없음 (4256203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0:20

히트 앤 런 이라는 건 아주 단순히 말하자면 때리고 튀는 거니까
루드거전을 예로 들자면 원거리로 공격하고 즉시 이탈하여 철저하게 원거리를 유지한다 이정도면 되지 않을까

216 이름 없음 (7274743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0:37

>>213 저거 솔직히 처음에 신경쓰였었다.

살상력에 특화된 전격으로 계단 무너뜨리겠다고 지온가를 7번이나 쓰지를 않나.

우리가 정면난투 앵커에서 수라가 됐기에 망정이지, 되게 비효율적인 싸움법이었는데.

217 이름 없음 (590434E+62)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0:42

최선의 수는 아니었다. 허나 결론적으로 그 상황에서는 최고의 답이었다.

정도의 평가인가?

218 이름 없음 (6789189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1:02

혹은 상대의 공격 사거리 아슬아슬하게 밖에서 자신혼자서 공격이 닿는 무기로 계속 거리 유지하면서 때리는거

219 이름 없음 (734352E+60)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1:12

불과 반년도 안되는 시간동안 학생 평균 이하정도의 능력에서 여기까지 오는데 급급했던 알레프에게 바라는게 너무 많아!!

220 이름 없음 (2562586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1:15

부비트랩을 깔아놨어도 그냥 적당히 돌맹이 같은거 하나 던져서 작동시키는 방식으로 제거할 수 있지 않았나 싶다

221 이름 없음 (734352E+60)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1:56

알레프: 시간과 예산을 조금만 더 주시면...(진실)

222 이름 없음 (4256203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2:12

솔직히 난 처음에 무너뜨리기 앵커 잡혔을 때 2발 많이 잡아 4발 정도면 되겠지 했는데 7발 날라가서 그냥 정면에서 싸우자 앵커넣었지.

223 모브◆UBI13QpjGY (7709699E+5)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2:22

..、 l ヘ/ /  、_ 彡ノ // /彡 ィィ三≧ニ
. !ヽ! '  ,、 、 \ヽゝ `ニ-/ 彡 ' /   ≦、_
 ヽ ,/! i ! ヾ ```     ´三,.  '  .,_ー-一'             단점은 이야기했고── 높게 평가할부분이 있다면 "수단의 충실함"과 "주저하지 않는 호전성"이겠지.
/ / !ハ!   _,. -、、   ミ 、_     \
ィ /    ,z '"        ミ ー--ゝ   \、ヽ              다만 후자는 경우에 따라선 역이용당하니 머리를 식히는것도 배워야할거야.
//    '  ,.=テ、-,     ノ  ; , -、   ! ```
/!=ミ、    / 仞ソ     /ィ ,/´ヽ',  |               
.ハ _,.、    ¨´       ´ レ !ヽ ニ, } ', /
. ',i_仗              ヾ< /  /
.  レ"              ,、、/ ', /
 く         _     /';';1,` ーソ、
  !``   ,. _‐,."´- '"    ./ ';';'ヘ /i゙ヘ、
  ヘ   ヾ-‐ "´      ..イ ,:;'' ∨ ハヽ、 ` 、
    ヘ           /  ,:'   ヘ/  \ヽ丶、 `_ー- .,__,.  -─‐-_-
    ',       ,..::'"   ;';'     !     \ 、_ `` ー-三-一 "二ニ
.     !   ,....:::::'"    ,:';''    ,: !      \ ヽ ̄¬¬、´ ̄ー-= 、
     ー ¬"      ,:';';'     ':, !      `ヽ 、`_ー ヽヽ    ヽ
          ハ     ,:';';';,......,,,__  ';∨          ``ーヽ!= 、、
        {,.;:;:''  ,. '"´: : : : : : : ̄`: <            ヽ  ヾ

224 이름 없음 (6789189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2:54

지금껏 낚시하는 상대를 해본적이 없으니까 흠흠
앞으로의 상대들은 낚시줄을 늘릴 수단이 충분히 있는 친구들이고

225 이름 없음 (734352E+60)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3:18

그 호전성을 갈고 닦아 眞수라가 되는 방법도...

226 이름 없음 (7797173E+5)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3:19

나도 7발이나 필요할 줄은 몰랐지. 다만, 이걸로 계단을 무너뜨리는데 얼마나 필요한지 확실히 알게 된 건 다행이라고 생각함

227 이름 없음 (6789189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3:53

건물을 무너뜨리는건 평범하게 작열탄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은뎅 음음

228 이름 없음 (4392472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4:55

즉 계단만 부수지 않고 정상적인 방법으로 했다면 그 후에 있었던 평가는 앞이랑 반대가 되어겠지

229 모브◆UBI13QpjGY (7709699E+5)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5:40

            、    、
           _ヽ`> 、_!ヽM__
          ≦`         '<_
         ,. ィ"//ィ ,ィ /W、,、ヘ /
        フ_ '/'/、レ_レ __,,..`ヾハ<´                뭐, 이정도일까.
          | | __-_  _-__ リ !``
         /ヾ 、_・,. . 、 ・ , !'ハ                이래저래 이야기했지만 꽤 잘싸운편이라고 생각해.
          { 〉|      !    ̄  k" }
         ヘ`',    !     ,'イ/                  가지고 있는 패를 활용하는 경험이 적은채로 수단만 늘리다보니 즉흥 전투에서 막상 쓰질 못하는걸 개선하면 좀 더 좋아지지 않을까?
          ヘ! 、-   ....,  ,'ー'
              lヽ ` ─ ´ .イヽヽ
             ! ヽ._ / i∧ヽ∨
          ,.イハ     / .!ヽ 、 ∨
        ,. :'"/: : ! ! ;:;:;   / !: '; ヽ i
     ,. '": : / : : i   ! '''  / ,| : '; : :` 、
  ,. . :'": : ; : /: : : !ー-     ' '"|: : '; : ;'; : \
  /: : : : : : ';'/: : : :ト===zzzzzz==;|: : :∨;': : : : :\
. / : i : : : :';'/ : : : iニニニニニニニ|: : : :∨: : : : : : 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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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i : : : / : : : : iニニニニニニニニ!: : : : : i: : : : i : : : ∨

230 이름 없음 (4256203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5:50

슈텔전은 처음 행동은 대충 정해놓고 가는게 속 편할 것 같아
시간끌면 바로 죽을 것 같고 일단 생각해 둔 건 시작하자 마자 슈텔 쪽으로 미러이미지를 돌격 시킨다거나 해서
조금이라도 시선을 끄는건데 어떻게 생각해?

231 이름 없음 (6789189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6:09

그리스 미러이미지 매직 미사일 등등 여전히 사용할 수단은 많다

232 이름 없음 (6789189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6:38

>>230 죽이되든 밥이되든 일단 가까워지는 것에는 동의해 미러이미지는 최대한 거리 벌려서 돌격시키게 하고

233 모브◆UBI13QpjGY (7709699E+5)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6:51

여기까지-

234 이름 없음 (6789189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7:35

슈텔이 의외로 근접전에서 이쪽을 상쇄하거나 우위를 점한다? 괜찮어 거리 유지하면서 총질 해대면 됨

235 이름 없음 (7797173E+5)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7:59

미러이미지? 슈텔 상대로 의미 있을까? 포격은 면인데다 5m정도라면 포격의 사정거리 같은데...

236 이름 없음 (2562586E+6)

2019-01-03 (거의 끝나감) 00:48:37

수고하셨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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