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12월 12일, 이세계 생존 재개.
[전투 데이터] 명중: 133+10+10+0=153 / 회피: 133+10+0+0=143 공격력: 100+100+0+100=300 / 방어력: 0+0+0+100=100 기타 - 한 턴에 3회 행동 가능.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 기습 등이 일어날 경우 관련된 판정+8. - 흑장미의 검으로 공격 시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상대에게 마비(중) 부과. - 모든 상태이상 무효화.
[어빌리티] 〔천연이심류 (패시브 / A랭크)〕: 검술을 어빌리티의 영역까지 승화한 검기劍技. = 전투 시 STR, DEX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공격력+100, 방어력+100. 한 턴에 3회 행동 가능. 〔검강발현 (액티브 / A랭크)〕: 기운을 모아 검을 더욱 예리하게 벼려내는 무형의 칼날을 자아낸다. = 발동 시간 동안 무기를 통한 공격의 공격력+300, dice 1 10을 굴려 5 이하 시 이 공격에 대한 방어력 무시. = 사용 시 매 턴 150SP 소비. 〔다재다능 (패시브 / B랭크)〕: 전체적으로 재능이 있어 다재다능하다. = 모든 행위 판정+10. 〔체력 증가 (패시브 / B랭크)〕: 체력을 증가 시켜 전투에 도움이 되는 어빌리티. = 최대 HP 50% 증가.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스킬] 〔검술 (DEX / 10Lv)〕: 검을 이용해 적과 싸우는 기술. =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Lv. = 특전: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1(19, 20이 크리티컬). 〔축지 (DEX / 10Lv)〕: 땅을 줄이는 것처럼 느껴지는 초고속 이동술.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회피에 보정. = 특전: 회피 보정이 결과치/2로 변경 된다. 〔생존기술 (INT / 10Lv)〕: 야생에서 살아남기 위한 지식의 총체. = 서바이벌 관련 판정 시 +Lv. = 특전: 거점 및 정리된 곳이 아닌 곳에서 밤을 보낼 시 관련 페널티 면제. 〔위협 (CON / 8Lv)〕: 살기나 위협적인 행동 등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어내는 기술. = 사용 시 커뮤 및 회화 등 판정에 +Lv. 경우에 따라서 호감도 저하 가능성 있음. 〔기척감지 (CON / 8Lv)〕: 주변의 기척을 감지하는 기술. CON인 이유는 머리로 파악하는 게 아닌 신체가 감지하기 때문. = 기습 등이 일어날 경우 관련된 판정+Lv.
[장비] 〔흑장미의 검 (무기 / 레어 / 한손)〕: 흑장미 디자인이 섞인 레이피어. = 근거리. 공격력+100.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상대에게 마비(중) 부과. 〔밤하늘의 드레스 (방어구 / 레어 / 몸)〕: 밤하늘을 천으로 삼아 만든 것 같은 아름다운 드레스. = 방어력+100. 〔그랄 로켓 (액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성스러운 힘이 깃든 로켓. 성스러운 힘이 몸을 지킨다. = 모든 상태이상 무효화.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이번 회차의 플레이어가 아닌 전 회차의 플레이어이자 전대 인과력의 소유자. 자신보다는 타인, 남을 생각하는 상냥한 성격과 어울려 인과력 또한 힘보다 인연에 치중 되어 있었으나 주최 측에 대한 반역을 시작하면서 그 인연에게 배신 당한 끝에 홀로 인과의 감옥에 갇히게 되었다.
이후 '게임'에서는 탈락, 긴지 짧은지도 모를 시간 동안 홀로 갇혀 벌을 받고 있었다. 그러다 주인공에게 구조 되며 서바이벌 부원으로 편입, 이후 예비로 가지고 있던 플레이어 카드를 통해 플레이어가 됨으로써 다시 한 번 '게임'에 참전하게 되었다.
>>1000 이면 유스티티아에 [각성 - 황혼]기능을 추가. 유스티티아의 진정한 힘을 깨워 아래의 기능이 추가된다. 매 턴 유지에 100SP 소모. - [다안의 편익] : 자신 및 자신의 파티원들 전원의 스테이터스를 자신의 STR의 30%만큼 추가로 상승시킨다. 그리고 적의 스테이터스를 전부 공개한다. - [징벌의 낙인] : 상대하는 적 전원에게 1턴마다 징벌 카운터를 하나씩 올린다. 낙인 하나당 매턴 체력이 일정량씩 줄어든다. 최대 5개 중첩. 징벌 카운터 1개당 소모시 20% 확률로 적을 1턴 스턴시킨다. - [심판의 집행검] : 유스티티아의 공격력과 방어력+100 및 전투시 적을 성향 이기적, 악으로 고정시킨다.
1. 스테이터스 상승: 개별 dice 10 14, 전체 dice 4 5. 2. 어빌리티 랭크 상승: 랭크에 관계 없이 B랭크, 조건을 충족했다면 2개로 A랭크 상승 가능. 3. 스킬 레벨 상승: 레벨에 관계 없이 10Lv. 4. 호감도 상승: dice 6 10. 5. 포인트 획득: 100P. K 획득 불가. 6. 아이템 획득: 유니크 랭크 아이템. 7. 그 외: '당신'의 역량으로 가능한 기타 등등. 주최 측과 관련된 것들을 제외한 어지간한 건 전부 통과 예정. - 경우에 따라서는 기각 될 가능성 존재.
[1000 규칙.]
1. 가속은 새 어장 주소가 뜬 뒤에. 970 이후로도 새 주소가 안 뜨면 마솝 금지. 그리고 도배 금지. 2. '당신' 및 동료들, 호감도: 중(+4) 이상의 캐릭터의 능력치 강화 및 어빌리티 추가 가능, 어빌리티 랭크를 1단계 올리는 것 가능. 2-1. 단, '당신'의 어빌리티 습득 상한선은 10개, 동료들의 습득 상한선은 5개입니다. 2-2. 어빌리티 랭크를 올리는 건 C랭크에서 B랭크로 올리는 것까지만 가능합니다. 3. 동료, 동맹, 테이밍 추가 안 받습니다. 그렇지만 동료의 능력을 올리거나 아이템을 주거나 하는 동료 버프 등 받습니다. 4. 또한 '비프데 야라나이오'와 조금이라도 관련 된 1000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5. '당신'의 지금 인과력으로는 진행자와 관련된 1000은 불가능합니다. 6. 항상 말하지만 남의 눈치 보지 말고, 남에게 눈치 주지 맙시다.
※서바이벌 부원 전원의 어빌리티가 상한선이 되었으므로 어빌리티 추가는 불가능합니다. ※어빌리티 개조 및 합체는 아직까지는 막아둡니다. ※그 외에도 '당신'과 관련된 일(혹은 관련될 일)이라면 가능합니다. ※1000은 무조건 한 가지만 받습니다. A or B 같은 것들은 전부 기각 처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