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연재 보류):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53813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99): anchor>1540133899>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133899/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30268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62344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776868/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12월 12일, 이세계 생존 재개.
[전투 데이터] 명중: 133+10+10+0=153 / 회피: 133+10+0+0=143 공격력: 100+100+0+100=300 / 방어력: 0+0+0+100=100 기타 - 한 턴에 3회 행동 가능.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 기습 등이 일어날 경우 관련된 판정+8. - 흑장미의 검으로 공격 시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상대에게 마비(중) 부과. - 모든 상태이상 무효화.
[어빌리티] 〔천연이심류 (패시브 / A랭크)〕: 검술을 어빌리티의 영역까지 승화한 검기劍技. = 전투 시 STR, DEX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공격력+100, 방어력+100. 한 턴에 3회 행동 가능. 〔검강발현 (액티브 / A랭크)〕: 기운을 모아 검을 더욱 예리하게 벼려내는 무형의 칼날을 자아낸다. = 발동 시간 동안 무기를 통한 공격의 공격력+300, dice 1 10을 굴려 5 이하 시 이 공격에 대한 방어력 무시. = 사용 시 매 턴 150SP 소비. 〔다재다능 (패시브 / B랭크)〕: 전체적으로 재능이 있어 다재다능하다. = 모든 행위 판정+10. 〔체력 증가 (패시브 / B랭크)〕: 체력을 증가 시켜 전투에 도움이 되는 어빌리티. = 최대 HP 50% 증가.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스킬] 〔검술 (DEX / 10Lv)〕: 검을 이용해 적과 싸우는 기술. =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Lv. = 특전: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1(19, 20이 크리티컬). 〔축지 (DEX / 10Lv)〕: 땅을 줄이는 것처럼 느껴지는 초고속 이동술.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회피에 보정. = 특전: 회피 보정이 결과치/2로 변경 된다. 〔생존기술 (INT / 10Lv)〕: 야생에서 살아남기 위한 지식의 총체. = 서바이벌 관련 판정 시 +Lv. = 특전: 거점 및 정리된 곳이 아닌 곳에서 밤을 보낼 시 관련 페널티 면제. 〔위협 (CON / 8Lv)〕: 살기나 위협적인 행동 등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어내는 기술. = 사용 시 커뮤 및 회화 등 판정에 +Lv. 경우에 따라서 호감도 저하 가능성 있음. 〔기척감지 (CON / 8Lv)〕: 주변의 기척을 감지하는 기술. CON인 이유는 머리로 파악하는 게 아닌 신체가 감지하기 때문. = 기습 등이 일어날 경우 관련된 판정+Lv.
[장비] 〔흑장미의 검 (무기 / 레어 / 한손)〕: 흑장미 디자인이 섞인 레이피어. = 근거리. 공격력+100.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상대에게 마비(중) 부과. 〔밤하늘의 드레스 (방어구 / 레어 / 몸)〕: 밤하늘을 천으로 삼아 만든 것 같은 아름다운 드레스. = 방어력+100. 〔그랄 로켓 (액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성스러운 힘이 깃든 로켓. 성스러운 힘이 몸을 지킨다. = 모든 상태이상 무효화.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이번 회차의 플레이어가 아닌 전 회차의 플레이어이자 전대 인과력의 소유자. 자신보다는 타인, 남을 생각하는 상냥한 성격과 어울려 인과력 또한 힘보다 인연에 치중 되어 있었으나 주최 측에 대한 반역을 시작하면서 그 인연에게 배신 당한 끝에 홀로 인과의 감옥에 갇히게 되었다.
이후 '게임'에서는 탈락, 긴지 짧은지도 모를 시간 동안 홀로 갇혀 벌을 받고 있었다. 그러다 주인공에게 구조 되며 서바이벌 부원으로 편입, 이후 예비로 가지고 있던 플레이어 카드를 통해 플레이어가 됨으로써 다시 한 번 '게임'에 참전하게 되었다.
가지고 있던 플레이어 카드는 자신의 숙적이자 마찬가지로 전대 인과력의 소유자인 '오키타 소지'의 플레이어 카드. 그러나 인과력이 사라지고 기존의 플레이어 카드로는 형평성에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약해졌다. 자세한 내역은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9799105/8/35 참조.
[전투 데이터] 명중: @+5+10+30=@+45 / 회피: @+5+0+10=@+15 공격력: @+(@+50)+0+(150#)=미정 / 방어력: @+(@+50)+0+(100#+75)=미정 기타 - @: 무궁의 무련 B or A랭크 시에 맞춰 적용. - #: 무궁의 무련 효과로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 B랭크 ×1.5, A랭크 ×2. - 한 턴에 2회 행동 가능(무궁의 무련 A랭크 시 한정). - 매 턴마다 최대 H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1(19, 20이 크리티컬). - 'Type:Exterminator 아르토리우스'의 효과 1.5배(공격력+750). -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명중 무효화. -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어빌리티] 〔검식 (패시브 / A랭크)〕: 무궁의 무련만을 위해 만들어진 어떤 어빌리티를 개조한 검의 집대성.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 E랭크: 전투 시 명중+5, 회피+5. = D랭크: 기본 공격력+50, 기본 방어력+50. = C랭크: 전투 시 펌블 판정 없음(판정 주사위가 1이 나와도 펌블이 아닌 1로 판정).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 B랭크: 어빌리티 '무궁의 무련'의 랭크를 1단계 상승 시킨다. 최대 A랭크까지만 상승시킬 수 있으며 하루 1회 사용 가능. = A랭크: 'Type:Exterminator 아르토리우스' 사용 가능. = 공격력+500, 전체 공격 1회 실시. 사용 시 150SP 소비.
〔고속회복 (패시브 / B랭크)〕: 단련으로 향상 시킨 신체 본연의 자연치유력을 승화한 어빌리티. = 매 턴마다 최대 H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손 하나에 한손짜리 검 하나만 장착 시 그 검의 공격력 및 방어력 +50%.
〔무궁의 무련 (패시브 / A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기본 공격력+100, 기본 방어력+100.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한손 무기 사용 시 그 무기의 공격력 및 방어력 100% 증가, 한 턴에 2회 행동 가능.
〔새파랗게 타오르는 불꽃 (액티브 / B랭크)〕: 새파랗게 타오르는 불꽃을 몸에 둘러 전투력을 향상시킨다. = 발동 시간 동안 공격력+200. 사용 시 50SP 소비, dice 2 3턴 간 유지.
〔영웅선망 · 아르고노트 (액티브 / B랭크)〕: 영웅을 동경하는 힘을 모아 힘으로 빚어내는 어빌리티. = 아르고노트를 사용할 때마다 20%씩 누적, 누적 후 공격 시 최종 공격력(방어력을 제하기 전의 공격력)을 누적한 퍼센트만큼 증가. = 사용 시 30SP 소비. 최대 5턴, 100% 누적 가능.
[스킬] 〔검술 (DEX / 10Lv)〕: 검을 다루는 실력. 조부인 실버즈 레일리로부터 사사하였다. =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Lv. = 특전: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1(19, 20이 크리티컬).
〔공간전투 (DEX / 6Lv)〕: 어떤 공간에서든 최적의 전투를 추구하는 전투이론. '전투'에 한해서라면 그 몸놀림을 방해할 수 있는 것은 없다. = 지형에 따른 페널티를 받지 않으며 몸놀림에 관한 판정 시 +Lv. - 단, 지형에 따른 페널티(험지나 늪 등)에 대해서만이며 지형에 걸린 저주 등에 대한 페널티는 받는다.
〔독성 면역 (CON / 6Lv)〕: 조부 실버즈 레일리는 전투에 관해서는 인정사정없는 스승이었다. 게임판 내에 존재하는 독에 대해서는 대부분 항체를 가지고 있다. = 소 단계의 상태이상에 대해 저항할 때 보정.
〔전장의 시야 (DEX / 6Lv)〕: 아무리 혼란한 전투 중이라도 적과 아군의 상황을 살피고 움직일 수 있는 기술. 위기에 빠진 동료에게 달려가 돕는다. = 아군이 판정할 시 그 판정의 보정치+Lv. 사용 시 10SP 소비.
[장비] 〔계정봉인 무라쿠모 (무기 / 유니크 / 한손)〕: 계정봉룡이라 불리던 몬스터의 체내에 잠들어 있던 검. 평상시에는 검집으로 봉인이 되어 있다. = 근거리. 명중+15, 공격력+150, 방어력+100. = 봉인 해제 시: 근거리. 명중+15, 공격력+250,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방어력 무시 공격. = 'Type:Exterminator 아르토리우스'의 효과 1.5배(공격력+750).
〔푸른 인도자의 드레스 (방어구 / 유니크 / 몸)〕: 조부인 실버즈 레일리에게서 받은 푸른색의 드레스. 특수한 재질로 짜여져 있다. = 방어력+75,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 푸른 인도자의 환영 : 드레스에 담긴 힘이 환영분신을 만들어내어 공격을 피한다. - 회피+10.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명중 무효화. = 푸른 인도자의 예지 : 드레스에 담긴 힘이 필중의 투로를 제시한다. - 명중+15. = 푸른 인도자의 문장 : 드레스에 담긴 힘이 착용자에게 기예를 부여한다. - 전투 시 DEX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 상승. 곱연산이 아닌 합연산. ※처리 방식은 푸른 인도자의 환영 우선 후 대미지 완전 무효화 판정.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은 아니지만 받았다.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개요] 아지트 명: 서바이벌 부실. 아지트 소유주: '주인공'. 아지트 크기: 대(大, 12/15). 아지트 위치: 본관 2층. 아지트 개요: '서바이벌 부'의 거점. 원래는 빈 교실인 걸 '학생회'로부터 받은 것이며 현재 서바이벌 부의 부실로 쓰이고 있다.
[보관품]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도구 / 레어)〕: 거리 제한 없이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는 차원문을 만드는 장치. = 사용자가 한 번 가 본 곳이라면 자유로이 이동 할 수 있다. 단, 사용자가 가 보지 못 한 곳은 갈 수 없다. = 사용자가 한 번 가 본 곳을 '좌표'로 설정이 가능하다. 좌표가 등록 되어 있다면 그 장소에 가 보지 못 한 다른 사용자들도 그 곳으로 향할 수 있다. = 좌표 현황(1/5): 도로테아의 던전. 〔리리아의 반지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사과 모양의 루비가 박힌 반지. 보석 겉면에 "I have made this ring for Lyria" -Adol christin- 라는 글귀가 적혀 있다. = ■■■■■■■■■■■■■■■■■■■■(데이터 판별 불가). 〔제작용 소재*521 (소재 / 노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소재. = 노멀 아이템을 만들 때 사용 된다. 얀쿡크 513마리 분량 추가. 〔갓 핸드 (방어구 / 매직 / 기타)〕: 헤라클레스의 사자 가죽. 뛰어난 아이템이나 대부분의 능력이 봉인된 상태다. = 방어구+20. 〔도스팡고의 해머 (무기 / 레어 / 양손)〕: 도스팡고의 엄니로 만들어진 해머. 파괴력은 굉장하나 그만큼 무겁고 다루기 힘들다. = 명중-5, 대미지+65. STR 10 이상 사용 가능.
〔식량*514 (식량 / 노멀)〕: 식량 514끼. 한 타임 1끼 소비. 얀쿡크 513마리 분량 포함.
〔설사자의 고기 (식량 / 매직)*90〕: 설사자를 사냥해서 나온 고기. 먹는 자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 사용 시 식량 1끼 분 효과, SP 10 회복. ※편의 상 합친 것. 들고 나갈 때는 10개 인벤토리 1칸.
〔식량 전용 가방 (도구 / 노멀)〕: 식량만을 잔뜩 비축할 수 있는 가방. 최대 100끼를 비축할 수 있다. = 식량 66끼.
〔치유의 침대 (기타 / 매직)〕: 차후 제정.
〔아이템 수납 상자 (도구 / 노멀)〕: 아이템을 담을 수 있는 수납 상자. 최대 15개를 수납할 수 있다. = 눈으로 빚은 설사자의 가죽, 설사자의 송곳니 6개, 설사자의 발톱 6개.
※노멀 방어구 2개.
※ 아이템 수납 상자에 보관 되어 있는 아이템. 〔눈으로 빚은 설사자의 가죽 (소재 / 유니크)〕: 도도블랑고 중에서도 특별한 도도블랑고에게서만 얻어낼 수 있는 가죽. 더욱 튼튼하고 더욱 따뜻하다. = 방어구 제작 시 방어력+100, 봉인 계통 상태이상 무효화, 냉기나 추위 계통 공격의 대미지(방어력 차감 후) 30% 경감. 〔설사자의 송곳니 (소재 / 레어)*6〕: 도도블랑고의 송곳니. 크고 무거워서 사용하기 힘드나 강력한 일격을 자랑하는 무기로 만들 수 있다. = 무기 제작 시 명중-10, 공격력+100, 대미지 계산 시 상대의 방어력을 20% 제한 후 대미지 계산. 〔설사자의 발톱 (소재 / 레어)*6〕: 도도블랑고의 발톱. 그 자체만으로도 무기로 쓸 수 있을 정도로 날카롭다. = 공격력+50, 대미지 계산 시 상대의 방어력을 10% 제한 후 대미지 계산.
〔방벽 생성기 (방어구 / 레어 / 양손)〕: 방벽을 생성하는 기계. 기본적으로 한쪽 팔에 장착하나 생성한 방벽을 다루려면 양손으로 기계를 다뤄야 한다. = 파티 전원을 지키는 방벽 생성. 최종 대미지 100 이하인 공격 방어. = 최종 대미지가 100 이하인 공격을 전부 막아내나 그 대미지만큼 방벽의 HP가 소모된다. 방벽의 HP가 0이 되면 방벽이 사라진다. = 방벽의 HP는 회복할 수 없으며 0이 되어 사라지면 2턴 후 재사용 가능. = 방벽의 HP: 100/100.
〔천의 얼굴을 가진 영웅 (무기 / 레어 / 효과참조)〕: 무기라는 카테고리에 포함 되어 있다면 그 어떤 무기로도 변할 수 있는 아티팩트. = 무기 변경 시 냉병기(검, 창, 도끼, 활을 비롯한 화약을 쓰지 않는 무기) 종류로만 변경 가능. 레어급 무기로 변경, 상세한 건 상황에 따라 조율. ※ 화기를 비롯한 더욱 강한 무기나 다양한 무기는 아이템 등급이 오르면 가능해진다.
〔인챈트 스크롤: 카바차&쿤달라 (기타 / 레어)〕: 방어구에 특수한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인챈트 스크롤. = 방어구 1개에 다음과 같은 효과 부여. = '가난한 자의 견식': 전투 중 사용 가능. 다음 턴 종료시까지 상대 1체의 회피가 감소(dice 2 4의 결과치*3). 40SP 소비, 사용 시 5턴 쿨타임. = '마력 방출 (화염): DEX, CON 판정+2. 발동 시 다음 상대 공격 명중시까지 방어력+10. 30SP 소비. ※ 자신의 공격에 사용 시, 명중할 경우 공격력 10% 추가.
〔패브리케이터 (도구/레어)〕: 물질을 분자 단위로 재조립해 물건을 만드는 기계. 다만 전기가 좀 필요하다. = 하루에 한 번 레어 등급 이하의 아이템을 제조할 수 있다. - 제조에는 전기가 필요하다. 전기 관련 어빌리티를 사용 시 이하의 조건 필수. - 노멀: D랭크, 매직: C랭크, 레어: B랭크. - 전기 공학 관련 기능 4Lv 이상. = 노멀 등급의 아이템은 재료만 충분하다면 최대 5개까지 양산이 가능하다.
〔방검 조끼 (방어구 / 노멀 / 몸)〕: 천을 여러 겹 덧대어 만든 조끼. 천과 천 사이의 공기가 완충역할을 하여 보기보다 방호력이 높다. = 방어력+10.
〔냄비 뚜껑 (방어구 / 노멀 / 한손)〕: 냄비 뚜껑이라고 무시하지 말자. 이걸 방패로 못 쓴다는 건 가드 테크닉의 문제일 뿐이다. = 방어력+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