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4492475>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4)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12-11 10:41:05 - 2018-12-14 08:00:26

0 실업희망자◆zb1wG8Cj56 (2647784E+6)

2018-12-11 (FIRE!) 10:41:05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연재 보류):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53813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99): anchor>1540133899>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133899/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30268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62344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776868/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12월 12일, 이세계 생존 재개.

271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0:49:13

 〔밤하늘의 드레스 (방어구 / 레어 / 몸)〕: 밤하늘을 천으로 삼아 만든 것 같은 아름다운 드레스.
  = 방어력+100.

데이터 생각하기 귀찮아서 깡방 높이 쳐 주고 끝.(...)

272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0:50:27

 〔그랄 로켓 (액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성스러운 힘이 깃든 로켓. 성스러운 힘이 몸을 지킨다.
  = 모든 상태이상 무효화.

더 이상의 설명이 必要韓地?

273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0:50:56

으흑흑 그랄 로켓님에게 많은 신세 졌지.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 아이템

274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0:51:19

음?

275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0:53:12

>>274

276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0:53:38

토요코 모모코: 그 방어구 저 주시면 안 되여?

277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0:54:33

진짜 그랄 로켓님께는 많은 신세 졌지. 아무리 칭송해도 모자랄 지경이시다...

278 이름 없음 (4974482E+6)

2018-12-12 (水) 10:54:40

밤하늘 ㅋㅋㅋㅋㅋ

279 이름 없음 (4974482E+6)

2018-12-12 (水) 10:54:54

모모코 호감도 극대 조건 오늘 나오려나 (대기중)

280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0:55:11

 〔밤하늘의 날개 (액티브 / B랭크)〕: 밤하늘의 천 개의 별빛을 모아 만들어진 듯한 아름다운 날개.
  = 발동 후 염동력, 투시력, 텔레포트 사용이 가능해진다. 전투 후 해제된다. 사용 시 20SP 소비. 한 전투 유지, 밤하늘의 반지 장비 시에만 사용 가능.
  

〔밤하늘의 반지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밤하늘을 담아 만든 것 같은 반지. 착용자의 몸을 날렵하게 해주며 은신에 큰 효과를 준다.

281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0:55:57

사실 밤하늘 시리즈라 하더라(아무 말

282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0:56:25

그보다는 유지오(SAO)의 청장미의 검이 떠올라서 흑장미의 검으로 짓고 보니 귀찮아서 그냥 키리토의 밤하늘의 검에서 따왔습...

283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0:58:18

대애애애충

유니크 아이템 ≒ B랭크 어빌리티 이상 A랭 미만

정도로 잡히는 중 같은데...

B랭크 어빌리티로 모든 상태이상 무효화 가능, 하면 뭔가 안 맞는 기분이 든다

284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0:59:19

그럼 저거 레전더리 가면 상대 몸 속의 피로 검은 장미 피우나

285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0:59:43

>>283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반영하겠습니다.

286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00:21

유니크 아이템이 저 성능이다! 하면 위화감 없이 받아들여지는데 B랭크 어빌로는 무리라는 기분이 드는 건 내가 B랭크 어빌리티를 너무 낮잡아 보고 있기 때문인건가?

287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01:28

아아아아니이런건반영안하셔도되는데뭘또굳이아하하하넣어두세요부디제발부탁이니까

288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01:49

그런데 반영한다 해도 차마 그랄 로켓의 이름을 달고 효과를 약하게 할 수가 없었다.

아. 이 빠심이여.

289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04:12

등급을 레전더리로 올리면 문제없다(?)

.dice 1 100. = 73

뭔가 1이 나올 것 같은 기분

290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04:33

다갓 : 응 아니야

291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04:40

이왕 먹은 큰 맘 그냥 그대로 드리겠습니다.

그랄 로켓 짱짱맨.

292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06:30

스킬 하나만 더 짜면 메어리 끝이다.

메어리이이이

293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06:35

까짓거 B랭크는 B랭크인데 인과력 소유자가 가질 법한 어빌리티 중에서도 성능상 상위권에 속하는 어빌리티라고 보면 되겠지, 뭐!

294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06:39

역시 사람이 마감이 다가와야 빡세짐

295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07:29

애초에 아이템-어빌리티 간의 파워 밸런스는 최저한의 기준일 뿐이지 뭐 하나 확실하게 확립된 게 있는것도 아니니까.

296 이름 없음 (4974482E+6)

2018-12-12 (水) 11:09:09

적대하던 인과력 소유자... 체력 증가와 힐링 팩터... 오키타 페이스... (절레절레)

원작반영이면 버서크 계통 B랭크 어빌리티같은거려나? 그건 그렇다 치고 적대자가 오키타였다는건 언제 공개했던 정보인가요? 본편에서 못본 것 같은데.

297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09:38

>>296 잡담판에 공개했습니다. 아마 지난 번 판에 있을 걸

298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11:27

anchor>1539799105>8-35

생각보다 예전이었다

299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13:35

성향이라기보다는 인과력의 방향성이.



성향, 그러니까 이 처자 성격 자체는 그렇게 차갑거나 담 쌓은 성격은 아이었다는 말인가.

300 이름 없음 (4974482E+6)

2018-12-12 (水) 11:13:38

>>298 땡큐!

301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14:50

>>299 야라나이오를 보면 야라나이오도 차갑거나 담 쌓은 성격은 아니듯 비슷한 것.

302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14:51

딱히 인과력의 방향성이라고 해도 그 소유자가 정말로 그 성향대로 성장하기만 하는 것도 아닌 것 같고.

아니 뭐 그야 지금 우리는 훌륭하게 방향성(인연)대로 하렘 차리고 있지만.

303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15:14

>>302 초창기만 해도 모모코를 의심하고 학생회와 척을 질 뻔한 남자

304 이름 없음 (4974482E+6)

2018-12-12 (水) 11:16:08

>>303 그 루트대로 진행하면서 반역을 준비했으면 참치들의 위가 남아났을 것 같지 않습니다 (확신)

305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18:35

초창기에도 싸우고, 서로 싸우고, 싸우고, A2 되고 나서는 진짜 미친 듯이 싸우고.


한가지 이해가 안 가는거는 이 부분.

나와 야라나이오의 경우 분명 '어느 기점'까지는 인연의 인과력인 내가 야라나이오보다 약할 수밖에 없다고 했는데 메어리는 초기부터 죽자고 싸웠다고 한다.

다구리를 깠나 싶기도 하다만 메어리도 주변에 사람이 많았으나 후에 떠나간 걸로 알고, 뭣보다 1000 하나나 두 개로도 확실한 차이가 나버리는 초창기 무렵에는 어떻게 버텨낸 걸까

306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20:00

혹시 메어리의 사람들이 떠나간 이유가 반역 외에도 이 처자랑 죽어라 싸우는 데 지쳐서 그런 거려나. 당장 우리 페이트도 힘들면 빠질 각 재고 있듯이?

307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20:24

▼────────────────────────────────────────▼

 [프로파일]
 성명: 메어리 클러리서 크리스티.
 연령: 18세. 3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75 (25)】 / 【DEX: 100 (33)】 / 【INT: 24 (8)】 / 【CON: 51 (17)】
 【HP: 750 (750)】 / 【SP: 510 (510)】

 [어빌리티]
 〔천연이심류 (패시브 / A랭크)〕: 검술을 어빌리티의 영역까지 승화한 검기劍技.
  = 전투 시 STR, DEX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공격력+100, 방어력+100. 한 턴에 3회 행동 가능.
 〔검강발현 (액티브 / A랭크)〕: 기운을 모아 검을 더욱 예리하게 벼려내는 무형의 칼날을 자아낸다.
  = 발동 시간 동안 무기를 통한 공격의 공격력+300, dice 1 10을 굴려 5 이하 시 이 공격에 대한 방어력 무시.
  = 사용 시 매 턴 150SP 소비.
 〔다재다능 (패시브 / B랭크)〕: 전체적으로 재능이 있어 다재다능하다.
  = 모든 행위 판정+10.
 〔체력 증가 (패시브 / B랭크)〕: 체력을 증가 시켜 전투에 도움이 되는 어빌리티.
  = 최대 HP 50% 증가.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스킬]
 〔검술 (DEX / 10Lv)〕: 검을 이용해 적과 싸우는 기술.
  =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Lv.
  = 특전: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1(19, 20이 크리티컬).
 〔축지 (DEX / 10Lv)〕: 땅을 줄이는 것처럼 느껴지는 초고속 이동술.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회피에 보정.
  = 특전: 회피 보정이 결과치/2로 변경 된다.
 〔생존기술 (INT / 10Lv)〕: 야생에서 살아남기 위한 지식의 총체.
  = 서바이벌 관련 판정 시 +Lv.
  = 특전: 거점 및 정리된 곳이 아닌 곳에서 밤을 보낼 시 관련 페널티 면제.
 〔위협 (CON / 8Lv)〕: 살기나 위협적인 행동 등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어내는 기술.
  = 사용 시 커뮤 및 회화 등 판정에 +Lv. 경우에 따라서 호감도 저하 가능성 있음.
 〔기척감지 (CON / 8Lv)〕: 주변의 기척을 감지하는 기술. CON인 이유는 머리로 파악하는 게 아닌 신체가 감지하기 때문.
  = 기습 등이 일어날 경우 관련된 판정+Lv.

 [장비]
 〔흑장미의 검 (무기 / 레어 / 한손)〕: 흑장미 디자인이 섞인 레이피어.
  = 근거리. 공격력+100.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상대에게 마비(중) 부과.
 〔밤하늘의 드레스 (방어구 / 레어 / 몸)〕: 밤하늘을 천으로 삼아 만든 것 같은 아름다운 드레스.
  = 방어력+100.
 〔그랄 로켓 (액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성스러운 힘이 깃든 로켓. 성스러운 힘이 몸을 지킨다.
  = 모든 상태이상 무효화.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이번 회차의 플레이어가 아닌 전 회차의 플레이어이자 전대 인과력의 소유자.
 자신보다는 타인, 남을 생각하는 상냥한 성격과 어울려 인과력 또한 힘보다 인연에 치중 되어 있었으나
 주최 측에 대한 반역을 시작하면서 그 인연에게 배신 당한 끝에 홀로 인과의 감옥에 갇히게 되었다.

 이후 '게임'에서는 탈락, 긴지 짧은지도 모를 시간 동안 홀로 갇혀 벌을 받고 있었다.
 그러다 주인공에게 구조 되며 서바이벌 부원으로 편입, 이후 예비로 가지고 있던 플레이어 카드를 통해
 플레이어가 됨으로써 다시 한 번 '게임'에 참전하게 되었다.

 가지고 있던 플레이어 카드는 자신의 숙적이자 마찬가지로 전대 인과력의 소유자인
 '오키타 소지'의 플레이어 카드.
 그러나 형평성에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약해졌다.
 자세한 내역은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9799105/8/35 참조.

▲────────────────────────────────────────▲

308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21:13

이제 키린 소재 짜고 양심 놓고 야라나이오 짜면 된다!!!

309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24:19

키린 소재 내역 나온 거 있었나. 등급이라던가

310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26:36

형평성에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 메타적 이유

인과력이 사라져서 <= 게임 내적 이유

아닌가효

311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27:06

>>310 둘 다입니다. 백스토리에서 형평성이 맞지 않는다는 이유에 인과력이 사라져서도 포함.

312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27:39

▼────────────────────────────────────────▼

 [프로파일]
 성명: 메어리 클러리서 크리스티.
 연령: 18세. 3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75/300 (25/100)】 / 【DEX: 100/400 (33/133)】 / 【INT: 24 (8)】 / 【CON: 51 (17)】
 【HP: 750+375 (1,125)】 / 【SP: 510 (510)】

 [전투 데이터]
 명중: 133+10+10+0=153 / 회피: 133+10+0+0=143
 공격력: 100+100+0+100=300 / 방어력: 0+0+0+100=100
 기타
 - 한 턴에 3회 행동 가능.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 기습 등이 일어날 경우 관련된 판정+8.
 - 흑장미의 검으로 공격 시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상대에게 마비(중) 부과.
 - 모든 상태이상 무효화.

 [어빌리티]
 〔천연이심류 (패시브 / A랭크)〕: 검술을 어빌리티의 영역까지 승화한 검기劍技.
  = 전투 시 STR, DEX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공격력+100, 방어력+100. 한 턴에 3회 행동 가능.
 〔검강발현 (액티브 / A랭크)〕: 기운을 모아 검을 더욱 예리하게 벼려내는 무형의 칼날을 자아낸다.
  = 발동 시간 동안 무기를 통한 공격의 공격력+300, dice 1 10을 굴려 5 이하 시 이 공격에 대한 방어력 무시.
  = 사용 시 매 턴 150SP 소비.
 〔다재다능 (패시브 / B랭크)〕: 전체적으로 재능이 있어 다재다능하다.
  = 모든 행위 판정+10.
 〔체력 증가 (패시브 / B랭크)〕: 체력을 증가 시켜 전투에 도움이 되는 어빌리티.
  = 최대 HP 50% 증가.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스킬]
 〔검술 (DEX / 10Lv)〕: 검을 이용해 적과 싸우는 기술.
  =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Lv.
  = 특전: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1(19, 20이 크리티컬).
 〔축지 (DEX / 10Lv)〕: 땅을 줄이는 것처럼 느껴지는 초고속 이동술.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회피에 보정.
  = 특전: 회피 보정이 결과치/2로 변경 된다.
 〔생존기술 (INT / 10Lv)〕: 야생에서 살아남기 위한 지식의 총체.
  = 서바이벌 관련 판정 시 +Lv.
  = 특전: 거점 및 정리된 곳이 아닌 곳에서 밤을 보낼 시 관련 페널티 면제.
 〔위협 (CON / 8Lv)〕: 살기나 위협적인 행동 등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어내는 기술.
  = 사용 시 커뮤 및 회화 등 판정에 +Lv. 경우에 따라서 호감도 저하 가능성 있음.
 〔기척감지 (CON / 8Lv)〕: 주변의 기척을 감지하는 기술. CON인 이유는 머리로 파악하는 게 아닌 신체가 감지하기 때문.
  = 기습 등이 일어날 경우 관련된 판정+Lv.

 [장비]
 〔흑장미의 검 (무기 / 레어 / 한손)〕: 흑장미 디자인이 섞인 레이피어.
  = 근거리. 공격력+100.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상대에게 마비(중) 부과.
 〔밤하늘의 드레스 (방어구 / 레어 / 몸)〕: 밤하늘을 천으로 삼아 만든 것 같은 아름다운 드레스.
  = 방어력+100.
 〔그랄 로켓 (액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성스러운 힘이 깃든 로켓. 성스러운 힘이 몸을 지킨다.
  = 모든 상태이상 무효화.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이번 회차의 플레이어가 아닌 전 회차의 플레이어이자 전대 인과력의 소유자.
 자신보다는 타인, 남을 생각하는 상냥한 성격과 어울려 인과력 또한 힘보다 인연에 치중 되어 있었으나
 주최 측에 대한 반역을 시작하면서 그 인연에게 배신 당한 끝에 홀로 인과의 감옥에 갇히게 되었다.

 이후 '게임'에서는 탈락, 긴지 짧은지도 모를 시간 동안 홀로 갇혀 벌을 받고 있었다.
 그러다 주인공에게 구조 되며 서바이벌 부원으로 편입, 이후 예비로 가지고 있던 플레이어 카드를 통해
 플레이어가 됨으로써 다시 한 번 '게임'에 참전하게 되었다.

 가지고 있던 플레이어 카드는 자신의 숙적이자 마찬가지로 전대 인과력의 소유자인
 '오키타 소지'의 플레이어 카드.
 그러나 인과력이 사라지고 기존의 플레이어 카드로는 형평성에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약해졌다.
 자세한 내역은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9799105/8/35 참조.

▲────────────────────────────────────────▲



메어리 언니야 최종판.

313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29:03

참 짜고 보니 진짜 극 DEX캐다.

마법 쓰던 인트가 어쩌다 덱스 트리를 타게 되었는가.

314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33:54

스테이터스 초기화 아이템을 먹여야만(아무말

315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34:43

>>314 그 순간 어빌리티 트리가 거지꼴 나는 것(...)

316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36:22

초기화라니까 스텟이 삭제된다는거처럼 들리네(...)

스텟 재분배 재분배.

어차피 플레이어카드 시스템상 원래 있던 스텟을 분배한다는 개념이 아니지만요.

317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39:13

소지 씨 생존기술 스킬이 10렙이라는 건 메어리 씨의 게임에서는 학교가 일찌감치 붕괴했거나 소지 자신이 학교 밖에서 살았다는 뜻인가

318 이름 없음 (3364346E+6)

2018-12-12 (水) 11:40:01

캡틴센세 이 부분 이해가 잘 안 갑니다(손들고 물어보기

특전: 회피 보정이 결과치/2로 변경 된다.

319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44:35

>>318

기존: /dice 2 3
특전: 기존을 dice 2 3이 아닌 /2로 고정.

/3으로 나누면 결과치가 더욱 낮아져서 회피에 대한 보정이 줄어드나 특전으로 /2로 고정인 셈.

320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45:39

상태이상 룰은 좀 더 제정을 해 봐야겠다.

321 실업희망자◆zb1wG8Cj56 (9104261E+6)

2018-12-12 (水) 11:46:01

▼────────────────────────────────────────▼

 [프로파일]
 성명: Es(발음은 에스).
 연령: 15세.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60/120/240 (20/40/80)】 / 【DEX: 45/135/225 (15/45/75)】 / 【INT: 15 (5)】 / 【CON: 30/60/120 (10/20/40)】
 【HP: 600 (600)】 / 【SP: 300 (300)】

 [전투 데이터]
 명중: @+5+10+30=@+45 / 회피: @+5+0+10=@+15
 공격력: @+(@+50)+0+(150#)=미정 / 방어력: @+(@+50)+0+(100#+75)=미정
 기타
 - @: 무궁의 무련 B or A랭크 시에 맞춰 적용.
 - #: 무궁의 무련 효과로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 B랭크 ×1.5, A랭크 ×2.
 - 한 턴에 2회 행동 가능(무궁의 무련 A랭크 시 한정).
 - 매 턴마다 최대 H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1(19, 20이 크리티컬).
 - 'Type:Exterminator 아르토리우스'의 효과 1.5배(공격력+750).
 -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명중 무효화.
 -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어빌리티]
 〔검식 (패시브 / A랭크)〕: 무궁의 무련만을 위해 만들어진 어떤 어빌리티를 개조한 검의 집대성.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 E랭크: 전투 시 명중+5, 회피+5.
  = D랭크: 기본 공격력+50, 기본 방어력+50.
  = C랭크: 전투 시 펌블 판정 없음(판정 주사위가 1이 나와도 펌블이 아닌 1로 판정).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 B랭크: 어빌리티 '무궁의 무련'의 랭크를 1단계 상승 시킨다. 최대 A랭크까지만 상승시킬 수 있으며 하루 1회 사용 가능.
  = A랭크: 'Type:Exterminator 아르토리우스' 사용 가능.
   = 공격력+500, 전체 공격 1회 실시. 사용 시 150SP 소비.

 〔고속회복 (패시브 / B랭크)〕: 단련으로 향상 시킨 신체 본연의 자연치유력을 승화한 어빌리티.
  = 매 턴마다 최대 H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손 하나에 한손짜리 검 하나만 장착 시 그 검의 공격력 및 방어력 +50%.

 〔무궁의 무련 (패시브 / A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기본 공격력+100, 기본 방어력+100.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한손 무기 사용 시 그 무기의 공격력 및 방어력 100% 증가, 한 턴에 2회 행동 가능.

 〔새파랗게 타오르는 불꽃 (액티브 / B랭크)〕: 새파랗게 타오르는 불꽃을 몸에 둘러 전투력을 향상시킨다.
  = 발동 시간 동안 공격력+200. 사용 시 50SP 소비, dice 2 3턴 간 유지.

 〔영웅선망 · 아르고노트 (액티브 / B랭크)〕: 영웅을 동경하는 힘을 모아 힘으로 빚어내는 어빌리티.
  = 아르고노트를 사용할 때마다 20%씩 누적, 누적 후 공격 시 최종 공격력(방어력을 제하기 전의 공격력)을 누적한 퍼센트만큼 증가.
  = 사용 시 30SP 소비. 최대 5턴, 100% 누적 가능.

 [스킬]
 〔검술 (DEX / 10Lv)〕: 검을 다루는 실력. 조부인 실버즈 레일리로부터 사사하였다.
  =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Lv.
  = 특전: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1(19, 20이 크리티컬).

 〔공간전투 (DEX / 6Lv)〕: 어떤 공간에서든 최적의 전투를 추구하는 전투이론. '전투'에 한해서라면 그 몸놀림을 방해할 수 있는 것은 없다.
  = 지형에 따른 페널티를 받지 않으며 몸놀림에 관한 판정 시 +Lv.
   - 단, 지형에 따른 페널티(험지나 늪 등)에 대해서만이며 지형에 걸린 저주 등에 대한 페널티는 받는다.

 〔독성 면역 (CON / 6Lv)〕: 조부 실버즈 레일리는 전투에 관해서는 인정사정없는 스승이었다. 게임판 내에 존재하는 독에 대해서는 대부분 항체를 가지고 있다.
  = 소 단계의 상태이상에 대해 저항할 때 보정.

 〔전장의 시야 (DEX / 6Lv)〕: 아무리 혼란한 전투 중이라도 적과 아군의 상황을 살피고 움직일 수 있는 기술. 위기에 빠진 동료에게 달려가 돕는다.
  = 아군이 판정할 시 그 판정의 보정치+Lv. 사용 시 10SP 소비.

 [장비]
 〔계정봉인 무라쿠모 (무기 / 유니크 / 한손)〕: 계정봉룡이라 불리던 몬스터의 체내에 잠들어 있던 검. 평상시에는 검집으로 봉인이 되어 있다.
  = 근거리. 명중+15, 공격력+150, 방어력+100.
  = 봉인 해제 시: 근거리. 명중+15, 공격력+250,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방어력 무시 공격.
  = 'Type:Exterminator 아르토리우스'의 효과 1.5배(공격력+750).

 〔푸른 인도자의 드레스 (방어구 / 유니크 / 몸)〕: 조부인 실버즈 레일리에게서 받은 푸른색의 드레스. 특수한 재질로 짜여져 있다.
  = 방어력+75,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 푸른 인도자의 환영 : 드레스에 담긴 힘이 환영분신을 만들어내어 공격을 피한다.
   - 회피+10.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명중 무효화.
  = 푸른 인도자의 예지 : 드레스에 담긴 힘이 필중의 투로를 제시한다.
   - 명중+15.
  = 푸른 인도자의 문장 : 드레스에 담긴 힘이 착용자에게 기예를 부여한다.
   - 전투 시 DEX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 상승. 곱연산이 아닌 합연산.
  ※처리 방식은 푸른 인도자의 환영 우선 후 대미지 완전 무효화 판정.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은 아니지만 받았다.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

Es 개복잡...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