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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포비든 건담
타입>물/벌레
물 × 1/2전기 × 2 얼음 × 1/2격투 × 1/2지면 × 1/2비행 × 2 바위 × 2강철 × 1/2
특성>전투무장 --- 상대의 기술이 급소에 맞지 않는다.
기술>큰낫베기,아쿠아스탬프,사신의낫,따라가때리기,도발
큰낫베기/벌레/물리/50/100/O/1체/반드시 급소에 맞는다.
아쿠아스탬프/물/특수/80/100/O/1체/상대와 자신의 「특방」으로 데미지를 계산한다.
사신의낫/고스트/물리/-/90/O/1체/상대의 현재 체력을 1/2로 한다.
공격:A- 110
방어:A+ 130
특공:D 30
특방:A 120
민첩:D- 20
체력:B+ 100
총합:510
『킬러B』 …… 에이스에게 받는 데미지가 반감되고 에이스의 공/특공의 상승(강화)을 무시한다.
『낫건담의 장갑』 …… 자신의 소지품이 「플레이트」일 때,상대의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한다.
『TPS장갑』 …… 자신의 「방어」를 「A+」로 한다.
『후의선』 ……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비회피』 …… 상대의 「효과는 발군」인 「」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시킨다.
『대비내성』 …… 상대의 「효과는 발군」인 「」 기술의 데미지를 저하(0.85)시킨다.
『대비박격』 …… 적진에 「」타입이 있을 때, 드물게 추가행동을 얻는다.
『앰브쉬』 …… 적진에 에이스가 나올때 자신이 장소에 있으면, 상대의 다음 기술의 우선도를 -1로 변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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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델타로파파
타입>물
특성>마이페이스 --- 혼란,도발 상태가 되지 않는다.
기술>흔들흔들댄스,아쿠아댄스,비바라기,꽃잎댄스
아쿠아댄스/물/물리/80/100/O/전체/춤기술.
공격:B- 80
방어:B- 80
특공:B+ 100
특방:A- 110
민첩:B- 80
체력:B+ 90
총합:540
『올드 타입』 …… 『올드 타입』을 가지지 않는 포켓몬의 방호 포텐셜을 무시한다.
『행복춤꾼의 무용』 …… 자신이 「꽃잎댄스」중일 때, 자신의 방/특방을 강화(1.33)한다.
『호론필드(초)』 …… 상대의 「풀」타입 기술의 위력을 반감한다.
『대의선』 …… 상대가 자신과 같은 민첩 랭크일 때,중확률로 자신의 우선도를 +1 한다.
『대전회피』 …… 상대의 「효과는 발군」인 「」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시킨다.
『대전내성』 …… 상대의 「효과는 발군」인 「」 기술의 데미지를 저하(0.85)시킨다.
『대전박격』 …… 적진에 「」타입이 있을 때, 드물게 추가행동을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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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싱커
타입>물/비행
불꽃 × 1/2물 × 1/2전기 × 4격투 × 1/2지면 × 0 벌레 × 1/2바위 × 2강철 × 1/2
특성>질풍날개 --- 자신의 「비행」기술의 우선도를 +1 한다.
기술>애크러뱃,어뢰,기관총,기뢰
어뢰/물/물리/90/100/X/1체/우선도+2,자리에 나와서 바로 사용하지 않으면 실패한다.
기뢰/전기/변화/-/-/-/적진/지면설치기. 상대에 자리에 나왔을 때 상대를 「마비」상태로 한다. 한번 발동하면 해제된다.
공격:B 90
방어:D 30
특공:B 90
특방:D+ 40
민첩:A 120
체력:D 30
총합:400
『비행가오리의 속공』 …… 자신이 우선도+1 이상의 기술을 사용할 때, 자신의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C+1)
『조이드』 …… 「강철」타입을 쓰러트렸을 때, 자신의 체력을 1/2 회복한다.
『선의선』…… 상대가 우선도 +1 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전회피』 …… 상대의 「효과는 발군」인 「」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9)시킨다.
『대전내성』 …… 상대의 「효과는 발군」인 「」 기술의 데미지를 저하(0.85)시킨다.
『대전박격』 …… 적진에 「」타입이 있을 때, 드물게 추가행동을 얻는다.
이번 대전상대인 블루체육관 짐리더전. 제가 멍청해서 전기타입 전부 발군이라 금관 구애안경인 전기 엔첸터에게 반 쓸려나가고 남은 발은 킬러C 구애스카프에게 쓸려나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