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985618>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72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14 23:13:28 - 2018-06-16 10:15:38

0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23:1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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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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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962993/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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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3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20:15

그렇죠.. 그리고 오늘 확정적으로 비비상천의 아가씨가 B랭으로 올라갈겁니다

564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21:00

문제는 비비상천의 아가씨가 B가 되어도 명중률 부족으로 미노랑 싸움 자체가 성립이 안되

565 이름 없음 (1765537E+6)

2018-06-15 (불탄다..!) 23:21:08

영웅의 증표도 올릴까 생각해보는건 어떰?

566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21:53

그래도 미노한테 안되 미노 회피력 +166이나 된다고!!

567 이름 없음 (2749132E+5)

2018-06-15 (불탄다..!) 23:21:56

특히나...... 무궁의 무련, 쌍수효과 발동시 총데미지 2배가 치명적이죠. 600대 공격력으로 2회공격 당했을때 남아나는 학생이 있을려나 싶어요.

568 이름 없음 (1765537E+6)

2018-06-15 (불탄다..!) 23:22:14

그럼 결국 스텟을 올려야한다는건가 ?

569 이름 없음 (2749132E+5)

2018-06-15 (불탄다..!) 23:22:59

뭐.... 텐시는 낙원에 대해서 아니까요...... 선수는 당헤클이 잡을수 있으니.... 얼려버리면 명중은 하겠죠.

570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23:03

영웅의 증표 비비상천 다 해도 +85 밖에 안되. 미노가 강강수월레 치면서 논다고.. 그런데 문제는 영원의 천인을 올리려면 미노를 텐시 포함 파티로 잡아야 한다는 거..

571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23:27

>>569 텐시 프라이드가 용납하지 않는다. 그런 떠먹여 주는 버스는

572 카푸치노◆BjWHJKxkHc (0836618E+6)

2018-06-15 (불탄다..!) 23:24:15

역시 강한 미노..

573 이름 없음 (2749132E+5)

2018-06-15 (불탄다..!) 23:24:40

명중을 해도 말이에요....... 방어력 400에 깎여서, 열심히 패야되요. ㅜㅠ

574 이름 없음 (2749132E+5)

2018-06-15 (불탄다..!) 23:25:23

얼리는 정도로 떠먹여주는 버스가 될수가 없어요.....ㅜㅜ

575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27:04

[프로파일]
 명칭: 티가렉스
 종족: 비룡종.
 랭크: B.
 속성: BOSS.

 [스테이터스]
 【STR: 250 (83)】 / 【DEX: 150 (50)】 / 【INT: 30 (10)】 / 【CON: 150 (50)】
 【HP: 3,500 (3,500)】 / 【SP: 1,500 (1,500)】

 [전투 데이터]
 명중 / 회피: +65 / +55.
 공격력: 기술에 따라 다름.
 방어력: +250 / +300.

 [커맨드]
 〔기본 공격〕: 티가렉스의 기본 공격. 커다란 꼬리나 날카로운 발톱, 이빨 등으로 적을 공격한다.
 = 명중+65, 대미지+250.
 〔포효〕: 살의를 듬뿍 담은 포효. 맹수의 포효는 사냥감의 몸을 굳게 만든다.
 = CON 대결 실시. dice 2 3턴 간 이긴 차이 만큼 명중, 회피 판정에 페널티. 전체 공격, 쿨타임 1턴.
 〔회전공격〕: 커다란 몸을 회전시켜 적을 전부 공격하는 기술.
 = 명중+65, 대미지+350. 전체 공격. 쿨타임 2턴.
 〔짐승의 본능 (A랭크)〕: 자연에서 투쟁하며 단련해 온 짐승의 본능. 그 본능은 티가렉스를 수많은 위기로부터 구했다.
 = 공격을 절대적으로 회피한다. 총 dice 2 3 회 사용 가능.

노말티가 데이터가 이거인데 미노가 이 녀석 보다 더 강해 보인.. 아닌가 노말티가가 더 강한가??

576 이름 없음 (2749132E+5)

2018-06-15 (불탄다..!) 23:28:37

아마... 미노가 더 강할껄요. 저 티가는 DEX의 보정치가 포함안되는 방식의 티가니까요.

577 이름 없음 (2749132E+5)

2018-06-15 (불탄다..!) 23:29:46

그러니까..... 명중 회피가 전투 데이터 그 이상이 되지 않아요.... 결국 미노에게 공격을 명중시킬수가 없죠. ㅜㅜ

578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30:13

>>577 회전이면 명중 시킬 수 있어

579 이름 없음 (2749132E+5)

2018-06-15 (불탄다..!) 23:31:00

회전공격이 필중이었어요?

580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31:19

회전은 50 + 65 +65아니야?? 판정이?? 50 +65면 그냥 강강수월레지만

581 이름 없음 (1765537E+6)

2018-06-15 (불탄다..!) 23:31:23

기본 명중이 +65 회전하면 +65 추가

582 이름 없음 (2749132E+5)

2018-06-15 (불탄다..!) 23:33:04

명중 / 회피: +65 / +55.
 공격력: 기술에 따라 다름.

기본공격 65 전투데이터랑 동일
회전공격 65 전투데이터랑 동일
공격력 기본공격인지 회전공격인지에 따라서 다름.

그러니까.... 둘다 명중은 65로 똑같아요.

583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33:50

아 회전이 기본 공격인 +65에서 다시 +65가 되는게 아니였구나

584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34:32

키린은 확실히 미노보다 강하네

585 이름 없음 (2749132E+5)

2018-06-15 (불탄다..!) 23:35:02

이쪽으로 넘어올때...... DEX보정치도 명중률이나 회피율에 더해지는 방식이 되면 전 티가에 한표를 던지겠지만요.

586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35:56

>>585 우리 지금 그 가정으로 대화를 하고 있었던거 아니였어??

587 이름 없음 (2749132E+5)

2018-06-15 (불탄다..!) 23:36:25

아.... 잘못알았다..... 티가의 공격력이 미노의 방어력을 뚫을수가 없네요. >>585는 취소할께요.

588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37:24

진티가가 출동하면 이 녀석이 방어무시가 있으니 모르겠다

589 카푸치노◆BjWHJKxkHc (0836618E+6)

2018-06-15 (불탄다..!) 23:3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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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단 쿠로토
【종족 】: 마법소녀. 가면라이더
【직책 】: 대장장이, 특이한 사람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 36 (12)
DEX : 36 (12) -> 54 (18)
INT : 42 (14) -> 63 (21)
CON : 30 (10) -> 45 (15)

HP : 240
SP : 300 -> 380

포인트 : " 0 P "


【 추가 얻는 아이템 】

없음


【어빌리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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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리컬 건 브링어 Rank : B 』 Active & Passive

" 나는 그저 나 자신의 재능에 이끌렸을 뿐이다. 이 시대의 윤리가 나를 거절한다면... 다음에 태어날 때, 시대는... 날 따라잡 수 있을까? " - 단

" 이것이 마법소녀의 운명이야. 희망을 낳은 인과가 절망으로 바뀌기 전에 우리들은 사라질 수밖에 없어. " - 마미 쿠로토

" 나의 경우엔 생각할 여유조차 없었던 것일 뿐… " - 토모에 마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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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A 토모에 마미(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로 변한다. 이 경우, 매우 소심한 실내파가 된다. 전투시에는 '소심하지 않다.' (원작처럼)

Active SP 50 을 소모한다.

* 머스킷을 양산한다. 그 머스킷에 한해 보관가능한 아공간도 보유. 부수기전까지 반영구적. 한번에 만들 수 있는 머스킷은 세개.
* 기본적으로 명중 + 10 턴당 1회공격, 1발당 데미지 60의 머스킷. INT * 2의 추가 데미지
* 아군이라고 인정한 대상에 한해 대여가능. 1턴을 소모해 임의로 역소환이 가능. 아군은 쏴 봤자. 데미지를 입지 않는다.
* 총알은 필요 없으며 발당 10 SP를 소모한다. 이 공격은 모두 (마탄)으로 취급한다.
* 특정인에게 귀속화 가능. 이 경우, 아공간보관가능, 역소환 불가, 어빌보유자를 포함해서 타인이 사용 불가.
* 귀속화된 머스킷에 한해, [행동력 1을 소모해] 강화할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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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리컬 건 브링어의 시너지 어빌 Rank : B 』 Active SP 40을 소모한다.

단 : 죄를 짓고 있는 건 너희들이다!! 난 신이다. 내 재능은 구현되어야 해! 그걸 방해하는 거야말로 죄다!

마미 : 단, 너도 눈치채고 있었구나, '당신'의 소질을 . . . 자기보다 강한 애는 못 봐주겠다는 거 아냐? 패배자의 발상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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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랭크시 변신시 단이 직접 단마미로 변신하는건 이외에 리리컬 건 브링어라는 어빌이 원래 설정되어있던, 성격의 마미의 모습으로 분리시킬수 있게 된다.(임의선택)
* 당연히..... 단은 그 어빌이 없는 것이 된다. 지도상으로는 3칸까지 떨어져지낼수 있다.
* 마미의 기본스텟은 단의 스텟+Dex/Int 50%상승 SP는 80증가
* 보유스킬은 랭크에 비례해 올라가는 [만능인]스킬+[단이 보유하고 있는]모든 총기관련스킬을 공유.
* 어빌의 효과를 마미가 통채로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서로 분배할수 있다. 마미:총기제작관련 / 단:총기활용관련. 아공간은 공유한다.
* 서로 텔레파시 가능.

해금조건 : A랭크

- 단은 매지컬 건 브링어[효과]를 얻는다.

- 성격과 모습이 단(마미)가 되지 않으면서, 효과는 그대로 얻는 것.

만약, 분리된 상황에서 마미가 죽을경우, 단 쿠로토는 심각한 패널티를 받게 될것이다.
분리된 상태에서 단이 죽을 경우. 마미도 죽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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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변신-가면라이더 크로노스 Rank : C 』 Active SP 60 소모 한다.

어쩔 수 없었다고!! 궁극의 게임을 완성시키기 위해선 내가 잡힐 수는 없었거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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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수한 갑주를 입는 형식의 변신. 겉모습이 변하는 종류와 겹치는 것이 가능하다. 신체능력이 대폭 상승하며 랭크에 따라 능력이 개방된다.
* STR. CON 50% 증가 공격력&방어력 +20
*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방어력이 상승하며 공격의 명중 시마다 다음공격에 보정이 들어간다.
* 턴마다 방어력 + 10 공격 성공 시 공격력 + 10

B랭크- 가샤콘 버그바이저II츠바이 를 사용 가능하다.
가샤콘 버그바이저 II츠바이
톱·총
원거리와 근거리를 변환하여 공격할 수 있다.

A랭크- PAUSE RESTART 시간을 정지하고 재시작한다.
무효화 일정이하의 공격을 무효화 한다.
시공간계 어빌리티에 면역

S랭크- RESET 시간을 되돌린다. 되돌릴 수 있는 최대 범위는 어빌리티를 처음 얻은 시점.
체력과는 별개로 라이더 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것을 체력으로 취급한다. 라이더 게이지가 전부 소모되면 변신이 해제된다.
성격의 변화는 장착 전의 성격을 따라간다.
를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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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

추리 LV 4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왜곡이 살짝 들어있다.

중세 고고학 LV 10
= 중세무기 (화학무기 이전)에서의 무기를 만드는 데 보정.
= B랭크 이하의 무기를 튼튼하게 만들고, 부가효과를 넣을 수 있다. (특전)
= A랭크의 무기는 튼튼하게 만들 수 있지만, 부가효과를 넣지 못한다. (특전)

대장장이 LV 10
= 중세 고고학에 대한 보조 스킬로 부가효과는 없다.
= '단 쿠로토'만.

클레이 사격 LV 4
= '샷건, 머스킷, 춘전(?)'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샷건, 머스킷, 춘전(?)'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사격 LV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

단이 너무 복잡해서 겨우 했군요

590 이름 없음 (1765537E+6)

2018-06-15 (불탄다..!) 23:38:26

사용가능한 포인트
4723(20일)+4150(20일)+400(21일 황금률)-100(비밀방)
9173

어빌리티
당신 변신 C->B 500
세리 심판 E->D->C 250
리제 안티레인 E->D->C 250
텐시 비상천 아가씨 E->D->C->B 1500
앨리스 파이어볼 B->A 2000
마슈 적기사 E->D->C 250
길가메쉬 비마나 C->B 400
길가메쉬 딘기르 E->D->C 250
코마에다 오메가몬 E->D->C 250
프로토 거수 사냥 D->C 200
코코로 가면극 E->D->C 250
넥키 경화수월 E->D->C 250
넥키 풍신화 E->D->C 250
엑셀러레이터 일방통행 E->D->C 250
모코우 불사조 D->C 200
모코우 태양왕 D->C 200
쿄코 알포스 D->C 200
쿄코 초고교급 분석 E->D->C 250
쿄코 예측 분석 E->D->C 250
7950

스킬

루비 음란마귀 9->10 500
모코우 직감 9->10 500
1000

8950

포인트 사용에 생각해봤음 ...

591 이름 없음 (2749132E+5)

2018-06-15 (불탄다..!) 23:38:50

>>586 그런 방식이면........ 굳이 전투 데이터에 명중회피를 써넣을 필요가 없어지잖아요. 짐승의 본능처럼 커맨드쪽에 들어가야죠. 패시브로.

592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41:01

스킬 하나를 버리고 스테이터스에 박아 넣자.

593 이름 없음 (1765537E+6)

2018-06-15 (불탄다..!) 23:41:58

포인트 뭘 뺼지 뭘 더할지 생각해주신다면 될듯?

594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43:54

직감의 경우는 세리가 있으니 우선 빼자. 그래서 생긴 500P 거기에 남은 120P정도하면 620정도야.
그걸 텐시한테 집어 넣는거야. STR 15 DEX 15해서 그러면 텐시는 스텟 뻥 때문에 75(15노멀 + 45무궁 15비비상천) 씩 늘어나는 효과가 되

595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44:33

......그래도 명중률 +105라서 미노한테 안되네

596 이름 없음 (1765537E+6)

2018-06-15 (불탄다..!) 23:45:09

그냥 이대로 하고 내일 어차피 나가니깐 내일 버는 포인트로 해도되고 ? 세리의 직감이랑 모코우의 직감은 또 다르지 않을까함

597 이름 없음 (1765537E+6)

2018-06-15 (불탄다..!) 23:45:28

리제도 저격수의 직감 이러니깐.

598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46:47

명칭: 동굴의 수호자
 종족: 미노타우르스
 랭크: B
 속성: BOSS.

 [스테이터스]

STR : 300 (100)

DEX : 180 (60)

INT : 100 (33)

CON : 200 (66)

HP : 4000

SP : 3000

명중 / 회피: +100 / +100

방어력: + 400

공격력 : + 500


[커맨드]

『 완전무장 (패시브) 』

ㅡ 약점이 잡히지 않는다. 미노타우르스 족의 후예로. 급소부분을 단련 시켰고, 인공 생명체라 성별이 없다.
ㅡ 방어관통력에 '잡힐 수는 있지만' 시 공가 관련으로 방어무시를 할 수가 없다.


『 파워 온 (액티브) 』

ㅡ 소모 SP 400

ㅡ 2턴 동안 자신의 데미지를 50% 끌어올린다.

ㅡ 쿨타임 2턴


『 광란의 도가니 (액티브 』

폭풍! 먹구름이 하늘을 뒤덮고.
대지! 내 전투의 함성을 들어라!


ㅡ 소모 SP 2000

ㅡ 1턴간 모든 대상에게 기절을 시키고, 공격력에 해당하는 데미지를 광범위로 준다.

미노의 회피율이 +160이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594의 방법을 쓴다고 해도 안된다

599 이름 없음 (1765537E+6)

2018-06-15 (불탄다..!) 23:48:09

내일은 그냥 아예 새 플레이어가 만들어진다해도 스텟에만 해버려서 소새끼 잡으러 갈놈들에게는 더 스텟을 부어준다하면 ?

600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48:25

당헤클 회피력이 +162 명중률의 경우는 시간정지나 필중기를 써야하고..

601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48:53

>>599 23일차에 뭔가 일이 터질 예정이라 23일차는 움직일 수가 없다

602 이름 없음 (0094204E+5)

2018-06-15 (불탄다..!) 23:49:17

회복을 생각해도 텐시는 두방맞으면 위험해요 ㅠㅜ

603 이름 없음 (1765537E+6)

2018-06-15 (불탄다..!) 23:49:34

내일은 23일 아닌데 22일임

604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50:08

>>603 아니 내일 스텟을 몰아줘도 23일차에는 소잡으로 갈 수 없다고

605 이름 없음 (1765537E+6)

2018-06-15 (불탄다..!) 23:50:47

23일을 제대로 알아야겠네 그럼. 일단 아무것도 모르니까 답이없군

606 이름 없음 (0094204E+5)

2018-06-15 (불탄다..!) 23:51:01

텐시는 보호구도 빵빵하게 해줘야하고요

607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51:07

>>605 근데 그건 어쩔 수 없어.... 잠깐 길가 이 녀석 제왕의 천안들고 있지??

608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51:47

『 제왕의천안 ( C랭크 / 액티브) 』

미래를 볼 수 있는 눈. 미래를 본다는 건 대단한 일이지만, 그만큼 주어지는 대가도 크다.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미래,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미래는 최대 1일 앞.
* 전투: 1회의 전투에 1번 사용 가능. 사용 시 1~3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10.
* 50SP 소비

이니까 내일 22일차에 제왕의 천안 쓰자

609 이름 없음 (1765537E+6)

2018-06-15 (불탄다..!) 23:51:52

길가한테 내일 물어보면 되나 ? 낙원이야기하면서 ?

610 이름 없음 (1765537E+6)

2018-06-15 (불탄다..!) 23:52:17

상하루 앞의 상황이라니까. 내일 어차피 보잖음

611 이름 없음 (6387082E+6)

2018-06-15 (불탄다..!) 23:53:05

뭐 23일차의 일은 나중에 고민하자. 아직 우리에게는 에이라, 하루노, 단에게 낙원에 대해 이야기 해야한다는 21일 차의 미션이 남아 있어

612 이름 없음 (1765537E+6)

2018-06-15 (불탄다..!) 23:53:17

특정한 상황이라니깐 음 ... 그리고 계시도 있고 ?

613 이름 없음 (1765537E+6)

2018-06-15 (불탄다..!) 23:54:07

22일은 코마에다 볼때 잔느도 있었음 좋겠고. 어차피 계시하면서 만나니까 잔느도.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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