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962993>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71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14 16:56:23 - 2018-06-14 23:14:40

0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6:5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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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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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25346/recent

6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50924/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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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57349/recent

6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75844/recent

7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94027/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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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7:57

.dice 1 10. = 2

54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04

.dice 1 10. = 10

55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17

...잉?

56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23

이예에........!!!!

57 이름 없음 (84219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36

.dice 1 10. = 2

58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39

A라니 대단하군

59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42

크리가 하나 나왔어

60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44

.dice 1 10. = 4

61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58

ADEE

62 이름 없음 (314192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9:00

크리!!!

63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9:31

ADEE

64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0:29

어빌리티는 앵커를 통해 받습니다. 어빌리티명(패시브 or 액티브): 어빌리티 내용, 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Ex)힐링 팩터(패시브): 다쳤을 시 신체 재생 및 회복.


20분간

변신 상관없습니다 왜냐면 쿄코는 누가 앵커한 캐릭이 아닙니다.

65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0:34

소환은 안되고,,,, 변신은 캐릭터 앵커한 참치가 싫어하면 다른 캐릭터에게 옮겨질수있습니다.

66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0:47

@예측 분석(패시브)
이 쿄코는 다른사람과 추리력과 사고력이 다릅니다!

정보에 대해 무엇이 우선순위인지.냉정하게 정보와 증거가 있다면 현장에 대해서 금방 파악하며
눈으로 잠깐 흝터봐도 기존의 정보와 알게된 정보를 바로 바로 비교해볼수 있다.
뭐든 증거와 정보가 있다면 그 상황과 정보가 진짜인지 팽팽 머리를 돌리게 될것입니다.
작은 흔적이나 정보같은걸 알았을때 그 상황에 대해서 재현을 머리속으로 시뮬레이터 해볼수 있다.
어떤 의문점에도 시뮬레이터를 상시로 하며 추리력과 사고력이 더 강해지고
사격시에도 무엇을 어디를 쏴야 효율적인지 시뮬하면서 쏠수있다.
인간이라면 바로 머리나 심장쪽을 쏴버리던가 무력화를 위해 손발을 쏘던가

67 이름 없음 (314192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1:07

@〔초고교급 분석능력(액티브)〕: 초월적인 분석능력,B랭크부터는 INT판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일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 판단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을 하나 지목, 4턴간 어떤 행동을 할지 판단한다. 단, 어빌리티 공격일 경우 여전히 ???로 표시된다.
= 약점특정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의 약점을 파악한다. '분석' 된 대상은 2턴간 50%의 추가데미지를 입는다.
= 전투지휘 : 20SP를 소모해 2턴간 아군 전체의 명중 +20, 회피+20
= 정밀분석 : 20SP를 소모해 대상을 하나 지목하고 INT 수치에 따라서 상대의 정보를 분석한다. 상대의 INT수치가 높을 수록 분석 턴이 늘어난다

68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1:11

모르겠다. 이렇게적었는데 알아보실수 있나 ?

69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1:51

@
패시브
종족이 해신이 된다(부과효과 불로장생) : B 랭크 이상부터 매 T HP와 SP를 20%씩 회복하고 신체결손을 회복한다.
INT와 CON이 N%증가한다.
물이라는 필드에서 전 스테이터스가 N% 추가 증가한다.
바다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으며 호흡의 문제가 일어나지 않는다.

액티브
물을 지배하는 능력을 가진다.(필중 INT*N의 데미지 광역공격 가능).
40SP소모

S랭크시 해금

대해의 결계 : 대규모의 물로 된 결계를 쳐서 주변의 필드를 '물'로 바꾼다.
물 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이지 못하는 상대는 패널티를 얻게 된다

70 이름 없음 (1634812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2:10

@「파괴공작 (액티브 )」: 전투 전 준비단계에서 상대의 전력을 떨어뜨리는 재능이자 어빌리티.
= 지형, 조건, 실행하는 인원 수가 충분하다면 전투 페이즈 시작하기 전에 일정수준 이하의 몬스터를 3턴간 전투불능 상태로 만든다.
= 전투 페이즈에서 사용할 경우 80 SP를 소모하는 대가로 1턴간 발을 묶을 수 있다. 이 경우 상대와 행운 판정 굴림을 실행한다 (무보정으로 다이스 판정 굴림)
= 파괴공작 어빌리티에 영향을 받은 적은 회피, 명중이 20% 저하된다

71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2:53

하루노가 멘탈 나온거보고 학급재판도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없네?

72 이름 없음 (9818276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2:56

C가 하나 나왔으면 에이스다 A.E.C D!!! 드립칠수있는데...

73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2:57

@탐정의 소양(패시브).

=int의 %상승.
=모든 행위에 보정
=정보수집 결과, 거짓간파, 탐색, 회피에 추가보정.

74 이름 없음 (596814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3:00

@팔레트 소대 소환

아까와 동일

75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3:23

팔레트 흠 ...

76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3:29

>>72 에이슼ㅋㅋㅋㅋㅋ

77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3:31

>>74 소환계열은 안된다고 했어

78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3:39

아까 간다고 하지않았음 ?

79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3:47

어라? 정주행하셨다면 아실거 같은데?

80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4:07

응? 잠만 아이디!!

81 이름 없음 (314192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4:41

>>74 소환 계열 NO!

82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5:12

짭이면 밴시켜야하는거 아니냐

83 이름 없음 (314192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5:49

아까 간다고 했던거 같은데...

84 이름 없음 (569582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7:02

@알포스 브이드라몬
-모든 스텟이 n% 증가한다
-비행능력이 생긴다
-방어력이 증가한다.
-공격력이 증가한다

샤이닝 v 포스 : v자형 아머에서 광선을 뿜어댄다.
알포스 세이버 : v브레이슬렛으로부터 광선검으로 공격
드래곤 임펄스 x : 빛으로 자기를 둘러싸 명중 회피증가
텐세그레이트 쉴드 : 공격무시

85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7:50

>>74 안됩니다.

86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8:51

알포스 AA 많아??

87 이름 없음 (84219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9:28

@이중존재-명탐정과 범죄왕(액티브&패시브):
스테이터스 상승. 두가지의 상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명탐정

초보적인 것이네, 벗이여엘러멘터리 마이 디어
관찰력이 극대화되고 추리력이 올라가며 사라진 증거의 복원 등이 가능하다.

바리츠(패시브)
상대에게 공격이 명중시 회피와 명중을 떨어뜨린다.


범죄왕

전용 무기 장착
초과잉다목적무장관짝라이엔바흐
쇠사슬에 묶인 거대한 관짝으로 휘두르거나 탄환 미사일을 발사하는 것이 가능하다. 발사한 것은 대체로 명중

종국적범죄더 다이내믹스 오브 언 아스터로이드
높이 뛰어올라 라이엔바흐의 전탄발포 후 광선으로 마무리

88 이름 없음 (858435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9:29

@악마변신
변신시 종족이 악마로 봐뀌며 AA가 리아스그레모리로 봐뀐다
전 능력치에 보정 랭크가 C이상시 멸망의 마력을 다룰수있다
다만 기도소리나 불경소리에 머리가 아파진다

89 이름 없음 (569582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9:37

꽤될걸? 내가보고 앵커하는거임

90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30:22

뭐, 어디 로열나이츠 군단이라도 만드시는건가요?

91 이름 없음 (314192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31:03

진짜 로열나이츠 탄생?

92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33:05

로열나이츠 탄생하면 재밌기는 할것 같다(텐시 에이라 오지만을 로열나이츠 명단에서 제외하며)

93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33:32

미리컷트

94 이름 없음 (314192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34:10

근데 진짜 탄생하면 코마에다가 로열나이츠 대장 되는거 아님?

95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34:21


1. 예측 분석(패시브)
이 쿄코는 다른사람과 추리력과 사고력이 다릅니다!

정보에 대해 무엇이 우선순위인지.냉정하게 정보와 증거가 있다면 현장에 대해서 금방 파악하며
눈으로 잠깐 흝터봐도 기존의 정보와 알게된 정보를 바로 바로 비교해볼수 있다.
뭐든 증거와 정보가 있다면 그 상황과 정보가 진짜인지 팽팽 머리를 돌리게 될것입니다.
작은 흔적이나 정보같은걸 알았을때 그 상황에 대해서 재현을 머리속으로 시뮬레이터 해볼수 있다.
어떤 의문점에도 시뮬레이터를 상시로 하며 추리력과 사고력이 더 강해지고
사격시에도 무엇을 어디를 쏴야 효율적인지 시뮬하면서 쏠수있다.
인간이라면 바로 머리나 심장쪽을 쏴버리던가 무력화를 위해 손발을 쏘던가

2. 〔초고교급 분석능력(액티브)〕: 초월적인 분석능력,B랭크부터는 INT판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일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 판단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을 하나 지목, 4턴간 어떤 행동을 할지 판단한다. 단, 어빌리티 공격일 경우 여전히 ???로 표시된다.
= 약점특정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의 약점을 파악한다. '분석' 된 대상은 2턴간 50%의 추가데미지를 입는다.
= 전투지휘 : 20SP를 소모해 2턴간 아군 전체의 명중 +20, 회피+20
= 정밀분석 : 20SP를 소모해 대상을 하나 지목하고 INT 수치에 따라서 상대의 정보를 분석한다. 상대의 INT수치가 높을 수록 분석 턴이 늘어난다

3. 패시브
종족이 해신이 된다(부과효과 불로장생) : B 랭크 이상부터 매 T HP와 SP를 20%씩 회복하고 신체결손을 회복한다.
INT와 CON이 N%증가한다.
물이라는 필드에서 전 스테이터스가 N% 추가 증가한다.
바다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으며 호흡의 문제가 일어나지 않는다.

액티브
물을 지배하는 능력을 가진다.(필중 INT*N의 데미지 광역공격 가능).
40SP소모

S랭크시 해금

대해의 결계 : 대규모의 물로 된 결계를 쳐서 주변의 필드를 '물'로 바꾼다.
물 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이지 못하는 상대는 패널티를 얻게 된다

4. 「파괴공작 (액티브 )」: 전투 전 준비단계에서 상대의 전력을 떨어뜨리는 재능이자 어빌리티.
= 지형, 조건, 실행하는 인원 수가 충분하다면 전투 페이즈 시작하기 전에 일정수준 이하의 몬스터를 3턴간 전투불능 상태로 만든다.
= 전투 페이즈에서 사용할 경우 80 SP를 소모하는 대가로 1턴간 발을 묶을 수 있다. 이 경우 상대와 행운 판정 굴림을 실행한다 (무보정으로 다이스 판정 굴림)
= 파괴공작 어빌리티에 영향을 받은 적은 회피, 명중이 20% 저하된다

5. 탐정의 소양(패시브).

=int의 %상승.
=모든 행위에 보정
=정보수집 결과, 거짓간파, 탐색, 회피에 추가보정.

6. 알포스 브이드라몬
-모든 스텟이 n% 증가한다
-비행능력이 생긴다
-방어력이 증가한다.
-공격력이 증가한다

샤이닝 v 포스 : v자형 아머에서 광선을 뿜어댄다.
알포스 세이버 : v브레이슬렛으로부터 광선검으로 공격
드래곤 임펄스 x : 빛으로 자기를 둘러싸 명중 회피증가
텐세그레이트 쉴드 : 공격무시


7. 이중존재-명탐정과 범죄왕(액티브&패시브):
스테이터스 상승. 두가지의 상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명탐정

초보적인 것이네, 벗이여엘러멘터리 마이 디어
관찰력이 극대화되고 추리력이 올라가며 사라진 증거의 복원 등이 가능하다.

바리츠(패시브)
상대에게 공격이 명중시 회피와 명중을 떨어뜨린다.


범죄왕

전용 무기 장착
초과잉다목적무장관짝라이엔바흐
쇠사슬에 묶인 거대한 관짝으로 휘두르거나 탄환 미사일을 발사하는 것이 가능하다. 발사한 것은 대체로 명중

종국적범죄더 다이내믹스 오브 언 아스터로이드
높이 뛰어올라 라이엔바흐의 전탄발포 후 광선으로 마무리

8. 악마변신
변신시 종족이 악마로 봐뀌며 AA가 리아스그레모리로 봐뀐다
전 능력치에 보정 랭크가 C이상시 멸망의 마력을 다룰수있다
다만 기도소리나 불경소리에 머리가 아파진다


.dice 1 8. = 7 A

.dice 1 7. = 6 D

.dice 1 6. = 2 E

.dice 1 5. = 1 E

96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34:58

알포스 왔다. 다음 로얄 나이츠는 누구냐??

97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35:03

흠...

98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35:06

대충 추리와 전투능력 전부 겟! 인가

99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35:18

이중 존재 알포스 브이드라몬 초고교급 예측..

100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35:32

변신 은근히 잘 걸려요.

101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35:55

개인적으로 변신과 소환은 이제 부정적이 되어버림 .

102 이름 없음 (858435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36:19

...에? 내께 8번으로 되있었내 젠장 됬다 했었는데

103 이름 없음 (314192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37:02

근데 로얄 나이츠 탄생하면 코마에다가 로얄 나이츠 대장 되는거 아님?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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