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에 대해 무엇이 우선순위인지.냉정하게 정보와 증거가 있다면 현장에 대해서 금방 파악하며 눈으로 잠깐 흝터봐도 기존의 정보와 알게된 정보를 바로 바로 비교해볼수 있다. 뭐든 증거와 정보가 있다면 그 상황과 정보가 진짜인지 팽팽 머리를 돌리게 될것입니다. 작은 흔적이나 정보같은걸 알았을때 그 상황에 대해서 재현을 머리속으로 시뮬레이터 해볼수 있다. 어떤 의문점에도 시뮬레이터를 상시로 하며 추리력과 사고력이 더 강해지고 사격시에도 무엇을 어디를 쏴야 효율적인지 시뮬하면서 쏠수있다. 인간이라면 바로 머리나 심장쪽을 쏴버리던가 무력화를 위해 손발을 쏘던가
@〔초고교급 분석능력(액티브)〕: 초월적인 분석능력,B랭크부터는 INT판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일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 판단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을 하나 지목, 4턴간 어떤 행동을 할지 판단한다. 단, 어빌리티 공격일 경우 여전히 ???로 표시된다. = 약점특정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의 약점을 파악한다. '분석' 된 대상은 2턴간 50%의 추가데미지를 입는다. = 전투지휘 : 20SP를 소모해 2턴간 아군 전체의 명중 +20, 회피+20 = 정밀분석 : 20SP를 소모해 대상을 하나 지목하고 INT 수치에 따라서 상대의 정보를 분석한다. 상대의 INT수치가 높을 수록 분석 턴이 늘어난다
@ 패시브 종족이 해신이 된다(부과효과 불로장생) : B 랭크 이상부터 매 T HP와 SP를 20%씩 회복하고 신체결손을 회복한다. INT와 CON이 N%증가한다. 물이라는 필드에서 전 스테이터스가 N% 추가 증가한다. 바다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으며 호흡의 문제가 일어나지 않는다.
액티브 물을 지배하는 능력을 가진다.(필중 INT*N의 데미지 광역공격 가능). 40SP소모
S랭크시 해금
대해의 결계 : 대규모의 물로 된 결계를 쳐서 주변의 필드를 '물'로 바꾼다. 물 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이지 못하는 상대는 패널티를 얻게 된다
@「파괴공작 (액티브 )」: 전투 전 준비단계에서 상대의 전력을 떨어뜨리는 재능이자 어빌리티. = 지형, 조건, 실행하는 인원 수가 충분하다면 전투 페이즈 시작하기 전에 일정수준 이하의 몬스터를 3턴간 전투불능 상태로 만든다. = 전투 페이즈에서 사용할 경우 80 SP를 소모하는 대가로 1턴간 발을 묶을 수 있다. 이 경우 상대와 행운 판정 굴림을 실행한다 (무보정으로 다이스 판정 굴림) = 파괴공작 어빌리티에 영향을 받은 적은 회피, 명중이 20% 저하된다
정보에 대해 무엇이 우선순위인지.냉정하게 정보와 증거가 있다면 현장에 대해서 금방 파악하며 눈으로 잠깐 흝터봐도 기존의 정보와 알게된 정보를 바로 바로 비교해볼수 있다. 뭐든 증거와 정보가 있다면 그 상황과 정보가 진짜인지 팽팽 머리를 돌리게 될것입니다. 작은 흔적이나 정보같은걸 알았을때 그 상황에 대해서 재현을 머리속으로 시뮬레이터 해볼수 있다. 어떤 의문점에도 시뮬레이터를 상시로 하며 추리력과 사고력이 더 강해지고 사격시에도 무엇을 어디를 쏴야 효율적인지 시뮬하면서 쏠수있다. 인간이라면 바로 머리나 심장쪽을 쏴버리던가 무력화를 위해 손발을 쏘던가
2. 〔초고교급 분석능력(액티브)〕: 초월적인 분석능력,B랭크부터는 INT판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일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 판단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을 하나 지목, 4턴간 어떤 행동을 할지 판단한다. 단, 어빌리티 공격일 경우 여전히 ???로 표시된다. = 약점특정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의 약점을 파악한다. '분석' 된 대상은 2턴간 50%의 추가데미지를 입는다. = 전투지휘 : 20SP를 소모해 2턴간 아군 전체의 명중 +20, 회피+20 = 정밀분석 : 20SP를 소모해 대상을 하나 지목하고 INT 수치에 따라서 상대의 정보를 분석한다. 상대의 INT수치가 높을 수록 분석 턴이 늘어난다
3. 패시브 종족이 해신이 된다(부과효과 불로장생) : B 랭크 이상부터 매 T HP와 SP를 20%씩 회복하고 신체결손을 회복한다. INT와 CON이 N%증가한다. 물이라는 필드에서 전 스테이터스가 N% 추가 증가한다. 바다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으며 호흡의 문제가 일어나지 않는다.
액티브 물을 지배하는 능력을 가진다.(필중 INT*N의 데미지 광역공격 가능). 40SP소모
S랭크시 해금
대해의 결계 : 대규모의 물로 된 결계를 쳐서 주변의 필드를 '물'로 바꾼다. 물 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이지 못하는 상대는 패널티를 얻게 된다
4. 「파괴공작 (액티브 )」: 전투 전 준비단계에서 상대의 전력을 떨어뜨리는 재능이자 어빌리티. = 지형, 조건, 실행하는 인원 수가 충분하다면 전투 페이즈 시작하기 전에 일정수준 이하의 몬스터를 3턴간 전투불능 상태로 만든다. = 전투 페이즈에서 사용할 경우 80 SP를 소모하는 대가로 1턴간 발을 묶을 수 있다. 이 경우 상대와 행운 판정 굴림을 실행한다 (무보정으로 다이스 판정 굴림) = 파괴공작 어빌리티에 영향을 받은 적은 회피, 명중이 20% 저하된다
5. 탐정의 소양(패시브).
=int의 %상승. =모든 행위에 보정 =정보수집 결과, 거짓간파, 탐색, 회피에 추가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