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525346>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64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09 15:22:16 - 2018-06-09 22:29:51

0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15:22:16



      _ィ<二二二二二/}トニニ―_
    _ィニ/ 。...¨..<二二/.....jj...}二二ニィ.〉
  _-=ニニ/。.......゚..>个ー-f ⌒Y...ノ ̄)/.../
  《...>-〈..,,ィ⌒i  人_ノ⌒< ̄>ノ⌒>/== ―ミ
  `\  〉 t__ し<:.:.:ト:.:.:.:.:.:.:.:.:Y⌒>' ̄> ¨¨⌒ヽ \
   r≦__/^爪:.:.:.、:.:.:.斗z≧'':.:.:.:.:}`ー <ミ=ー               꿈에서보지.
   ', /¨:.:‐:‐ト、:.:.ミ ィ存歹;.:ヽ:.:ト............/∧     〉 )
   乂{:.:.:.:.:|ハリ ,\    ̄¨V:.:.:リ.:.\......../∧     / /
     }Ⅵ:从f苡       ル人:.:.:.:.:.\...._〉ニ≦/
        乂:.ゝ   _   ノイ:.:.ト:.:.:.:.:.:.:.Yヽ≦三三三ニ==ー _
      /:.:.:ト.  ‘     ル从ハ:.:ミ.:.:.:.}_         ̄¨¨ ・・==三三三三ミ
     .:.:.:.:.小)≧o。__,,,≦zzzyVヘ:、.:V...........ヽ
     /.:.:.:∧トミ _《ニr]i[ョ二彡〃......リ...≫==》
      {.:.:.〈/ >... ̄...辷宀¬二《......../" > ¨¨`-…ミ
     >x:ミ《......_彡斥ニ‐二二ヾ≪ //        \
    //  厂¨¨/二、○''二二二Y , ' / >…==ミヾ \
  //    /   ,'ニ二二二二二二ニ] {  / /¨¨ ̄ ̄ `y 〉
//    /   {二二二,ニ二二二ニj { V  /{ λ   厂 Ⅳ
     〈     v二ニ_^二二二ニ入 j{  {iiiy//}   Ⅳ'\
      《≧ry三}二二○二二二二Vニ>{  {iiiV/从   |////\
     /       」ニ二二二二二二ニY 〈  iiirV//乂 ノ//////\
    r'^ ヾ  rf][ ][二二][ ̄][二ニ]}  \ⅷr'V/////////////\
   /     >二二二^ミ二二二ぇY     ¨と y//////////////\
 /   >ニ二二二'○、二二二二ニ\    〈_У//////////////∧
,‘   >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へ〉       V,////////////,/ /
   f≧<二二二ニイ'|二二二二二二二\       V//////////// /
  /¨¨ヾ\二≫゚/| [二二二二二二二二〉     ∨////////// /
/      >…イ'  ト “<二二二二二>' イ       V ̄_ ̄_]./
    /    /  i  \“<二二>”< 八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

747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3:49

아깝군요. 드립용으로 써 먹으려고 했는데

748 이름 없음 (4426028E+5)

2018-06-09 (파란날) 21:13:50

대신 싸운후 돌아옵니다.

749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4:07

아 돌아올 수 있는거군요

750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14:25

잠깐 그러면 하루농이 계속 듀크몬으로 지내야 됀다는 거야? 하루농 참치한테 예의가 아니잖아

751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4:27

하긴 디지몬 보면 선택받은 아이들의 파트너 디지몬들은 퇴화 잘만하더라.

752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4:41

>>750 >>748

753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14:49

싸운후 돌아오면 신경 안써도될듯

754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14:51

>>748 어드벤쳐 사양이였군 다행이야!

755 이름 없음 (7966611E+5)

2018-06-09 (파란날) 21:15:32

아아아 어드벤쳐 이야기하니까 보고싶어졌다...

756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15:49

>>755 트라이를 보면 생각이 사라짐

757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16:14

디지몬은 추억으로.

758 이름 없음 (1747548E+5)

2018-06-09 (파란날) 21:17:08

그런대x12배면 이기면 한방에 끝아냐?

759 이름 없음 (7966611E+5)

2018-06-09 (파란날) 21:17:08

트라이라는게 존재했던가 나는 그런거 기억에 없다(현실부정)

760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7:38

하루노랑 말싸움해서 이기려면 카르나를 데려가지 않는 한 힘들텐데

761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18:04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저 두가지 변신, 각각이라서, 결국 쓰는것만 쓰게 될거라는거에요.

762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19:12

>>759 인트에 12배라서, 인트가 낮으면 결국 데미지 자체가 그리 크지 않게 되요.

763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19:16

변신을 섞을수가 없나 흠.

764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9:31

>>761 다이스가 그렇게 선택한걸 어떻게 하겠어.

765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20:25

사실..... 참치 두분이 의논해서, A랭크나 B랭크 쯤에 시너지 효과 나오게 결정이 되면, 아직은 조정중이니까..... 받아주실 가능성도 있긴 있으니까요.

766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20:56

『 듀크몬 ( C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나, 듀크몬 데이터의 지옥에서 방금 귀환하였다.


*AA가 듀크몬으로 바뀌며 진화를 한다.
*전투가 끝나면 되 돌아온다.
*성기사라 방어력이 40 증가한다.
*성창 그람 성순 이지스를 들고 다닌다.
*하늘을 나는 게 가능해진다
*str dex con.이 50% 증가한다.
*HP는 증가하지 않는다.

액티브(파이널 에리시온)

*방패에서 빛을 발사해 정화하는 기술
*모든 몬스터에게 STR*2의 데미지
*SP 30소모

액티브(로얄 세이버)
*그람으로부터 연속 찌르기가 가능하다
*STR의*2 데미지
*SP 20소모

767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20:58

어빌리티중에 인트 뻥 어빌이 있으면 살벌 했겠는데? 당장에 당해클 힘스텟이 하루농의 인트 스텟이라고 가정하면 대미지 상태가

768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1:08

일단 용인화 참치는 여기 있습니다

769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1:46

듀크몬은 그라니 없으면 못날잖아! 날고 싶으면 크림존 모드 데려와!(폭언)

770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22:25

듀크몬 로열나이츠 버전은 날 수 있습니다. (디덕이었던 어장주)

771 이름 없음 (7966611E+5)

2018-06-09 (파란날) 21:22:35

하늘 전투 가능한 아이 추가요!!!!

772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2:41

>>770 확실히 그건 그렇지만...

773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22:48

디덕 ㅋ

774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3:02

하지만 듀크몬은 테이머즈 사양이..

775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23:03

>>767 그 데스매체가 되면 시간의 흐름이 어떻게 될지 알수 없지만, 하루노랑 데스매체로 지면 보통 죽겠죠. 1:1 최강급 어빌?

776 이름 없음 (7966611E+5)

2018-06-09 (파란날) 21:23:06

디덕이라니... 이번에 얼마나 상심이 크시겠습니까(트라이를 본다)

777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3:45

크로스워즈 2부까지는 괜찮았는데 디지몬..

778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24:02

>>776 어플리몬스터즈의제작비를 트라이에 했다면 괜찮았을지도모릅니다[눈물]

779 이름 없음 (627373E+55)

2018-06-09 (파란날) 21:24:47

왜 갑자기 디지몬 이야기 하는거지?

780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24:49

>>778 어플리몬스터즈? 어플이잖아요 그건 디지몬이아닙니다(아무말)

781 이름 없음 (7966611E+5)

2018-06-09 (파란날) 21:25:16

뭐 이것만 하고 디지몬 이야기는 안하도록 하죠
트라이 감독은 원작가가 포기했다고합니다(스토리보고 검수 때려친 원작가 썰)

782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25:28

>>779 듀크몬->트라이->어장주 디덕 셀프 공계-> 디지몬 어장화(아무말)

783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5:42

>>779 듀크몬 어빌이 걸린 김에 디지몬 이야기가 나온거 아닐까?? 내가 당헤클 변신으로 블랙워그레이몬으로 변해서 장난치고 싶다고 한 말도 있었고..

784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26:23


              ......-‐……‐-....
            /:::::::::::::::::::::::::::::::::::`:::...、
        /:::::::::::::::/:::::::::::::::::::::::::::::::::::\
.        /::::/::::::{:::/::::::::::::::::|:::::::::::::∨:∨:::.    얘, 유키노 ㅡ 언니 플레이어됐어!
         ′/::::::: |/:::::::::/::/|::::::::::::::::∨:∨::.           <뭐래.
        i:::::{:::::::::::|:::::::::イ:/__ Ⅵ:::!::::::: }:::::|::::::.
        |:::::|::::::::/|:::::::l |′ _` Ⅳ:|:::::::::}:::::|::|:::i
.       /|:::::|::xへⅳ:: |ィオミx` ⅳⅥ}/ⅳ:、::::::|\
.     / !: f^l:::/ 〉:\:| {炒     ィオミx/个Ⅵ
      ′ .::::| ⅳ√r┘_ヽ、      炒 /イⅳ{
    | /:::八  ′' r‐┘:::> _   ′ .::::{
    ∨:::/::::...、   、:::::/ 乂 _У  /::::::|
  -=彡::/:j{:!::::::ヽ  `、\       .イ: |:::::|
     /:::j{ |:::|:::rヘ   i丶 >-<:::/|:/|:::::|
  x≦-‐|:|: |:::Ⅳ: :i   |/ } / \:/、/^ⅵ:|
 / : : :\:、|: ∨ : : :l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i : : : : : : : \: : :|  ト、 ∨´V: : : :ノ: :|
. }i : : : : : : : : : ヽr !   |、: .、',. |: : : :{: : :',
  }i\: : : : : : : : : !`:ー-.:´:}: :| ', ',: : : ',: : :}
・・・━・・・━・・・━・・・━・・・━・・・━・・・━・・・━・・・━・・・━・・・━・・・━・・・━・・・━・・・━

【이름 】: 유키노시타 하루노
【종족 】: 용인족(바토리), 로열나이츠(듀크몬)
【직책 】: 유열러(도움되는)

【현재 스테이터스】

STR : 8 (2) -> 12 (4) (셋다 듀크몬 시)
DEX : 11 (3) -> 18 (6)
INT : 9 (3)
CON : 4 (1) -> 6(2)

HP : 80
SP : 40

포인트 : " 0 P "



【어빌리티】

『 맨탈 붕괴 데스매치( A랭크 / 액티브) 』

네놈의 맨탈이랑 내 맨탈 어느쪽이 단단할까?
블랙워그레이몬 : .... 나를 상대하기엔 부족하다.



* 상대와 나에게 1:1의 상황을 부여하는 영역을 만든다. 이곳에서는 지능이 낮은 짐승과도 대화를 할 수 있다.

* 이곳에서는 HP가 아닌 MP(맨탈포인트)를 최대값 100으로 부여받는다. 먼저 상대의 MP수치를 0으로 만드는 사람이 승리하며,

* 패배한 쪽은 이긴자의 INT * 12의 데미지를 받는다.

* 상대에게 입히는 MP포인트 데미지가 증가한다.


『 듀크몬 ( C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나, 듀크몬 데이터의 지옥에서 방금 귀환하였다.


*AA가 듀크몬으로 바뀌며 진화를 한다.
*전투가 끝나면 되 돌아온다.
*성기사라 방어력이 40 증가한다.
*성창 그람 성순 이지스를 들고 다닌다.
*하늘을 나는 게 가능해진다
*str dex con.이 50% 증가한다.
*HP는 증가하지 않는다.

액티브(파이널 에리시온)

*방패에서 빛을 발사해 정화하는 기술
*모든 몬스터에게 STR*2의 데미지
*SP 30소모

액티브(로얄 세이버)
*그람으로부터 연속 찌르기가 가능하다
*STR의*2 데미지
*SP 20소모



『용인화 (C랭크 / 액티브) 』

내 안에 잠든 용의 인자여 깨어나거라.


*내면에 잠든 용의 인자가 깨어나 종족이 용인족이 된다(부과 효과 불로장생) : 이 효과만은 패시브이며 불로장생은 뽀대용이다

* 용인으로 변신이 가능하다(변신 AA 엘리자베스 바토리)

* 용인으로 변신할시 용의 인자가 활성화 되어 STR과 CON이 50% 증폭한다.

골드 브레스(액티브)

* 상대에게 INT*2의 필중공격을 한다

* SP 30소모

785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27:21

【이름 】: 유키노시타 하루노
【종족 】: 용인족(바토리), 로열나이츠(듀크몬)
【직책 】: 유열러(도움되는)

【현재 스테이터스】

STR : 8 (2) -> 12 (4) (셋다 듀크몬 시) -> 12 (4) (바토리)
DEX : 11 (3) -> 18 (6)
INT : 9 (3)
CON : 4 (1) -> 6(2) -> 6(2) (바토리)

HP : 80
SP : 40

포인트 : " 0 P "

786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27:49

제일 중요한 인트뻥이 없잖아!!!!!(오열)

787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28:17

인트가 아니라 con으로 할껄!!!!(울먹)

788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8:25

바토리 변신은 어쩐지 어빌칸만 잡아먹는 어빌이 될것 같은 느낌이 무지막지하게 드는데..

789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9:04

@용인화 어빌에 희망은 있나요?? 같은 변신계인 듀크몬을 보니 여러모로 딸리는것 같은데요..

790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29:22

용인화와 듀크몬 ㅋ

791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29:33

>>789 용족이니 희망은 충분히있습니다.

792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30:21

>>791 용족은 옛날부터 마법의 종족!!! 즉 인트뻥이 생길꺼란 말씀이시군!!(행복회로)

793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30:57

거기다가 쓰는 브레스는 골드 브레스! 골드드래곤이라 하면 지혜의 상징!!(아무말)

794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31:26

스킬 .dice 1 3. = 3 하루노는 따로 굴리지않습니다. 왜냐면, 이미 정해져있기에 下 1

795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31:36

.dice 1 3. = 3

796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32:21

.dice 1 10. = 9. 으로 下 3

797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32:38

.dice 1 10. = 2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