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525346>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64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09 15:22:16 - 2018-06-09 22:29:51

0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15:22:16



      _ィ<二二二二二/}トニニ―_
    _ィニ/ 。...¨..<二二/.....jj...}二二ニィ.〉
  _-=ニニ/。.......゚..>个ー-f ⌒Y...ノ ̄)/.../
  《...>-〈..,,ィ⌒i  人_ノ⌒< ̄>ノ⌒>/== ―ミ
  `\  〉 t__ し<:.:.:ト:.:.:.:.:.:.:.:.:Y⌒>' ̄> ¨¨⌒ヽ \
   r≦__/^爪:.:.:.、:.:.:.斗z≧'':.:.:.:.:}`ー <ミ=ー               꿈에서보지.
   ', /¨:.:‐:‐ト、:.:.ミ ィ存歹;.:ヽ:.:ト............/∧     〉 )
   乂{:.:.:.:.:|ハリ ,\    ̄¨V:.:.:リ.:.\......../∧     / /
     }Ⅵ:从f苡       ル人:.:.:.:.:.\...._〉ニ≦/
        乂:.ゝ   _   ノイ:.:.ト:.:.:.:.:.:.:.Yヽ≦三三三ニ==ー _
      /:.:.:ト.  ‘     ル从ハ:.:ミ.:.:.:.}_         ̄¨¨ ・・==三三三三ミ
     .:.:.:.:.小)≧o。__,,,≦zzzyVヘ:、.:V...........ヽ
     /.:.:.:∧トミ _《ニr]i[ョ二彡〃......リ...≫==》
      {.:.:.〈/ >... ̄...辷宀¬二《......../" > ¨¨`-…ミ
     >x:ミ《......_彡斥ニ‐二二ヾ≪ //        \
    //  厂¨¨/二、○''二二二Y , ' / >…==ミヾ \
  //    /   ,'ニ二二二二二二ニ] {  / /¨¨ ̄ ̄ `y 〉
//    /   {二二二,ニ二二二ニj { V  /{ λ   厂 Ⅳ
     〈     v二ニ_^二二二ニ入 j{  {iiiy//}   Ⅳ'\
      《≧ry三}二二○二二二二Vニ>{  {iiiV/从   |////\
     /       」ニ二二二二二二ニY 〈  iiirV//乂 ノ//////\
    r'^ ヾ  rf][ ][二二][ ̄][二ニ]}  \ⅷr'V/////////////\
   /     >二二二^ミ二二二ぇY     ¨と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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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二二二ニイ'|二二二二二二二\       V////////////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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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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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6 이름 없음 (4666467E+5)

2018-06-09 (파란날) 21:06:59

>>711
저희 변신이 유카리 하나로 고정 아니가요?
그래서 효과가 강하데걸로 알고 있어서

717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07:01

2분 남은 줄 알았는데...ㅜㅜ

718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07:29


1. 맨탈 붕괴 데스매치(액티브)-네놈의 맨탈이랑 내 맨탈 어느쪽이 단단할까?
상대와 나에게 1:1의 상황을 부여하는 영역을 만든다. 이곳에서는 지능이 낮은 짐승과도 대화를 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HP가 아닌 MP(맨탈포인트)를 최대값 100으로 부여받는다. 먼저 상대의 MP수치를 0으로 만드는 사람이 승리하며, 패배한 쪽은 이긴자의 INT 수치에 비례하여 대미지를 받는다.
B랭크가 돼면 상대에게 입히는 MP포인트 대미지가 증가한다.
A랭크가 돼면 대미지가 증가한다.

2. 용인화(액티브) : 내 안에 잠든 용의 인자여 깨어나거라.

=내면에 잠든 용의 인자가 깨어나 종족이 용인족이 된다(부과 효과 불로장생) : 이 효과만은 패시브이며 불로장생은 뽀대용이다

=용인으로 변신이 가능하다(변신 AA 엘리자베스 바토리)
=용인으로 변신할시 용의 인자가 활성화 되어 STR과 CON이 N% 증폭한다
=C랭크시 해금 골드 브레스 : 상대에게 INT*n의 필중공격을 한다

협박계가 아니라서 미안 하루노.. 하지만 나는 협박계는 도저히 못짜겠더라

3. 심판(액티브) :
기본적으로는 몸에 불꽃을 두를수 있고(ON/OFF) 무기도 있다면 거기에 두를수 있다.
사용하는 순간 그 주변의 변신, 은신 등 모든 어빌리티 관련된건 다 스캔한다.
만약 어빌리티가 사용하고 있는걸 스캔이 되는 순간 그 대상을 불태울지 무시할지 선택할수 있다.

4. 어라? 돈이 모자르다구요? 정말이지, 어쩔 수 없네요. 오늘은 특별히 깎아드릴게요! (패시브)

*하루노가 비밀상점과 거래할때 깎을 수는 없지만, 반대로 자신이 판매할때 조금이라도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다른 이들과 거래를 할때에 조금 더 좋게 유도된다.
*상대는 화려한 '상업적' 말빨로 인해 포인트 지갑을 열게 된다.
*아군에게도 적용되는 훌륭한 말빨

5. 듀크몬 (액티브)
-aa가 듀크몬으로 바뀌며 진화를 한다
-성기사라 방어력이 기본적으로 증가하며
-성창 그람 성순 이지스를 들고 다닌다.
-하늘을 나는 게 가능해진다
-str dex con.이 증가한다

파이널 에리시온 : 방패에서 빛을 발사해 정화하는 기술
로얄 세이버 : 그람으로부터 연속 찌르기가 가능하다

6. 정의의 대천사(액티브&패시브): ''누가 나를 심판하는가! 내가 바로 정의다!''

스테이터스 상승
전용 무기 엘드루인 획득 퀘스트 발생

엘드루인
위대한 대천사의 정의의 검. 그 어떤 것이라도 벨 수 있지만 정의로운 의도를 가진 존재만은 벨 수 없다.

대천사의 위엄(패시브)
악마 및 어둠 계통 적에게 데미지 증가

엘드루인의 힘
엘드루인을 지면에 꽂아 범위 내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동안 감속시킨다. 검이 꽃혀있는 동안 다시 사용하면 그곳으로 이동해 적들을 감속시킨다.

정의
일정 시간동안 자신을 포함한 아군을 보호막으로 감싸 피해를 일정량 흡수한다.

강타
지면을 문양을 만들어 문양 내의 적에게는 피해를 입히고 아군은 속도를 올린다.

A랭크시 아래의 두 스킬 중 하나를 선택 S랭크시에 전부 사용 가능하며 강화됩니다.

심판 ''심판을 내릴지어다!''
적에게 돌진해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킨다. 주위의적들에게 소량의 데미지. 전투에 난입 가능.
S랭크시 범위가 넓어진다.

축성 ''굳건히 버티십시오! 영웅들이여!''
자신과 주변의 아군을 일정 시간동안 무적으로 만든다. 자신은 움직일 수 없다.
S랭크시 행동 가능. 아군의 공경력 상승

7. 정보첩보관
int 상승
랭크업 할수로 효과가 강하된다
랭크업 하면 능력이 추가될수도 있다

단말소환(액티브)sp소모
공격능력이 전무한 탐색 및 정부수집용 단말을 다수 소환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스텔스이지만
동 클래스의 탐색계는 감지할수 있다

분석(액티브)
모아온 정보를 확실하게 한다
그 정보에 과련된 모든 판정을 보정을 같는다

약점공략
정보에서 상대방의 약점을 찾을수 있다
교섭이나 거래에서 상당한 보정을 얻을수 있다

단일타켓
단일 개체에 대한 정보수집 판정에 상당한 보정

광역정보탐색 수집
맵단위나 넗계 정보나 탐색을 실시할수 있다

8. 팩폭의 정보도둑 (패시브/액티브)-

1)대화시 조건부 발동한다. on/off는 가능. 기본적으로 off상태
하루노가 [팩트]를 통해 대상을 논파하거나 협상에서 확실한 우위를 얻을때마다
대상자는 자신의 정보, 기억이 하루노에게 점점 유출된다. 플레이어, 비플레이어 무관

정보은폐계열의 어빌리티가 있거나 정신계 상태이상의 저항관련 어빌리티가 있다면 저항다이스를 굴림.
동랭크의 간파계열이 있어도, 발동을 알아채는 것에는 지능다이스 대결의 승리가 필요.
다이스대결에 실패한다면 위화감조차 가질수 없다.
랭크가 오를수록, 정보유출 속도가 빨라지고, 다이스 대결시에 하루노에게 보정.

2)전투에 사용시 sp40을 소모하여, 몬스터의 정보를 읽어내고, 그 읽어낸 정보를 파티원과 공유하여,
해당 몬스터와 싸우는 전원의 [명중과 회피율을 상승]시킨다.
해당몬스터가 가진 정보은폐계열의 어빌이 동랭크이상이라면 지능대결이 필요.
없거나 동랭크 미만일 경우, 즉시 데이터 획득

동랭크 이상일경우: INT 판정 대결. 이기면 곧바로, 적의 데이터를 획득
지면 어빌을 다시 사용해 재대결 해야 한다. 대결횟수가 늘어날수록, 해당 어빌보유자에게 보정이 증가한다.

.dice 1 8. = 1 A

.dice 1 7. = 4 C

.dice 1 6. = 1 C

719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07:33

>>714 감사합니다. ㅜㅜ

720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07:38

>>716 인간형이 유카리 하나인거 아니야?? 전에 피카츄나 파리나 그런걸로도 변신 했잖아

721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07:52

캬하 맨탈 붕괴 대스메치 A랭크

722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07:56

듀크몬 무엇,

723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08:09

하루노가 듀크몬이 되어버린건가 ...

724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08:11

듀크몬에 바토리까지 하루노는 변신이 두개나 있군

725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08:16

용인화? 듀크몬?

726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08:28

변신이 아니라 진화라서 하루노를 이제 못보나

727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08:40

aa가 듀크몬으로 바뀌며 진화를 한다

728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08:47

이쁜 하루노는 이제 없어요.

729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08:50

@그런데 장난이기는한데 당헤클 변신으로 블랙워그레이몬이나 그런 디지몬 같은 녀석으로도 변신 가능한가요??

730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08:51

듀크몬(기사)+바토리=브레이브 바토리 군요 압니다

731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09:01

문제는 겹쳐 사용이 안된다는거네요.

732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09:19

>>731 세이버 바토리(소근소근)

733 이름 없음 (4666467E+5)

2018-06-09 (파란날) 21:09:49

근데 원래 모습으로 못 돌아오면 솔직히 저것 저주지? ㅌㅌㅌ

734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09:49

아니.... 저도 그럴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은 하고 있지만요.

735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10:23

그런데 듀크몬 어쩌지

736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10:44

듀크몬....... 소환수였다면 든든했을텐데

737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0:46

바토리는 그래도 변신이니 마음대로 돌아올 수는 있다고

738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11:20

듀크몬 참치........ 의견 좀 주세요.

739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11:30

>>737 디지몬 어드벤쳐마냥 하루농 초진화!! 한다음에 싸우고 나서 진화 풀리는거 아님?

740 이름 없음 (4666467E+5)

2018-06-09 (파란날) 21:11:44

그냥 진환 대신 변신이라고 한면 해결되지 않나?

741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12:35

『 맨탈 붕괴 데스매치( A랭크 / 액티브) 』

네놈의 맨탈이랑 내 맨탈 어느쪽이 단단할까?
블랙워그레이몬 : .... 나를 상대하기엔 부족하다.



* 상대와 나에게 1:1의 상황을 부여하는 영역을 만든다. 이곳에서는 지능이 낮은 짐승과도 대화를 할 수 있다.

* 이곳에서는 HP가 아닌 MP(맨탈포인트)를 최대값 100으로 부여받는다. 먼저 상대의 MP수치를 0으로 만드는 사람이 승리하며,

* 패배한 쪽은 이긴자의 INT * 12의 데미지를 받는다.

* 상대에게 입히는 MP포인트 데미지가 증가한다.

742 이름 없음 (4426028E+5)

2018-06-09 (파란날) 21:12:52

진화입니다.

743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13:08

진화면 흠 ...

744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13:24

>>729 아니요, 블워는 안됩니다.

745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13:38

그럼 바토리로 변신해서 사는 수밖에 없겠군요.

746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13:46

인트 곱하기 12배라니 살벌하군

747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3:49

아깝군요. 드립용으로 써 먹으려고 했는데

748 이름 없음 (4426028E+5)

2018-06-09 (파란날) 21:13:50

대신 싸운후 돌아옵니다.

749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4:07

아 돌아올 수 있는거군요

750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14:25

잠깐 그러면 하루농이 계속 듀크몬으로 지내야 됀다는 거야? 하루농 참치한테 예의가 아니잖아

751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4:27

하긴 디지몬 보면 선택받은 아이들의 파트너 디지몬들은 퇴화 잘만하더라.

752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4:41

>>750 >>748

753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14:49

싸운후 돌아오면 신경 안써도될듯

754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14:51

>>748 어드벤쳐 사양이였군 다행이야!

755 이름 없음 (7966611E+5)

2018-06-09 (파란날) 21:15:32

아아아 어드벤쳐 이야기하니까 보고싶어졌다...

756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15:49

>>755 트라이를 보면 생각이 사라짐

757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16:14

디지몬은 추억으로.

758 이름 없음 (1747548E+5)

2018-06-09 (파란날) 21:17:08

그런대x12배면 이기면 한방에 끝아냐?

759 이름 없음 (7966611E+5)

2018-06-09 (파란날) 21:17:08

트라이라는게 존재했던가 나는 그런거 기억에 없다(현실부정)

760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7:38

하루노랑 말싸움해서 이기려면 카르나를 데려가지 않는 한 힘들텐데

761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18:04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저 두가지 변신, 각각이라서, 결국 쓰는것만 쓰게 될거라는거에요.

762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19:12

>>759 인트에 12배라서, 인트가 낮으면 결국 데미지 자체가 그리 크지 않게 되요.

763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19:16

변신을 섞을수가 없나 흠.

764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9:31

>>761 다이스가 그렇게 선택한걸 어떻게 하겠어.

765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20:25

사실..... 참치 두분이 의논해서, A랭크나 B랭크 쯤에 시너지 효과 나오게 결정이 되면, 아직은 조정중이니까..... 받아주실 가능성도 있긴 있으니까요.

766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20:56

『 듀크몬 ( C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나, 듀크몬 데이터의 지옥에서 방금 귀환하였다.


*AA가 듀크몬으로 바뀌며 진화를 한다.
*전투가 끝나면 되 돌아온다.
*성기사라 방어력이 40 증가한다.
*성창 그람 성순 이지스를 들고 다닌다.
*하늘을 나는 게 가능해진다
*str dex con.이 50% 증가한다.
*HP는 증가하지 않는다.

액티브(파이널 에리시온)

*방패에서 빛을 발사해 정화하는 기술
*모든 몬스터에게 STR*2의 데미지
*SP 30소모

액티브(로얄 세이버)
*그람으로부터 연속 찌르기가 가능하다
*STR의*2 데미지
*SP 20소모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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