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드림(액티브&패시브) ''잠시 내 말 좀 들어보게나...'' 스테이터스 상승. 마법계통의 위력 증가. 지식의 습득 속도 빠름
생명력 물약 생명력을 회복하는 물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생성시간을 소비하지 않는 대신 최대 5개만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호라드림의 함 호라드림의 함을 던져 적 전체에게 데미지를 주고 일정 시간동안 느려지게 합니다.
결계의 두루마리 마력으로 두루마리를 만들어 던져 삼각형의 결계를 만들고 내부의 적에게 피해를 준 뒤 이동 불능으로 만듭니다.
A랭크시 아래의 두가지 능력을 선택 가능, S랭크시 전부 사용가능하며 강화된다.
잠시 내 말 좀 들어보게나 ''잠시 내 말 좀 들어보게나. 우선 내가 이세계에 오기 전에 있었던 일들을 얘기하지 않을 수 없네만...''
투머치토크로 일정 시간동안 전투 중인 적들을 모두 잠재웁니다. 그 동안 움직일 수 없고 적들은 피격당하면 기상하며 시전 시간동안 다시 잠들지 않습니다. S랭크시 깨어난 적들에게 어빌리티 사용 불가능과 명중률 저하 패널티가 일정 시간동안 부여됩니다.
고서 회오리 ''무지는 종말의 전령이요, 허나 지혜 또한 치명적일 수 있으니. 자, 나의 고서가 자네를 벌하리라!'' 고서를 펼쳐 종이로 된 회오리를 불러내 적들을 밀쳐내거나 끌어들여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합니다. 회오리를 조종하는 동안 다른 행동은 할 수 없습니다. S랭크시 적들을 회오리로 빨아들여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멜라무 딘기르(액티브) "화살을 겨누어라! 내가 허하노라! 지고의 재보를 쓴 7반의 방비를 보여주거라! 대지를 울리는 것은 나의 결의! 수성용 어빌리티 성벽+백성(세력)+ 진영이 있을 때 SP를 1을 제외한 전부 사용하는 것으로 발동한다. 성벽안에 전 세력인원에게 1회성(E랭크 기준 랭크가 올라갈 수록 회수 상승) 폭격계열의 아이템을 전부 지급하고 일제 사격한다. 대미지는 랭크와 소모 SP에 따라서 달라진다. 아이템에는 필중과 방어 관통 성능이 부여된다.
G11(히비키(깡코레)) ㅡ 고속 사격을 통틀어 자기 민첩을 극대화 Hk416(제발 그대로) ㅡ살상류탄 모든 적에게 살상류탄을 던져 길가 dex*n의 데미지 Ump45(시부야 린) - 연막탄 길가의 dex*n의 보정을 준다. Ump9(시라이 쿠로코) - 섬광탄 모두에게 기절
@[콜렉터/패시브〕: 아이템 습득에 묘하게 운이 따르는 자의 희귀 어빌리티. 이 어빌리티를 가진 자는 더 많은. 더 품질이 좋은 아이템을 더 쉽게 얻는다. =아이템 탐색시에 +N보정 =몬스터 탐색시에 +N보정 =자신 혹은 자신의 파티가 잡을수 없는 몬스터를 만날 확률이 N%만큼 감소. =자신이 탐색과 사냥시에 더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습득할 확률 +N =자신이 더 많은 아이템을 습득할 확률에 +N =채집과 사냥시, 얻을수 있는 아이템은 최저 1개이상 얻을수 있게 된다.
1. 제왕의천안(액티브) - 미래를 볼 수 있는 눈. 미래를 본다는 건 대단한 일이지만, 그만큼 주어지는 대가도 크다.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미래,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미래는 최대 2일 앞. 전투: 1회의 전투에 1번 사용 가능. 사용 시 1~3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10. 50SP 소비
2. 호라드림(액티브&패시브) ''잠시 내 말 좀 들어보게나...'' 스테이터스 상승. 마법계통의 위력 증가. 지식의 습득 속도 빠름
생명력 물약 생명력을 회복하는 물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생성시간을 소비하지 않는 대신 최대 5개만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호라드림의 함 호라드림의 함을 던져 적 전체에게 데미지를 주고 일정 시간동안 느려지게 합니다.
결계의 두루마리 마력으로 두루마리를 만들어 던져 삼각형의 결계를 만들고 내부의 적에게 피해를 준 뒤 이동 불능으로 만듭니다.
A랭크시 아래의 두가지 능력을 선택 가능, S랭크시 전부 사용가능하며 강화된다.
잠시 내 말 좀 들어보게나 ''잠시 내 말 좀 들어보게나. 우선 내가 이세계에 오기 전에 있었던 일들을 얘기하지 않을 수 없네만...''
투머치토크로 일정 시간동안 전투 중인 적들을 모두 잠재웁니다. 그 동안 움직일 수 없고 적들은 피격당하면 기상하며 시전 시간동안 다시 잠들지 않습니다. S랭크시 깨어난 적들에게 어빌리티 사용 불가능과 명중률 저하 패널티가 일정 시간동안 부여됩니다.
고서 회오리 ''무지는 종말의 전령이요, 허나 지혜 또한 치명적일 수 있으니. 자, 나의 고서가 자네를 벌하리라!'' 고서를 펼쳐 종이로 된 회오리를 불러내 적들을 밀쳐내거나 끌어들여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합니다. 회오리를 조종하는 동안 다른 행동은 할 수 없습니다. S랭크시 적들을 회오리로 빨아들여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3. 멜라무 딘기르(액티브) "화살을 겨누어라! 내가 허하노라! 지고의 재보를 쓴 7반의 방비를 보여주거라! 대지를 울리는 것은 나의 결의! 수성용 어빌리티 성벽+백성(세력)+ 진영이 있을 때 SP를 1을 제외한 전부 사용하는 것으로 발동한다. 성벽안에 전 세력인원에게 1회성(E랭크 기준 랭크가 올라갈 수록 회수 상승) 폭격계열의 아이템을 전부 지급하고 일제 사격한다. 대미지는 랭크와 소모 SP에 따라서 달라진다. 아이템에는 필중과 방어 관통 성능이 부여된다.
4. 왕의 호포 - 멜람무 딘기르(액티브) int 비례 데미지 N% 배화 왕의 보물고에 레이 이상 무기 방어구 도구 숫자에 따라 데미지 N% 증가 무기 방어구 도구의 랭크에 따라 데미지 증가량이 다르다 Sp N% 소모
왕의 보물고(패시브) 간단하게 인베토리
5. 404 Not Found
G11(히비키(깡코레)) ㅡ 고속 사격을 통틀어 자기 민첩을 극대화 Hk416(제발 그대로) ㅡ살상류탄 모든 적에게 살상류탄을 던져 길가 dex*n의 데미지 Ump45(시부야 린) - 연막탄 길가의 dex*n의 보정을 준다. Ump9(시라이 쿠로코) - 섬광탄 모두에게 기절
한 개체당 길가의 스텟을 따라간다.
6. 비마나 소환(액티브):붕마왕처럼 소환계고 하늘을 나는 비행함선을 소환하고 타고 다닐수 있다. 랭크에 따라 더 커지고 강해지며 스텔스 가능. 적을 먼저 감지하고 전투시작전에 폭격을 한다. 공중에 소환된채 폭격요청으로 공격가능 전투 패배시 탈출에 보너스
7. 신성한 목적 (패시브)
*어빌리티를 사용한 후 다음 사용할 어빌리티가 즉시 강화되고 sp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어빌 사용 -> 강화 sp 노 소모 -> 어빌 사용 -> 강화 sp 노 소모 식.
8. [콜렉터/패시브〕: 아이템 습득에 묘하게 운이 따르는 자의 희귀 어빌리티. 이 어빌리티를 가진 자는 더 많은. 더 품질이 좋은 아이템을 더 쉽게 얻는다. =아이템 탐색시에 +N보정 =몬스터 탐색시에 +N보정 =자신 혹은 자신의 파티가 잡을수 없는 몬스터를 만날 확률이 N%만큼 감소. =자신이 탐색과 사냥시에 더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습득할 확률 +N =자신이 더 많은 아이템을 습득할 확률에 +N =채집과 사냥시, 얻을수 있는 아이템은 최저 1개이상 얻을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