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269598>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61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06 16:19:48 - 2018-06-06 23:31:36

0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6:19:48



                 .......-――-.......
               /::.::.::.::.::.::.::.\::.::.::\
               ,.::.::.::/::.::.::/::.::.::.::.::.::.::.::.::\
                  ,::.::.::./::.::.::/::.::|::.::. /|::.::.\n::ヽ
             ::.::.::.::.::.__/::./::|::.::/:Λ=⊂※つ:.      (시도의 여장)
              l::.::.::.::.::./:∨ヽ|::.::.イ⌒ ___U\::.:
              |::.::|::.::.Y゚うハ |イ::.ノうパY ::.:: |::.!:|
              |::.::|::.:八Vツ    Vツ ノ::.::.::|:ノノ
              |::.::|::.八 ''    '  ''/イ::iハ|::.|
                ,::.::.|イ::N::..   `  r‐ 、_イ:ノノ ::.::.|\
.              /::.::.::|::.|::.::.::.}>  ァ´  ̄ |⌒\::.::.\
             /::.::.::. |::.|::.:ノ'<   〈/ /   |    i^丶::.\
.            /: /⌒|::.|  |  \_/ ⌒ァ<:|      \__\
          /::ノ   Ⅵ::.|  | / 只\ /  \__ノ      \\ 、
           r‐く   /::.;    //|i\\   └く      丶';::\
         /      //    { {_ノ人__)_ノ  ∨ \      |::.::.:\
        /       / ノ    7/ ∨ | |     }ト .,        | \::.::.:.
.     /     // /:',    //   | |    j::.::.::.::)iト  ___ ,,ノ   }::.::.}
          ,::.::./'´{::.:{::.',  〈/   |ノノ   !::.::.::.::.::.:: |\::.: |   ;::.::/
            /::.:/{ 八::{八',      |c      !\::.::.::.::.:|  |::.:| _,/:/
         {イ::.| \  \ {      |       ! ∨Λ::.l  |::/ ̄
.     \     乂| __\   )       |c      !    }:ノ ノ/
        \       ̄ ̄`ヽ     |      !.     /
.          \__        }               !
            {        ヘ     c /      ノ\
            {__   /  j     \
               {_  _ ,,.x仁ニ=-‐   )_c       j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

461 이름 없음 (499437E+58)

2018-06-06 (水) 19:17:22

어빌 2개군

462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9:17:37

499437E+58

4692758E+6

비슷하쟈녀!(아무말)
퍽퍽퍽

죄송합니다(도게자)

463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9:18:08

다음은 어빌리티슬롯 2 개 입니다.


1. E~A의 도박

2. D~B의 안전패

3. CD

어느쪽을 하시겠습니까?

464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9:18:18

그러고 보니까 캐길가는 7장에서 과로사 하지 않나>?

465 이름 없음 (913635E+60)

2018-06-06 (水) 19:18:21

@1

466 이름 없음 (499437E+58)

2018-06-06 (水) 19:18:28

@1 도-박 합시다

467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9:18:50

@1

468 이름 없음 (02426E+60)

2018-06-06 (水) 19:18:56

캐길은 7장 안에서 여러번 죽으심..

469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9:19:11

@1

470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9:19:55

1 ~ 3 E
4 ~ 5 D
6 ~ 7 C
8 ~ 9 B
10 A


.dice 1 10. = 7 으로 下 2

471 이름 없음 (499437E+58)

2018-06-06 (水) 19:20:02

.dice 1 10. = 7

472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9:20:04

.dice 1 10. = 9

473 이름 없음 (2415313E+6)

2018-06-06 (水) 19:20:05

.dice 1 10. = 3

474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9:20:06

.dice 1 10. = 5

475 이름 없음 (499437E+58)

2018-06-06 (水) 19:20:12

CB

476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9:20:16

CB

477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9:20:24

엄훠 잘나왔네

478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9:20:29

BC카ㄷ.. 아닙니다.

479 이름 없음 (02426E+60)

2018-06-06 (水) 19:20:33

오오오 캐길 그래도 랭크는 나름 괜찮네

480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9:21:19

어빌리티는 앵커를 통해 받습니다. 어빌리티명(패시브 or 액티브): 어빌리티 내용, 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Ex)어장주 소환(액티브): 보스가 나왔다. 어장주를 소환한다.. 삭 - 제 ☆

481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9:21:28

15분간.

482 이름 없음 (2415313E+6)

2018-06-06 (水) 19:21:34

@제왕의천안(액티브) - 미래를 볼 수 있는 눈. 미래를 본다는 건 대단한 일이지만, 그만큼 주어지는 대가도 크다.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미래,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미래는 최대 2일 앞.
전투: 1회의 전투에 1번 사용 가능. 사용 시 1~3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10. 50SP 소비

483 이름 없음 (5146104E+5)

2018-06-06 (水) 19:23:21

@호라드림(액티브&패시브) ''잠시 내 말 좀 들어보게나...''
스테이터스 상승. 마법계통의 위력 증가. 지식의 습득 속도 빠름

생명력 물약
생명력을 회복하는 물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생성시간을 소비하지 않는 대신 최대 5개만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호라드림의 함
호라드림의 함을 던져 적 전체에게 데미지를 주고 일정 시간동안 느려지게 합니다.

결계의 두루마리
마력으로 두루마리를 만들어 던져 삼각형의 결계를 만들고 내부의 적에게 피해를 준 뒤 이동 불능으로 만듭니다.

A랭크시 아래의 두가지 능력을 선택 가능, S랭크시 전부 사용가능하며 강화된다.

잠시 내 말 좀 들어보게나 ''잠시 내 말 좀 들어보게나. 우선 내가 이세계에 오기 전에 있었던 일들을 얘기하지 않을 수 없네만...''

투머치토크로 일정 시간동안 전투 중인 적들을 모두 잠재웁니다. 그 동안 움직일 수 없고 적들은 피격당하면 기상하며 시전 시간동안 다시 잠들지 않습니다.
S랭크시 깨어난 적들에게 어빌리티 사용 불가능과 명중률 저하 패널티가 일정 시간동안 부여됩니다.

고서 회오리 ''무지는 종말의 전령이요, 허나 지혜 또한 치명적일 수 있으니. 자, 나의 고서가 자네를 벌하리라!''
고서를 펼쳐 종이로 된 회오리를 불러내 적들을 밀쳐내거나 끌어들여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합니다. 회오리를 조종하는 동안 다른 행동은 할 수 없습니다.
S랭크시 적들을 회오리로 빨아들여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484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9:23:56

@은하유성 = 슈가 가진 그거

485 이름 없음 (499437E+58)

2018-06-06 (水) 19:24:24

데커드 ㅋㅋㅋ

486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9:24:53

@멜라무 딘기르(액티브)
"화살을 겨누어라! 내가 허하노라! 지고의 재보를 쓴 7반의 방비를 보여주거라! 대지를 울리는 것은 나의 결의!
수성용 어빌리티
성벽+백성(세력)+ 진영이 있을 때 SP를 1을 제외한 전부 사용하는 것으로 발동한다.
성벽안에 전 세력인원에게 1회성(E랭크 기준 랭크가 올라갈 수록 회수 상승) 폭격계열의 아이템을 전부 지급하고 일제 사격한다.
대미지는 랭크와 소모 SP에 따라서 달라진다.
아이템에는 필중과 방어 관통 성능이 부여된다.

487 이름 없음 (8734154E+5)

2018-06-06 (水) 19:25:36

@왕의 호포 - 멜람무 딘기르(액티브)
int 비례 데미지 N% 배화
왕의 보물고에
레이 이상 무기 방어구 도구 숫자에 따라 데미지 N% 증가
무기 방어구 도구의 랭크에 따라 데미지 증가량이 다르다
Sp N% 소모

왕의 보물고(패시브)
간단하게 인베토리

488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9:25:45

투 머치 토커......

489 이름 없음 (0117084E+6)

2018-06-06 (水) 19:27:48

@404 Not Found

G11(히비키(깡코레)) ㅡ 고속 사격을 통틀어 자기 민첩을 극대화
Hk416(제발 그대로) ㅡ살상류탄 모든 적에게 살상류탄을 던져 길가 dex*n의 데미지
Ump45(시부야 린) - 연막탄 길가의 dex*n의 보정을 준다.
Ump9(시라이 쿠로코) - 섬광탄 모두에게 기절


한 개체당 길가의 스텟을 따라간다.

490 이름 없음 (0117084E+6)

2018-06-06 (水) 19:28:38

액티부

491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9:28:59

>>489 흥국이 AA가 1장밖에 없대요(눈물)

492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9:29:22

나도 보고 싶다 흥국이

493 이름 없음 (499437E+58)

2018-06-06 (水) 19:30:25

@비마나 소환(액티브):붕마왕처럼 소환계고 하늘을 나는 비행함선을 소환하고 타고 다닐수 있다. 랭크에 따라 더 커지고 스텔스 가능.

494 이름 없음 (499437E+58)

2018-06-06 (水) 19:30:41

ㅋ '비행함선'

495 이름 없음 (8734154E+5)

2018-06-06 (水) 19:31:10

>>493
전투기능도 추가하는게 어떻가요
함선이니

496 이름 없음 (499437E+58)

2018-06-06 (水) 19:31:57

적을 먼저 감지하고 전투시작전에 폭격을 한다. 이런거 ?

497 이름 없음 (8734154E+5)

2018-06-06 (水) 19:32:34

>>496
ㅇㅇ
좋아 보이네요
아니면 전투 패배시 탈출 같으것도 괜찮아보임

498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9:32:37

@신성한 목적 (패시브)

*어빌리티를 사용한 후 다음 사용할 어빌리티가 즉시 강화되고 sp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어빌 사용 -> 강화 sp 노 소모 -> 어빌 사용 -> 강화 sp 노 소모 식.

499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9:33:24

@[콜렉터/패시브〕: 아이템 습득에 묘하게 운이 따르는 자의 희귀 어빌리티.
이 어빌리티를 가진 자는 더 많은. 더 품질이 좋은 아이템을 더 쉽게 얻는다.
=아이템 탐색시에 +N보정
=몬스터 탐색시에 +N보정
=자신 혹은 자신의 파티가 잡을수 없는 몬스터를 만날 확률이 N%만큼 감소.
=자신이 탐색과 사냥시에 더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습득할 확률 +N
=자신이 더 많은 아이템을 습득할 확률에 +N
=채집과 사냥시, 얻을수 있는 아이템은 최저 1개이상 얻을수 있게 된다.

500 이름 없음 (499437E+58)

2018-06-06 (水) 19:34:01

>>493에 보충
@비마나 소환(액티브):붕마왕처럼 소환계고 하늘을 나는 비행함선을 소환하고 타고 다닐수 있다. 랭크에 따라 더 커지고 강해지며 스텔스 가능.
적을 먼저 감지하고 전투시작전에 폭격을 한다.
공중에 소환된채 폭격요청으로 공격가능
전투 패배시 탈출에 보너스

501 이름 없음 (499437E+58)

2018-06-06 (水) 19:34:11

대충 이러면되나 흠

502 이름 없음 (8734154E+5)

2018-06-06 (水) 19:34:24

>>498
어장주님 이것 중첩이 되나요?
그리고 아군에게도 사용할수 이나요
위에 조건 만족되면 초 중반에 상당한것 같아서요

503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9:35:35

>>502 중첩은 안되고 아군에게는 안됩니다.

504 이름 없음 (8734154E+5)

2018-06-06 (水) 19:36:15

>>503.
아깝네요 ㅋ
되면 방어전이나 장기전에
초붕반에 엄청난 날테데

505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9:36:38

그러면 컷

506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9:37:32

설마 5가 걸리겠어요

507 이름 없음 (02426E+60)

2018-06-06 (水) 19:37:34

엘키두 앵커하려고 햇다가 생각해보니까 그건 장비잔아 라고 개닫고서 오열중...

508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9:37:37


1. 제왕의천안(액티브) - 미래를 볼 수 있는 눈. 미래를 본다는 건 대단한 일이지만, 그만큼 주어지는 대가도 크다.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미래,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미래는 최대 2일 앞.
전투: 1회의 전투에 1번 사용 가능. 사용 시 1~3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10. 50SP 소비


2. 호라드림(액티브&패시브) ''잠시 내 말 좀 들어보게나...''
스테이터스 상승. 마법계통의 위력 증가. 지식의 습득 속도 빠름

생명력 물약
생명력을 회복하는 물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생성시간을 소비하지 않는 대신 최대 5개만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호라드림의 함
호라드림의 함을 던져 적 전체에게 데미지를 주고 일정 시간동안 느려지게 합니다.

결계의 두루마리
마력으로 두루마리를 만들어 던져 삼각형의 결계를 만들고 내부의 적에게 피해를 준 뒤 이동 불능으로 만듭니다.

A랭크시 아래의 두가지 능력을 선택 가능, S랭크시 전부 사용가능하며 강화된다.

잠시 내 말 좀 들어보게나 ''잠시 내 말 좀 들어보게나. 우선 내가 이세계에 오기 전에 있었던 일들을 얘기하지 않을 수 없네만...''

투머치토크로 일정 시간동안 전투 중인 적들을 모두 잠재웁니다. 그 동안 움직일 수 없고 적들은 피격당하면 기상하며 시전 시간동안 다시 잠들지 않습니다.
S랭크시 깨어난 적들에게 어빌리티 사용 불가능과 명중률 저하 패널티가 일정 시간동안 부여됩니다.

고서 회오리 ''무지는 종말의 전령이요, 허나 지혜 또한 치명적일 수 있으니. 자, 나의 고서가 자네를 벌하리라!''
고서를 펼쳐 종이로 된 회오리를 불러내 적들을 밀쳐내거나 끌어들여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합니다. 회오리를 조종하는 동안 다른 행동은 할 수 없습니다.
S랭크시 적들을 회오리로 빨아들여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3. 멜라무 딘기르(액티브)
"화살을 겨누어라! 내가 허하노라! 지고의 재보를 쓴 7반의 방비를 보여주거라! 대지를 울리는 것은 나의 결의!
수성용 어빌리티
성벽+백성(세력)+ 진영이 있을 때 SP를 1을 제외한 전부 사용하는 것으로 발동한다.
성벽안에 전 세력인원에게 1회성(E랭크 기준 랭크가 올라갈 수록 회수 상승) 폭격계열의 아이템을 전부 지급하고 일제 사격한다.
대미지는 랭크와 소모 SP에 따라서 달라진다.
아이템에는 필중과 방어 관통 성능이 부여된다.

4. 왕의 호포 - 멜람무 딘기르(액티브)
int 비례 데미지 N% 배화
왕의 보물고에
레이 이상 무기 방어구 도구 숫자에 따라 데미지 N% 증가
무기 방어구 도구의 랭크에 따라 데미지 증가량이 다르다
Sp N% 소모

왕의 보물고(패시브)
간단하게 인베토리

5. 404 Not Found

G11(히비키(깡코레)) ㅡ 고속 사격을 통틀어 자기 민첩을 극대화
Hk416(제발 그대로) ㅡ살상류탄 모든 적에게 살상류탄을 던져 길가 dex*n의 데미지
Ump45(시부야 린) - 연막탄 길가의 dex*n의 보정을 준다.
Ump9(시라이 쿠로코) - 섬광탄 모두에게 기절


한 개체당 길가의 스텟을 따라간다.

6. 비마나 소환(액티브):붕마왕처럼 소환계고 하늘을 나는 비행함선을 소환하고 타고 다닐수 있다. 랭크에 따라 더 커지고 강해지며 스텔스 가능.
적을 먼저 감지하고 전투시작전에 폭격을 한다.
공중에 소환된채 폭격요청으로 공격가능
전투 패배시 탈출에 보너스

7. 신성한 목적 (패시브)

*어빌리티를 사용한 후 다음 사용할 어빌리티가 즉시 강화되고 sp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어빌 사용 -> 강화 sp 노 소모 -> 어빌 사용 -> 강화 sp 노 소모 식.

8. [콜렉터/패시브〕: 아이템 습득에 묘하게 운이 따르는 자의 희귀 어빌리티.
이 어빌리티를 가진 자는 더 많은. 더 품질이 좋은 아이템을 더 쉽게 얻는다.
=아이템 탐색시에 +N보정
=몬스터 탐색시에 +N보정
=자신 혹은 자신의 파티가 잡을수 없는 몬스터를 만날 확률이 N%만큼 감소.
=자신이 탐색과 사냥시에 더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습득할 확률 +N
=자신이 더 많은 아이템을 습득할 확률에 +N
=채집과 사냥시, 얻을수 있는 아이템은 최저 1개이상 얻을수 있게 된다.

.dice 1 8. = 7 확 g11도 늘려버립니다. 5가 걸릴리 없다고 믿어요.

.dice 1 7. = 6

509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9:37:56

(핑퐁)!

ㅜㅜ

510 이름 없음 (499437E+58)

2018-06-06 (水) 19:38:01

비행함선 하이

511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9:38:03

아 8이었죠 실수 리다합니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