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269598>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61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06 16:19:48 - 2018-06-06 23:31:36

0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6:1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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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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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5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7:06:17

응........ 패널티 오지게 먹는 어빌 확정이다.

156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7:06:52

어? 케길은 성향 플러스 안하나요? 불노초를 노치고 나서 성질이 죽어 현왕이 된게 케길가잖아요?

157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7:07:22

성향은 안 굴리면 좋다

158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7:07:50

코마에다 나기토 이후로는 성향이 최저급인 캐릭터 더 이상 안 나온다는 말도 하신거 같기는 한데........

잘 못 기억하고 있는건가..ㅜㅜ

159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7:08:33

저는 굴리라고해서 굴렸을 뿐이므로 반영은 안합니다. 코마에다는 원작 때매 굴린거구요.

160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7:09:04

ㅜㅜ..... 다행이다..... 반영은 안되는거구나..ㅜㅜ

161 이름 없음 (02426E+60)

2018-06-06 (水) 17:09:16

어장주님 사랑해요!!!!(캐길 앵커했던 참치)(오열)

162 이름 없음 (499437E+58)

2018-06-06 (水) 17:09:37

@로드 카멜롯
아군 전체의 방어력 상승 부여
공격 무시 방어력 상태 부여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의 공격력 상승 부여
마슈에게 전용 방패를 줌

163 이름 없음 (499437E+58)

2018-06-06 (水) 17:09:58

ㅋ 어빌리티 구상못하겠으니 가져옴

164 이름 없음 (6247423E+5)

2018-06-06 (水) 17:10:41

@나이트 오브 아너(액티브) -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165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7:11:20

>>163 로드 카메롯이라면 아군 전체에게 방어 성능, 공격력 상승, 관통공격 해서 수치만 줘보시는것이?

166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7:11:44

@철벽이론 : 최전열의 아군 전원에게 피해를 흡수하는 방어막을 추가한다.

* 자신에게 총 SP *2 만큼의 수호방어막을 생성한다.

* 모든 공격이 자신에게 향하도록 설정되어 있다.

* 방어막이 남아 있을 경우 폭발하며 INT * N 만큼 데미지를 준다.

* SP를 50% 사용해야 한다.

167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7:12:14

@수호기사의 유산(패시브/액티브)
이름모를 기사의 영혼이 남겨준 선물. 방어력, hp의 증가와 방패와 연관된 어빌들을 포함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방어력 +N, hp가 str최종 보정치*10만큼 증가.

E랭크이후-방패소환/액티브 sp30소모(한 전투동안 유지)
기본적으로 추가로 방어력+N, 십자형 방패를 소환
들고 있던 무기의 옵션은 소환된 방패에 흡수 전투종료후 돌아옴.
십자형 방패는 공격시 양손둔기로 취급. 무기없이 소환만 했을 경우 데미지 +20(고정)
[*방패로 방어시]
동랭크 미만의 어빌이거나 공격력 N이하의 공격 무시
(*C랭크시 추가)조건을 넘는 공격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
(*B랭크시 추가)기본공격 혹은 동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기반으로 한 방어력 관통&무시&감소 효과를 무효화.

=C랭크(패시브)-매턴 hp/sp 10%회복(고정), 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C랭크-질풍처럼(액티브) Sp소모 20(방패소환중에만 가능)//보호를 미리 선언하지 않았어도, 파티원을 보호할수 있다.

=B랭크(패시브)-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카운터 어택(액티브) Sp소모 20(*방패소환중이며 자신의 턴에만 가능)
근접공격을 방어후 (임의선택), 방어력만큼의 데미지를 방무필중으로 적에게 날린다.

=A랭크-(패시브)동랭크 이하의 적대적 정신계 간섭을 무효화
=수호결계(액티브) Sp소모 60
*2턴간 파티원 전원을 [Str기본치+Con기본치]*N만큼의 방어력으로 감싸며
*이 방어력은 방어관통, 방어무시, 확정데미지효과에 면역이다.
*또한 전원은 [데미지량으로 인한 사망]을 1회, hp1으로 버틸수 있게 된다.
*전투 종료 후, 어빌리티 [수호기사의 유산]은 하루동안 봉인된다.

168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7:12:17

설명 제대로 안돼면 앵커한 참치 의도랑 다르게 될 수 도 있으니까 될 수 있으면 자세하게 하는게 좋을꺼에요

169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7:13:03

마슈가 캐릭터가 케릭터다 보니까 STR이 쓰레긴데도 탱커나 보호관련이 잔뜩 나온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7:13:37

튼튼하면 생존률이 올라가니까요.

171 이름 없음 (6280296E+5)

2018-06-06 (水) 17:13:47

철벽이론 저거 샷팔 스킬 아님?

172 이름 없음 (02426E+60)

2018-06-06 (水) 17:14:09

오우 앵커하려고햇지만 좋은 어빌들이 많으니가 포기할까나!

173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7:14:41

>>172 에메하면 참치들에게 물어보면 됍니다! 알아서 마개조해줌(아무말)

174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7:14:46

마감

175 이름 없음 (02426E+60)

2018-06-06 (水) 17:15:33

>>173 아니아니 이미 하려고한 어빌도 이미 신청했기에 포기한것도 있음.
로드 카멜롯으로 구상중이였건만...

176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7:15:35

1. 빛의 수호자(액티브&패시브): ''빛은 그 누구도 버리지 않는다네!''
스테이터스 상승
망치. 방패와 검. 검에 보정

전용 무기 은빛 손 획득 퀘스트 발생

은빛 손
양손무기 망치
고대의 수호자가 사용한 신성한 무기. 평범한 사람보다 조금 더 크다. 그 안은 빛으로 가득 차있다. 신성한 빛의 성서가 장착된다.
티르의 해방
파문을 일으켜 아군을 랜덤하게 치유한다. 대상이 된 아군에게 주는 치유량이 증가한다.
은빛 손의 힘
언데드 처치시 일정 확률로 자신에게 부여. 언데드에 대해 공격력이 증가한다.

헌신
자신이 치유한 아군에게 일정시간동안 추가 방어력이 부여됨
S랭크시 중첩가능

성스러운 빛
자신 또는 아군을 치유합니다. 아군을 치유하면 자신도 일정량 치유됩니다.

신성한 광휘
일직선으로 빛으로 된 망치를 날려 아군을 치유하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심판의 망치
필중
상대에게 일정량의 피해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A랭크가 되면 아래의 두 능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S랭크시에는 전부 사용가능하며 강화된다.

천상의 보호막 ''두려워 말게! 빛이 우리와 함께할지니!''
아군 한명을 일정시간 동안 피해 경감 상태로 하고 속도를 늘린다.
S랭크에는 무적이며 지속시간이 늘어난다.

천상의 폭풍 ''빛이 모든 걸 물리치리라!''
주위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기절시킨다(심판의 망치보다 김).
S랭크에 필중과 피해량과 범위 증가.

2.수호의 정령(패시브 & 액티브)
패시브
자신의 종족이 수호의 정령이 된다.(부과효과 불로장생)
CON과 INT가 N% 상승한다.

액티브
SP를 소모해 dice 2 3 턴 동안 자신의 방어력을 +시킨다(SP소모량 자유 랭크가 높아질 수록 SP 소모당 높아지는 방어력이 많아진다)

B랭크시 해금
= B랭크 해금 상대의 방어무시 공격을 없었던 것으로 취급한다(정상적인 방어 판정을 한다라는 의미이며 데미지가 0이 된다는 것은 아니다)

3. 영의개방:오르테니우스(액티프)-아머드 마슈, 갑니다!
영의-오르테니우스를 장비한다. SP50소모
INT와 CON 수치의 합한 값을 STR에 추가한다.(HP에는 상관하지 않는다.)
E랭크 기준 공격력+50 랭크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한다.
C랭크 일 때 아말감 고트(자신에게 도발 효과부여와 피격시 HP회복)을 사용할 수 있다.
B랭크 일 때 비장한 분기의 방패(자신에게 무적 효과 1턴 부여, 타겟 집중, HP50 감소)를 사용할 수 잇다.
A랭크 일 때 지금은 여린 몽상의 성(몰드 카메롯)(아군 전체에게 방어 500상태를 3회 부여)를 사용할 수 있다.

4. 로드 카멜롯
아군 전체의 방어력 상승 부여
공격 무시 방어력 상태 부여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의 공격력 상승 부여
마슈에게 전용 방패를 줌

5. 나이트 오브 아너(액티브) -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6. 철벽이론 : 최전열의 아군 전원에게 피해를 흡수하는 방어막을 추가한다.

* 자신에게 총 SP *2 만큼의 수호방어막을 생성한다.

* 모든 공격이 자신에게 향하도록 설정되어 있다.

* 방어막이 남아 있을 경우 폭발하며 INT * N 만큼 데미지를 준다.

* SP를 50% 사용해야 한다.

7. 수호기사의 유산(패시브/액티브)
이름모를 기사의 영혼이 남겨준 선물. 방어력, hp의 증가와 방패와 연관된 어빌들을 포함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방어력 +N, hp가 str최종 보정치*10만큼 증가.

E랭크이후-방패소환/액티브 sp30소모(한 전투동안 유지)
기본적으로 추가로 방어력+N, 십자형 방패를 소환
들고 있던 무기의 옵션은 소환된 방패에 흡수 전투종료후 돌아옴.
십자형 방패는 공격시 양손둔기로 취급. 무기없이 소환만 했을 경우 데미지 +20(고정)
[*방패로 방어시]
동랭크 미만의 어빌이거나 공격력 N이하의 공격 무시
(*C랭크시 추가)조건을 넘는 공격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
(*B랭크시 추가)기본공격 혹은 동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기반으로 한 방어력 관통&무시&감소 효과를 무효화.

=C랭크(패시브)-매턴 hp/sp 10%회복(고정), 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C랭크-질풍처럼(액티브) Sp소모 20(방패소환중에만 가능)//보호를 미리 선언하지 않았어도, 파티원을 보호할수 있다.

=B랭크(패시브)-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카운터 어택(액티브) Sp소모 20(*방패소환중이며 자신의 턴에만 가능)
근접공격을 방어후 (임의선택), 방어력만큼의 데미지를 방무필중으로 적에게 날린다.

=A랭크-(패시브)동랭크 이하의 적대적 정신계 간섭을 무효화
=수호결계(액티브) Sp소모 60
*2턴간 파티원 전원을 [Str기본치+Con기본치]*N만큼의 방어력으로 감싸며
*이 방어력은 방어관통, 방어무시, 확정데미지효과에 면역이다.
*또한 전원은 [데미지량으로 인한 사망]을 1회, hp1으로 버틸수 있게 된다.
*전투 종료 후, 어빌리티 [수호기사의 유산]은 하루동안 봉인된다.

.dice 1 7. = 6 로 B

.dice 1 6. = 5 로 D

.dice 1 5. = 2 로 D

177 이름 없음 (02426E+60)

2018-06-06 (水) 17:15:56

낫 인간 추가요!!!

178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7:15:57

그런데.... 의외로 코드 언노운이 없네요.... 그것도 나름 튼튼함 중시의 어빌인데.

179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7:16:37

인간 벗어난 녀석 한명 추가

180 이름 없음 (02426E+60)

2018-06-06 (水) 17:16:42

그러고보니 코드 언노운의 존재를 잊고잇었다..!

181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7:17:13

그런데 종족 변환 어빌 앵커 내는 참치는 나 하나 뿐인것 같아

182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7:17:27

아니다 비비상천의 아가씨는 내가 안했으니 나 포함 두명인가?

183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7:20:33

원작력이 2개밖에 없었다! 졌다!

184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7:21:07

맛슈맛슈가 샷파리가 돼버려써!(아무말)

185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7:21:26

『 철벽 이론 (액티브/ B랭크)』

아직이에요, 손을 뻗으세요ㅡ! 선배 ㅡ ! 제가 있잖아요.


*자신에게 총 SP * 4 만큼의 수호 방어막을 생성한다.

*모든 적의 '공격'이 자신에게 향하도록 도발을 건다.

*방어막이 남아 있을 경우 방어막이 폭발하며 INT *4 만큼 데미지를 모두에게 준다.

*SP 50%를 지불해야 한다.

186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7:22:29

* 2 ~ 5턴

187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7:22:46

@모두에게 준다라면 아군도 데미지 받습니까??

188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7:23:04

>>187 적만 포함입니다.

189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7:23:18


『 철벽 이론 (액티브/ B랭크)』

아직이에요, 손을 뻗으세요ㅡ! 선배 ㅡ ! 제가 있잖아요.


*자신에게 총 SP * 4 만큼의 수호 방어막을 생성한다.

*모든 적의 '공격'이 자신에게 향하도록 도발을 건다.

*방어막이 남아 있을 경우 방어막이 폭발하며 INT *4 만큼 데미지를 적 모두에게 준다.

* 2 ~ 5턴

*SP 50%를 지불해야 한다.

190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7:24:08

56의 광역공격에
80의 방어력이니, 꽤 높네요.

191 이름 없음 (02426E+60)

2018-06-06 (水) 17:25:38

마슈는 키울수록 빛을 바라는 캐릭터!

192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7:26:18


『 철벽 이론 (액티브/ B랭크)』

아직이에요, 손을 뻗으세요ㅡ! 선배 ㅡ ! 제가 있잖아요.


*자신에게 총 SP * 4 만큼의 수호 방어막을 생성한다.

*방어력이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160의 방어막이 추가되는 셈

*모든 적의 '공격'이 자신에게 향하도록 도발을 건다.

*방어막이 남아 있을 경우 방어막이 폭발하며 INT *4 만큼 데미지를 적 모두에게 준다.

* 2 ~ 5턴

*SP 50%를 지불해야 한다.

193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7:26:56

한마디로 sp를엄청 늘려야 효과를 보는 어빌입니다.

194 이름 없음 (499437E+58)

2018-06-06 (水) 17:27:12

CON을 잔뜩. 찍어줘야 ㅋ

195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7:28:17


『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D랭크) 』

기사는 맨손으로 죽지 않고



* 공격력 +10, 중첩 불가능. 10SP 소비

*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196 이름 없음 (02426E+60)

2018-06-06 (水) 17:28:18

마슈는 오직 con만을 늘린다!!!

197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7:28:46

>>196 HP도 늘려야 합니다

198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7:33:41

그러고보니...... int랑 con 보정해주는 어빌도 당첨되었지요.

199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7:33:52



                    ∨/////////////Ⅵ// _,.. -‐…‐- ....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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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Ⅴ=ニニニ=>///////⌒////////////////////////
            :、           Ⅴニニ>'" {////// /////////////////////////
                       辷/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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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ニニニニニ∧      }   -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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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 】: 마슈 키리에라이트
【종족 】: 수호의 정령
【직책 】: 마슈마로

【현재 스테이터스】

STR : 6 (2)
DEX : 8 (2)
INT : 14 (4) -> 17(5)
CON : 4 (1) -> 5(1)

HP : 60
SP : 40

포인트 : " 0 P "



【어빌리티】

『 철벽 이론 (액티브/ B랭크)』

아직이에요, 손을 뻗으세요ㅡ! 선배 ㅡ ! 제가 있잖아요.


*자신에게 총 SP * 4 만큼의 수호 방어막을 생성한다.

*방어력이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160의 방어막이 추가되는 셈

*모든 적의 '공격'이 자신에게 향하도록 도발을 건다.

*방어막이 남아 있을 경우 방어막이 폭발하며 INT *4 만큼 데미지를 적 모두에게 준다.

* 2 ~ 5턴

*SP 50%를 지불해야 한다.



『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D랭크) 』

기사는 맨손으로 죽지 않고



* 공격력 +10, 중첩 불가능. 10SP 소비

*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수호의 정령 ( D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패시브
* 자신의 종족이 수호의 정령이 된다.

* 전투에 이용시 HP와 SP가 매턴마다 5% 회복된다

* CON과 INT가 30% 상승한다.

액티브

* SP (임의)소모

* 2 ~ 3 턴

* SP 소모량 만큼 추가 방어력이 생긴다.

* 보호막에 중첩되지 않는다.

200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7:34:58

앵커하지도 않은 회복기능이 와버렸다

201 이름 없음 (02426E+60)

2018-06-06 (水) 17:35:10

어빌은 정말로 좋건만..... 스탯이 문제구나

202 이름 없음 (499437E+58)

2018-06-06 (水) 17:35:15

마슈 좋군.

203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7:35:42

>>201 스텟은 포인트 투자해서 부으면 됩니다

204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7:35:54

어빌은 탱커형으로 잘짜였는데 문제는................................ 이놈의 스텟(울먹) 마슈는 일단 강화할때 스텟부터 올려야..................

205 카푸치노◆BjWHJKxkHc (9852249E+5)

2018-06-06 (水) 17:37:14

불로장생효과 추가가 있더라구요 자세하 건 없어서 신체결손은 없지만 회복은 달려줬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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