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수호자(액티브&패시브): ''빛은 그 누구도 버리지 않는다네!'' 스테이터스 상승 망치. 방패와 검. 검에 보정
전용 무기 은빛 손 획득 퀘스트 발생
은빛 손 양손무기 망치 고대의 수호자가 사용한 신성한 무기. 평범한 사람보다 조금 더 크다. 그 안은 빛으로 가득 차있다. 신성한 빛의 성서가 장착된다. 티르의 해방 파문을 일으켜 아군을 랜덤하게 치유한다. 대상이 된 아군에게 주는 치유량이 증가한다. 은빛 손의 힘 언데드 처치시 일정 확률로 자신에게 부여. 언데드에 대해 공격력이 증가한다.
헌신 자신이 치유한 아군에게 일정시간동안 추가 방어력이 부여됨 S랭크시 중첩가능
성스러운 빛 자신 또는 아군을 치유합니다. 아군을 치유하면 자신도 일정량 치유됩니다.
신성한 광휘 일직선으로 빛으로 된 망치를 날려 아군을 치유하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심판의 망치 필중 상대에게 일정량의 피해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A랭크가 되면 아래의 두 능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S랭크시에는 전부 사용가능하며 강화된다.
천상의 보호막 ''두려워 말게! 빛이 우리와 함께할지니!'' 아군 한명을 일정시간 동안 피해 경감 상태로 하고 속도를 늘린다. S랭크에는 무적이며 지속시간이 늘어난다.
천상의 폭풍 ''빛이 모든 걸 물리치리라!'' 주위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기절시킨다(심판의 망치보다 김). S랭크에 필중과 피해량과 범위 증가.
@영의개방:오르테니우스(액티프)-아머드 마슈, 갑니다! 영의-오르테니우스를 장비한다. SP50소모 INT와 CON 수치의 합한 값을 STR에 추가한다.(HP에는 상관하지 않는다.) E랭크 기준 공격력+50 랭크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한다. C랭크 일 때 아말감 고트(자신에게 도발 효과부여와 피격시 HP회복)을 사용할 수 있다. B랭크 일 때 비장한 분기의 방패(자신에게 무적 효과 1턴 부여, 타겟 집중, HP50 감소)를 사용할 수 잇다. A랭크 일 때 지금은 여린 몽상의 성(몰드 카메롯)(아군 전체에게 방어 500상태를 3회 부여)를 사용할 수 있다.
@수호기사의 유산(패시브/액티브) 이름모를 기사의 영혼이 남겨준 선물. 방어력, hp의 증가와 방패와 연관된 어빌들을 포함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방어력 +N, hp가 str최종 보정치*10만큼 증가.
E랭크이후-방패소환/액티브 sp30소모(한 전투동안 유지) 기본적으로 추가로 방어력+N, 십자형 방패를 소환 들고 있던 무기의 옵션은 소환된 방패에 흡수 전투종료후 돌아옴. 십자형 방패는 공격시 양손둔기로 취급. 무기없이 소환만 했을 경우 데미지 +20(고정) [*방패로 방어시] 동랭크 미만의 어빌이거나 공격력 N이하의 공격 무시 (*C랭크시 추가)조건을 넘는 공격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 (*B랭크시 추가)기본공격 혹은 동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기반으로 한 방어력 관통&무시&감소 효과를 무효화.
=C랭크(패시브)-매턴 hp/sp 10%회복(고정), 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C랭크-질풍처럼(액티브) Sp소모 20(방패소환중에만 가능)//보호를 미리 선언하지 않았어도, 파티원을 보호할수 있다.
=B랭크(패시브)-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카운터 어택(액티브) Sp소모 20(*방패소환중이며 자신의 턴에만 가능) 근접공격을 방어후 (임의선택), 방어력만큼의 데미지를 방무필중으로 적에게 날린다.
=A랭크-(패시브)동랭크 이하의 적대적 정신계 간섭을 무효화 =수호결계(액티브) Sp소모 60 *2턴간 파티원 전원을 [Str기본치+Con기본치]*N만큼의 방어력으로 감싸며 *이 방어력은 방어관통, 방어무시, 확정데미지효과에 면역이다. *또한 전원은 [데미지량으로 인한 사망]을 1회, hp1으로 버틸수 있게 된다. *전투 종료 후, 어빌리티 [수호기사의 유산]은 하루동안 봉인된다.
1. 빛의 수호자(액티브&패시브): ''빛은 그 누구도 버리지 않는다네!'' 스테이터스 상승 망치. 방패와 검. 검에 보정
전용 무기 은빛 손 획득 퀘스트 발생
은빛 손 양손무기 망치 고대의 수호자가 사용한 신성한 무기. 평범한 사람보다 조금 더 크다. 그 안은 빛으로 가득 차있다. 신성한 빛의 성서가 장착된다. 티르의 해방 파문을 일으켜 아군을 랜덤하게 치유한다. 대상이 된 아군에게 주는 치유량이 증가한다. 은빛 손의 힘 언데드 처치시 일정 확률로 자신에게 부여. 언데드에 대해 공격력이 증가한다.
헌신 자신이 치유한 아군에게 일정시간동안 추가 방어력이 부여됨 S랭크시 중첩가능
성스러운 빛 자신 또는 아군을 치유합니다. 아군을 치유하면 자신도 일정량 치유됩니다.
신성한 광휘 일직선으로 빛으로 된 망치를 날려 아군을 치유하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심판의 망치 필중 상대에게 일정량의 피해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A랭크가 되면 아래의 두 능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S랭크시에는 전부 사용가능하며 강화된다.
천상의 보호막 ''두려워 말게! 빛이 우리와 함께할지니!'' 아군 한명을 일정시간 동안 피해 경감 상태로 하고 속도를 늘린다. S랭크에는 무적이며 지속시간이 늘어난다.
천상의 폭풍 ''빛이 모든 걸 물리치리라!'' 주위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기절시킨다(심판의 망치보다 김). S랭크에 필중과 피해량과 범위 증가.
액티브 SP를 소모해 dice 2 3 턴 동안 자신의 방어력을 +시킨다(SP소모량 자유 랭크가 높아질 수록 SP 소모당 높아지는 방어력이 많아진다)
B랭크시 해금 = B랭크 해금 상대의 방어무시 공격을 없었던 것으로 취급한다(정상적인 방어 판정을 한다라는 의미이며 데미지가 0이 된다는 것은 아니다)
3. 영의개방:오르테니우스(액티프)-아머드 마슈, 갑니다! 영의-오르테니우스를 장비한다. SP50소모 INT와 CON 수치의 합한 값을 STR에 추가한다.(HP에는 상관하지 않는다.) E랭크 기준 공격력+50 랭크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한다. C랭크 일 때 아말감 고트(자신에게 도발 효과부여와 피격시 HP회복)을 사용할 수 있다. B랭크 일 때 비장한 분기의 방패(자신에게 무적 효과 1턴 부여, 타겟 집중, HP50 감소)를 사용할 수 잇다. A랭크 일 때 지금은 여린 몽상의 성(몰드 카메롯)(아군 전체에게 방어 500상태를 3회 부여)를 사용할 수 있다.
4. 로드 카멜롯 아군 전체의 방어력 상승 부여 공격 무시 방어력 상태 부여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의 공격력 상승 부여 마슈에게 전용 방패를 줌
5. 나이트 오브 아너(액티브) -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6. 철벽이론 : 최전열의 아군 전원에게 피해를 흡수하는 방어막을 추가한다.
* 자신에게 총 SP *2 만큼의 수호방어막을 생성한다.
* 모든 공격이 자신에게 향하도록 설정되어 있다.
* 방어막이 남아 있을 경우 폭발하며 INT * N 만큼 데미지를 준다.
* SP를 50% 사용해야 한다.
7. 수호기사의 유산(패시브/액티브) 이름모를 기사의 영혼이 남겨준 선물. 방어력, hp의 증가와 방패와 연관된 어빌들을 포함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방어력 +N, hp가 str최종 보정치*10만큼 증가.
E랭크이후-방패소환/액티브 sp30소모(한 전투동안 유지) 기본적으로 추가로 방어력+N, 십자형 방패를 소환 들고 있던 무기의 옵션은 소환된 방패에 흡수 전투종료후 돌아옴. 십자형 방패는 공격시 양손둔기로 취급. 무기없이 소환만 했을 경우 데미지 +20(고정) [*방패로 방어시] 동랭크 미만의 어빌이거나 공격력 N이하의 공격 무시 (*C랭크시 추가)조건을 넘는 공격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 (*B랭크시 추가)기본공격 혹은 동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기반으로 한 방어력 관통&무시&감소 효과를 무효화.
=C랭크(패시브)-매턴 hp/sp 10%회복(고정), 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C랭크-질풍처럼(액티브) Sp소모 20(방패소환중에만 가능)//보호를 미리 선언하지 않았어도, 파티원을 보호할수 있다.
=B랭크(패시브)-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카운터 어택(액티브) Sp소모 20(*방패소환중이며 자신의 턴에만 가능) 근접공격을 방어후 (임의선택), 방어력만큼의 데미지를 방무필중으로 적에게 날린다.
=A랭크-(패시브)동랭크 이하의 적대적 정신계 간섭을 무효화 =수호결계(액티브) Sp소모 60 *2턴간 파티원 전원을 [Str기본치+Con기본치]*N만큼의 방어력으로 감싸며 *이 방어력은 방어관통, 방어무시, 확정데미지효과에 면역이다. *또한 전원은 [데미지량으로 인한 사망]을 1회, hp1으로 버틸수 있게 된다. *전투 종료 후, 어빌리티 [수호기사의 유산]은 하루동안 봉인된다.